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계속 시끄러운 노래 듣고있지만 잠이 깨지않ㅇ는다 자장가 수준😂😂졸려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잠이 안올땐 자장가가 최고지. 자, 이리와보거라.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야.................원래 공부는 잠이 오는 법이죠..
(들려온 네 목소리 뒤로 사각사각 들려오는 소리가 마치 자장가 같았다. 울렁이듯이 잠이 찾아와서 천천히 몸에 힘이 빠지고 잠에 빠져들었다.)
진짜 저희 학교에 자장가 항마력 보유자들이 많아서... 사헌을 추천하는데... 미천한 소인은 잠이 오면 자야 하는 사람이라...(처참한 성적을 본다) 흡흑... 그.. 저도 많이는 모르지만 피해야 할 교수님이랑 과목이라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NOo_kkjh

님들 나 자장가 불러줘요. 잠이 안와
어떤 시였길래 내가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을까, 한 번 읊어보세요! 나는 당신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이 드렵니다. .. 농담이에요, 나 그렇게 잠탱이는 아니라고요. 그러니까 내가 하려던 말은, 그 시가 좋았어요?
있잖아. 그럴 때는 자장가가 가장 좋댔어! 자장가에 다른 소리가 묻혀서 잠이 잘 온다 그랬거든. 내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런 동화가 꽤 많거든요. 어렸을 때 뭣 모르고 참, 많이 읽었었는데. (부지런히 앞서 걸어선 도서관 문을 연다.) ? 아, 의외로 잠이 잘 오던걸요. 으음, 계속 안오면 자장가를 불러준다던지?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잠이 안 오니? 자장가를 부를까? (눈을 맞추다 희미하게 미소를 지었다.)

헉 아스카가 자장가 불러주는 상상을핶는데 엄청중2스러울거같아서 귀여워서 잠이깼어요...!!!!!!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공감틀어놓고 자장가 삼으려했는데 너무 이입돼서 잠이 확 깨버렸당😂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이치로「세지, 나 졸린데 잠이 안 와...」 세이지「양이라도 세보던지 해.」 이치로「자장가 불러줘!」 세이지「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서로 다른 상대 속도로 움직이는 관측자들은 같은 사건에 대해」 이치로「Zzzz...」
...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도닥 도닥해주며) 으음...따뜻한 우유를 마시면 잠이 잘 온다고 하던데...
자장가 불렀더니 잠이 안오잖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yj030314

내 자장가가 세 곡이 있는데 이제 자장가 빨 다 없어졌다 노래를 들어도 잠이 안오는게 문제가 그래도 여전히 곡은 좋다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이 자장가는 듣는 순간 잠이 오는데 잠이 안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기절시켜드립니다! 스고이데쇼~?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음유시인잠이 안와요? 나이트으응.. 답지않게 악몽을 꿔 버렸네요. 음유시인그럴때에 특효약인 특별자장가가 있답니다. 어때요, 한 곡 들으시겠어요? 나이트부탁해 누가 이거 연성해 주면 좋겠다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남편이 졸립다며 동글이에게 자장가 불러달라고 했더니 '동글이는 좀 다른 자장가 부른다~' 라며 손으로 토닥토닥하면서 '공룡 에이비씨 공룡 에이비씨 공룡이름 불러봐요~~' 너무 신나게 불러서 잠이 다 깨버림.
[ 잠이 안 와? ] [ 어떻게 해야 잠이 들까 ] [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효과가 있을까 ] [ 잘 모르겠네 ]
[흠.] [들은 이야기인데, 잠이 오지 않을 때에는 자장가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난다.] [자장가를 불러주면 될까.]
마시면 잠이 안온다고 그랬던가 뭐, 자장가라도 불러줘?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런가. (잠이 안 온다는 네 말에, 저도 모르게 살짝 인상을 썼다.) 자장가를 불러준 게 오히려 잠을 방해해 버렸나 보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Levdo_naruto

