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한

윤병세 장관은 일본의 개 입니까 일본 외무상이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자 윤병세 외무부 장관은 최대한 노력을 해보겠다며 망언을 했다 국민들의 세금으로 먹고 마시며 살고 있으면서 하는짓은 일본 외무부 장관 행세를 하는 이
(네 말에 조금 위안을 얻었는지, 몸의 떨림을 멈추고) ....그...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으..으음. 그래도... 최대한, 폐는 되지 않도록 노력해볼게요......(천천히 고개를 끄덕인다)
...안 그렬려고 노력 정말 많이 하고 있습니다...(식은 땀을 흘린다.)..옷도 최대한 그슬리게 하지 않으려 걸치고 휘두르니 머리가 전부 타버릴 일은..없을겁니다.
신청서 수정 다하면 역극갈게요 최대한 노력해볼게요(원래 역극안하는 타입이엿,.,,.다!
표정도 안 좋고 그 이후로 약간 좀 가만히 잇길래 진짜 봣나 싶엇는데 요즘은 다시 까불까불,, 최대한 귀엽게 보려고 노력중이긴 해요 전ㅠ 욕심을 좀만 버렷으면 좋겟는데... 문제는 빵도,, 빵도도 욕심 버려야 돼요 ㄹㅇ ㅠ
요한최대한 천천히할 노력은 해볼께요 티엘이???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Y_ukia

트랩이 없는 길목을 고르길 빌어야겠네요. 무사히... 일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주어지는 물건으로 최대한 노력은 해봐야겠죠. 상상은 했지만,미로란 생각보다 훨씬 위험한 곳인 것같네요.흑막분이 계시다곤 했지만 서로를 믿을 수밖에요.
(마주해오는 시선이 어여쁘게 초승달처럼 접히기에 손을 올려 매만질뻔 해 금세 거두어 미소만 머금었지.) 누나라니, 뭔가 익숙치 않은 말투로군.. 리누나..라, 뭐. 최대한 노력은 해보겠네. 이리부르면 투정을 부릴 것 같아 걱정스럽지만.
앜ㅋㅋㅋㅋㅋ...어...된다면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멘션,DM 스루를 최대한 줄이려 노력중이에요! 만약, 스루된 멘션이 있다면 멘션을 못봤거나하는 경우가 많으니 양해 바랍니다! #Cheering
***공지(자동트윗)*** 현재 공구 물품들이 많아 차례차례 순차적으로 배대지에서 출고시키고 있습니다ㅠ! 최대한 빨리 진행하도록 노력중이니 혹시나 배송이 늦더라도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최대한 노력은 하는데
국어선생님이 욕하고 거짓말하는 사람 싫어해서 최대한 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리하자트

천도 있으니 볼려고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쥬ㅜㅠㅠㅜㅠ 라흐.....3월12일까지.... (메모
및 미친 유주홍 거짓말친거 안들키려고 최대한의 노력 쏟기 입니다... 승재가 드디어 마음을 열고있군요ㅠㅠㅠ 승재가 그런거 물어보면 진짜 애잔하고 짠해져서 한참 바라보다가 자기는 어른이라 하나도 안힘들다고 너는 지금 힘들때가 맞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열심히 쓰려고 노력(만) 해봐야겠어요 무튼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당😘😘
최대한 안놀리려고 노력은 해볼게요ㅋㅋ근데 꽃님안자요?
최대한 들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피치못하게 못들어 놓친다면 다시 말해줘.. 미안해.
빠샤 최대한 노력을 해보도록해야지 _`..
네..! 최대한 일찍 자도록 노력해볼게요! 아카네키씨 일하시는 중이라 바쁘셨을텐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Y_ukia

(어, 발견할거라 생각 못했는데. 가만 눈을 깜빡이다가 픽 웃음을 흘려.) 으음,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 건데? 알려주면 최대한 노력정도는 해볼텐데.. (가만히 눈을 내리 깔아, 네가 건네보이는 나무조각을 바라봐.)
최대한 노력해보죠^^..
1. 자컾이 있는듯 없는듯 해도 괜찮슙니당 나는 가끔 뉴짤 챙겨주고 썰풀고 탐라에 이름 간간히 보이는 걸로도 좋아하는 사람 그래서 저도 막 이렇다싶을 정도로 많이 자주 엄청 챙겨드리지는 않는데 그걸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노력은 해볼게요
혹시 보고싶은 캐릭터나 코스튬있으시면 말씀해주셔도좋아요! 최대한 찍어보려 노력해보겠습니다😃
(볼을 긁적이더니) 최대한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아마도 그럴 겁니다. 더 시키실건 없습니까?
억제제는 기간이 아니었음에도 꾸준히 챙겨먹었고 혹여나 냄새가 날까 항상 향수를 독하다 싶을만큼 뿌렸어. 최대한 눈에 띄지 않으려 했고 기간 중에는 사탕을 달고 사는 등 갖은 노력을 했어. 처음 몇달은 순조로운 듯했어.
푸흐, 나는 최대한 챙길려고 노력중이오. 정말.. 안먹을 수도 없어서 말이지

...확실히 정신이 맑긴 합니다만 잘시간은 맞춰두고 나름대로 지키고 있기에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중입니다. ...마사토씨가 괜찮으시다면 나중에 자장가라도 청하겠습니다.
2. 뭐든 좋아하지만, 개연성의 범위 안에서 인물의 노력을 최대한 담은 게 좋습니다. 해피엔딩이라도 배드엔딩이라도 최선을 다한 캐릭터는 멋있어보이잖아요?
너무 피곤해서 답멘 못드리고 마음만 누를때 죄송하긴하나 일단 내 멘탈이 온전치못해서 마음만 누르는 상황이있다 요즘 자주 그러고 최대한 답멘 드리려고 노력중인데 가끔 알림창에 잭팟터지면 수습이 안된다
최대한 안 하려고 노력 중이긴 합니다...허이이이잉
!!!탐라에 보이시면 최대한 말걸도록 노력해볼게요(수쯥.,//
1. 미친 듯이 솔직해지겠숨니다. 교만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노력 할 뿐이지. 전 정말 교만이 너무 싫어서 최대한 절 낮춥니다. 그렇게 하는데도 가끔 가다가 교만한 발언을 내뱉게 돼요.
잠이,많지는 않아서...언제..잘지는..모르겠지만..최대한,빨리..자려고 노력,할게요...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moonlover9999

일단 제가 많이 들어오도록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친구들아 목소리는 어떻게 낮추는 걸까 (최대한 노력)
#무개념_캐럿_사과해 다른분들에게 욕을 먹어도 최대한 다르게 대응해보려고한 것에 노력이 1도 없는줄 알아요? 욕먹고도 그냥 넘어가려고 부처팬덤 은근 자부심 가지고, 그냥 지니고 있던 타이틀인줄 아냐고요. 부처팬덤이란 말
(&지금부터는 순서가 정확히는 기억이안나서 ㅠㅠ최대한 순서대로쓰려고 노력은할텐데 순서보다는 기억나는 무대들 우선으로 쓸게요...!!)아 그리구나머지는 내일쓸게요,,너무미안한데 몸도안좋은데다 오늘 너무 무리해서 피곤해서,,,내일만나용❤
... 계속 참기에는 무리더라고. 최대한 억제하려고 노력은 했는데 .
#무개념_캐럿_사과해 다른분들에게 욕을 먹어도 최대한 다르게 대응해보려고한 것에 노력이 1도 없는줄 알아요? 욕먹고도 그냥 넘어가려고 부처팬덤 은근 자부심 가지고, 그냥 지니고 있던 타이틀인줄 아냐고요. 부처팬덤이란 말이 괜히 생겨난줄 알아요?
... 알겠어요,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 됐죠?

