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

지민오빠 세상에서 젤귀여워 오늘따라 왜 더 귀여워보이냐ㅜㅜㅜㅜ
지민오빠 오늘따라 왜 더 예쁘지.. 심장에 좋지 않아..(심쿵사
#효니오빵 오늘따라 넘넘 멋진 효니오빠😢💕 많이 도키도키 하고 하즈카시 했으니깐 정말 제대로 못봤어요🤣 장난이 아니다잉🙈🙈 에로이보다 더 에러이 남자다요...😅💦 나한테는 아직 빠른 매력인거 같아요😴 초또 마떼 오니이상~🤣ㅋㅋㅋ
오늘 메생최초노버프로분당 2천찍었다카마드)ㅁ( 풀벞으로는꽤찍었는데노벞은첨이야... 오빠보고크리따라쓴게 유효한거같다..!
❤️대현오빠❤️ 오늘따라 네가 너무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너는 항상 보고 싶었다 황경신, 생각이 나서 #항상보구파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오늘따라 다들 플 얘기네⁉️ 나도 하고싶게 엉😭 전에 가위바위보에서 진 사람이 1분 씩 입으로 해주기 했는데 짧게 하니까 이긴 사람도 좋은데 아쉽고 서로 재밌고 야했다💦 근데 오빠 가위바위보 많이 못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는 말에 멈칫하고 말을 못 이어간다) 어머... 오빠... 나도 오빠 보...고싶어요...ㅠㅠ 오늘 따라 자꾸 오빠 생각이 나네...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SVT_04_Wooz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오빠랑 맨날 따라댕기는 점 귀여워요 .... 오빠는 오늘도 월드 와이드 핸섬 ! 오빠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아아아아 👍🏻 진짜 잘생긴 우리 석진오빠 ❤ 돔 입성 축하해요 ~~
태하오빠❣️오늘따라 완전 완전 보고싶어요!! 인스타 보니까 홍콩간거 같은뎅! 재밌게 놀다가 왔으면 좋겠어요 힐링도 하구!!헤헤 저는 내일 학교를 가서😭 넘넘 슬프네용.. 그래도 오빠생각 하면서 힘낼게요❤️ 오빠도 화이팅이에여😊😊
세상에 오늘따라 왤케 잘생겼지? 원래 그렇지만 깜짝... 입꼬리 너무 예쁘다 피부도 좋고...오늘 콘서트하느라 수고많았어요 푹 쉬어 오빠
오늘 규오빠 노란옷 너무 귀여웠어요ㅠㅜㅠㅜ오늘따라 한명한명 되게 길게 이야기 해주구...보정 전이라 못푼 사진 있는데 터치하면 켜지는 무드등 갖고 노는데 넘나 귀여웠어요 진짜...최고최고ㅜㅜ💕💕
오늘따라 오빠한테 더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빠때문에 살아요 ㅠㅠㅠㅠㅠㅠ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 안하꺼야 ㅠㅠㅠㅠ
오빠..ㅜㅜㅜ💗 오늘따라 오빠 너무 귀여워용..퓨퓨ㅠㅜㅜㅜ❤😂 저두 사랑해요💙💙💙💙
헐대박미친거같아여진짜 #비투비_그리워하다 미녁오빠오늘따라왜케다정한거같져

오빠 오늘따라 외케기여워요ㅠㅜ 티져보고 바로자야하는데 오빠때문에 오늘밤 자기는 글렀어ㅠㅜ😭😭😭
오늘따라 너무 보고싶어ㅠㅠㅠㅠ왜 난 대구에 못 갔지....왜....나도 오빠 미친 미모 실물로 보고싶은데😭전 총공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빠 잠만 나 뺨 좀 때려줘 미쳤나봐ㅜㅠㅠ곧 티저나오는거 갑자기 생각났어요 어쩐지 오늘따라 빨리 자기싫더라....
오빠... 겁 많구나... 그러게. 오늘따라 이 집에 오니까 왜이렇게 귀신들이 많이 보이냐..(가늘게 눈을 뜬채 바라보며 히죽 웃는다.)
이제자려구누워서우리여보음악듣는중❤️항상달달한데오늘따라오빠목소리가더달달하다💕💕💕
아 졸라 구준회 이 완벽한 남자.. 오늘따라 왤케 치이지ㅜㅅㅜ 흑흑 오빠...
나 왴케 갑자기 오늘따라 오빠들 보면 몸 안애 흥분댄 에너지가 주체 안 댐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04_calligrapher


