티스토리 뷰


워너원

이벤)) 워너원굿즈 나눔합니다! 라이관린 공식엽서 윤지성 클린스티커 퍼스트룩 핑크버전앨범 (단체커버,포카포함 개인X) 택배비부담가능하신분만 참여부탁드려여 필수 팔로는자유~ 당발은 이번주일욜입니다 #알티 #나눔 #R
[✨] 170818 라이관린 옷장이 궁금한 사람들의 모임 (1/n)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윤지성하성운황민현옹성우김재환다니엘 #워너블_화력체크 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워너원
170903 #워너원 하이터치 관린이 랩듣고 귀엽게 호~!하면서 댑하는 거 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MINHYUN #민현
GQ KOREA x WANNA ONE 지큐 11월호 워너원 커버 촬영 메이킹 영상 _ 라이관린 컷
강다니엘김재환라이관린박우진박지훈배진영옹성우윤지성이대휘하성운황민현 #MAMA_ID_for_wannaone 마마위한아이디같이만들어요워너원꼭상받게해주자구요 참고로엠웨이브아니에요 워너원MAMA총공팀팔로하고확인하세요
관린 붕송단이머야? 우진 붕소단?..(찌릿) 관린 오케~ #박우진 #라이관린 #워너원 #더뮤지션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astern9376

IVY with U - 워너원 ver 1. 박지훈 - 박우진 - 라이관린 cut 여기 너무 좋아 랩하는 미자라인 목소리 좋다
이관린 완죠니 탑 모델이다 ㅠㅠ 지큐 코리아는 메이킹 영상 쪼끔만 더 풀어 주세요 , , , 😭😭🙏🏻🙏🏻🙏🏻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생각이있으면재모집하자는말안할걸 #워너블_화력체크 워너원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라이관린 이대휘 사랑해ㅠㅠ 꼭 볼수있길 빌어
워너원 삼성페이 엽서 분할해요! 장당 1.0 우편+0.1 등기+0.25 🔴멤버: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배진영.윤지성.이대휘.라이관린.박우진.하성운.김재환 모든인증은 금요일에 일괄적으로 해드리고 예약받아요! 거파 안하실분만 연락주세요 #워너원
워너원 앨범 포카 커버 슬리브 교환 Pink :배진영 포카 Sky :황민현 옹성우 라이관린 포카/ 황민현 커슬 😇 모든 강다니엘(교차ㅇ) 등기or준등기 거래
워너원 앨범 교환 저❤커슬 라이관린 ❤포카 김재환 😇님😇모든 배진영,이대휘 원아페 개막 폐막때 직거래 가능 부산 직거래 가능 우편 준등기 택배 모두 가능 각각 교환도 가능(간절해요 ㅠㅠ )
워너원 브로마이드 교환 구해요!! 저 - 멕시카나 단체 님 - 멕시카나 관린/성우/성운 or 아이비 관린/성운/성우 or 이니스프리 성운 택배 빨리 보낼 수 있습니다 디엠 주세요!

관린이 뒤에서 잔망떨치고 있는 딸기모닝빵 #김재환 #jaehwan #워너원
스카이버전 나 윤지성 풀셋,하성운 풀셋, 김재환 풀셋 ,강다니엘 커슬 😇 배진영 풀셋, 박지훈 포카, 라이관린 커슬 풀셋 아니어도 따로따로 교환가능하니 찔러봐 주세요 ! 서울은 직거래도 가능합니당 ❤ #워너원앨범교환
윤지성하성운황민현옹성우김재환다니엘 #워너블_화력체크 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워너원
Wanna Oneㅣ1st Mini Album Photo #5 라이관린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포토 공개! 2017. 08. 07 (MON) 18:00 Album Release! #WannaO
[✨] 170915 관린시에 보는 예쁜 덮관린 💕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라이관린❞❪ 🐣 ❫₊ᐟ 🍉 °╷╹ ‧‧ ꒰̶̶⁺ ‛🍫˙ ꒱ Rapper ϟ°˟ ⒱ⅈⒶ︎︎ , 워너원 ︎︎☁︎ ⑉ ¨ ㅡയᛝꔣ⋐년2OO1월O9일23⋑🌻ꔣയᛝㅡ
171014 인천공항 입국 성운이⛅️ 니트 한쪽으로 쏠린거도 귀엽구 전신두 멋졍멋졍😍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bbangsilsil