저런. 착한 흡혈귀가 되기에는 글렀네요. 자주 피곤해할텐데. 사실 저도 오늘 오전엔 해야할게 있어서 자야되는데~언제나처럼, 잠이 오질 않아 곤란하답니다.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같이 부르면 둘다 잠들까요?
(민수) 진심 잠이 안와 .... ㅠㅠㅠ 자장가 불러줘... ㅋㅋㅋㅋ 아.... 자고싶당.... 하.. ㅋㅋㅋㅋㅋ
맞아요~갓준일님b 저두 누워서 정준일님 노래 듣구있었는데ㅋㅋㅋ잠이안와~~ 노래에 너무 집중했나보다앙ㅋㅋ자장가삼아 잘자자요♡ 조아해 지후운ㅎ
그렇게까지 잠이 안 오냐고... 자장가라도 불러주리?
(인형의 뒤로 얼굴을 빼꼼.. 내밀었다가, 조용히 인형의 손을 네게 내밀어본다. ..짧지만.) " 그럼! 이 몸의 이름은 애뀨님이야! 꼭 기억해둬. ..으음, 따듯해지면 잠이 잘 오지 않을까- 아니면 이 몸이 자장가라도? "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휴 이제 한개의 수업만 듣고나면 끝이다 ㅇㅅㅇ 근데 채플이 개소리가득찬 수업이라는 평이 자자해서 머리짚 아 몰라 자장가로 잠이나 자야지 으아
하하...세이토군의 자장가라 조금 들어보고 싶을 정도네요... (눈을 사라락 감고는) 이런 상황에서 평화롭게 낮잠이라니..저 살해당할지도..(장난스러운 말투로 말했어)
마저요 잠이채고에요!!!!!!!!!우리뾰롱님 하루죙일 피곤할거주무샷으니다헹이애요(꼬옥)롱님 할수잇어요......전롱님을믿어...이번엔 자장가빼고 기원할개요!!!!!!!!!!
와아, 시빌 어린이. (목각인형에게 말을 건다.) 누르에게 들었는데, 요새 잠이 잘 오지 않아서 고민이라고요. (끄덕인다.) 자장가가 필요하다 그 말이지요?
그래요.. 그럼, 제가 잠에 들지 못하는 밤에 자장가를 불러줄래요? 가끔 잠이 안 오면 듣고싶어지거든요- 못부르면 못부르는대로 좋으니 걱정말구요.
사랑니의 지저귀는 자장가에 판사는 색색 잠이 들었답니다.. zZZ
헧세상에 어니에요 베키님이야말루 저한테 선멘해주시고 저진짜 두근두근ㄴ거렷답니다 ㅅ ㅏ란해욥 #~!!♡♡♡♡♡♡♡♡ 아나 저두 자야대는데 왜 잠이안ㄴ올까요 베키님이 자장가 불러주셔야할듯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jjo_eun__


불러줄까

이래저래, 당신도 불려다니는 일이 많으니까요. 지금이라도 쉬어놔요 (제 허벅지 위로 눕는 그를 보며 소리없이 나직히 웃더니 갈기같은 머리카락부터 흉터가 새겨진 볼을 느리게 쓸어준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귀여워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어린아이마냥 장난스런 투로 묻고는)
머리묶어서 생활감(?),..표현이 이상하지만 같이 생활하고 있는 느김적인 느낌이 들어서 더 조아요 ㅠㅠㅇ ㅏ악 사랑ㅎ ㅐ,.. 이 모습으로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런 거 같아서 설레버려요 ,...자장가불러죠 신ㅅ ㅑ..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잉잉, 그래? 그러엄 이따 밤에 자자! 내가 망 봐줄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똘이가 아기라고?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이잉.. 염이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선생님이 자장가 불러줄까요?
제가요? (고개를 갸웃인다.) 음...그래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허리아프다고 나가기싫다고한건 이와쨩이었,악! -더말하면 죽는다 -잠안오면 오이카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 -애냐 그러고 돌아누운 이와쨩 허리끌어안고 잠드는 오이카와 잘난얼굴 좀구경하다가 같이자는 이와쨩..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dUqUb

슬슬 자야하지 않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왜? 왜요. 자장가 불러줄까.
..말했잖아, 안잔다고. (퉁명스레 대답하며 한참을 창밖을 바라보다 고개를 돌리며) ..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요정들 노래 불러줄까? 로딘글로가 애들이 듣고 크는 자장가야 에이커리는 몇번 못들었지만
입술 물면 아파. (잠시간 생각했다.) 음. 초조하고, 긴장되고.. 그런 거. 길게 하면 안 좋대. (좀 더 곰곰 고민하고) 오빠도 자장가 불러줄까. 응.
어떻게 재워줘야 하려나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이들 재울 때는 자장가 연주 해 줬던 것 같아서...
아~?봄님오늘생일이다?~? 잔다고? 여차하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는 농담♪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프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머리를 쓰담쓰담 해본다)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러려나~ 꿈에 재밌는거라도 나와요? (토닥여주며) 졸리면 좀 더 자도 돼요. 자장가 불러줄까?
아니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 장난스러운 말투 )
별로 안 달가워 보여서 형이라고 안 할래요. (웃음 꾹 참으면서 네 입술에 몇번 쪽쪽.)이제 슬슬 자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등을 천천히 도담도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MV8MV9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 나 대신 파도랑 바람이 불러주고 있긴 하지만 ] [ 눈 감아 봐, 잘 들리지 ]
자장가 불러줄까? (간지럽게 품 안으로 들어온 그녀의 등을 토닥이면서 볼에 키스)
... 뭘 또. 보면 참, 어? 되게 그런 말들을 잘 하네. 너 같은 친구도 있고. 나도 그렇게 말해주는 친구가 있으니 헛살지는 않은 것 같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 쉼표 한 번 달아보려고?
"음, 지금.. 어린아이는 자야하니까- 자장가를 불러줄까..?" 자장자장, 하고 낮게 노래를 [불러준다.]
내가 쫄리기 전에 우리 꼬맹이 졸려보이는데? 지금 잘 시간이긴 하네. 꼬맹아,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라~ 우~리~아~가~~~
(또 노래를 부르라고 하면 다음에 뭘 불러주지? 진짜 자장가를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sundae90