유난히

오늘따라유난히아팠네요ㅠ 척추축만의 위험성 덜덜 나고딩때 바르게앉았었는데 비뚤어진 의자에 바르게 앉아서 문제였어
보면 행복하고 즐겁고 아무 근심 없게 만드는 그런 사람들 당신들 또한 그러기를. 오늘따라 유난히 기분 좋은 이유는 당신들덕분이겠지 #CELEBRATE_HIGHLIGHT 편안한 잠 자기를 바랄게요 좋은 꿈 꿔요🌙
오늘따라유난히웃지않는니가왠지슬퍼보여 #앞으로도_오래보자_하이라이트 무슨일이있냐는나의말에나만실트안보인다며광광울어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이영세자 오늘 따라 유난히 잘생긴 세자저하
오늘따라유난히웃지않는니가왠지슬퍼보여 #어쩔_수_없지_뭐 #CELEBRATE_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우리라이뜨들
오늘따라유난히웃지않는네가왠지슬퍼보여 #CELEBRATE_HIGHLIGHT 무슨일이있냐는나의말에괜찮다며고갤돌려
오늘따라 유난히 보구싶넹😿😿 빨리잘래...꿈에서라도 만나

황은 오늘따라 유난히 집에서 떠나기가 싫어서 직원한테 맡기고 바안나감 근데 생각해보니까 스스로 왜그랬나 싶은거지 누나들한테 (빨리 가라고)그런말 해본적은 있어도 진심인적은 없었거든 순간 확 열오르는 황이겠지
오늘따라 유난히 더 미모가 빛나네 ㅠㅠㅠㅠ
이상하게 오늘따라 유난히 더 졸리내..
몇년 전에 했었던 기억이 날랑말랑 하는 그 매치업이나 개판오분전 같은 붉띿ㅂ1만의 예능 프로그램 해줬으면 좋겠다😭 오늘따라 유난히 다 불띿ㅂ1가 너무 보구싶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챠 너모 싫다 오늘따라 유난히 더더덛ㄷㄱ더더더 싫어..... 죽을래.....
오늘따라 유난히 네가 생각나는 밤이야 💛 💛
오늘따라 오타가 잦군. 유난히 피곤한 밤이ㄹ, 아니. 술 마신 건 아니거든?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kiki_jjp


기분

인터넷 방송하는 짐랩 오늘따라 즴이 기분이 좋은지 평소보다 방방 뛰길래 시청자들은 뭐 좋은 일 있나보다 댓글 쭉 올라오는데 둘이 분위기 잡고 말할 게 있다면서 일어서는데 즴이 몸 뒤로 젖히면서 아, 형 형 저 진짜 말 못 하겠어
오늘따라 월요일소리가 예비군당일이랑 비슷한 기분이야..
오늘따라 내 기분 롤러코스터.. ㄴ나기사........ 음..... 이번화 마오 오시분들에게 좀.....
아, 지도 그렇심더. 날씨 따라가 몸상태가 영 달라지가 기분도 그거 따라 가거든예. 근데 또 웃기게 비 오는 날을 꽤 좋아하는 편입니더. 오늘은 일에 치여가 하늘 함 볼 시간도 없었네예. 잘 보내셨습니꺼?
왤케 오늘따라 다들 메롱이래ㅋㅋㅋㅋㅋㅋㅋ 컴백이니까 기분좋게 있는거지 오늘 컴백아니고 병크터졌느먼 나 여기 업슬듯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컬팀.... 항상 이쁜 목소리로 힐링주셔서 고맙고 감사해. 오늘따라 기분이 좀 안좋아서 보컬팀 프로젝트 많이 기대했는데 진짜....실망은 하나도 없고, 고맙다는 말이 밖에 안 나와.... 아주 잘했어 우리 세봉이들.
아니 기분 오늘따라 유ㅐ이래

