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으로

안즈케이토 선배께 혼이 날 때엔 거의 흘려듣는 식으로 참아내는데, 선배께서 「이제 반성 했겠지?」라고 물으셨을 때 나도모르게 「네, 미즈하노메 선생님」이라고 답해버려서 네 시간은 더 혼났어.
이 살인마 새끼 ㅡㅡ 우리 케이둘쨩을 저런 식으로...
우인장에는 많은 이름들이 적혀있었는데 하나같이 인간의 이름은 아니였음 창고는 원래 출입금지지역이여서 혼날까봐 거기서 우인장을 찾았다고 말도 못하고 그냥 혼자 이것저것 자료를 찾아보는 식으로 알아보던 중에 케이토가 집 밖에서 질나쁜 요괴랑 마주쳤을듯
전 장르 최애 보면 쟤 좋았지 )( 싶으면서도 이미 애정은 없음. 그런 식으로 가히리를 첫 시작으로 언라 케이 디그 이것저것 다 파면서 본진 옮겨갔는데 지금까지 본진 바뀐 뒤에도 언급하는거 후시미밖에 없다... 이때 깨달음 이 녀석 인생최애구나 ㅠㅜ
흑흑 반 프로듀스 대사들 물론 보면서 빵빵 터지는 고압적인 (척하는) 대사 많지만 그래도 한두 개가 이런 식으로 내 마음을 울려서 또 케이토 내가 너무 사랑하고 그러니까 이제 스페셜 3 대사 좀 줄래?
미안해서 어케해 ㅋㅋㅋ ㅠㅠ 그냥 차라리 케이돌 좋아하는애랑 교환식으로 하는게 맘편하짓..! 걔가 호락할지는 모르겠지만 ㅠ_ㅠ
ㅠㅜ오케이 케이오 이번 쉐넌 레드 에피 진짜 그저 이런식으로 끝내는 건가..::;; 쉐넌한테 미안해지는 에피라고...ㅂㄷㅂㄷ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ponyoseun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특대로 기사난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드라마 홍보도 같이 돼서 난리남ㅋㅋㅋ그래서 결국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오이카와가케이 가르치는데 너무 잘 받아들이니까 카게야마 같은 놈 소리 듣기
내가 우리 애기라고 부르는 애들은 60% 로 미루, 30% 로 케이, 10% 로 유리다... 다 애기 같애 ㅋㅋㅋ ㅜㅋㅋㅋ 사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애들 다 우리 애 우리 애기 이런 식으로 불러서...
나와 아르젠타는 에인션트 드래곤의 분리물이다. 인간들 식으로 말하자면 형제 같은 것이지. 우리의 사명은 케이어스의 사념체들이 부활하는 것을 저지하는 것이다.
솔직히 이바라는 케이토+마오의 인상이고 나기사는 레이+와타루임. 에이치가 피네를 만들 때 와타루의 파편을 긁어모아 만들었다고 하기엔 나기사 비쥬얼이 너무... 앙스타는 뭣보다 캐릭터 설정이랑 일러스트로 먹고사는 게임인데 이런 식으로 신캐를 만들어버리면
그거 일본어 ㅋ 이발음을 번역할때 ㄱ로 표기하도록 표기법이바껴서 그런거같더라구여 그래서 케이키 이런이름도 게이키 이런식으로 변햇구...
그래도 하기 전까지의 케이는 참아보려고 벽 뿌수고 있을거야... (쾅쾅쾅!! !! !!! !! !!!) 하하, 우리 역시 하지 말까 남자토끼씨~... 나 별로 안좋을 것 같은데~.. 아니면 말고~.. 이런식으로 존나 뭔가 뿌술듯ㅋㅌㅋㅋ
여러분 뮤비는 반드시 뉴이스트 계정으로 스밍돌려주세요! 시제이랑 원더케이도 반영되는 거 맞는데, 한곳에 집중해서 조회수 확 올려야 기사가 나요! 한시간만에 얼마 돌파했다 이런 식으로요!

