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에게

[PHOTO] Davichi (다비치) (나에게 넌) 2017.10.11 (WED) PM 06:00 Release! #DAVICHI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나에게넌
세상사람들,, 다비치 노래 '나에게 넌' 들어보셔라,,,
라 라라 라 라라 라 라라 나에게 다비치는 사랑인걸까 노래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다비치 #나에게넌 신곡 나왔다며? ).(
다비치 - 나에게 넌 신곡 너무좋아
#다비치 #나에게넌 대박!
다비치 나에게 넌 7시차트 진입 순위 지니뮤직 4위 멜론 13위 벅스 3위 엠넷 12위 다비치가 홍보한게 이정도 ㅠㅠㅠ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Worshipdeer

📌내일 다비치 음원 나와요~~~~ 오후 6시 새 노래 '나에게 넌' 나오면 꼭 들어주세요. 💥💥💥💥
다비치 나에게 넌 7시 차트 멜론 13위 지니 3위 벅스 4위 엠넷 12위 네이버 28위 소리바다 20위
나에게 넌 이걸로 벨소리 바꿔야겟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야 다비치를 위해 앰프 샀어 좋은 목소리 더 좋게 들으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 #나에게넌 자켓 촬영현장 휴대폰 배경화면 3P 1334*75
멜론 10위 벅스 2위 지니 1위 엠넷 6위 #다비치 #나에게넌 8시차트 !! 올라가자!!!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 보던 하늘도 남아있어 #나에게넌 #다비치
다비치 노래 제목이 나에게 넌이네 서로에 대한 곡인가 ^^

제가 진짜 웬만하면 노래추천 잘 안하는데ㅠㅠㅠ 다비치 신곡 진짜 울트라 캡숑좋아오 '나에게 넌' 한번씩만 들어보쉐요...좋은건 같이들어요..❤
다비치 - 나에게 넌 🎵🎶
요즘 즐겨듣는 노래 그렇더라고요-데이식스 하루만-뉴이스트 다비치-나에게 넌 ((NEW!!!
뉴스) 다비치-나에게 넌 일사차트 최초진입...
다비치 - 나에게 넌 21:00 기준 실시간 음원순위 멜론 10위 지니 1위 벅스 1위 엠넷 3위 네이버 16위 소리바다 3위
#다비치 나에게 넌 10시 차트 순위 지니뮤직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멜론 9위 네이버 뮤직 14위
멜론 9위 지니 1위 엠넷 2위 벅스 1위 #다비치 #나에게넌 22시 차트 !! 굿굿!! 멜론은 더 올라가자!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ArArArbol

신곡 라이브!!! #다비치 #나에게넌
다비치 나에게 넌 10/11 23시 차트 멜론 8위 지니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소리바다 1위 네이버 14위
#다비치 "나에게 넌 " 11시 차트 순위 지니뮤직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네이버뮤직 14위 멜론 8위
멜론 8위 지니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다비치 #나에게넌 23시차트 !! 멜론 한칸씩 올라가는거 짜릿하네욘,, 자정이 가까워지는데도 순위가 올라가는거 좋은 신호라고 생각하넹!!!!!
나에게 넌 🌿 #다비치 #DAVICHI ☺️☺️☺️☺️✌️
다비치 나에게 넌 #better_tomorrow #have_a_good_night #bc
#다비치 "나에게 넌 " 24:00 차트 순위 지니뮤직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멜론 7위 네이버뮤직 14위

#다비치 #'나에게 넌' 00시 차트 순위 멜론 7위 지니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소리바다 1위 네이버 14위
10월 월간미넌에 올린 글 다비치 나에게 넌 분위기 담고 싶었는데 움8-8
다비치 나에게 넌 좋다
멜론 7위 지니 1위 벅스 1위 엠넷 2위 #다비치 #나에게넌 1시 차트
있잖아 lalala 내겐 아픈 기억이 아냐 넌 나에게 넌 얼마나 lalala 수많은  밤을 새우며 너를 사랑했을까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시 오진 않아도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 보던 하늘도 남아있어 나에게 넌 ㅡ다비치, 나에게 넌
있잖아 lalala 내겐 아픈 기억이 아냐 넌 나에게 넌 얼마나 lalala 수많은  밤을 새우며 너를 사랑했을까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시 오진 않아도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 보던 하늘도 남아있
다비치 신곡 가사..종일 음미해도 지루하지 않군요 있잖아 내겐 아픈 기억이 아냐 넌 나에게 넌 얼마나 수많은 밤을 새우며 너를 사랑했을까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신 오진 않아도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보던 하늘도 남아있어 나에게 넌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mirdawahyuni_

