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형균

팬텀싱어2 10화 조형균 캡쳐(1)
팬텀싱어2 10화 조형균 캡쳐(7) 울컥울컥
팬텀싱어2 10화 조형균 편집본 -비타 600팀 비하인드랑 무대 제외. 직접보세요(찡긋
#팬텀싱어 이번꺼보면 딱 팀 색나오더라 안세권-김동현-조형균 고우림-조민규-배두훈 이충주-박강현 .... 여기에 나머지가 어찌 들어가냐일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고우림이 이충주팀가고 한태인이 조민규팀가면 색다르고 이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팬텀싱어 2 삼중창부터 조형균 배우에게 반해서 계속 돌려보는 중. 삼중창, 사중창 I, II 세 번의 무대를 거치면서 갈수록 빛이 나는 사람. 고훈정같이 드러나는 디렉팅 역할을 하지는 않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들의 실력을 최고치로 이끌어낸다.
[AIST NEWS] 조형균&이충주 오늘 밤 9시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2에서 두 배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껏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무대, 색다른 모습. 그리고 시작되는 두 배우의 새로운 도전! 다함께 본방사수
이 새벽에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들으니까 감성 진짜 폭발한다ㅠㅠㅠㅠ 케이윌 원곡도 좋은데 팬텀싱어 조형균&안현준 버전 정말 좋음.. 흐흑....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merry_muduck

171006 팬텀싱어2 9회 조형균 배우님 뿔낫다
팬텀싱어2 7화 조형균(9)
팬텀싱어2 6화 조형균 개인샷
팬텀싱어 2 삼중창부터 조형균 배우에게 반해서 계속 돌려보는 중. 삼중창, 사중창 I, II 세 번의 무대를 거치면서 갈수록 빛이 나는 사람. 고훈정같이 드러나는 디렉팅 역할을 하지는 않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들의 실력을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손 너무 우아하게 움직이시고 ...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시즌1

인스타 보다가 알았는데 재호님이랑 용준님 김경호밴드 하시는구나... 그리고 내가 팬텀싱어 좋아하는데 시즌1에 나오셨던 곽동현님이랑 재호님 아는사이신가봐...

트친 겸 실친이 #팬텀싱어 들으니까 영업합니다. 팬텀싱어 시즌1 하세요. 팬텀싱어 시즌1 하세요. 팬텀싱어 시즌1 하세요. 팬텀싱어 시즌1 하세요. 그래도 시즌2가 궁금하면 트레피톤이랑 포레스트 하세요...... (목놓아운다
팬텀싱어 시즌1 결과 두명만 알고 있는데. 과정을 먼저볼지 말지 이게 너무 고민이여ㅜㅜㅜㅜㅜㅜ
팬텀싱어 시즌1 출연자도 나오던데 못 보고 온 게 아쉽네요 ㅠ
나도 트친님께 팬텀싱어 추천 받아서 보는 입장이지만 사람들이 팬텀싱어 많이 봐줬으면...시즌1부터 꼭 보셨으면...눈물 줄줄 입니다ㅠ
고훈정씨가 그렇게 트위터 서치를 잘하신다고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팬텀싱어 시즌1 정주행하면서 내가 엄청 언급햇엇는데 설마 보신거 아니겟지.... ㅋㅋㅋㅋㅋㅋ
들을 노래가 없다👉 팬텀싱어 시즌1 보세요 덕질을 하고싶다👉 팬텀싱어 시즌1 보세요 경연프로를 좋아한다👉 팬텀싱어 시즌1 잔망돋는 케미가 보고싶다👉 팬텀싱어 시즌1 레전드 무대를 보고싶다👉 팬텀싱어 시즌1 팬텀싱어 시즌2를 보려고한다👉 팬텀싱어 시즌1


무대를

팬텀싱어라는 프로그램이 말많고 탈많았지만 그래도 그 길을 통해 이런 좋은 싱어들을 발굴해냈다는 거 단 하나만큼은 절대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행복하다 오늘 듀에또 무대를 보며 느낀 건 스타란 만들어지는 거라는 생각 밖에는 안 들었음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merry_muduck

팬텀싱어라는 프로그램이 말많고 탈많았지만 그래도 그 길을 통해 이런 좋은 싱어들을 발굴해냈다는 거 단 하나만큼은 절대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행복하다 오늘 듀에또 무대를 보며 느낀 건 스타란 만들어지는 거라는 생각
팬텀싱어 다봤으니 투표해야지~~! 좋은 무대를 볼수있다는것 소년단 덕질할수있다는것 그래서 지금 행복한것 행복한것을 아는 것 자체가 행운! 끄흡,,,


