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하루종일 스케줄 때문에 못 들어 왔네요. 저 이제 집에 가요. 낮에 한번도 못 와서 미안해요. 비가 많이 와서, 떨어진 낙엽이 물기를 가득 먹었길래. 한장, 내사람 당신과 나누고 싶어서요. 잠깐만 기다려요. 답장 곧 할게요.
당신의 삶에 먹구름이 끼었다는 것은 곧 비가 온다는 뜻 입니다 그런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비가 와야 무지개를 볼수 있고 더 맑아진 삶과 더 밝아진 세상을 만나게 될테니니까
10. 우수에 찬 당신의 눈빛은 상상할수조차 없지만, 첫 만남에 우수가 떠올랐어요. 바다가 아닌 비가 떠오르는 그 기분은 어쩌면 내린다라기보다 땅으로 내려오다라는 표현처럼. 비는 빛을 받으면 부서지는 듯한 화사한 빛줄기와 때로는 무지개를 보여준대요.
당신은 언제나 한송이 꽃처럼 소나기를 두려워했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을 때 놀라 뛰던 당신을 기억합니다. (오스카 와일드, 장미와 후회)
리알토다리는 정말 커서 왕복하면 알통운동장난아니고 모든사방에 비둘기와 갈매기가 서식하며 당신은 새똥에 표적이될수있고 산마르코광장은 비가오면 잠기고 비둘기와 사람들로 꽉차서 서로 사진을 찍고 찍히는 상황에 마주하게됩니다(서로 사진의 배경이되어준다)
어젠 비가 와서 일부로 안나갔다.. 그 일부로의 의미는 당신이 생각하는 그것과 다르다.. 😿
비가 올까. 오늘 아침은 조금 어둡습니다. 거미줄과 고양이와 귀여운 새소리, 트롬본 소리를 내는 소울음, 참, 트롬본은 매력적인 악기 같아요. 귀기울여요 새들이 파드득 날개치는 소리 생명으로 가득한 하늘과 땅에서 당신과 나는 꼬옥 손잡고 있기를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bienbooks

#rt수만큼_이야기를_이어간다 저는 그림을 못 그리니 글로..타래로..이을게요..(대체 [가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이른 추위와 함께 당신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그러는 것 같은데.. (당신 옆으로 가며.) ..응응, 저 왔어요. (꼬옥 안아주고는 이마에 쪽 입 맞춰준다.) 또 킁 해줄까...?
잠시 산책을 하고 오는 길이라네. 비가 와서 그런지 선선한 바람이 불어 꽤나 기분이 좋아서 말이지.(당신을 보며 싱긋 웃어보였다)
당신을 만나는 날이면 항상 비가 와 당신의 온기를 느끼고 싶지만 당신의 우산이 너무 멀게 느껴져 만약에 닿을 수 있다면 말하고 싶어 좋아해 당신을 좋아한다고
잘 잤어요? 오늘 여기에는 비가 오고있어요. 비가 오는 풍경도 그리 나쁘지는 않네요! 나갔다가 산책하려는데 갑자기 비가와서 산책은 못했어요. 당신은 어때요? 점심은 먹었어요?
⏳1차 수요 =마음 나는그사람과얼굴도말투도습관도목소리역시같아요날사랑한다면우리는그때처럼손을스칠수있어요눈이와요그때도눈이왔죠비가내리고바람이불어요그사람당신에게그때고백했죠날거부할수있을리가없지그리워했잖아요날잡아요실망시키지않을게요


이야기

"비와 당신의 이야기" 3 #하현우 #국카스텐 #수상한가수11 #shadow_singer

"비와 당신의 이야기" 1 Kim Jaehee and Ha Hyunwoo performing Duet on Shadow Singer. "Story of You and the Rain" #하현
그쵸.. 킬리만자로의 표범이 쩍쩍 달라붙게 때리는 거라면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가래떡으로 그냥 뚜까패는 것 같아요. 스트레이트 연타로 팍팍팍팍 고음이...
아! 그거구나!!!!!!!!!!!!!!!!!!!!!!!!! 비와당신의이야기 거기였군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내 얘기다~!
Rt)헣 지난번에도 봤지만 하해누 수가수에서 비와당신의이야기 부를때 입은 옷이랑 똑같애서 죠타 둘다 입어줘서 다시한번 감사...(-(
아 비와당신의이야기 인트로부터 지린다.. 단콘때 불러줬음 좋뎄닼ㅋㅋㅋㅋㅋㅋ 진짜 오열할 자신 있는데...
비와 당신의 이야기 음원 안나와쪄..?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nsip_1223

