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

171007 #WANNAONEinTaiwan Day2 ซองอุนร้องเพลง 선물 (Gift) ของ MeloMance(멜로망스) (ha_chuuu322)
멜로망스의 선물이요!
멜로망스의 선물 불러주는 하구름☁️ 목소리 보물이야 하성운♡⃛
멜로망스의 선물을 듣고 있으니 갑자기 주석이가 보고 싶어진당
원모어찬스 널 생각해 좋아하면 멜로망스 선물도 좋을거예요
재환이랑 성운이가 선물(멜로망스) 성우랑 민현이가 부끄럼(멜로망스) 불러주면.. 상상만 했는데도 좋아..
24. 멜로망스-선물 그냥 100위 안에 있길레 들었던 노랜데 좋아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chopa_0123

👑제노시👑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그렇게 신난 아이처럼 순수한 사람이 된 것 같아 - 멜로망스 | 선물
남의 얘기같던 설레던 일들이 내게 일어나고 있어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 선물 / 멜로망스 #시라지희 #시라카즈 예쁜 그림 졔리( JERRY6_18) 님이 수고해주셨어요 ❣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멜로망스, 선물 #박우진
7. 크러쉬 잊어버리지마 , 멜로망스? 선물
🎵멜로망스 - 선물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딱 떠올랐어요
저두 막 그런건 아닌데 저두 추천받은것두 많아요ㅎㅎㅎ 최근 톄 추천곡 멜로망스-선물 ( 이거두 저는 최근에 친구한테 추천받았던 곡이거든요ㅋㅋㅋㅋㅋ
나 요즘 멜로망스 선물만 듣는 중인데. 들어본 적 있어? 유 하는 무슨 노래 좋아하는데?

멜로망스 선물 좋다 u-u
멜로망스 - 선물
멜론 멜로망스 분들 선물 리뷰에 성운이 언급 자제해주세요..
멜로망스 - 선물 정키 - 바라지 않아 로이킴 - 좋겠다 블락비 - 사랑이었다 김태현? - 눈물이 펑펑 다 내가 짱 좋아하는 노래들ㄹ이야 (๓˘▽˘๓) 💚
워너블님들 리트윗 캄사합니당 (*´꒳`*) 에너제틱과 함께 멜로망스-선물🎁도 들어주세영❣️ (추석에도 열일하는 님께 추석선물을 ㅎㅎ)
앗 저ㅜ잠들어서ㅠㅠㅠ 그 폴킴노래는 정말 다 젛구오 멜로망스의 선물 들어보세요!! 그리구 길구봉구 신곡 이별두용!!ㅠㅠㅠ
폴킴-길 멜로망스-선물 내가 요즘 무한반복중인 곡 두개!!!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BoPill_king0423

카페에서 멜로망스의 "선물" 노래가 나온다. 이틀 전만 해도 모르고 스쳐지나갔을 노래. 성운이 덕분에 귀에 쏙 들어와 박히네 :)
아 엊그제였나 저녁에 친구랑 만나서 나는 연어샐러드먹고 이야기하면서 맥주도마시고 하다가 기승전 어디가나 방탄얘기하고 자랑하다가 마무리로 태형이얘기하는데 멜로망스의 선물이란 곡이 나오는데 되게 뭔가 좋았다 그리고 그때가 태형시 12:30 였다
1.멜로망스 - 선물 요새 이노래만 듣는다ㅠㅠ 짧게나마 노래방에서 녹음한거 올려찌만... 제대로 녹음 해보고 싶음ㅠ
선물-멜로망스
ㅋㅋㅋㅋㅋㅋㅋ 실화야...???? 멜로망스 선물이 순위에 올라오고 있어~ 성운이가 들려주는 좋은노래는 앞으로도 쭉 계속되길~
노래 추천 멜로망스 - 선물 10cm - 폰서트 10cm - 별자리
멜로망스의 선물추천해요 식품님~*^^*

저 멜로망스-선물 부탁드립니다😁
멜로망스의 선물이라는 곡이에요 형님
멜로망스 - 선물. 처음 듣는 목소린데 좋네. 비오는 아침에 적절한 선곡.
선물 - 멜로망스 이노래는 진짜 인생노래 멜로망스가 누구지했는데 이노래듣고 와진짜 대단하고 노래방가서 부르고싶은 노래네 라고 생각했다.. 진짜 노래로 선물받는다는게 이런것인가 싶었다.
[PREVIEW] 170922 알라딘 팬싸인회 오늘 태형이의 추천곡 멜로망스의 '선물' 꼭 들어보세요💜🎶💜 #태태 #태형 #V #BTS #방탄소년단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Np; 멜로망스 - 선물 🎁
1.멜로망스-선물 요즘 이 노래에 빠졌서요 헉헉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Yang_Kiss

