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20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정말 고생많았어요~ #아이유 #IU #이지은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4pic By. 지누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이얌..ㅠㅠ
[2017.10.07] 아이유() 인천공항 출국 직찍 by eyephoto Blog posting #아이유 #IU #이지은
171007 아이유 인천공항 출국 직찍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photo by.배말 #아이유 #IU
[171007] 인천공항 출국 ✈ 아이유() 직찍 by 달빛마차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둘리 #IU #이지은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belongto0321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iu #이지은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 수고 많으셨어요!!
171009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by 훌라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배말 #아이유 #IU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아기곰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아기곰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by 둘리 #IU #이지은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by 달빛마차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4pic 직찍 by 남원현 #이지은 #IU #징짱
20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4pic 추가 직찍 by 남원현 #이지은 #IU #징짱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sinabro_dtw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4pic By. 지누
[17.10.09]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직찍 by NaDia #아이유 #IU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직찍 By. 지누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photo by.배말 #아이유 #IU
[16.07.10]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photo by.아기곰 #아이유 #IU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photo by. 별빛유☆


입국

17.10.09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프리뷰 by NaDia
20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보고 싶었어여....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샘플 By 서울역 #아이유 #IU #직찍 #입국 #lily199iu
171009 아이유 인공 입국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IU

옆모습도 완벽한 25세 이지은(아이유.9) #아이유 #IU #이지은
"나는 또 꿈을 그릴 겁니다" -아이유, 콘서트 '하나 둘 셋 넷'중 말을 정말 이쁘게 하는 아이유🌸 #캘리 #일러스트 #IU
[GAON] 170924~170930 W39 BGM Chart #아이유 #IU #26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37 Meaning Of You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instiz

[GAON] 170924~170930 W39 Karaoke Chart #아이유 #IU #20 밤편지 (Through the Night) #38 가을아침 (Autumn Morning) [HOT]
🔊 아이유 (IU) - Boo 🎶
Laputa11SBS 정글의 법칙 in 피지-정다래 밤편지 #IU #아이유 #정다래 #밤편지 #정글의_법칙
[PREVIEW] 171009 아이유 #아이유 #IU
Mý sîçk héårt îs pîérçéd wîth déép wøûnds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I håté yøû. #IU #MIA #아이유


이지은

이지은 부럽다 아이유콘서트 티켓팅 안하고 볼 수 있어서....


콘서트

아이유도 잘났지만 아이유 코디도 능력치 대박이라서 콘서트 섹션마다 의상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드레스,,,,

나도 보고 싶다 아이유 콘서트 ㅋㅋㅋ
근데 이번 아이유 콘서트 포스터에 뺨에 앉은 붉은 자국은 뭘까?
이번에.....아이유 서울 콘서트하는거 갈꺼야....
아이유 부산 콘서트 교환합니다 저보다 더 앞자리 구해요ㅠㅠ 돈 조금 더 드릴 수 있고 제 자리 무대랑 가깝고 중간열이라 잘 보입니다 나구역 다구역이신 천사님ㅜㅜ 연락 주세요♡
아까 옵치하는데 내 옆에 앉은 여자분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시고 우시더라... 부럽...
10월 18일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도와주세요 .... 흑흑
담주에 아이유 콘서트 좋은 자리 잡게 해주세요..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Jemum_Park