저는 거의 모든 사람들의 그림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라는 답을 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박새님도 여기 포함이예요(소근) 추구하는 것은 최대한 내 머리 속에서 떠올린 이미지처럼 자유로이 그려내도록 노력해보자..? 정도겠군여
ㅋㅋㅋㅋ흑 최대한 스유그림체로 해보려고 노력햇으빈다ㅠ
응. 그렇게 할게. (고개를 끄덕끄덕하고 빙그레 웃는다) 최대한 조심해보도록.. 내 나름 노력 해 볼게. 그러니 너무 걱정 마. (너를 다시 꼬오옥 안는다)
최대한 노력을...해봐야겠습니다... 안되ㅣ면 어쩔수...없..........고.....ㅜㅜㅜㅜㅜ
세상에서 제일 잘한일들중에 하나는 이리와요 여우씨 카페 스탭... 아직 부족한 스탭이지만...최대한 많이 발전시킬려고 노력중...인ㄴ.., 큐ㅠㅠㅠ마왕씨에 제 인생을 쏟아붓고 있어요..콸콸콸
개그컨데 제 캐가 개그지향이 아니라서 죄성합니다..최대한 개그느낌 내려고 노력중인데 흐흐흑 재미없어서 조송해요


자려고

자려고 노력해봐야지 뺘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yein613

[그래 아가 고마워 너도 자려고 더 노력해보렴]
오 나 오늘 꽤 푹 잤어 4시간 가량 중간에 한 번도 안 깨고... 물론 다시 자려고 노력은 할 거지만...
자려고 계속 누워있었는디... 노력만 몇시간하다 컴퓨터 켰음이에요 알티를 돌러가보겠어요...
일단 자려고 노력은 해봐야지 못자면 다시올대뇨
자려고 노력해봤지만 도저히 잠이 안든다 헤헤 일주일뒤면 개강인데 학교는 어떻게 간담..ㅎ 그보다 오늘 스케줄이 제법 되는데 오늘은 어떡하지!!!😂
람님 배고프니까 자려고 노력해보자.....
결국 아직도 못잤네 ㅋㅋㅋ 졸리긴 하지만 왤케 잠이 못드는건가...ㅠㅠ 자려고 노력 좀 해볼까 ㅋㅋㅋㅋ

잠 자려고 무지 열심히 노력하는데 잠 안 오고 쓸데없는 생각만 빙빙 돌거나 한 노래가 떠오를 때가 고통스러워서 그냥 자려고 노력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ㅋㅋㅋㅋ😂😂
이제 졸려서 잠이 올 것 같으니까 취침 에눔좌 탈출하고 진짜 자려고 노력을 좀 해봐야지
이제 자려고 노력을 해보자
잠을 자려고 노력해봐..
... 자려고 일단 노력 해보고, 정 못잘것 같으면 나오지 뭐. 편하게 잔다면 네 쪽이였으면 해.
(((짝짜쿵 자려고 노력중이에요 ㅋㅋㅋㅋ.... 범람님도 어서 주무셔라! 진짜 아침에 피곤해 미치게될거같은데 ㅋㅋ...
참 성의있게 질문해도... 하..됐어. 그럼 더자려고 노력해봐... 내일 나갈 수도 있다며.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garam_SHS

졸리지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그그그래도 자려고 노력해볼게요:)
공포는 스스로 만들어내는 거라고 누군가가 그러더라. 강인한 생각을 많이해. 그럼에도 무서우면 나 불러. 같이 떨쳐내줄테니까. 늦었으니 자려고는 노력해봐. 이만 나도 들어갈까 싶다.
슬슬 자려고 노력해봐야지
아니 나년아 좀 자려고 노력이라도 해봐
자려고노력중이야 ㅎㅎ
다시 자려고 노력을
알겟다링 자려고 노력하겟다링

자려고 노력중이에요...
고통스럽다 제가 트위터 안들어오려고 삼십분동안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자려고 노력햇다
아침이 조금 걱정이긴하네.. 2시쯤엔 자려고 노력이라도 해볼까봐. 하트표창 초콜릿이라니! 개구리 초콜릿처럼 이새의 모습을 담은 카드가 들어있으면 좋겠다. (장난스레 웃어) 방학은 또 돌아오니까 너무 미련갖지 마~
이 몸은 오늘만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선배도 날 말릴 수 없으셈. ..그래도 자려고 노력은 해 보려고요. 레드불 이거 너무 쎈데?
그땐 거의 바로 잤 물론 폰도 안 보고 자려고 누워서 바로 잠들 수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만 그런 겁니다 잔다는 노력을 하는 것은...
정말로..... 자려고 노력해봄......
나도 잠은 안오지만 열심히 스밍만들어놓고 누워서 멍때릴까 하는중이에요 자려고 노력..?이라고해야하나 아무튼 그거 해보려구 스밍목록 마음대로 듣고싶은거 짜집기해서 만들어놓구 틀어놨져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NASA_WJSN

자기실치만... 그만앓고 자려고 노력해보자ㅠㅠㅠ
자려고 노력이나해볼까
아핫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거라고 생각해도 되는겁니까..ㅋ..ㅋㅋ 그럼 정말로 영광입니다만.... 일단 자려고 노력은 해볼테니까요.. 그 정도는 괜찮겠죠?
자기 전 영화 한편씩 보고 자려고 노력 중이다 어제 본 문 라이트는 기대보단 아쉬웠지만 꽤나 오래 기억에 남을 영화라고 생각되고 오늘은 안티크라이스트 보고 잘 예정
중간에 깨도 어, 자려고 노력은 해.
바쁘시구나 훌ㄹ쨕 。・゚・(ノ∀`)・゚・。 으우움,,, 마드 언니가 그렇게 말한다면,,, 일찍 자려고 노력은 해볼게...!
응.. 자려고 노력이라도 해야 겠어요 조용하니까 더 우울해지는 것 같아요. 현실 도피같지만 자고 일어나면 다 잊어버렸으면 좋겠네요 고마워요😂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guae_do

마ㅏㅏ마자ㅑ윤호는그런애ㅑ아니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ㅏ잠은안오지만 자려고노력은해봐야겠고...............쟈기밈두...허흑ㅈ제ㅑ가칠ㄹ칠ㄹ치못해서자꾸흘리고,,,,,,따ㅡ흑ㄱ,,,넘 거맙고미안해요,,, 오늘밤ㅁ푹주무시기.ㅠ.ㅠ..ㅠㅠ💜💙💛💖💘💝ㅠ


고개를

글쎄. 무작정 다르다고 싫어할 것 같지는 않아. 그냥 내가 가진 요소가 싫은 게 아닐까. (고개를 약간 기울인다.) 나름대로 노력은 무던히 하고 있는데...
1% 부족한 노력형 미술 영재 턔형과 천재형 영재 졍극 턔형도 미술 엄청 잘하는데 항상 입술 채색에서 막힘 자존심 엄청 센 턔형은 처음으로 졍극 찾아가 부탁함 “입술 채색, 가르쳐 줘” 졍극은 고개를 들어 턔형을 보며 말
장난? 그것도 나름 노력이 필요한 일인 것 같은데. 어떤 장난을 치려고 그럽니까?(장난스러움이 가득한 표정을 마주하며 장난을 거의 쳐 본 적이 없는 그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렇군. (고개를 작게 끄덕여보였다.) 익숙해져서야 안 될 감정이구나, 이것은. 그대와의 담화는 항상 무언가를 알려준단다. 매마른 감정을 가지고 싶지는 않으니, 익숙해지지 않도록 노력하마.
더 큰 분이 계십니까? 리 님도 더 크실 겁니다. 괜찮아요. (나름의 위로인지 뭔지 모를 말을 하고는 고개를 끄덕거렸다.) 예. 호칭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지라. 그리고 누님, 은, 익숙하지 않아서. 그게 좋으시다면 노력해보겠습니다.
(평소 네가 그런 표정을 지었다면 어린애가 벌써부터 세상 쓴맛 다 본 얼굴을 한다며 타박했겠지만, 곧 고개를 끄덕이며 이어 말했다.) 다짐은 못주겠지만, 노력하마. 말해주겠니?(네 시선을 따라 의자에 앉았다. 놀랍게도, 희정의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INFT_lovable

