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티피플

수지가 부르는 어제처럼 진짜 좋아서 울고 있으니까 들어주세요 #수지 #어제처럼 #파티피플
파티피플 본방사숮~~📺📱 오늘 밤12시15분 이제 30분 남았음..... #SUZY #수지 #박진영의파티피플
수지, 연습생 시절 처음 칭찬받은 곡 ‘Me’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수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솔로곡 ‘행복한 척’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파티피플🎤🎸🥁🎻🎺🎹🎼🎶🎙 본방사숮~~📣📣📣~꺅📺📺📺 10.14 밤12시15분 #파티피플 #수지 #SUZY
171015 파티피플 수지 - 좋니 (원곡 윤종신) 2
171015 파티피플 수지 - 어제처럼 1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pejoyii

SBS [파티피플] #수지 X #박진영 '안부'
[Video] 박진영의 파티피플 수지 💃Humble #배수지 #수지 #Suzy#박진영의파티피플
배수지 개힙하고 존나 멋있다. 어케... 기럭지 오졌고 지렸고.. 너무 멋있고 잘생기고 예쁘다. #수지 #파티피플 #Humble
171015에 방송된 파티피플 11회에서 수지가 춘 HUMBLE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ㅠ배수지 너무 멋있고 미쳤다ㅠㅠㅠ #수지 #파티피플
수지, 고막에 전율을 흐르게 한 ‘좋니 여자 버전’ 열창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페북에 수지 파티피플 춤 영상 올린 거에 머글들이 죄다 1분6초 좀 보라고 친구 태그하길래 1분 6초를 틀었는데 이게 나왔다.
소속사 연예인이 너무 예뻐서 좋아죽는 JYP #파티피플 #수지

국민 첫사랑 수지의 매혹적인 발라드 ‘어제처럼’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SUZY

워후 #수지 #SUZY #river
화면 가리고 음성만 따봤는데 이게 실제 뉴스의 기자 목소리가 아니라 수지 목소리라는 게 넘나 놀랍고.... 연습 얼마나 했을까... 대단하다 #배수지 #수지 #Suzy #당잠사 #남홍주
뭐하니 ~? 수지야~~missA_suzy . #숮이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 you were sleeping ep.13-14 teaser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14회 예고 #수지 #Suzy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당잠사 #이종석 #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수지(SUZY) - "I love you boy" 2017.10.11 PM 06:00 #SUZY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J'aime une vidéo  "J.Y. Park(박진영), Taecyeon(택연), Wooyoung(우영), Suzy(수지) "Classic" M/V" à l'adresse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miittzz_

수지 생일 축하✨🎂🎉 #HappySuzyDay
오늘 밤 10시 첫방송이에요~~ 모두 본방사수!!! #SUZY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0927오늘밤10시첫방송
171016 ㅡ♡ #SUZY ( skuukzky ) instagram updates "노래 부르는 척을 해달라는.. 매니저님의 요청에. 흠." #BAESUZY #수지 #배수지
171016 ㅡ♡ #SUZY ( skuukzky ) instagram updates "그민페 그민페" #BAESUZY #수지 #배수지
missA_suzy 수지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힘냅시다(*^^*) 매일 매일이 행복한 날이 되도록 ☆ 수지 사랑해~♡
[E10-E11] 당잠사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leejongsuk #이종석 #suzy #수지 #정재찬 #남홍주


남홍주

커피 광고인 줄 알았잖아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배수지 #수지 #남홍주 #보정

