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이 드라마가 좋은 건 섬세한 연출. 5년 후 정선 옆에서 우는 현수 손을 잡아주는 장면과 5년 후 정선 옆에서 울던 현수 손을 잡아 주는 장면. 5년전 정선의 위로는 왈츠 춤이었는데 이번엔?
이거 컷소리 안 나서 둘이 애드립 치고 있는 거 너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 #박정우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탐라가 조용하여😳 편집했오요. 5년 전 정선과 현수의 “자기” 5년 후 정선과 현수의 “자기” 부분이 얼마나 다른지 한번 보시죠. 느낌이 많이 많이 다르죠?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사랑의온도 정선(#양세종)이를 크게, 크게 보자 ♥_♥ #목소리도좋고 #눈빛도좋고 #그냥다좋네
만지지말라구우~! 우리 정선이 플레이팅 해야하니까 만지지 말라구우~ㅠㅅㅠ 나 귀여워 죽는다 정선아..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댕댕이 ...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259. "사랑해, 사랑하고 있어..."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j_love

255. "그래서 괴롭고, 슬프고, 아파."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트위터 여러분~~ 그동안 드라마 볼거 없어서 심심하셨던 분들~~ SBS가 일 냈습니다ㅋㅋㅋㅋ 월/화/수/목/ 지루하지않게 해준대요 사랑의 온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내용도 잼있고, OST도 좋아요♡ 양세종 정해인도 많이
서현진 너무 좋다... 양세종 좋아 사랑의 온도 개좋아!!!!!
정선이 숟가락 항상 저렇게 잡아 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정선이 숟가락 잡는 것 좀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숟가락 쥐는 게 귀여울 수가 있지ㅠㅠㅠㅠㅠ너무 애기야ㅠㅠㅠㅠㅠ온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11-12회 보정 너의 그 다양한 표정들을 좋아해 //'ㅅ'// #양세종 #사랑의온도 #YangSeJong 💕
✅사랑의 온도 11-12회 보정 겁 나 ? #양세종 #사랑의온도 #YangSeJong
257. 이현수 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온정선 #김재욱 #서현진 #양세종 사랑은 두사람이 같은 온도일 때 이루어진다.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적정온도를 찾은 온수😶
현수 생각하다 들켜버린ㅋㅋㄱㅋㄱ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박대표를 놀려줄 꿍꿍이를 담은 표정 ㅋㅋ #온정선 #사랑의온도 #양세종
현수랑 정선이 사랑의 온도가 또 올라갔어요...🌡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인사가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고 ㅜ ㅜㅜ ㅜ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느낌이 잘 맞아? 아니 이번에도 틀렸어. 1440*2560 일코용 배경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92_5959

무표정 -) 살짝 미소 -) 활짝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1년전 동주쌤과 똑같은 말 듣게 된 정선이ㅋㅋㅋㅋ정신차려~~↘↘
정말 깔끔하게 잘생겼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완전 졸귀탱 ㅋㅋㅋ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말 그만하고”에서 안 녹은 장기없다...... #사랑의온도 #사온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존잼이고 ...양세종 공유닮앗다생각햇는데 개뿔 양세종이 51613767513배 더잘생김
- 인생엔 우선순위라는게 있어. 니가 우선 순위에서 밀렸어. - 이해 못해. 내가 왜 현수언니한테 밀려야해? - 현수씨한텐 누구는 밀려. #사랑의온도 #양세종 #조보아

우리 모두 양세종 합시다 웃는 모습 매우 예쁘구요 눈 완전 맑구요 눈빛 넘나 다정하구요 콧대... 기럭지 뭐 말이 필요 없구요 외모 완벽하잖아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랑 정선(#양세종)이랑 꽁냥꽁냥♥ #정우는_동공지진
-아핰...(심장) -그런 눈빛 나빠여어~~ -꺄르륵 둘이 깨가 쏟아진다 쏟아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종 #김재욱 #사랑의온도
ㄱㅇㅇ...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귀여움 3단계 🙊🙊🙂🙂💕😊😊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다시 사랑의 온도 💕💕 정선이 미소 😁😁😁😁 귀여운 멍뭉미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보다 김재욱이 더좋음;;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WannaOne_Love6