저 대사 하고 되게 기뻐보인다고 하니까 바로 임신과 출산은 경사로울 일이지 ㅁ-ㅁ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거 너무 케이토 다웤ㅋㅋㅋㅋㅋ 동물이 좋다고 하라고 그냥ㅋㅋㅋㅋㅋ
아웃팅을 그딴식으로 써먹는 케이드라마 너무 환장이고 생각할수록 빡쳐;
ㅋ 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 베스트드레서 인정합니 다;;;;; 흡 루른교류회때처럼 막 케이쿠같은거도 하구 그런식으로 노는거 한번더잇엇음 좋ㄱ갯내요.....(아련
슈나 나츠메는 정말 마른하늘에 날벼락이었지만 레이는 케이토가 판벌리는걸 방관하고 냅뒀고 와타루는 에이치 원하는대로 해주고 피네 들어갔고 카나타는 케이토한테 니 말 안듣겠단 식으로 쎄한 소리 하고..
쿠로케이는 혼례도 전통식으로 하지 않을까 싶어서.. 한참을 고민하다 이로우치카게를 입은 쿠로케이를 커미션 넣었습니다ㅠ////ㅠ)♡ 작업해주신 빈( 0HUKI0)님 감사합니다!!! 끼야악 어쩌지 너무좋아 ❤쿠로케이평생행
코가랑 나츠메랑 틱틱댐서 잘지낼거같아서 넘 귀여울거같은 부분 하나.... 나츠메가 일단 케이토와 소마랑은 사이가 나쁜데 쿠로한테는 어떤식으로 굴지가 너무 궁금함 하나...
케이돌판 팬한테 충성심 요구하는 거 너무 심해 한 아이돌만 좋아해야 되고 스밍 안하면 팬도 아니고 아이돌 좋아하는 데 무슨 자격이 필요해요 이런 식으로 진정성 재단해서 뭐가 남는데요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omyiNoza

헉 마자요....영어 문법은 이케이케해서 이게 맞다! 하는건데 문법을 제외한건 그냥....해석을 잘못했다...그래서 틀렸다라던가 그런식으로 밖에 쓸수가ㅜ없잖아요ㅠㅠ 오답노트 진짜 막막해요ㅠㅠ
유난히 단거를 좋아하는 애인은 '케이쿠, 티라미수' 이런 식으로 발음하는데 그 특유의 '우' 발음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실물로도 귀엽고 카톡으로도 귀엽고 전화로도 귀엽다
레몬집에서 눌러살면 언젠가 한 번 쯤은 케이 덮친다 ( ? 아나 말투하니까 케이맕 ㅜ생각나서 살짝 웃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는 저런 말 어떤식으로 할 까 넘 궁ㄱㅁ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른...상처는? " " 이런식으로 다 뽀뽀해버릴거야. " 펑, 나리의 얼굴이 붉디붉게 물들고 괜스레 제 손으로 케이가 입을맞춘 목덜미를 몇번 쓸어봤다. 방금전 일어난 일이 도저히 믿기지가 않았고 정신이 케이의 페로몬을 맡은것보다 더 울렁거렸다
아진짜 와이투케이때도 이런식으로 말 안햇음 샹
블레이드 러너2049 中 케이가 조이를 사랑하는건 케이가 인공된 레플리칸트이기에 다른 식으로 인공된 생명에 연심을 느꼈다는 묘사이겠거니 싶지만 툭 까놓고 보면 그냥 러브플러스에 진지빨고 집착하는거에 불과해서 한심하고 웃기게 와닿았다는게 솔직한 감상
뻘하게 저거보고 생각난건데 어릴때 계란흰자를 저으면 저런식으로 몽글몽글해지니까 아 생크림은 계란흰자로 만드는구나! 하고 어린 내가 고사리 손으로 열심히 계란 흰자 분리해서 이케이케 했는데 찍어먹어보니 졸라 맛없어서 울었던 기억이 있다

