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한잔

#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차스타그램#카스타그램#애플워치#에르메스#시계스타그램#데일리#맞팔#소통#임창정#소주한잔#들으면서#드라이브#욜로#YOLO#자동차요일제#요일바
비투비 최애곡은 보고파ㅋ 내 인생최애곡은 임창정 소주한잔👏
2017.10.05 오늘.. 밖에 나와서 밤샘할수 있지만.. 디카상태만 좋았다면 임창정의 소주한잔 갔을탠데.. 왠지 가면 사진 잘 안찍힐것 같음.. ㄷㄷ
8. 빅뱅노래를 잘부르지만 그 외에도 임창정 소주한잔, 빅마마 체념, 소찬휘 티얼즈, 동방신기 주문, 비 레이니즘, 렛잇고 안부르면 존나 찝찝함
임창정 소주한잔 개사했엌ㅋㅋㅋㅋ
8.음치라 노래 잘안부르지만 부르면 임창정 꼭부름,..그냥 그런노래가요즘좋아서ㅋㅋㄱ어제도 소주한잔 불렀음 그리고 나는 빅뱅말고는 안듣고 그냥 길거리에서 듣는 노래가 다라서 가사는알지만 노래이름모르는게몇개있어서 그냥 흥얼거리는정도.
임창정의 소주한잔 서양:아델 헬로 아이돌버전뉴이스트 여보세요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Ra5ven82008

이제 임창정의 소주한잔 가봐야할듯.. ㅎㅎ 제발 사진 잘 찍혀줬으면.. 어휴
임창정의 소주한잔에서 국물떡볶이 공기밥 한개 먹었음.. ㅎㅎ
2017.10.07 일에 임창정의 소주한잔 황학동점 찍은것.. 중고나라 역곡역 90000원 주고 샀던 소니 dsc-h50이 이따구로 찍히다니.. 쩝 ㅠ_ㅠ
2017.10.07 임창정의 소주한잔 황학동점에서 먹은 국물떡볶이랑 공기밥 01개.. ㅎㅎ 나름 잘먹었음..
2017.10.07 임창정의 소주한잔 황학동점에서 국물떡볶이 초반?? 중간?? 정도 먹은.. 이후에 엄마한테 전화해서 오게 만든뒤에 난장판된것.. ㅎㅎ
오늘 괜히 엄마한테 전화해서 임창정의 소주한잔 오라고 해버려서 나만 고생중..
2017.10.07 임창정의 소주한잔 황학동점에서 찍은 메뉴판.. (중고나라 직거래로 구입한 dsc-h50이 잘 안 찍히는..)

I request 's #DNA for #MostRequestedLive #BTSonMRL 계란말이에 소주한잔 임창정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나야 왜 안받니!!(임창정-소주한잔 이었나
19 임창정-소주한잔
1HP9JSUlfH3KPNo 임창정의 소주한잔 이에요~
피크가 부릅니다 임창정의소주한잔
ㅋㅌㅋㅋㅋㅌ아니야 난 이런 게 좋아 막 임창정 소주한잔 내 18번
2017년 10월 주간 인기 차트!! #윤종신_좋니 #황치열_매일듣는노래 #구윤회마크툽_MarryMe #에일리_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엠씨더맥스_어디에도 #소찬휘_Tears #임창정_소주한잔 #헤이즈_비도오고그래서 #이지_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jhucy_ys