김경호 띵곡 많거든요 아스파라거스 사랑이 들린다면 비정 널 잊지못하는 내가 금지된사랑 달의눈물 사랑했지만 비와 당신의 이야기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들어주세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진짜 갓띵곡이다..
부활 비와당신의이야기 어떠세요 아재들 18번
다르에게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열창하여주었는데 피하네요 사랑해 !!!!!!! 사랑해 !!!!!!!!! 사 랑 해 !!!!!!!!!!!!!
부활x아이콘, 록과 힙합의 역사적 콜라보! ‘비와 당신의 이야기’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2 EP12 ③ SBS Entertainment #iKON #아이콘 #YG #jinhwan #진환 #
진짜 비와 당신의 이야기 콜라보 너무 명곡이야 진짜 세상 사람들 우리애들 음악성 미친거 좀 알아주세요 인류애적 차원으로 이 명곡에 편곡에 콜라보는 진짜 세계유산 아니냐 난 그렇게 생각해 내가 오바떠는거라고 생각안해 진짜 아이콘 일류다 미쳤어
하현우x김재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앞부분 아.....정말 할말을 잃었다.... 두분다 대단하고 이 음악이 주는 힘도 대단하고! #수상한가수


럼블피쉬

럼블피쉬가 부릅니다 비와 당신
🎵럼블피쉬 - 비와 당신 💕
아주 오래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비와 당신- 럼블피쉬
나 길거리에 서있는데 오른쪽에서는 마룬파이브 슈가 나오고 완쪽에서는 럼블피쉬 비와당신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플레이리스트 ! 오늘 날씨에 듣기 좋은 노래🎶 #우수 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럼블피쉬 선배님의 비와 당신! 이 노래 너무너무 좋아요오
다신 안 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져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 비와 당신, 럼블피쉬
5. 비와 당신 미 원곡자가 누구신지 정확히는 모르겠다만 럼블피쉬인가 그 분 것도 좋지만 이 분이 부르신 것도 들어주세요 진짜 슬프고 처량하고....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nangja101

비와당신-럼블피쉬 #자동트윗
콘서트때 럼블피쉬 비와 당신 불러줬음 좋겠다~


엄마

빚 하나 없던 우리 가족한테 한아름 빚을 안겨주고 갚을 생각도 없는 데다가 엄마한테 그렇게 상처를 주더니 이제와서 아프다는 이유로 연락한 것도 웃긴데 병원비 대주는 삼촌한테 한 말이랑 우리 엄마한테 하는 말은 왜 또 다른 건지 난 정말 당신을 이해
1. 슈가 대디 - 천애고아 비에게 와준 키다리 아저씨. 집, 교육, 차를 지원해주며 몸도 나누는 사이. 2. 대디 - 엄마를 배신하고 서로 사랑에 빠진 부녀관계 3. 고객 - 타투를 받으러온 당신과 에프터를 곧잘 보내는 사이.
유지는 믿고 있다. 당신이 언젠가 다시 저 #5의 문을 빠져나와 우리 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그것은 분명 비오는 날이리라. 잉글랜드 왕자는 노란 우산을 받쳐 들고 오늘도 또 당신을 부른다. 엄마? 엄마? 엄마? [지금,만나러 갑니다/이치카와 다쿠지]


