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텐션

[#업텐션] #허니텐 우리 사진 보고 텐션업♡ #UP10TION #규진 #환희 #샤오 #10월10일 #텐텐데이 #텐텐절
160923 니시노미야 릴리스 이벤트 짝짝짝👏👏👏👏 #UP10TION #업텐션 #HWANHEE #환희 #ファニ
미춋ㄷㄷㅏ 지쨔........따흐흑💧 #HWANHEE #업텐션 #환희
[#환희] 셀카가 너무 많은데)( 계속 올려두 되죠!?❤️ 뮤비 티저 많이 많이 봐줘용❤️😘😘 #업텐션 #UP10TION #HWANHEE #미치게_해 #GOING_CRAZY
160923 니시노미야 릴리스 이벤트 규진아...제발...나랑 바꿔주세요... 나도 이렇게 바라봐주면 좋겠어ㅠㅠㅠ #UP10TION #업텐션 #HWANHEE #환희 #ファニ #규진 #GYUJIN #ギュジン
공식업 케이콘 #업텐션 #UP10TION #비토 #BITTO #ビト #진후 #쿤 #고결 #웨이 #선율 #규진 #환희 #샤오
Highlight_98160505 부산팬싸 UP10TIO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엽따짅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볼매 #으른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mylovehwanhee

Cr 2HWANH2_ 2HWANH2_160926 오카야마 2부 UP10TION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170304 【업텐션 릴리스 이벤트 카와사키】 #업텐션 #UP10TION #쿤 #고결 #환희 #비토 #KUHN #KOGYEOL #HWANHEE #BITTO #BILLYPEONY
170922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예쁜 보조개 ❣
🎷🎷 🎶 รู้ว่าเครื่องดนตรี แต่ว่ามันชื่อว่าไรอ่ะ 555 . . ㅋㅋㅋㅋㅋ 이환희 넘 웃곀ㅋㅋㅋㅋㅋCRAZY !!! #업텐션 #웨이 #규진 #환희 #샤오
[#환희] 아임 핸썸! 😎😋😄😁 #업텐션 #UP10TION #HWANHEE #규진 #GYUJIN
엠카 비하인드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ファニ 안무의 비하인드 스토리😅😅
170819 STAR;DOM 릴리즈 이벤트 일본 (도쿄)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ファニ Everything 환희 focus full 링크☞

[#환희] 곧 #컴백 이니깐 다들 잘 쉬구 언넝봐요❤ #업텐션 #UP10TION #HWANHEE
넘 좋아😍💖💕 #환희 #HWANHEE #업텐션 #UP10TION #미치게_해
160923 니시노미야 릴리스 이벤트 이때부터 벌써 화니가 날 미치게 해❤️ #UP10TION #업텐션 #HWANHEE #환희 #ファニ
[#틴탑 #업텐션] #PTA 에서 만난 빨간머리 브라더스! 형아 #니엘 과 동생 #환희 ! #오순도순 #무슨_얘기_중?
#업텐션 #UP10TION #환희 #HWANHEE #미치게_해 #GOING_CRAZY 스트 짱
넌 날 미치게 해;;;; #업텐션 #환희 #HWANHEE #미치게_해 #GOING_CRAZY
ㅠㅠㅠㅠ💗💗💗 #업텐션 #환희 #HWANHEE #미치게_해 #GOING_CRAZY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Dou827s

Cr 2HWANH2_ FOR_Hwanhee좋은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U10TV ep152 UP10TION #HWANHEE #업텐션 #환희 GIF download ≫
정말이지 고잉크레이지 아닐수가없다 #미치게_해 #HWANHEE #업텐션 #환희
[#환희] 다들 #즐추 보내고 있죠??? 컴백 사진 보셨나요? 앞으로 공개되는 사진들은 더 멋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업텐션 #UP10TION #HWANHEE #추석 #한가위 #명절 #연휴 #Chuseok #Holiday
170629 쇼케이스 #UP10TION #업텐션 #환희 #HWANHEE #샤오 #XIAO #STORDOM #시작해 #RUNNER 화니🐶💓🐱샤오
UP10TION(업텐션)_미치게 해(GOING CRAZY) TEASER #UP10TION #GOING_CRAZY #미치게_해 #업텐션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애교없는 사람의 애교 마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환희 #HWANHEE #이환희 #업텐션 #UP10TION
어떠카지 너무예뿌네,,,,,,,💖 #환희 #ファニ #업텐션 #HWANHEE #UP10TION