비투비

10월 라인업 실화세요? 10일 갓세븐, 뉴이스트w 12일 프듀 레인즈 16일 하이라이트, 비투비 18일 프듀 JBJ 23일 에픽하이 10월 중순 임창정, 다비치 10월 말 트와이스까지 썰 돌던데... 이런 라인업보고도
비투비 갓세븐 태민 예은 다이아 레이 뉴이스트W SF9 트와이스 세븐틴 김사무엘 에픽하이 하이라이트 임창정 EXID 다이아 JBJ 레인즈 어반자카파 NRG 정동하 놀랍게도 이 분들이 모두 10월에 컴백하신다네여 ,,
10.월 컴백 아이돌 태민 다비치 예은 다이아 하이라이트 뉴이스트 트와이스 비투비 세븐틴 갓세븐 김사무엘 프듀2출신 레인즈 프듀2출신 JBJ 프듀2 출신 정동하 휘성 엔알지 sf9 임창정
미친 10월에 컴백하는 분들이 존나 많대 갓세븐 뉴이스트W 다비치 다이아 레인즈 업텐션 박재정 하이라이트 비투비 JBJ 휘성 에픽하이 이하이 트와이스 태민 김사무엘 성시경 임창정 어반자카파 EXID 등등등 그 스밍,,,,, 다운,,,, 열심히 해요💦💦
미친 10월에 컴백하는 분들이 존나 많대 갓세븐 뉴이스트W 다비치 다이아 레인즈 업텐션 박재정 하이라이트 비투비 JBJ 휘성 에픽하이 이하이 트와이스 태민 김사무엘 성시경 임창정 어반자카파 EXID 등등등 그 스밍,,,,
170611 오사카 쇼케이스 #LEE_CHANG_SUB #BTOB #비투비 #チャンソプ #창섭 #bpm82_5 #At_The_End 높은 노래 부르겠다고 하더니 임창정님 노래 부른 챤소푸ㅋㅋㅋㅋ 근데 높아도
10월 갓세븐 SF9 레이 포맨 임창정 트와이스 에픽하이 예은 뉴이스트W 어반자카파 비투비 다이아(...) 태민 하이라이트 EXID 성시경!? JBJ 다비치 11월 세븐틴 방탄 워너원 구구단(...) 러블리즈(...) 아스트로 플투스 몬엓

10월 갓세븐 SF9 레이 포맨 임창정 트와이스 에픽하이 예은 뉴이스트W 어반자카파 비투비 다이아(...) 태민 하이라이트 EXID 성시경!? JBJ 다비치 11월 세븐틴 방탄 워너원 구구단(...) 러블리즈(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겨울앨범) 워너원(리패키지) 세븐틴 하이라이트 태민 트와이스 비투비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레인즈 JBJ 임창정 러블리즈 인피니트 샤이니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겨울앨범) 워너원(리패키지) 세븐틴 하이라이트 태민 샤이니 트와이스 비투비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레인즈 JBJ 임창정 러블리즈 인피니트


트와이스

예정 트와이스 인피니트 걸스데이 동방신기 아이콘 EXID KARD NCT127 이달의소녀 임창정 이승환 사무엘 에릭남 윤종신 이하이 전지윤 이시은 소나무 이센스 어반자카파 버벌진트 빅플로 에이데이 크로스진 엠펙트 스펙트럼 홀릭스 더보이즈
예정 트와이스 인피니트 걸스데이 동방신기 아이콘 EXID KARD NCT127 이달의소녀 임창정 이승환 사무엘 에릭남 윤종신 이하이 전지윤 이시은 소나무 이센스 어반자카파 버벌진트 빅플로 에이데이 크로스진 엠펙트 스펙트럼


에픽하이

10월 말에 에픽하이 휘성 임창정 성시경 컴백 실화냐...오지고지리고레리꼬네..


10월

10월달에 임창정님 컴백이시라구요...?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CR_0315

우와 10월에 컴백가수들 미쵸.. 휘성 임창정 성시경 포맨.. 내 귀를 맑게해줄 사람들만 모였군


사랑

임창정 또다시사랑
4.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제 18번 노래,,)
유 유레카 수 수영하고싶다 임 임창정 잘생김 다 다현아 사랑해
커피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1. 정준영- Star 2.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3. 슬레이트- Oh little girl 4. 선미-가시나
7. 새취미가 취미고 한결같은 건 잘 때 빼고 노래부르기🎶🎶🎶 지금도 부르고 있는데 임창정 또다시사랑을 부르고 있져
사랑의 밧데리 들으세요.....조음..... 탈통곡 대용으로 들을 수 있어요..멸망통말구....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또다시사랑도 조아요 들어보세료

"흔한 인연이란 것 알지 모르지만, 오늘도 다시 또 다시 사랑해요" 안산저격수 300일 기념 도네이션 답례!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풀버전 ) 목 아픈데도, 노래부르는 거 잘 해주지 않는데도 해줘서 고마워!
후우..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노래 존나좋음
임창정 또다시사랑 이엇음요 ㅋㅋ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이요. ..( 철쭉..)
izi 응급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임창정 내가 저지른사랑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9
실패에 주저앉은 처참한 날 본 후 다시 용기 얻는 모습 생각하며 날 사랑해 줄 수 있겠니 #임창정 #이미나에게로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 임창정의 ' 내가 저지른 사랑 ' 부르셨습니다 ...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ap_aura_2013

