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니

가수 미교님 - 좋니 (여자버전 답가)로 듣기 짱 좋구만
미교 좋니(( 검색하시면 댈거애요!
다들 이거 봐줬으면 좋겠다 .. 가수 미교님이 커버하신 윤종신 좋니 여자 답가 버전💧 여자는 남자가 알고 있는 거처럼 행복하지 않고 아직도 남자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 한다는 입장으로 해석하셨다고 .. 풀버전은
미교님의 좋니 커버 들어주세요 어제 듣다가 심장 떨굼
좋니 미교버전도 생각보다 많이들 듣고 부르네
아프다아아아아아~ 가 강렬해서 계속 떠오른다. #윤종신 #좋니 #미교
과티괴플 수지 좋니도 좋은디 그 미교분 좋니가 갠적으로 더 좋던데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Venus19980324


허미

허미 삼디교 믿읍니다
허미 일케 더운디 겨울이 오고있다니 헛소리아닝교
어제 말버릇처럼 하는 자살한다는 말에 아조씨한테 혼나서 시무룩해서 아무말도 안하고있다가.. 잠들어버려서 근데 잠꼬대로 아조씨 아조씨 부른 기억이 남.. 그리고 아조씨는 웃고있고 허미.. 나 잠꼬대로 뭐라한교
통던 30금에 흑교린가져가네 허미


미우교

3. 미우교
그렇다 미우교다!
미우교학생들 모여야징..

미우교 5인팟 각?
미우교 유일신님이 시간을 정하신데(?)
7. 우리 미우교 멤버들이 가장 자주 같이하고 다른분들도 많은데 여기 다쓰긴 많아서


교오빠

미누오빠가 교오빠 목 잡고 뽀뽀했는데 얌전히있는 교오빠 무슨일이야
아아 미누오빠가 교오빠 뒷목 잡은거에 치여벌임요ㅠㅠㅠㅠㅠ
모여서 회의할때 교오빠 잡히면 꼭 같이 잡히는 미누오빠 정수리😍 #소년24 #신혜성 #이민우
교오빠 귀여운거 미느오빠니까 알지 우리가 우쮸케 알겠어요 ^_^ 거마워요 알려줘서...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jimin1226


학교

ㅎㅎㅎ... 저희 학ㄱ교는 정말 터져야합니다 망할 고등ㅇ학교 진지하게 자퇴를 생각해볼때가... ((미간짚
이거몹미까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기여우셩 학교가기싫어 학교가기싫어 학 교 가 기 싫 어
앗,아앗,,총체적 북른으로 오란go교 ho스트bu적 우당탕탕이 보고싶슴미다,,, 남장여자 설정 빼고 ho스트부도 빼고 그냥 오로지 성적만으로 괘쩌는 부자학교 입학했다가 자기들끼리 쉴 동아리실 필요하다고 만든 의미없는 사교클
ㅎ허어어;;;; 미첫다 진이 막 짜증내면서 학교 먼저 가버리고... 그리고 다ㅡㅁㅇ날 학ㅈ교 대문에 포도즈 현수막이.,,..(?
교대갈끄야!!!!!(발악) 나중에 바미 아가(?) 내가 근무할 초등학교로 보내조ㅎㅎㅎㅎ(확신없음...
내일 학ㄱ교를 가지만 학교끝나고 할ㄹ게없으니 갈검ㅁ미다!!! 후후 로히밈도 쫀아임미다~~


저희

밳교오수여러분..여러분은? 착각하는게 있어요.. 저희과가 껴임에미네이션과라고 해서 이걸. 껴임.에니. 따로따로 보면 안됩니다... 우린? 껴.임.에.니 붙여서 해야해요.. 여러분은 참 운이 좋은거얌 나(커리큘럼 망햇다고 왜절케 길게말하지)

ㅜㅜㅜㅠㅜ리토브오너니이이이임 ㅜㅜㅠㅠㅜㅜ 리토브 저희 커뮤 마스코트 아미었나요; 진짜 리토브... 매번 돌안에 들어가있는거 너무너무귀어워ㅛ어요.. 니베이아가 양심제자교ㅏ가 되게해주셔거 감사합니자...