세상 제일 미남💖 #환희 #ファニ #업텐션 #HWANHEE #UP10TION
171013 뮤뱅 출근길 #환희 #HWANHEE #UP10TION #업텐션 #미치게_해 #GOING_CRAZY
171013 뮤직뱅크 #UP10TION #업텐션 #HWANHEE #환희


HWANHEE

[#환희] 으른 화니. 빨리 우리 이쁜 허니텐 보고 싶다!!!!! #UP10TION #HWANHEE #10월10일 #텐텐데이 #텐텐절 #으른화니 #허니텐 #보고싶다
[#환희] 저두 염색했대요)( #KCON #KCONAustralia #KCONAUS #UP10TION #HWANHEE #blackandwhite #HAIRCOLOR #Guesswhat!❤
환희 잘생겼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Flytothesky #hwanhee
브이브이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FLYTOTHESKY #HWANHEE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seunnggi

170805 © 내 선물이야 #HWANHEE #STARDOM #RUNNER #UP10TION #환희 #SUNYOUL #XIAO
흐어엉ㅠㅠ 환희 함틋 오스트 보컬 죽인다ㅠㅠㅠㅠ #함부로애틋하게 #함틋 #OST #환희 #플라이투더스카이 #hwanhee #수지 #김우빈 #노을 #신준영
Countdown D-17 12 Sep.2017 #환희 2017 #THEORIGINAL #HwanheeEncoreConcert 님 ✨어떡해~이미 17일 후 〜😅💦 #환희팅 ❣️🕺🎤🕺🕺 #


삶의

시빌 베인은 너에 대한 사랑때문에 여배우로서 품위있는 죽음을 스스로 선택한거야. 마치 오필리어처럼. 마치 그리스 비극처럼 소름끼친 아름다운 죽음의 향기. 왜 고통을 느껴? 이것이 바로 니가 이루어야 할 삶의 환희야! -헨리
어쩌면 사람들은 진실 같은 건 오히려 모르고 싶어하는지도 몰라. 삶의 진실에 짓눌려서 고통스러워하는 것보단 거짓된 평온함 속에서 환희를 찾는 걸 택할지도. 예언 같은 것에 자신들의 걱정을 맡기고 기쁘게 살아가는 게 꼭 나쁜 건가_김중혁『미스터모노레일』
시빌베인은 너에대한 사랑 때문에 여배우로서 품위 있는 죽음을 스스로 선택한거야. 마치 오필리어처럼. 마치 그리스 비극처럼 소름 끼치는 아름다운 죽음의 향기. 왜 고통을 느껴? 이것이 바로 니가 이루어야할 삶의 환희야! /도리안의 거실, 헨리
이 끝없는 욕망 속 삶의 환희!!!!!

신이시여, 구원하소서 내 육체의 쾌락과 깊은 절망. 신이시여, 용서하소서 아름다운 나의 영혼. 신이시여, 외면 마소서 이 끝없는 욕망 속 삶의 환희 신이시여, 구원하소서 아름다운 나의 영혼.
우리가 원한 것은 무언가 우리가 바라본 건 무엇인가 우리가 가지려던 삶의 환희 무엇이었나 -사라진 아름다움/도리안 헨리
끝없는 환희 인생이란 무언가 새로운 쾌락 진정 끝은 어딘가 삶의 혼돈 속 언제나 방황하는 무엇도 정답이 아닌 세상 이 모든 건 나의 선택 후회 없어 난 -Against Nature, 모험 /도리안
윤혜숙 수필집♥반품하고 싶지 않아♥ 누군가 저자에게 삶에 대해 묻는다면‘지금 인생의 황금기’라고 말할 만큼 자신에 차 있다. 그래서 청춘이 눈부신 환희로 가득하다 해도 저자는 결코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이만한 삶의 애착이 또 있을까.
왜 고통을 느껴? 이것이 바로 니가 이루어야 할 삶의 환희야! /도리안의 거실, 헨리
삶이 사랑과 환희와 성취감으로 채워져야 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 좌절과 슬픔, 상실과 이별 역시 피할 수 없는 삶의 한 요소임을 받아들인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히든싱어3'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환희 사람됐다"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FOR_Hwanhee

히든싱어3' 환희 "플라이투더스카이 불화설, 사실무근"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이현 환희 모창에 "최고"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히든싱어 환희 모창자들 실력이.."
환희 편,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참석 '엄지 쫙'
나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인줄 알앗다


삶이여

타락한 순결한 이 알 수 없는 삶이여 기이한 황홀한 고통 인간의 삶이여 고결한 비천한 단 한번뿐인 삶이여 미천한 고귀한 숙명 모순의 삶이여 후회 없으라 거짓 없는 환희 -무엇이 기다릴까/도리안
타락한, 순결한 이 알 수 없는 삶이여.. 미천한, 고귀한 숙명 모순의 삶이여 기이한, 황홀한 고통 인간의 헛된 삶이여 고결한, 비천한 오직 단 한번의 삶이여! 후회 없으라 거짓 없는 환희!