귀여워

관린이 별도 하트도 그릴수 있오ㅠㅠㅠㅜ지구 뿌쎠!!!ㄴ완전 귀여워 ㅠㅠㅠ이러면 흑흑따
끼가 많아서 -) 키가 많아서 라고 하더니, 분쏘단 -) 붕소단 이라고 하는거보니, 관린이가 아직 된소리 발음하는게 어려운가보다 예사소리나 거센소리로 대신 발음을 하네 귀여워 ...
병연이가 진영이랑 친하다고 하는 거 보니까 얼마전에 인스타 라이브할때 나타난 진영이 생각난다 🐱동연아! 진영이 형이야! ❤ 자기가 자기보고 진영이 형이래..ㅠㅠ(심멎) 하트도 날리고 귀여워 ㅠㅠ 동연이가 롤린 춤도 추고
여러분,,진짜 너모 귀여워서 죽을거 가태요,, 맨날 학교 학원 끝남 인놀하는데 너무 귀여워요,,메이밈 어떤 무개념 땜시 붚 때 메쿠 까져부린 상태,슬픔니다ㅠㅅㅠ
푸욱 눌린 꼬리랑 짤뚱하니 커다란 발이랑 이마에 빼쭉 솟은 수염이랑 귀끝에 까만 솜털이랑 귀여워!!!!!
(미나린 스키. 메이드를 할때의 가명이지요♪ 에헤헤, 메이드 복장 너무 귀여워요! 이런것.. 의상 만들기에도 도움이 될것같으니이.. 아, 손님, 어서오세요~)
린마야 귀여워ㅠㅠ 애기들 이 옷 입은사진들 다 잘나와서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 눈은 유리구슬 볼살 눌린거두 귀여워
아무래도 콩밥처럼 노골적인 음식이랑 콩 비린내를 싫어하는거 같아요 저는 콩 먹기는 하는데 가끔 비린내나면 좀 안땡겨서 알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식 상엽 너무 귀여워... 우주 뿌십시다,...
아린이 너무 귀여워ㅠ #아린 #오마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ㅜ울 린님 너무 귀여워 뽀쪼쪼ㅜㅠㅠㅠㅠㅠㅠ


오마이걸

작년 봉화에서 한번보고 이번에 오랜만에 봤는데~~ 아린이 정말 잘 컷구나.👍👍 171008 #세종호수공원 #아름다운노랫말콘서트 #아린 #최예원 #Arin #오마이걸 #OHMYGIRL
170929 부여 백제문화제 아린 #OHMYGIRL #오마이걸 #아린
170927 창원대 축제 아린 #OHMYGIRL #오마이걸 #아린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hachi_ei

171007 #오마이걸 #아린 고화질 2Pic #ohmygirl #arin 아린님으로 디지털 쓰레기 만든 D7100 뿌셔뿌셔💥 ㅠㅠ
171008 OH MY GIRL 5th Sejong Festival (ARIN) 아름다운 노랫말 콘서트 아린 #OHMYGIRL #오마이걸 #ARIN #아린 #세종축제 #아름다운 #노랫말 #콘서트 WM_OHMYG
171014 거창 KNN 파워업 콘서트 아린 이쁘게 찍어주고 싶었는데... 조명이 안좋아서.. 미안해... #OHMYGIRL #ARIN #오마이걸 #아린


박지훈

오늘 콘 못가니까 지훈이~ 한명한명 말할 때마다 리액션 해주고 마지막에 소리지르면서 주물주물하던 금박리본 은근히 던져버림 ㅎㅎ 근데 지훈아 저장은 어디다 한거야....? #박지훈 관린이는 형이랑 또 나란히 가지 #
포카리즈 혼돈의 짤이닼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등장하자 까치발 드는 박지훈과 그 장면을 목격한 배진영과 목격한 배챙이의 드릉드릉한 손짓을 목격한 눈치보는 애기송편의 황급한 자세교정 혼란하다 혼란해 귀이엄두웅이들ㅋㅋㅋㅋ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박우진 #워너블_화력체크 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사랑해
박우진 윤지성 옹성우 배진영 강다니엘 박지훈 라이관린 하성운 마감