아이유님 콘서트 가겠다는 약속하는 리더😆 손가락 약속하는 리더랑 아이유님 너무나도 귀엽고😢한국에서 제일 잘나가는 남녀 솔로 아티스트가 같이있는 모습 너무나도 뿌듯하고🙊❤️
알겠죠 코코로쨩 나는 코코로쨩이랑 연말에 하는 아이유 콘서트 같이 보러 가려구 이미 계획 짜고 있단 말예요!!
처음 멘션 드리는 것 같은데 늦은밤에 죄송합니다 ! 매번 트위터에서 아이유글 리트윗하시는거보공 멘션드려요 ㅎㅎ !! 혹시 이번에 아이유콘서트 가시는가해서요 ㅎㅎㅎ
헉 안녕하세요 하양님! 아이유를 엄청엄청 조아하는 골수팬이지만 외국에 살아서 콘서트는 못 간답니다...ㅠㅠㅠㅠ 하양님은 아이유 콘서트 가시는건가요?!?!?!
근데 아이유가 애니송 부르는거 진짜진짜 좋은데 콘서트장에서만 하더랔ㅋㅋㅋㅋㅋ
반고흐 뮤지컬도 보고 유화 영화도 보고 아이유 콘서트도 가고싶다😂
💡모든 공연 대리 티켓팅 / 취켓팅 가능해요 DM 마구마구주세요 💡 ▫#마마무 #무럭무럭피크닉 (일반) ▫#아이유 #투어콘서트 (일반) ▫#몬스타엑스 #MONSTA_X#유선호 (취)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이설쓰다 #이설캘리
배터리때문에 오늘 켜봤는데 분위기 대박이구 디자인용이던 뭐던 내가 마음에 들었으니까 좋다 뭔가 아이유 밤편지랑 어울리는 분위기가 됐어(๑•̀ㅂ•́)!
나의 일기장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아이유 밤편지
약간 저 그림 보고 있으니가 아이유 밤편지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이거 두개 듣고 싶어져서 노래 틀고 왔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아이유님의 밤편지 푸르던 무릎을 쭉 듣다보면 울고있는 나자신을 발견하게됩니다 ㅇㅅㅇ
아이유 밤편지


푸르던

아이유 푸르던 갓갓갓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ase628tj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티켓팅

근데 그거 암? 우리 티켓팅이랑 같은 날짜, 시간에 아이유 티켓팅 있어서 암표상들은 우리꺼에 많이 안몰림
늦은밤에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 ㅠㅠ 외국에 사시는군용 ㅠㅠ 초하님이 항상 리트윗해주시는 글들로 덕분에 아이유소식을 폭넓게 보고있습니다 🤗 네네 티켓팅 해보랴고합니당 !!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앨범 팔아요 뎀주세요

허억 아이유 팔레트 앨범에서 젤루 조아하는 노래예요!! 들으면서 천 만 번 울었슴니다,,,🌚✨
아이유 팔레트
이런 가을 날씨에는 제발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들어 줘...담담하게 읊조리는 듯 싶다가도 온 마음을 다해 위로해 주는 느낌 때문인지 가을이 되는 순간부터 팔레트 앨범 중 내 최애곡이 되어버린 노래임


앨범

#엑소 #세븐틴 #아이유 #아이콘 #앨범판매 #포카판매 ) 엑소 세븐틴 아이유 아이콘 앨범 판매합니다 가격 및 상세정보는 멘션으로 남길게요 멘션 확인해주세욤❤
가을에 듣고 싶은 #윤현상 노래 모음 원덕후 최애곡은 아이유랑 부른 '언제쯤이면' 밤에 들으면 눈물 쥬륵...8ㅅ8 윤현상 새앨범 나온대요ㅠㅠ기대
아이유 앨범 이나 워너원 스카이 앨범
아이유앨범이요!!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918_516

난 아이유 꽃갈피 둘 앨범에서 비밀의 화원이 제일 조아


들으면서

이게 뭐야 진짜.. 들으면서 이게 이게 이게?!! 하면서 개 뿜어버림.. 그래서 아이유가 오쟈파멘을 부른다고? 라는 이야기가 나온거구나...
여행을 같이 하면 다투게 되는 이유는 그 여행의 목적이 서로가 아니기 때문이지 않을까. 아이유와 유인나가 함께한 이탈리아를 여행기를 들으면서 '서로가 목적인 여행은 반드시 행복하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없지만

