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지

수지 - 좋니 (박진영 부담주의)
171015 파티피플 수지 - 좋니 (원곡 윤종신) 2
수지 좋을땐 좋니행.. 아 오늘 너무 재밌다 배수지 발라드 음색 박제해야됨
대체 오늘 무슨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좋니는 왜 또 갑자기 실검1위행.. 무슨일이야 오늘 증말 ㅠㅠ 실검1위부터 20위까지 그리고 핫토픽에까지 ⭐️수지 좋니⭐️ 등!판! 음원 나올 기세야 완전
님들아 수지 좋니 음원 없어요 ...
여러분 수지 좋니 네이버캐스트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눈앞에 있읍니다. 한번씩 시청 ㄱㄱ
아니 진짜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 내내 이럴일이야? 배수지 진짜 머단해서 말이안나옴.. 좋니여자버전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tlawm4

219. 수지 좋니 음색 최고다,,배수지 못하는게 모야,,ㅠ 옆에 깨알 제와피 표정ㅌㅋㅋㅋㅋㅋㅋㅋ
Suzy’s cover of LIKE IT reaches 1 million views on Naver !!!! 수지 - 좋니 (여자 버전)
수지 좋니 한 5번째 돌려보고있다
원곡 가수 종신옹님 작곡가님 두분다 좋아해주시니 기분 넘 좋다 #수지 #좋니 #음색깡패
와진짜 좋니 너무조아 수지버전 진짜 좋당
여러붕 배수지 좋니 여자버전 들어줘라 배수지 음색에 죽은 사람 여럿일것......
수지, 고막에 전율을 흐르게 한 ‘좋니 여자 버전’ 열창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똥손이라 떡고 부분 자를 수가 없어서 급하게 스티커로 가려봤어요.. 그래도 중간에 보이긴 하지만😢 배수지 좋니 최고👏


아이디

진짜 양심 1도없다 만천개 아이디 훔쳐가고 진짜 비열하다 그렇게 해서 1위하면 기분좋니 진짜 어이없네
우리팬들이 힘들게 만든 아이디 훔쳐서 니네 오빠 상주면 그렇게 좋니? ㅠ 진짜 관종이야? 그러지 않고서야 훔쳐가도 이렇게 떳떳할 수가 없자너 ㅋㅡㅋ
아이디 쳐 가져가서 좋니? 타팬이 소중한 시간들여서 당장 해야할 것들 다 미뤄가며 시간투자한 그 소중한 걸 가져가서 좋아? 아이디 가져간 니새끼들은 탈덕해 진짜 그건 너네 오빠를 좋아하는 게 아니야 아이디하나 못 만드는 마인드로 덕질이라니 개웃겨 진짜
진짜...더럽다...아이디 훔쳐서 1등하면 좋니ㅋㅋㅋㅋㅋ
아이디 쳐 가져가서 좋니? 타팬이 소중한 시간들여서 당장 해야할 것들 다 미뤄가며 시간투자한 그 소중한 걸 가져가서 좋아? 아이디 가져간 니새끼들은 탈덕해 진짜 그건 너네 오빠를 좋아하는 게 아니야 아이디하나 못 만드는 마인


더하면

"일이랑 랑해랑 더하면 뭐게?" "당연히 일랑해지" "그럼 사랑 랑해랑 더하면?" "사랑해.. 뭐야 장난하냐?" "나도.." "....." "나도 사랑해" -범생이가좋니양아치가좋니 中-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jing_a78


기분

아 진짜 열뻗쳐 뒤지겠네 니네들 그렇게 추악하고 더럽게 1위해서 기분 좋니? 좋아? 진짜 싸패들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바닥까지 보여가면서 1위하니까 기분좋니? 행복해?
그니까 존나 그렇게해서 이기면 기분이 좋니? 존나;;;;


