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시티

엔시티 볼빨간사춘기 진짜 진짜 좋아해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의 연예인 1. 저스틴 비버 2. 볼빨간 사춘기
왜 엔시티 애들은 다 볼빨간 사춘기....
엔시티 드림에겐 비버가, 일이칠에겐 볼빨간사춘기가 있다 ,,
역시 엔시티 플레이리스트 지분 1위는 볼빨간 사춘기 인ㄱ가보
볼빨간 사춘기,,,엔시티의 아이돌,,,
엔시티를 관통하는 저스틴 비버와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_h_sz

볼빨간사춘기 콘서트하면 한쪽구석에 엔시티 쪼르르르 앉아있을거같다고
엔시티 볼빨간사춘기 왜케 좋아하냐..
엔시티 3대 가수 마잭 비버 볼빨간 사춘기 ••••
엔시티 볼빨간사춘기랑 뜨또없이 노래추천불가능
엔시티 밤에 다같이 누워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볼빨간 사춘기 전곡 재생 해놓고 감성 젖는지 ...
엔시티 볼빨간 사춘기적 페북감성 버려줘 제발.
엔시티 서로 꽤나 취향공유 가잘되는편? 무슨 마이클잭슨하고 볼빨간사춘기하고 저스틴비버밖애없어...

2017 엔시티의 선택 )볼 빨간 사춘기vs저스틴 비버( 과연 그 결과는...?
엔시티에게 볼빨간 사춘기란.. 몰까.. 훠궈같은 존재인가.. 앗 그건 아닌가


신청곡

안냐세요 전 어제 솁옵유랑 피땀눈물 섞어서 연주한 성다은예용! 사실 재미삼아 친건데 좋아해주셔서 감쟈해요..앞으로 꾸준히 올릴테니 응원&신청곡 주세용! 페북 안산동산고 성다은 뽤로💕해주세요 감쟈함당♡ D (Dean) +
텐 신청곡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에 공감됐구나
텐의 신청곡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가 공감이 가서
텐 신청곡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에 공감해...
텐 신청곡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이유는 가사 내용이 공감가서ㅠㅁ ㅠ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JAYME0214

아 방금 텐하고 백광년 정도로 멀어졋음 신청곡으로 볼빨간사춘기 노래 신청해서 ....
텐 신청곡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이유는 가사가 나한테 말하는거같아서
텐 신청곡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가사에 공감이 됐었대
헉 텐 신청곡 볼빨간사ㅏ츈기 나의사춘기에게ㅠㅠㅠ...뭔가 본인도 그런적있어서 공감햇다니
[속보] 텐 신청곡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가 어릴때 자신이 느꼈던 것 같다고
[속보] 텐의 신청곡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같은 경험이 있는데 뭔가 자신한테 하는 이야기같아서 신청했다고 함


BLUE

볼빨간 사춘기의 blue 야!!

볼빨간ㄴ사춘기 blue!!
글구 볼빨간사춘기 blue 들어주셈
여러분 오늘도 안전벨트 요정 유정이가 왔어요 ~ ♥ ㅋㅋㅋ 차타고 갈 때 안전벨트 잊지 말구여^^ 내가 보고있다요^^^^^^ 오늘의 추천 곡~~ 🎶 볼빨간사춘기 - Blue 꼭 들어보세요 🤘❤️😭👍
볼빨간 사춘기 Blue 들어주세여.. 노래방에서 부를거야... 꼭....
#사피엔이_지금_듣는_곡 Blue by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의 Blue인가 이거 노래 좋아
지금 듣고 있는 볼빨간 사춘기의 'blue'라는 노래는 개인적으로 공감이 많이 간다.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가사가 참 예쁘다. [우리가 파랗게 칠해질 때]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해서 사심이 들어간 것일수도 있겠지만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m_typewriter

머지 탈통곡 볼빨간사춘기 X-song " Blue 류준열 어떻게 10cm HELP Aimer 7월의 날개 스파이에어 갱님이 추천한 개좋은노래 또머잇징
My Top 30 K-Pop Songs of the Week #2. Blue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요즘은 볼빨간사춘기의 blue 라는 노래도 좋더라ㅜ 가사 넘 슬퍼 파랗게 블루블루 우리가 칠해지네  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 때 내 맘은 트루트루 너와 함께 있을 땐  사랑받던 모습이 그토록 아름다웠는데~~ 이 후렴구도 좋은데


