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잉위잉

혁오가 부릅니다 위잉위잉
혁오 노래 중에 위잉위잉은 진짜 많이 들음
지금도 방안에 두어마리쯤 계속 위잉위잉... 하아.. 혁오도 아니고 원..큰일이네여.
1. 와리가리 진짜 혁오 노래는 다좋.. 이거랑 위잉위잉 들어보세요 진짜 좋음 ((다녤이 추천
사람들 북적대는 출근길의 지하철엔 좀처럼 카드 찍고 타볼 일이 전혀 없죠 집에서 뒹굴뒹굴 할일 없어 빈둥대는 내 모습 너무 초라해서 정말 죄송하죠 (혁오, 위잉위잉)
생ㅇ스도우미기계ㅖ라던가,.,.... 그냥 평범하게 모터 돌아가는 소리라ㅏ고 합시다 모터는 여기저기 잘 쓰이는데다가 소리도 다 비슷하잔아 혁오가 부릅니다 위잉위잉
nyukhalo 아이 아이 아이 아이 아이아이아이 (혁오 - 위잉위잉)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7ANE__XD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강다니엘이 온에어 Pick! 혁오 - 위잉위잉 린킨 파크 - Faint 존 윌리엄스 - Hedwig's Theme 히사이시 조 - Summer 에드 시런 - Shape Of You #더뮤지션 #워너원 #강다니엘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오늘도 의미 없는 또 하루가 흘러가죠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혁오, 위잉위잉
#np Chanyeol – 위잉위잉 (혁오 (Hyukoh)) (/3
#마음당_좋아하는_노래가사 지금 듣고 있는 노래 한 소절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 거릴 일이 전혀 없죠 - 혁오, (위잉위잉)
혁오의 위잉위잉 추천해드립니다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11. 매드 소울 차일드 get back Sia alive 검정치마 나랑 아니면 혁오 위잉위잉 후카
혁오가 청소하면 위잉위잉
위잉위잉-혁오
혁오 -위잉위잉
혁오 커버곡이 나올줄이야... 켄시 은근 혁오 노래 많이 듣는거같아(? 지난번 위잉위잉때도 그렇고(좋다는뜻임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쌔앵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 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 거야 -혁오, 위잉위잉
모기새끼 진짜 작작 위잉위잉거려라 누가 내 귀 옆에서 위잉위잉해도 용서받을 수 있는건 혁오 뿐이야🔪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Meh_Joo

ㅇㅏ...히..히힝..웃는 소리ㅇㅑ..히히힝..히잉..힝힝..바람이 부는 소리..휘잉..휭휭..혁오의 위잉위잉..


톰보이

혁오 톰보이 개죠ㅇ타
혁오 톰보이 노래는 많이 들엇지 뮤비는 첨 보는데 완전 불쾌한골짜기 급인ㄷ ㅋㅋㅋㅋㅋ
hyukoh(혁오) -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 🎶
혁오 톰보이 노래 넘조앙
나는 혁오를 그다지로 보는 이상한 사람인데 가끔 톰보이는 듣고싶음... 톰보이 너무 좋음이다
아 진짜 혁오 톰보이 넘 좋음.. 뮤비도 그렇고..

요즘 내 출근송은 혁오의 톰보이, 폴,
혁오 톰보이 듣고 잇으니가 감성적이 되어버려,,,! 가로등 불빛 너무 예쁘다,,,! 인생 너무 행복해,,,! 나만 행복할수ㅜ없어ㅠㅠㅠㅠ다들 사는동안 잘버시오ㅠㅠㅠㅠ
머릿속에서 혁오 톰보이가 떠마질 않는다
헐 나 여태껏 톰보이 맨 첫 가사 '난 엄마가 내 베프' 이건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늘 베푼'이었네ㅋㅋㅋㅋ아 혁오 마마보인줄 알았자너 ㅈㅅ
혁오 톰보이 너무 좋은거 있죠


시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갑자기 그림그리다가 시진이 닮은 아들 생각나서 말했는데 미키님이 혁오 핥는다는 트윗올렸다
시진이랑 혁오 동거는 신의 한수다 이것드라~!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ak____616