다비치, ‘나에게 넌’으로 컴백“음원 여제의 귀환”
다비치 나에게 넌 06시 차트


신곡

아지트에서 드디어 코스타리카 커피를!!!!!! 💟💟💟💟💟💟 갑작스레 추워진 바람과 코스타리카커피의 향이 악수를했다 다비치의 신곡하고도 어울리는 지금, 태근쏭 🎶🎵
다비치신곡..
다비치 신곡 프로듀서가 블랙아이드필승인데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요😂
다비치 신곡나옴
헐헐 다비치 신곡나온거 들어보셨어요? 진짜 짱조아요

다비치 신곡 미칳거아냐? 개좋아
다비치 신곡 넘 좋자나..ㅠㅜ
다비치 신곡 가사 넘... 곱씹을수록 좋아하던 애 생각ㄱ나 물론 다비치는 헤어진 연인을 이야기하고 있겠지만요
와 오늘 다비치랑 수지 노래나왔넹,,,, 10월 진짜 신곡 많이 나온다
정말 뜬금없는데 다비치 신곡 가사 대바기다...
다비치 신곡 좋다
갓다비치 신곡 개존좋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flower903_

다비치 신곡 덕분입니다 노래가 완죤 좋네요;; 덕분에 글이 잘 읽혔다 (상관없고 노래 좋음
다비치 신곡 넘 조아
다비치신곡좋음님덜 당장 ㄱ
다비치 신곡 개좋나
마져 다비치도 신곡냈더라,,
왓 다비치 신곡나왓네


멜론

홍보가 이따구여도 멜론진입 13위..씨제이 착각하면안돼 이건 다비치라 이런거야

멜론 급상승차트 1위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ㅋㅋㅋㅋ
다비치 멜론 10위! 오른다 오른다


당잠사

당잠사에 다비친데.....!!!오에스티....!?!
다비치 당잠사 오스트도 했네 타이밍,,
홀 당잠사오스트 다비치
헐 다비치 당잠사 오스트까지 하다닛
당잠사에 다비치 오스트 나옴!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KidCannabiz

당잠사 오스트 다비치네
당잠사 다음 ost 다비치네 목소리 들으면
당잠사 ost 다비치인가??
오늘도 미쳤슴미다.. 당잠사 진짜 최고🙈 오슷은 레전드 다비치님들 떠버렸구 예고편도 미쳤고 오늘 중간중간 미세한 부분도 미쳐버렸어,,,
당잠사 다비치 오스트에, 해리 스텐딩 에그도 있고 신난다 ㅋㅋ
당잠사 ost도 미쳤네 다비치인거 같던데...
당잠사여???????? 오와아아아아아아앙 다비치 차트 씹어머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잠사 막장 오스트는 다비치아냐???? 목소리는 다비친데...해리언니 목소리
당잠사 ㅁㅏ지막 엔딩씬에 다비치 이해리님 목소리 나오길래 오오오오 다비치다 ㅠㅠ 이랬는데 ㄹㅇ 오스트 다비치님들이 불러주신거 맞으면 좋겠다 다비치 노래 맨날 하세요 백년회로 아니 천만년회로 하세요 ㅜㅜㅜㅜㅜㅜ
오늘 당잠사 마지막에 나온 다비치 노래도 좋았다 완곡 빨리 듣고싶ㄸㅏ
당잠사 다비치 오스트 얼른 풀어쥬세요ㅠㅠㅠㅠ


차트

와 다비치님에 수지님에 게다가 개리님까지,, 차트에 진짜 음원강자ㅜ많아
순위 생각보다 선빵이야... 주변에 아무도 다비치 컴백하는거 모르길래 오늘 차트보는거 너무 슬플줄 알았는데 이게뭐람 기분좋게 ?_?
반응 뒷북이긴 한데 진짜 차트 순위 좋아서 놀랐다 진짜 씨졔 팬들도 모르게 홍보해서 걱정했었는데 역시 다비치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THE_LIGHT_22


지니

진짜 우리듀오 대단하다ㅜㅜ 홍보없이 이정도 순위ㅜㅜㅜ 게다가 지니는 1위ㅜㅜㅜ 다비치짱❤
지니!!! 아주 지니어스해!!!!! 다비치를 1위로 올려주다니! 바람직한 지니군!