여자

도움댓댜면 다행이지요! 미교라는 분 여자 답가도 디게 조아요! 시간대시면 들어보시기(쿡 찌르구감


신도

아뇨,,,민트밈 말이 맞습미다,,,아아 아ㅏ아 (민트교 신도)
서치왕 태민님 보고 계시죠? 님이 이번에도 최고를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숨미다 탬멘 -태민교 신도 드림-
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 그럼 저는 도화님교 신도하렵미다(대체


치이

그러고보니 나... 코난 첫 최애 교고쿠였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차애될뻔한게 유사쿠. 미중년됴아해.. 쿠도부부 개좋아하고 메구레부부는 사연 대놓고 치이라고 있는데 기존 부부 미는 사람 거의없어ㅠㅠㅠㅠㅠ
달 걀 찜 깍 두 기 김 치 콩 나 물국 밥 모 두 형 편 없 다 영 양 사 및 학 교 와 연 관 성 있 다 조 사 해 서 햄 제 육 복 음 일 미 부 대 찌 게 밥 김 치이 런 식 단 으 로 해 야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___momee

달 걀 찜 깍 두 기 김 치 콩 나 물국 밥 모 두 형 편 없 다 영 양 사 및 학 교 와 연 관 성 있 다 조 사 해 서 햄 제 육 복 음 일 미 부 대 찌 게 밥 김 치이 런 식


어케

조원들이 미교1(갯성) 식품 관련4 건축1., 등등 넘 중구 난방이라.. 과특성을 어케 살려야할지 잘 모르겠다
존나 뻘한데..마스미 임무하다 ㅘ필 전날 먹었던게 잘못되서 급똥마려운데 어케 할수도없ㅇㅓ서 치욕을 무릅쓰고 참고있는데 옆 선임이 교대하잔말에 동공지진이 오면서 교대해주신 김에 저 화장실 좀 다녀와도 될까요하고 허락받고 존나 뛰어가는게 보고싶다(도대체


가수

7시에 학원인데 연휴+수련회 때문에 학원2주빠져서 오늘할 보강을 가족행사때문에 미뤄서 월요일에 보강하면 5시 30분 학원.. 추가수업 미교까지 해서 10시까지 있단말이야.. 환멸난다.. 살려죠..
저거 미교라는 가수가 개사했던건데 jyp 정도면 미리 얘기하고 썼겠지?


미는

그초 제가 캐 굴리는거 또 조아해서...붙교 정말 재밋게 봤서요 스윗미는 진짜 해리 행복한거 보고싶어서 좋아햤고..ㅠㅠㅠ
읹쥬니 교정기 자꾸 혀로 미는(?) 버릇 생긴것 같아서 생각난 젠런 젠오 키스할때마다 읹쥬니 덧니 건드는게 습관이였음 거기만 뾰족하니까 느낌조아서 근데 어느날 갑자기 읹쥬니 교정한대 아쉽지만 어쩌겠어 회사가 결정한걸


아아

예아아앙! 교!미!


행인성

행인성 (10/19) 발표 자료 동봉 미읽중 영상 (10/23) 청람서삼독 M.A.M 행인성 발표 (10/26) 교개론 (11/7) 구운몽 (11/7) 특교론 (11월말)


미틴

미틴 교정기에 혀도 낄수있음?
미틴 프사 보고 난줄 알앗짜나 ㅋㅋㅋㅋㅋ개웃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1더하기 1은 귀요미! 2더하기 2는 귀요미!! 6더하기 9는 교오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긴 뭐야 사랑의 교★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교

안녕하세요 데드풀 허벅지교를 만들겁미다 들어오세요. 다같이 데드풀의 허벅지 칭찬과 근육칭찬과 데드풀 앓이를 하구요...!!!
잭이 윌보고 쌔드 미들에이지 레이디라고 한 ㄴ데 이거 감수성이 없ㄴ는거 아인교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JiHoonnnong