저를 아시면서도 그리 말씀하십니까. 저 또한 당신과 다를 바가 없는것을. (고개를 까닥이며) 그래도 노력중입니다. 진정 쉬어야할 때 쉬지 못하면 후에 힘이들터이니.
아... 첫째 누나가 노력파라고? 미안... 내가 요즘에 이해력이 딸리는 거 같아... (입양이 애매하다라. 그 후에 들리는 말에 고개를 기울인다.) 진짜 알려줄 의향 있어? 난 궁금해.
"더 높은 신발이라-집에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노력은 해볼게." 특별히 기다려주겠다는 말에 작게 푸흐, 웃어버리고는 고개를 끄덕이다가 당신의 말에 또 고개를 갸웃였다. "음-글쎄, 이쁜이를 안으면 품에 쏙, 들어와서?"
고마워요, 잘 받을께요. 식물 같은거 키워본 적은 없지만 안 죽여보도록 노력해볼께요. (고개를 숙여 꽃향기를 잠깐 맡아보고는) 베네치아에서도 느꼈지만 , 정말 손재주가 좋군요.
아마...(작게 중얼거리고 고개를 끄덕인다) 걱정되어서 그런거죠. 노력은 열심히 하겠지만 장담은 못하겠어요.
리안이 왜 미안해해요. (고개를 돌려 다시 당신을 보았다. 편하게 웃는 표정.) 저도 사실 이렇게.. 사람을 진심으로 좋아해본게 처음이에요. 저도 많이 서투니, 서로 걷는 속도를 맞추듯 하나하나.. 같이 노력해봐요.
(고개를 끄덕이며) 그러려고 합니다. 다만, 아가씨가...그런 제 노력을 조금이라도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당신이 모시는 분은 어떠한가요?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dawn_RM

(제가 할 수 있는 건, 노력 뿐이니. 네 미소에 저 역시 옅은 미소로 답하며.)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내가... 나를 찾는..- (아이는 네 손을 꼬옥 잡았다가 놓아주며 고개를 저어.) 기억하고 싶어요. 계속.
...그런가. 잘 모르겠어요.. 자신에게는 날카로운 칼을 꽂을 수 없다.. 는 걸까요. (네 표정을 보며 의아하다는 듯, 고개를 기울였지. 화난 걸까, 라고 생각하며.) ...으응, 데네브가 그리 말한다면.. 노력은 해볼게요.
언제라도 괜찮다는 말입니까? (고개를 갸웃하더니) 반가운 말이지만 일단은 비가 오는 날의 즐거움으로 남겨둘게요. 기다리는 노력, 하기로 했으니까요.
네.. 줄이는 것이요. 노력은 해 보겠습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네 환한 웃음에 저도 어색히 따라 웃고는 고개를 끄덕이었어.)
노력 안 해도 괜찮아지길 바라지만, 응. 네가 그럴 거라면 그렇게 해. (고개를 끄덕이곤 작게 소리내어 웃었다.) 응, 놀라울만큼 별 일 없었어. 나는 졸업하고 나면 세상이 뒤집어질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
좋아, 좋아. 같이 노력해보자구! (일단은 패기롭게 외쳤다가 네 말에 고개를 끄덕인다) 응, 제너. 음, 순혈이긴 하지...! 이거, 장점인가? 싶긴 하지만... (머쓱한 표정으로 제 볼을 긁적인다)
노력...(고개를 끄덕인다.) 열심히 해. 뭐, 안 그래도 충분히 그렇게 보이는 것 같지만 말이야.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AN__RF

으응... 그치만.. 슈아 냉장고도 잘 안만지는데... 으으..! 알겠어... 꺼내먹으려고 노력... 해볼게...! (작게 고개를 끄덕여)


사람

캣츠맨 여주가 얘기하는 세훈이 말로 노력을 많이 쏟아부어요 그리고 정말로 열심히 하는 사람이에요. 그와 촬영하는 장면이 있으면, 그가 자신의 숙제(대본 등등)을 확실히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이어서)
사람이랑 관계를 맺을때 자기가 원하는 관계를 노력해서 만들어내야한다는것, 어차피 가까워질 인연이면 노력안해도 가까워진다.. 난 이거 둘다 맞는거같아서 사람사귈때 어떡해야댈지 막막함ㅎㅎ
조금 더 괜찮은 사람이 되고싶다. 나는 인간.동물의 생명권을 더 존중 받을 수 있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지만 그만큼의 노력과 인품이 된 것같지가 않다. 편견을 가지지 않는 사람이 되고싶고 누구에게나 편한 사람이 되고 싶다. 그리고 나다운 내가 되고싶다
자신들 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과 노력들을 당연하게, 부수적으로 여기지 않는다. 항상 매 공연이 끝날 때마다 누구보다 크게 박수쳐주고, 먼저 다가가 안아주고 또 그들을 향해 두 엄지를 치켜든다. 내가 소년단을 사랑할 수
좋은 사람을 이웃으로 뒀군. 아마, 노력해보겠지만 낮이나 저녁즘 조금 시끄러울 수도 있어. 바이올린을 켜거든. (푸스스 미소지으며 네게 감사하다 표했다.)
행복한 사람들은 태도에서 차이를 보인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늘 행복한 사람은 천성과 노력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 전략을 개발했을 가능성이 높다. - 에드 디너, '모나리자 미소의 법칙' 중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minyu0308

후계자가 되어야지요. 하면 제가 변뱩이겨서 얻는게 뭐죠? 하며 오히려 되물어보는. 그래서 사장자리도, 돈과 명예도, 사람도 모두 내어 주었지만 아무리 노력해봐도 얻을 수 없고 포기할 수 없는 도견수. 태어나 처음으로 든 변뱩을 이기고 싶다는 욕망.
창민이가 장난스럽게 굴고 웃낄려고 노력 +ㅂ+)/ 하는거..반듯하고 바른 이미지 벗고 싶음! 그런거 눈에 보이는데..격하게 공감 =ㅅ=); 사람들이 그렇게 보는 것 뿐이지 실제론 그렇지 않아 나도 창민이도 특별히 바른... 그런거 아니야 평범하다구!!
26. 자존감이 정말 낮아서 저랑 비슷한 성격의 사람을 싫어해요. 그냥 저를 싫어합니다. 전 정말 최악의 인간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이렇게 살다간 더 최악이 될 것만 같아서 고치려고 노력 중이에요!
덩크슛 노래 개별로고 안무도 좀 별룬데 걍 그걸 춤추는 사람의 노력이 매우 빛을 발하는 알쏭달쏭한 무대임
;근데 노력비례 어쩌구 하는건... 그런 말 하는 사람들이 박살러지 난 괜찮을거라 생각함
노력으로 전진하는 사람 반짝이는 빛과 같은 사람 세상에 둘도 없는 사람
었다. 왜 이걸 몰랐을까. 내 주변 모든 사람들이 이런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해서 이 노력이 당연하거나 기본적인 것은 아닌데, 나 자신의 노력을 폄하하고 있었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simnoo_kryy