오늘따라 잘그려지는 기분이니
계속 쵸로엿던 족자봉을 오늘 카라로 바꿨다 킈식 6만원 족자봉 세트 사면 기분에 따라 육둥이를 바꿔 걸 수 있다구~
"오늘따라 귀여운 짓거리를 하네? 우리 예쁜이가." "새삼스럽게 왜 그러세요. 전무님. 저는 늘..." "돈 떨어졌어?" 새끼야. 내가 돈이 왜 떨어져. 하여간 이 새끼는 내가 좋게 대해줘도 못 믿고. 어휴. 오이카와는 어쩐지 기분이 팍 상했지.
오늘따라 기분이 좋군 잠오는 모양이야
그치 ㅎㅎ 오늘따라 그래서 더욱더 잠이 안와 그냥 기분이 묘해
근데 태형아 ㅠㅠ 울지마 ㅜ 네가 울면 나도 따라 울어 ㅜㅜ 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애기 오늘 기분 좋아서 어제보다 더더 행복했어 ㅜㅜ 다치지않고 마무리되어서 다행이구, 돔 입성 다시 한번더 축하구
오늘따라기분이좋은건 #어쩔_수_없지_뭐 내일하이라이트가컴백하니깐그렇지뭐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gugong_90

171015 금산 슈퍼콘서트 오늘따라 더 기분좋아보이던💛 #아스트로 #윤산하 #산하 #따나
대로변은 웬일인지 한산했다. 오늘따라. 참 조용했어. 북적이기라도 했으면, 인파에 치이고 쓸리기라도 했으면 지나친 상념에 사로잡히지 않았을 텐데. -..개같다 다냴의 기분과는 영 상반되게 낮게 떠있는 하늘은 쓸데없이 공허하고 맑기만 했어.
-선배는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그리고 자기는 모르는척 선배를 걱정하는 기색까지 보였지 토도로키는 이제 자신을 얽매던 것이 모두 사라진 기분을 느꼈음 그래서 오랜만에 바쿠고에게 점심을 먹자는 약속도 잡았지 -쇼토 오늘따라 기분이 좋아보이네
오늘따라 내일이 월요일이란 사실이 너무 무겁게 느껴진다ㅠㅠ 이제 올 해도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 알 수 없네 이 기분 🙁☹️
시간이 흘렀다.지금 너와 나의 관계는 애매했다.그 날 이후부터 더 그런것같은 기분이 들었다.하지만 애써 모면했다.너는 오늘따라 유독 밝았다.방실방실 웃는 널 보니까 나도 모르게 몸이 녹는다.그래,알아.넌 맑은아이 라는걸.난 네가 항상 맑았으면 해.
오늘따라 자꾸 현수한테 저격당하는 기분이야...
즤민이 생일날 현생 개오졌는데 그날 나도모르게 찜인생각하면서 웃었나봄 오늘따라 왜케 빵실빵실웃고 기분 저은일 있냐고 물어보고ㅋㅋㅋ쯰밍생각만해도 좋았나바ㅠ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바람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여기서 부는 이 바람이 그대 곁에까지 닿겠죠 나는 당신의 바램으로 돌아가요 새찬 바람 그대덕에 오늘도 돌아가네요 가을이 되면 어느덧 한가한 이 기분따라 기분좋게 돌아가는 바람개비 걱정 없어보이네요 다행이네요
쭈야 오늘따라 쌍커풀엄청찐해진거가튼데 기분탓인가
아 오늘따라 만우절 보고십은 이기분!!!!
2분 남았다 헐허렇ㄹ #SVT_PROJECT_VOCAL 오늘따라 탐라에 뭔가 사람이 없는 듯한 기분
" ....오늘따라 타키가와씨는 평소보다 여유를 잃은 느낌입니다.단순한 기분탓일까요...?"
아니 요즘 애들 생각하면 예전도 그랬지만 요즘따라 더 울컥하는건 기분탓인가 왜 하루도 빠짐없이 울컥하는 요소가있지 왜 하루도 날 안울리는 날이없지. 예전 내 애인이 나보고 오늘도 지 울린다그랬는데 그냥 사랑하면 원래 이런건가
오늘따라 선바님 피곤해보이는건 기분탓일꺼요?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cosmelover_nu