뉴이스트W

[#아이돌가사문학집] 예쁜 K-POP 뮤비와 가사로 만든 일코프사 ◕‿◕ღ 뮤비장면에 가사만 써넣어도 감성 나타나네... #GOT7 #NUESTW #DAY6 #Bolbbalgan4 #갓세븐 #뉴이스트W #데이식스 #볼빨간사춘기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속보] 승관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뉴이스트W - WHERE YOU AT) 좋다고
171014 부승관의 카스테라 아이유 - Boo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뉴이스트W - where you at 세븐틴 - 웃음꽃

오늘 승관이 추천 곡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뉴이스트W 형들 곡 -도 좋아요'했던 것 같은데ㅎ... 내 귀가 안 들어줌
น้องชอบเพลง 나의 사춘기에게 ของ 볼빨간 사춘기 กับ WHERE YOU AT ของ 뉴이스트W
우리동네 공원에서 레드벨벳이랑 여자친구랑 뉴이스트w랑 갓세븐이랑 볼빨간사춘기 등등 와서 공연한다! 레드벨벳보고 싶었는데 너무 늦어서 안갔어
님들 저 여자친구 볼빨간 사춘기 갓세븐 어... 또... 산이 레드벨벳 거미 케이윌 프리스틴 뉴이스트W 또... 있는데 봣음


가사

볼빨간 사춘기 노래 전부 좋은 것 같아. 고쳐주세요 노래도 좋다. 어쩜 음색도 가사도 노래도 이렇게 이쁠까
볼빨간 사춘기 이번에 나온 노래도 너무 좋다...진짜ㅠㅠ가사도 너무 좋음
볼빨간사춘기 노래제목 대체 왜 '썸 탈꺼야' 임ㅠㅠㅜ??? 음악어플ㄷ들어갈때마다 보이는데 넘 혈압올랔ㅌㅋㅋㅋㅋㅋ 공식 노래제목,가사는 맞춤법 검사기도 안돌리고 올리나...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_co1t

볼빨간사춘기-썸탈거야 진짜 썸타고싶은감정을 가사로 써내린것같다.. 이건 그냥 안지영님 목소리가 다해냄...
텐이의 추천곡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에 공감했었다고ㅠㅠㅠㅠㅠ
텐의 공감늘 사는 가사를 쓴 볼빨간 사춘기 오늘부터 나의 멘토
볼 빨간 사춘기 철학 내야대겟네,,,,,텐이 가사 공감한대잔어,,,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다 일반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쓰려고 하는 거 같은데 모든 곡 중에 가장 솔직한 가사 같다 이분들 노래중에 처음으로 좋다고 느껴짐
머야 볼빨간사춘기노래 사춘기에게엿음??? 저런 슬픈가사 텐 오우
텐이 추천한 볼빨간 사춘기 노래 가사 좋았는데 모였지 우리의 사춘기?

오늘의슬픔텐이 십자수취미생김(이게왜캐빡치는지사실빡칠거아니라고해도왠지빡쳐버리고말음) 볼빨간노래가사ㅠ 오늘의즐거움쟈니가 텐얘기를 너무조아하고 왠지자랑함ㅋㅋ 텐이신기한동물키웠음 텐이바비인형많았음 텐이그림어케그리는지알게댐 재현사춘기없었음
1. 프리지아-볼빨간사춘기 요즘 꽂혀서 계속 듣는 노래. 가사가 취저 !!
텐 라디오 행복버튼인데 볼빨간 사춘기 가사 넘 슬프고 아직도 사춘기 같대서 기분 넘 이상함..ㅠ
목요일 엔나나에 볼빨간사춘기 나와서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가사 아는데(그구절절...) 텐이 그거 선곡에서 심란했다
볼빨간사춘기 노래가사가.... 가사가.....
볼빨간 사춘기랑 악뮤 노래는 정말 사춘기 감성이다 그래서 특히 청소년들한테 공감되는 가사인것 같고 누구나 한번쯤은 다 경험해봤을듯한 감정이 가사에 잘 담겨 있어서 더 슬픈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비버