매일 검색하는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 (눈물 광광
최근에 제일 빠진 드라마는? 나연 피셜 - 사랑의온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나와서 보기 시작했다. 재밌고 설레니 꼭 보길 추천한다.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트와이스 #TWICE #나연
꽃 보다가 현수 보고 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해 사랑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15,16화 세종 CUT] 오랜만에 세종 얼빡샷,,, 너무 조쿠,,, 다 좋아,,,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YangSeJong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한테 다정돋는 정선(#양세종)이 좀 보세요 😍 #마지막_현수의_한마디에_심쿵 #사랑해
예시 #사랑의온도 1회[월] 인증, 2회[월] 인증 #양세종 잘생겼다.(내용은자유) 그러니까 1회와 2회가 월요일 분이니까 월요일분 각회차 사진두장 입니다. 중간광고 뿌셔!!!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15,16화 세종 CUT] 두 번째 짤 표정 실화 ㅠㅠ? 귀여워서 미칠 것 가타,,,🙊💧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YangSeJong
일어나자마자 보고싶은 우리배우님😭❣️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정선이다!!! #사랑의온도 #양세종 #김재욱
둘이 햄보케야 되는데.......근데 알지도 못 하는 남자 좋아해주는 사람 부르셨나요...? 여기 있는데...... #김재욱 #박정우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13,14회(월), 15,16회(화) 본방인증 태그 이벤트. 후 댓글로 본방인증해주시고 태그 #사랑의온도 #양세종 남겨주신 한분께 물품 보내드립니다. [일반우편 발송] 당발은11일 #양세종 #Yang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동주쌤한테 배웠던 어깨운동을 정선이와 함께ㅋㅋㅋㅋ💪
170918 사랑의 온도 브이앱 그럼 뭐 나는 가짜냐?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aejong921223

[ChrisChristy 인스타 업데이트] 역시 양세종 코트핏,,, 날씨 쌀쌀해지니까 코트 많이 입어주세요 세종님 🙇 #양세종 #크리스크리스티 #chrischristy #사랑의온도 #온정선
- 너 맘 아프겠다. 언니 힘들게 돼서. 난 니가 언니 때문에 많이 아파했으면 좋겠어. - 알았어. 니 바램대로 많이 아파할게. 아파한 만큼 사랑도 하고. #사랑의온도 #양세종 #조보아
250. "현수 씨한텐 누구도 밀려." #사랑의온도 #온정선 #지홍아 #양세종 #조보아
[사랑의온도 15,16화 세종 CUT] 현수 보자마자 웃으면서 인사하는 거 개발린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YangSeJong
정선이 한손에 현수 얼굴이 다 들어오네ㅠ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메이킹이 떴지만 클릭이 안됨ㅠㅜ
- 키스하고 싶어요. 피해, 싫으면.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온정선 #양세종

주말이다, 주말이 지나면 월요일이 온다, 월요일이 오면, 본인은 여자에게 다정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실은 다정함이 흘러넘치는 온셰프를 볼 수 있다👏🏼 #사랑의온도 #양세종
이시간에 집에 있으니 못본 사랑의 온도 재방송을 보네 양세종이 낭만닥터 김사부에도 나왔다고 해서 찾아보니 헤어 스타일로 이렇게 달라보일수 있다니
[사랑의온도 11,12화] 앙세종과 서현진이 만드는 순정 만화의 한 장면👦👧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이현수
우와... 마스터키 예약하려고 에스비에스 드갔는데 사랑의 온도 재방해서 봤는데 양세종님 씹존잘이다 ㅋㅋㅋㅋㅋ 와 정주행 각이다 진짜 미친
사랑의 온도 촬영 코앞에서 봤다ㅜㅠ셋 다 잘생기고 이쁘다ㅠㅠㅠ 양세종님은 드라마를 안봐서 누군지 몰라서 비교는 못하지만 훈훈하고 잘생긴 만화에 나올법한 대학선배느낌이고 김재욱님은 티비가 잘 못담는다는 느낌이다. 좀 더
호공호공포공 기여워ㅜㅜㅠㅠㅠㅠㅠ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정선이 세상 예쁜 미소 발사!👉🏻👈🏻😆 #온정선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onnyang_gif