들어

당신 내 말을 들어 봐요. 나도 꿈을 꿔요. 갠지스강에서 오랜 역사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받으며 언어와 지혜와 음악을 알려주며 비나를 연주했던 시절... 우리의 그 신화는 도대체 어디로 가고 이런 콘크리트 세계에 갇혀 버린 걸까요?
커흑!......콜록.. *방탄복덕분에 뚫리진않았지만 그만큼데미지가 들어와 비틀거린다 당신들때문에....AR15가... *분노와 미안함의 말투로 무기를 꽈악쥐고 다시 총구를 든다

비와 당신 노래 좋습니다 들어보십시오 모 그룹의 박슈영과 어울릴 거 갇네요
재킷의 카라와 셔츠가 가로로 길게 찢기고 조금 더 깊게 들어간 곳에서는 핏방울이 맺힌다. 크지 않은 몸짓이나 옆으로 벌어진 팔 사이를 비집고 당신의 멱살을 틀어쥔 채, 옆구리를 향해 칼을 겨눈다.)
엇 저는 요즘 한국노래 많이들어요..! 구체적으로는 듣는편지나 비와당신이나 marry me같은거 듣고 한국노랜 아니지만 alice라는 노래도 좋아합니다!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마음에 들어 할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자작시를.
손을 뻗어 어루만지듯 당신의 볼을 감쌌다. 어느때와 같았지만 색바랜 듯 흐린 옅은 미소를 머금고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가 입술을 맞대어, 한순간처럼 당신의 안으로 혀를 비집어 들어갔다. 어설프게 혀를 감싸는 것이 퍽 서툴렀다.


없지만

"라에니스와 비센야는 아에곤의 누이인 동시에 그의 아내들이었습니다. 폐하께서는 형제들은 없지만 남편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말하건데, 대너리스. 이 세상에서 나보다 당신께 진실된 남자는 없을 겁니다." -조라 모르몬트「성검의 폭풍」
"라에니스와 비센야는 아에곤의 누이인 동시에 그의 아내들이었습니다. 폐하께서는 형제들은 없지만 남편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말하건데, 대너리스. 이 세상에서 나보다 당신께 진실된 남자는 없을 겁니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annemaling


슈가

히비와타 미쳣낰 ㅌㅊㅊㅌㅋㅋ 마술쇼하다가 도와줄 사람으로 슈 지목하면서 네네 거기 당신 이름은 뭐죠?? 이러니까 슈가 왜 나인거냐 이러면서 짜증내는데도 )네! 당신 이름은 ‘왜 나인거냐’ 군요! 신기한 이름이예요!! ㅅ


문을

*문을 조금 열고 당신인 걸 확인하듯 한번 당신을 위아래로 훑고는 자물쇠를 풀어 문을 더 연다 *안쪽에서 피 비린내와 담배냄새가 진동한다 무슨 일이야
아아, 그 질문을 듣고서야 비로서 깨닫는다. 급사장은 말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대접하기 위한 이미지라고. 그렇다면, 처음부터 당신을 생각하지 않았던 것이 패인이겠지. 경배와 존경을 위해서가 아닌..애정을 담은 요리를 만들기


걱정하지

부모 잘 만나서 용돈 잘 받고 대학 등록비 걱정하지 않는 사람이 자기 좀 공부했다고 자기 전공부심 부르면서 엣헴 거리는 사람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쁨. 정치하시고 싶으신 모양이던데 당신 같은 사람은 정치 안해야 이 나라와 사회에 좋을텐데.
부모 잘 만나서 용돈 잘 받고 대학 등록비 걱정하지 않는 사람이 자기 좀 공부했다고 자기 전공부심 부르면서 엣헴 거리는 사람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쁨. 정치하시고 싶으신 모양이던데 당신 같은 사람은 정치 안해야 이 나


몸이

그 차가운 유리액자는 나의 목소리와 당신의 체온을 차단합니다. 그렇게 차디찬 비를 계속 맞게돼면서 비앙카는 자연스럽게 몸이 차가워집니다. 사실은 좀 더 자신의 마음처럼 몸도 따뜻했을지도 모르고.
당신이 안고있는 근심이 그 몸이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함께 씻겨서 흘러가버리기를

사양하겠다 뀨. (당신에게 한발자국 떨어져서) 조금 걱정이구나 뀨. 비와 가까이 있으면 몸이 차질텐데 뀨.