어,언제 부터 사람 죽이는게 네가 해야 할 일이 됐는데. ....?.... ...그,그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까. .....(멀뚱히 초코바를 쳐다보다 받았다)
그래 그사람, 그러고보니 죽인사람은 전자인간 비슷한게 되어서 돌아왔는데 그 사람은 보이질않네. 그러네 매장은 살려두는 전문이 아니니까 힘 조절 잘못해서 실수로 죽여버리면 당신이 재판에 되잖아? 다리정도는 괜찮을테니까 노력해보자
내 안의 적이 너무 많습니다. 미리 포기하는 마음 . 타인을 좀더 배려하지 못하는 마음. 열정과 노력의 부족. 사람과의 관계에 좀더 마음을 열지 못하고 선을 긋는 마음
사이마스 정도면 잘 융화 된 경우죠 ㅇㅇ...2ch나 디시같은 부류 제외하면 일반적인 사람들은 그러려니 하고 있고 게다가 반남측에서도 꽤 노력을 많이해서...
맞아. 여기서는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믿는 사람이 바보같이 배신 당할뿐이지. 이용..? 마나 말하는거야? ...움.... 안 죽이는건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메이로의 부탁이니까 노력은 해볼게!
여기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걸요. 뚜뚜가 노력만 한다면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있을 겁니다. 맞아요, 부모님이 가장 안심하겠죠. (뚜뚜의 몸짓에 또록- 유리공이 살짝 굴렀다)
부유한 사람이 경제적 부의 불균형을 경쟁과 노력의 문제로 축소해서 생각하거나, 좋은 학교를 나온 사람이 학벌주의를 결과적 요소로만 합리화하거나, 예쁜 사람이 성적 스테레오타입에 기인한 루키즘과 그 특권을 진화심리만으로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0RG_0516

친해지개싶어도 티안내려고하고성인되면인간관계가다그런거지하면서 쿨한척한다. 사실그냥 재미없는사람이고 친해지려는 노력도안하는것이다
처음에는 다 서툽니다. 서툴기 때문에 하기 싫습니다. 그러나 노력도 않고 그저 저절로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습은 안 하고 20년 동안 연습한 사람처럼 나도 잘하고 싶다는 것이 욕심입니다.
지금 보고 있는데 어떻게든 한국사회 접붙이는 노력 좀 눈물겹고 귀여움ㅋㅋㅋ 신파신파 하는데 사람 눈에서 김치국물 얼마나 짜내는지 기대하겠어
세상엔 정말 남의 노력을 폄하하는 사람이 참 많구나 기분 좋다가도 이런 사람을 보면 어떻게 대해야할지 난감하고 저렇게 비뚤어진 사람은 대체 어쩌다가 저렇게 됬을까 안타깝기도 하다
연애라. 뭐 마음 맞는 사람과 만나서 행복하다면 그만이겠죠. 하지만 서로에게 투자하는 시간이나 마음, 노력이나 돈 등 자원이 많은데, 그것이 스스로 감당 못할 정도가 된다면 힘들어질거에요.
아나 진짜로 오늘 훠궈먹으려고 내가 혀를 낫게 하기위해 얼마나 노력햇는데 연고가 사람잡네 걍 빨간약이나 더 바를걸
흐허 9ㅁ9 감사합니다9ㅁ9 진짜 그런 사람이 되도록 노력 얄심히 할거에여 8ㅁ8 흐허 8ㅁ8 큰절큰절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2dae1

당신의 재능이 삭고 있네요. 8년 뒤까지 당신을 알아봐주는 사람을 찾지 못하면 썩어버리고 말겠지요. 노력과 사람찾기. 이 둘을 동시에 하는걸 잊지 마세요.
여러 해가 지나 스스로 노력 끝에 제가 되고자 하는 사람 되었을 때의 모습을 꿈꿉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인간관계. 맺고 끊는거 확실히 해야겠다고 느끼고있다.그리고 날 있는그대로 드러내려고 노력중.내가 날 어떻게 꾸미든간에 어차피 날 싫어할 사람은 날 싫어할거고 날 좋아할 사람은 날 좋아해줄것이다.
오늘 멘트 중에 정말 감동적이었던 건 랩몬스터의 당신들 덕분에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노력 중이라고... 스스로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는데 정말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기분과 동시에 가만히 박
꽃이 정말 예쁘지 말도 예쁘고 형태도 이쁘고 다른사람들이 품에 하나둘 안고가는거 보면 정말 부러워 근데 내가 노력을 다하는 그 순간까지 상처받지 않게 지켜주는게 너무 힘들것 같아서 그 순수한 영혼이 사회라는 악에 물드는걸 보는게 너무 싫어서 그래서
27.미뉴기..슬로건보고방탄이아미의날개가되겟다구ㅠㅠ날개하나로는날수없다구서로의날개가되자구햇구 김남준...서로서로의팬이라고했다ㅜㅠ 김석진...자기는웃긴사람아닌데아미를웃길수있다면?노력하겟다구했다ㅠㅠ
육체적으로 건강한 사람들 부럽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건 거의 노력으로 이루어진거니까..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glittertrek

이틀이라는 길지만 그렇다고 짧지도 않은 ! 시간 동안 함께라는 사실에 너무 행복했고 무대 하나 하나 얼마나 노력 했는지 눈에 선하게 보였어요 정말 행복했고, 저도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고마워요 정말 ❤사랑해요 수고 했어요❤
나는 노력을 해본 적이 없어 다른 노력하는 사람들 보면 나는 노력 안했거든 그래서 결과도 없지 그러면 내가 힘들었던건 뭘까 뭐긴 뭐야 엄살이겠지 노력도안했는ㄴ데~~! 아무것도 안했으면서 바라는건 많고 나도 정말 노답이야~! (따콩
신혼일기가 결혼 생활을 준비하는, 막 시작한, 이미 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되게 많은 점을 꼬집어서 다시 한 번 생각해주고 있다는 느낌이 엄청 들어서 매회 정말 흐뭇하게 보고있다. 2-3화 포인트가 '맞춰가려는 노력'인 것 같아서 되게 마음에 들었고.
아니 다가오지도 않으면서 노력조차 안하면서 뭘 나한테 안다가오냐고 그런식이야 나도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한테 더 다가가는거지
진심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알았어요, 저도 표현력이 그렇게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나래 씨가 그렇게 말하니 노력은 해볼게요. 나래 씨도 힘든 일 있으면 참지 마시고 언제든지 털어놓으셔도 된답니다.
니 모습을 봐! 노오오오력을 안하니까 그렇지 니가 노오오력을ㄹ 했니?? 그냥 빈둥거리는 거잖아! ...사람은 빈둥거리는ㄴ것두 필요하다..그리고 노력 판단은 본인이 하는거지
조금만 유하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여태껏 써주신 소중한 글들과 본인의 노력과 시간을 너무 쉽게 구겨버리지만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나는 알잖아요 그 글 쓰려고 얼마나 고민하고 생각하고 힘들었는지!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jin_ren____