순위

솔직히 진입순위 너무 무서웠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내가 다비치를 과소평가했네 내가 멍청해🤷‍♀️🤷‍♀️


오스트

다비치 오스트해?
다비치오스트네 ㄷㄷ
다비치 오스트야!!!!!!!!!!!!!!!!!!!!넘 좋아!!!!!!!!!!
다비치분들이 오스트부르면 드라마 분위기가 더살아ㅠㅠ... 노래가 넘나좋다고ㅠㅠㅜ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0320_0803

헐 다비치 오스트
왜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오스트들은 다 다비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비치가오스트불렀군!
당신이잠든사이에 오스트에 다비치가!!!
다비치도 오스트 불렀나봐 오스트 라인업쩔오,,,
오스트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다음 다비치 같지
오늘도 전나 재밌었구,,, 면도기 어디있어? 나올 줄 알았는데 내일 나올겅가보다 ㅎㅋ 아 글고 다비치 오스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goonggoongee

오늘마지막오스트 다비치가불렀어요..!ㅋㅋㅋㅋㅋㅋ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다비치 OST 나온 가사 부분! 오스트도 너무 좋네 ㅠㅠㅠㅠㅠ


사이에

헐헐 다비치 ost나오나봐 당신이잠든사이에사 다비치목소리 들렷엉헐럴
다비치 ost = 대박드라마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새로운 OST!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듀오의 목소리가 나왔다! #다비치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다비치 부분 😂😂😂😂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다비치 OST 나온 가사 부분!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wendy_ponytail

다비치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목소리

노래 완전 조아여ㅠㅠㅠㅠ 목소리 최고 다비치 최고 ㅠㅠㅠㅠㅠㅠ
다비치 목소리 오ㅑ케 좋지
#꺰_가을얨 just the way you are/halo/챠우챠우,고백/버즈-안녕,너는나의꽃이야/백지영-목소리(f.개코)/IU-마음/어반자카파-둘하나둘/다비치-녹는중/그게나야/바람의 기억/거짓말거짓말거짓말/creep/where is the love


노래가

다비치 노래 예상한 절절한 노래가 아니라 오히려 더 좋다 가끔 이런 예상외곡 나옴 신선하달까 좋아
노래가 짧다고 느꼈는데 보니까 원래 다비치노래보다 훨씬 짧긴짧닼ㅋㅋ
다비치 언니들 왜 노래가 아이유같아요 그게 잘하는게 아니에요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C960209H


가사

누가 다비치한테 가요가사집 좀 선물해줘라
다비치 -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옆에서 가사 알려주는 해리ㅋㅋㅋ 다비치 노래 가사보다 잘 아는 것처럼 보이는건 착각이죠..?ㅋㅋㅋㅋㅋ
이번 다비치 노래는 뭐랄까 가사를 안 보고 들어서 그런가 귀에 들어오진 않고 그냥 다 흘러가버리네...
사~로 시작한 다비치의 "널 사랑하지 않아" 이해리는 가사집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너무 져아 ㅜㅜ 흊찌와 함께하는 다비치 라이브
다비치 라이브 방송ㅜㅜ
다비치 라이브 보고나니까 오르골 듣고싶음ㅋㅋ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C__u_u

다비치 라이브 넘 재밌었당
다비치 라이브보고 노래방 온사람🙋🏻
근데 이번에 씨제 다비치랑 싸운거야 아니면 계약이 끝나서 꼬장부리는거야 뭐야; 뮤비도 저가, 자켓사진도 저가, 일도 안하고, 티저영상, 라이브까지 다 다비치한테 떠넘기고... 이 음원성적이 나오는건 순전히 다비치 넴벨이다
#다비치 인스타라이브 시계가 없어서 핸드폰 시계를 보는 듀오네 & 하트를 왜 누르는지 궁금한 핼
#다비치 인스타라이브 토이-좋은 사람
#다비치 인스타라이브 이적 메들리(?)