노래를

비와 당신이라는 노래를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 모르겧ㅇ는데 이 노래 박수영이랑 어울릴듯
..혹시 비와 당신, 이라고 알아요? (네 말에 가만히 노래를 생각하다가 물어)
지난 주말엔 술을 잔뜩 먹고 기타를 치며 같이 노래를 불렀는데, 누군가가 '비와 당신'을 간절히 외치던 게 기억난다. 다같이 부르고 나니 옛날 생각에 눈물까지. 술의 힘이란.....


말은

늑대 왕을 위한 찬가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사람

눈치채주세요. 학장 선생님! 당신은 비마도사를 미워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미워했던 건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는 상대와 대등하게, 동등하게 살아가도록 태어나게 허락하지 않은 당신의 '운명'이에요!
히비와타 같은 사람이 당신의 바람을 이루어 드리죠!하나 둘 어메이징(손가락 딱) 하는 순간 눈이 떠지는 안즈,꿈이었나 하며 일어나 환기 겸 창문 여는데 입은 옷이 동생잠옷임.???암만 내가 쫌 브라콘이어도 동생 잠옷을 입은 기억은..?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pops7080

죄와벌 발자국 보고싶은날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비와 당신 살다가 등등등
맞아요ㅠㅠㅠㅠ비와당신 좋은사람있으면소개시켜줘 으라차차 등 2000년대 초반 감성 너무 좋아요ㅋㅋ


기분

와 가완삼 웹진 미쳤 ㄷㅏ 트리,,거,,, 마지막에 이것도 추가해야대,, 4.비민국 뽕을 채워준다는 의미 김테형 자기가 먼저 멀고도 가까운 당신처럼 굴었으면서 막상 박짐인이 진짜 멀어지려하니까 자기꺼 뺏긴거같아 기분 드러워보이는게 너무 좋다 (과격)


눈물이

정휘인 비와당신 정말 사랑해... 눈물이 날까......


비와 당신

여러분 저 지금 진짜 개당황했는ㄴ데 비와 당신이라는 노래 아시는 분 ?
어느 날 고양이 귀와 꼬리가 생겼을 뿐 모습은 인간이지만 정신은 고양이가 되어버려 말을 알아듣지 못하고 야옹거리는 트리비아를 처음에는 예뻐하다 나중에는「굉장히 귀엽지만 당신과 말을 할 수 없으니 심심하군요. 얼른 원래대로 돌아오십시오」라는 루드비히.
6.좋아하는 장르?라 해야하나... ost좋아한다. 드라마에 스토리가 있기 때문에 가사에도 스토리가 생기기 때문이다. 슈퍼대디 열의 ost를 가장 좋아한다. 비와 당신도 좋고 신기루도 좋고 너 때문에도 좋아한다.

히비와타 트위터 확인하는데 (당신이 자리를 비운 사이...)
비와 당신💧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움 그러면 비와당신 이나 야생화
끄응, 나는 한숨을 쉬며 작게 당신의 이름을 부른다. 윈윈이라니, 당신은 왜 여기까지 와서 비에 헤매고 있나, 따뜻한 소녀야. " ...캇쨩."
오늘 주제는 '비와 당신' 평소 안하는 스타일로 작업해봤는데 역시...힘들다...
네, 당신의 후배 네이비 플로렌스랍니다. (눈을 휘며 웃다가 고개를 기울여 바라보고는) 모두가 원하는 꿈 속이겠죠. 제가 아는 쥬느비에브 선배와, 선배가 아는 저는 여기에서와는 조금 다르니까요.
당신은 액자를 살펴보았다. 액자속에는 흑백의 남녀 사진이 담겨져 있었다. 그 둘은 결혼을 한 것인지 각각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를 입고있다. 남성측은 비이상적으로 키가 크며 보통 이상의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자유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fade_unlimited