문피아에 남자 아이돌물 많아지는 건 뭐 아무 상관 없지만 죄다 좀 진행하다보면 하나같이 아이유 모델로 한 캐릭터 나와서 곡을 준다거나 듀엣을 한다거나 하는 똑같은 짓을 함 ㅋㅋㅋㅋㅋㅋ 이젠 짜증이 날 지경
44. 아이유는 노래만 잘하는 가수라는 편견 깨버린 무대.. 한편의 뮤지컬처럼 무대 끌고 나가는것보고 감탄 또 감탄. 중간에 잘라낸 부분도 아까울정도로 화려하고 눈을 뗄수가 없지만 산만하지 않다. 그리고 스윙댄스?? 너무


금요일에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1theK

금요일에 만나요+She's a baby #국힙 #지코 #아이유 지코팬 아이유팬 모여라😊 예쁘게 들어주세요:) 궁금한건 DM으로💕 🎹알티 & 팔로= 귀호강🎹


조아하는

히히 훅님이 아이유조아하니까! ㅎㅎ 조아하는 노래 부르면 좋쟌아요💞💞 조아요 ! ! ! 가창시험 잘봐여😇🌼


아이유

아이유 슈퍼 아이돌인 짤........
마트에서 초콜릿 사니까 아이유 따라하냐는데 아니 태어나도 내가 먼저 태어났어! 난 원래 초콜릿 달고 살았는데.. 엄미의 기억은 왜곡되고..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아이유, 복숭아
공항/출퇴근 연예인들이 불쾌하면 직접 말했을 거라구요?ㅋㅋㅋ 전에 자카르타에서 아예 넘어지기까지 해서 울면서 인스타에 올린 태연은요? 대놓고 인스타에다 불편함 내비친 백현은요? 아침 일찍부터 화장해야 한다고 돌려말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X_923_

정일훈 눈 졸라 높음 이상형이 심슨과 페이와 아이유를 닮은 여자임
제가 아이유도 아니고 시간을 어떻게 보채요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 아파트 다른 동에 산다는 거 보고 참 편안하겠다 싶었다. 좋아하는 친구랑 혹은 사랑하는 애인이랑 “가까이 살지 뭐”하고 금전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 너무 행복할 듯.
노래방가서 아이유노래 3개부르고 목이쉬고 목이쉰채로 노래불럿습니다 제 내일목은 조졋구여 지금도 목이 걸걸해져서 그냥말해도 삑사리가 나여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이유 소녀시대 인피니트 (명수성규) 서인국 주원 박서준 양세종 이종석 윤균상 이제훈 한효주 유연석 김소현 임시완 첸백시 달의 연인 듀얼 ...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해리포터 지브리 스튜디오 비투비 아이유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2SEUL____

어떡해 아이유 보고싶다ㅜ
앗 그럼 전 아이유식으로 건빵이네요 ㅎㅎ
4. 조는 한때 롤모델이 아이유님이였답니다 작사작고 잘하고 목소리 이브면 장땡 최고십니다ㅜㅜ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NCT 127
👉🐼최애 🐲차애 👉커플링 뇽토리 👉타가수 언급은 위너 아이유 진짜 조금,,빼곤 빅뱅이랑 엮이지 않으면 없음 👉방.탄 워.너원 보이면 바로 이별 👉2년차 1n세 비공빂 👉욕트 보통 섹트 없음 👉우울트 있음 감정변화 조금심함 👉이별은 블언블 💛🐼🐲🌞🔝👼💛
자연스레 아이유님 얘기하면 될 걸? 공통적인 관심사니까..? 이게 끊기면 나도 몰라..흑ㅠㅜ
아이유의 음원순위가 계속 낮아지고 있어요😢 스밍을 돌리다가 스밍이 끊기기도 하니까 스밍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부탁드려요.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IU_Ji_Hyeong