언젠가는 내 노래나 작업물이 만족스럽게 느껴지다가도 또 언젠가는 마음에 안들고 노력에 비해 따라오지않는 반응에 우울해질수도 있어 ㅜㅜ 하지만 다른사람들이 표현을 안해준다고 너의 예쁜 노래가 예쁘지 않은건
언젠가는 내 노래나 작업물이 만족스럽게 느껴지다가도 또 언젠가는 마음에 안들고 노력에 비해 따라오지않는 반응에 우울해질수도 있어 ㅜㅜ 하지만 다른사람들이 표현을 안해준다고 너의 예쁜 노래가 예쁘지 않은건 아니야!!
그럼 열심히 노력해봐요~이해라는건 그 사람이 말해줘서 이해하는게 아니거든~그건 그냥 인식일 뿐이야. 열심히 관찰하고 생각해야만 할 수 있는게 이해라는 거지~
아 진짜 밤에는 연습생 영항 못 보겠어. 눈물나ㅠㅠ 우리 오빠들이 저렇게 어렸고, 노력도 많이 해서 지금은 이렇게 멋진 사람이 되었다는게... 대단하고 그때 내가 힘듦을 덜어줄 수는 없었을까? 싶고 지금도 내가 힘듦을 덜어주는 존재일까 싶고 8ㅅ8
승리는 노력과 사랑에 의해서만 얻어진다. #self_intro 승리는 가장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어떤 고난의 한가운데 있더라도 노력으로 정복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이것이 진정한 승리의 길이다. - 나폴레옹
이 트윗을 보니 확실히 의식적인 분석은 아닌 것 같다 겸손력을 보면 의식적으로 과의식을 누르는 사람이라 그런 사람이 저 사람을 분석하겠다 마음 먹고 하진 않을 것 가틈 의식적 분석을 하더라도 상대방에 대한 예의, 마음을
이 트윗을 보니 확실히 의식적인 분석은 아닌 것 같다 겸손력을 보면 의식적으로 과의식을 누르는 사람이라 그런 사람이 저 사람을 분석하겠다 마음 먹고 하진 않을 것 가틈 의식적 분석을 하더라도 상대방에 대한 예의, 마음을 갖추기 위한 노력으로 쓸듯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Gk_ssoya_0829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는 호의가 싫을리 없는걸? 음음. 일단 빨리 나을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으아아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지금도 그 느낌을 계속 유지하려고 노력중이에요! 뒷사람이 착하고 순수하지 않아서.. 힘들더라고요... 헤헤... 저희 요우타는 천국에 있..을거예요.. (아련)
....하이레시스의 사람들은...정말...(이해가 가지않아..라고 말하려다 만다) ..저도..이해보려고 노력해볼게요...
다른 사람을 해치지 못하도록 노력은 할게요?
제발 받을 사람이 받았을 때 기뻐할만한 걸 고르는 최소한의 센스와 노력조차 보이질 않아 말도 안나온다 절약하려고 애쓴티 좀 내지말어
전부 제자님처럼 어색하고 친한 사람이 없으니 술의 힘을 빌려 말을 걸어보고 어떻게든 누군가를 알아가려는 노력이에요. 물론 꼬일수도 있고 술문화라 억지스러운면도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애들보면 복받는 사람 정해져 있는건가? 싶음ㅋㅋㅋㅋㅋ얘네가 노력 안했단것도 아니고 내가 노력한다고 안될거라는 절대적 절망은 아니지만 같은 결과를 위해 들여야하는 희생이 다르고 타고나는 시대라는게 있는 것 같음. 부럽다 돈쟁이들, 연애도 팬도 가지고.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doubletakes_

수많은 노력을 해서 올라왔고, 그런 너는 그 노력을 인정해주는 팬을 만나 지금 행복하지? 나도 행복해, 너란 사람을 알게 되어서.
는지가 최대 관심사 직원들끼리만 모이면 그 얘기를 한다 요새 이슈는 새로온 회장님 아들 됴영도 소문은 익히 들어서 아는 사람인데 탐탁치 않게 생각함 본인의 노력없이 타고난대로 그렇게 사는 사람들을 싫어하기 때문 됴영 소문 들을때
책 영업하러 왓서요 이거 진짜 개 쩌는책임 나는 차별 안하려고 노력해왔고 분명 차별하지 않는단 생각을 했었는데 이 책 보고 아직도 난 차별하는 사람이구나를 확실히 깨달았고 이 책 읽는 내내 와... 와.....진짜 이런말 밖
난 석진이만큼 마음이 넓은 사람이 못되서....마냥 슬프고 속상하기만 하다 석진이의 노력 모두가 알아줬으면 좋겠어
그렇게 풀죽으면서도 노력한 게 아깝기도 하고 다른 걸 건드리기는 너무 늦었으니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는데 어째 노력하먄 노력할수록 나보다 더 앞서가는 사람들만 눈에 밟히고 어릴 적부터 "넌 이거 정말 잘한다"라면서 칭찬해
이제와서 약20년전 만든 포켓몬 가지고 뭐라 하는 사람들 걍 조용히 탈덕하면 좋겠다 싶음.. 포켓몬에 미소지니적 요소,차별적 요소 존재함(o) 최신쪽 보면 그나마 개선의 노력이 있어보이긴함.(여전히 문제되는거 있지만) 알고
근데 그 수많은 무대를 보면서 정말 많은걸 느꼈지만 그 중에서도 내 사람들은 우리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하고 우리 생각을 해주는구나를 느꼈어 그래서 이렇게 노력을 부정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너무너무 속상한 밤이야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Deliman_YO

고맙고 미안한 내 사람들. 팬들을 위해 감히 상상할 수도 없는 노력을 해주는 내 사람들. 그런 내 사람들 하나 지켜주지 못해서 이렇게 마음이 아프네 근데 난 믿어 언젠간 방탄소년단의 노력을 100퍼센트 인정받을날이 올거란거.
자신들의 노력만큼이나 주위사람들의 그것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정말 예쁘죠😭 제가 잊고 지냈던 것들 마저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별님 말대로 정말 뒤를 돌아보고, 또 돌아보게 해주니 너무나 고마워요♥️
내가 멋진 사람이 되서 너희를 만나러 갈게! 지금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서 그래서 끝내 너희처럼 그 노력이 빛을 내는 날이 오게되면 그때 꼭 만나자 지금보다 더 성장해있을 너희들과 내 모습이 정말 기대된다
나는 세속적 즐거움을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이고 그런 사치와 그것을 이루기 위한 노력이 인간의 존엄을 지켜준다고 믿는다. 저렇게 "내 지원을 받는다면 분수를 알라"며 자기보다 약한 사람이 존엄을 지키려는 모습을 참아주지 못
얼마나 열심히 노력해야 이렇게 성장할 수 있는건지 대체 나는 짐작도 할 수가 없어 ㅠㅠ 그치만 그 노력이 상당하다는 걸 알기에 너희가 너무 존경스럽고 대견해 이렇게 너무 대단한 너희들이라 준이 말처럼 나도 더 멋진 사람이 되고싶다.!
최소한의 노력이라도 하면 그렇게 떠날 일은 없는데 사람들이 그 노력을 안하더라...
#작은것의_소중함 작은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은 작은 일이 쌓이고 쌓여서 큰 일이 되는 체험을 해온 사람들이다. 또한 인생에서 작은 일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온 사람이기도 하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ovo_0606

사람들은 헌신하지 않는 리더를 따르지 않는다. 헌신은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스스로 선택한 노동시간과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 그리고 동료를 위한 개인적인 희생을 포함한 모든 부분에서 드러 #힐링글
그런사람들은 남의연성도 가볍게 소비하겠죠..그 연성 나오는데 드는 노력을 아는분들은 소비할때도 더 소중하게 생각해주실텐데요ㅜ 노엘님 글 귀해요. 우리 그런 뭘모르는 사람들 말은 넘겨버립시당!
어떤 노력도 소중하지 않다 여기지 않아서, 너무 고맙고 예쁜 것 같아요. 자신들만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것이 아니라고 항상 이야기하는.. 정말 좋은 사람들을 사랑하고 있죠 우리!☺️
소야레이는진짜 서로가서로의운명일거같은데 시마레이는온전히시마다의엄청난노력과사랑으로 결실을이룰거같아 레이가시마다를좋아하지않는다는뜻은 아닌데 시마다씨는다른사람들보다더편하고좋지에서그치지만시마다는진짜지푸라기잡는심정,절박하게좋아할거같아 마음의무게가다를거같음
ㅋ ㅋㄱㅋㅋㅋㅋ 저두 열심히,,ㄷ짜려구 노력.,해보겟습니다,,, (캐짤때 막 조지는 사람,,,,
#가만히_얻어지는게_있을까 다리를 움직이지 않고는 좁은 도랑도 건널 수 없다. 소원과 목적이 있으되 노력이 따르지 않 으면, 아무리 환경이 좋아도 소용이 없다. 비록 재주가 뛰어나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을 거두게 된다. -알랭
글구....확실히 그런게 신경쓰일 수도 있기는 한데... 아냐 그거는 그 분의 태도의 문제에 달려있는거고, 진짜 언니가 들인 시간과 노력을 알아주는 사람들은 그림의 퀄리티가 어떻게 되든 언니 그림 좋아해. 난 언니그림보면 그거 느끼니가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Miracale2016

