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방송] 오늘(10/12) PM6:00 Mnet (BTS 카운트다운)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HD] 171008 홍대 팬사인회 #방탄소년단 #BTS #뷔 #태형 #태태 #V
170929 창원🇰🇷 이 드넓은 우주에서 한눈에도 알아볼 수 있는 그의 옆모습 #뷔 #김태형 #V #태형 #태태 #방탄소년단 #BTS #防弾少年団
170930 신촌 팬사 HD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노츄
171013 출국 최고로 행복한 날 생일 축하해❤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짐니생일ㅊㅋ #침침데이
[HD] 171013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BTS #뷔 #태형 #태태 #V
[HQ] 171013 김포 출국 "올블랙" ♡♡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황금막내 #귀여운막내 #잘생긴막내 #노츄 #JeonJungkook #Jungkook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Yin_Ting950213

171013 김포출국 🎬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토끼꾸끼 #JJK
[프리뷰] 171013 김포 출국 Black Haired Kookie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eonJungkook #Jungkook
[프리뷰] 171013 김포 출국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eonJungkook #Jungkook
【HQ】171013 김포 출국 #정국 #전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DNA #LOVE_YOURSELF_承_Her
171013 김포출국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171013 김포 출국 #방탄소년단 #태형 #뷔 #태태


출국

171012 ICN 출국✈️ 베비풰이스에 핫바디🔥 반칙이야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1013 김포 출국 #윤기 #슈가 지난 윙즈투어 고생했다는 의미로 보냈던 선물 예쁘게 입어줘서 고마워 윤기야ㅠㅡㅠ💙 무사히 잘 다녀오쟈✈️
171012 인천 출국 눈 감으면 뽀뽀해 줘~💕💕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1013 김포공항 출국 #정국 #JK 정국 모...목폴라!!!!!!!!!! (대공황


정국

테형이형부터 저는 이미 죽었다입니다...ㅇ-(-( 🐰테형이형 보,검이형과 나 연기자 형님들이에요 저에요? 🐯아이~ 정국이죠 #kookv
전정국 교복 ,,, 죽고없음
171013 김포공항 #정국 #전정국 #노츄 #JUNGKOOK #JK
171013 김포출발 ✨ #정국 #노츄 #JK #JUNGKOOK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diana_ppy


분들

#이사람_다리길이가_취향이이면_rt 사실 눈 이쁜 분들이 넘 많아서...♥ 참고로 172에 다리길이는 108센티?입니다
탐라의 학생분들이나 영문법 공부하시는 분들 이책 추천드려요, 현직 영어강사신 저희 아버지가 2009년에 직접 쓰신책인데 문제도 괜찮고 예시도 풍부하고 아버지가 직접 해설해주시는 동영상도 있어요. 실제로 잘 가르치시구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JIMIN
정말 배진영 팬덤분들 너무하다. 남 장르 캐릭터 동일시를 넘어서 덮어쓰기 하더니 굿즈제작 예정인 것 같은데 뭐가 문제점인지 아직도 인지 못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네요..
이벤)제가 오늘 저희 신쨩 아가랑 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ㅠㅜ 알티 해주신 분들께 치킨 드립니다ㅠㅜ 마니 축하해 주세요ㅠㅜ 신쨩 누나가 마니 사랑해ㅠㅠㅠ
그냥 지나치지마시고 꿈과 희망이 처참히 짓밟힌 저희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 저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통해 일방적인 신입생모집중단 통보를받았습니다 . 저희의이야기가 많은분들에게 닿을수있도록 알티한번씩꼭부탁드립니다 꼭
[#MXM/#김동현] 팬분들 생각하니까 비누방울이 생각났어요~~~🙈 저는 비누방울 보고 있으면 행복하거든요!!오늘도 하루도 화이팅! ....근데 비누방울이 안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두 분의 본계를 알고계시거나, 비슷한 수법의 사기를 당하신 분들을 찾습니다. 진짜 너무 절박하고 제 용돈 거의를 여기다 투자했다고 생각하니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알티해주신 분들 중 돌려받은 돈의 반을 드릴게요
자살충동을 주로 느끼시는 정병러 분들은 부산 ㄷㅊ ㅇㅅㄱ 피하셔요. 자살충동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울면 '가족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가족 전화번호 요구하고 가족 연락처 안알려줘서 경찰에 신고당해 병원 로비에서 수십명이 쳐
신박한 교류해시 업나 트친분들이랑 얼ㄹ른 친해지구 십어,,, , ,
타투할때 너무 웃겼던건 타투샵 안에있는 남자분들 전부 양팔에 살색이 안보일정도로 타투를 해놓고 내가 말할때마다 '아아..입술피어싱...으아 많이 아프시겠다...으아아..안아프세요..?'라고 물어보는거였음
[#MXM/임영민X김동현] #MXMPICtures #MPIC 오늘 #달콤커피 와 함께한 #스윗#베란다라이브! 현장과 생중계로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
[#MXM/#임영민] 오늘 베란다 라이브 즐거웠어요! 와주신 분들, 시청해주신 분들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자주 만나는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못 오신 분들 서운해하지 마시


