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와 교수님 우리 집에다 모시고 싶다 이론 강의 때 ㅈㄴ 꿀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는 잠이 그렇게 안 오는데 교수님 자장가 잘 하시네요 전문이시군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FUNnUNIQUE

작이야 나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 조 ^^♡♡
oO(무서운 자장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자장가예요. 잠이 좀 오지 않나요? 어서 코 해야죠.
카라멜마끼아또 먹엇더니잠이안와요 자장가불러줘여
ㅎ ㅎ ㅎ ㅎ ㅎㅎ ㅎ ㅎ ㅎㅎ ㅎㅎ밈들 잠 안 올 땐 리별밈 자장가(?) 들으새요 넘 조아서 잠이 안 오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건 좋은 거잔아요ㅎ ㅎ ㅎ ㅎ ㅎㅎ ㅎㅎㅎㅎ ㅎ ㅎ ㅎ ㅎ ㅎㅎ ㅎ ㅎ ㅎㅎ ㅎ ㅎ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세나뉨 저 내일 학교가는데 잠이안와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세나님 ㅋㅋ)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흐흠...조금 더 일찍 자면 좋을텐데. 잠이 오지 않는거라면, 나긋한 자장가를 속삭여줄게요.
ㅇ자장가로잘수잇는 잠이아닌데지금
반대로, 자장가로 잘 수 없는 잠이기도 하고. (짧게 웃으며, 어깨를 토닥인다.) 새벽에 만난 이는 오랜만이니, 기념으로 들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nanim_ff14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쿠키가 먼저 찾아갈게요. 머리맡에서 자장가를 불러드릴테니, 잠이 오지 않는 밤이면 항상 당신의 곁에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러니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부디, 평안한 밤이 되시기를 ...여러분의 메이드, 쿠키모모가.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요즘 내 자장가 사실 그냥 듣는 거지만 침대에 누워 듣고 있노라면 잠이 그렇게 쏟아져••
페리 친구는 왜 잠이 안 올까요~? 네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잘지도 모르지~?
달이 뜬 밤이라니, 안개나 구름이 자욱하게 끼는 날이 아니라면 평생을 잠을 설치며 지내야할 텐데. (네가 걱정스럽다는 표정을 해) 건강은 괜찮나요? 만약 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을 위해 자장가라도 연주할게요.

네 자장가를 듣다보면 잠이 더 깨는거 아닌지 모르겠네.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프레스토저런, 잠이 안 와요? 무얼 해 주면 좋을까, 자장가라도 들려줄까요? ...으응, 좋은 밤, 좋은 꿈 꾸기를. 마동석나? 게임하러 갈 건데. 아, 맞다. 저번에 사고친 건 꼭 비밀로 해야 돼, 이번에도 또 걸리면 나 진짜 죽어. 믿는다?
슬슬 잠이 올 것 같아. 세바스찬이 자장가를 부르지 않아도 올 잠은 오기 마련이잖아. 내일 봐, 레이디. 부디 좋은 꿈을 꾸길.
난 밤에 자장가가 필요없을듯.. 잠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버려야할판..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네가 팔을 침대 밑으로 뻗어주자 낑낑대며 네 팔을 오른다. 네 가슴 위에 다시 엎드려 가만히 토닥임을 받는 저. 어두운 곳에서 이러니 또 졸려. 저는 네 목울림을 자장가 삼아 다시 추욱 늘어져 잠이 든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JR_yusoo

자장가삼아 잠이 드는 두사람 그리고 시작되는 보충수업. 아침부터 더운날 생활복 입고 손에 선풍기들고 등교하는데 에어컨이 빵빵한 교실에서 잠이 솔솔 쏟아진다 꾸벅꾸벅 졸다가 오전만하는 보충수업 끝나고 낼네집가서 못잔 잠을 잔다 아니 진짜 잠만 자잖아;;
멀쩡한 자장가 불러줘. 잠이 달아나버렸잖아.
나..... 자장가 틀어놔도 잠이 안와...😩 어뜨케.... 추억의 노래듣다 잠때를 놓쳤어....jay.....😢😥
그 뭐먀 국어쌤 목소리 너무 자장가다 잠이 너무 잘와ㅏㅜㅠㅠㅠ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 누워봐.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형님빼고는 다 걱정해줄줄 아니까♪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침대에 누우면 폭 샤오 끌어안고 잘까? 자장가불러줄까? 물어보면서 예쁜 꿈 꾸게 해주고싶어서 눈 반짝일거예요. :3
응- 우리 주인님 내가 재워줄 거에요. (기대어오는 그를 품에 안아 토닥이고 귓가에 소근소근)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_uhmom_