좋아좋아좋아 워나원 박지훈 라이관린 판윙 panwink
사랑 예찬론자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대결이 아니라 이건 협력~ 말그대로 커플이 되기 위해 관린그러면 둘다 잘해야 하는 지훈사랑이 싹트는거죠


배진영

친구 대신 교환글 씁니다!! 친구:강다니엘 😇배진영 or 라이관린 #멕시카나 #포스터 #브로마이드 #강다니엘 #배진영 #라이관린 #워너원


강다니엘

클린 브마 교환 원합니다 저:강다니엘 or 윤지성 😇님:민현 관린 중 하나 디엠 주세요ㅠㅠㅠㅠ 비공굿 많이 드릴께요😂😂 #클린 #강다니엘 #클린브마 #황민현 #라이관린 #지성


교환

🌸 원아페 라이관린 슬로건 나눔 🌸 수량 - 300장 시간 & 장소 - 당일공지 인증 & 팬인증 교환 또는 문의는 DM 으로 ! ❤️ 많이 받아가 주세요 ❤️ 자세한 사항은 사진
저랑 멕시카나 브마 교환 해요 저; 박우진 우진 천사님; 라이관린 관린 이관린 수원 직거래 우대해요ㅠㅠㅠ 저랑 멕시카나 브마 교환 해요 저; 박우진 우진 천사님; 라이관린 관린 이관린 수원 직거래 우대해요ㅠㅠㅠㅠㅠ


WANNAONE

🚧 ᐩ ♡⃣⌁ 라이관린 ⌁ ♡⃣ ᐩ 🚧 🐥 ⓽ 월 (23)일 ⁽2001년⁾ 🐥 ꒰ BY #CUBE , #WANNAONE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neenundwenda

— 라이관린 KUANLIN (√) ▌BESTER! ☣ 『 ¨゚✎・°• + wannaone 🎤 ¨゚✎・°• 』


박우진

11. 라이관린 요하이 광고 모자 기부 (박우진 착용 / 안쪽 친필싸인)
다니엘이 싸인 4일 동안 고민해서 만들었다 했는데 다음에 관린이가 자기는 5분 걸렸다 해서 웃고 있었는데 박우진이 자기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영어선생님이 10초 만에 만들어주셨다 해서 존나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구진


LAIKUANLIN

대박 ㅠㅠㅠ 워나원 라이관린 laikuanlin


풀셋

👀 나눔글이 지워져서 다시 올립니다 제가 멍청한 탓으로,,, 리트윗 하신 분 중 4분 뽑아서 각각 한세트씩 드려요,,💕 - 스카이 관린/지훈 풀셋 - 핑크 재환/지훈 풀셋 당발은 오늘 새벽 발송은 내일
난 왜 코스를 안팔리는것만 할까 집에있는 코스옷 다 팔고싶어 여러분 시엘여장 바디라인에서ㅠ사온거 가발포함 운포 5에 넘깁니다 롱드레스구요 장갑 업서요 학교생활 에비스자와쿠루미 올풀셋 린 댄온미 부르마 세라복 케이온 아즈사 가발 니코가발 니코팬더 등등
난 왜 코스를 안팔리는것만 할까 집에있는 코스옷 다 팔고싶어 여러분 시엘여장 바디라인에서ㅠ사온거 가발포함 운포 5에 넘깁니다 롱드레스구요 장갑 업서요 학교생활 에비스자와쿠루미 올풀셋 린 댄온미 부르마 세라복 케이온 아


멕시카나

멕시카나 브마 입고 수량 다니엘 35 민현 30 지훈 5 우진 4 성우 3 진영,지성,관린 2 성운,대휘,재환 1 ㅋㅋㅋㅋㅋㅋ멕시카나 뒤질래진짜ㅋㅋㅋ클린이랑 같이 돌아버린거얌?0?


안녕

아린님의 0.1프로의 자존ㄴ심 안녕
제복린 안녕 움 짤 개오랜 만이네 ㅜㅜ
린. 안녕.? #미소
안녕, 나는 에드워드 린. 잘 부탁한단 소리는 네쪽에서 해야하지 않겠어요?


