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홍주

수지 기자 발성 딕션 와...진짜 기잔줄... #배수지 #수지 #당잠사 #남홍주
사귀자는 말만 안했지. 완전 사귀는데? #배수지 #수지 #이종석 #당잠사 #남홍주 #정재찬
화면 가리고 음성만 따봤는데 이게 실제 뉴스의 기자 목소리가 아니라 수지 목소리라는 게 넘나 놀랍고.... 연습 얼마나 했을까... 대단하다 #배수지 #수지 #Suzy #당잠사 #남홍주
기자 몽주 때문에 뻐렁쳐서 옥상 몽쥬 🏥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6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약속 하나만 합시다.
아니 남홍주 손 잡으려다가 못 잡아서 엄청 아쉬워하다가 재찬이가 손 잡아주니까 표정봨ㅋㅋㅋㅋㅋ너무 심정이 표정에 대놓고 드러나잖앜ㅋㅋㅋㅋ귀여워 쥬금ㅠㅠㅠㅠㅠ 당잠사와 이 장면에 깔린 수지의 I love you boy
"한 번 태어난 인생 예쁘기만 하다 죽을 순 없잖아?" 하는데 반박할 수가 없다 #배수지 #수지 #당잠사 #남홍주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hufflepuff_suzy

While you were sleeping ep.13-14 teaser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14회 예고 #수지 #Suzy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당잠사 #이종석 #
SBC 남홍주 기자 ver. 아기새 같아ㅠㅠㅠㅠㅠ졸귀탱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SBC 남홍주 기자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수지 #배수지
#남홍주 3종 세트 시간 나는 대로 그려서 올려 볼게용 다들 감삼당💕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나몽주 백수 ver.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남홍주 #HappySuzyDay
재찬이 조련하는 홍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몽 귀여워서 뒈져.. #배수지 #수지 #이종석 #당잠사 #남홍주 #정재찬

10월 11일 오후 6시에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I love you boy가 공개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 수지 음색 개쩌는거 알아야됨...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배수지 #홍주 #남홍주
당신이 잠든 사이에 E02 남홍주 역 배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옆선 미쳤지.....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토닥토닥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말몽이들 ㄱㅇㅇㅠㅠ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그래볼게요.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ydear_suzy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5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코트박제 좀,,
여러분 당잠사에서 수지 딕션 좀 봐줘요ㅠㅠㅠㅠㅠ남홍주 기자님 나오시는 뉴스 몇 시에 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6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꿈 속 말몽
당잠사 어제꺼 봤는데 남홍주 진짜 도른자고,, 그 연기 수지가 넘 찰떡같이하고,, 최고다,,


당잠사

수지 당잠사에서 입은 옷들 취향인거 짱많아..
당잠사 오스트 미리 불러주는 수지
저는 수지조아해요 당잠사체고

와 너무 재밌어서 미쳐버리겠는 기분..갓혜련 작가님 최곱니다 오늘 감히 역대급회라고 질러봐요 재밌고 설레고 소름돋고 마지막 장면은 너무 멋있고 예고에서 재찬홍주 로코 볼 수 있나여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당잠사 수지 연기 엄청 많이 늘았아
당잠사 보면서 수지한테 꽂혔ㄷ .. 너무예뻐ㅜㅜ 예고편보니까 노래도잘한당.. 박진영 파리피플은 의문의 1이 있기도하고.. 😱
시험도 끝났는데 당잠사 1화부터 볼까.... 수지 ㄴㅓ무 예뿌ㅜㅠㅜㅜㅜㅜㅜㅜ
당잠사 재밋나? 드라마 볼 게 업서서 걍 수지 얼굴ㅇㅣ나 볼까 하는데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 OST 음원 공개기념-☆★ ( #수지 - #ILoveYouBoy ) 99초 비디오 왔어요! #안들어본사람_없게_해주세요 #목소리예쁜것봐요 더 많은 꾀꼬리 음색💗 ☞ 오늘 밤 10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 에 제가 만든 OST 가 나와요 :) 곡명은 드라마와 같은 '당신이 잠든사이에'구요 작사&작곡가 로 입봉작이에요 #브라더수 #SEO 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당신이잠든사이에 #브라더수 #최상엽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oonLight_iu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공개 오늘 오후 6시 수지 - I Love you boy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수지 #ILoveyouboy #10월11일_PM6시공개
카린 영도 플레이스 배수지 😍 #Suzy #수지 #Carin #sunglasses #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g