저 멜로망스 선물 완전 대박 좋아해여!!!!
170930 엠나비 장율 퇴근길 BGM🔉 멜로망스 - 선물 움직이는 율 보고싶어서.. 사진은 망해서 다 버렸지만 이것만은 포기 못하겠어ㅠ
멜로망스-선물 도!!
☂️ 멜로망스 - 선물 다음 번에 멜망콘 꼭 간다 힝.. 보컬분(? 목소리 최고 최고 최고 !!!!!!!!! !
우니때문에 선물이라는 곡을 우연히듣게됬는데 하도 들었더니 내가 계속 흥얼거리면서 부르고다닌다ㅎㅎㅎ,,,,,,, 멜로망스-선물 노래 진짜정말 좋아여😉
아니 윗집 진짜 미쳐가지고 몇일전부터 이시간에 계속 노래틀어놔 진짜 핰ㅋㅋㅋㅋ오늘은 멜로망스 선물에 꽂혀가지고 한곡재생해놓네 하.......ㅂㄷㅂㄷ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그렇게 신난 아이처럼 순수한 사람이 된 것 같아 멜로망스, 선물🎁 우현시☄ 당신을 알게 되어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아 잠강만 제가 왠만하면 타연생이나 타돌언급 안하려고하는데 진원ㅇㅣ가 내 인생띵곡 불러줫어,,, 멜로망스 선물,,,
댸히한테 멜로망스 선물 불러주는 짅영 . . .
멜로망스 - 선물 #좋앙용
좋니!멜로망스 선물!
멜로망스 - 선물 지금 같은 추운날 들으면 넘나 좋은 것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같아 자그마한 모든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순간 -멜로망스 선물
멜로망스 선물이요... 써주때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shakashaka_jr

님덜 멜로망스-선물 조와용,,,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세상엔 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되는 그런 기분 좋은 것들이 있죠 나는 그런 것들을 아름다운 거라 무척 예쁜 거라 생각을 하죠 멜로망스, 걸작품


커져만

너는 더 짙어져가고 너를 그리고 노력할수록 너는 계속 커져만 가겠지 짙어져가는 너를 붙잡고 생각할수록 너는 계속 커져만가겠지 멜로망스-짙어져


부끄럼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 부끄럼, 멜로망스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ㅈㄴ기엽군 이거 정호구갇내요; 자꾸피해서 자기싫냐구물어보는눈치업는제현시;;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다가가라고 하는데 그렇게 원하지 않던 부끄럼만 생겼네 어쩌다 마주 칠 때면 내 몸은 oh no 내 맘은 want her 너도 내 마음과 같은 맘이길 멜로망스 - 부끄럼


성운이

성운이가 부른 노래 너무 좋아서 멜로망스 노래 다 들어봤는데 좋은 노래 너무 많아... 항상 좋은 결과만 안겨주는 성운이ㅜㅜ


알게

히히 저 멜로망스 - 선물 듣는 중이었어요! ➰😌 알게된 지 얼마 안 됐는데 너무 좋아요 ㅠ__ㅠ ♥️


목소리

멜로망스 노래는 좋은데 목소리가 장벽...... 내 취향아니다...ㅠ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소란 이라는 밴드 노래도 엄청 달달하고 목소리 꿀이고 조아요 그리고 멜로망스~~~!


멜론

진짜 이러다가 음악방송에 나오고... 연말 시상식도 나오는거 아니겠지... 최소 멜론뮤직어워드라도.... 🍈 #멜로망스 #멜론상위권아티스트 랍니다!!! (쩌렁쩌렁)
방송국 음악프로 PD 작가님들 멜론차트 10위 가수 멜로망스 좀 섭외해 주세여... 인기가요 아리랑티비
멜론 10위가수 멜로망스.•°(° )⌓(°)°•.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bred247

아니 멜로망스 유스케 나오기 전에 멜론 하위권이였다가 40위로 올라갔다가 지금 10위까지 올라갔는데 이런거 보고 뭐 느끼는거 없는지?