SWEET

진짜 팬텀싱어 다시 봐도 조민규가 제일 컨셉에 충실한것 같음ㅋㅋㄱㄱㅋㄱㅋsweet dreams 때 표정 너무ㅋㅋㄱㄱㅋㄱㄱㅋ다 씹어먹을것 같아
어제 팬텀싱어 보는데 sweet dream eurythmics 이거..내 세대 때 이 원곡이 재업로드 됐었구나..어쩐지ㅜ나 어렸을 때 들었던 기억이 나네 듣자마자 뭔가 그리운 기억이 났었어..(?)
팬텀싱어2... sweet dreams 꼭 들어보세요... 분위기 개쩝니다...!!!! 진짜 넘 조아요 ㅠㅠㅠ
Sweet dreams 란 노래야.. 1982년에 나온 노래인데 최근데 팬텀싱어란 곳에서 다시 나왔더라구.. 그니까 팬텀싱어걸루 들어봐 완전 최고야!!
팬텀싱어2 Sweet Dreams 들어주새요.. 노래 개조아

팬텀싱어 sweet dream 정말 취향이라 몇 번이고 듣는 중임


엄마

엄마가 팬텀싱어땜에 레디오액티브에 꽂히셧네
아나 메일함 드러갓더니 울엄마 팬텀싱어 한명 팬카페 가입햇네 아나ㅋ
(팬텀싱어 보면서) 엄마 좋지 않냐? 한 번 더 들을까? 나 어.. 아니 엄마 나는 한 번 더 들을 것이다. (5분 뒤로감기) 나 왜 물어본거야? 엄마 ㅋㅋㅋㄱㅋ
엄마는 그런거는 별로 관심 없어보여서.... 만화나 드라마 영업하는건 좀 포기했었는데ㅋㅋㅋ 음악덕후임 음악예능이란 음악예능은 다봄ㅋㅋㅋ 나가수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팬텀싱어,,, 근데 나도 집에서 살때는 음악예능 자주 챙겨봣다
엄마 덕질에 참여해서 같이 팬텀싱어 콘서트 가기로 햇어 아니 가고잇어.... 응원봉 흔들다 와야지
엄마 본진 팬텀싱어 듀에토 콘서트 같이 왔어요 5시야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merry_muduck

내가 ㅏ프듀도 안봤는데 엄마가 보는거 옆에서 보다가 팬텀싱어에(너덜
아 그제 팬텀싱어 진짜 염정제가 다 울려버림나도 울고 엄마도 울고 그냥 다 울었음ㅠㅠㅠㅠㅠ진짜 떨어질줄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에 엄마와 함께 녹음했던 이선희의 '인연' 엄마가 좋아하시는 노래여서 농담반 진담반으로 듀엣을 제의했더니 흔쾌히 응해주신 덕분에 함께 녹음했었어요! 팬텀싱어 보다가 이 곡이 나오길래 문뜩 생각나서 트위터에도 남겨봅니당
하도 엄마가 팬텀싱어 보는데 빈체로빈체로 거리길래 찾아봤는데 "승리하리라"가 의미였다? 허... 근데 왤캐 빈체로를 남발하는걸까


시메

시메 예쁘네요 근데 팬텀싱어...따흐흑
시메 정말 잘했어요! 연습을 얼마나 많이 했을까 싶을만큼 발음도 좋구 노래도 당근 잘하고♡ 본방 본 날부터 계속 듣고있어요!! 그동안 팬텀싱어에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줘서 고마워요!!
어제 팬텀싱어2 재방 보는뎈ㅋ 킬리만자로의 표범 들은 시메 반응이 웃겼엌ㅋㅋ 노래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헤매는 하이에나를 본적이 있는가 시메 What????