비와 당신도 좋았는데,..ㅋㅋㅋ.,ㅋ
비와당신 저분도불럿네 세균맨인가??아니뭐지저거 바퀴벌레..,???아귀뚜라미
비와 당신으로 녤윙 보고싶다 가슴 아픈 녤윙... 둘은 캠게로 열심히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사랑꾼들이었음 진짜 세상이 갈라질지언정 우리 둘은 가를 순 없다 라고 생각들 정도로 남의 시선 그딴거 1도 신경안쓰고 걍 자기들
1. 가모가와 강변에서 술을 마시고 2. 루리코인의 정원에서 비내리는 것을 보고 3. 오하라의 언덕길을 내려오고 4. 스페인 요리집에서 올리브를 먹고 5. 니시진의 떡집에서 떡을 기다리고 6. 자전거를 타고 7. 당신의 생각을 하고
하고 싶은 말도 있고 아직 못한 말도 많아요 그런데, 이제 와서 무슨 말을 더 하겠어요 당신이 행복하고 내가 그럭저럭 살 만하면 그걸로 된 거죠, 뭐. | 못말 김요비 - 됐어요.
안보면.. 안보면 당신만 후회합니다... 진짜 내가 존나....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겠어...... 샐러드님 다시오셨고 비공이였던 개와 여우의 시간 다시 공개니까 좀 읽어봐 그리고 후속도 가져오셨담말야
당신의 사심이 공존하는 동네서점 '책방비엥', 한 주 힘차게 시작합니다. 오늘도 저녁 8시까지 문 열어요. 많이 와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이병률 #바다는잘있습니다 #사심가득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0a0a7ccf

크윽 진짜 비와당신 저건 가사 미쳤다고
토리 들먹이면서 유즈루 휘두르는 거 좋아하는데 하루는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의 마법으로 공주님이 사라졌답니다!하고 토리 재워서 어디 숨겨놨는데 유즈루가 진짜 창백하게 질린얼굴로 토리 찾고 히비와타한테 화내다가 울며
나 애증관계 개사랑하는데 정의와 비틀린 동정으로 일그러진 로맨스릴러로 이블모티x캅릭 보고싶다 어떻게 당신을 릭이라고 믿겠어와 어떻게 순진무구한 얼굴로 그런짓을 할 수 있는가의 대립.. (비뚤어짐)
비와 당신
애 재우려고 유모차 밀면서 돌고있다. 비 와서 주차장을 빙글빙글. 당신의 이웃이 긴 드레스 차림에 머리를 질끈 묶고 넋나간 표정으로 주차장에서 유모차를 밀고 있다면 그것은 저입니다. 모른척 지나가 주세요.
좋은 기운이 항상 곁에 떠돌고 있는 밤,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비몽사몽하네요. 이거 보여요?(왼쪽 손가락에 엄지와 검지손가락 올려서 2의 모습으로 당신 앞에서 손가락 흔들려)
(라디오 스타 OST) 박중훈 - 비와이 당신 ㅠㅠ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jisuwh0922

난 시위 주최도 참여했다 고요 자비털어서 알바비 보태서. 근데 이거 꼭 얘기해하고 당신들은 절대 못나오는 현실이라 했어요?? 와 페미에 급나눈게 누군데요 후팔.
비당원 더쿠지인에게 불한당 vod 구매하게 했고 이 친구 주말에 영화 보겠다고 했고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지금 설경구를 영업중이다. 당신은 나와 함께할수있다. 팬서비스 일화와 내 영상 찍은거 보여주면서 영업중임 ^^
당신이 지금 여기에서 바람을 마시며 비와 새소리를 듣고 푸른 산 허리를 감싸는 산안개 보며....존재한다는 것....그 어떤 종교보다도 위대하고 그 어떤 신보다도 경이로운 일이다.
행복한 생일 JIMIN 내일은 당신의 하루 그리고 저의 CLASSMATE입니다. 나는 항상 건강하고 바쁘다. 바타 와라는 아콩 마싸비 🎈✨SARANGHAMNIDA
걱정도 못 하게 하려는게 아니다. 그저 지나친 관심과 질문으로 멘탈을 뭉개지만 말아 주었으면. 솔직히 말하자면 치료비? 보험사와 내가 낸다. 치료? 병원에서 한다. 약? 의사가 지어주고 내가 먹는다. 당신이 할것은 말 밖에 없다. 그러니 말로 끝내줘.
마크님이 아가새분들한테 고맙다고 하라니까 바로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웨싸 웨싸 아가새 짱 예~ 아 진짜 넘 고맙네여 갓세븐 유겸님 당신 진정한 약중비웨싸 실천형 인간이다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비와 당신 파아란 어쩌다보니 어떡하죠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9292_Juno