아니야,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는 점에서 부터 이미 크렘은 누구보다 노력 하고 있다는 거 인걸. (작게 웃고) 날 따라하는 거라면 크렘이 힘에 부쳐서 지쳐떨어지면 어떻게해! 당연하지, 돌아가서도 난 크렘의 소중한 사람할게!
라고 생각하니까 말이야 뭐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까...적어도 난 울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고싶어 씩씩하게 보내주고 마중보낸뒤에 우는거, 그게 고인에게도 좋고 가는사람에게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을 남기는거 그게 나에게도 좋은거같다
? 보통 그거 내가 말한것처럼 감정조절 어렵다고 대사친 사람에게 할 말은 아니지 않냐?(금세 기분이 상했는지 발로 땅을 툭툭 친다)노력은 해보겠지만 너도 배려가 필요하겠네. .....(말해놓고는 금방 미안해졌는지 눈치보며)
한결같아서 좋다. 정직해서 좋다. 노력과진심이,고스란히 느껴져서 좋다. 언제나 말에 힘이 있고,메세지가 있어서 좋다. 그래서 난 사람 가 좋다.
그러나 학적이고 예술적인 창조가 얼마나 고차원적이건 간에, 훨씬 더 고차원적인 창조는 천재의 창조가 아니라 의지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자기 자신이 갖기로 결심한 성격을 창조하기에 이른 성실한 사람의 창조다.(1916년 5월 2일, 마드리드 학회)
노력많이 햇는데 2턴이 끝난 지금옆집사람 죽이고 호감도 -1인채로 끝낫어
으 제가 워낙 노잼인 사람이라ㅏ..8^8 다양한방법으로 노력해보겠서여💪 잘부탁드려요..(???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calli_yul24

그거.. 음.. 노력에 걸리는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니까. 언젠가 바뀌겠지. 너가 용서를 바라는 사람도 용서를 해줄테고.
(따라 웃어볼까...생각했으나 역시 웃는 방법을 까먹었으니 그만두기로 하고선 조그만한 목소리로) 이름 뜻도, 사람 자체도 그닥 좋지는 않은데... 음, 그래도 소중히 생각해보려고 노력은 할게...요.
나 노력 많이 할게ㅋㅋㅋㅋ근데 사실 우리 애들 좋아할수밖에 없는데 엔시티 안파는 사람 에휴ㅠ 진짜 뭐하고 살까ㅋㅋㅋ
능력과 의지가 있는 사람에게 권력을 부여하는 문제는 오래 전부터 제기되었지만, 어떤 노력으로도 결코 이루어지지 않았다.
! 맞아요! 나는 노력 많이 많이 해요! 엄마가 그래야 된다고 하셨거든요! 호그와트에서도 잘할테에요! 멋---있어!! 그리핀도르는 빨갛고 따뜻한 기숙사겠지요? 거기에다가 멋있는 사람들이 많아! 그리핀도르는 짱이에요!
ㅋㅌㅌㅋ 아냐...나두 그게 뭔지는 알고같아.....나도 완벽주의 여전하구 아직두 딴사람 그림보면서 노력많이 해야겟다 생각하기는 하는데 옛날이랑 달라진건 그래두 내그림 마니 조아한다는것 'w`!! 글구...피곤해서 나쁜생각올라오는걸지도
청자를 설득하려는 노력이나 절박함이 눈에 훤히 보이면, 그건 감동적이지만 한편으로는 프로답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을 프로라고 칭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작업을 (원래부터 그곳에 있었던 것처럼) 만들어내는 것같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DalVit_I

노력을 안하고 마냥 노는 사람도 아니고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하는 사람인지 지들도 알거 아니냐고 그래서 그 결과가 나쁜 것도 아니잖아 잘하잖아 잘하는거 몰라? 몰라서 그러는거야?
아 간혹 생각해보면 이상한게 안된다는 사람들한테 인정 받는 거. 일단 안된다고 단정 짓고 보는 시선을 굳이 그 사람들을 위해 노력 하는 것 자체가 이상해. 그러니 나는 우래들 사랑해 주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해지겠어.
으앙 아닙니다)///( 작은 제생각인걸요!알면서도 변하려고 안하는사람도 많은걸요!저두그렇지만 자기 스스로변한다는건 너무 어려운일이라서ㅠㅠ하기도 힘들고 많이 노력도해야되고 한편으로는 무섭기도하고 그런것같아요😂
요... 솔직히 정말 이해 안가네요. 4번째 앨범이면 노래실력이 발전했을법도 한데 노력을 안하는건지.. 가수라는 이름에 걸맞는 실력을 가지세요. 정말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그거 되게 실례랍니다.
맞아요 저도 현실사람 괴롭히는 건 참 잘한답니다 투디가 안 되서 그렇죠. . .. ㅋ ㅋㅋ ㅋㅋㅋ 저 3년째 노력중인데 잘 안 돼요 ㅠㅠ 흐흑
그다지 다정하진 않지만, 다정하려고 노력중. 보는 사람에 따라 다 틀리겠지만.
그럼- 많은 사람의 노력과 단합이 못할건 없지. 너무 중요한 부분을 알려줘버린건가?🤔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leo_singeong

오히려 드니 빌뇌브의 출 점점 퇴보하고있는 느낌을 받는데 기본적인 연출방법이 절대 대중영화에 적합한 사람이 아닌데 대중영화적 문법을 익히려고 노력했지만 본인의원래 취향이 그쪽이 아니라서 둘이 잘 안맞물리고 덜그럭 거리는 느낌...
아 스바....온유 너무 좋은 사람이야 착한 사람이라고..ㅠㅠㅠㅠㅠㅠ노력파인 거 너무 좋고...아...레이니 블루가 뭐지 들어봐야겟어
8ㅅ8 팅요 힘내!! 팅요가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준비한게 없다는 생각이 들어버리는 걸거야. 왜냐하면 조금의 노력도 투자하지 않는 사람은 "이정도면 됐어." 하고 안주해버리니까. 나는 팅요가 연주하는게 멋있어!
그리고 난 마음만 가득한 사람이라.... 받아먹을 힘이 없고 힘을 키울 노력도 안 하는 내모습 볼 때마다 우울+무기력)악순환반복 이 된다. 운이나 능력은 어쩔 수 없지만 내탓으로(자세) 내가 하고싶은걸 못하는거 넘 슬프지않나.
태어날때부터 가지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솔직하게 열등감 느끼는 사람인데 내가 노력으로 커버칠 수 있는거라면 신경안쓰는데 미묘하게 넘지 못하는 선을 못 견딘다. 원래 이러진 않았음. 내가 할 수 있는걸 하자! 란 주의지만
f 열등감때문에 노력 s 타고남,자기가 하고싶것만 열심히함 v 아무 생각없지만 노력파 c 집안이 음악쪽 이라 압박때문에 하는거 자신만의 음색을 찾지못해 6명중에선 제일 매력없다는 의견이 많다 b 제일 즐기는사람 p 제일
wwwwww 어떻게 아무런 노력도 안하고 덜렁 아는 사람이 서로 양보하고 이야기하고 공유해서 유대를 쌓은 사람과 동급이 되고 싶어합니까 개웃김 입니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blackdog721