파티피플

파티피플🎤🎸🥁🎻🎺🎹🎼🎶🎙 본방사숮~~📣📣📣~꺅📺📺📺 10.14 밤12시15분 #파티피플 #수지 #SUZY
SBS [파티피플] #수지 X #박진영 '안부'
파티피플 #수지 포토스케치
파티피플🎤🎸🥁🎻🎺🎹🎼🎶🎙 본방사숮~~📣📣📣~꺅📺📺📺 10.14 밤12시15분 #파티피플 #수지 #SUZY
파티피플 E12 선공개 영상 수지 #수지 #파티피플

파티피플 E12 선공개 영상 수지 10월14 밤12시15분 본방사수 #수지 #파티피플
[Pic] 박진영의 파티피플 배수지 📍10월14일 토요일 밤 12시15분 방송 #파티피플 #배수지 #수지 #Suzy
[Pic] 박진영의 파티피플 수지 #배수지 #수지 #Suzy
파티피플 #수지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E09-10 캘리그라피 #수지 #이종석 +같은 회차는 아니지만 없다니까 당신밖에


SUZY

종일 아른거리는 너무 기분 좋은 꿈  그게 바로 너🌸 #수지 #SUZY
수지야 24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HappySuzyDay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siuzhi

[Video] K2 17 F/W 배수지 #수지 #suzy #K2 #수지패딩
수지야 생일 축하해 정말 행복했어! 💘 #HappySUZYday #HappySuzyDay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수지 #배수지 #Suzy


기자

아욱겨 수지 기자 뉴스에서 보도하는거 나오는데 진짜 기자같이 잘하네 톤이 ㅋㅋ
수지 발성 대박ㅋㅋㄱ진짜 기자인줄알았어ㅋㅋㅋㄱㅋ


LOVE

별빛이 피면 - 도영,세정 폰서트 - 10cm i love you boy - 수지 추천합니다
하트 꾹, 평점 5점 꾹 40분에 개별곡 구매+원음 다운로드! #수지 #ILOVEYOUBOY

💓10월 11일(내일) PM6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수지-I love you boy' 가 공개됩니다💓


유나킴

와 근데 어떻게 수지 옆에 유나킴 딱 있지? 어쨌든 잘 됐다 ㅎㅎ 댕이쁜 투샷이넹
윤조 현주 유나킴 수지 차윤지 댤샤벳 못 봤네 현주 수지는 원샷 잡혔다는데ㅠㅠㅠ 내가 너무 사랑한 얼굴들 못 알아봤어 폰 액정이 깨져서 그른가
♥️ 우리유나 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컷 잡혀서 너무 좋다 ㅠㅠㅠ 내새꾸들 너무 자랑스러워😭👏🏻♥️ #디아크 #유나킴 #이수지 #더유닛 #화이팅 #더유닛티저 #마
♥️ #디아크 #유나킴 #이수지 #더유닛 #화이팅 벌써 추억이 되버린ㅠㅠ 유나 파스타무대 얼른 유나랑수지 원하는무대 서자 너희의 간절함이 모두에게 전해지길🙏🏻 *수지영상


앨리스

아뜬금없는데 수지는 성우바꾸고나서 그엘리슨의 성우와 자기를 비교하게 될수도 있겠지 더밝고 청렴하고 본래보다 더앨리스를 표현할수있는...그런 작은부분부터 열등감을 가질지도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오리지널인데, 나밖에 있을수없는데.
앨리스의 성우는 Alanna Linayre (수지 캠벨과 모습이 등장한 앨리스)와 Lauren Synger (앨리스 엔젤과 모습이 등장한 앨리스, 앨리스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맡음이라고 서술되어 있음) 이 두명이 있는데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suzyangel6

