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왠지 선생님의 자장가를 들어야만 잠이 올 것 같아요... (눈치)
새벽에도 자니..? 이런 거 보냄ㅋㅋ 그러면 바로 전화와서 민아 안자고 뭐해 잠이 안왔어? 자장가 불러줄까? 세상 스윗한 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볼까. 시끄럽다며 때리는건 아닐지 몰라. 소리없이 웃으며 그를 바라보았을때, 마주한 눈을 끔뻑, 바라보았다.) ...? 잠이 안와? (좀 더 몸을 가까이하며 낮게 물었다.)
맞아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이제 밤에만 호선님 봴 수 있구ᆞᆞ이거 차암..ㅜㅠㅜㅠ 에구 주무시고 싶으신데 잠이 안오신다니... 저가 자장가라도 불러드려야 될까요ᆞᆞ♬🌊
해리야 자장가 좀 불러주라 졸린데 잠이 안 와
빗소리를 자장가로 삼아 잠이 드는 밤도 괜찮죠. 모두들 안녕히 주무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yj216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12. 마음이 늘어나서 아무거나... 저는 세시에 기상해야됩니다.... 잠이 안와요... 자장가 불러주실분..
동니님♡ 오늘도 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셨어요?♡ 전 기분 좋은 어어의 선물 받고 이만 자려합니다ㅋㅋ 비가 와서 빗소리에 잠이 잘 오기를 바라며ㅋㅋ 숙면자장가? 오늘도 숙면하시고 굿모닝하시면 좋겠어요♡ 동니님♡ 굿나잇^^♡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너무 잠이 안와...누가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당.~💕(우리집 강아지들이 우리집 문을 뚫거나 아님 창문깨고 와서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어..((역시 시끄러워지고 혼나는 방식이니 패스..
오늘같이 비가오는 날엔 역시나, 퍼플레인 #purplerain ☔️☂️💜💟☪️🌂 자장가로 골랐는데 민혁이 목소리 넘 설레서 잠이 안오는게 실화!?💁🏻 :아무쪼록 굿나잇

와 학교만큼 잠이 잘오는곳이 없어 쌤들의 목소리가 자장가야
부르면 오는 게 쥰 군의 할 일이잖아? 반항 같은 건 쥰 군한테는 시킨 적이 없는데? 나쁜 히요리! 잠이 안 오니까 옆에 있어. 자장가를 불러도, 이야기를 해도, 오늘은 쥰 군한테 맡길게. 하고 싶은대로 해도 좋다고! 특별 서비스네, 나도 참!
잠이안와서 자장가불러달라고하려햇는데...,,,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2CKlip

맨날 속터지고 그러는데 에비야랑 제일 많이 대화하는건 에비야 목소리가 진짜 좋아서... 에비야 마스터가 잠이 안와서 그러는데 자장가 불러줄래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잠이 안와서...자장가 불러줄 엄마오소리 없나~?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어제 피아노 띵가띵가 하면서 고티카? 커피 큰거 마셨더니 잠이 안 와서 2시 30분에 자장가 틀고 잠들었었지
아침 열 시! 수업 중에 잠이 올 때는 메르헨이 불러주는 자장가를 떠올리며 더 깊은 잠에 빠지는 거예요! 이거 아니야?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씻고 오니 잠이 다 깼다면서. 또 자자고? 그래. 자장가라도 불러야겠다. (그의 앞머리를 아프지 않게 잡아당겼다가 놓아준다.) 무슨 표정이냐면, 이리저리 쳐다보며 우물쭈물거리는 표정.
와 교수님 우리 집에다 모시고 싶다 이론 강의 때 ㅈㄴ 꿀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는 잠이 그렇게 안 오는데 교수님 자장가 잘 하시네요 전문이시군요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잠이 안올땐 역시 자장가쥐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작이야 나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 조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rlarkgus4311

oO(무서운 자장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자장가예요. 잠이 좀 오지 않나요? 어서 코 해야죠.
카라멜마끼아또 먹엇더니잠이안와요 자장가불러줘여
ㅎ ㅎ ㅎ ㅎ ㅎㅎ ㅎ ㅎ ㅎㅎ ㅎㅎ밈들 잠 안 올 땐 리별밈 자장가(?) 들으새요 넘 조아서 잠이 안 오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건 좋은 거잔아요ㅎ ㅎ ㅎ ㅎ ㅎㅎ ㅎㅎㅎㅎ ㅎ ㅎ ㅎ ㅎ ㅎㅎ ㅎ ㅎ ㅎㅎ ㅎ ㅎ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세나뉨 저 내일 학교가는데 잠이안와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세나님 ㅋㅋ)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흐흠...조금 더 일찍 자면 좋을텐데. 잠이 오지 않는거라면, 나긋한 자장가를 속삭여줄게요.