남홍주💋💋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6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꿈 속 말몽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그래볼게요.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스틸
"한 번 태어난 인생 예쁘기만 하다 죽을 순 없잖아?" 하는데 반박할 수가 없다 #배수지 #수지 #당잠사 #남홍주
아니 남홍주 손 잡으려다가 못 잡아서 엄청 아쉬워하다가 재찬이가 손 잡아주니까 표정봨ㅋㅋㅋㅋㅋ너무 심정이 표정에 대놓고 드러나잖앜ㅋㅋㅋㅋ귀여워 쥬금ㅠㅠㅠㅠㅠ 당잠사와 이 장면에 깔린 수지의 I love you boy
라이더 나몽주 😎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02100306__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12회 홍주의 스타일 👗👖👕👠🧦👜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PIC]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14회 스틸컷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수지
더 보기 낙서, 88용띠클럽 #홍주#수지#우탁#해인#재찬#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X피노키오] 홍주와 하명이가 기자로 만났다면..? 이종석X수지 기자 상플 뮤비 ))) 본격 박혜련버스((( 이 정도면 세계관 아니냐 이거 온 세상사람들 다 봐야한다,,,
홍주플레이어 #홍주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당잠사는진짜당근빠다쉬벌짱임 #DafBama2017_BigBang 수지님외모보셧서요안보셧슴말을마새요
당잠사 볼만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종석이랑 수지 얼굴이 유잼이잖아 와,,종석 수트 기럭지,,

근데 왜 나일까? 왜 날 실망시키는 게 특히 더 싫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잠사 #배수지 #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당잠사보다보니까 수지랑 정소민이랑 좀 닮은거같아
요새 사랑의온도 시들한데 오늘 키스신이 대단했나 보군. 일단 내일 볼 것이지만 삼각관계 싫어하는데다 서브남,여주들 흑화하는거 더 싫어해서 어찌될지.. 당잠사는 수지가 이뻐서 계속 보긴 할건데 아주 막 너무 재밌진 않다는게 함정.
‘당잠사’ 수지, 이종석과 묘한 기류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난 알아” ‘당신이 잠든 사이에’배수지 이종석과 인연 아버지 죽음과 관계 있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의란 무엇인가? 정의와 호기의 차이
여울 님 어서 당잠사를 보세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요 진짜 수지 오지게 예쁘게 나오고 영상미 오집니다 진짜 지린다고요 진짜 에바꽁치참치임 수지가


이종석

야!! ! !수지 이종석ㄱ 키스신 실화냐~~~!!(기쁨의콩댄스
▫최고 잡덕. 주로 배우 좋아합니다. ▫양세종, 아이유, 이종석, 김소현, 수지, 김다예, 이제훈··· (더 있지만 다 못 적어요) ▫드덕입니다. 거의 다 보는 편,, 이었는데 요즘은 잘 못 챙겨봐요.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This__spring

아재랑 아가씨랑 연애하는 그런거 말고 이종석 정해인 남다름 김소현 수지 그런 예쁘고 잘생긴 애들 나오는 드라마가 최고지


좋니

수지 - 좋니 (박진영 부담주의)
사람들의 원하는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하루만에 조회수 300만이 넘고 있습니다!! 좋니 수지 버전 스페셜 음원이라도 생각 있으신지...ㅋㅋㅋ 매달 좋은 노래 감사하고 화이팅하세요! 좋니 노래 진짜 최곱니다👍👍👏👏 Melod
와 수지가 부른 좋니 쩐다
윤종신님( ) 인별에 올린 수지의 “좋니” 라이브 영상 재생수도 백만 넘김.😳ㄷㄷㄷ 종신님 수지 좋니 버전으로 음원 좀...🙏🏻🙏🏻🙏🏻(샤바샤바)😭😭😭


카린

카린 영도 플레이스 💃💃 #수지 #carin #카린
카린 영도 플레이스 💃💃 #수지 #carin #카린

카린 영도 플레이스 -5 #수지 #Carin #카린 #카린선글라스 #카린영도플레이스


아이돌마스터

170901 #아이돌마스터kr #리얼걸프로젝트 수지 뮤직뱅크 중간외출 사진 #수지 #이수지 #スジ #アイドルマスターKR #アイマスkr #リアルガールプロジェクト #꿈을드림 #핑퐁게임 #idolmaster_kr #re
170901 HQ - 🍋 #아이돌마스터 #수지 보고싶을꺼야..😭
170901 HQ - 🍋 #아이돌마스터 #수지 뚜디야 항상 사랑해..❤
170901 HQ - 🍋 #아이돌마스터 #수지 우리 뚜! 사진으로 보고싶은 마음 달래야지😭💦