엘리슨 펜들이 연기한 앨리스 목소리가 맞다면 수지는 엘리슨을 어떤 방법인지는 몰라도 이용한듯
저거 아니면 딱히 설명할 이유가 없어.....노먼도 앨리스(수지?)도 심지어 서쳐들도 손가락 5개인데 새미만 4개잖아 근데 벤디는 4개인지 5개인지 애매하네
저도 수지 그릴래 카툰 앨리스는 원래그림체로 그리니가 적성에 안맞아


디아크

수지야♥ #더유닛 #theunit #마이턴 #MyTurn #이수지 #수지 #한라 #디아크 #idolmaster_kr #아이돌마스터KR #리얼걸프로젝트 #RealGirlsProject #배우 #연예인 #아이돌
더유닛에 도전중인 유나와수지가 명절인사 드려요💕💕 그리고 우리 디아크멤버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유나킴 #전민주 #정유진 #이수지 #천재인 #디아크 #TheArk #유니아 #Eunia #김유나 #내새꾸


더유닛

더유닛 1차 합격자 (여자) 이수민 제이니 세리 지원 우희 민트 아름 윤조 앤씨아 하서 차희 우민 의진 지엔 유정 해인 예빈 수지 유나 유정 은지 해나 단아 세미 차윤지 솜이 한비 채솔 지원 비바 예나 박지원


카린

카린 영도 플레이스 -1 #수지 #Carin #카린 #카린선글라스 #카린영도플레이스


아이돌마스터KR

10명이 모였을 때 비로소 최고로 빛나는 소녀들, 그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뮤콘 #리얼걸프로젝트 #완전체 #RealGirlsProject #아이돌마스터KR #アイマスKR #소리 #수지 #영주 #지원 #지슬 #민트 #하
수지언니 드디어 트위터를,,,! 목요일날 오랜만에 봐서 넘 감동이었어요 흑흑 언니 짱이야👍 #아이돌마스터kr #이수지


일반칠

👉셉스 뱃지 선입금 시작합니다. 👉뱃지의 종류는 총 3가지 입니다. (수지칠, 일반칠, 로즈골드) 👉제작 확정 시 알티해주신 한 분께 뱃지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선입금폼 (͒ ˊ• ૢ·̫•ˋૢ)
수지칠, 일반칠 구분 문의가 많아 참고하시라고 글 올립니다. 수지칠은 표면이 평평하여 매끄럽고, 일반칠은 양각부분에 도금 후 음각부분에 색깔 칠을하는 방법입니다. 사진에서 왼쪽 클립보드 뱃지가 일반칠, 오른쪽 셉스 뱃지가 수지


새미

헨리수지의 어디가 좋은건가? 새미네?? 어, 그, 그, 그게 그러니까.. 물론 웃는 얼굴이 엄청 예쁘신 게 큰 이유긴 하지만.. 그.. 아름다운 목소리와 상냥하신 성격이../// 노먼새미의 어디가 좋은거야
정말 그런이유야? 내가 더 밝고 천사같으면 되는거야? 하고 새미 옷자락잡고 손떨치는 새미 무슨 소리야, 우린 그저 재밌게 작업할 상품을 만들기위해 모인사람이야. 그정도는 감안할수있지않아 수지?
수지와 노먼은 연상에게 존댓말하고 새미는 모두한테 거리감두려고 존댓말쓰고 헨리는 왠만하면 반말함 이 갠적인 뇌피셜이요..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suzy9498