아 오늘따라 트위터 너무 재밌다.. 근데 이렇게 밤새면서 공부하다가 다 못끝냈는데 학교갈 시간되면 뭔가 기분 애매모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샜는데 공부를 못끝냈어..?!(5시부터공부시작한사람
서은준 오늘따라 즐거워 보이네 그러니까 나도 기분 좋아.
친철하다니, 이거 오늘따라 칭찬 많이 듣네..~! 기분 좋아..!(베시시 웃으며)


잠이

오늘따라 왜이리 잠이 안올까
아이고 그럼요!!ㅠㅠㅠㅠ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오늘따라 잠이 안 오네요.
오늘따라 잠이가 오지 않른구나 (근엄)
앗 그쪽도 잠이 안오시는건가요? 저도 오늘따라 잠이안와서.. 혹시 괜찮으시면 잠시 대화라도 하시겠어요?

전 오늘따라 잠이 안 와서. (어깨 으쓱
오늘따라 잠이 더 안오는고 같음
그렇군요..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오늘따라 잠이안와서.. 뭘해야 잠이 잘오려나요?
오늘따라 새벽에 잠이안오아ㅛ
'자고 일어나니 누군가 머리를 마음대로 만져놓았다' 라는 설정으로 그려본 이즈미. 하교길 유리창에 비친 자기모습을 볼법도하지만, 오늘따라 잠이 잘 깨지않아 집에 도착할때까지 본인 머리상태를 눈치채지 못했다고합니다 (이즈미 바보)
오늘따라 잠이안오네여 #BTOB_BROTHER_ACT 오늘은 날이다!!!
요즘따라 이상하게 잠이 계속오네 오늘도 하루 종일 자고 먹은건 콜라젤리 1봉......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Egg_dalgyal


왜이리

오늘따라 왜이리 슬프게 들릴까
오늘따라 왜이리 허리가 아픈지
2017.10.16 새벽 지성시 오늘따라 왜이리 더 보고싶은지...♡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해❤️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고마워 #지성시
오늘따라 몸이 왜이리 불편하지 날이 아닌가..
안즈가 처음 저택에 오던날 자길 보고 웃어주는 안즈에 첫눈에 반해서 소유욕 뿜뿜하는 마드네랑 응아앗 도련님 오늘따라 왜이리 고집이까 하면서 따라다니는 요만한 미카가 보고싶었을뿐...
이제는 석즨도 나갔겠다 냠쥰은 아예 윦긔의 위로 올라가서 진하게 혀를 섞었음. -..후, 쥰아.. 오늘따라 씨익 웃는 냠쥰이 왜이리 야해보이는지. 윦긔는 참을인자를 수백번도 더 새김. -빨리 퇴원하고 우리 놀러가요
오늘따라 왜이리 칭찬이 헤프실까? 고맙게도. -Rota D. Arian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caprixxio