이 곡 넘 아름답다 ㅠㅠ 동현님 치이고😍 주택님 정제님 넘 멋지고 시메님 첫 소절 부르는데 눈물났어 연주도 넘 좋다💕💕 # 새벽갬성 김동현x시메코스타x김주택x염정제 '꽃'♪ (출처 팬텀싱어2
눈물 뽑는 데에는 최고인 곡에 개인별 역량이 뛰어난 팀이 더해졌는데 1위를 못 했네. 이해가 잘... [풀버전] 황홀한 하모니, 김동현x시메코스타x김주택x염정제 ˙꽃˙♪ (출처 팬텀싱어2 | 네이버TV)
이것도 진짜 개쩐다고ㅠㅠ.... 첫부분이랑 화음부분이랑 시메 열일한 것까지 진심 다 좋았는데.. 넘 안타까움... 황홀한 하모니, 김동현x시메코스타x김주택x염정제 '꽃'♪ (출처 팬텀싱어2 | 네이버TV)


타래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도저히 혼자 들을수 없어서 영상 가져왔습니다 팬텀싱어2 강형호님 예선영상인데 긴말 않겠습니다 너무 대박이구요 한번만 들어주세요....... 타래로 계속....
팬텀싱어 9화 cap/gif 타래 박강현 잘생겼다
팬텀싱어 5화 cap/gif 타래 큐트까리 블랙앤화이트
팬텀싱어 4화 cap/gif 타래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merry_muduck

✨ 팬텀싱어덕분에 현망한 사람이 이어가는 팬텀싱어 시즌2 영업&좋아하는 무대 타래 ✨
팬텀싱어2 좋아하는 무대 타래


부른

팬텀싱어는 루나 부른 팀이 최강인 것 같어
Radioactive 라는 노래에요! 부른사람이 각각 다른데 전 팬텀싱어에서 나온거랑 펜타토닉스라는 아카펠라 그룹이 부른거로 들어요!
사실 팬텀싱어 조민규 분이 부른 게 제일 취향저격에 조민규씨 목소리 진짜 내가 사랑하는 목소리 그자체인데 어쩌다보니 벅스를 쓰고있는 내 처지와 맞지 않는다는 거시다,,, 지니엔 잇나요 음원,,,,,,,
팬텀싱어2 I See Fire 부른거 넘좋다.. 취적..
아모르 짤 때ㅣ 정말ㄴ 팬텀싱어에 새벽넷이 부른ㄴ 그 느낌처럼 멋있게 ㅉㅏ고 싶었는데...

팬텀싱어에서 부른 꽃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원곡도 진짜 좋은데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
우연히 팬텀싱어2 부스터(김지원 신명근 강형호)라는 팀이 부른 (꽃병)이라는 곡을 들었는데 정말 좋다. 나에게 이런 서정적인 것에 반응하는 세포가 남아있었다니. 다양한 버전 찾아서 들어봤는데 이 팀이 부르는 게 제일 마음에 드네.


강형호

팬텀싱어 진짜 보실 생각 없으신가요,.,,강형호와 조민규가 만낫다,.,개쩐다는,,,
팬텀싱어 재방 보는데 진짜 스윗드림 개잘ㄹ 불러 와씨 소름 돋아 멋있어 최고야 아 조민규랑 강형호 괘조아 하씌
팔로어 1도없어서 무리겠지만.. 팬텀싱어 강형호 본투스윗팀에서 입고나온 수막새 후드티 공구하고싶다 생각있으신분 있나요...
팬텀싱어2 강형호 예선 phantom of the opera 백만뷰 달성 축하드려요!! 아마라고 주눅들지 마세요 ㅠㅠ 이미 준프로 이상의 프로셔요!
강크리 100만 달성했따!!!!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팬텀싱어2 최대 수혜자 강크리스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흥하자 ㅋㅋㄱㄱ #팬텀싱어2 #강형호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bar_sdpark


목소리

정필립씨 목소리 넘 조아써요 어제 듣고 팬텀싱어 쫌 빠져들뻔 햇내...
팬텀 싱어 진짜 목소리 임신;;
팬텀싱어와 함께하는 추석연휴. 노래 왜이렇게 잘하냐? 조민웅 목소리가 최고다. 이 사람은 따로 앨범 냈으면 좋겠다. 지난 시즌까지 통틀어 가장 아름답다.
팬텀싱어 본방날에 유툽에서 아무것도아니야 커버한거 들으면서 발버둥쳤었는데 흗흑흑 목소리 너무죠아.... 애국가까지 자발적으로 들엇다구ㅠㅠㅠㅠ


듀에토

171015_듀에토이즘_첫날_그리움끝에 백인태... 이쁘게 울지마 ..... 흑....죽을거같아 ㅜㅠㅜㅜㅜ 이뻐서 슬픈게 이런건가효ㅜㅠㅜㅜㅜㅜ #팬텀싱어 #백인태 #듀에토 #duetto
내가 팬텀싱어→듀에토 영업했는데 아이고 나는 못갔네
흑흐흐흑 슬기 예민미ㅠㅜㅜㅠㅜㅜㅜㅜ머싯어 자연광 슬기ㅜㅠㅜㅜ흑흐그극 이쁘다 징짜 #유슬기 #듀에토 #팬텀싱어 #duetto