내가 귀에다 대고 자장가 불러줄까 분당 오백원임
눈을 감고 숨을 천천히 쉬어봐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씩씩한 기사님이죠? (머리를 쓰다듬어주고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떻게 재워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율이를 재울 수 있다면 뭐라도 해줄게.
좋은 꿈을 꾸도록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벤자민, 아저씨한테도 불러 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 하나 더 주고(와중에도 절대 많이 주지 않음) 드러누우면 침대에 누우라고 침실 자기 자리로 데려다준 다음에 이불 덮히고 토닥여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자장가도 불러줄까?" 그러고ㅋㅋㅋㅋㅋ
자장가불러줄까?(그윽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sarasmmile

자기전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자장가 불러줄까?
목사 옆에서 자라고 자장가를 불러줄까?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학생 일단 휴전할까..? -그래여 아저씨!! 후다닥 른기를 쫒아간 둘이 른기양옆에 서서 셕즨이 른기야 스시먹으러갈까?하고 졍극은 옆에서 형 졍극이가 노래불러줄까? 자장가 매일 불러줄까? 한다 서로 자기가 제일 잘하는

일찍재워줄게 자장가불러줄까?
우리 세혁어린이, 새 나라의 어린이는 지금 코오 잠을 자야해요. 형아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까-?
영우 왜 울적해ㅠㅠㅠ 자장가 불러줄까??
내가 해담 학생을 위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는 금방이라도 자세를 잡을 것 처럼 기타가방을 앞으로 돌려)
oO(먼저 잠들긴 하겠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을거야..! 나도 의지의 치요..!) 도로시군.. 왜 잠드는데 1시간 씩 걸리는 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도닥여주며 바라본다) 바른생활 어린이에서 멀어져버린 도로시군..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llszsz


불러줄게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자장가 불러줄게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mpduk_ed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야 내가 무슨 널 쳤냐? 내가 다정하게 자장가 불러줄게.
ㅇ아 세상....ㅜㅜㅜㅜㅜㅠ 그래두 피곤한건 피곤한거잖아요,,... 월아가 자장가 불러줄게...미음이 잘래..?(?) ㅜㅜㅜㅜㅜㅜㅜㅜ미으미 너무 착해요... 천사아닙니까....? 어떻게 이렇게 착하고 이쁠수가 있지....
피곤해요:으웅...엠마는 안 졸려요...졸려요... 잘가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엠마가 여기서 기다릴게요! 잘자요앗 쉬잇!좋은 잠 잘거죠? 못자겠으면 엠마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어 ㅋㅋ그래 소민이도 어서자라!! 잠안오면 말해!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ㅋ ㅋ ㅋ 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저보다 잘생긴 1번 얼굴 남우라나 1번얼굴 남코테 언약자 구합니다 잘해드립니다 매일밤 자장가도 불러줄게요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pupupu_1004

자장가불러줄게 자자
자장가 불러줄게 자라
오늘은 늦어서 미안해! 자고있었어! 대신 밤동안 함께할게♪ 응? 공주님은 자야해? 그럼 자장가를 쓰고 불러줄게!
유일이너무좋아햇어요 자는거 넘귀엽다 평생 자장가불러줄게
..자,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하는 거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힝구8ㅅ8... 언니도 출근해야되니까 얼른 자! 자장가 불러줄게 얼른 코야코야 합시다🌝 자장자장 우리 언니 잘도 잔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go_g0000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불러주는