사진

그 일전에 박환희분 데뷔전에 커뮤같은데서 사진 올라오면 이 사람 누구야?? 댓글달려서 누가 바부-)라고 남겼는데 또 바부가 누구야?-) 바스코부인 이렇게 됐다가 바스코보다 유명해져서 바스코는 바부남편으로
근데 환희님 저거 사진 과연 뭘까ㅏ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 자물쇠 저렇게 잠그는게 소용이 있나? 라눈 생각밖에 안 들었다ㅏ뭔가 밑에 더 있는걸까
쥬라클 미호크! 사진 환희 님!
샌딘 사진에서 유난히 좋아하는 자세가 둘 있는데 그 중 하나. 실제로 스케이트를 타면서 이런 자세를 취하면 세상에 나를 내던지는 기분이 들 것 같다. 사진 속 연아의 연기에서는 환희를 느끼지만ㅋㅋㅋㅋ


우리가

기억하는가 우리가 처음 만나던 그 날. 환희처럼 슬픔처럼 오래 큰물 내리던 그 날. _최승자, 기억하는가.
기억하는가 우리가 만났던 그날 환희의 슬픔처럼 오래 큰물 내리던 그날 /최승자, 기억하는가
기억하는가 우리가 처음 만나던 그 날 환희처럼 슬픔처럼 오래 큰 물이 내리던 그 날 네가 전화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잠을 이루지 못했다 네가 다시는 전화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평생을 뒤척였다 - 최승자, (기억하는가)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Bit0_mania


샤오

[#환희 #샤오] 공카에서 놀거니까 선착순 (2/100)
릠들..☞☜제가 이번에 덕질시작한 ㅇㅌㅅ인데여☞☜ㅎㅎ아ㅠㅠ진심ㅠㅠ이쁘자너ㅠㅠ막내라인ㅜㅠ사룽해ㅠㅠ막둥이 환희하고 샤오는 98라인이고ㅎㅎ규진이는😆나랑 같은 동갑이당♥♥으어어ㅠㅠㅠ햄복해ㅠㅠ규지니ㅜㅠ나랑동갑이야ㅠㅠ


고통

"『아니, 그런 의미는 아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고독만이 아니라 고통도 비애도, 분노도, 또한 흥분과 환희와 향락까지──사랑조차도 느끼지 않는다는 말이다. 마음을 「열쇠」로 잠가두었으니까.』"
웃어라,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너 혼자만 울게 되리라. 낡고 슬픈 이 땅에선 환희는 빌려야만 하고, 고통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득하니까. E. W. 윌콕스
잘 보세여 고통속에 피어오르는 기쁨의 환희를(??
영혼의 칼날과도 같아. 상처는 내 심장을 통과하네. 그리고 나는 고통 속에서 환희를 느껴. 이 독에 중독되며 이성을 잃어 가네!
내가 느끼는 요일별 느낌 월요일 ㅡ 고통 화요일 ㅡ 절망 수요일 ㅡ 인내 목요일 ㅡ 희망 금요일 ㅡ 환희 토요일 ㅡ 쾌락 일요일 ㅡ 두려움

환희, 기쁨, 설렘. 나와는 아주... 거리가 먼 말들이군 기래. 내래 가까운 거이 무어인디 아니. 두려움, 고통, 절망. 내래 언제쯤이면 환희같은 단어를 입에 담을 수 있을디 모르갔어.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그러나 네가 지켜내었음에 환희가 고통처럼 밀려왔다. 통증이 나를 짓눌러 나는 네 이마에 기댔어.
웃어라,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너 혼자만 울게 되리라. 낡고 슬픈 이 땅에선 환희는 빌려야만 하고, 고통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득하니까. - '고독', 엘라 휠러 윌콕스
드디어 미련했던 인생을 끝냅니다. 아버지, 미련을 놓고, 환희만을 남긴 채 이 고통을 끝냅니다. 안녕, 안녕, 안녕! 당신들은 듣지 못할 인사를 했다. 그것이 아쉬워 눈을 감는다. 마지막 인사조차 하지 못한 채 눈을 감는다.