오늘따라 왕의길은 왜이리안나옴 ㅜ 시밸 배그하고싶더ㅏ,, 한판만 더이기고 데바데해야지


왠지

오늘도 잘놀구 있는 사랑하는 리쨩에게 오늘따라 왠지 갑자기 더 보고싶어 뭔가 아까 보낼때 인사를 제대로 못한거 같아서 하루 종일 마음이 안좋앗는데.. 그래도 친구랑 같이 잘놀고 있어서 다행이네. 사랑해 지금처럼 계속 사랑해♥
년은 급 비상사태..급하게 아무 차 백미러에 얼굴 들이밀고 상태 확인하는데 왠지 오늘따라 머리도 더 엉망이고 눈도 좀 부은 것 같고 그러겠지
와글와글 씨끌법적했다 30분만에 한적해진 피잣집,, 오랜만이기도 하고 뭐가 빠르게 웨엥 지나간 느낌이라 급 피로 몰려오는 태싸장님이다., 허름한 테이블 의자에 잠깐 앉는데 ..뭐 괜찮았던 것 같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피잣집이 오늘따라 더 썰렁해 보여
오늘 따라~~~~왠지~~불족발이 땡겨~~막창도 땡겨~~어흐흑 배고파
샘이 왠지 오늘따라 잘생겨보이는걸.
그렇지만 그는 한 가지 사실은 알았습니다. 그는 결코 소녀에게 해를 입히지는 못할 것이라는 걸 말이죠. 바람이 불면서 나뭇잎들이 서로 부딪혀 사락사락 하는 소리가 오늘따라 왠지 간지럽고 그 간지러움이 가슴에까지 전해지는 듯 했습니다.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lolww001

아 항상그랫ㅅ지망 오늘따라 너무떨려 왠지 뜰것같ㅈ단말이지 ㅠㅠㅜㅜㅜㅜ
(여전히 고개를 숙이고 있어, 왠지 오늘따라 당신의 손길을 피하지않아. 한참을 그렇게 있다가 천천히 고개를 들고는 당신을 보고 애써 그러는듯 활짝 웃어) 응- 친구로써 항상 곁에 있을테니까 말이야..! 영광인줄 알라고..-!
왠지 오늘따라 마음이 아픈지 했더니 오늘은 그대가 날 떠나가는 날이래요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그런가

월요일이라 그런가 오늘따라 탐라가 느리군!
오늘따라 다들 날 신기하게 쳐다보더라 파란비니쓰고 다녀서 그런가
오늘따라 더 잘생기신 것 같다.💕 영화제에 가셔서 그런가? 빨간 와이셔츠 때문인가?쿜쿄쿜쿜쿄
오늘따라 우롱차 왤케 잘 들어가지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주모 여기 우롱차 5잔 추가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baek_A_A

아파서 그런가... 오늘따라 토오루 너무 보고싶어
아니 근데 오늘따라 트위터가 이상해... 1. 알람이 안뜬다 2. 사진이 저장이 안된다 나만 그런가...?
켄:..쿠로 오늘따라 연습 분위기가 좋네. 리에프가 조용해서 그런가?(들뜸) 쿠:어,어 그러게.. ‘예상보다도 더 좋아하는구나 켄마..’ 선물1.리에프의 연습 시간동안 입 봉인


왤케

님들 오늘따라 저 왤케 좋아하세요 저 행복해 죽을것같네
코덕 메이크업 전력 했다 조잡하게 해놓고 태그 붙이기 민망해서 내림 오늘따라 홀라인 왤케 맘에 안들지ㅋㅋㅋㅋㅋ 롤도없고 실력도 없어서 고데기로 대충대충말았음당
오늘따라왤케졸렵지자면안되는데 #SVT_PROJECT_VOCAL 바람개비듣고자야되는데아졸리다
오늘따라 슬픈트윗 왤케마니보이지 롬곡나내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keyma0220