볼빨간사춘기... 저스틴비버... 에드 시런...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jaehyun__0214

저스틴 비버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그리고 nct
미자 엔씨티는 비버 덕후고 성인 엔씨티는 볼빨간사춘기 덕훈가바
저스틴비버와 볼빨간사춘기의 공통점
엔나나 실시간 검색어 1. 쟌텐 2. 연애 3. 쟌텐 결혼 4. 재툥 5. 재툥 말 6. 볼빨간 사춘기 7. 저스틴 비버


노래는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참 좋은데....아니 노래말고 목소리가....참....좋은데..............진짜좋은데...............다좋은데...................................뭐라는건지 몮ㅎ알아듯겟어
#24. X Song - 볼빨간 사춘기 볼사 노래는 수록곡까지도 유명해서 추천하기 좀 그러지만 이노래는 진짜 넘넘 조아서ㅠㅠ 추천ㅎㅅㅎ
5. 좋아하는 노래는 썸탈꺼야랑 나의사춘기에게 !!요즘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서 자주 듣고있어👍💌


아이유

최근에는 매일 볼빨간사춘기랑 오혁이랑 아이유 노래만 듣는 거 같다
제가 요즘 듣는 아티스트는.. 볼빨간 사춘기랑 아이유랑.. 박효신과 neo culture technology와 악동뮤지션 정도 ? 평범하죠.
몽롱보다는 따뜻한 느낌이지만 아이유랑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들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가수 누구좋아하세요? 저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펜타곤이요
방탄 콘서트 말고도 박효신이나 아이유, 빅뱅, 악동뮤지션, 볼빨간 사춘기 등등...가보고 싶은 콘서트가 많다 음원과 콘서트는 정말 천지차이이므로...아이유 콘서트는 몇번 가봤는데 그래서 더 가고싶다 갈 때마다 좋은날 삼단고음에 항상 놀랐어서


줄게

171009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커버곡인데 려욱이한테 넘 잘 어울려 😆 #려욱 #Ryeowook
20171009 계룡군문화축제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우리 령구 목소리 최고다 ~~#김려욱 #ryeowook #계룡군문화축제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energy_jyh

볼빨간사춘기 - 지분을 줄게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신곡

볼빨간 사춘기 신곡 미용실에서 첨 들었는데 좋네,,, ㅠ 얘네 노래 항상 꼭 앨범에서 한 두개는 내 취향이야
볼빨간 사춘기 신곡 텐때문에 첨듣는다
텐 덕분에 볼빨간사춘기 신곡 처음 듣게 된 사람들의 모임
윙윙 볼빨간사춘기 신곡 업데이트 했는지 진짜 궁금하다구...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energy_jyh

3.음악취향 음,, 노래 듣는거랑 찾는거를 기본적으로 되게 좋아해욤💗 나오는 신곡들은 대부분 싫어도 다 들어봐료! 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은 수록곡까지 장르는 완전슬픈 발라드나 인디! 아티스트는 뉴이스트.시아준수.박원.볼빨간사춘기 분들 좋아합니다!💕


텐이

텐이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추천함
텐이랑 윈윈 동시에 나오면 그날은 그냥 볼빨간사춘기로 시작해서 볼빨간사춘기로 끝나겠네


고쳐주세요

환하게 웃어줄래요 너의 미소에 나의 하루가 밝아질 거에요 )볼빨간사춘기 - 고쳐주세요(
고쳐주세요 (Fix Me)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환하게 웃어줄래요 너의 미소에 나의 하루가 밝아질 거예요 Let me love Let me love 볼빨간사춘기 - 고쳐주세요


안지영

지하철에 안지영 머리 한사람 있다 그런의미해서 볼빨간사춘기 노래 들어야지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lovesomeboy0721

전광판 광고 레전드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같은그룹 안지영한테 선물한거아닌갘ㅋㅋㅋㅋ심지어 다른 시안도 있었어...
너무 귀여웠던 음원강자ㅋ 프리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정슈퍼쇼
약 2개월전 졍쓰...뿌염시급...🤦‍♂️ .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 볼빨간사춘기 - 10월 라디오 스케줄 ] 내일부터 시작되는 볼빨간사춘기의 10월 라디오 스케줄 입니다😊 하나라도 놓치면 아까운 볼빨간사춘기의 라디오! 많은 청취 부탁드려요❤️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라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NCT