아파

레일라 [....큰 일이네,쥐약이 다 떨어졌대요.] 일린 [.....누구 쥐가 아파?....(졸림] 레일라 [ ] 일린 [많이 아프면 불쌍한데...] 레일라 [어서 주무세요]
린이 호주로 떠난 다음에 소스케랑 매일같이 전화와 메신저를 하는데 소스케가 시험때문에.. 아니 아파서 일주일간 통화를 못하고 린은 외로움을 탔으면 좋겠다..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cube_0102

그 꽃은 아픈 젖는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아파하길 그것만이 변했다 변하지 아 물들이고 여린 않는 가득 옮기면 한순간에 허망한
나의 기다림이 우리 관계를 지속시켜준다는 사실을 나는 알고 있었어. 알고는 있지만, 있잖아, 아주 가끔은 가슴이 아파. 때로는 당신이 그것을 알아주었으면 좋겠어. / 백수린, 밤의 수족관
오늘 열심히 멘탈갈린거같아...그나마 3명이서 읏샤하는팀인데 한명 아파서 못오시니까 휘청 팀일말고 외부?일 작업해야해서 휘청 높으신분 기분 나빠져서 고성듣고 껄껄 내가 타깃은 아니였는데 내가 받아야할게있어서 눈앞에서 일이 벌어졌고..내 멘탈은...
나의 기다림이 우리 관계를 지속시켜준다는 사실을 나는 알고 있었어. 알고는 있지만, 있잖아, 아주 가끔은 가슴이 아파. 때로는 당신이 그것을 알아주었으면 좋겠어. / 백수린, 밤의 수족관
너무 너무 아파 진짜 어떡해 상어 물린 거 같아


마음

어디 있니. 너에게 말을 붙이려고 왔어. 내 목소리 들리니. 인생 말고 마음, 마음을 걸려고 왔어. 저녁이 내릴 때마다 겨울의 나무들은 희고 시린 뼈들을 꼿꼿이 펴는 것처럼 보여. 알고 있니. 모든 가혹함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가혹해.
에코가려다 어쩌다보니 코코페로 변경됬네요(( 린 꿈작새로 미쿠 꿈작새랑 같이 다녀요! 오시는분 마음 남겨주시기~~!~!!

포지션별로 누구는 이래.. 누구는 이래... 하는 글을 보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다 고쳐주고 싶은 마음에 마음속부터 손가락이 간질거림..;; 1번은 경기를 이끌어가는 선두에 서는 사람이에요! 넓은 시야와 신들린 패스능력을 가지면 좋겠지요.
주홍빛 하늘에 짓눌린 내 마음 어쩌지 못한 채 눈물이 흘러
🍌 원아페 라이관린 슬로건 최종 공지 🍌 인증 방법을 약간 수정 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고 미리 준비해주세요 🍌 해야하는 글은 타래에 있습니다 🍌 확인 하시면 마음 부탁드려요 !! 🍌 많이 받아가 주심쇼 맞팔도 프
#rt수만큼_자캐에게_꽃을_안겨주고_마음수만큼_칼을_꽂는다 ㅎㄹ 저두 할래요 잴최근에 굴린 란샤오 근대ㅜ언제 그리지? #메모쟌
이제 마음놓고 찌까님께 린스키 퀘스트를 맡길 수 있게 되었군요...
맞다, ,설정을 하나두 안적어서 캐 2명 굴린줄알겟다,,, 둘다 동일인물이구요,,, ~!!초능력자 비슷한 애라서 모습 마음대루 바꿀 수 있는 아이랍니다,,, !!!!!
아니요. 진정하고 제대로 생각했더라면 환각이라는 것쯤은 알 수 있었을 겁니다. 그저, 그러려는 마음조차 먹지 않은 채 휘둘린 것이.(말하다 말고 고개를 설레설레 젓고는 말을 돌린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eungniaem

외로워서 밥을 많이 먹는다던 너에게 권태로워서 잠을 많이 잔다던 너에게 슬퍼서 많이 운다던 너에게 나는 쓴다 궁지에 몰린 마음을 밥처럼 씹어라 어차피 삶은 네가 소화해야 할 것이니까 (천양희 - 밥)
연상 짝사랑하다 연애아닌 연애하고 한껏 데여서 더 이상 마음주지 말아야지하다 연하에게 조금씩 녹아드는 예대 캠퍼스 라이프를 빙자한 마음여린 사람들 이야기. 민홉 진홉 (우리가 범하는 오류들)