절망

행복과 불행 성공과 실패 환희와 절망 추락과 부할 내가 만든 결국 나의 선택 /Life of Joy, 도리안
환희와 절망 추락과 부활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_leehwanhee

나약한 인간 그것은 선택 불행한 패자의 변명 행복과 불행 성공과 실패 환희와 절망 추락과 부활 내가 만든 결국 나의 선택 -Life of Joy/도리안


아름다운

아...좋은 소리다. 몸 속 깊이 울려퍼지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소리야...등골을 따라 전율이 흐르고 고막이 환희에 몸부림친다. 이거야 말로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이 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이겠지!  #キンブリー
팡틴은 환희 그 자체였다. 그 아름다운 고른 이는 분명 신으로 부터 하나의 소임을, 웃는 소임을 받고 있는 것 같았다. #팡틴


브라이언

환희는 브라이언이 학교가기 무섭다고(등교하는길) 했더니 그 동네 일진들 다 정리해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사람임 현재 핀치 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 쳐맞고다닐까봐 방배동 양아치들 정리해버린 진정한 리얼 양아 환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ㅠ 브이앱. ...😂 보고싶었어요~~ 브라이언 오빠랑 같이 대화하는거 왜케 잼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환희오빠 오늘은 친근한 옆집 오빠같은 느낌이 드는건 기분 탓인가?😅


만나

불신과 환희의 교차같은 것들. 발현시에 알렉스와 토미는 서로가 찾아가지 않았어도 좋고 한 사람만 나왔어도 좋다. 둘 다 서로의 짝에게 버림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가다 마침내 만나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shfkd0708

해는 지지 않는다. 아마 내일도 이토록 우리의 곁은 환하겠지. 반짝이는 물결에 가슴 한켠이 울컥한다. 그녀를 만나 저 홀로 들썩이는 기쁨의 환희일까, 아니면 드디어 함께하게 돼 그제야 안도의 눈물을 내뿜는 걸까.
해는 지지 않는다. 아마 내일도 이토록 우리의 곁은 환하겠지. 반짝이는 물결에 가슴 한켠이 울컥한다. 그녀를 만나 저 홀로 들썩이는 기쁨의 환희일까, 아니면 드디어 함께하게 돼 그제야 안도의 눈물을
누군가를 만나 가슴이 울렁거리고 환희에 젖어 그가 없으면 죽을 것 같은 사랑은 길어봐야 2년 반을 넘지 못한다. - 신디 하잔 박사
Retweeted 낭만일기 (): 누군가를 만나 가슴이 울렁거리고 환희에 젖어 그가 없으면 죽을 것 같은 사랑은 길어봐야 2년 반을 넘지 못한다. - 신디 하잔 박사
내일 만나는 환희시 ♡♡♡♡♡♡


너에게

일방통행-이정하 너에게 가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환희이고도 남았는데 너를 생각하며 가는 것만으로도 설레고설레는 기쁨이고도 남았는데 너에게 갈수 있다는 소망만으로도 이세상 다 가진듯 뿌듯한 행복인데 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마음이 환희로 가득 차 오르는 건 너에게 가고 있다는 그 사실 때문이었다. 너에게 닿아서가 아니라 너를 생각하며 걸어가는 그 자체가 내겐  더없이 행복한 것이었으므로.  _이정하, 너에게 가는 것 만으로도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HwanHee98L


느껴

이제 설정상 잘생긴 게 아니라 직관적으로 잘생긴 캐를 그릴수 있다 이상의 기쁨이 안 느껴진다.. 희열이... 없어... 나는 사람 잇몸을 그릴 때 가장 환희를 느끼는 사람이다 비참복익ㅜ
근데 또 쟵엄 이제 적응해서 곧잘하는거 보면 정말 덕질원투데이하는 것도 아니엇지만 희대의 환희를 느껴.. 이래서 울 엄마가 나 한글뗐을때 졸라 기뻐했구나