손 잡는 편이 더 따뜻할텐데... (손을 잡아주고 싶지만 눈으로만 손을 쫓는다.) 물론, 얼마든지. 자장가도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방금 뭔 일 있었나?식으로 계속 기다려놓고 아닌척 티비 보고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ㅜ아ㅏ ㅁ메메메치민;;무서워서 팔붙들고 잔데 세상귀여워서 어째ㅠㅜㅠ첨엔 지가 무서워해놓고 메리가 그러면 무서워?자장가 불러줄까?하고 놀릴것같아요ㅋㅋㅋ
아~베토~? 잔다고? 여차하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는 농담♪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코 자야지 애기~ 자장가 불러줄까요?


불러줘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EUN_GOM_

잉잉, 그래... 해 지면 잠깐 눈 붙일래. 헉, 나인이가 자장가 불러줘? 그럼 나야 좋지!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일상] 텐자장가 불러줘~ 나인와아~ 퀸이 불러주는거지? 퀸응? 나? 아, 좋아 그럼 공연료는 3어ㄱ.. 텐여기, 3억. 퀸 텐3억.
ㅌㄱㅋㄱㅋㅋㄱㄱㄱ리랑이 생각해본다는 말에 입 삐죽이면서 그럼 그냥 아가 취급해줘. 둥기둥기도 해주고, 밥도 먹여주고, 옷도 갈아입혀주고, 목욕도 씻겨주고, 자기 전까지 안아들고 자장가 불러줘. 이렇게 안해줄거면 어른 취급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잘테냐?
"부우우~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BN_tmtE

*잔잔한 자장가를 불러줘
*우으.. ... 풀이.. 걱정하면 안되니까.. 응.. 그럼 자장가불러줘.. 그럼..잘게..
졸리면 자. 왜 안 자고 그러고 있냐. 자장가라도 불러줘?
못 자는거라니. 나처럼 불면증 생기면 곤란한데 말이지. 자장가라도 불러줘?
...💕이히힛 울 여보야 최고야💕 루이 자장가도 불러줘야죠!! 자장가!! 응? 응?
[*오빠의 자장가는... 따, 딱히 안 불러줘도 돼, 그런 거 안 해줘도 잘 수 있어!]
출근맨이라 누웠어요 자장가 불러줘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RFA_Hana

나한테 자장가좀 불러줘요흐그흑
제가 뻔뻔한게 하루 이틀인가요?(더욱 꼬옥 안는가하더니 이내 네 옷에 본인의 머리를 파묻는다) 기분 풀렸으면 자장가 불러줘요. 꼭 듣고 잘거에요.
(안쓰럽..) 며칠 전부터 계속 못 잔다 싶더니 결국..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그렇다고 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양심적으로 자장가 불러줘야 하는 각)
우유는 좀 전에 데워서 마셨어! 이제 자면 되는데 흑 레인 자장가라니 최고다... 자장가 불러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Dann__xo