얼굴이

저 안경 산 후기 봤는데 수지 얼굴이 겁나작아서... 저런연출...나오는거래...
아니 다니엘이나 수지는 안경을 쓰면 얼굴이 안남잖아 난남아


수지

왜 우리과엔 이제훈 같은 선배 없어? 라고 말하면 너가 수지같은 후배가 아니잖아 ㅎ 라고 말하는 쟹동민들 개많음
수지누나좋아해요
수지랑 백현이랑 부른 드림불러줘
아 그리고.. 간혹가다 ((취향이 맞지 않아)) 블언블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말 그대로 ((취향이 맞지 않아서)) 블언블 한겁니다. 즉 파는 컾링이 다르거나 하는 경우가 여기에 해당이 되는데, 이거가지고 무슨 철천지 원수지간 된것마냥 안하셔도
수지맨???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nielddoba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저 수지맞아용😘 앞으로는 트위터활동도 많이 하고 소통도 많이 하려구해요! sns를 잘몰라서..도와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ㅋㅋㅋ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보내구! 좀있다 심플리케이팝 지켜봐주세요~❤️뺘뺘
수지
축하해주신 팬분들 감사해요.. (수지갤러리❤️수지달글💚배꽃마을💛배수지바💜수지홈💋마이수지💘🙏등등 여러팬분들도💖💖💖💖💖) 으앙.... 🎅💙 #수지의다락방
썸남에게 털밍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수지 #수지
ㅠㅜㅠㅜㅜㅠ음...??나 하나도 안예쁜데.....???ㅠㅜㅠㅜㅠ예쁜건 꽃수지!!ㅠㅜㅠㅠ❤❤❤💘💘💘💕💕💕💕💕헛...나도나도 꽃수 우주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사랑해!!!😍😍😘😘😘💗💗❤❤💖💖💖💘💘💞💞💞
그러고 보니 반성의 말을 아직 하지 않았군. 정말로 반성하고 있어. 후회스러울 뿐이다. 너처럼 돈을 안 갚는 녀석에게 돈을 빌려주다니, 명백한 내 잘못이야. 이번 일에서 내가 얻어야 할 교훈은, 이런 자선활동은 수지가 안 맞는다는 점이다.
죄송한데 수지랑 일반이랑 차이가 뭔가요??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to___the__moon

네번째 스파이 같이 보이는 분은 수지..
헉 미친거 안냐?ㅜㅜㅜ 애가 아픈데 ㅠ 왜 수지도 못ㅎㅏ게새ㅜㅜㅜㅜㅜ 지들이 아프면 왜 못쉬냐게 하면서 그럴거면서ㅜㅜㅜㅜㅜ
나도 수지 그리고 싶다 근데 한번 그리고 나니 크흠
수지 모델링도 손가락 5개..
수지도..
오바챀치야 오바참치!!!!!! 소현님이랑 수지님 어캐 너무 종아 아ㅏ우ㅜ아ㅏㅠ주 종석아!!!!!!!!!! 아 아 티비에서 5화 해주고잇어서 보는데 오바야 내일 1화부터 꼭 본다 ㅠ ㅠ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 공식트위터멤놀 DB팸 #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ydear_suzy

난 아직 널 잃을 준비가 안 됐어 /마이클 수지, 서약
넘삼 착장 ✨배수지✨ #수지 #배수지
네모벽 붙이고왓으니 내일은 주물찾아서 학교가서 주물 다듬고 시간분배해서 위에 붙이고 아래 붙이고 잘라내고 다듬고 전 붙이고.... 전 붙이고 경첩붙이고 은도금하고 수지상감 하면 끗이니까 뚜껑 분리하고 다듬는거까지만 해놓자,,
맞아요 특히 어제편 짱짱이었어요 처음엔 수지좋아서 봤는데 이젠 스토리가 .. !!!
나 수지때문에 코피 흘려
우런니 비율 실화야?,,, 존멋 뿜뿜.. 심지어 예뻐 ❣ #수지 #수지의다락방2
🎈파티 피플 본방사숮🎈 #수지 #배수지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ydear_suzy