이렇게 카드 식으로 엔도랑 케이토 커미션 하나씩 넣고 싶다
응원해줄게. (열심히 해보라는듯 스담했다!) 허 필요없거든, 그런 식으로 굳이 보건 위원회의 무서움을 알아버리고 싶지 않거든~! (스담았던 손으로 케이 볼 살작 꼬집음!)
케이토 개화전 일러, 스토리 읽기 전우리 소마 착하다 우쭈쭈 정작 스토리의 표현야이 요 녀석잌ㅋㅋㅋㅋㅋㅋ 이거라 갭이 있어서 더 웃겼다ㅋㅋㅋ 케이토가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거 첨 봐서 얘는 소마 앞에선 마음이 진짜 편한가보다 싶어서 훈훈했다..
케이토 개화전 일러, 스토리 읽기 전우리 소마 착하다 우쭈쭈 정작 스토리의 표현야이 요 녀석잌ㅋㅋㅋㅋㅋㅋ 이거라 갭이 있어서 더 웃겼다ㅋㅋㅋ 케이토가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거 첨 봐서 얘는 소마 앞에선 마음이 진
테츠쿠로 사귀는데 케이토랑 쿠로가 오래 함께 한 사람들끼리의 '말 안해도 알아 네 마음' (이런식으로 굴때마다 너무 부럽고 속상해하는거 보고싶다.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는거
케이돌 사업 이딴식으로 할거였음 애초부터 총대 매지 말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씨제이에 맡기지 그랬오 왜 니네가 나댔오??????
중국 겨냥해서 케이 엠 나눠 활동했더니 성적 괜찮아서 리팩 내고 그 후에도 계속 이런식으로 마켓팅 하려다가 줄줄이 소세지마냥 중국 시장 대표주자들 탈퇴하니까 마지막 남은 멤버 솔로로 돌리고 꿋꿋하게 케이엠 버전+리팩으로 돌리려는데,, 어쩜 좋아 사드ㅠ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_brise

중국 겨냥해서 케이 엠 나눠 활동했더니 성적 괜찮아서 리팩 내고 그 후에도 계속 이런식으로 마켓팅 하려다가 줄줄이 소세지마냥 중국 시장 대표주자들 탈퇴하니까 마지막 남은 멤버 솔로로 돌리고 꿋꿋하게 케이엠 버전+리팩으로 돌


SIKK

#Party #Sikk #식케이 #Crush 싴케이/.....춤추는 거 넘나 흥난댜!!! 잘 춰 ㄷㄷ
2017.7.8 BUZZERBEAT Sik-k "랑데뷰" #sikk #식케이 #Yellowsmob #grooveyroom


케이토

에이치 한정 비상식인 케이토에 휘말리는 정상인 마오 포지션 제가 많이 좋아합(생략
앙스타애들 한국식 이름 뭘까... 아는거 케이토=하경인 밖에 업는데...
에이치 안즈가 의상 안쪽에 자수를 놔줘서 답례로 키스하려고 했는데 케이토에게 저지당했어. 감사인사로 키스하려고 했을 뿐인데,라고 말하면 "언제부터 일본인의 감사인사가 키스였지!"라고. 케이토는 고지식하네. 놀란 표정의 안즈는 귀여웠어🎵 같은 느낌
사실 불닭 먹어본적이 없어서... 대략 사람들 반응 보고 유추하는 거긴 한데 뭔가 케이토 그그 한국식의 매움? 약간 그냥 매울줄 알았는데 캡사이신이 뿅 하고 나타나서 뒷통수치는 그 느낌에는 별로 안익숙할거같다

그러고보니 서양식 이름을 가진 내 자캐들은 다 철자에 e가 들어가있네....에스터, 케이토, 레슬리, 페리아, 엘리오.....
응 그리고 멋진 케이토가 나야나를 췄지 (피...식...)
케토도 브식콘간겨?부럽다 나도 브식보고싶어...(케이토:?
의,,식의,,흐,,름,,, 케이토 그리고잇엇는데 쿄카그렷음 ( /.?
마마가 아~~케이토라면 자기 부탁이니 들어줄거라고((이런식의 대사가 잇앗아욤
와앆 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ㅜ~!~!~!~!~~!케이토 정말해맑게웃네요짜식,,,,,,
약간 케이토 저사진 약간 그거야 뭔가 엄청 으리으리한 서양식 저택 계단 정가운대에 걸려있을거같음 초대귀족사진같은거 뱀파이언데 엄청 귀티나ㅠ 하트하트를주세요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omyiNoza