오빠

오빠 굿즈 드디어 받아서 너무 좋아요 헤헤💞 폰케이스도 화이트로 장착하고 자랑자랑😍오빠 다음 콘은 꼭 직접 가서 콘도 다 보고 오빠 굿즈도 살거에요 ㅎ😊💞베리 오빠 오늘 하루도 환희팅팅😘
환희오빠나도마늘힘내세요손가락아파서
아..오빠 잘생긴거봐... 😍😍 #환희
아 지짜 오빠 브이앱 보느라 광대가 또 내려오질 않아요 😊😊세상 제일 좋은 황베리🍓💞아 행복해 💞오빠 아직도 녹음중이려나요~ 오빠 남은 하루도 환희팅 ! 그리구 굿밤🌛💞


환희

정말... 극한덕질....... ㅐㄴ년에는 저희의 덕질에 분명 환희만 가득할 거에요ㅠㅠ(손꼬옥!) (ง •̀_•́)ง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seunnggi

지금은 작더라도 새로운 일에 도전하실 때네요. 신선한 체험에 당신의 온몸이 긴장하고 환희에 차게 되어 당신의 정신을 한차원 위의 스테이지로 끌어올리게 될거예요. 후훗, 그때의 당신이 얼마나 굉장하게 되어있을지, 기대되는걸요.
2016년 1월 21일 leeseongyeol_1991 #성열#보라#환희#유환##빨간머리#pinci
나는 죽음을 단계별로 이해하고 싶었다. 동물을 죽이는 것만으로도 꽤 큰 즐거움과 대단한 환희를 느꼈고, 그것도 겨우 음미하기 시작하는 참이었기에 인간을 죽이는 경험은 아껴 두었다가 좀 더 깊게 천천히 이해하고 싶었다.
와,,,중국식 표현으로 동성애서의 환희를 '단수의 환', 동성애의 버릇을 '단수벽' 이라고 하는데, 단수(斷袖)라는 말은 '소매를 자르다' 라는 뜻으로 팔을 베고 잠든 남첩이 깰까 곤룡포 소매를 베어내고 나간 황제에게서
환희의 여신상
네 희생을 헛되게 하지 않겠다고 맹세할게. 존이 훌륭한 선견지명으로 우릴 몰래 찍어 올려 준 덕에, 몇 밤 후면 이미 우리를 알고 열광하는 팬들의 군단이, 대중들이, 우리 앞에 모여 서서 우리의 음악을 환희 속에 감상하게 될 거야.
아 오느팀이 점수내던 환희외 안타까움의 한숨을 쉬게댐ㅋ쿠ㅜㅜㅜㅜㅜ아 우구모리 잘한다! 세이도 잘한다!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lhu81011

어쩐지 그가 그토록 낮을, 햇빛을, 땅을 동경하고 사랑했던 이유가 있었다. 품을 안는 단단한 팔에 몸을 늘어트리며 웃어보였다. 환희가 몸 안 깊숙하게 차고 들어왔다. 햇빛이 물살을 가로지르는 것처럼, 그토록 찬란하게.
예술적이고, 환희가 가득하며, 자유롭고, 사랑스러워. 뭔가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적기고, 끝내려고 한다면 가장 훌륭한 결과로 마치게 될 거야.
20170929 환희 뷰티풀 Beautiful 도깨비ost - 앵콜콘서트 THE ORIGINAL (유니버설아트센터) 나 도깨비 한번도 안 봐서 이 노래 환희가 부른줄 알았어 와~ 환희 곡이라 해도 믿겠다
환희 ㅠ
161230 백현이가 불러주는 환희선배님 내가 더 아플게 #엑소 #백현 #아프지마
앞으로도 윤일상 형아 외 많은 작곡가분들이 좋은 곡 주셨으면 좋겠다 전에 누가 황이 선배곡 받아서 자기 스타일로 부르는 프로젝트 추진하다 무산됐다 했던 것 같은데...?? 30 중후반부터는 진짜 자기 실력과 경력으로 살아남는 것! 언제나 환희팅💙💙💙
본체로 돌아왓다!(환희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candy_hwanhee

포켓치:[여기저기에서 환희가 터져나왔다. 여울시티의 밤하늘을 수놓았던 것처럼. 색색깔의, 구원과 안도의 환희가. ▼] 알샤트:... (중얼)이것이 스러지는 별의 마지막 순간입니까. (허탈하게 웃었다)
수업이 끝낫다! 내일은 공강! 행복!환희!희망!!!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 환희시 😌💘
어머니 환희시에요
모두 모두 아름답습니다 4명의 환희에 넘치는 반짝이는 눈들을 음방 라스트씬에 보고 싶습니다. #NUESTW_WHEREYOUAT
자신의 생명이 존귀하다는 것을 자각하는 속에서의 삶은 더욱 큰 환희를 안겨준다. -괴테
마도공학자들이 걸어준 축복이란 마법에 보답할 환희의 송가를.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dearup10tion