수지 다락방 너무너무2
딥 존나 이거 조직물아닌가 진짜 ㅜㅜㅜ 조직물로 딥윙 같은 조직에 원수지간 조직에 짹있어야하고 학이 경찰에다 잡입조면 존나 오지고지리는 조직물이다. 년은 약간 숨은 보스 이런거면 존나존나 좋을듯...누가 써줘 하아...
후엥.... 넘 쪽팔리는 게 그게 틀린줄도 모르고 잇다가 본부장님이 “어... 이거 수지타산이 넘나 안맞는데요” 해서 그제서야 깨달앗어... 아이고 대이고
맞아요! 처음에는 수지가 좋아서 보고있었는데..! 어제부로 스토리가 너무 흥미진진해요..! 범인이 제일 무섭지만ㅠ.ㅠ
않이야 수지 안경에 배신당한 사자
인형미모 배수지 ,, ❣ #수지 #수지의다락방2
일단은 1번 수지곡 듣고 있어요. 다른 것도 천천히 들어보려고요. :)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justsuzy9410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백현 수지 드림 처럼 딱 앉아서 서로 파트 부르고 눈 맞춤 정도 하면서 했으면 더 좋았겠다 그래두 도영이 넘 넘 예뻐요
수지는 ... 안돼요...
수지는안된대 사자야
저 수지선글있어여 그거이쁨
전 수지 아이템 딱하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수지그레이 렌즈요
수지그레이 사세요. 이뻐요 정말 이뻐요
수지안경은 그런거잖아. 손님이건 고데기에요. 손임이건 수지에요.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justsuzy9410

수지 입덕..💕
리걸프 애들 다 믹스나인 나왔는데 수지는 어디 갔나 했더니,, 아놔 ㅠㅠ
맞아 수지 안경 껴봤는데 알이 나한테는 작아보임 헷
스토리도 머 그닥 나쁘지않고.. 살짝 투박?하다고해야되나 쫌 유치한부분이 있긴한데 수지얼굴보면 그런거다까먹음;;
(-수지가 안경썼을때 / 같은안경 우리가 썼을때-)
내일 저녁에 백현이보고 밤에 수지보면돼 신난다
15 수지 짱친 구해용 ㅎ ^^ !!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ydear_suzy

수지 핀뱃지 주문제작했는데 개이쁘다,,,, 이러케 예쁘게 나올줄 몰랐다,,9ㅅ9
내캐이름 수지로하면 아무도 못알아채겠네
수지님!!!!!!!!!!!!꺄ㅠㅠㅠ드디어ㅜ트친이 되어써여,,,😂💕잘부탁드려여(⁎⁍̴̛͂▿⁍̴̛͂⁎)*✲゚*。⋆♡ོ
수지 녹음ㅁ도 새로 한 거지?
특전인ㄴ지모르겠는데 매물도없고 그렇게냐놔도 사람들 다사가요 지금 나온거 하나도없을걸료 ㄱ- 왜재판안해수지
주기적 끌올이 필요할 것 같다 헤수지현도 봐조... 헤수지현진경 최고지??
좋아.수지.잘하고있어.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close_heaven

*그 옆에서 에시디시랑 와무우가 비눗방울 터뜨리고 놀고잇구 수지큐는 시저 옆에서 웃고잇죠~~~
수지 - 행복한 척
수지 거꾸로 하면 지수
네가 어쩐 일이야? 수지가 환히 웃었다. 내가 정말 올 일이 없긴 하지만거기까지 말하고 채람은 흘끗 수지를 쳐다보았다. 그냥 인사 정도는 하러 올 수도 있죠.
수지사진보고산게아닙니다...저는...선구리를...샀더니 수지가써ㅛ더라구요
수지 대단하네 ^ ^..
수지는... 진짜 짱입니다 단발도 짱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minyoungism

수지 좋니 ㄷㄷ
수지가 젤••,,❤️❤️
오스트 공개 기념 리락쿠마숮💕 #수지 #배수지
수지 노래 잘함 갠적으로는 배우보단 가수 잠재력이 높다고 생각 목소리에 심도 있고 음색도 예비고
수지야!!!!
이야...수지 대단ㄴ하다...
수지는 님 안조아하는대요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BAEKKOTMAEUL

포토월 #수지
수지의 다락방 #배수지 #수지 - 너무너무너무 cover (2)
태형씨는 천사처럼보여~ 공기가 없어도 살수있습니까~ 하지만제가 태형이 없어도살 수지못해요. 그래서제가기다릴 테니까천천히 오십시오🌷🌹🎼
수지가 화장실에서 막 난리치는거 틀었는데 판베 나와서 나는 내가 음악 튼 줄 알앗음.......개놀랏내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BAEKKOTMAEUL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BAEKKOTMAEUL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BAEKKOTMAEUL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BAEKKOTMAEUL

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파티피플 이종석 LOVE close_heav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