오늘따라 말 거는 게 왤케 힘들지 아아아아ㅏ아아무말


유독

오늘따라 유독 허기가 졌다 황혼을 먹고 싶었다 낭만실조에 걸린 것 같았다 날 보고, 네가 웃었다 포만감에 숨 쉬지 못했다 / 이훤, 낭만실조 #황민현 #민현
평소에도 애교가 많은 편이긴 했지만 오늘따라 유독 심하다고 느낀 윤이 제 허리에 감긴 팔 잡으며 풀려고 하지만 더 꼭 안아버리는 탓에 몸 앞으로 숙여지고 엉거주춤한 자세가 됨. 휴식기인 윤에 비해 한창 활동 중인 강은 드라마에, 광고에 시간이 모자랄
결국 견디지 못하고 현넨 몰래 외출을 강행하는 종혅이었다. 잠깐만, 아주 잠깐만 다녀오자. 빠르게 외투를 챙겨 몰래 방을 빠져나온 종혅은 빠르게 노란 꽃이 있던 그 꽃밭으로 향했다. 오늘따라 유독 달빛이 적았지만 종혅은 막연한 기대감에 젖었다.
#비투비 #정규2집 #Brother_Act 171015 대구 미친콘 비투비 오늘따라 유독 친했던 프니엘💙육성재
토키야와 같은 하늘에 별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오늘따라 유독 더 별이 예뻐보이네요!😁
혀에 꿀이라도 발랐나 봐. 오늘따라 립 서비스가 유독 좋은데. 음유시인 남부럽지 않네.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Hellopyask


잠깐

(잠깐 물든 보라빛 눈동자를 보았지만, 잘못 본거라 생각하고 모른척한다)으음... 진짜요..? 오늘따라 박사님의 분위기가 약간 달라 보여서...
170920 #워너원 #김재환 재환이 따라 잠깐 눈 감았다가 눈 떠보니 월요일·· 오늘도 너 때문에 숨 쉬고 있고···
그리고 며칠 후에, 옩은 댡의 궁에 방문하기로 했다. 귀빈 갽씨와 아무 사이도 아닌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옷차림에 신경이 쓰이는지, 옷장을 다 뒤져봐도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어서, 그냥 정복을 입고 입궁해서, 녅을 만나 잠깐 이야기를 하고, 연무장에
(네게서 배부르단 소리가 나오자 뿌듯한 얼굴로 나도 밥을 비운다. 많아보이던 전골이 거의 바닥을 보인다. 잘 먹었다고 인사를 하며 잠깐 화장실에 들어왔는데 어째 오늘따라 살이 좀 쪄보인다.) 내일부턴 아침 운동을 좀 할까...
(웃는 낯에 저도 따라 웃으며 안 주머니에 손을 넣어 뒤적인다. 아무것도 잡히지 않아 잠깐 고민하다 잡히는 펜을 꺼내 들고는 손바닥에 꾹꾹 눌러 번호를 적는다.) 지 이름은 기동찬, 오늘 요라고 은인을 만날 줄 몰러서 깜빡혔어야.
네임버스로 형사 셩우 취조하다가 잠깐 나왔는데 동료 형사에게 끌려온 범죄자 녤과 눈 마주쳤으면. 진득히 옮겨붙는 시선에 오늘따라 셩우 귀 뒤에 새겨진 이니셜이 평소와 다름을 느꼈으면 좋겠다.


마음이

아직 물어보고 싶은것도 많고 해주고 싶은것도 많은데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그래서 오늘따라 더 마음이 아파.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VOMVVVVV

[속보] 1. Daft punk - Something about us 재현에게는 마음에 뭔가 위로가 되는 노래 쟈니에게는 차안에서 듣기 좋은 노래라고 2. 문자를 오늘따라 빨리 읽은 재현 쟈니 "마음이 좀 약해졌나봐요, 그죠"
..오늘따라 마음이 허해-.. (안아줘.. 하듯 팔을 벌렸다)
나 오늘따라 왜 이렇게 울컥하지... 내가 더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 내 마음이 내 마음 같지 않을 때 당신들이 얼마나 힘이 되어줬는지 모르겠지. 아직 모를 내 앞길에도 당신들의 노래가 함께하길. 내 자부심. #앞으로도_오래보자_하이라이트