ㅎ히히ㅣ힣ㅎ 울고~~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우헤헿 임창정 노래도 좀 사봐야디-☆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머야 윤종신 좋니 들엇을때 임창정 내가저지른 사랑 들엇을때랑 완전 똑같은 기분이고 노래개조음 소리지르는 발라드 존나조음 헉헉


EXID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휘성

21. 나의 남자 취향은 아저씨다. 휘성, 케이윌, 임창정 등
친구들라키야 일본노래말고 한국노래 불러바!!! 나에 아는거 별루업는데 친구들(아이돌노래!!!) 나(임창정 휘성 등등) 친구들:


부릅니다

13.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 한 잔 까진 아니고 많이 늘어서 소주 한 병인데 한 잔 마시면 얼굴 빨개짐

걸치고 십다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 한 잔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 한잔
윤종신 이승환 이문세 임창정 더레이 막 이런거 부릅니다 이소라 부른다고 하면 다들 말려서 어쩔 수 없습니다
임창정이 부릅니다 여보세요
임창정이 부릅니다 나랏놈이란...


성시경

아이돌은 라이브가 어쩌구 .. 하면서 라이브 따지는 사람들은 성시경 임창정 최애하세요


윤종신

임창정도 잇던대 모요 ㅋ ㅋ ㅎ ㅎ ㅎ 윤종신해도대죳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Chusajang0608

나 임창정이랑 윤종신 목소리 구분 못하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윤종신 노래였구나 대박 솔직히 실력통수는 임창정도 갑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윤종신 좋니 첨 들어봤는데.. 임창정이 21세기에 차트 상위권 인 거 놀라운 일도 아닌듯


여보세요

☎ 마맞아 사라지기 전에 이 말만큼은 하고 싶었습니다. 여보세요 나야 이 커뮤이름도 떡밥이었습니다. 임창정...소주 한잔이...아니었습니다......
여보세요 ? 거기 임창정이죠? 눌렀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안아서요....
나 여보세요라길래 늒ㅇ1S트 노랜 줄 알앗는디 임창정 ㅅㄱㅂ~~~~ 죽고십다


임창정

(임창정

아 계욱겨ㄱㅋ ㄱㅋㅋㄱ ㄱ 임창정 임실치즈 ㅋㅋㄱㅋㅋㄱㅋ
개웃겨 임창정이랑 조성모 혐관이네요 ㅋ ㅋ ㅋ ㅋ ㅋ
사촌동생과 코인노래방에 있습니다. 임창정 노래 두 곡 부르는데 죽을 맛ㅋㅋㅋㅋㅋㅋ
미국임창정씨 에그시보고 키드라고 할때마다 넘 죠와써
임창정 아저씨처럼 노래 짱 잘부르고싶어요
10 구본진 틴탑 단콘 갔을때... 글구 달샤벳 임창정 워너원 홍진영 태진아 전현무 김제동 등등등... 생각이 안 나는 듯 합니다...
요꼬 주인장이 차례마치고 문을 여나보다. 가게 안에선 임창정 테이프가 돌고 있다. 오늘이 이렇게 흘러간다.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98O731

ㅋㅋㅋ 임창정 노래 많이 들으시겠어요. 저도 노래방 가면... ㅠㅠ 죄송합니다?
집에 나혼자라고 임창정노래 노래방버전 틀고 신나게 노래부르고잇음(마감안해?
혼자노래방가서 한동근임창정 노래 빼고 아무거나 부르고싶다
glory_01234 설 설리는 예쁘다 도 레 레미파솔라시도 임 임창정 노래 내 노래방 ㅊ애청곡 옴 옴은 무섭 다 뇸 뇸은 뭐 어떡하라는 거냐 뇸 뇸뇸 하고싶내요
전 임창정요
임창정 닮으셨다구요?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_10919