뱃지

[감사❤️] 10/8~10/31까지 덩케르크 스핏파이어 뱃지 재판 폼을 열었습니다 ✨통판으로만 진행✨ (뱃지사양) 흑니켈, 가로 4cm, 못장식 1개, 수지칠 👇선입금 폼은 아래에!👇 ( ´▽` )ノ💕
골든차일드 담다디 야구복 뱃지 판매하면 구매하실분들 마음 콕콕 박아주세용💞 뱃지 사양세로 2.5cm / 검정 도금+수지칠 가격 6500원 (배송비 미포) 특전 담다디 의상 전차스(갯수미정) 🙌 줄무늬 간격이 조금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GiantSuzy94

투표 결과로 뱃지 재질은 수지로 도안은 2번째걸로 결정삡
RAF wings 금속뱃지 도안과 스펙이 확정되었습니다. 도안 구성상 크기가 6cm로 늘어나서 가격은 12000원이 될 예정입니다. 흑니켈도금+수지칠+표면무광 입니다. 수요조사 하러가기
JWAS_17 님 셉스뱃지 역시 뱃지는 수지칠!!!👍🏻 고급스럽당
안녕하세요, 평화님! 이번 뱃지는 혹시 수지칠 예정이 있으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Q

170830 HQ - 🍋 #아이돌마스터 #수지 보고싶다..😂


사람

나는 폰 사진을 수지나 설현 박보람 그 누구로 해놔도 아 예쁘네~ 하고 말던 사람인데 스칼렛요한슨과 아래 숏컷을 붙여놓고는 다이어트 욕구가 폭주중이다
(갑작스런 환호성에 깜짝 놀랐다가, 이어지는 말에 웃음이 빵 터진다.) 단박에 멋진 사람 등극이라니 수지가 한참 남는 장사잖아. 오늘은 내가 사주기로 했으니까, 델피가 먹고 싶은 건 다 골라와도 괜찮아!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rt_tree ((공식트위터멤놀 DB팸))
타인에게 고통을 준 사람은 자신도 그만큼의 고통을 받아야 수지가 맞죠.
근데 뭔가 수지같은 생김새는 별로 안좋아해요.. 맨날 난 수지 별로야 이러면 욕만 디지게 먹고..흑... 취향이 아닐 수도 있자나요....흑흑 성격은 음.. 공감 잘 해주는 사람, 이해가 깊은 사람, 마찬가지로 잘 챙겨 주는 사람? 음.. 어렵...


기자

수지 기자 딕션, 발성 너무 좋다ㅜ ㅡ ㅜ


영상

💕부탁드려욥💕 '백현, 수지 - Dream' 달달한 보이스의 남성분과 듀엣으로 하게되었습니다! 믹싱 ( Khalin 일러 ( 공석🎵 영상 ( Khalin 기술직으로 도움주실 수 있으신분은 DM부탁드립니다!


버전

회 초고화질 버전 (4월 22일 방영분) 720p 구서 구가서 구가의 서 이승기 수지 이연희 이성재 이유비 최진혁 정혜영KBS 아침마당....


수지

주기적 끌올이 필요할 것 같다 헤수지현도 봐조... 헤수지현진경 최고지??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GiantSuzy94

수지 되게 예쁘네 뭐 저렇게 예쁘고 난리야 당혹스럽게
(#이번생은처음이라) 3화 #마상구 컷2 #박병은팬까페 #피쉬볼 - 딸랑딸랑 사업 수완 발휘하시면서 수지도 센스있게 도와주는 멋진 마대표님😭🙌😭 "죄송한데 담배 좀... 가지고 계신가요? 아, 제가 차에 놔두고 와서
ㅋㄲ...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개너무해요42님.. 뮤트하셨으니 제 벤디헨리새미앨리스보리스노먼수지 다 못보시겠군요..😃
ㅋㅋㅋㅋㅋㅋ수지에게 잡혀사는 그런것두 조아요...^-^... 흐긓ㄷㄷ.물론 동구는ㄴ......키스신 보는 건ㄴ 좀 힘들거같아ㅏ...(드림러입니다 지나가새요)
6. 초기 그레이브즈와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서로 원수지간이라는 설정이였으나 빌지워터 스토리 변경 이후 다시 동맹관계가 되었습니다.
물론 팔만한게 소전 뿐이라서 수지가 안 맞을 법 하지만 성급하게 배만 안 가르고 하던대로만 해도 몇년 동안은 그것만으로도 돈 많이 벌지 않을까 하는데? 이 기회에 법인 들어오는게 어떰? 물론 운영은 그대로 두고. 포카카오 같은건 반대니까.
수지의 다락방해서 수지의 너무너무너무를 봤는데 너무 너무 이쁘시다.....말도 넘 이쁘고...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kimhyunz1