월-우리 통했나잇나잇!-폴킴📺 화-쟌선생 잰선생의 스윗스쿨📺 수-아이돌 초대석-볼빨간 사춘기 목-재쟈의 방 📺 금-장난 밤, 진담 밤-권진아&박재정 토-동심DREAM- 태용, 텐 일-to NCT from NCT
볼빨간 사춘기를 좋아하는 NCT의 외국 멤버들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star_zena

171014 nct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Ten's choice song


탈꺼야

[LiveONE] #볼빨간사춘기 #썸탈꺼야 최초 라이브! 드디어 나왔자나ㅠ_ㅠ 썸타고싶은 사랑스러운 소녀들 볼빨사! 이 노래 들으니 마음이 간질간질 설레 (´∀`)♡ #BolBBalgan4 #Some
볼 빨간 사춘기가 부릅니다. 썸 탈꺼야💽
14.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문명 발달에 느린 제가 이 띙곡을 이제야 들었네요 매우 맞아야 함 ㅠㅠ 분위기 넘 좋고 목소리 최고고 ,,
근데 볼빨간 사춘기 썸탈꺼야 노래 제목 맞춤법 일부러 틀린거래요? 옛날에 아이콘 오늘 모해 이것처럼...?
멜론 들어갈 때 마다 너무 고통임 썸 탈꺼야 가 아니라 썸 탈 거야 인데 .. 모르는걸까 볼빨간사춘기도 볼 빨간 사춘기 인데 .. 맞춤법 띄어쓰기 다 틀렸어
시차 - 우원재 가을아침 - IU 사랑해 - 바비 그냥그래 - ONE 썸탈꺼야 - 볼빨간사춘기 좋니 - 윤종신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starlight_9014


오늘부터

나 오늘부터 너랑 썸을 한번 타볼 거야 나 매일매일 네게 전화도 할 거야 밀가루 못 먹는 나를 달래서라도 너랑 맛있는 걸 먹으러 다닐 거야 넘넘 스윗한 넌 정말 달콤한 걸 넘넘 스윗한 넌 볼빨간사춘기_썸 탈거야 #Le
오늘부터 볼빨간 사춘기 개조아합니다


좋다고

재현이 추천곡!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분들

슨가니가 볼빨간 사춘기분들의 나의 사춘기에게 랑 ㄴㅇㅅㅌ 분들 웨얼유앳 좋대ㅠㅅㅠ
골계눈 지금 뉴이스트 분들의노래를 들을까요? 볼빨간사춘기 분들의 노래를 들을까요?
타돌 언급 죄송한데 너무 급해서 올려요ㅜ선생님이 볼빨간 사춘기 분들 팬이신데 곧 생신 이셔서 급하게 구해봐요ㅜ 이번년도가 우여곡절 많고 힘들었던 년도라 선생님께 꼭 드리고 싶어요 뎀주세여ㅜㅜ 너무 비싸면 저희도 어쩔수가 없어요ㅜ #볼빨간사춘기#싸인씨디


볼빨간사춘기

백현 볼빨간사춘기 콜라보 기다리는 사람 나 포함 오조오억명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msc_gn2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볼빨간 사춘기 💓 한국에거 본 적이 있으니까 더 더 더 더 좋당🤤
볼빨간사춘기 노래좋다
볼빨간 사춘기랑 친구한적도 없는데 절교하고 싶다. .너무 페북 그 자체 사람들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사랑받을 수 없었던 내가 너무나 싫어서
나는 볼빨간 사춘기 별로 안 조아 한다...
아름다운 아름답던 그 기억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 #샘달올림 오,, 랜만입니다,, 시험이,, 고작,, 4일,, 남았습,,니다,,, 아자아자,,입니다,,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루미너스 #캘리그라피 #루미너스캘리 #손글씨 #나의_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realyoony