들어

라그라스님 힘들어보이시길래 어울리는 노래보단 위로되는 노래 찾아드리고 싶었어요!🙌🏻 멜로망스 - 먼지
다들 멜로망스 말해줘요 들어요 얼른
동화니의 손가락을 이렇게 가까이 잡아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메라 각도가 아주 멜덕을 죽이는 각도로만 착착 잡아 만들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박수를👏 멜로망스 짙어져 어서 발매되기를 바랍니다❤
22:38 멜로망스를 시작으로 음악 듣기 시작. 미친듯이 춤을 추고 싶다. 불을 꺼진 달빛이 들어오는 곳에서. 그러나 지금은 전철 안.


좋아요

어근데 저노래 짱 좋아요 가사도 핵예뿌고 그나저나 멜로랑스 아니구 멜로망스라니.
웃을 땐 얼음위의 김연아 애교 떨 땐 웃음꽃이 피어나 멜로망스, 좋아요 #황민현


멜로망스

멜로망스, 작은행복 #캘리그라피 #캘리 #포랑캘리 #멜로망스 #작은행복
가사로 검색해보니 '멜로망스'의 (선물)이었어요ㅜ 제가 아는 선물은 유엔과 케이윌 밖에 없었는데.. 제대로 띵ㅜ
솔직히 넘 웃긴다 구 예대미술맨 젊은사장님 편의점 노래로 멜로망스 트는 분ㅋㅋㅋㅋ ㅋㅋ
멜로망스 -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어제 나한테 벌어졌던 일 안믿겨진다 #고마워 #민석 #멜로망스 #다가볼게 #흑흑
ㅠㅠㅠㅠㅠㅠㅠ멜로망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ㅁ자 대박이야ㅠㅠㅠㅠ이분들 노래 다 조아
ㅠㅠㅠ멜로망스는 사랑이야ㅠㅠㅠ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lill_1102

멜로망스 사랑해쥬세옇ㅎㅎㅎㅎ
야 멜로망스 자장가 ㅠㅠㅠㅠ
멜로망스 노래래용
한글날을 맞이하여, 멜로망스노래 제목을 쫙 나열해보기로 한다.
mint bright 인터뷰 with 멜로망스 "항상 겸손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그리고 여러분에게 진실성 있는 음악으로 다가갈 수 있게끔 애정 어린 질타도 좋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전 확실하게 인디밴드노래 좋아해요! 예를들면 폴킴 스무살 어쿠스틱콜라보 치즈 멜로망스등등 사랑❤
그대가 상처받지 않게 따스히 말해줄게요 멜로망스, 먼지 #워너원 #박우진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옹성우 #강다니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박지훈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HK2817

멜로망스하세요 여러분 너무 좋아여
빨래 기다리면서 멜로망스 들으면서 침대에 누워있는데 세상 행복이 여기 아니면 어디에 있단 말인가..
다시보는 꿀잼 지식인 멜로망스편💖 1)기분이좋아!!!!워어~~~~!!!!!! 2)(김민석 27세,아이돌) 3)그쵸....미련이 남긴 하죠......
멜로망스 긱스 백아연 우리학교 라인업...
내가 너무나 겁이 많아서 이렇게 밖에 다가가질 못해요 그래도 조금씩 이렇게 가다 보면 결국은 언젠가 그대도 내 마음 알아 웃어 주겠죠 | 조심스러운 이유, 멜로망스
나 상처가 두려워 섣불리 움직일 힘조차 없나 봐요 그러니 그대가 먼저 내게 한 발 와줄 순 없는 걸까요 | 조심스러운 이유, 멜로망스
밤공기가 참좋다. 창문열어놓고 헤드폰으로 음악듣기. 멜로망스-입맞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Luz0526

연말이 갈 수록 떡밥이 늘어가는 멜로망스•_• 연말때 내 자리 하나는 있겠지요? ㅋㅋ
음악차트에 윤종신뿐만 아니라 멜로망스 폴킴 박원이 있다는게 참 기쁘고도 좋구나
축제라인업 긱스 멜로망스 백아연 실화냐....
지난 브이앱에서 건반 세션으로 참여해주셨던 멜로망스 정동환님이 굿러브에 참여했다는 소식 전해드리며...
나 그대의 모든 것 되기보단 소중한 작은 것 되길 바라요 그대 안에 내가 너무 커 짐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나 바래요 - 멜로망스, 작은 행복 中
평생 함께 할 거라는 맘  가지고 그대를 사랑하던 날  멜로망스 - 그 밤 中 #우지
멜로망스 노래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_suavegureum