ㅠ 제 꿈을 갑자기 밝혀보자면 애인이 팔베개 해주고 저 재워주면서 귓속말하듯이 작게 자장가 불러주는거 들으면서 자는건데 방금 에셈알 듣고 제 천년소원 이뤄버림
침대에 눕히고 이불을 덮어주겠지. 침실 불을 끄고선 다시 돌아와 대신관 가슴에 손을 얹어 살살 토닥토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흑어스...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근데 꿈에 는 정말 연인에게 불러주는 자장가 같은 느낌이야
1. 섭영범 스윗한 목소리로 불러주는 자장가 최고. 장군님이 살아계셔랑 그대가 보시기에 할 때 춤추는 거 너무 귀엽고 눈알 굴리는 거 진짜 귀여워 ㅋㅋ 우리 섭영범이 뻥 좀 칠 수 있지!!!!!!!! 어!!!
ㅠㅜ 자장가불러주는유카타너무최고됨인데 일단 자장가를 불러준다☞같은 방에 잇다 이거아님?????? 흐엉 자기전에 굿나잇키스라고 입에쪽하고잿늠좋겟다 얼굴ㄹ감가이하라고한후에 그냥너무돟좋다 유카타 얼굴붉어지는게 너무조아 기여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hello_gaemi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는 밀이를 생각하자!(?)
리퀘박스/부스러기 리츠 자장가 불러주는 마오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이런 표정으로 애기 보면서!!!! 엎드린 채 동동 날아다니면서!!! 애기 머리 쓰다듬으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천사 현우님!!!!!
자락서스가 손수 불러주는 뛰어난 가창력의 자장가를 들은 햇쌀로 지은 쌀로 지은 12첩 반상을 받았다면 말체자르는 이마를 탁 치고 공중제비를 세 번 돈 뒤 메디브에게 사과를 하고 카라잔을 떠났을 것
명운이가 불러주는 자장가. . ??(죽비..
리퀘박스~ 사보가 루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사보루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zzxxcc2769

어느 때는 노래해달라는 하지메의 제안해 당황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여 좀 주저하는데 그래도 천천히 불러주는거 보고싶다 항상 밤에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오
되게 뜬금없는데 토닥토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현제 보고 싶음 ..
..아...오빠가 읽어주는 동화책 다 듣구 한권더 한권더~~하고 조르는 여동생 도닥이며 자장가 불러주는 토키야...ㅠ....
앤캐(자캐)가 악몽꿨대서 허밍으로 자장가 불러주는 자캐(앤캐) 생각하면 세상만사가 아름다워보임


불러주면

코우지가 만든자장가 둘이같이 코히2세한테 불러주면서 잠재우다가 히로도 그만 같이잠들어버리면 코우지 세상 사랑스러운 눈하면서 코히2세랑 히로 가득 껴안고 자기도 잠들거아니야
그래서 샨님이 작정하고 자장가를 불러주면 저는 견디지 못할거에요. 저멀리 유럽이라는 옆동네 아저씨들이 진정 자장가라고 만들었는지 모를 들으면 잠 안올 것 같은 노래를 불러줘도 잘 수 있을거야. 그만큼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되는 목소리랍니다
자장가 불러주면 더 잘 잘 것 같구.. 아!!!ㅠㅜ 아모레 너무 귀여워요!! 세츠나 일어나서 아모레와 눈 마주치기...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smithereens_5

아~ 자장가 불러주면 푹 잘 수 있을 거 같은데~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피곤한 삶을 유하로 힐링한다면 모를까ㅠㅠㅠ 헉 넘 좋아요 근데 자장가 불러주면 너무 좋아서 오히려 잠 못자버리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잘댔다 야 ㅋㅋㅋㅋ 오늘밤에 같이 누워서 자장가불러주면서 재워조라 야 ㅋㅋㅋ 오쭈쭙내새끼
어라, 잠들지 못하겠다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되려나? (능청스레 눈을 찡긋거린다.)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아아안돼 저녁 굶으면 밤에 잠 안 오는데!!!!... 형배씨는 튼튼맨 이니까 괜찬을 가요? ((?) 괜찮아요 잠 안 와두 저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니까는! (ㅎ)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nctnightnight

옆에섲누가 자장가불러주면 바로 기절할듯
재워줄거야? 자장가 불러주면 생각 해 보고..(??)
사리님ㅁ내가 자장가 불러주면 잘슈있을ㄹ고야
히로가 자장가 불러주면 절대로 못잘거 가튼대여... 불면증각 섭니다.
엉엉 머며가 자장가 불러주면 잠 올거같아여(개저


노래를

아아아아앍 쟤한테 노래를 들려주는게 아니었어!!그거 왜 자장가로 들어...
ㅋㅋㅌㅋㅋㅌ ㅋㅋㅌ ㅋㅋ 자장가ㅏ요?? 아ㅏ이소야 빨리 자라 (뒷목춉) (뿌듯) 샘의 노래를 들었으니까 아주 잘ㄹ 잘거에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L_tanatoto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1007 Wanna One TW FM #이대휘 자장가 불러달라는 요청에 대휘는 자기가 예전에 쓴 노래를 불러줬어요 :) 대휘야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어? #이대휘_평생_사랑할게
(목소리를 가다듬더니 조용히 노래를 불러본다, 자장가 인 듯 하다...)
지금 자장가라고 하셨습니까? 노래를 못하는걸 알고있지않습니까? 그대신 선물을드리겠습니다. 쪽! 부디 이 키스를받고 제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팬들에게 불러줄 자장가를 고민하다 자신이 예전에 직접 썼던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말하는 멋있는 사람 ƪ(˘⌣˘)ʃ 💙
자장가... 는 제가 노래를 못 불러서.. (울적)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whwlswn0000