수지의 피지컬과 춤을 사랑해,,,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수지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수지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수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레멘타인 선생님이나 수지 선생님은 친절한 편이셨던 것 같습니다. 수수 선생님도 친절한 것 같던데 저는 그분과는 대화를 별로 하지 않아서 확답은 못 드리겠군요...
님들아 수지
수지야 빨랑 제롬이랑 해리중에 고르라니까
헐 수지야 왜 이계정이야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BBERRY_V

에리나 진짜 여신급미모 .... 수지큐랑 한번만 연애해보고십다 다흐흑 아름다운 장미같은그대 ... 레이미랑 한번만 같은반되보면소원이업다
지호랑 수지가 그렇게 여혐 당하는 장면들을 촤령면서 느끼는 거 없나?? 퇴근 장면을 그렇게 찍는 것도 여자를 대상화한다고 좀 느꼈으면... 더 알고 하지마라.
(( 공지에도 안내있지만 벤디 / 잉크벤디 ) 앨리스 / 수지(인게임 앨리스) 다른 인물 표기부탁드려놨습니다. ))
헛 저도 직원조 좋아해요 수지우린 직원조 새미정확힌 생사확인난 직원이지 노먼키에엑 키익(차후 추가 될지도 헨리나는..? 모두넌 퇴사 했잖아
앞으로 새미노먼수지헨리 조합을 노동조합으로 부르겠습니다.😃(?????
수지랑
수지누나좋아해요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ㅇ앗 수지ㅑㄹ
수지는 그만 자야할 시간이야
우앙 저는 수지요 헤헤😀
전 행이 다음에 수지 정주행했는데 수지 넘 귀여워서 죽을 뻔 했자나요... ㅠㅠㅠㅠㅠ
수지은 하고 싶다 연두부 하고 싶다 도댕 하고 싶다 유나린 하고 싶다 설뽀 하고 싶다 떠뽀 하고 싶다 ^×;/×/×;×!!!+
????!! 그러다 부수지말고 조심해요!!!
하소 칸 리고 수지 코르위?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수지의 강인함이었다 나는 이제까지
꼭 수지에게 부탁하고 싶다는 거야. 나도 언제나 수지의 작품을
수지 너무너무너무 듣고 있는데 넘 죠아 아 악 수 지 야
이 드라마 고정 조합이 구세경×김은향이라고 내연녀/본처 관계의 한남탈곡기 조합이 있습니다... 원수지간에서 둘도 없는 사이 되어버린거 넘 좋은
수지,,, 경리,,, 로아,,, 셋의 공통점은 머죠 너무 잘생겼다는 거다
[포토] 수지 손 인사, '신나게 물총놀이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싀...... 이글하면... 올림머리를 해야할가오.. 푼머리를 해야할가오.. (/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샤넬99 🍓샤넬444 🍓샤넬수지 🍓샤넬51 여러분..사랑이..느껴지십니까...(
강백호는 거의 원수지간이다 싶을정도로 팬싸를 갈때마다 개싸우고 와서 마지막팬싸는 싸우지 말아야지 하고 달관한 마인드로 쓴 포스트잇인데 그자리에서 너무 놀라서 계속 되물었다.사랑해??나 사랑해??사랑한다고???
수지가 너가 왜 여기왔고 뭔짓한지도 다 안다고 소리 질렀는데 사실 그게 자기들 두고 사표내고 스튜디오 탈주한거라던가..
수지 이번 드라마에서 넘 예쁘다
썸남에게 털밍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수지 #수지
― 아니, 달라. 그러면 수지 타산이 안 맞잖아. 안 그러냐, 비스킷.
관계자나 스테프 모브물로해사 모브카오보구시픈대요.... 카오루라면 왠지,.,, 수지가 맞으면 할거같다고,.,,.,(응 그럿켓지 니 상상속에서만 말이야)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타이틀 곡작업 밤샘도 이주째... 입안염증 인줄알았는데 알고 보니 사랑니... 너무 아파 치과를 갔다 당연히 사랑니는 빼야하는 줄 알고 "흙 살살 빼주세요" 하니까 "호들갑 ㄴㄴ 약먹고 삼일뒤 다시오세요" 아 신체발부수지부모
이제 미친 듯이 외칠 거다ㅠㅠㅠㅠㅠ수지이이이ㅣ임!!!! 호게모이!!!!!!!!ㅠㅠㅜㅜㅠㅠ
나 근데 이어폰 또 잃어버리거나 고장내면 어떡해 나 이너폰하고 원수지간 인가 자꾸 고장내 안돼 이건 진짜 애지중지 하면서 잘 간직할그야
근데 담 핫토픽때 수지 나오면 새미 생존가능하지 않을까
수지보고싶다..슈니님 수지 그려주세요
갸아.. 수지님 이런 누추한 곳엔 어인일루..//❤️ 칭찬 감사합니다🙈🙈
근데 새미 언급 좀 더해주시지.. 수지입으로 새미 이름몇번 언급이 끝인감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노만나오면 고인확정 수지나오면 생존가능성이 꽤있다.....
후웈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빡칠뻔함...ㅋㅋㅋㅋㅋㅋㅋ수지잘버고이ㅛ눈뎈ㅌㅌㅋㅋ특유의표정으롴ㅋㅋㅋㅋ
수지..빛 때 얼굴 너무 좋은
쪼아요 !!! 반모어떰니까 수지야! 😗💙
수지 갓
그랜트민트페스티벌 홈피에 수지!!
수지님 축하해주셔서넘감사해요ㅠ0ㅠ♡♡♡♡♡♡))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justsuzy9410