비와 당신 해석은 정말 탁월했어요 ㅠㅠ 이전 버전의 다른 비와 당신은 후렴구에 꾸역꾸역 질러댔(?)는데, 진이 느님은 그걸 절제하시면서도 확!!!!! 터트려 버리는 ㅠㅠㅠㅠ 가끔 듣는 최애곡 중 하나입니다 엉엉 ㅠㅠ
제44회 성남시민의 날 및 주민참여예산축제가 명곡 '비와 당신'으로 성황리에 시작되고 있습니다 #성남시 #하대원동
라이브 와..소주한잔이랑 아리랑이랑 넌 내게 반했어 비와당신 바다사나이 등등 들었느넫
관캐시절에 앓이하면서 들었던게 연이때는 이터널 스노우 에노기때는 어쩌다 보니 비밀 시오형때는 비와당신... 비와 당신 앤캐 탈통곡 느낌인데 왜 관캐시절에 들었는지는 나도 모르겠오....
(비와 당신) 첫 19금 단편 소설이 에서 9월 19일에 출판됩니다. 이 알흠다운 표지는 기갈님이 작업 해주셨습니다. 월계수에서 올린 북 트레일러도 봐주세요! #이혼녀#절륜남#19금#오해#현대물
미쳐버리겟네 초승달진짜떳음? ㅋ ㅋ ㅋ ㅋ 여기비와서안보이는데.,,,, ㄱ- 당신 너무 연쇄로그마입니다 ㅇㅏ!!!!!!!!!!!
비세웅.......당신은....정말!ㅠ 야구 보러간다고 약속도 취소했는데 일어나니 비와서 불안하고 찝찝한데 혹시나해서 일단 씻으러가는길이 너무 슬프다ㅠ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nangja101

레버리지는 정신없이 바쁜 순간에도 당신의 머릿속에 목표와 비전, 우선순위를 명확하게 상기시킴으로써 더 높은 수준을 향해 나아가는 삶의 방식이자 철학이다. 레버리지 |
"널 비하하려는 건 아닌데 팬질을 돈 쏟아 부으면서 하는 애들이 이해가 안 돼"는 이해하기 싫고 그걸 앞에서 표현하려는 당신의 무례함을 포장하는 말일 뿐, 표현의 자유가 있더라도 그것을 말할 자리와 말하지 않아야할 자리는 존재한다고 봄
그 누가 알았겠는가... 비와 당신이 박중훈 버전이 아니라 노브레인 버전일 줄은... 갑자기 신나버릴 줄은...
ㅠㅠㅠㅠ링거투혼 당신의 열정에 치어스! 오늘 노래방 가려다가 비와서 포!기!
비와 당신 엄청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좋다 ㅋㅋ
남 인생의 하이라이트와 당신 인생의 비하인드씬을 비교하지 마세요 같은 얘기 들으면 무슨 말 하고 싶은 건지는 알겟는데 짜증난다 하이라이트가 없는 인생은 어떻게해
장난을 치러 이렇게 와준것에 대한 답례라도 할까요? 제 이름은 아시려나? 파비안이야. 파비안 리 퀸. 당신이랑 제대로 대화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 와준게 꽤 기쁜걸?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nangja101

"비와 당신" 명곡입니다.
비와 당신 장난삼아 한 말인데 너무.......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___NADPH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_c_c_ms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official__IZ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HIGHKNOCK_JY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럼블피쉬 엄마 들어 노래를 youjlni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