지금쯤... 혁오랑 시진이는 전굽고나서 지쳐가지고 침대에 누워있지않을까
비싼거 조아하는구나 최고급한우갈비 뜯읍시다^^^^^)888)) 후... 두사람 다먹고 설거지할때도 우엥 담엔 사먹자...( 이생각할거같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귀엽다 시진이 볼 빵빵해지면 혁오가 콕 찔러줄래요
시진이랑 혁오는 술을 아무리 마셔도 둘 다 숙취한다고 안생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혁오랑 시진이....그냥 전은 사서 머긍까요?
시진이가 씻고나와서 허리에 수건둘렀는데 혁오가 그거 뒤에서 보다가 손가락으로 스윽 만지는거 보고싶다
시진이는 딱히 문학 감성 없을것 같은데 한가한 시간에 소파에 앉아서 혁오 선배 무릎베개 해줄때 혁오가 읽는 시집 읽어볼것같다. 그러다 자기가 보기에 재밌거나 좋은 시 있으면 혁오한테 읽어주고. 이 시는 어때요? 이러면서
혁오랑 시진이랑 각방쓰다가 우연치않게 같은침대 쓰는거 보고싶음.... 클리셰지만 내 로망이다

혁오가 꿈에서 고통스러워하는데 시진이가 안아주면서 괜찮아요.. 괜찮아..( 이거해줘서 행복한 꿈 꾸는 혁오
시진이네 다섯째가 생긴다면.....시진이가 혁오한테 안보여줄것같다....자기보다 자기 동생을 혁오가 더 이뻐할것 같아서( 는 혁오는 애기 무섭다고 해서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시진이한테 선배라고 부르는 혁오....(머리깸
시진이가 혁오 놀릴때마다 으엥하는 후배혁오...(별로다른게없음
혁오가 시진이 졸업할때 울먹거리면서 울려고하면 시진이가 코잡아주면 좋겠다..
시진이 졸업할때 키스하고 튀면 혁오 또 운다 빼에엥 하고
혁오 울리고 튀는 시진이....(흠~존귀~)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bayblue76

시진이가 혁오 자꾸 울려서 주변 사람들이 폭력남편이라고 오해하는썰 다시 생각해도 너무 웃기다
혁오랑 시진이 뽀뽀했다 히힛
시진이가 혁오를 울린 5억5천가지 이유 페퍼로니 피자에 파인애플을 추가시켜서 뽀뽀하고 튀어서 등등(아무말)
시진이 경찰제복 혁오 괴도키드 옷 (급기야
난 그거 웃겨..혁오랑 시진이랑 둘 다 성적 경험 전무한데 혁오는 딱히 찾아서 해본적 없는것같고 시진이는 자연스레 뭔가 시청각자료 찾아봐서 뭔가는 좀 알고있는거((혁오를 점차 물들인다)
혁오랑 시진이 어케(좋아서 사망
혁오가 시진이 안경에 지문 찍을때마다 한번씩 한다

혁오 문신부분 시진이가 만져서 놀라가지고 날개 확 튀어나오는거...


공드리

1. 없음 2. 공드리 - 혁오 3. 예쁘다 - 세븐틴 (...) 4. 22 - 테일러 스위프트 5. 끝이 안보여 - 세븐틴 6. Wedding Bell - 비치 하우스 7. 이해 불가 8. Burning youth - 혁오
16. Get Back - Triathalon 17. Linda Linda - 프롬 18. 스토커 - 십센치 19. 공드리 - 혁오 20. 공드리 - 혁오 21. The Blower’s Daughter - 데미안 라이스
22. (배우X) Bubble Pop! - 현아 23. 공드리 - 혁오, 순간 -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Wedding Bell - 비치 하우스 24.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 잔나비 25. 세븐틴 전곡 (...)
올해 첫 색연필그림은 대휘로! 비지엠은 혁오 공드리입미당 #이대휘 #대휘
새벽 그림자 사이에 뜀박질 하는 불빛은 모닥불 같아 선선한 아침의 노을 저기 아래는 우리의 보금자리야 공드리/혁오
난 고요 좋아해 정준일이 부른거! 그담으로 혁오 공드리 !!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tropicalll_