사진

🎉🎉500괄 달성기념 알티 이벵🎉🎉 (워너블 한정) 푸랑 고라파덕 인형이랑 요하이 초코(지훈 관린) 지훈 투명포카 이벵해여! 당첨되시면 최애 말해주세여 사진도 같이 보내드릴게여😀
#rt부탁드립니다 #팀원 모집글 12월 서코 러브라이브 춤무대 팀원 모집합니다!! 공석 니코,린,우미,하나요 입니다! 자세한사항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양식 [닉네임/나이/원하시는 캐릭터] 신청과문의는 멘션이나
DC 코믹스-할린 퀸젤 p. 개구리님 이것은 무려 3달도 전에 찍은 사진이다
[시샘달] 11000원 달과 별, 반짝이는 모티브를 달아 제작한 드롭형식의 은침 귀걸이 시샘달입니다. 시린달 귀걸이의 어나더버전으로 조금 더 여름에 가까운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에서 확인해주시구요~ 문
여기 앉을때 그 대사 생각하면서 앉음 "내가 노린것이 조선이었다면 옥좌에 앉은것은 나였겠지." 하지만 난 루가 아니라서 간지나지 않았고 이다음 사진찍은 꼬맹이가 날 따라했다(민망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WANNALIN01

숲속에 요정 린~~~ 밥 먹기 전에 잠깐 보정한다는게 시간이...????? 사진 람머스 님 다른 사진들은 타래로.... 나즁에....,,
얼떨결에 트와 갔던 곳 다 찍엇어.. 심지어 루체린에서 리기산 배 타고 갔는데 나중에 사진 보니까 트와 같은 배에 1등석 탔더라구
남자 후궁에게 여자옷을 입힌 여왕 학살을 하고도 성자가 된 왕비 암컷늑대 공주 왕이 되어 이집트를 다스린 왕비 실제로 있던 공주들 이야기 개재밌어 보여서 삼ㅠㅋㅋㅋㅋ미친목차봐 사진보다 목차 더있음요ㅠ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스페인의 토마토 냉스프인 가스파쵸인데, 가스파쵸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라 집에서 시도해보았지만 저런 맛은 나지 않았다. 굉장히 곱게 갈린 데다가 양파/오이/발사믹이 적절한 비율로 들어가서 정말 정말 맛있읍니다.
냥이 애기때 뱀에 물린 기억이 있어서 사진만 봐도 경기 일으켜요...(헬쓱) 네 지금은 갠차나요!!


아 이거 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나오니까 슬쩍 까치발 하는 박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진영이는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우리 관린이는 와 빼?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camembert0_0

이것도 알티무나★ 탐라에서 한때핫했던 당근씨오일입니다 욕심에 두개나샀는데 밤에 한두방울씩써서 한통도 못비우겠어서 안쓴 하나 무나해요 냉장고보관했어요 밤에 크림에섞어 두방울씩바르면 계란섞은흙이 햇볕아래서 따뜻히 삭혀 비린듯 푸
으으 아이패드3은 진짜 존나 구린거 맞다
진영 정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대단한 사람이야..앨범, 곡 하나하나 마다 비밀과 스토리가 숨겨져 있어.. 🐱롤린 비밀이 있어요! 🍌헐? 🐱여기 내 목소리야 🍌알고 있었지만 신기해 🐱알고 있었어?그럼 러브 이모션에도 비
색이 바래져가는 양말은 나비에게 포근함을 안겨주었다. 하얀 그이는 주린 배를 안고서도 양말을 안아주러 종종 찾아왔다.
라이관린 웃는데 지금 뭐 찍으신거임?
린「늘 저희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저희도 열심히 노래해서 꼭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카가미네가 되겠습니다!」렌「...저기 린, 이번에도 랭킹 상위권은 힘들 거 같아.」린「그...그런게 무슨 상관이야아아~!!!」
린기( )님이 쥬다이랑 하네크리보 그려주셧어요 진짜너무귀엽죠 맬렁해보이고 하네크리보 찌부만들고싶게생겻ㅇㅓ진짜 예달 숨쉬고 있니? No... 심장이 막 뛰니? Yes..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alswjd6164