미의 화신 태양의 남쟈 태양대신배긴태 태양한톨 의인화 (폭주 #백인태 #유슬기 #듀에토 #팬텀싱어


재방

팬텀싱어 재방 보는중. 이미 결론은 났은데 나는 결론을 모르고. 누가 일등이냐
피곤한데 잠 자기가 싫어서 혼자 거실에 드러누워 팬텀싱어 재방 보는중 만성수면부족상태인데 젠장젠장
팬텀싱어 재방보며 노래듣다 울고, 떨어진 애들 때문에 울고. ㅠㅠ


이충주

팬텀싱어픽 이충주 이충주 이충주 이충주
팬텀싱어 2. 박강현, 이충주 배우. 조승우 "꽃이 피고 지듯이"-1.
팬텀싱어 2. 박강현, 이충주 배우. Adele "Skyfall"-1.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Sizwelt

20171015 도둑맞은 책 이충주 배우님 잘할게!😁 도책 첫공부터 3일 연공에 바로 팬텀싱어 첫 결승전까지ㅠㅜㅠ 힘들겠지만 너무 잘하실거에요💕 믿어요😍💕💕💕💕💕


대박

팬텀싱어 시즌 1부터 2까지 보다보니 심사위원들 윤종신 입이 귀에 걸리도록 씨익 웃는다 윤상눈을 지그시 감고 천사미소 김문정 박수 짝 바다 눈이 휘둥그레 왠욜 표정 손혜수 입술에 침 바르기 이러면 대박
진짜 대박 쎄박 좋아용 원곡하고 비슷하고도 다른 느낌인데 제 팬텀싱어 최애곡이랍니다😍😍
헉 으어 대박이네요8888 팬텀싱어 2 말씀하시는거조????
진심 제가 치킨을 먹으며서 듣다가 소름 돋아서 먹던 치킨도 내려놨다는 소식인데요... 네이버에서 팬텀싱어2 1화 풀렸으니 모두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뒤가 더 대박이거든요...
ㅋㅋ 팬텀싱어 저도 어제 봤는데 대박이더라고요. 전 김주택씨에게 전입신고 ㅠㅠ
헐 대박....... 팬텀싱어... 대박...... 파운젼드마일...... 미쳐따............ 아울것같은데ㅜㅜㅜㅜ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pbg1993


조민규가

팬텀싱어 1에서는 고훈정이 기획자였다면 2에서는 조민규가 진짜 전략가네 어쩜 같이 하는 모든 사람들의 능력을 저렇게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가 있지? 노래 선곡도 대중적으로 너무 잘하고
더 강한 4중창 무대가 온다! 전략가 조민규가 준비한 초특급 무기 (팬텀싱어2) 최초의 장르에 도전하다!! #4중창으로_재탄생한_명곡들의_향연 오늘밤 9시 #팬텀싱어2 ▶공홈가기


드러나는

늦잠을 잤더니 잠도 안오고 못봤던 팬텀싱어2 봤다. 최종 12명 뽑는데 왜 덩달아 눈물나는지. 탈락자 한명이 한명한명 합격자이름을 부르는데 함께 한 시간이 바람처럼 흐르는게 느껴졌다. 서로의 이름을 소리내어 불러보는 것. 사랑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일.


피고

와우 팬텀싱어에서 누가 꽃이 피고 지듯이 를 불럿네
팬텀싱어2 버전 꽃이 피고 지듯이 듣고 왓넌데.... 불후의 명곡 보는 것 같았음...