오 약간 임창정 문을 여시오 같은 말투넴 쿠루미 기다리는 즁💌
엥 아무말바ㆍㆍ그나저나 임창정 노래 모 조아해 ¿¿
ㅋㅋ ㅋ ㅋ 먹는거 구나 ㅋ ㅋ ㅋ 넌못참앗을꺼야 그 허전함을 견뎌 내기 엔 ㅋㅋ ㅌ 아 노래개조아 하아 한국발 라드 쫌 좋ㅌ다 임창정꺼 메들리로 듣고잇음
그리워 그목소리~ 나란놈이란.. 임창정 선배님의 주옥같은 명곡이또.. 제마음을 자극하네요 넘좋은거같아요ㅠㅠㅠ
임창정... 곧 뜨겠네... 창정아.. 힘내서 노래 부탁한다~~
롤드컵에서 락스애들 임창정노래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 으아!!!!!!!!!!!!!!!!!!!!!!!!! 으아......이럴땐 임창정이지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pops7080

순박하고 향토적인 웃음... 인상 정말 좋아보인다... 임창정 갤러리에서 주웠더랬지
5.이상형은..진챠 임창정님, 일본배우 오사와타카오님!!
🐻:아니면 임창정 선배님의 트레이드마크인 코믹 연기??
누가이거보고 임창정이랰ㅋㅋㅋㅋㅋㅋ
임창정합나다 ^^
임창정 젊은임창정 완식이고 지금은 좀 별로임 정우성도 좀 비슷함 ... 임창정노래 왠만하면 내 음역대랑 맞더라구
요 요즘 섭 섭이가 님 임창정님노래불러줫음좋겠다 의 의마무시하게 내 내지를거같은디 지 지금생각해도 은 은제나 .. 님 임창청최고,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onlynicesy

임창정-소녀에게, 나의 여백
아.....아아 소주마시는데 임창정노래는 반칙이야
임창정 뭐임ㅋㅋ인스타 삭제했네 그 만삭 부인 운전 게시물에 얼마나 많은 저질 자랑이 들어있는지 - 어린 여자랑 결혼 - 임신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술마시면 째깍 나와서 운전 해준다 - 만삭인 어린 부인을 대리운전 시킬수
임창정 어디에 매력이 있는지 임창정 좋아하는 여성 팬들도 꽤 있더라고요.
누군가와 배철수임수의 진과 배산임창정의 진 간의 전술학적 차이에 대해 79시간 동안 논의를 나누고 싶다
임창정 잘생ㄱ ㅅ다
비계에 임창균안경 대박이라고 햇는데 임창정이래 ㅡㅡ 넘한사람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onlynicesy

임창정적인 자식이 뭐 왜 어때서요
헉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니 안멍청이에오!! 모를수도 있조!!!!!! ㅋㅋㅋㅋㅋㅋ ㅋ ㅋ 호양님 왴켘ㅋㅋㅋㅋㅋ 기여우세욬ㅋㅋㅋㅋ 아님 김범수 슬픔활용법 아세오? 아니면 임창정 흔한노래! 도 모르시면,, 어음,, 유명한게 모 있지,,!
헉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니 안멍청이에오!! 모를수도 있조!!!!!! ㅋㅋㅋㅋㅋㅋ ㅋ ㅋ 호양님 왴켘ㅋㅋㅋㅋㅋ 기여우세욬ㅋㅋㅋㅋ 아님 김범수 슬픔활용법 아세오? 아니면 임창정 흔한노래! 도 모르시면,,
아 ㅛㅂ 저 임창정 싫어하는대여 ;;
흑흑 오늘 양궁장에서 음악 추천 받으시길래 임창정꺼 화해 신청햇다가 친구들한테 쿠사리먹엇다ㅠ결국 무한반복 못ㄴ하구 방탄노래 틀엇음
임창정 매들리 스타트ㅋㅋㅋㅣㄱ
임창정 노래 진짜 넘 좋아...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onlynicesy