강다니엘

#헨리 #백현 #강다니엘 #옹성우 #진영 #차은우 의 흥 폭발 댄스 파티♪ #초반_단체수트부터_심쿵함#마스터키 10월 14일(토)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miruka0816

171012 인천공항 #옹성우 #강다니엘
171013 WannaOne 1st Fanmeeting in PH 강다니엘 도깨비 프리뷰
진짜 이러케 잘생기고 귀여운사람을 어케 안좋아하겠ㅇ ㅓ.... 엉엉 사랑터져💕💕💕💕💕💕💕💕💕💕💕💕 #강다니엘 #워너원


사람

내가한때사랑했던사람.... 행복하세여
성심성의껏 남한테 잘하는 사람일수록 한번 정떨어지면 더이상 그렇게 해주지 않는 것 당연한 것 같다. 원래도 품을 들여서 잘해주던거고 사람의 체력은 한정되어 있어서 좋은 사람들 챙기기도 벅찬데 더이상 좋아하지 않는 사람
낫 디스 어겐 민트회색으로 보이는 사람은 색의 절댓값을 잘 보는 거고 하양핑크로 보이는 사람은 조명 색과 물체 색 분리를 잘 하는 거임
17.04.22 Peanut 늘 내 최고였고, 여전히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 사람. 정말 많이 응원해요ᕦ(ò_óˇ)ᕤ✨

대체적인 사람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주인공과 대립하는 사람이지만 악인은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사심이 마구 생기네요 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ㅠㅠㅠ 검사님 머리 삼천포 같아도 귀여우니까 더 좋아요.👈
교양인데 진심 예쁜사람봄 왜연예인안하고 이 강의실에 계십니까,,, 자리있나 물어보려고 말걸었는데 얼굴보고 놀랏다
허컥ㅋ컥컥 아이고 달님~!~! 저거 다 필터빨이라 갸름하게 나와서 그래요 헤헤헤헥 현실엔 없는 사람,,(터덜
그거 아세요... 사람들 자기 인장이랑 진짜 똑같이 생김... 짱 신기
인어에겐 진짜이름이 있는데 누구가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려주면 평생 그사람의 말을 거절못한다구합니다 연성해주세요 (출처-베르세르크)
소심한빨대꽂기.. 간뷰님 제가 빨대를 이렇게 가장자리에 꽂는사람이 아닙니다 😂 중앙에 뽝 찔러넣는사람인데 후우.... 간부님...너무 예쁘셔서 실시간으로 수명 까이는중....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14_2_7