좋아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진짜 빈말아니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주변 지인 가족들 다 너무 좋대요ㅠㅠㅠ 역시 다비치ㅠㅠㅠ진짜ㅠㅠㅠㅠ 좋아ㅠㅠㅠㅠ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bij810810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 진짜 어떤 노래든 다 찰떡이야ㅠㅠ 다비치 너무 좋아서 어쩌면 좋죠??ㅠㅠㅠㅠ
으어ㅓ어아아ㅏ아아ㅏ아아ㅏ아 다비치 노래 개좋아요 님드라ㅠㅠㅠㅠㅠㅠ
달콤해진 다비치 좋아요 👭👍


해리

(h) 활동 기간 동안 핼신의 소소한 일상이 궁금하셨던 분들 지금 모두 소소캠 (a.k.a.이해리의 소소한 일상) 을 확인해보세요♥ 풀영상은 다비치 (공식 팬카페)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해리 #
민경언니가 일루와~ 해리아니야~ 나 휴지 깨~ 민경아니야~휴지 깨도 되~ 해리아아아아아 민경지금 자면 밤에 잠을 못자가지구~ 그렇게 해리 품속에서 흊찌는 잠이들었다고 하고 해리는 집에 못갔다고


10월

10월 갓세븐 SF9 레이 포맨 임창정 트와이스 에픽하이 예은 뉴이스트W 어반자카파 비투비 다이아(...) 태민 하이라이트 EXID 성시경!? JBJ 다비치 11월 세븐틴 방탄 워너원 구구단(...) 러블리즈(
다비치안경, 10월 30일까지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 캠페인’ 진행 다비치안경, '함께 칭찬해요' 공모전 이벤트 마감... 최종 당선작 11건 선정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5mokk


다비치

님들 다비치 결혼한대
체체체체체체ㅔ에에에에에에고 역시 ㄷㅏ비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라라라라라라라~~~~~~~~~
ㅠㅠㅠㅠㅠㅠ노래 진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비치체고ㅠㅠㅠㅠㅠㅠ
다비치 보고싶어... 어쩜 좋아,,
ㅠㅠㅠㅠㅠㅠㅠ저ㅔ에게 다비치는 전부입ㄴㅣ다 너무 좋아서 울고 있어요 사랑해요!!!!!!!!!!!!!
행복한 세상의 다비치
다비치👏🏻👏🏻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aliana1023

행복하세요 다비치
다비치 안경 씨엠 넘 웃기다 "빗치 빗치 다 빗치~" 메가네 빗치캐 최고지
맨날 밥님이랑 데이트하러 나갓다가 다비치 앞에 지나가면 크게 따라부름
팔이라도 닿아야 하는 다비치네
여러분 모두 행복한 다비치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엥 다비치 세일 존나 하는데 카톡 봐보셈
가을에 다비치 노래를 안듣고 있었다니!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caratmoomoo_

와역시다비치
오늘도 행복한 다비치네
다비치 컴백날-)고막 새롭게 호강할수 있는 날
흑흑 다비치 사랑해....
(정보) 다비치는 뇌트워크가 통한다
다비치는 천생연분❤️ 같은 시간에 서로 조금 다른 사진이지만 맞추지도 않았는데 올렸어 ㅠㅠ 찌찌뽕~🙈🙊
다비치 얼굴이나 마니보여주세요 씨제이야...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bbaji_ji

다비치,,너무,,조하,,
비하인드 영상 다비치 루프 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기도하는~ 을 거기서 왴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비치 노래를 듣자 ㅜㅜ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ㅍ
다비치 올라가자ㅠㅠㅠ 올라가면 된다 ㅠㅠㅠ 노래좋다구ㅠㅠㅠ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ljuvmk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dolahwa_duo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DC_T_ree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wkdrmagml123

다비치 나에게 신곡 멜론 당잠사 벅스 사이에 2O17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