왜이렇게

쫓아와서 눈 마주침 시전하는 년. 그는 모른다 자기가 하는 게 플러팅인줄.. 그냥 귀여운 동생 반응 계속 보고 싶어서 보는 것일뿐.. 얘가 오늘따라 왜이렇게 귀여워 웃을 뿐... 그러나 잉은 이제 헤어날 수 없을 만큼 년 사랑해 버리고 마는데
왜이렇게오늘따라실트가말썽일까 #하이라이트_어쩔수없지뭐 얼른올려줬으면좋겠다
오늘따라왜이렇게 #DafBama2017_BigBang 쓸말이없는것같고막 그렇지
?? 오늘따라 왜이렇게 친구신청이 많이 들어오냐 ㅂ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RE_ONG950825

오늘따라나도왜이렇게잠오냐 #SVT_PROJECT_VOCAL 여섯시에못일어날꺼같지만갠차나
앋ㄱ긴장해서 배땡겨,,,, 아 오늘따라 왜이렇게 공지뜰것같은지 모루겟당 ㅎㅋㅎㅋㅋ
헉 뮹뮹릠ㅜㅜ 제 전용캐릭 오늘따라 왜이렇게 빛나여ㅜㅜㅜ 기여어💕💕💕💕
오늘따라 왜이렇게 우냐😭
(저리우야가 오늘따라왜이렇게 눈물이날까)


웃는

쫄래쫄래 잰의 따라 방 들어간다. 잰의는 이불 덮고 누우면서 단호하게 -술 냄새 엄~청 나니까 오늘 김지슥씨는 바닥에서 자세요. 하겠지만 헤실헤실 웃는 얼굴로 "시루!"하면서 누워있는 잰의 끌어안음.
(네 웃는 얼굴에 저도 따라 환히 웃었다. 그리고 으쓱이는 네 어깨를 한 번 봤다가 당연하다는 듯 네 눈을 쳐다보았다) 그럼요- 오늘 먹는 야식은 최고겠네요. 도착도 전에 기대되어버려서 어쩌죠?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jamong_cat_

좀더 구경하다 가고 싶네만- 오늘따라 더 피곤한듯 하니 난 일찍 자러 가겠네. 다들 좋은 밤 보내게나~ (여전히 웃는 얼굴로 꽃잎을 휘날리며 총총 걸어가)
(따라 빙긋이 웃는다.) ...응. ...매일 하던 일인데. 그냥... 오늘은 조금 특별했음 싶었어.


웃으며

스윽, 하고 상체를 숙여 운과 눈높이를 맞춘 냴이 살짝 웃으며 얘기함. 형, 우리 사귈래요? 평범한 문장과 평범한 장소.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운은 엄청난 설렘을 느낌. 맨날 봤던 얼굴인데 오늘따라 더 잘생겨보인다. 세상에 우리 둘만 남은 것 같아.
감동스러웠다고 해두죠. (따라 장난스레 웃으며 그의 뺨에 손을 얹고 엄지로 쓸었다.) 평소에는 검은색 장미. 오늘은, 비가 내리는 중에 빗물에 젖어버린 수국.
이 사진을 보고 팬들을 위해 깜짝 브이앱을 해주던 네가 생각났다. 항상 팬들의 안부를 물어주고 자신의 이야기를 예쁘게 웃으며 해주던. 오늘따라, 러브들을 부르며 웃어주는 네가 많이 보고싶다. #황민현
그럼요!착해요 똑딱이 (따라 웃으며) 오늘도 좋은 밤이 되길 바라요;)


사진

오늘따라 사진 찍어도 되냐 요청할 용기가 안 나서 코스 사진은 이 분만. 나름 기발하고 또 엉성해도 재미있는 코스프레 많이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인형옷 사/만들어 온 분들도 있었고.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ch_92a