안녕하세요 저는 실수로 트윗 지워버린사람... ㅋㅋ...ㅜㅠ 👉싸이툴로도 편하게 채색하는법👈!~!~!!~!입니다 방법 타래로 올릴께용 ㅇ.(^^
모난돌은 자기같은 모난 돌을 만나기 위한 여행을 떠났어요. 모난돌 프로젝트는 크게 세가지 활동을 해요. 1. 모난 사람 찾아서 인터뷰하기 2.모난돌의 이야기 동화 연재하기 3.모난 돌들의 이야기를 엮은 소품집
고야미 덕질하려고 카메라 들고간사람,,, 타마님네() 봄이와 바니ㅠㅜㅠㅜㅜ귀여워서 우주뿌셧다,,,,어엉 울다왓내ㅠㅜㅠㅜㅜㅠ
아니 저렇게 부탁하면 누구는,,,,, 차라리 귀찮다는 말을 말지 넘 어이가 없네요 1교시 가는 사람한테 한껏 미안해하면서 부탁해도 모자랄판에ㅜㅜ 모야... 토닥..토닥....
딸에게 ‘너는 왜 번듯한 직장도 못 가져서/왜 멀쩡한 남자랑 결혼도 못 해서 나를 부끄럽게 하느냐. 너 때문에 사람들도 만나기 싫어지고 모임도 못 나가겠다’고 한탄하는 부모들이 은근히 많은데 자기들이 딸의 인생을 얼마나 망치
사람이 몸 상하는 걸 감수하면서 어떤 걸 하는 걸 멋지다고 포장하지 않는 시대가 왔으면 좋겠다.
아마 탐라 사람들이 조아하실거가턴,,, 이날 글리터 눈에 다 들어가서 눈물흘리구 난리두 아니었네요ㅎ 그치만 우주에서 내눈이 젤 반짝였다👍💕⭐️

이트윗은 부러운사람만이 알티할수잇읍니다
남편은 커다란 댕댕이같은 사람으로... 한국남자이지만 내가 때로 놀랄 정도로 비한남적 가치관을 가졌고 다정하고 로맨틱하고 따뜻하고 감성이 풍부하고 공감을 잘 하고 집안 살림 돌보기와 고양이를 좋아한다. 이 사람이 아
‘언제 살빼냐, 그러니까 애인이 없지’ 이런 말을 매일 들으니, 외모가 사회적 평균에 안맞으면 인격적으로 대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인식이 팽배해요. 그게 잘못됐다 말하는 사람을 만났을때 안도감이 있죠.(김지양)
오이쿠로 사람이 떠내려왔다
진짜 정재현을 몰라도 너무 모른다 '뜨뜻미지근한' .. 울재현은 미지근한 건 노땡스인 사람인데 ㅡㅡ;;
히지카타 너무 귀여운게 다른사람들은 생각난거 있다면서 그냥 일어서서 고치고있는데 토시 혼자서 손들고 의견말하고있어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바르다못해 귀엽고 하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번쩍!
정잰은 오바를 못하는 사람.. 품위를 갖다 버리는 게 거의 선천적으로 불가능한 종류의 사람같음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ESPRESSO2S

이거보고 망상 3729299493개 떠오름 츠루기가 너무 자기같아서 좀 귀여워서 장난으로 만지작 거리는 후도 후도가 자기 외에 다른 사람 몸에 닿는것조차 싫은 키도 후도가 다른 놈한테 좀 맘이 가는거같아보여서 그걸 노려서
영화제GV에서 감독한테 쓸데없는소리하는사람은 벌금물어라 개빡친다
엄청나게 무서운 사건입니다. 근데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일이 해결될 것 같아요. 여중생 사건 못지않게 끔찍한 일이니 보시기 전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못지않게 가해자의 뻔뻔함이... 도움이 필요해요. 여러분.
카운터애ㅎ사람이업내요...ㅋ 그리고 자동차극장도 ㅠ잇내여ㅠ
가끔 생각하는데 내 인생에서 날 조아해주는 사람들은 참 많앗던 것 같아 물론 제가 워낙 무심하고 신경을 못 써줘서 자연스레 다들 멀어졋지만,, 그거에 아쉬운 건 없는데 그래도 요즘은 체력이 허락하는 정도까진 서로 좋아하는 관계에 신경쓰려고 노력헤~~
생각해보면 날 미워하는 사람들은 없엇네 중고등학교에서도 생각해보면 난 암것도 안햇는데 다들 날 조아해주곤햇군 딱히 싸운적도없고 뭐 나쁘지않은삶을살앗어 대신 ㄹㅇ 물처럼살아서 기분좋게 다들 스쳐지나감ㅋㅋㅌㅌㅋㅋ(하핫안녕~~하핫
주위의 압박 때문에, 그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조급해지면 잘못된 선택을 하기 쉽다. 게다가 똑같이 부모가 원하는 삶의 트랙을 밟고 있지 못한 자식이라도, 아들은 격려하고 기다려주는 반면 딸은 원망하고 채근하는 사람들