싑 ㅠㅠ ㅠ밈 은 걍 걈딩 이야,, 몸 에서 우러 나온다 교 미 가 ,,,, ㅠㅠ ㅠㅠㅠ ㅠㅠ내가 맨날 업구 다닐 고다 ♡♡
개!교!기!념!일!입!미!다!
학 교 가 기 싫 어 교 과 서 읽 기 싫 어 국 어 수 학 사 회 과 학 도 덕 보 기 싫 어 그 나 마 자 유 로 운 미 술 은 아 예 없 음
싸 이 퍼 5 가 뜬 다 는 소 리 를 들 은 센 트 는 싸 이 퍼 나 오 는 날 에 알 티 추 첨 1 분 만 스 벅 커 피 ( 아 아 ) 교 환 권 드 리 겟 슴 미 다. 묻 히 겟 지 여 러 분 은 귀 찮 은 거 싫 어 하 잖 슴 그 럼 안 녕
싸 이 퍼 5 가 뜬 다 는 소 리 를 들 은 센 트 는 싸 이 퍼 나 오 는 날 에 알 티 추 첨 1 분 만 스 벅 커 피 ( 아 아 ) 교 환 권 드 리 겟 슴 미 다. 묻 히 겟 지 여 러 분 은 귀 찮 은 거
이 ,, 미 ,, 학 ,, 교 ,, ㅠ
줌셔서 다행ㅇ임ㅁ미다.....학....교...............잘 다녀오시기..........(꼬오옥..

꺄♡♡♡♡ 호즈님두 아파서 저처럼 병원신세 지거나 그런 일 없으시기를 바래요8ㅅ8... 일단 지금은 마음을 힐링하는 일과 건강을 회복하는 데에 큰 힘을 쏟고 있어요! ...는 중간고사라서 실패...ㅎㅅㅠ... 교스님 미어요...
교오오오오오오오미!
교 미 ^ㅅ^ ♡
안겨ㅣㅕㅋㄱㅕㅣㅋㅅ녀ㅣㄱㅕㅣㄴㄱ미교ㅔㄷ85겨ㅣㄴㄴ겨ㅔㅕㅔㄴ교ㅣㄴㄱㅣ녀ㄱ녀ㅣㄱ4ㅕㅣ닌겨ㅣㅕㄴ겨ㅣㄴㅣ녀4ㅣㅕㅁ겨ㅣㄴㅅ
힉, 으, 아앙, 믾현, 미년아, 으응... 황, 아! 민, 민연...... 이름 부르기 시작하니까 자기 쓰담아 주던 년 손길이나 뾰족한 혀 부드럽지만 매서운 눈 같은 게 자꾸 떠올라서 평소완 다른 목소리의 교성 쉴 새 없이
타교애들 넘 취향인데... 짐승내나고 악역미 돋보이며 나신교같음
일러스트리어스가 아쿠아 목소리로 '성스러운 빛이여 나에게 힘을!'이러니 자꾸 엑시즈교 생각나서 못미더움 #아르스노트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umzick

아니...냐미언니 히니주는교??? 감사하다눈~!😍😍😍
이 미 학 교 지 시 벌 , , , 💧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저뉸 학ㄱ교에서 트위터를 맘ㅎ이합미닷..!
굨ㅋㅋㅋㅋㅋㅋ밐ㅋㅋㅋㅋㅋㅋㅋㅋ 미론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없겠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잡아먹히고 있지?
학ㄱ교 일러스트로 파미 그렷ㅅ다
그럴땐 외쳐 "섹.스.(아님 교★미)"
노래가 심각하게좋다그여ㅜㅜㅠ 그레이 원래도 좋아해서 우왕노래나왓네~했는데 후디목소리언제나 취적탕탕ㅇ-(-( 로꼬도 항상잘부르교흑흒 근데 슬리피 원래 이럿케 잘불렀냐8ㅁ8 쇼미에서보다잘하잖아ㄷㄷㄷ

교 ㅡ 미야 어느 오락실이고 들리는 소문이지만 소변기에 똥이라니 정말 익스트림하군요
아니 이거 어... 안될수도잇는데 될것 같고.. 원래 이 대학 미교긴했는데.. 분리도ㅔㅛ다가 다시 미교로가는것같어.. 음.... 편입........
교오오오오오미
파트나츠!!!!!!!!! 교오오오미!!!!(탐라분들:으;;
굥짤부자 트친님들의 닉네임과, 혜숭이, Feel교, 미뉴, 모찌, 오빠상어🦈, 더블에스 이런 오빠들의 닉네임도 불러 봅니다. 클스Mㅏ스콘과 해필교뉴이어콘은 너무나 멀리 있습니다. 별이 아스라이 멀듯이.
미한이 심리치료 쪽으로 갈 것 같아 현대에유에서 대학생이라면.. 루에는 같슨 학ㅈ교 심층 심리학 교수일 듯 한 마흔 후반 쉰 초반 언저리
😭흐아앙..안미어할끄야아..졀교하디마..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recrispist7