모지 혹시 사랑의 온도에서 온정선(양세종)이 현수(서현진)랑 있을 때 홍아(조보아)한테 전화왔는데 그냥 안받고 식사 계속 하는거 무슨 의미인지 아는 사람 뭔가 현수 표정도 묘하다고 느껴서 이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어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 배경이랑 세종이랑 찰떡인 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아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정우가 드디어 번호를 주고 왔다는 소식입니다 #박정우 #온정선 #김재욱 #양세종 #사랑의온도
이 햇살 실화냐 ㅋㅋㅋ 😆🤣😆🤣 정선이랑 정우 🙊🙊 #온정선 #박정우 #양세종 #김재욱 #사랑의온도
감기 조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너무 멀리서 그래도 잠깐 봤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굿스프 #아쉽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보고 있자니... 주인공 서현진, 양세종 두사람이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그래도 같이 연기를 했던 사이라 그런지 좀 남다른 호흡이 있는거 같이 보인다ㅋㅋ 재밌음 ㅋㅋ 믿고보는 서현진ㅋㅋㅋ

저 조심스러운 손봐..눈빛봐.. 예쁘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랑 정선(#양세종)이랑 데이트한대요 ♥_♥ 오늘(10일) 밤 서로에게 다가가는 현수와 정선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D
258. "왜 잠 안 자고 돌아다녀?"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세종V 😆😆😁 #양세종 #온정선 #온쉐프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_양세종 색연필화 인물화 그려봅니다. 양세종 천의얼굴~👍#인물화 #색연필초상화 #색연필  #연예인그리기 #색연필 #유성색연필 #원데이클래스 #대전 #취미 #사랑의온도_양세종 #양세종인물화 #초상화 #연예인초상화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기차 키스신 에피소드. 감독님과 세종 둘이서 리허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덕님 근무 환경 부럽다 그래서 리허설 이야기 했던 건갘
정말 대형견스럽다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BSNOW

순간에 집착하는거야. 이 순간이 지나면 언제 또 행복해질지 모르니까.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캘리그라피
#양세종 #사랑의온도 #서현진 #김재욱 #조보아 이렇게만 봐도 잘생김....💕 저 판을 치워버리고 싶었지만.... 괜찮아 😉 #촬영
160. "피해, 싫으면."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162. "현수를 만나야 한다. 현수를. 나는 안다. 내가 왜 지금 이 순간, 현수를 만나고 싶어 하는지."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178. "여자로 대해줘?"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듀얼 딥디 '천'만 구매 운동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듀얼 #DVD #천만구매운동(1000개만 구매 운동)협회 #양세종 #영상화보집 #메이킹 지분 90% #사랑의온도 #메이킹
253. "겁나. 한번 밀어낸 여자가, 두 번 못 밀어낼 리 없잖아. 현실은 언제나 빡세."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onnyang_gif

빠빠이~👋👋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현수의 기분이 어떤지 빠르게 눈치 챈 정선. 닫은 문을 향해 미소지으며 인사한 뒤 서서히 변하는 표정. 여전히 자신을 밀어내는 (확신하지 못하는) 현수 때문일까.?!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15화 중에 좋아하
사랑의 온도 진짜 재밌땅 로맨스류? 드라마 잘 안보는데 양세종 진짜 존잘이넹ㅋ
사심 채우는 쇼핑호스트분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의온도 시청자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판넬 볼 수록 탐나네염 #양세종 #롯데홈쇼핑 #크리스크리스티
친애하는 트위터 세종 팬 여러분들♥ 존잘님들 이벤트 알티 하시는 겸 디비디 홍보도 해주시고 #듀얼 디비디 구매도 많이 해주시고 #사랑의온도 도 사랑해주시고 3인 3색 양세종 영상화보집 소장 소취
현수에게 사랑한단 말을 들었을때 정선이의 표정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길 잃은 현수 얼마나 정선이가 보고싶었을거야. 거기에 알았어라고 답하는 정선이도 너무 좋고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Yangjjong921223

🙆 사랑의 온도 본방시청 이벤트 🙆 + 월/화요일 #사랑의온도 태그하시고 댓글로 시청 인증 월/화 한분씩 뽑을게요😄 총 두분 당발입니다. 사랑의 온도 주연 🎈양세종🎈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하는 이벤트입니다.