너에게 쉴 곳이 되어준다는 건 내겐 너무나 큰 행복이란 것 나 그대의 모든 것 되기보단 소중한 작은 것 되길 바라요 그대 마음 안에 내가 너무 커 짐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나 바래요 멜로망스, 작은 행복
내일 멜로망스랑 리듬파워 보러오셈
요즘 폴킴이랑 멜로망스가 잘나가나
이루마 고상지 히사이시조 elizabeth bright hamel 멜로망스 bill evans eddie higgins 끝인가
멜로망스 노래 좋다...!! 바람도 찹찹하고 목이 시린 딱 좋은 이 계절에 달달한 커피 한 잔들고 낙엽 밟고 싶다 흐아
열다섯 장 중에 멜로망스를 다섯 장 뽑았다는 소식인대요 담애는 더 만이 뽑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주니엘 보러 갈 시간 있었으면 전주로 멜로망스 보러갔지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Wheein_luvit

멜로망스-무엇을 해야 할까 들으면 마음 편해져요,,
멜로망스 두 멤버 모두 닭싸움을 잘한다. (아래 인터뷰 참조)
멜로망스 노래 좋은거 많아요👍👍👍👍
멜로망스 좋은 노래 많아,,, 저번에 내가 너에게 한곡 추천햇는데 기억은 하니?
멜로망스 노래는 진짜 못 부르겠더라
(음악) 멜로망스 김민석의 너목보 출현과 그 이후 활동기 영상( 너목보 출현영상 + 바람기억 라이브 영상 +
오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melodymance

멜로망스
멜로망스 공연햇는데 너뮤개쩔어서 볼땐 찍는거 깜빡해따가 마지막에 찌겄다 보컬도 보컬인데 전부 다잘해..
멜로망스 못 본지 한 달이 넘었다 어쩐지 삶이 재미없더라...
멜로망스가 입었으면 좋겠다
멜로망스 좋아
대박 멜로망스 이제야 뜨네
You&I 무대 리허설 하러 왔어요- 오늘 저녁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입니다 이따 만나요...😻😽 #심규선 #루시아 #유앤아이 #You&I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새벽공방 #오왠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melodymance

홀 멜로망스도나와
이게 무슨일이야! 멜로망스 축하해요 😆❤️ 님 오늘 축하 치킨 드시기를 ㅎㅎ
[어반 뮤직 콘서트 오픈공지 안내] 대박적 라인업이네요! #정승환 #잔나비 #윤딴딴 #최낙타 #스탠딩에그 #멜로망스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도시에서 따뜻한 음악을 즐겨보세요. 📢 ▶예매처
행보꾸한 하루🙊🙊❤️❤️❤️❤️❤️진짜 이거 실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멜로망스 최고!!!! 1위 찍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요!!! 만세를 외쳐야죠!!!!!! 멜로망스 만세🙌🙌 갓동환 만세🙌🙌 진짜 자랑스러워요!!!!!💕
역시 개웃기네 모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멜로망스랑 무슨 일을 햇엇어요 ? 대박개쩐다 늼
멜로망스 민석 씨 사랑해요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ssom__94

탐라분들께 바칩니다... 멜로망스의.. 이밤.....
아ㅠㅠㅠㅠ 켈리미뮤ㅠㅠㅠㅠㅠ 멜로망스의 그밤(ㅇ이런 멍청이! 이밤이 아니라 그밤인데...!!!) 을 아시는 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청이!! 멜로망스의 그 밤... 입니다...(시무룩)
근데 넘나 짧은것 🤔 가을 겨울은 더더욱 멜로망스 노래가 잘 어울리는구나 🍂🍁
멜로망스본다 멜로망스!!!
이제 멜로망스얌
유명하구나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cloud_hsw94

특아... 녤로망스 아니고 진짜 가수이름은 멜로망스야.... 이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대만 기다려왔다는 말 올 때까지 기다렸을 거란 말 두 눈 보고 미소 짓고 꼭 해주고 싶던 말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멜로망스 보면 사랑해 라고 해주고 싶다🎀
💘 멜로망스 - 질투가 좋아
20세기 소년소녀 멜로망스 ost 🎧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Tae982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namdaljjak_WH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AL_SATTANG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ROXIEEEEEEEE

멜로망스 선물 것들이 커져만 특별해지는 부끄럼 예뻐 GAMAN_ANDO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