반쯤 뜬 태양 위에다 다릴 포개고 앉아서 그냥 가만히 있자 따뜻한 이불 속같이 햇살이 우릴 덮으면 녹아버릴 거야 - 혁오 / 공드리
Calvin Harris - Hard to Love / 혁오 - 공드리 도입부가 너무 비슷해요 확인해주세요
혁오 공드리 우울할때 들으면 완전 좋아요.. 아님 새벽에 분위기 타고 싶을때도 완전 조아요.. 듣자ㅠㅠ
겨울 얘기나온 김에 여러분께 추천드리는 겨울감성 낭낭 뮤비 2개 혁오 - 공드리 / DEAN - What2do
혁오-공드리 / 쏜애플-서울 이요.. 늦은 위로지만.. 힘내세요 쥬이님!! 어깨주물주물입니다ㅜ_ㅜ


와리가리

아 오 저는 혁오의 와리가리 말씀하시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 - 혁오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혁오, 와리가리
나 무한적아 뮤비 첨봣슬때 혁오 와리가리 뮤비를 느꼇슴ㅋㅋㄱㄱㄱㅋ
혁오와 와리가리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 - TOMBOY, 혁오
18. 혁오- Tomboy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sheasked

2. 난 지금 행복해 그래서 불안해 폭풍 전 바다는 늘 고요하니까 불이 붙어 빨리 타면 안 되잖아 나는 사랑을 응원해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아아아아아 Tomboy, 혁오
풍팡님~~~~!~!~!~!~~~존잘풍팡님~!~!~~~!~!~!~!~~~~쏴랑해~~~~~~~~~~~~(옳은말대잔치 아 마자 노래는 ✌️혁오 - TOMBOY✌️임ㄷ니다~!~~!!~~~~~!!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그래 그때 나는 잘 몰랐었어 우린 다른 점만 닮았고 철이들어 먼저 떨어져버린 너와 이젠 나도 닮았네 혁오- TOMBOY
23 앨범에 수록된 혁오의 수록곡 중 하나입니다. Tomboy가 더 유명하지만 전 가죽자켓이 좀 더 취향에 맞더군요. 흥겨운 진행이지만 가사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제2의 멋진헛간?
혁오 - TOMBOY 열심히 부른 1절치기...
Tomboy, 혁오 #붕어캘리
19. 혁오 - Tomboy 슬픈 어른은 늘 뒷걸음만 치고 미운 스물을 넘긴 넌 지루해 보여 불이 붙어 빨리 타면 안 되니까 우리 사랑을 응원해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nefzna


HYUKOH

#np 혁오 (HYUKOH) – 지정석 для грустного и томного вечерочка
"(2016년에) 앨범이 안나와서 좋은 건 그거 하나인 거 같아요" 그런데!!! 드디어 다음달! 2017년 4월에 혁오의 첫 정규앨범이 나온다고요? 이번엔 진짜죠😭😭😭 #hyukoh #23


아이유

위너가 대단한게, 릴리릴리가 대단한게, 그리고 현재 3위가 대단한게, 아이유 1위 하던중 신곡내고 그 뒤에 음원낸 가수들만 아이유, 태연, 지코, 혁오 외 무수한 음원 강자들이 음원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내내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남태현 타블로 혁오 비전 안지영 문문 딘 가을방학 이랑 십센치 윤딴딴...아이유 서교동의밤 위아더나잇 깜장치마 우원재 오케이션 문별 이상의날개...( 우는중... )
요즘에 널디 츄리닝 입고 초콜릿 먹으면서 책읽고 오물오물 먹으면 아이유병이라고 부른다며? 옛날에는 막 혁오 어쩌고 하면서 홍대병 하더니 개그에 병병 하면서 자꾸 갖다 붙히지좀 말았으면... 지겨워 진짜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오늘따라 유달리 평소 듣던 음악들이 너무 몽환적이어서 괜히 안 끌리고 그러네. 혁오랑 아이유이랑 백예린 노래 듣고 싶다.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idiot_6o6