ㅋㅌㅌㅋㅋㅋ ㅎ헤헥ㅋㅋ ㅋㅋ 이미 지장찍으셧으니 교환하눈곱미다~~~~
애미 교차드랍
앜ㅋㅋㅋㅋ 좋아요!!ㅋㅋㅋㅋ 서로 포카 교횐타임....ㅋㅋㅋ 이번에는 갓세븐 잇는 미팬해요,,,,,,ㅋㅋㅋㅋ
ㅋ ㅋ ㅋ 몽님 호이드볼브룩 서치하셧냐 교 ㅋㅋ 아나 진짜 물빨하눈 사람들 또박또박 쳐서 트윗해야 나중에 검색햇을때 찾는데 맨날 호이드볼브룩 본전탈 하머애미 이렇게 써대서 찾고십은트윗 못찾음 , . .
추한 자들 중에 가장 추한 자를 괴물들의 교황님을 꼽아 보자 미 치 광 이의 교 황 님 을 가장 추한 자들 미치광이들의 교황 님을
전 이미 미에나교를 믿고 있으니 타종교는 믿지 않는다는 뜻이었어요.
나 언덕이랑 절ㄹ교했ㅇ어 아ㅜ미ㅣㅊㄴ 너무 힘들ㅇ어,,,.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NRC0827

교 미 하 자
펠 용 교 미
미북협정 vs 일북재수교 vs 운석지구멸망 중에 마지막이 가장 가능성높음
미 군 에 게 불 량 품 을 반 납 하 고 정 품 으 로 교 체 해 야 한 다 돈 주 고 사 은 데 왜 말 은 못 하 는 가 국 방 부 와 정 부 은 혈 세 을 탕 진 할 자 격 없 다
연...교...? 인연 절교인가요 ? 제가 미우신거야~!(사오정2
교 미;
저는 교성이라 생각했는데 며칠 뒤 애기 울음소리가 들려서(그게 산통 비명이었는데 자꾸 오빠를 부르길래;;) 내가 음란마귀가 장착됐었구나.. 반성했었슴미다.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dead_is_land

도 날 드 트 럼 프 의 갑 질 외 교 및 보 호 무 역 은 반 대 로 부 메 랑 되 어 서 미 국 에 게 돌 아 온 다
ㅡ3ㅡ 배켠 교 ~미 ~~~~💛💛
교-미 #발음_하면_기분_좋은_단어
최애교 센다 1.이츠키 2.미야모 3.세이치로 토우다이 코우야 차애교 ARC -오오타가와 요시다 키타가와 코스기 시오이리 삼애교 나미사토 -유우고 4.사키타마 -이치하라 다이치 5.비죠 -타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교 당연히 덕질입미더 ㅠ
붙교 스윗미 저도 다 읽었어요! 붙교는 세 번 정주행한ㄴ듯 해요... 제가 한창 르네 굴릴 때 멘ㄴ탈 와장창에 피폐 듬뿍 뿌린 장르 좋아한지라... 붙교 정말 취향이었어요 ((취향타는 장르
당신이 ㅇㅇ교 앨범요정입미까?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Amm_1901

교..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형팔 12분 내내 붙들고 장난치네 ㅠㅠㅠㅠㅠㅠ
4ㅔ게4ㅣㅅ이ㅛㅇㅂ7ㅣ기ㅕㅁㅕㅂ이ㅕㅇ먀ㅣㄱ미ㅛㅕㅁㅗㅗㅁㅗㅁㅗㅗㅛㄴ녓며니ㅕ비75ㅣ6기ㅕ볼벼ㅣ리ㅕ교ㅣ이ㅕ려잇ㅁㄱ묘ㅣㄱ묘ㅏㅇ마ㅛ얼ㄴㅇ불ㅇ묘ㅏㅇ브ㅛㅇ무ㅛㅇㅎㅌ눔6ㅐ날믛이ㅕㅁ리뇨러럄겨ㅣㅁㄴ렴겞멸ㄴ런얗쟈ㅓ철7ㅣㅂㄱㄷ범라ㅕ니ㅕㅈ렬니ㅕㅅㄷ느ㅗㄹ녀ㅣㄹ누아녓ㄴ나어ㅗ묘ㅏ
어 미 친 해 군 장 교
사마귀다!언니가 교...미....한다고 말해서 그렇게밖에 안 보이게됨;;;;
버스 안이여땀미다...원래 타던 버스 15분뒤에 온대서 사람많은 다른 버스 타가지교...아흑
흑.발 .다.빈. 교.복.다.빈. 미.자.다.빈. 최.고.최.고
161031 오목교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오늘도 아기 까까값 벌러 떠납미다..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PERMANENT__RED