응, 그럴게요. 약속. (윤은 제 새끼손가락을 내밀었다. 무릎베개. 윤에겐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었으니.) 내일은 좀 더 잤으면 좋겠지만요. 형이 잘 잘 수 있게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려나...
란이야 내가 다 잘못했다 (대구리박) 히잉... 토나 맴아파서 쿠션찌찌에 란이 폭 넣어주고 온도니 토닥토닥하며 잠들때까지 나긋한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줘야지요....88
웅 자장가도 불러줘
크 텔레파시로 자장가 불러줘 잘자잘자잉
자장가안불러줘서잠안온다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해?
.. 자..자장가..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크게 웃어) 와아씨.. 네가 자장가를.. 쿠.쿱.. 좋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sosohae_store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자장가라도 불러줘?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울라면 자장가 불러줘....(??
(당신의 반응에 서운한 체하며 입을 비죽.) 그럼 자장가라도 불러줘? 나 노래 잘 부르는데. (금세 웃어보이다 가벼운 허밍을 흥얼거린다.)
치하야 무뚝ㄱ뚝해사 안 놀라주고 시몬이 맨날 으앙ㅇ앙아!!!! 놀아줘요!! 자장가 불러줘요!!! 할 걱 같다
슨가니 또 웆형이 소나기 만들었다고 또 자장가로 불러줘꾸나
포근한 곰인형 따스한 토닥토닥 그리고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dorazi_piano

목소리 빻아서 자장가 멋불러줘ㅜ
*자장가를 불러줘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구나.
ㅇㄴ 동요가 아니라 자장가 불러줘야하는 응애가 되어버렬어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아 최고다 정말......동요 라이브 해요???ㅋㅋㅋㅋ 짱귀엽겠다
.... 어휴 진짜- 잠도 혼자 못자?!(담요 덮어주며) 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줘야겠니?
시간이 늦었는데 잘 생각은 보이지 않는군.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애들을 다루는건 취향이 아니란건 알아두도록.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yourtweedia

저기 노란 꼬맹이도 자러 갔잖아. 자장가 불러줘야 자냐?(농담조로 읊었다.)
맞아맞아(꾸닥) 이렇게 예쁜 동생님이랑! 메이뚜! 자장가 불러줘서 너무너무 잘 잔거 있지? 하마터면 화장도 못 하고 나올뻔했어!!
재워줄게, 자장가라도 불러줘? (푸슬 웃으며 당신을 제게 끌어당겨 안아.)
젠장 푸린이 나한테 자장가 불러줘서 재워주면 좋겠다.


불러주는

(네 말에 눈을 깜빡여) 푸흐, 자장가도 불러주는거야? 영광인걸.
카스미가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왜그렇게 받아들이는 거야... 당연히 어린이들이 기뻐하는 얼굴을 보고싶으니까 그러지. 애기들 웃는거 귀엽지 않아?(세이디 동심 살리기 운동) 아싸. 약속이다? 세이디가 자장가 불러주는 거 기대하고 있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byul2soop

자장가 듣고 싶은데. 나의 공주님이 불러주는 자장가.
헉!? 자장가 불러주는 기굠!!!!!!!!!
다행이다 하고 또 웃다가 율이 볼에다 쪽쪽거릴 거얘요 질려서 듣기 싫을 때까지 말해줄게 라고 하고 율이 잠들 때까지 계속 사랑한다 말해줄겁니다 자장가 불러주는 것처럼 조곤조곤하게 막..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나긋한 목소리로 아가들한테 자장가를 불러주는 하토르,,
이이다가 옆에서 자장가불러주는 상상을 해보세요
음...그건 글쎄, 널 깨우지는 않고 오히려 내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상황이 될 수 있지도 않을까 싶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ribbonbboo

의사선생님 이이다가 옆에서 자장가불러주는 상상을하니 불면증이나았습니다
죽어가는엘엘프 끌어안고 자장가불러주는 리젤롯테보고싶다.
로가 사트한테 노래불러주는 거 보고싶다(뜬금 자장가나 동요같은거 불러줄 것 같은데 그 고운 목소리로 사트옆에서 나긋나긋하게 불러주면 ㄴ안될까
가수가 자장가 불러주는걸 언제 또 들어보겠어...
대학교는 자장가 불러주는 교수님이 가장 좋지
(눈을 지긋이 감고 불러주는 자장가에 편안히 웃다가 슬 눈을 떠서는) 에... 불면증이라거나아. 도휘, 잠 못 자는 편인가요오~...
헤헤... 아키라는 오렌지색 리본으로 묶어줄래요 키르케는 빨간 리본으로 묶어주세요 ㅠ아키라가 불러주는 노래.. 자장가 불러주세요 그럼 편하게 코오 잠들거같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ribbonbboo