아니야 말해 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혁오&아이유- 사랑이 잘 이 부분 들을 때마다 참 조음
담엔 도잉이 혁오랑 듀엣시켜주세요 아이유 해야 된단 말이에요


있네

혁오도 있네 전판에도 있었나?
혁오가 있네
요네즈 켄시 라디오 출연해서 곡 추천했나본데, 거기에 혁오 밴드 곡 있네. 저번에도 공유하더니 자주 듣는듯


세븐틴

세븐틴 혁오 헤이즈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도깨비 킬미힐미 아이가 다섯 등등.. . . 나도 참 많이 팠었구나!


눈이

혁오와 이제훈이 있는세상 행복하느뇨 ~ 귀와 눈이 호강하는 쒜쌍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jehoonlee0704


오혁

해헿☺️ #혁오 #오혁 #후쿠오카
근데 본인이 혁오 안 좋아해서, 신세하 이 트랙에 오혁 기타 들어갔단 이야기 안 적어서 전달함
2. 혁오-Ohio Oh hi oh hi I watch your pain Oh hi oh hi The same as mine 진짜 오혁님 머리 한번 들여다 보고싶다,, 가사를 어쩜 이렇게 끼깔나게쓰는지ㅠ
혁오..오혁.. 그래..알겠어
혁오인지 오혁인지 나만 알고싶은 마음 이해간다 내가 쓰던 니치 향수를 아이돌 멤버가 쓴다는 사실만으로 흔해지는 게 으으 고통스럽당
오혁 (혁오인가ㆍㆍ?
혁오:마니아층에게도 머글들에게도 인기가많은밴드(오혁은 밴드보컬분의 이름입니다 혁오가 맞아요)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chiiibita

ㅋㅋ.. 뤀피치도 혁오 오혁 좋아해서 지금 고통받는 중


태양

모라고요 ㅠ 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태양 채린 혁오가 음악 예능을 한다고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 ㅠ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 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 ㅠㅠ
1. Closer - the chainsmokers 혁오 23 앨범 전체 bonnie&clyde - Dean Galway Girl - Ed Sheeran say something - A Great Big World 오늘밤 - 태양


검정치마

ㅈㅈ젖저도 좀쉴래요.. 아진짜 손떨려......,., 근데아직 넥스님이 버닝중이세요 저 지금 혁오랑 검정치마 노래드고있어요 박동수가 조금씩 낮아져요 나살려 흑흑흑흑ㅈ ㅔㅅ발
"난 혁오보다 검정치마를 더 좋아해 !"
2. 심규선 다즈비 f(x) 레벨 스파이에어 혼네 the weekend lorde 존메이어 빈지노 퍼퓸 우효 혁오 검정치마 flume 백예린 카더가든 mili 그리고 더 짱짱 많지만 다 기억못해서 죄성합니다.. 유튭에 avien cloud라고 있는데


ALONE

We all die alone Lord come take my soul Then we can all reborn 혁오, (Die alone) (아 몰랑 취존취존)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excedente0509

혁오 DIE ALONE 이름이 익숙하다했는데 정형ㄷ돈한테 까인곡이었어


노래를

혁오감정 보고 생각난 건데... 나 약간 아티스트 얼굴 보면 노래를 못 듣겠어서.... 혁오가 유명해지고 더 이상 듣지 않아... 약간 가을방학 얼굴 안 찾아보는 거랑 비슷하달까.. 나의 혁오감정은 그런 것이다... 세레노 얼굴 보여준 애인 개너무해
음질이 안좋은 혁오의 노래를 들으면서 불을 때우고 담요를 덮고 있자하면 굉장히 사회 이단아 같은 기분이 든다
황제밈 혁오 노래를 이렇게 잘 소화할 줄 몰랐어 무방비 상태에서 들어가지고 지금 데미지 80998726받음