확실히 연락이나 만나는 빈도 머 그런 성향이 비슷해야 오래 이어가고 몇년만에 다시 만나도 부랄친구같음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들은 체력 박살내서라도 종종 만나지만,,(파스스 앞으로 지금만큼 좋은 사람들을 더 만나긴 쉽지 않갯지라고 생각해~~!~


워너원

지후니 이목구비 서로에게 사과하세요 :) #박지훈 #워너원
#워너원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크롭샷 추가요~💛
[IVYclub – 워너원 17F 인터뷰영상 단체 ver.] 아낌없이 주는 아이비클럽 등장! 단체 인터뷰도 있다구우( ՞ٹ՞) 너희 교복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거니✨ #인간엔돌핀_워너원 #아이비클럽 #IVY
[공식 음원 공개_워너원 ver1.] 워너원의 목소리로 듣는 공식 음원 메이킹 영상🎧 훈남 선배들 어디갔나 했더니 다 여기 모여있었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친필 사인 경품 받아가자!
[공식 음원 공개_워너원 ver2.] 많이 기다렸죠? 워너원의 목소리로 듣는 공식 음원 메이킹 영상 오리지널 버전과는 다른 매력의 달달함의 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친필 사인 경품 받아가자!


짐니생일

침침쓰 생일을 축하합니다 갸르륵 #슈가형이야 #엽사는더이상네버 #짐니생일ᄎᄏ #오호홋 #날이춥다 #감기조심조심 #생일축하해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THE_LOVE_HAEJUN

너의 오로라같은 분위기를 사랑해 반사되는 곳에 따라 다르게 빛나는 지민빛 #JIMIN #지민 #짐니생일ㅊㅋ #침침데이 #행복한삼색강양이 🐾
#짐니생일ᄎᄏ 케이크 내가 골랐다 지민아 -진
#짐니생일ᄎᄏ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귀여워서

"미에누님 귀여워! 귀여워서 귀여워!! 마지막까지 귀여워!!" ...그런 이유로 바이바 미에바 바이~☆
귀여워서 눈물남
ㅠ ㅠ 너무 귀여워서 번역한거 올리러 왔음 해결사네들한테 상담받는건데 최고 입니다. 일어 되시면 하시고 안되면 번역기 돌려가면서 하세욤 그럼 이만
나 지금 너무 귀여워서 울것같아요.. . ..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Nana__003


알티

민트회색 / 흰색핑크 민회로 보이면 알티 흰색핑크 로 보이면 마음 눌러주세요.. 그냥 말로해도 되고요.. 어케 이게 흰핑으로 보이져...
급작스런 알티이벤👀 지금 물감 식구가 너무 늘어나서 알티 해주신 분 한분 뽑아서 가지고있던 사쿠라코이 고체물감 보내드려용!!! 얼마 안썼고 그마저도 닦아둬서 사진과 같이 깨끗해요 ㅋㅋ 보내드리는건 통판 배송할때 같
이런거 문제의식 없이 알티하면서 자기들끼리 좋다고 낄낄거리면서 성희롱하고 아.... ㄹㅇ 걍 정신적 한남이나 다를바없음ㅋㅋㅋㅋ
[돌발 Rt공약] ...변신 주문을 원하는 이들이 너무 많아서 그러는데, 만약 호오옥시나 내일까지 100알티 넘으면 [척살의 뱀파이어 마법소녀! 나카하라 츄-야 변신☆] ...해주마. 참, 변신 주문은 내 룸메이
#수상한메신저_유성 #mysticmessenger 알티부탁드립니다💕 유성 아크릴스트랩 운미 6000원에 판매합니다. 비공식굿즈임을 꼭 알아주세요:) 준등기+1000 등기+2500 해주세요!
🎇# 이벤트💕💕💕 이번에 #코믹스아트 에서 알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알티해주신분 중에서 한분께 #하이큐굿즈 를 보내 드릴께요😆💕 #당발은 10월 31일에 진행하겠습니다🌟 #피규어샵 #이벤트
우와ㅏ 제가ㅏ 백팔이 되었ㅅ습니다...!!!! 그래서 알ㄹ티이벤을 하려하는데(트친한정X) 알티해주신분 한분 뽑아서 리퀘(퀄은 뭐...)/혹은 문상5000원권(그지..)을 드립니다....!!!! 당발은 내일합니다!!!(찡긋ㅅ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mexicana1