나루미교쵸 우물우물 너무 햄찌적 모먼트였다 파일뜨면 움짤쪄야지 라고 쓰고있는데 나츄사봉 씨엠나왔고 나는 행복해
(하츠미쿄 하츠미쿄 하츠미교)(명계보냄)
꿈엣‥ 베이비랑캐치볼한ㆍㄴ꿈뀟는데 내가이케 평온핸ㆍ7다나하니가베이비가ㅏㅡ3ㆍ3ㄴ찬ㅅ앟3핵가지교 잼게솔앗미다
한국어표기법에 맞추면 도미노 요시유키 감독/『풀메탈패닉』 지도리 가나메/『은혼』 가구라/『빙과』 지탄다 에루/『페이트제로』 에미야 기리쓰구&도사카 도키오미&고토미네 기레이/『내 여동생』 고사카 교스케&고사카 기리노&구로네코
헉 저.는절.대. 미.성.년.자.는. 비.교적.형량이.줄.어든.다를 노.린.게 저저절ㄹ대로 아니.랍.니ㄷㅏ.
잌ㅋㅋㅋㅋㅋㅋㅋㅋ교오오오미이ㅣㅣㅣㅣㅣ교오오오오옹미ㅣ이ㅣㅣㅣㅣ
오호............땡큐😘 나루미센세 멋져...!!! 질문입니다..!! 큼큼 그 킹갓제럴잘생긴 교쵸센세는 어떻게해서 교장인된건가요..?!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kimblue__

차미 쩐버키러는유연앝근저교
미교님 너무좋다 ...
하츠미 쿄, 하츠미 쿄, 하츠미 교(우득)
뭐라구요...?파워 교?포풍 미!
그리고 뭐지 국제학ㅇ교 다님서 영어 미들 네임 사용햇는데 그거 저스틴이엇음 진짜 뜨또 러버 ;;;;;;;;;;;;;;;
파/워/교/미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앗싀 수학책 알파력 어쩔거냐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앞으로 수학 공부 쪼끔은 해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수학책 알파미....ヽ(´▽`)/

미교 좋니 허미 미우교 교오빠 학교 어케 DINOSAUR_109

아니 왜 다ㄷ들 마음은 안누르시고 알티만 하시는거냐우교!!!!!!!!!!!!!!!!!!!ㅓ미ㅏㅓㄻ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도 안보니 어디... 교- 미-
기쿠치 마코토,,,나기사 가오루...하쓰네 미쿠...기사라기 모모,..가가미네 린...기류인 사쓰키...기류인 라교.,,센케쓰...아라라기 고요미...모모바미 기라리...사쿠라 교코,..
킨교사량하는 토모미(토모:내눈에 흙을 넣어
조오오오교오오오미이이이이요
어... 교님 미아내요 본의아니게 스포를 젝아
뒷북생일선물이 무슨의미가있나교 나한테 미안해하덴데..이게 미안할일인감 받았으니됬지 마싯고
개 웃 교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몽상륌 편지는 이틀꼬박 밤 세서 써야하는고 아님미까 😭
이미 욕망의 맛은 보았느니라!! 외쳐랏 교오오미! 교오오미!)
아하 이거 저내요 )•( 탐라 대윾잼 상크미 교ㅛ뵤
ㅍ ㅏ프닐하시면 엄뺘이겨내교 서코갑미다
교 복 핸 즈 온 미 를 위 해 서 라 도 내 가 간 다
~미~카~교~복~누~이~
아 님들 아직도 미교님 노래 안 들으쉰? 얼탱구탱탱감귤이다 빨리들어조라
나 이제 베옵미 들을 때마다 모든 불행을 멈추교 젼긁을 데려와~ 이렇게 듣고 불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