서현진

[TV패션] ▷ WHO 서현진 ▷ WHEN 2017년 10월 10일 ▷ WHERE SBS- TV ‘사랑의 온도’ ▷ WHAT 니트-'럭키슈에뜨', 26만 8,000원.
순간에 집착하는 거야. 이 순간이 지나면 언제 또 행복해질지 모르니까.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랑 사귀려면 신뢰를 쌓는게 중요해' 꿀팁(?) 얻은 정우(#김재욱). 현수를 향해 직진하나요?!+_+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김재욱 #서현진 박정우라는 사약을 드링킹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식샤를 합시다 보는 줄ㅋㅋㅋ
#서현진 #사랑의온도 #그라치아 "사람들과 현장에 모여서 일하는 게 즐거워요. 그들에게 피해 안 주고 저도 잘하고 싶고 함께 재미있고 감동적인 작품을 만들면 좋겠어요. 그렇게 해서 또다시 만날 수 있는 그런 관계가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김재욱 #서현진 서브병은 약도 없다던데 큰일,,,
#서현진 #SeoHyunJin #사랑의온도 #TemperatureofLove 👉포스터, 티저 촬영 비하인드 서현진 Cut / 편집본 🔗View & Download (3m 26s)
여기서 못넘기겠어.. 사랑둥이 #사랑의온도 #메이킹 #서현진 #이현수
#김재욱 #사랑의온도 #서현진 출처 ejlee1117 인스타그램
-같이 살 거예요?????????? -아닣ㅎㅎㅎ #김재욱 #박정우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 눈물 닦아주는 정우(#김재욱). #마지막에_손잡을때_왜내가떨리냥 그래서 그 다음이 오늘(10일) 밤 10시라고요? (애절)
어쩜 떨어지는 눈물마저도 완벽해😿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코디님 인스타 업뎃!!!!!! 낙엽에 쓴거 졸귀자나ㅠㅠㅠㅠㅠㅠㅜㅜ #서현진 #사랑의온도
배우 서현진 참 깔끔하다. 사랑의 온도 대본 읽어보고 싶네.
#사랑의온도 #서현진 대본리딩과 본방의 갭차이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보는데 배우 서현진의 표정이 너무 좋다. 한 표정에서, 한 얼굴에서, 한 눈빛에서 어떻게 저렇게 많은 감정을 우리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 좋은 배우다. 오래 오래 연기하시길. 작품 많이 하기를. 응원해요 ❤
지금 사랑의온도에 데이트겸일장소로 나오는 절이 여수 향일암인 듯 저 장면 좋네 서현진 배우 잘 한다...
자전거타는 현수나 쫄래쫄래 언니 쫓아가는 경이나 둘다 겸디탱임 ㅠㅠㅠㅠㅠㅠ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너무 좋은게 김재욱도 권력적으로 어필하지않고 서현진의 솔직한 언행들도 온정선의 감성적인것도 좋아 남자들은 다 상남자고 상처 안받는 드라마 넘 마니 바따... 서정적인 온정선씨 조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Yangjjong921223

사랑의 온도 지쨔 재미쒀 서현진이랑 조보아 너무 예뻐
사랑의 온도 트리거 요소가 난무하지만 서현진을 찬양하기에 너무도 좋은 영상물이라,,
(사랑의 온도)의 서현진 코디는 '협찬이 들어왔고 나는 그것을 입는다' 수준. 서현진이 컨템포러리 디자인을 소화 못해도 아랑곳하지 않고 협찬이 들어왔으니 일단 입는다..
오늘도 앵클부츠를 사려다가 (사랑의온도) 서현진의 코디컷을 보며 자제했다.
161. "사실 그때 오로지 하나만 생각났다. 정선일 만나야 한다. 시간이 한참 지나 알았다. 절박한 순간 떠오른 그 남자, 사랑이다."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179. "나 보러 말을 너무 돌직구로 한다고, 언젠가 짱돌 맞아 죽을 거라고 했거든요."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그냥 지나가는 것 뿐인데 분위기가 아주 ㄷㄷ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bored_baba_baaa