아무나 알티하신분 일욜날에 최애나 자캐 흉상 그려두림
팔로알티하면 치킨이...?
[이벤트] 🐣침침생일기념🐣 알티만 해쥬심 댐미다. 당발은 콘서트 가기전~~ 👇이거 애들 땀까지 다 보여여👍👍
네가 어둠이면 어때. 눈 감으면 온통 너일 텐데. 이 대사의 출처는 너의 안부를 묻는 밤이 아니라 )) 블곽네 팬픽 무명님의 몽타주 (( 중 한 구절입니다 표절한거 속상한데 아무도 모르고 쓰니까 더더더 속상해요 알티든
저거알티한곳어딘지딱보면알겟내..ㅋ이태원에잇어 가실?
제오리오 저거 해줘 알티


후배

오늘 햇던 대화 후배언니 눈이 넘 이뿌다 나렌즈야 후배아니.. 눈동자 말구.. 쌍꺼풀이 이쁘다구 나쌍수야 후배근데 언니 키 몇이야? 나161 후배왜 나보다 커 나 165인데? 나힐이야..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dongte_

오늘 학교에서 동아리 후배누나 코스프레 해요?? ??어떻게알았어 누나 카톡프사 코스프레 아니에요? 아 맞아 나 코스프레해 아 더러워... ???????? 코스프레가 더러워? 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고
후배가 결혼하려던 남친과 헤어졌는데 가사 분담과 육아에 대해 얘기를 하자 나도 열심히 도울테니 걱정마라 그게 다였다고 구체적으로 얘기하자고 하니 화를 내며 원래 니 일인데 내가 다른 남자들과 달리 열심히 돕겠다고 하지


좋아요

진짜 좋아요 그거 ㅜㅜㅜㅜ 이달소 노래들 다 고퀄...
PREVIEW / 171013 ICN 너무좋아요٩(˃̶͈̀௰˂̶͈́)و #CHANWOO #iKON #찬우 #아이콘 #1004찬우
Moonlight Punch Romance 너무 좋아요... 얼른 노래를 들으시구 참짼으로 써 주세요 선샌미들 ㅠ
꺅 완전 좋아요!!!😂😂💕💕💕💕💕💕 사랑합니다....💗


고양이

내 웃음 지뢰중 하나인 길묻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akyznpz

흠..소유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해서 '나만 고양이 없어'를 쓴게 아닌데..있고 없고는 소유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된다..남친도 있고 없고 말하지 않나? 내가 소유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presence를
병맛돋는 고양이의 세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요망🙏🏻 남포동 용두산공원에 길냥이들이 백여마리넘게 사는데 식사시간때 삼삼오오 집사님들을 기다린대요. 대형견을 가진 부부가 목줄을 풀고 고양이들을 “물어”라고한다고. 집사님이 그 부부들과 다퉜고 경찰까지
고양이 케이지 막줄핵심ㅋㅋㅋㅋ
아니 탐라너머의 고양이가 너무예쁜디요
고양이 밥 줬는데 누가 이렇게 해놨어...😭😭😭
타임라인의 누군가는 항상 일본에 가있거나, 고양이 사진을 올리거나, 화를 내거나, 치킨을 먹거나, 책을 읽거나, 최애 때문에 기뻤다가, 최애 때문에 슬펐다가, 맥주를 마시거나, 우울하거나, 셀카를 올린다. 신기한 트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Ghost__34


머리

앞머리잘라야대는디,,,흑흑
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머리 틀어올랴주면 성대모사도 해야갠내요 ㅌ ㅋ ㅌㅌㅌㅌㅋㅋㅋ어메이징구~~~!!
흐음,,,, 머리길이가 다르던대,,, 가발을 쓰셧나보내요.ㅎㅎ(탐정유빈
입술 - 당신을 사랑해요 볼 - 당신이 정말 좋아 머리 - 당신에게 반했어요 이마 - 변치 않는 사랑을 맹세할게요 감은 눈 위 - 당신에게 항상 감사해 코 끝 - 당신과 헤어지는 것 아쉬워 목 - 당신을 가지고 싶어요 발등
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게써요~~ 그대신 가발은 없어ㅓ... 나는 내 머리로 하려고 해서 가발 안샀기때모네.... 옷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히히
ㅋㅌㅋㅌㅌㅋㅋ 사실 나도 아직 발동을 안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흑흑 머리 다 길렀는데 언제하지....
앞머리 솔비뉴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유ㅠㅠㅠㅠㅠㅠ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oxoxoooxxx