좋은 사람을 알아보는 방법은 내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에 비례해 보인다.
문제는 문제를 만들려는 노력에의해 만들어 지더라 종잇장한장에도 의미를 굳이 부여해서 문젯거리를 삼을수도 있고 똥을싸도 뒤에서 사람을 죽여도 그사람이 누구냐에따라 문제가 안될수도 있더라 결론 그냥 문젯거리를 만들고 싶어서 만드는사람도 존재함
사람끼리 친해지려면 뭐라도 노력은 합시다. 그러려면 뭔가를 포기해야 하고요. 그정도 각오도 없으면서 상대와 나 사이에 소중하고도 끈끈한 유대를 갖고 싶어합니까? 그래놓고서 타인들이 그렇게 이루어둔 유대는 웅... 못 끼오들게써 ㅠ 하고있어?
석진이가 아미밤 들어주세요 하더니 이쁘죠 하면서 이게 빛이라고 자신들의 앞길을 밝혀주는 빛.. 진이가 여러분이 웃는게 너무 좋대 나는 비록 웃긴사람이 아니지만 아미여러분 웃길 수 있다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우리 같이 봄날을
정말 다리 얇은사람 볼때마다 부러운데 내가 저렇게 되기위해 노력을 왜 안하는지 의문
아무리 화가 난다고 해도 우리가 그 사람이 그동안 피 땀 흘려 노력해온 세월까지 폄하할 자격이 있을까
좋은 의도로 하는 말도 듣는 사람에게 아프고 화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오빠한테 더 좋은말 많이해주고싶어 노력중이에요:) 제가 좀 더 오빠의 마음을 섬세하게 헤아릴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에요ㅠㅅㅠ❤ #대니라니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STAR_IFNT

후레자식도 본디 대범한 사람이 할 수 있고 너는 망함ㅇㅇ의 결론뿐이야. 암튼 남은 실망적립과 막 사는 삶을 위해 노력해봐야겠다. (내적셀프응원) (박수효과음)
ㅠㅅㅠ 원래 사람이 다 완벽할 수는 없어요 그래서 노력이 중요하다라는 말이 나온거라구 생각해요 그만큼 콤님은 누가보기에도 항상 최선을 다하시고 계시는 모습이 아름답구 정말 멋있어요 8ㅅ8 우리 콤님 토닥토닥 화이팅 이에요 ㅠㅠㅠㅠ
난 사람 많이 안 좋아하는 사람임. 그래도 좋아하는 이들에겐 어떤 방식으로던 끊기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특히나 좋아하면 좋아한다는 것을 잘 드러내려고 노력한다. 사실상 이 '노력'이란게 애매한 경계라 상대는 잘 모를수도 있기는 함
하지만 레이는 아무튼 일반인 아니고. 포스의 능력 같은거 없이도 보통 사람들도 용기와 노력과 자신의 의지로 적을 무찌를 수 있다는건 난 핀과 포가 보여줬음 좋겠음. 스토미에서 자기 의지로 돌아선 핀.. 어릴적 부터 저항군ㅇ
굉장한 노력가구나, 책까지 찾아 읽을 정도라면. (작게 감탄을 하다, 슬며시 웃음을 흘려.) 확실히, 꽃은 사람을 유혹할만큼 아름답지. 그렇다면 꽃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단순히 아름다워서, 인 거니?
나는 제자리를 걸을때 다들 앞서나가는걸 보고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려는 마음이 생기는거같아서 기분이좋아. 사람은 생각하기나름 남들과비교하면서 열등감에 사로잡히지말고 따라가려고 노력해보는것이야!
네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 증거 내가 너무 좋은 사람이 되어 가는 것 _ 흔글, 좋은 사람 좋은사람이 되려고 노력중.. 현이가 좋은사람인만큼 나도 현이에게도 9명에게도 주변사람들에게도 좋은 사람이 되고싶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Yuu_DC_

허 근데 사시 내가 하고싶은 게 뭔지도 모르겠고 내 자존심 긁은 사람들 엿은 먹이고 싶은데 노력은 안하고 나는 공부같은 거 싫은데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너무 답답하고 아 그냥 차라리 그 때 뒤질걸!!!!
본인의 가치관 안에 사람을 가둬놓으려 하면서, 그 사람에게 아주 친절하고 재미지고 친근한 사람으로 비춰지길 바라는 사람. 이런 긍정적 표면을 위해 아무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상대가 당연히 그렇게 느껴주길 바라는 사람.
나도 내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주변에서의 관심이 없거나 나보다 더 두드러지는 사람들이 있을 때 내 노력이 무시되어진다는 건
외국어로 말하는 거 자체가 내가 제대로 말하고 있는 건지 걱정되고 힘든 건데 언제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해야 하니 얼마나 용기가 필요할까 윈윈이 노력 언제나 느낄 수 있고 멋져 계속 응원할게!
그 사람의 마음을 열기위한 노력은?
랍은 노력이 욕심을 따라잡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하트 해보려는 노력?을 했는데 성공. 4) 나카진은 보기보다 팬서비스 가장 많이 해주고 웃으며 손가락하트 많이 날려줌. 5) DJ러브 한국어 가장 많이 해주고 콜? 사람들이 해줬을 때 감동받았다고 해서 귀여웠음. (전부 다 귀여워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xxx_ibggung

ㅜㅜ아직 그림두 초보라 부끄럽네오 노력과 먼 인간이지만 밤비님 말씀처럼 노력하는 사람이 될게요💃
아, 아는 사람은 아니구 원래 그래서는 안 되는데 너무 예쁘시길래 한번 슬쩍 봤어요. 저 용서 해주실거죠? 에이, 누나 처럼 예쁜 사람한테 점수 딸려고 노력 하는건데. 정말요? 그럼 제가 조금만 더 하면...? ㅋㅋㅋ
아무렇지 않은 사람이 아무렇지 않게 보였다면 그게 얼마나 눈물겨운 노력의 결과였는지는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으시죠. 기나긴 하루 / 박완서
🚫🚫메인트윗🛇🛇 슥찌입니다! 저는 많은 아가들을 모으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여러분들과 이쁘게 소통하며 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굉장히 쉬운사람이예요ㅠㅜ 친해지고 싶으면 다가오세요)
#이미_늦었다로_시작하는_글쓰기 이미 늦었다 너는 다시 시작하려 노력을 해봤지만 그사람의 마음은 떠난지 오래 너가 꿈꾸던 행복 사랑 넌 한번에 모든걸 잃은거야 후회해봤자 그 사람은 너에게로 다시 돌아오지않아 그러니 그 집착 그만둬...
주변 사람들이랑 조금 더 솔직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러면 사람들 사이의 트러블이 줄어들거에요.
의지만 확고한다면 재주는 따라오기 마련이다. 사람은 노력을 하기달려있다. 사람은 자기 하기 달려있다. 노력을 하는 사람보다는 즐기는 사람을못따라간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Poseidon_nim

신이 놓은 이땅에는 사람만이 남아 노력을 할 뿐이었어요 기도는 구식이 되었고 인간은 눈물에 속지않고 우리가 당한만큼 천천히 노력해서 복수한거죠
13.게임은 엄청 좋아하는데 컨트롤이 있는편은 아니다..진짜 감각적으로 게임하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움! 나는..음..노력으로라도 실력을 높혀보자(주의인거 같다...아..폰게임은 나..나름ㅈ..잘하는..ㄱ.거같다!(쿠키런,리듬게임!
기도는 너무 구식이라 생각되었다. 신은 없었다 남은건 사람뿐이잖아. 사람의 노력 뿐이잖아...
만화를 그리는데 특별한 재능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림을 못그려도 경험이 없어도 그 사람이 만화를 그리면 그게 만화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노력해온 부분이 `그닥 중요하지 않다.`고 가려지는 기분은 뭔가 마
뭐든 직업이 힘들것같지만... 미술은 실력+노력 인데 나는 실력은 없고 열정만 가득한 사람이라...아직 어리니까 므ㅏ... 아 진로는 스타일리스트랑 일러스트레이터 .... 두개네.... ㅎ하...
아니 근데 진짜로 내가 무지무지 안일한 딜러여서 허수아비도 안치고 딜싸 개선 노력도 안하는 그런 사람이었는데 자기 딜 수준은 알아야 한다고... 생각이...듭니다... 미터기 안쓰더라도 대충 감이 오지 않을까요....
모두가 노력이라고 할때 예스력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dodosoul