카메라로 내 상태 확인하다가 오늘따라 예뻐서 정신 잃고 정신 차리니까 갤로리에 내 사진 있음
야, 여기서 늘어지면. 나 오늘 누구 못 업어. (못 말린다는 듯 헛웃음을 짓고서 제 잔에도 살짝한 술을 따라 벌컥 마셨다. 살짝 투덜거리며) 매일 얼굴 보는데 셀카는 무슨. 사진 보낼 생각 말고 만나자고 하면 좀 좋아.
사진들. 이걸 언제 이렇게 인화해서 모아뒀나 싶어가지고 놀란 광녛. 그 와중에 용돈 몇푼 주지도 않았는데ㅜㅜ 하면 서|운 일단 계속 감동하라면서 씩 웃음. 결국 광녛 걱정시켜서 미안하다고. 오늘따라 회사에서 너무 힘들었다고 하면서 서|운 꼭 안고.
네네 알아요~ 그래서 럽펠님은 나중에 올려주시겠지~~ 했는데 다른분들보다 더 빨리 올라와서 깜놀!! 오늘따라 이상하게도 망고사진이 거의 안보이더라구요~ 어찌나 찾아다녔는지ㅠ
마쟈여 ㅠ ㅠ 오늘따라 돟오 눈동자 색 갈색인거 넘 이쁘다는 후기 많아서 사진마다 눈 먼저 보게되는🐯
사진빨 안받는 시키 보고파, ,, 시키 오늘따라 저 좀 더 괜찮지 않슴까?! 나츠키 으응... 확실히... 그럴지도. (찰칵 셀카 찍는 시키. ,, 하지만 사진이 묘하게 이상함) 시키 누굼까, 이거...
오늘따라 더 보고싶은 예쁜 예원님 😁 우울해서 언니 사진 뻥 안 치고 100장 보자나요 ㅠㅠ 넘 예쁘신 분 .. 진짜 제 활력소 아닐 수 없다 마니 사랑함니당 😊💞 영화 보구 잇나용 잘 보구 잘 자요 ㅎㅎ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crayongguk0302

나도 자야겠다...오늘따라 사진조차도 더 아름다운 너도 좋은 밤이 되길 굿밤!💤


옵션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과 북한 목표물 텔러슨 국무 장관이 공지해서 지명한 11명 지명되는데로 옵션에 따라 처리할것 옵션. 적출과고문 내장에 유리섬유 넣고 봉합 오늘 실행.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과 북한 목표물 메르켈 총리님이 공지해서 지명한 11명 지명되는데로 옵션에 따라 처리할것 옵션. 적출과고문 내장에 유리섬유 넣고 봉합 오늘 실행.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과 중국 목표물 텔러슨 국무 장관이 지명 공지한 101명 지명되는데로 옵션에 따라 처리할것 옵션. 적출과고문 내장에 유리섬유 넣고 봉합 오늘 실행해.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과 중국 목표물 텔러슨 국무 장관이 지명 공지한 110명 지명되는데로 옵션에 따라 처리할것 옵션. 적출과고문 내장에 유리섬유 넣고 봉합 오늘 실행할것.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과 중국 목표물 텔러슨 국무 장관이 지명 공지한 11명 지명되는데로 옵션에 따라 처리할것 옵션. 적출과고문 내장에 유리섬유 넣고 봉합 오늘 실행.


오늘따라

쥐면서 다니엟을 경계하는 모습이 그다지 친했던 사이가 아니였어서 왜 그러냐고 물어 볼 수도 없고 옆에 있는 옹도 오늘따라 답지 않게 진지해 보여서 덩달아 진지해지겠지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yoonsanhakr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minha0627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eunha_ap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MondBlan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wlrdnjs275

오늘따라 오빠 유난히 기분 잠이 왜이리 비투비그리워하다 mjjeje50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