어제 이런 좀 오글거리는 키리바쿠 꿈꿨음 근데 꿈이랑 머리속에선 졸잼이었는데 그리니까 오글거리는거 깨달았음
고모가 나 지금 머리스타일 존나 말안듣게생겨서 얄밉대ㅋ ㅋ ㅋ ㅋ ㅋ ㅋ근데 나 ㄹㅇ말 안들어서 내 이미지랑 잘어울려서 더얄밉다함 칭찬이야욕이야ㅆㅂㅋㅋㅋㅋㅋ
님들 이거 왜그런지암..? 애기들은 아직 거의 2등신 수준이라 머리가 무거워서그럼.....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영원히

Happy birthday to " JIMIN "🎉🎉 너에게 아주 행복했으면 좋겠다.😊 건강한 몸매를 가져라.💪 너를 영원히 사랑해.💓💓💓
#지민생일ㅊㅋ #영원히_비하인드 우리 지민이랑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함께니깐 😭😭 생축 내 동생 -/ #호비
ㅋ ㅋ ㅋ ㅋㅋㅋ그렇게 영원히 신청하는 자는 1도 업섯다


Punch

마크존나짱.... ㅋ마크야....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yubnyang_punch

진짜완전 칼국수먹고시ㅠ다
모두 반짝반짝 하루 되세요
은하수가 나에게..! #RM
카카카카캌!!!!!
칼국수우
Dazed October Issue✔ - NCT DREAM - 소년의 얼굴. - #DAZEDKOREA #NCTDREAM #엔시티드림
오젯릠 잒우 거짓ㄱ말 하시면 펀츼 럼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yubnyang_punch

5 Halloween decorations (5가지 할로윈 장식)
헙 연습 끝나고 칼국수 머그러 갈까요??!
No no no 넌 딱 걸렸어 넌 다 끝났어 똑똑한 척 너 해봤자야 Good_bye 넌 딱걸렸어 넌 다 끝났어 뭘 변명해 너 따위야 오 Punch(넌 딱 걸렸어)
날 바라보는 네 그 눈빛들 속에 그런 걱정 따윈 지워주길 쓰러지지 않겠어, 틈을 보여주진 않겠어 [BOT]B.A.P - PUNCH
아니근데 동시에 둘다보여
흰색회색에 한표..
먹어보고싶게 생겻길래 사봤는데 설탕물에 복숭아향과 자스민향 한방울씩 넣은 맛..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feel__07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 ouvindo Stay with me - Chanyeol & Punch
덜 달았으면 딱 내 취향인데
난 정말 오소송에서 "기대라는 이름의 폭력" 이런 대사 칠줄 몰랐다..흔치않은 육둥이들 낳았는데 당연히 엄마는 기대하겠지 특히 장남에겐 더더욱..근데 그게 정말 폭력으로 다가온 오소는 대사처럼 계속 도망쳐왔는데 그게 자
15일안에 컴션 10개 못하면 이퀄로 한분 그려드림
트위터리안들 똑같은점.... 글ㄹ씨는ㄴ 랑 맞춤ㅁ뻡은 젼ㄴ내 뭉개야ㅑ 하눈데 되랑 돼는 맞춰야 됨.
갑자기 너무 추어져서 적응안돼
체고조넘 .. . 따흐흑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chuS2cpMoon

와진자ㅠㅠㅠㅠㅠ다들 스냅스에서 자캐포토북 만드세요 너무개오짐 . . ...
세균맨 스티커를 백 장 산 의대생 (feat. 동생이)
아..속상해하지마요...(성의X)
쵸쵸🍡🍧🍨🍭🍮🎂🍰🍦🍬🍫🍿🍩🍪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shushu3488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Salisinohara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R_E_4_U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nyoongnyoong

Punch 방탄소년단 출국 정국 JUNGKOOK BTS 짐니생일 Punch_d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