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화를

없는 거야 그래서 결국 훉이 휴대폰으로 전화를 거는데, 자고 있는 건지 통화연결음이 너무 길어지는 거야 그래서 그냥 끊으려는 찰나에 훉이 모의 목소리가 대신 들렸어 [어, 슨쳜이구나...!] -네, 아주머니 저 지금 집 앞, [어머, 세상에! 너한테
그리곤 윤에게 전화를 걺. 한참의 통화연결음 후에 전화를 받은 윤임. *예. 무슨일이십니까. 평소라면 짐인씨!! 하며 반겼을 윤인데 오늘따라 목소리가 낮고 대답도.. *어..바쁘세요? *예. *아... 그럼 나중에 연락..할게요
그러다 겨우 뽑은 건 억울하게 생긴 라이언.. 흠..난 이걸 어쩌자고 뽑은 걸까.. 30초 고민하다가 폰을 꺼내 (용역 실장)에게 전화를 건다 술 때문인지 용기가 불끈 솟아... 난 지금 취햇으니까 갠찬다...뚜르르..신실장의 통화연결음은 sg워너비


목소리가

통화연결음이 나오고. 그렇게 점점 길어져가는 기다림속에 읹준은 혹시 받지않을까 불안해져서 손톱을 물어뜯었음. 갑자기 달칵. 소리가 들리고 동혃은 낮아진 목소리로 "여보세요." 라고 말했음. 목소리가 많이 바뀌었구나 싶고


핸드폰

내통화연결음 너무 아련하고 상황에 들어맞는다... 핸드폰 찾을때마다 듣는 통화연결음이 '어디있나요...보고싶은....' 보고싶다 어디있니 내 핸드폰


여보세요

📞 . . . . (통화연결음 . . ♪) . . . . 어 여보세요? 거기 사이버 수사대인가요? 이상한 사람 신고 좀 하려는데 가능한가요?


급하게

ㅡ 아... 전화 해야하나. 형, 도착할 때까지 얼마나 남았어요? ㅡ 음, 한 한시간 쯤 남았으니 자둬. ㅡ 네, 고마워요. 충분히 남아있는 시간. 급하게 톄한테 전화거는 슥찌. 얘 통화연결음 우리 노래로 해놨네.


혁과

#이혁신재. 이 혁X폐쇄공포증 유신재. 유신재가 납치 당한지 2시간이 흘렀다. 이 말은 혁과 신재가 만나기로 약속을 한지 2시간이 지났다는 말과 같았다. 휴대폰에서는 의미 없는 통화연결음만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혁은 죽고


박혜수

요로분 모두 박혜수 버전 통화연결음 들어주세요...음원은 없고 유튜브에만 있는데 진짜 좋아요ㅜㅜㅜㅜㅜ연기도 좋은데 노래 더 불러줘ㅜㅜㅜㅜㅜ


현진

희진 _ 린의 통화연결음 현진 _ 포맨의 헬로 하슬 _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차차

차차 통화연결음으로 해놨던 후배 생각난다 그거 들으면서 그래 그래서 내가 너랑 친하구나 생각했어...


전화끊고

바지주머니에 폰넣고 노래들으면서 일했는데 갑자기 통화연결음들렸다가 끊기기를 한두번그래가지고 식겁해서 전화끊고 왜지?하고생각해보니 앞면이 허벅지부비고있어서 지혼자인식함... 잘못하다 어색한사람한테 연락할뻔;;


리밋리스

Back 2 U 도 존나 웃김ㅋㅋㅋㅋ 통화연결음으로 시작하는 언제적 밀레니엄시대적 인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밋리스 트랙 중에 무한적아 다음으로 제일 좋아함


통화연결음

데이트! 데이트하기에 좋은 날이야~! (통화연결음이끊겼다)

아 진짜 여기 화장실 노래 종잡을 수 없다ㅋㅋㅋ 캐롤 브릿팝 팝페라 동요 통화연결음 막 가지각색이란게 이런걸가
"내 통화연결음을 나는 믿어"
스카이프 통화연결음을 배경으로 드럼 4~8마디정도 솔로플레잉하는 그런 프로젝트를 하고싶었는데
디님 폰 통화연결음 UREYYYYYY 돼있는 거 아닌가 좀 확인해보새요
안받는다.. 통화연결음은 가는데 허허헣 자는걸까...
혹은 통화연결음
참고) 벌써 저희동네는 터진것 같습니다 끝없는 통화연결음..!!
아 그러게 통화연결음이 보톡이었음 ...
다 싫은 넌데 딱 하나, 통화연결음만 좋다.
통화연결음 큐 하고시퍼
2~3시간내로 전화준다해놓고 5시간돼서 전화주고 ARS인증연결해준다더니 통화연결음들리다가 쳐끊어버리네 ㅋㅋㅋㅋㅌ
밤에 불면증 재발해서 아직 살아있는 라쉬드 폰으로 전화해봤다가 멈추지 않는 통화연결음에 비참해지는 거
통화연결음도 바꿨다
´ㅅ` .. 통화연결음 정말 싫다.. 소리만 들어도 긴장하게 돼. 손바닥에 땀이 흥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