환희님 감사합니다 잘쓰고있어ㅇ요
환희야ㅠㅠㅠㅠㅜ
환희 진짜 너무 귀여워요!!! 카와이!!!!💓
아주 많이 좋아해요 환희😌💓💕
환희야ㅜㅜㅜㅠㅜㅜㅜ 벌써부터 날 미치게 하면 어떻게ㅜㅜ
환희 어떡합니까 ,, 눈물고임 ,, 😭💕
우리환희 그림자도 잘생겨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ae01161

아아 그것도 완전 멋져!!!! 환희는 엄청난 프렌즈구나!!
만일 당신의 시련이 당신을 확산시켜, 힘찬 환희의 상태에 두는 대신 좌절감에 몰아넣고, 까다로운 사람으로 만든다면 당신은 정신적인 면에서 성공할 기질을 타고 나지 못한 사람이라는 걸 알라.
외 태담이 환희 전섭 은 실제인물에게서 따온.... 이름이라....(화끈)
흑흑 단호한 포도잼의 환희ㄴ님ㅁ 토리야마도 이거 해ㅐ죠✨
생겨난 송장을 책임을 질 필요는 없지요. 저의, 생을 바라는 포효에 말려든 건 운이 나빴을 뿐. 하지만, 그에 의해 생겨난 망령들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행위는 환희이자, 의무에요.
다음생에 보자 환희야 😏
49. "Now music changes forever" 제발 카핑베토벤 환희의 찬가 봐주세요 묘수니는 이 부분 볼때마다 소름이 돋고 콧잔등이 시큰거리며 눈물이 그렁그렁...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leehwanarchive

올해의 환희.... 어디로 가는가...
독서를 즐기는 것은 권태로운 시간을 환희의 시간으로 바꾸는 일이다.(몽떼스끼외)
환희야 너 거기서 더 귀여워지면 큰일나.....
성범이 투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희
탐라에서 생각보다 우울해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다. 야근해서 현생은 우울하지만 덕질은 환희니까....?
전쟁의 환희를 무한히 맛보기 위해서, 다음 전쟁을 위해서, 다음 다음의 전쟁을 위해서.
태는 젽극의 입술을 잡아먹을 듯 키스하고 자기 동그란 어깨뼈부근을 긴장한 듯 잡고 있는 손을 떼서 하나하나 키스도 해줌. 그대로 안고 침대에 올라섬. 그리고 젽극은 환희를 맛보았다 ^^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wonnamchun

내가 달리고 있다고 확신에 차 있을 때 삶은 눈먼 자의 환희처럼 빛난다 - 이경임회전목마
시오 교복 입은 카오루 보고 다른 남성진과 마찬가지로 환희의 비명과 코피를 쏟았다고 합니다... 완벽합니다 👏👏👏👏 소매봐... 어깨 폭 진짜...
COS] ONE PIECE 샹크스_야토 님( ) 미호크_검양NEO 사진. 환희 님 ( )
4. 별건아니고 평범한 참깨소스의 환희에서 환희ㅣ만 떼놓은겁미다 그래서 환쏘스
(환희의 땐쑤
(환희의 댄스~!)좋아! 이렇게 채집까지 전부 생과일이다! 나무를 리듬에 맞춰 4번 흔들어줘!
내 뇌에 성적환희를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BEWITHU930817

누군가하고.. 환희형인줄 알았으면 안그랬죠😁😁
환희 너
6-2. "네 이니시에이터가 '저주받은 아이들'임이 탄로 났을 때 주변 인간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지? 축복하던가? 그칠 줄 모르는 환성으로 마음을 어루만져 주던가? 환희에 휩싸여 꽉 부둥켜안던가? 천만에, 있을 수 없는 일이지."
그 기간이 좀 길다 보니, 겉으로 드러내진 못해도 내 불만은 극에 달해 있었다. 그래서 라오스 신전에서 우연히 널 만났을 때 환상인가 싶어서 살의를 보였고, 환상이 아님을 알았을 땐 환희를 느꼈다. 그 후에는 나도 모르게 뒤따라가 안아 버렸어.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TOPmedia_Kr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WNCJOY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wenchongmanse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peace_ftts

환희 업텐션 HWANHEE UP10TION 삶의 플라이투더스카이 규진 whenstarsfa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