PARTY

Sik-K (식케이) - party ( SHUT DOWN) #유겸 #YUGYEOM
식케이 party 크러쉬 높은 부분은 손쉽게 되는데 그 다음 랩부분이 어렵다
식케이 - party , Don't play
식케이 party라는 곡을 듣다가 가사내용도 그렇고 갑자기 경수가 너무 보고 싶어져서 울컥하다가 결국 보정해와씀니다.... ;ㅅ; 도경쑤보고십따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 요새 자주 듣는 노래 요거 • 식케이 - party, 너의밤, Don't play • 승희 - You Are ( 사랑의 온도 OST )
식케이 party 듣자
👍🏻 식케이 - Party (Shut Down) (feat. 크러쉬)


이케이케

야채죽 아닐까요(건강식) 전복죽 이런것도 좋고....레시 수저들 힘은 있나요 먹여줘야하나(ㅋㅋㅋㅋㅋㅋ) 침대위에 이케이케 세팅해줘서 먹일거같고....
앗.. 이런 거유용 삼각형 식의 브라라면 그 마른 가슴이 더 부각되고.... 악...이케이케 유혹해줫으면.. 다흑..
저번에 그래서 공항검사에사 걸려가지궄ㅋㅋㅋㅋ 피같은 저의 식재료의 30퍼센트가 털렸었지요. 진심 검사하는사람 바짓가랑이라도 잡고싶었어요. _(┐「ε:)_ 흐긓ㅎ흑흑 훠거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이케이케 서울 구경도 하구 많이해요 우리
글고보니 작곡하는 인간이 작곡은 기술이고 예술이 아니라 과학이고 수학이라며 화성계산식을 보여주고 이케이케하는거라 보여줬을때 때려침 그게 고1이던가 고2던가 숫자는 계산하는게 아냐!!!!!!
형 톄형이버릇 나빠져요 쮼이 말리지만 팔불출믠형 우리톄형이 하고싶은거 다해~이러면서ㅓ다 받아줘야함 톄는 그런믠땜에 더 어리광부리는것도 있어야해 내가이케이케하면 형이 다해줄거야^ㅁ^이런식
으응! 노..노력 할게요! 만약에..혹시나 내가 밥을 잘 안먹으면 나랑 같이 밥 이케이케 먹어줄거에요? 내..내 식습관을 고쳐야..하니까!
난 어렸을때 기계식세차 무서워서 막 울어서 그 뒤로 항상 엄마랑 이케이케 내려서 기다려쪄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cherry12boy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이러면 마린은 음~~나는 꿈 안 꿨는데~~ 토오루 꿈에 들어가서 그런가봐~~~(냥이웃음) ((이케이케 할것같아요 쫘,,식들~귀엽긴


케이식

케이식 아오에 미친 미치치이이인
어흐흑 타카키식 Msk식 츠쿠다니식 케이식...(엎드림...
하 세상에 케이식 긴상
헉 케이식 카라ㅠㅠㅠㅠㅠ
케이드라마식 킨아라마나 삼각관계 말하다가 납치, 감금, 방화 다 들어가서 너무 ㅋㅋㅋ 극단적인게 딱 케이식 막장....


케이님

3. Sik-k - RING RING 요즘 식케이님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서 일부러 노래 찾아 듣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트친 중에 누가 ㅎㅇ 식이었던 거 같은데 누구지 ㅋㅋㅋㅋㅋㅋ 율, 하니까 케이님 식 느낌 퐉 옴ㅋㅋㅋㅋㅋ
와아아 케이님 인스타로 징쨔 맨날 얼굴 구경하잖아요 식
크 언니 케이님 식이다 식!!!!! 꺅꺅!!!
식케이님 인스타스토리에 ,, !!! 이 친분 대찬성이요 😭
진짜 완전 화나셨겠어요,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것도 아니고 완전 통보식이라니!!!!😠😠 아 케이님 상한 속을 얼른 풀어드려야 하는데(안절부절 이 ... 이거라도
식케이님 랩파트때 세운이 춤추는거 똑같이 따라출수 있다 정세운 빙의((허언러의 트윗이니 무시해주세운


BOYCOLD

식케이 EP [BOYCOLD] 음반 예약 판매 시작 - SIK-K EP [BOYCOLD] 2017. 09. 21. (목) 6PM All Produced By BOYCOLD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matchobaaa