린 신곡 초견
드디어 된건가 싶어서 "물 한번 내려봅시다!"를 호기롭게 외쳤다. 하지만 이게 웬일인지... 물이 아주 조금만 내려갔다가 다시 한가득 차올랐다. 존잘님의 눈물도 차올랐다. 덜 뚫린 것이다. 하지만 관통기
... 저 노린거에요?
아무말 콜라 가사 때문에 궁지에 몰린 재범이(?) 편집 못해서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
린검 스킬샷 찍었던거
관린이 랩에 맘대로 비트끼얹기 #라이관린
이 시랑은 조금 다르지만 이걸로 모래삼남매 보고싶다. 가아라와 칸쿠로는 고양이 혼혈로(인간, 동물 특징 모두 가지고 있음) 차별받고, 핍박받으며 살아왔는데 어느날 가아라의 몸 상태가 불안정해서 아프고 약해졌는데 그 틈을 노린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lenrin0828

린린이 i에 쩜 말고 하트쓸 수 있게 시간아 분발하자 # 쇼챔피언 비하인드 관린 cut
저희끼린 그런 얘기를 해요. "우리에게는 우리밖에 없어."
* 2층에 들어선 사람들은 확 풍겨오는 피 비린내에 인상이 찌푸려집니다.
- 다신 이러지마. - 괜찮아. 난 니 친구잖아. - 친구끼린 이런 짓 안해. 의 댕두... 우정인줄 아는 댕과 그래서 상처받은 두.. 덍듀..
오진기억이~~지린솨랑이익~~~
[PV] Free! X SHINee Sherlock(clue + note) 마코토-팬더 하루카-료시 린-블랙윈도우 (본) 나기사-베이 레이-유엘
드라마팀 잘들어 몹싸 최고 상알파 츠보미를 남자한테 의지하고 주체적으로 행동 안하는 여린 츠보미로 만들어버면 너네도 죽고 나도 죽고 다같이 죽는거야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rkarbf_

171013 경희대학교 PRISTIN 레나 1pic 마를린 먼로보다 너가 예뻐 레나야.... #PRISTIN #프리스틴 #RENA #레나
#당_오너캐_설정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제 오너캐는 리린냥이 아님니다☆ 이칭구에요★
오늘도 열잃하는 미모...! ㅈ장발 린..?
라고 해도 돔을 못가실것 같진 않습니다 (...) 데레극장 이벤트 운이 쏠린게 아닐까요(?)
ㅋ ㅌㅋㅋㅋ헉 져아 요 제친창은 언제나 열 린 문~~~!!! 오오늘은 점 일찍 끄겠지만 거의 저녁이후론 풀접이에요🙌🙌
이대휘_쓸데없는_정보 이관린을 감싸고 있는 저 긴 팔은 이대휘의 팔이다
헉 좋네요 너무 좋네요ㅠㅠ 서현이 평소처럼 인사 하려다가 멈칫하고 린이 몸에 시선 박히는 거 보고싶습니다...무심결에.. 그리고 너..., 하다가 말 잇기 애매해서 머뭇거리는ㅋㅋㅋ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wnsgh2029

프로필 자기소개에서 저런 문구는 빼야죠. 입에서 젖 비린내 나는 애들도 유치해서 저런 표현 안하겠습니다.원! 하긴 호남에서 연탄재 많이 팔아먹은 예천 쓰레기 안도현도 있으니... 추잡시
우리 나비씨 그리고 블라섬님, 린이 수고했오요~!😚 우리 나비씨 오늘 잘했어요😚😚 다음에도 같이 해요~! (나비씨 닉은 가립니당)
오늘밤 주린곰은 나야나 나야나
맘에 없는 말 하면 경린이한테 잡혀간다
경험을 쌓고, 통제하고, 단련한 자만이 '싸울 수 있는' 장소. 여기까지 올 수 있는 것은 승부 감을 갖고 후각을 갖고 더욱이 굶주린자. 똘똘한 아이한테는 무리다.
오진 의심이~~~!~~! 지린 견제가~~~!~~ 그걸 린정하는 부분이 되어~~~
...이 악마ㅡ! (볼을 부풀린 채로 응시하며.)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wnsgh2029