ㅇ자장가로잘수잇는 잠이아닌데지금
반대로, 자장가로 잘 수 없는 잠이기도 하고. (짧게 웃으며, 어깨를 토닥인다.) 새벽에 만난 이는 오랜만이니, 기념으로 들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예.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쿠키가 먼저 찾아갈게요. 머리맡에서 자장가를 불러드릴테니, 잠이 오지 않는 밤이면 항상 당신의 곁에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러니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부디, 평안한 밤이 되시기를 ...여러분의 메이드, 쿠키모모가.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요즘 내 자장가 사실 그냥 듣는 거지만 침대에 누워 듣고 있노라면 잠이 그렇게 쏟아져••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_otior2

그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나~ 아니면 무릎베개? (키득)
부쿱 쿱:슩가나.. 나 너무 졸려... 뿌: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쿱:응... 뿌:크흐흠, 푸~ 푸리린~ 푸푸린~ 푸~ 린~ 쿱:?!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영광일 것 까지야. (어깨를 으쓱하고는) 으음, 그래도 키 크려면 일찍 자야해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어서 잠을 청하시지요 선생님 아니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것도 싫다면 꿈요괴라도 호출해보는건
" 자장가, 불러줄까? "
안녕?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듣고 죽어버려도, 난 몰라.

(사람이 조금 늦게 잘 수도 있지!)(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K_Mellet

자기전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형님빼고는 다 걱정해줄줄 아니까♪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는 뭘로 불러줄까. 역시 상하 어린이한테는 그거니? 잘 자라 우리 아가. 앞뜰과 뒷동산에.

침대에 누우면 폭 샤오 끌어안고 잘까? 자장가불러줄까? 물어보면서 예쁜 꿈 꾸게 해주고싶어서 눈 반짝일거예요. :3
응- 우리 주인님 내가 재워줄 거에요. (기대어오는 그를 품에 안아 토닥이고 귓가에 소근소근) 자장가 불러줄까요?
내가 귀에다 대고 자장가 불러줄까 분당 오백원임
눈을 감고 숨을 천천히 쉬어봐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씩씩한 기사님이죠? (머리를 쓰다듬어주고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떻게 재워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율이를 재울 수 있다면 뭐라도 해줄게.
좋은 꿈을 꾸도록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벤자민, 아저씨한테도 불러 줬는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rereum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 하나 더 주고(와중에도 절대 많이 주지 않음) 드러누우면 침대에 누우라고 침실 자기 자리로 데려다준 다음에 이불 덮히고 토닥여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자장가도 불러줄까?" 그러고ㅋㅋㅋㅋㅋ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노래를

팬들에게 불러줄 자장가를 고민하다 자신이 예전에 직접 썼던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말하는 멋있는 사람 ƪ(˘⌣˘)ʃ 💙
죽음의 날개를 활짝 펴. 백조의 노래를 완성해. 영원히 깨지 않는 잠. 슬픈 자장가를 오늘 밤.
나보다 어리면 다 아가지 뭐, (네 등을 토닥이며)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잘자라 우리 량이-, (제 딴에는 감미롭게 불렀지만 음치인 그는 음이 일정하게 노래를 불러)
사실 저희 개들은 거짐 모든 노래를 자장가로 듣는 경향이 있어서...(숙연)... 얘들아... 뉴동 노래를 들어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Kidam_hw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할머니는 그런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늘 자장가로 불러주던 노래를 불러주었다. '누가 울새가 죽는 것을 보았나? 나, 파리가 말했네 내 조그만 눈으로 내가 보았네.'
'누가 울새의 피를 받았나? 나, 물고기가 말했네. 내 조그만 접시로 받았네.' 아이는 자장가로 매일 할머니가 불러주던 노래를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웃었다.
이 자장가 기억나니? 네가 어릴때 말야. 아무리 울더라도 엄마가 이 노래를 불러주면 조용히 잠들었었지.
지금 자장가라고 하셨습니까? 노래를 못하는걸 알고있지않습니까? 그대신 선물을드리겠습니다. 쪽! 부디 이 키스를받고 제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아아아아앍 쟤한테 노래를 들려주는게 아니었어!!그거 왜 자장가로 들어...
ㅋㅋㅌㅋㅋㅌ ㅋㅋㅌ ㅋㅋ 자장가ㅏ요?? 아ㅏ이소야 빨리 자라 (뒷목춉) (뿌듯) 샘의 노래를 들었으니까 아주 잘ㄹ 잘거에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JE82NO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그래서 샨님이 작정하고 자장가를 불러주면 저는 견디지 못할거에요. 저멀리 유럽이라는 옆동네 아저씨들이 진정 자장가라고 만들었는지 모를 들으면 잠 안올 것 같은 노래를 불러줘도 잘 수 있을거야. 그만큼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되는 목소리랍니다
1007 Wanna One TW FM #이대휘 자장가 불러달라는 요청에 대휘는 자기가 예전에 쓴 노래를 불러줬어요 :) 대휘야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어? #이대휘_평생_사랑할게
(목소리를 가다듬더니 조용히 노래를 불러본다, 자장가 인 듯 하다...)