니가 자장가라고 불러주는 거 때문에 불면증 걸릴 뻔 했었는데.. 그래도 행복했었음. 기타를 그냥 짐의 집에 둘 만큼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았고 기타말고도 헤어진 뒤에 처리해야될 테의 물건이 많았음. 물론 그건 테 집에도 마찬가지일테지만. 싫증을 잘 내는
대식이랑 똑같아! 인간 복사기다!!!!! (੭♡ڡ♡)੭‧º·˚승관이가 불러주는 자장가에 사르르 잠들게! 뽀드락지 세상에서 사라져요....
듣자마자 어머 슨가니 웆형이 소나기 만들었다고 자장가로 불러주는 거야? 이러고 우부뽕이 솟아 올랐지요 ㅠㅠㅜㅠㅠ ㅠㅠㅠㅠㅠ
"재워줘요. 아포스타시아." 하고는 눈을 감고. 아포는 그 말을 듣고는 다정하게 자장가 불러주는데, 느낌상으로는 조금씩 어둠에 덮어버리는 것 같다던가. 에브는 그 자장가 듣다가 서서히 잠들고, 아포는 그제야 그가 자신과 계속함께있다는 사실에 더 소중
(자장가겸불러주는노래)
가끔은 내 방에서 내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당신의 목소리를 상상해. 내가 잠들 때까지 다독여 주는 당신의 손길을 상상해. 가끔은... 어쩌면 자주, 난 당신의 품 속에서 잠드는 상상을 해.
새가 쪼듯 입맞춰라 끄응하고 한숨 내뱉은 상구가 장후니 품에 익숙하게 ㅣ파고들면 낮은 허밍으로 자장가 불러주는 장후니 보고싶어ㅜㅜ결좋은 상구 머리결 쓰다듬으면서 흥얼거리면 이내 잠들어버리마는 상구겠지 그 뒤로 잠든 상구 한번 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kanso709

음 아! 쿠키 죽었을 때 김말이하고 토닥여줬잖아요 우는 쿠키한테 자장가 불러줬는데 사실 에노시 타인한테 자기 노래 불러주는 거 꺼려해요 자기 재능이 재앙이라고 생각하는 바람에 근데 쿠키에게 자장가를 불러줌으로써 조금이나마 그 생각에서 벗어났달까
음 아! 쿠키 죽었을 때 김말이하고 토닥여줬잖아요 우는 쿠키한테 자장가 불러줬는데 사실 에노시 타인한테 자기 노래 불러주는 거 꺼려해요 자기 재능이 재앙이라고 생각하는 바람에 근데 쿠키에게 자장가를 불러줌으로써 조금이나마 그
아‥‥‥‥‥‥.............. 너무최고에요디님아아아아아ㅏㅏㅏ!!!!!😂😂😂 아침부터이썰보고 하루를살아갈힘 생겼습니다‥‥아포님너무‥스윗하고 어딘가슬프고안타깝고애뜻한느낌도최고에요흑흑‥연인을위해자장가불러주는아포님 최고야
맞아여 그래서 저 자장가소재 짱 좋아해요 연인에게 다정하게 불러주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 빠진게 있는데 데려갈 때 에브에게 검은 베일이나 면사포로 덮어버리는게 생각났었어요. 좋아해주시니 기뻐요!😇😇😇
헉! 앗! 그러네요! 자장가 말고도 기운없는 샬럿에게 불러주는것도 보고싶어요ㅠㅜㅜ
으음...? 하나에가요...? 아 그러네요 저기 국화꽃밭에... 저승이다 저승.. 어휴 하나에같은거 말고 우리 나기사 봐요 나기사!! 자장가 불러주는 나기사!! 귀 빨개졌다고 알려주는 나기사!!! 가쿠란 입은 나기사!'!
네에, 그 자장가, 아기들이 잠에 칭얼거릴 때 불러주는 그 자장가요. 곤란한가요? (고개를 기울이고선 웃어보였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officialBoysRep

우리애 말을 너무 예쁘게해서 넣어놧다애요 아 스발 우리애기 잠들면 걔가 스담스담하면서 악마 언어? 같은 걸로 자장가 불러주는게 보고싶내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쥐죽은 듯이... 정도까지는 너무 지나친 것 같다구요..? 갑자기 아저씨가 조용해지면 그건 그거대로 어색할 것 같은데....어..아저씨가 불러주는 자장가요? (너를 힐끔 보더니 중얼거리며) 악몽꾸는 건 아닐까나...
밖에서 밥ㅂ먹고 오면 포만감에 차에 탄 승차감때문에 누가 자장가 불러주는 기분인 마냥 졸리다....
(아이일 적 친구들이 말하던, 엄마가 불러주는 자장가의 느낌이 이러할까. 점차 잠에 빠져든다...)


자장가

오늘밤, 나의 자장가 🌌🌛🎼🎶 #InYourEyes #독뱀이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Sseul_MU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siakyul1004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mang_leaf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dlsltufcej_r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목소리 들으면 kis16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