우즈키와 시부린을 그려봤지만 전혀 안닮아부렀다 ㅠㅠ 흑흑
쥬챈 왜 이렇게 예쁜지 설명해 주실 분 그리고 이날 쥬챈 묘하게 텐션이 낮았달지 평소보다 다소 힘없어 보이고 조용했는데 그럴 리 없지만 노린 거라면 예민한 홍 화백 컨셉 제대로다 아니 진짜 뭐 다 잘하지?
라이관린 ค่ะ ไม่ใช่ 라인관린 โชว์แชมป์เขียนชื่อลูกแม่ผิด 😂
아보카도... 아무 향이나 맛도 안나는 단호박 삶은거 먹는다구 생각하심 대요..그리고 후에 장어비린내같은게 올라오는..
그리린야오 흐어어ㅓ 어ㅓ어어ㅣㄴ대지각....죄송...합니다......ㅅ급하게 그리느라 퀄 똥에 내용도 똥이예요,......... #그리린_야오_전력60분
?!?!??! ━━━━━┓ ┓┓┓┓┓┃/ . ` (와장창) ┓┓┓┓┓ .\ㅇノ ┓┓┓┓┓┃ ` / 라이관린 !!!! ┓┓┓┓┓┃ `ノ) ` ┓┓┓┓┓┃ , ┓┓┓┓┓┃  ┓┓
쓰라린...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MySpr1ng_

그거 비엘물이지? 마지막에 반지 빤짝한거 노린거지?
얼굴이 이악물고 열일하네 저 머리를 이길줄이야 역시 이관린 얼굴 지리고요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용삿다 구린용
메이크업 픽서 챙길까여 말까여 110미리짜린데 고정력 잘 모르겟고 스탠딩도 아니지만 불안하고 챙기자니 무거움
실제로 보게되니 피가 식는 기분이었습니다,,,, 범죄를 자기네들끼린 유ㅡ머러스하다고 웃었겠죠 ㅎㅎ 정말 더러웠어요🔪🔪🔪
저 단어는 '앞 차의 운전자가 차 뒤에 붙여둔 문구'로서 badass였기에, badass를 통상적인 의미로 번역하는 것도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쁜 엉덩이는 좀 아닌 것 같은데. '뒤가 구린 놈' 등으로 의역하고 원문병기
당신 셀카라면 린정 :)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Ttaru_7

오쿠무라 린! 당신이 돌봐주는 건 어떻습니까?
#워너블_화력체크 암필린소 에너제뤽~
(야생의 린은 도망쳤다!)
안그래도 한국팬덤 예민한상탠데 저렇게불지르면뭐가돼 클 ㅡ린한척하고있어서 빡친다 난리났엇던 그오래된이벤트끌고와서는 어울린다!하고입힌건 해피에레고 홍월이 아 이걸입자한게아니잔아요 ㅋㅌㅋㅋㅌ ㅌ 주체적인애들이아니니깐
'라이관린'인데용,,,😢
살면서 연예인 싸인 받고싶다고 생각한적 단 한번도 없는데 라이관린 싸인은 그냥 넘 이쁘다구요 • •
장발 린..!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SpringStorm7

백현이 초능력이 빛이라 그런가 빛 관련된 파트가 많아 예쁘다 저 하늘의 햇살은 너만 비추나 빛을 던져버려 저 빛의 기사처럼 암흑속 내가 빛이 되줄게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 부셔 여린 빛들이 번져가 긴 어둠을 다 몰아
노린거야ㅠㅠㅠㅠㅠㅠㅠ대성체고 대성 보고 싶다..... 추웡!!!!!!!
아 대박 나 진짜 항상 관린이 싸인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넘넘 이뻐서 어떻게 만들었나 궁금했는데😭😭😭😭😭 직원분들?이랑 같이 5분만에 만들었대 바로 데뷔라 급하게 만든거구나 하 진짜 궁금증 하나 해소했다.. 됐다 됐
렌에게 남은 것은 하르조트뿐. 벼랑 끝까지 몰린 렌이 실 한 가닥만을 붙들고 위태롭게 서 있는 것 같아요. 미르히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매우 무서워지는 마지막이네요... 미르히세는 렌을 벼랑에서 밀어버릴 수 있는 존재니까요.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nyoromo_B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DBD_house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_DC_irene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5hiningbl2ss

린 워너원 귀여워 오마이걸 박지훈 배진영 워너블화력체크 Time_Laps_p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