식케이 (Sik-K) EP [BOYCOLD] 🔥Track List 가 공개되었습니다🔥 2017. 09. 21. (목) 6PM


케이는

식케이는 술을 못마신다고 함 맥주 소주 둘 다 못마시고 (냄새 때문에) 보드카를 마실 수 있는 이유는 주스랑 섞어서 마셔서 ㅋㅋㅋㅋㅋㅋ
식케이는 진짜 iffy때부터 훅들어왔는데 노래가 다 너무 취향이라 팔로하다가 갑자기 너무 귀여운 인스를 봐버린거다 그래서 제대로 안파려고 하면서도 캡쳐해놨는데 이거 원본있는 사람 구함
oO(마카롱.. 머랭... 초코...) (케이는 단 것들을 안 먹기 때문에 단음식 금식중)


좋아하는데

나 쿠로케이+애기소마 포지션 너무 좋아하는데 가끔식... 소마가 어른스럽게 나올때마다..... 내가 막 대견하고... 박수치고... 잘키운것갓고..............
아 미쳤다 나 식케이 엄청 좋아하는데 피처링이 식케이라니... 노래 이미 대박이다 (´༎ຶོρ༎ຶོ`)
진자 슈가 원재 해쉬 식케이 도영 이케 좋아하는데 도영 빼고 다 래퍼인 거 실화입니가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tarsewoone


케이지

ㅎㅎ(꼬옥-) 케이지! 저 일본식이름 만들었어요😆
설명하기 너무 고되고 지쳐서 차크라드립으로 넘어갔지만 설명하자면 내부 계단이 국내 조잡한 케이지처럼 대충 걸어두는 게 아니라 아예 규격을 맞춰서 층계에 끼우는 식이었음-)계단이니 이걸 걸려면 넉넉하게 공간이 필요함-)이미 층계 다 끼워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그릴지 몰라서 스포하자면 케이지 보쿠토 밖에서 이미 봣서욤 보쿠토 집인줄 알구 쳐들어간겁니다,,키식,,,(깸님:혼란
타코야끼! 부러워요. 저, 엄청 좋아하는 데...! 따뜻할 때 먹어야 참 맛있는거라 식지는 않았으면 하네요, 케이지 선배가 따뜻하고 맛있는 타코야끼를 먹을 수 있길🙏🙏


스페셜

걱정 마세요. 레플리케이터가 다 해줄 거예요. (치프 스페셜 계산식을 두 번 입력한다.)
그리고 영민이가 팬싸에서도 vvip 하고싶다고 체크햇다메 해주셈 머리도 우찬이처럼까고 옷 흰색옷 까리하게입고 스페셜 스테이지로 해조라조 . . . 식케이 선배님 노래도 자주듣는다며 해조라조 . . .나토니모리 vvip 만들엇으니까 채김지셈


로꼬

헤이즈까지 보고 천국 갈개여 로꼬 식케이 씨잼 오션검 지소울 기리보이 사랑해따,,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pohroriya

💜 식케이 - Nowhere 식케이 - 전곡 이라고 쓰구 싶지만 지금 듣고 있는 노래를 , , 로꼬 랩도 너무좋아요 흡
영민이가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들 - 예뻤어(데이식스), 남아있어(로꼬), 파티(식케이)


없음

6.후드티나 박시한 옷을 입음 7.우ㅈ1허 깡주니 아님 판린이 ㅈ1허야 빨리 컴백..시급.. 8.본진이 없음 잡덕이라.. 타장르두 없고 음묨묨^^ 9.보라색계열 파스텔계열 검정색 녹차색 10. 지금 듣고있는건 식케이 파티 미소님노래두 들음 11.모름
머임? 케이 완전 트루럽아니냐? (근거없음) 너 나랑 생각이 좀 맞구나 나 여주도 좀 맘에 드네 짜식 자기상태 바로 눈치까는 모습이 맘에 듭니다 호감도 +1점드림
아닐 수가 없음 식케이부터 우린 이미 사랑을 하고 있어요