켄시

켄시 플레이리스트에 혁오도 있다! 라디오 시작할때 노래 추천받았나봐...
오늘로서 정리된것요네즈 켄시는 혁오를 좋아하는것이 맞다 적어도 그 곡은


목소리

6. 혁오 - Settled Down 그 특유의 목소리 짱 좋 ( ͡° ͜ʖ ͡°)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___melancholy__

혁오 목소리 너무 체고다 밤에 듣기 너무 조타
혁오 목소리 녹는다


혁오

혁오 노래 존좋
혁오 죠아하세요 ?
11월에 에드시런도 오고 혁오도 오잖아!
혁오 23 진짜 좋아 트랙 전부
헉 트잇따에 혁오 파시는 분들 넘 없으셔서 살짝 시무룩 했엇는데 반갑습니다 ㅠㅠ 제가 요 근간 입시를 하느라 살짝 반동결이 나 있을 거예용,,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Panda_by_Friend

내 감성 좀 대체로 혁오에 젖어있고 가끔 인디 들음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를 좋아합니다
1 MaseWonder - Summer Night (Feat. PLZY) 2 안녕의 온도 - 이별이 유일했던 날 (Feat. 안녕하신가영) 3 B1A4 - 이게 무슨 일이야 4 X 5 NCT 127 - Cherry Boob 6 혁오 - Surf Boy
gardenfive5 아 저 이거 혁오 주민등록상 생일이라는줄 알앗음,,,,
Piano123d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뜬금업는 혁오,,,
어 오늘 저녁에 드럼로고스에서 혁오 공연하네. 아... 왜 평일이냐... 티켓캠프에 정가보다 싸게 심지어 정리번호 5번이내 올라와있는데 아숩다 ㅠㅠ
아 놔 집도착하 자 마자 엄마한 테 와이드팬 츠 극딜당 햇고 요 ..¿ 어머 니 , 이것 은 "혁오" 핏 이라고 요 ••• 힙 스따의 상 징 ... PEACE!
나는 혁오처럼 비틀거리며... 장범준처럼 울부짖었다...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___ricecakeumai

혁오가 파리에 오는구나. 별로 유명하지 않을 때 롤링홀에서 싼값에 공연봤었는데, 유럽티켓값은 그 때에 비하면 엄청 발전했네.
혁오:시진아 아기는 어떻게 생겨...? 시진술의 힘으로요
혁오;우린.. 미성년자잖아 시진그럼 주스로 바꿔볼까요?
요즘듣는노래입니다😀 혁오-Hooka
칠수있는것 넬 103 / 기걷시 탱 I Rain 11:11 Fine 와싯 돈룩백 원더월 립뽀 윤하 우헤진 Hope 기쿠스틱(연습) 악뮤 200퍼 초록창가 깊럽(대충) 주니엘 선셋 소년 라헤 크립 하앤드 트루럽웨잇 혁오 위잉 톰보 허클 연
있습니다!!! sia랑 마룬 5랑 브루노 마스랑 아델이요!!! 일본 가수 중에서는 호시노겐이랑 퍼퓸이요!!! 한국은,,,음,,혁오.,.,?!
혁오 일본 단공 티켓 7천엔이넹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nefzna

러브미텐더는 혁오 노래랑 최낙타 노래 많이 들었구 킹키버니는 ㅋㅋㅋ 글리 버전 Mercy.. 동방신기 츄지 러버,,,
혁오...조음...
오늘 눈썹 반쪽 있는걸 살려봤는데 bringing 혁오realness
회색 스님들이라고 하면 혁오 같은데요
리) 혁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늘 복고 자켓을 입었다. 어깨 뽕 혁오 슷하일
사실 저 혁오 감성입이다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moongtang__

허벌수트라그래서 그 혁오 옷 생각했어
혁오가 좋아하는 시인이 기형도 시인인디
7. 오픈더도어 보자마자 든 생각은 혁오 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큼직한옷들이 많고 내 기준 살짝비쌈
혁오 앨범이 턱시도 앨범과 같은 곳에 있다니!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ppuggmlimit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solaryongsun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utau_shrimp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joungahnow

혁오 위잉위잉 톰보이 시진이 공드리 와리가리 눈이 hoon05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