오쟈파멘이 뭔가 해서 뭐, 아이유가 일본곡 커버라도 하나? 했었음.. 근데 소방차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2012.05.11
141113 MMA 레드카펫 #아이유 데이터 판매합니다 70D+새아빠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Ep.03 누가 왕은 말타고 오는거 봐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 아이유 진심 존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넘귀엽내 해맑해맑
아이유 세상 이쁘담
아이유요!
~이날의 김도영 플레이리스트~ 아이유 - voice mail 윤하 - 기다리다 아이유 아이유 백예린 아이유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FAVE_ENT

오랜만에 크래프터 기타 치는 아이유님 보고 생각난 수르수르만수르 일화...*
헙 아이유달ㄴ앗간소리 첨들어바요대박 근디 실제로보면 안 닮앗셈 이이유 .. . . 들으니까 대박기분은 좋네요 흐흑 감사합니다 ..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담엔 도잉이 혁오랑 듀엣시켜주세요 아이유 해야 된단 말이에요
아이유가 자기가 부족하거나 아니라고 판단되는 영역은 확실하게 그 분야 최고의 뮤지션에게 맡긴다는 점이 좋다. 각 분야에서 천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그를 믿고 협업하게 되는 과정부터 결과물까지 흥미롭고 즐거움.
아맞다 고딩때 쉬는시간에 연예인덕질햇다 음악 틀어서 교실 클럽만들기 노래부르기 티아라 영상 보기.. 아이유영상 보기..
아이유 1층 적당한자리 있으신분 ㅠㅠ 멘션이나 디엠주세염!! (연결이라도)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M_d_shd

고마워요 아이유! 되팔렘들 다 저기로 가줘
아이유도있고 엑소도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님아이유?!
아이유 겹당
난 아이윸ㅋㅋㅋㅋ
한쿸 암표상들한테 아이유 vs 씹딱오타쿠 하면 더 돈을 잘 빨아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상대는?
선예매😭 왜 공식 가입 안 했지 진짜 멍청했다 공식 육 년을 기다렸는데 하필 그때 돈도 없고 시간도 없고,, 더이상은 구차하다 그래도 아이유 사랑해요...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408918ing

나도 아이유 티켓에다 붙어야 겠다.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복숭아, 아이유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신경쓸 게 너무 많다" 고
아이유는 대체 먼짓을 하길래 몸선이 저렇게 예쁜것인가
아이유는 아니지만 귀여운건 사실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918_516

미미친 아이유ㅠ
아이유 매일 그대와🎧💓
아이유 개이뻐 사람인가
만약에 아이유 서울 막콘 오시면 저 만나주시기!
정말 아이유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다시 영접하고 싶어요.. 아이유님..
헉 아이유 전국투어 한다 와 대박 광주도 온다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written_by_s

아악 페리님 전지현달므셨다 아이유달므셨다 대예쁘시다 사진 대입븜맨이다
아이유 안예쁘다고 했을뿐인데 트친이 나한테 ㅗㅗ보냄 아니 안예쁜걸 안예쁘다고 한건데 그렇게 욕쳐먹을 일인가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아이유의 무릎... 자연사 하는 것 같은 노래라 좋아함
아이유 목소리한테 유사연애 샀음
이번에 루이 곡 공개한거 약간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가을아침 공개했을때랑 비슷한거같다 공개 직전에 갑자기 뜬금없이 곡 공개하겠다고 말해서 팬들 약간 어안이 벙벙+감격 하면서 신곡 듣고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도 있고.. 에이핑크도 있고.. 아이유도 있는데..
아이 술꾼 유 (사랑해요 아이유)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918_516

아이유 자주 이렇게 입어줬으면 좋겠댷ㅎㅎ
아이유님 너무 이뻐...흑
Rt) 크흑..ㅠㅠ역시 좋은 거 쓰시는 군요... 러브 상 헤드폰...ㅠㅠ 전부터 갖고싶지만 살만한 금전여력 없는 나레기는 못사는 소니 아이유 헤드폰...ㅠㅠ 호시이....마지데 호시이...ㅠㅠ
아이유tv 왜 더 안 나오지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918_516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IU_TENG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liyjieun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aahahihi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IU 직찍 이지은 BY배말 liyjie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