진짜 ㅇㅅㅇ 임창정 노래 가사 보고 있자니 아련 터지는 적흑이 보고 싶군
임창정 각띵곡은 문을 여시오임
표정만 보면 거의 임창정
3. 제 2상형은 임창정+차태현+우리학교과학쌤 입니다 음 그러니까 이성으로써? 맘에 드는 새럼이요
원래 팬픽에 꼭 친구커플 나오자나 칸츄리꼬꼬 친구커플은 유승준임창정이엇다
6)이런거 말해도되나모르겟는데 약간 가족에 배우가 한분계시기도하고 아빠주변에도 배우나 연예계쪽분들이 많으셔서꽤많이봤어요! 기억남는사람들은 송중기나 박보검 김종국 임창정 여자친구(?) 등등있는데 결혼식같은데서엄청많은사람들이있던거라일일이는 기억못하겠네요😂
S나 임창정그렷다.,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ㄱ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onlynicesy

임창정 노래는 좋아해서 듣는건데도 은근하게 자존심 상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음 요새 임창정 좋니 추천드려요
20141024 엑소 902014 임창정편 손에 꼽을 정도로 너무너무귀엽지만 정말 너무 깨알같아서 아쉽.. 물주는마크 정규편성해주세요
임창정 기대했는데...
ㅋㅋㅋ ㅋㅋ ㅋ요 ~죤내멀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통곡이요? 임창정 메들리 ㄱㄱ 망치질은............... 그건스스로가깨우쳐야함
#낙타락타락타타 #타타랏타탓타조 타조계 임창정 저스틴 광렬입 니다 흔적주심 무멘팔로할개 요
그랜드캐년 가고있는데 브금 좀 어떻게 해달라고 임창정 메들리에 8090콤보 좋긴 한데 디엔에이 듣고싶다고...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ssujin0622

제가 임창정노래로 장벽을 치고 있거든요 흑흑구ㅜㅜ 보잘것 없는 저의 연성을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ㅜ
어...;; 그거 임창정 노래 아니야..?;;
임창정 기쁜우리
임창정-날 닮은 너
전 참고로 임창정 노래를 좋아합니다. ... .. ... 의외라고 하지 마세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임창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창정 나오는건뎇 먼가 꾸금코미디 가타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Moment_aki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임창정.각ㄱ.?
중주르륵! 요를러리후 하히하히웃/~!!~! 지치ㅣ지ㅣ잋치미지잉 않아~그대르으을~(임창정 성대모사 은으오오우 예이이예~~ 메뤼~~크릐스 마수~~~! 인제 부터가 시작이랄쎄~~! 트틍트특트 봐버ㅡ아우 줘~~~~ 라리릴리라 비핗비히
아뇨ㅋ ㅌ ㅋㅋ ㅋㅋ ㅋㅋㅋ간헐적으로 하는 투명관캐복지임...달님도 임창정노래 들을래요? 개좋아...
DAY 15. 임창정-나란 놈이란 애인이 없으니(..) 14는 건너뛰고 요새 제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노래예요. 정신차려보면 이 노래 부르고 있음(..) 제일 좋아하는 버전은 본진이 너목보 나와서 부른 거💕
대학다닐때 엠티와 각종 행사 장기자랑에서 수지 태연 임창정 박진영 역할해봄
tarot_changdong ㅜ 왜즉이구 구로삼 창정님임창정!!!!!!!!!
임창정이었어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hil03140

임창정 노래 뭐임 ㅋ ㅋ ㅋ
임창정도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녹두 카페 사장들 머릿속 분위기 좋은 음악 = 멜론차트에 없는 음악 = 임창정 노래 중 지금 차트에 없는 것
tmi 임창정 팬클럽 이름 빠바라기
내가 지철배우님께 입덕하게 된 계기는 임창정 덕질 중 우연히 너목보에 출연한 배우님을 보게된 것 그 후로 너무 좋아하고있다💕
진짜 임창정편,지수편,진경편때 얼굴 개쩔었는데 ㅠㅠ 난 그때 머리가 참 죠터라
임창정 결혼해줘 들을수록 가사 넘 조타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newstown1

근데 그래도 임창정 같긴 함 노래를 잘해서
이선희 + 임창정 + 김경호 -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나.슬.사) 이런특집 한번만 더 안되나요
와 림들 우리 엄마 임창정 동생이랑 아는사이였대 임창정 노래 녹음한거 들려주고 그랬대
아이유랑 임창정 노래나 들으면서 살아라...(엠씨더맥스는 언급하기도 싫음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areum1925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isbasilokay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mijiyachei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proagarer

임창정 소주한잔 비투비 트와이스 JBJ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JULIANDOT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