랑데뷰

헉 맞아요 길구봉구 노래 좋아요! 식케이 랑데뷰 제 최애 곡이에요 ㅠ ㅠ 💗 샘 님이랑 통하는 게 많네요! 원 노래는 들어 봐야겠어요 😊 고마워요 샘 님 ➰♥️
그래도 식케이 랑데뷰 들을때마다 마음의 평화가 찾아옴...(거의 쑥갓의 구즈밤수준...)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grapefu


스토리

171011 식케이 인스타 스토리 동호 언급


식의

내가 맨날 구헤헤! 촉수난무!!(....) 케이투쨔응 빤쭈!!!(......) .....이러고 살긴 하지만, 나름 조낸 엄격하게 자라서 뭐 소위 말하는 ㅇㅂ식의 언어, 지역비하라던지 이따위 언행은 바로 혐오반응이 나오게 세팅되었는데......
장거리 연애에 비결이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당신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식의 '열렬함'이 아니라, 서로 헤어져 있는 시간을 충실하게 지내자는 식의 '담담함'이 아닐까요. - 유이카와 케이 '이별의 말은 나로부터'


케이가

주관식ㅋㅋㅋㅋ모범답안ㅋㅋㅋㅋㅋㅋㅋ넘조아욬ㅋㅋㅋㅋㅋ세상 편하게 자면서 혹여나 놓칠까 지는 다챙겨입고 손꼭잡고 자는제이랑 어젯밤에 뭔일이난지도 모르갰고 자기가 왜 여기 벗고 누워있는지 아무것도 모르갯는 케이가 보고시펏습니다ㅠㅜㅜ
식케이가 넘어지면 킹콩
식케이 그루비룸 만난 일화 ) 이휘민이 식케이 영핫옐로 믹테 듣고 페메로 야 우리 동갑인대... 함 만나자^^; 해서 만나서 식케이가 씨디줫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ㅜ리포뇨...세운이 노래 짱짱 미라클 진짜 개쩔구 식케이가 피쳐링한 타이틀 저스트유 띵곡...괜찮다면도 좋아ㅜㅡㅜㅜ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ehunetizen

아 이것도 식케이가 올렸습니다..
진짜 요즘들어 식케이가 너무 좋아짐..


영케이

5. A형 낯가림심함 6. 데식 노래 흥얼거리기 팬즈 수시로 들락날락 하기 친구들한테 데식 영업하기 영케이 사진 보며 눈물 흘리기 뮤비 방방이 고백 장면 돌려보기 등등
영케이씨 그는 분명 나예 데식 최애지만 그의 노래하는 모습을 잘 볼 수는 없는.. 거리감을 두려고 본명을 부르지 않을 것이라 다짐하였습니다.. 그는 노래고 표현이고 엄청난 재능을 가진 사람이고.. 노래부를 때 뭔 생각 하며 부르는지 참 궁금합니다
데이식서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는 영케이 원필은 좀 이상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힝힝 거리고 강아지 소리를 잘 내서. . 암튼 따라부르기 재밌는 노래를 해서 좋은데 구리구리 가사 누가 썼나 보면 영케이드라구요 영케이 감성 신기합니다
마자요요요이쁠거같아요ㅠㅠ 강영현/♥︎DAY6♥︎ 이거나 데이식스♥︎/영케이 혹은 영현아♥︎ 뭐 이런식......


식케이

식케이 iffy 이 노래 넘 재밌네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tomoyozzzang

끼부리려고 태어난 사람아 #식케이
케이라엘식 해피엔딩
케이노.. 아빠는 고지식하시고 보수적이시다.. 엄마는 미인이시지만 강압적이시고 생각하는 바를 무조건 이뤄야 하는? 성격이시다 이걸 야심적이라하나 뭐라하나 두분이 눈맞은 계기는 약간 계약연예 같은 느낌으로 사귀는 척 하다가 눈 맞았다..근데 지금은 위태
식케이 하이어갱☆
5. 165cm라고 우겨본다. 6. 여행을 가봣어야지 어디..ㅇㅅaㅇ.. 7. 덕질.. 8. 현재 장르요..? 디그는 넘식 케이 보다가 연관검색어에 뜨길래 함 볼까 하다가 대형사고 났고 반야로는 영업당한 거고 마기는..원래 꾸준히 치입니다.
피 식 님 내일 한가 함? 저랑 뭔가 맛잇는 케이 크를 먹으러 가자
식케이 빠순이인거 너무좋다... 가끔 공연끝나고 같이 찍은 셀카 인스타에 올리는게 취미임 펜스잡은날 자기 봐주면서 한소절 불러주면 혼자 망붕먹음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choukocooukie