"..." 등뒤에서 느껴지는 당신의 시선에 살짝 긴장하지만 곧바로 긴장을 풀고 설거지를 하며 작게 콧노래를 흥얼거린다. 막상 흥얼거리는 노래는 자장가...
(소년은 네가 잠드는 모습을 천천히 지켜보고는 네 이마에 살짝 입을 맞추었다. 다시 네 등을 천천히 쓸어주며 자장가와도 같은 노래를 작게 불러주어)
좋아! 자장가 간다! (부드럽게 토닥이며 붕대의 노래를 잔잔하게 부르기 시작했다


불러주고

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ㅋㅋㅋㅋㅋㅋㅋ내가미쳨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님 임무하다ㅏ가 죽으셔서 부활해주는줄알고 갔더니 광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고앉아서 자장가 불러주고 계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갑자기 울면 우즨이 당황않고 안아서 자장가도 불러주고 토닥토닥도 해주고 작은 이마에 쪽쪽 뽀뽀도 하고.. 그리고 즤훈이는 그 옆에서 윾진이를 아주 신기하다는듯이 쳐다보고 있을거 같음
캐 베스트에 들어간다 나 진짜 페이로 캐관 안나서 어차피 얜 안된다하고 풀고있었는데,,, 페이 취향은 연상에 자기보다 작은 사람인가봐,,,(아무말아우맘ㄹ,,,) 페이로 난생처음 누구 자라고 자장가 불러주고 뭔 미쳤다고 굿나잇 키스해준다하고 했다
ㅋㅋ 놔줄테니까 자러.. 아니다. 침대에 눕혀준다음 자장가 불러주고 님 잘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been_0o0

ㅜㅜㅠㅠㅠㅠㅠ으우,,,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주고싶다... 댜기 아프지마아 내가 열심히 바랄테니까 내일은 분명 나을거야.. 폰 내려놓구! 히히 난 좀더 외우고..(=´∀`) 나두.. 응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그러지마, 엄마.. 사랑했잖아. 매일 밤 같이 자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박하사탕으로 달래주고."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환 (홍종현 분) 대사 中
ㅋㅋ ㅋ ㅋㅋㅋㅋㅌㅌㅋㅋ녹턴ㄴ 뉴짤..이욬ㅌㅋㅋ지,지금은 못그리지만ㄴ..주말에 그림 태그해드릴테니..우리 아스터...자장가 못불러주고 죽어서 미안하다..!!(꾸와악)
마자요.. 서하가 주하 밥 먹었는지도 챙겨주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옆구리 찌르기도 하고 멋진 군위입니다 너모 자랑스럽다.^.~ 돈떨어지면 군석으로 삥뜯기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아요 조아요 우리 서영이 따신 우유도 먹이구 동화책도 읽어주고 자장가도 ㅈ불러주고 코야코야하는 애기 얼굴 ㅠ보는거 너무 짱인대요,,ㅠ,,
자장가 불러달라고 하면 영어로 작은별 불러주고 노래불러달라고 하면 랩해줘ㅋㅋ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Annam_NewMedia

ㅠㅠㅠ따끈한 딘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ㅠㅠ 스텔로는 딘 꼭 끌어안구 있다가 같이 이불에 들어가서 보비작 할래요.. 따뜻한 이불에서 하루동안 말하고 싶었던거 얘기하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하다가 어느순간 잠들기..
ㄱㄱㅋㅋㅋㄱㅋㄱ아넘 귀엽다.,,.,,,,.,,,,(따흑 막 나래 자장가 불러주고... 잔거 확ㅣㄴ하고나서 자기는 더 공부하근.,,,


자장가

이제 여관비를 내야할듯... 4시간동안 너무 잘 자는거 같다.. 자장가도 들려주는 민방위교육~~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mylittle_isl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Savior__S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loveiskuanlin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_findeer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세요 Nothin_on_Unw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