기억의습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수지야요?😝
난 죠죠여캐중에 수지큐랑 레이미가 젤 취향.....이지만 애정도는 에리나가짱이ㅇ야...
수지는 그렇게 생겨서 춤도 잘 추고 몸매까지 예쁘면 어떡해 너무 예뻐서 소름 돋았어
수지가 이쁘다고 맗하면대
수지님 손인사로 지구 부숴버렸고요❣
수지 고생많았어 ㅠㅠㅠㅠ ❤️
ㅋㅋ ㅋ ㅋ당분ㄴ간 셤기간이라 바빠서 할지는 미지ㅣ수지만...........좋습ㅂ니다..우리 딜한고에ㅔ요 태그안하면 히어랑님 미어할ㄹ거에요ㅠㅁ ㅠ(팡팡ㅇ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Holyground_

갑 수지에용 ㅎㅎ
와 효진님이랑 수지랑 인스타에 춤춘거 대박이당
트친님들..드림 불러주세요,,,,,,,,저랑 수지x백현이 부른 드림ㅁ 콜라보해요,,,,
예쁨이 도가 지나침 = 배수지 #수지
))룩앳ㅅ미!(( 수지x백현- Dream 콜라보해요,,,, 믹싱이랑..일러랑..보컬분 찾는데 보컬 분은 뭉설님잇구 한 분 공석이요! 남녀 상관없는데 여자키 부르실 분 찾아요🌸 디엠은 열린문
평형단 조작은 걍 물질수지식 세우면 되는거라 ㅈ밥이라 개쉬운데
앞으로는 폭력적으로 머리를 부수지말고 책상이나 피아노른 치는걸로 끝내야 겟어요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suzyangel6

아흑ㄱㄱ수지존예
으하하하 수딤 슈딤 ! 남바완이다 수지임 쪼오옵😍
사진 보다가 수지랑 너무 비슷하게 나온컷이 있어서 놀랐다
이쁘고 귀엽고 멋있고 배수지가 다 해 #수지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desperado2088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_9Q_Q9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mysunsuzzy1010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us_0419

수지 파티피플 SUZY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아이돌마스터 coldnoodles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