불러줄게

아아, 저런... 제대로 못 잤구나... 자, 언니에게 안기렴. 자장가 불러줄게.
대신에, 아빠가 자장가 불러줄게. 잘 씻고 오면.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n__yu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그러면 내일피곤하잖아요 얼른자자 내가 자장가불러줄게요 (세상스윗한척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trumpet_creeper

무덤가에서... 자장가 불러줄게....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자장가 불러줄게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야 내가 무슨 널 쳤냐? 내가 다정하게 자장가 불러줄게.
ㅇ아 세상....ㅜㅜㅜㅜㅜㅠ 그래두 피곤한건 피곤한거잖아요,,... 월아가 자장가 불러줄게...미음이 잘래..?(?) ㅜㅜㅜㅜㅜㅜㅜㅜ미으미 너무 착해요... 천사아닙니까....? 어떻게 이렇게 착하고 이쁠수가 있지....
피곤해요:으웅...엠마는 안 졸려요...졸려요... 잘가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엠마가 여기서 기다릴게요! 잘자요앗 쉬잇!좋은 잠 잘거죠? 못자겠으면 엠마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mmm_moon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어 ㅋㅋ그래 소민이도 어서자라!! 잠안오면 말해!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ㅋ ㅋ ㅋ 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저보다 잘생긴 1번 얼굴 남우라나 1번얼굴 남코테 언약자 구합니다 잘해드립니다 매일밤 자장가도 불러줄게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불러줄게 자자


불러주고

171006 자장자장 자장가 불러주고싶네ㅠㅠ 꿀잠 자자 성운아🍯💤 #워너원 #하성운
왜 전화도 안 하냐고 보고싶어 죽는 줄 알았다면서 칭얼칭얼거리다가 창문으로 달 구경도 했으면 좋겠다. 그러다 인이가 졸리다구 그러면 침대에 눕혀주고 자기도 옆에 누워서 꼭 안고 토닥토닥 해주고. 자장가 불러주고 싶은데 노래 못 해서 어쩌지 하다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whwlswn0000

달콤한 노래 생각이 안 나서 종대가 baby baby 부르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도경수가 진짜 자장가 불러주고 멋쩍게 )주.. 주무세요( 함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졸리면 자랬잖아요...~. 그, 그리고 슈우나도 충분히 업을 수 있을 것 같다고요! .... 아마도. .... 자장가도 불러주고 잠들때까지 기다려 줄 테니까 내려줘요....~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박력에 놀라버렷다 ,,^_^)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런매니저가 세상에어딧어요 엉엉 유이 잡일 다해주고 밥도해주고 자장가도 불러주고,,,,,(어,,?) ㅠ ㅠ ㅠ ㅠ
잘생기고 예쁜 사람이 나를 토닥토닥 해줘야 한다 좋은 목소리로 자장가도 불러주고
정 안돼면 이불 덮어주고 같이 재워줘요 ㅋㅋㅋㅋㅋ 자장가도 불러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눈마주치면 스윗하게 웃어주면서 잘잤어?? 하시고 모닝키스도 하시고 하하하하!!!!! (마브님 ??;;;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앗ㅅ 조아요.. 윌리엄이 엄마 해준다면 따라가야지..(손꼬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읗흥흐ㅠㅠㅠ생각만해도 윌리엄이 두팔걷고 씻겨주고 직접 요리해주고 자장가 불러주고 ㅈ진짜 쵝오 좋으다.. 이 집에 살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doxk212