어쩜

호원이 얼굴이 다 이긴다!!!!!!!! 화질같은거 신경도 안쓴다구 ㅠㅠㅠㅠㅠ 어휴 저렇게 잘생겨서 어쩜 좋니 ㅠㅠㅠㅠㅠㅠ 자꾸만 잘생겨져서 나는 어떡해 ㅠㅠㅠㅠㅠ (오바육바)(주책바가지)
일주일 만에 보는 승과니 얼굴 봐야하는 밍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좋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부 #뀨쀼 #gyuboo #minkwan
아 진짜 졸라리 기엽다 어쩜좋니 손도 너무 이쁘고 애기같아ㅠㅠ옷안에 이어폰 있는것도 나미쳐ㅠㅜㅠ
아니.. 텐이 세차가 무섭지 않나요? 했을때 안무섭다고 무심코 대답했다가.. 텐이 진짜 무서웠다니까 혼자 개오바쌈바 떨면서 세차장의 무서움에 대해 설파하는 쟈니.. 너를 어쩜 좋니,,,

3701.... 천재 강동호 정말 너란 사람을 어쩜좋니. 1177155404....


만드는

기타 좋니 악보만드는중


음색

그나저나 와웅 ㅠㅠㅠㅠㅠㅠㅠ~ 독후감 끝내는 중에 숮이 좋니 들엇는데.."좋다"............숮이찡 최고 ㅠ 음색깡패에 미의여신 흑흑 사랑해오


이기면

저렇게 해서 이기면 좋니 ^^??


잘생겨서

루비가 너무 잘생겨서 누난 마음이 아프다... 다이고형은 돌덕이라 라이벌 생기기가 어려운데 어쩌면좋니 둘이 빨리 결혼해


좋니

혼수상태 죽을만큼사랑했었어요 범생이가 좋니 양아치가 좋니 차가운 완벽한 나쁜남자 제 심장이 저보고 죽는데요 아웃사이더 피그말리온 스프링 레이디 피터팬은 죽었다
좋니사랑해서사랑을시작할때 #SVT_PROJECT_VOCAL 네가얼마나좋을지모르지어머삼십분남았네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Seodobby

좋은 사람.. 가족이 있으면.. 좋니? 으음, 항상 옆에서 따뜻이 감싸주는 이가 있다면 좋을것같긴 하다만...
.. 기억력은 왜 이럴때 좋니, 나는 지금 별로 자고싶은 느낌이 안든다만..
만ㅎ이 안좋니
기쁘니..? 좋니...? 흑흑
좋니 그 사라아암 ~~~
좋니 오늘 못불러줬다고 맛보기라며 인스타에 좋니부른거 올려준 홍기 짱이다!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좋니는 좀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그런 개 잇다
차트올킬!보컬대마왕 윤종신의 신곡,"좋니"많이들어주세요~^^
안졸린뎅..안젤리나졸리~~졸니? 좋니 윥쫑쉰~~
세상 제일 유해하게 생겻ㅅ는ㄴ데 순댕순댕 /v\ 이러ㅓ구잇ㅅ다..,내가 널 어쩌면좋니,..,.....🍺
너를어떡하면 좋니 너를~!
어쩌면 좋니 얼마나 남았어??
고추를 어케해야좋니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applesz1010

여기 아침은 늘 이렇게 좋니?
씽크빅 고자는 유행에도 뒤떨어지나봅니다아아아아 좋니밖에 떠오르지 않고... 휴... 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새벽에도 넘버링은 계속되는건가요ㅠㅠ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여ㅠㅠ 밤엔 위험하니 사람도 조심하세요ㅠㅠ
에휴 왜케 추이가 안좋니
갓ㅡ 설아에게 주자ㅡ. 내 몸과 마음과 좋니를ㅡ.
เพลง좋니 ดีมากจริง
좋니 구질ver.
ㅠㅠㅠㅠ목 많이 안좋니

애들아 어느 체인점이 좋니 다 너희거야
스타벅스가 좋니
널 어쩌면 좋니 니가 왜 이렇게 좋니
주말동안에 일 했어야 했는데 한거 없이 놀기만 해가지고 어쩌면 좋니..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LemoNic__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8_25do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pebookstar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eu8833

좋니 수지 아이디 파티피플 탈덕해 해야할 너네 chiya1710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