콘서트

오늘 저는 이 프로그램을 처음 봤는데 감동적이었습니다. 네분께도, 멋진 심사평해주신 윤상님께도 감사드립니다. by Kyo #팬텀싱어 #꽃 #이규호 #이승환 #Kyo #콘서트 #멜론티켓
어제는 거의 팬텀싱어2만 돌려봄 엉엉 조민규+고우림 붙는다면 콘서트도 갈꺼다 엉엉 ㅜㅜ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Anomare86


팬텀싱어

팬텀싱어에서 radioactive를 들을 줄은 몰랐어ㄷㄷㄷ 모든팀이 진짜 다 잘해서 혼자보기 아깝다
불금맞이 이벤트 합니다!! 마비노기 캐릭터 한정으로 그려드려요. 두상이 될지 반신이될지, 전신이 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발표는 오늘 팬텀싱어 끝나구 합니다!
팬텀싱어 결국 치였다😭
얼마전에 팬텀싱어에서 라디오액티브 본 이후로 그거만 듣고잇다
팬텀싱어 보다 우는 여자
팬텀싱어를 봐도 빠지지 않는 긴가장 오에스티.... 우주가 나서서 나의 덕질을 도와....
아무리 도전해도,,, 팬텀싱어버전 못듣겟어,, ㅋㅋㅋㅋ너무 느끼하게 불러 ㅠㅠ ㅠ 눈빛이며 젼나 야심차게부르네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근데 그래서 팬텀싱어는 남성사중창 말고 여성 싱어는 언제 한담...
..... 아 진짜 나 원래 이렇게 눈물이 많았나...? 도서관에서 오늘은 팬텀싱어 곡들 들으면서 공부해야지~ 요러고 가사 흘리면서 듣다가 백일몽 나왔는데 울컥했는데 으아
어제 팬텀싱어 보고 폰즈 a thousand years 팬메이드 영상 생각남ㅁ............... ㅜㅜㅜㅜㅜㅜ 타디스 트리오 보고싶군 내 최애
미쳣써... ㅠㅠㅠ ㅠ ㅠㅠ ㅠ ㅠ ㅠ ㅜㅜㅜㅜㅜ 진짜 사람이 얻덕ㄱ케 이렇게 매력적이지...(.((.(.....((. 진짜 한태인 결승 안갓으면 팬텀싱어 안봣을꺼다 흑구숳루울규ㅠㅠㅠㅠㅠ
팬텀싱어에 음대 교양 수업 같이 들은 분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우연히 보게된 팬텀싱어...조민규 조민규씨가 눈에 들어온다.................
팬텀싱어 배우님 옷 너무 이뻐....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삼님 어제꺼 팬텀싱어 보셨어요!?₩?
악 너무 좋아 나랑 팬텀싱어해요 여러분...(트친덜 :블락
헉 멜론에 팬텀싱어 잡음없이 다 있었네.... (vlp
크닐났다 팬텀싱어 너무 좋다...(뿅
팬텀싱어2 임정모 응원했는데..어휴 눈물났다. 잘될거에요 화이팅
절벽 위에서 슬퍼보여요 드윈터씨 하니까 추워보여요 하면서 받아치는 거나 프랭크 팬텀이라면서 팬텀싱어 홍보해주려는데 오늘 어빠 왜 그르짓? 응? 심지어 팬텀이라고 하는데 아무도 못 알아들어줘 오늘 객석 반응 빵빵인데 ㅠㅋㅋㅋㅋㅋㅋ 아 세상 슬프다ㅠㅋㅋㅋ
팬텀싱어보고싶다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햄릿 더블이 고은성하고 홍광호??????? . . . . .헐. . 곤성이 저정도라고???? . . .역시 티비출연이 답인가. . .ㅡ.ㅡ 류르신 팬텀싱어3에 나갑시다!!!
어제 팬텀싱어 ㄱ꼳혀ㅕ서 지금 팬텀ㅁ싱어 보는중..
팬텀싱어 정주행하러 가야지....
팬텀싱어 본방 이제야 보는뎅 트와일라잇 원작 역시 최고의 운빨... 초월번역 보정도 받아,, 남주 보정도 받아,,, 비지엠 보정도 받았네..따우젼져이어두 죠타 ㅠㅠㅠ 너무 옙쁜 곡이야...
팬텀싱어 때문에 성악가 덕질 뮤배 덕질을 이렇게 하게 될줄은....시즌1도 그랬지만 시즌2도 장난아니구나... 다들 정들어가지고ㅠㅠ 현망진창 덕질범위 넓어져서 봐야할 것들이 넘쳐난다
제가뮤지컬을하면서 앙상블이라는 역활을 하고있는데요 저의노래를 들려줄수있는 시간들이 한번도 없었어요 팬텀싱어라는 프로그램으로 또저의감정으로 진실되게노래하고 정말 밤새우며 연습했던시간들이 감사했던거 같아요 더발전하는 아티스트가되겠습니
비슷하다거 그만해 팬텀싱어짤이나 내보내지 ....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팬텀싱어 Radioactive 쩐다 다들 들어요~~~!
안방에서 노래소리들리길래 팬텀싱어?!? 하면서 뛰쳐갔는데 불후의명곡이엇잔아 ㅠㅠㅠㅠㅠ
그리고 팬텀싱어1에서도 너의 꿈속에서 불렀었을거에요...!
한태인이 진짜 사나이 군악 퍼레이드편에서 성악병으로 나와 노래지도를 했었네ㅋ 재밌다ㅋㅋ 호감도가 더 상승ㅋ 팬텀싱어 제작진들아 왜 예선 통편집 한 거냐 잠깐 들어도 좋던데😔😣
팬텀싱어 어제 노래 벌써 나와서 들으면서 울기
내가 금요일마다 ㅋㅋㅋ 팬텀싱어 보는데 전현무를 굳이 같이 봐야되겟니 다른 엠씨는 정녕 없는거냐
팝콘 샀는데 내 몸뚱이만하다ㅋㅋㅋㅋ맛 ㄱㅊ아서 금욜날 하교하면서 사가지고 오구 팬텀싱어 보면서 먹어야지 야호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팬텀싱어 radioaction 너무 좋다..
탐라가 팬텀싱어로 혼란스럽긴 한데 저랑 본진 랩 하는 것좀 같이 봐주세요 진짜 미칠 것 같다 저 마지막의 야↘야↘야↘ 증맬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dioactive라니...최고야.. 팬텀싱어2 봐야겠따
이제서야 팬텀싱어2 7회 보고 있다... 입과 눈과 귀가 간만에 😻
공부 안하구 팬텀싱어 1회 봤어요
팬텀싱어 a thousand years 오졌따
아까 팬텀싱어 볼때 난 화학물질 속에파묻혀 있다는 문장 부르면서 캐미컬 나와서 옷 했음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팬텀싱어2 치여가지고 지금 9회 보고 있는데 한팀도 잃을 수 없다 ㅠㅠ 다섯팀 모두 우승해서 상금 나눠가지고 같이 공연해버려!!!
팬텀싱어 더 팬텀 is 오페라((???)) 무지하게 좋다
팬텀싱어2 조민규 너모 귀여워 😭😭고양이같다고양이 (feat 김동현) 스윗드림즈 선곡했다고 율동하면서 자랑하기 😭😭 (원래 파일은 안 그런데 올리면 초저화질이되네ㅠㅠ)
오늘 심심해서 갤노트로 그린 아이스베어 김동현. 한 주 내내 팬텀싱어2만 기다린다. 하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팬텀싱어2 #김동현 #아이스베어
와 씨 팬텀싱어 조졋다
편곡 많이 해서 좀 둥단단하는 느낌보당 부드러운 느낌이었ㅅ셈~~~ 팬텀싱어때 커버했던거보단 조았다
으아 제 최애노래가 팬텀싱어에 나왔다매요?ㅠㅁc radioactive 진짜 좋아하는데에에에ㅔㅔㅔ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Karen___k