[왕자소개] 카노에(CV후지와라 유키) - 달력의 나라 구요의 왕자. 신의 일족. 특기는 연무. 무뚝뚝해서 겁내는 사람이 많지만 실은 다정한 성격이다. 책임감이 강하며 노력가이다. #꿈왕국
( 눈을 꿈벅이다가 골똘히 생각해보나. ) 인기 정말 없어, 나. 많아지려 노력은 하지만. 나는 사람 싫어하니까 어쩔 수 없는걸수도.
그 말에는 '나는 원래 이런 사람이니, 내가 좋으면 무조건적으로 네가 받아들여.' 라는 의미가 짙게 깔려 있었다. 나는 나에게 소중한 관계일수록 자잘한 배려를 보여줘야함을 항상 잊지 않으려 노력했지만, 매번 지치는 나 자신과의 싸움이였다.
세상에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은 존잘님이에요 거기 자신이 못한다고 한탄하는 당신! 노력이라 말로 누구나 하지 못하는 가장 값진 행동이에요
여혐에 표절까지 겸한건 너네오빠분.들.이죠..너넨 이렇게 여혐해두 페미에 신경두 안쓰잖아요..ㅎ,고치려고 노력도 안하면서 뭘 딴사람 말처럼 하시네!ㅎㅎ
본인이 노력도 안해보고 불평불만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자기자신한테 문제가 있는거니까요. 소녀제님도 항상 열심히 노력하시고 살아갑시댜...!! 저도 힘낼게욤!!
노력도 안했으면서 바라는게많고 상대의 말엔 귀기울이지않으며 양보도 배려도 없는 일방적인사람...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tiresiana

맞아요 확실히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다만 노력할 환경은 본인이 만들어야한다 노력없이도 떵떵거리는 사람들을 보고도 좌절감따위 느끼지않고 끝까지 노력할수 있는 사람은 정말 뭘해도 될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강한사람이고
방탄 괜히 정상이 아니다 실력과 노력 모두 다 갖춘 아이들... 진심으로 팬들을 사랑하고 함께 노력해준 사람들에게 고마워하고 너무 맑고 순수한 아이들이다 예뻐하지 않을 수 없어
*나랑 잘맞고 편하고 좋은 사람들과 잘 지내는 것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을 이해하려는 노력도 하지 않고 완고한채 머물러 있진 않나요?
친구는 우리나라와 동성애를 대하는게 별 반 다를 것 없는 아시아권 홍콩 사람이였고, 내가 별로 놀라거나 거부 반응을 보이는 것 같지 않자 천천히 얘기를 해줬다. 부모님한테 절대 말씀 못드릴거고, 내가 학교에서 이걸 숨기려고 얼마나 노력을 하는지.
사회 전반의,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 하나하나 모두 존중하고 그들이 자신들의 역할과 기여에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것, 지난 수년간 정부나 사회가 이러한 노력이 부족했고, 이로서 정치혐오와 사회적 간극이 심해졌다고 지적했다.
9. 노력도 안하고 성과만 바라는것, 남의 아픔을 함부로 판단하는것, 가부장적인 사람, 남이 해주기만 바라는 사람
소녀감성이구나. 노력이라도 해봐야지. 불편하면 그냥 쓰고다녀! 나무랄사람 하나도 없으니까. 네 맘이지. 안그래? 스킨쉽 싫어하는거 같으니까 조심할게. (한쪽 눈을 찡긋감아보였다.)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_coolemon

돈이 있을때 덕질을 하는 사람인지라...(코쓱) 저 그거 주위에 오조오억번 자랑하는데요 선님 답록 최고 예쁨...(쪽쪽) 설마 오백년 후까지 바쁘진 않겠죠(?) 시간 나는대로 틈틈이 노력해올게요...ㅠㅠ!
... (잠시 그녀를 바라보다 침을 삼켰다. 대단한 사람. 보통은 그렇게까지 하지 않으니, 아마 그런 협박은 실제로 행동으로 옮긴 그녀 정도나 되야 먹힐만한 것이었다.) ..노력해보겠네.
노력은 해볼게요. 그러기에는 잠에 한없이 취약한 사람이기는 하다만.
리.아빠와 친가 사람들과 어쩌다 만나던 먼 친척까지 저런 '변화구 화법'을 구사하는 특징이 있었는데(충남인들) 그게 듣는 사람 입장에선 의도를 해석하기 위한 노력을 몇번 더 거쳐야 해서 피곤함+답답해서 속터지는 효과가...
재능은 식탁에서 쓰는 소금보다 흔하다. 재능있는 사람과 성공한 사람을 구분짓는 기준은 오로지 엄청난 노력뿐이다.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출발선에서 조금 앞에 섰다는 의미에 불과하다. -스티븐 킹-
본인의 저런 발화 하나로 수천의 약자들 노력이 짓밟힌다는 거 본인은 모르겠지...? 영화판에 오래 몸 담그고 있는 사람이 왜 남자들 위주의 영화가 많은 건 알고 있으면서 그 이유에 대한 고민은 하질 않냐고.. 그게 부당함이라니까 ㅠ 답답해 죽는다 진짜
분위기 적응하려고 졸라노력햇는데 걍 안되는거알겟고 이제노력안할레요ㅋㅋ 아라시 젠더퀴어 아니라는사람만 수두룩빽빽한데 내가몬말을하지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FF14_myamya

노력이라도 해 보게. 아픈건 싫다니까? 아프면 죽을 마음도 사라진단 말일세. 내 동료들도 마찬가지로 호락호락하게 당할 사람들이 아니네. 어찌 될 지는...~~.
난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될 단순 평범한 사람. 노력파... 천부적인 재능 앞에서 한 없이 작아지는구나...뛰어 넘어라.
노엘갤러거 너무사랑되고 새삼 라이브실력느는거보니까 얼마나노력많이하고 대단한사람인지 알것같넹 ㅠㅠㅠㅠ 역시 좋은음악들으면 마음이진정되는건 어쩔수없나보다 ㅠㅠ
내 노력에 비하면 이건 못 그리는 편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우리집에 그림 그리는 사람 나 밖에 없고.. 외가 쪽 작은이숙이 그림 하시긴 했는데 별 상관 없잖아 유전적 재능이랑..ㅋㅋ..ㅋㅋ 이모 결혼 안했으면 남남이고..
뭐 자기가 아무리 노력해도 사회의 일정 위치 이상으로 못올라가는 것이 '내가 노력을 덜 해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럴 수 있지 하핳하하핳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 씁쓸.......


노력

한국에서 비만인 여자로 사는 것 너무 힘들다 왜냐면 잔소리 오억개씩 들어야하고 당연하다는 듯 농담으로 웃어넘기는 여유 보유해야되니까 뚱뚱한 나는 성격이라도 좋아야하고 뚱뚱한 나로 남지 않기위한 노력을 하지만 결국엔 "뚱뚱한 애"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zxxev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saidwinwin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BTS_twt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hongikpeople

노력 최대한 자려고 고개를 사람 해볼게 자신의 S2_ingcha_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