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ㅋㅋㅋㅋㅋㅋㅋ내가미쳨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님 임무하다ㅏ가 죽으셔서 부활해주는줄알고 갔더니 광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고앉아서 자장가 불러주고 계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갑자기 울면 우즨이 당황않고 안아서 자장가도 불러주고 토닥토닥도 해주고 작은 이마에 쪽쪽 뽀뽀도 하고.. 그리고 즤훈이는 그 옆에서 윾진이를 아주 신기하다는듯이 쳐다보고 있을거 같음
캐 베스트에 들어간다 나 진짜 페이로 캐관 안나서 어차피 얜 안된다하고 풀고있었는데,,, 페이 취향은 연상에 자기보다 작은 사람인가봐,,,(아무말아우맘ㄹ,,,) 페이로 난생처음 누구 자라고 자장가 불러주고 뭔 미쳤다고 굿나잇 키스해준다하고 했다
ㅋㅋ 놔줄테니까 자러.. 아니다. 침대에 눕혀준다음 자장가 불러주고 님 잘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ㅜㅜㅠㅠㅠㅠㅠ으우,,,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주고싶다... 댜기 아프지마아 내가 열심히 바랄테니까 내일은 분명 나을거야.. 폰 내려놓구! 히히 난 좀더 외우고..(=´∀`) 나두.. 응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그러지마, 엄마.. 사랑했잖아. 매일 밤 같이 자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박하사탕으로 달래주고."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환 (홍종현 분) 대사 中
ㅋㅋ ㅋ ㅋㅋㅋㅋㅌㅌㅋㅋ녹턴ㄴ 뉴짤..이욬ㅌㅋㅋ지,지금은 못그리지만ㄴ..주말에 그림 태그해드릴테니..우리 아스터...자장가 못불러주고 죽어서 미안하다..!!(꾸와악)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onthehorizon322


삼아

zZ...zZ...zZ...zZ......(자는 척 하다가 책장 넘기는 소리를 자장가 삼아 진짜 잔다.)
좋은 저녁되요! 이불은 꼭 덮고 보일러 올리고요 전기장판은 2단으로 해요. 그래야지 감기안걸려요. 난 당신 침대밑에서 당신이 말하는 잠꼬대 뒤척임을 자장가 삼아 잠에 당신에게 취할게요......네..? 바닥에서 잔다고요..?
비오는 소리를 자장가삼아 자볼까...
...꿈없는 밤 리카르트. (오랜만의 끝인사를 다시금 속삭이며 눈을 감은채로 자장가삼아 잠에 빠진다)
종인시 1:14 사랑해 마지않는 우리종인이 빗소리 자장가삼아 오늘도 포근한 밤 되기를
간만에 빗소리가 좋다. 자장가 삼아, 다들 잘 자면 좋겠다.
자장가 삼아 잠들디 기러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dal_friends

빗소리가 들려. 자장가삼아서 상냥한 꿈을 꾸자.
울 지누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 잘 잤길 바라... ㅠ
지난밤 토닥토닥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었다 찬비에 말갛게 씻겨 서느런 아침 계절이 여름 티를 완전히 벗었다
내가 널 보고 무슨 기분이 드는지 아냐고, 네가 내 마음 안다면 떠난다는 그런 무서운 말 할 수 없다고. 네가 원한다고만 하면 예쁜 무지개와 나비들만 보여주겠다고. 나직하게 말하는 차르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윤은 무서운 꿈 하나도 안꾸고 푹 자겠지😭
아아, 별을 자장가 삼아 잠들테지. 그럼 잘가, 좋은 꿈 꾸기를 로이드. (마주 손을 흔들며 너를 보낸다)
예쁜 노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기 전에 자장가 삼아 듣고 잤어요.
하지만 한국만 쨍쨍하지요? 방글라데시 오늘도 비 오지요? 이제는 익숙해진 제 소울메이트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을 청하는 빊 여전히 봉사활동은 힘들고 고되지만 보람차고 제법 입모양과 몸짓으로 알아듣는 것에 익숙해짐 그리고 소울메이트를 만나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FUNnUNIQUE

으으응, 아니아니. 그건 아니야. 아닌 거 같아요. 율동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아마 탬버린 소리 자장가 삼아 잠들 거 같은데요.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서 푹 자겠죠? 그렇죠?
비가 내리면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 자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잠귀 어두워서 어차피 못들어 ㅋ ㅋㅋ ㅋㅋㅋㅋ 자장가 삼아서 잘듯...^_^후후 아냐그래두 오늘은 마니 ㅇ자서 이따 안졸릴것 같애!!
예전에 거주하던 아파트 윗층에 첼리스트가 살았다.그는 저녁에 돌아와 집에서 첼로연습을 했는데 그 연주를 들으며 밤늦도록 책을 읽거나 자장가 삼아 잠을 청하곤 했었다.매번,좀 더 연주해주세요 하고 속으로 바랐던 기억이 난다. 뒤돌아보면,좋은 시절이었다.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서 우루룽


자장가

(흠냐링,,,) 자장가..? 저세상으로 가는 자장가만 아니면 될것 같다...(이불 주섬주섬 덮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nanim_ff14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JR_yusoo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_uhmom_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pupupu_1004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sarasmmil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노래를 불러줄게 불러주고 침대에 L42_A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