볼빨간사춘기 넘 조아
아 그거하나? 뭐더라 볼빨간사춘기오고 막공연한댔는ㄱ데 그거아닌가
코노 가서 오랜만에 커피소년 스탠딩에그 10cm 불렀다 루트로 불렀다 (볼빨간 사춘기 부른다며? 몰라
자우림 노래 모르는 나로썬,,,볼빨간 사춘기가 최선이여따,,, 싸운날 연습하기,,,
나의 사춘기에게_볼빨간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의... 프리지아? 그겁니다 저도안다 노래제목!!
내일 배곧신도시라는데서 볼빨간 사춘기 나와서 엄마랑 같이 간데욬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tkvldps00

오늘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봤는데 다 좋아 치였다(??
탈통곡 1. 1416- 선을 그어 주던가 2.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럴지말지 3.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4. 주보라 - 안녕 5. 상아 - Maybe I'm okay 4번 5번 새벽에 잘못 들으면 웁니다
와 오늘ㅇ 우리동네 호수공원에 레벨ㄹ이랑 마마무랑ㅇ 볼빨간사춘기랑ㅇ 또 엄청 많이 온ㄴ다네
오! 볼빨간사춘기의 나의사춘기에게 많이 들어보세여ㅠㅠㅠㅠㅜㅜ 제 인생곡ㅠㅠㅠㅠ!!!!!!
บูบอกชอบเพลง 나의 사춘기에게 ของ 볼빨간4 อะ ชอบเพลงเดียวกันอย่างงี้เนื้อคู่แน่นวล
다니엘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원래 크리피한 감성이 셀링포인트 아니였는지 진심 상대방은 누군지도 모르는데 한번 눈 마주쳐서 웃었더니 역시 너도 날 좋아했지 하다가 다음날 쌩까니까 이럴꺼면 왜 시작했냐고 억울해하면서 저주노트 쓸거같은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971119_980604

승관이가 추천해준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 에게 노래 너무좋아ㅜㅜㅡㅠ과니 나랑 노래 취향 똑같다❤❤❤
ㅋㅋㅋㅋㅋㅁㅊ 개시끄럽겠다 지금 볼빨간 사춘기 한다 진심 너무 가고싶어 미치겠늠
10/11(수) 다물다궁(볼빨간사춘기) 10/14(토) 동심드림 with 텐, 태용 (예정)
171014 우정슈퍼쇼 #볼빨간사춘기 GALAXY ดีมากกกกกก เด็กๆนิวอิสร้องอยู่ข้างหลังแน่ๆ 😚
진심 볼빨간 사춘기 노래 못듣겟음 내 감정적지뢰임
아 그리고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도 들어주셈
볼빨간사춘기 & 스무살 (Bolbbalgan4 & 20 Years of Age) – 남이 될 수 있을까 (We Loved)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wannaluv1789

시험 끝나면 20곡 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 불러볼까 집 근처 코노가 5000원 20곡이니까 해봐야지~(도대체
어.. 히로님 고양에 살아요! 어 악뮤나 볼빨간사춘기 노래 조아함ㅠㅠㅠ♡ 치킨 사랑하는 새럼... 타계...는 ...안돼...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ㅋ
레알 너무 감성 안 맞는 볼빨간 사춘기..............
(아재계정 4일차) 오늘은 철저히 ㅡ 트위터와 반하는 행동을 하려 했다. 볼빨간사춘기, 스윙스, 버스커버스커의 음악을 들으며 ㅡ 긍정주의를 내면화..
스밍합시다 . . #스밍 #멜론 #볼빨간사춘기
5.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볼빨사는 사랑노래도 많은데 나의 사춘기에게는 좀 색달라서 좋아하고 목소리가 차분하니 해서 약간 사춘기 시절 생각남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스웨덴 세탁소 - 목소리 노래 짱 조아요ㅜㅡㅠ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starlight_9014

뉴이스트^♡^듣고 볼빨간사춘기~!
그러고 앉아 있었음 그리고 리허설 구경 너무 좋았음 뉴이스트보는데 짱이더라 강동호... 그리고 볼빨간 사춘기 진짜 예의 바랐음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에요 :D
10. 볼빨간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jinoo_1977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smileboydaniel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thunder_nct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gaheenct

볼빨간사춘기 엔시티 신청곡 BLUE 뉴이스트W 가사 신곡 wzzzzwzz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