죽고싶지안으면 빨리 식케이 추천해라 어딘가에선 십팔살이 디피알 추천한다 알겟냐? 본받도록
어떻게 케이돌판에서 베어식일수가... 게다가 소속그룹은 슬렌더즈가 되어버린 콥놈...
당연히 내가 식케이랑 더 사기고싶기때문에~
10. 식케이-내일 모레, 장수빈-왠지 모르게
레디가 바람펴서 헤어지고 식케이랑 사기면 좋겟다
힙합팀 담엔 쇼미6에 나온 도박팀의 Birthday나 다듀팀의 vvip같은 분위기의 곡 좀 내줭 아니면 식케이의 iffy같은 곡으로...이쁜 너희들이 불러주면 난 천국행(?)뮤비도 대박 장난끼있게 나올것 같고ㅠㅠ(망상하니까 눈물이..콘할때도 신날거같고
사십분 빠른 네시간식 레드벨벳컵케이그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__0513

더케이투 엔딩 바꾸고 싶다 총맞은 유진을 엘레베이터에 밀어넣고 장세준이 폭탄을 클나에 들고간걸로. 안나는 아버지 재산 다 받고 메모리처분도 일임받아서 언론에 뿌린 후에 제하랑 연애를 시작하지만 사실 위기속에 피었던 사
식케이놈 노래 하나도안듣는데 어디서 주워들은 들어가기실어 니가업는집엔 이 가사 하나에 꽂혀서 듣고잇음
ㅋㅔ이식님 사라졌어 흑
ㅇ아니 근데 ㄹㅇ 식케이 에브리웨ㅔ어네 존나 일만하나바 자야되는거 아니냐구
식케이 닮앗다
넘 귀여우십니다😭❣ #식케이
보드셋 델 완제품 이ㅣ식+ 램 4기가 주어옴 케이스마넌짜리 파워 400싸게삼 하드 10년된ㄴ거 SSDㅇㅏ빠가 선물해주심 그래픽 3마넌에가져옴 . . .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xnyxxng

다이어트식 야식💋 생크림 케이쿠 먹고 시픈데 혁이 다이어트 한댔으니까 나도 반성하며 샐러드까지(??😌
취향저격할 만한 사진으로다가,,(maybe😛 #식케이
잼업다식케이고머고 (머리채죄송)
저스트유 들을 때마다 마음만은 식케이
으음 발라드,,, 악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발라드가 많아서 뭘 추천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길구봉구 노래랑 소수빈 노래두 좋구 좀 잔잔한 힙합? 은 식케이 노래에 많고 one의 그냥 그래 이것도 조아요❗💗 흑흑 갑자기 생각이 잘 안 나요💦
허얼 저 식케이 완전 좋아하잖아요,,💕 댑악 현아 님이랑 통하는게 있어서 행복해요 (*´˘`*)♡
식ㅋ케이 중에 무슨 노래 !! 추천춴 !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grapefu

역시 취해갈때 식케이앨범은 신의 한수였다
유레제 식케이빠순이라서 보이콜드 릴리즈파티 간거 웃기다
노래방가서 식케이 부르고 싶네
2017년 10월 9일 식케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싹바가지 얼굴아 스웨덴세탁소 그만 듣고 디피알라이브랑 식케이 들어라
식케이 너의밤을원해 욕구만을 원하는 가사이네
식케이 노래 싫어하다가 잘들음 왜이러는걸까요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O_MGsaemaul

식케이 플랜카드 두고왓대요 ㅋㅋ 엘렐레
저슽유 부를 때 정세운보다 식케이에 이입해서 부르는 사람이 나
식케이노래졸라만이냄허벌....죄송합니다
믿고듣는식케이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Kogepan_1020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Consistent_99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akutaga_yeongo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starsewoone

식케이 식으로 SIKK 케이토 PARTY 이케이케 케이지 choiyjj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