🎵 엠마가 보는 팬텀싱어 시즌 2
나는 지금 젤로 미안한게 ruu 관리자분인데... 아이디 추가하면서 죄송한맘x10 되고있다ㅜㅜㅠㅠㅠㅜ..! 광고많이따시길! 그나저나 팬텀싱어 언제보냐😭
팬텀싱어는 노래로 너무 소름돋게 만들어서 급기야 유령으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팬텀싱어일 것이다
팬텀싱어에서 노래부르는 밍규띠 )( 넘 기여어
팬텀싱어 radioactive 이거 반복재생으로 듣고잇는데 크어어 ((((하는부분 넘 조아서 못 벗어나겟음
머릿속에서 팬텀싱어노래가 무한재생중ㅇ이다
171006 팬텀싱어2 새벽넷이팀 개그(?)😁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1988_0206

팬텀싱어에서 조민규씨랑 김주택씨가 너므너무 좋다
2회까지 보고 안봤나 ㅎㅎㅎ 팬텀싱어 보기~ 이거 은제거지?? 열두명 뽑는거면 어젠가~ 하머 풉 자야 하는데............................
잠안와서 팬텀싱어 보다가 울었네ㅜㅜㅜㅜㅜ
기다려라!!! 팬텀싱어!!! ㅠ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CookiedasMental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woohyuk_rise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bts_honssi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intaeyaaaa

팬텀싱어 조형균 시즌1 무대를 SWEET 엄마 듀에토 bts_honss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