사랑의온도에서 서현진 극중 이름이 현수에요
사랑의 온도 빻았는데 서현진은 봐야겟고
사랑의온도 보면 서현진 옷 100에 99는 마음에안듬


온정선

맥주 마시려고 땄는데 정우형아가 뺏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뺏기고 나서 표정 좀 보세요ㅜㅜ😍 아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종 #김재욱 #사랑의온도 #온정선 #박정우
힘든상황인 것 같으니 잘난척 이해할게ㅡ 정선이는 다른 사람이 하면 별로 다정할 것 같지 않은 말도 다정한 말인것처럼 들리게 만드는 재능이 있다. #온정선 #사랑의온도
잔망쟁이 정우 보고 가실게요...... #김재욱 #박정우 #온정선 #사랑의온도
그런데 만약 현수가 최고의 날에 정선이가 최악의 날이었다면 어떻게 했을까? 정선이었다면 그 슬픔마저도 현수로 이겨낼 수 있을까?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김재욱 #사랑의온도 #박정우 #온정선 히익.....?!
제 초성이 ㅅㅎ 인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온정선과 보내려나봐욤ㅋㅋㅋㅋ 크리스마스엔 #사랑의온도
251. "더 이상 나한테 감정 폭력 쓰지 마." #사랑의온도 #온정선 #지홍아 #양세종 #조보아
야 이거 뭐야 온정선 셰프야? 막 요리해주네 이제서야 사랑의 온도 처음 봄
사랑의 온도의 온정선은 자주 묻는 남자. 그의 사소하고 가벼우면서도 사려깊은 질문들이 좋다. 오뎅탕 맛있다고 좋아하는 현수에게 소주잔 들고 "부딪힐까?" 물을 때 그에게 반해 버렸다.
#김재욱 #사랑의온도 #박정우 #온정선 정우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사랑의 온도에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사랑의온도 얼마 못봤지만 온정선씨...휴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욱

사랑의온도_김재욱 색연필화 인물화,초상화 그리기 커리큘럼입니다.#인물화 #색연필 #색연필 #연예인그리기#유성색연필 #프리즈마 #원데이클래스 #대전 #취미 #손그림 #색연필인물화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_김재욱 #초상화 #연예
기요미 재욱이 말한다... 오빠? #김재욱 #사랑의온도 #박정우
여기만 오면 왤케 연기가 더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욱풍당당하게 데리고 왔다가 꽃 없으니까 머쓱해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7화 #김재욱 설렘폭격기..2
아c 사랑의 온도 16 회봤어 마지막장면 진짜 어이없어 아우리대표님 저한테 왔어요 #사랑의온도 #김재욱
박정우의 온도차. 그 와중에 뒤에서 후광이 비치는구나!??? ㅋㅋㅋㅋ #사랑의온도 #박정우 #김재욱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사랑의온도 4화 #김재욱 우꾸웃음보고 웃나잇🌙
요새 유일하게 보는 한국 드라마가 사랑의 온도인데 묘하게 90년대 후반~00년대 중반 일드를 떠오르게 함 ㅋㅋㅋ 김재욱 넘모넘모 잘생겨쏘 ㅠㅠ..
날쌘돌이 김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스틸력 만렙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맘 아파서 맞는 건 못 보겠고 빡쳐서 팔 잡는 건 존멋이라 올림......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김재욱 #BIFF2017 #나비잠 #나카야마미호 #부국제 #부산국제영화제 ‘사랑의 온도’ 김재욱 & ‘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Miho Nakayama)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2017 BIFF) 출처 Vs
아 진짜빨리 사랑의온도보고싶다 . . 짐짜.. . . 아 김재욱
부산 국제 영화제 #김재욱 #사랑의온도 #나비잠 #부산국제영화제 #부국제 #개막식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tay_forme

살아, 이 꽃처럼. #사랑의온도 #박정우 #김재욱
#사랑의온도 7화 #김재욱 프로포즈 하고싶어... 맴찢인 대사...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우 표정봐 지금 세상 다 잃었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김재욱 #사랑의온도 출처 claire_frida 인스타그램
#사랑의온도 7화 #김재욱 ㅠㅠㅠ설레버렷 ㅠㅠㅠㅠ내가 현수였으면 좋겠다... 기억조작중 ㅎㅎ
존잘...... #김재욱 #KimJaeWook #TemperatureofLove #사랑의온도
Gv에서 김재욱배우 볼려고 밤새서 현장예매했는데 1열 걸려서 엄청 행복했다가 못온다는 기사보고 엄청 좌절했었다 ㅠㅠ 그래도 그 우울함은 영화를 보면서 승화되었음! 사랑의 온도 촬영 얼마나 빡세길래ㅠㅠㅓ흑 하..하...ㅎ ㅠㅠㅠ원래 드라마가 그렇긴하지만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qlrks0

3. 배우 김재욱 이번엔 남자 할께여 호호 요즘 사랑의 온도보면서 아주 걍 빠져버림요.....대표님...싸라해여


사랑의 온도

🐥HAPPY JIMDAY🐥 겨울이 다가오고 여러분의 허그온도 다가오는 중, 소중한 또 한 사람의 생일을 맞이하여 해주시는 한 분께 병아리 무드등을 보내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지정 온리전 백허그에 많은 사랑 부탁드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j_love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lssej_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aejong921223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uhee815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김재욱 이현수 정선이 sj_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