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현우

하현우 추석날 시청자분들이 참 볼거리가 많을 것 같네요 오늘 정말~ 홍진영 아니 하현우씨가 볼거리가 많았던 거 아니구요? 하현우 쉿...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견우님 나오고 홍진영씨랑 허영지씨 토론 하니까 중간에 끼어가꼬 눈동자나 도록도록 ㅇ-ㅇ 굴리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넘귀여웤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가수
어떻게든 선명하게 만들어 보겠다고 도전했으나 결국 포기.. 그래 하현우가 귀여우니 괜찮아.. 계속봐도 귀엽네.. 14초의 마법사같으니라고.. .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가수 출처 홍진영님 인스타그램


그림자

24.홍진영님의 달의 그림자
와..이번에 홍진영 달의 그림자 노래 나왔는데 유튜브에서 광고로 들었을때도 좋았는데 풀버전은 더 좋아...😂 언제 나오나 했는데 눈뜨니까 나오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모바일 게임[클랜즈:달의 그림자]OST-달의 그림자(full ver.),홍진영"


언니

최근에 선미언니 인스타에서도ㅠ그러던데 정찬우 홍진영 언니 인스타에서도 이러네 진짜 나이먹고 뭐하는 짓이야 ;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wowwh1991

홍진영 진짜 너무 좋아 ㅠㅠ 울 언니엿음 좋겟어
언니 나 블락하면 완전 홍진영 신곡 노래 제목임
V앱 감사합니다 진영언니 덕분에 행복하게 보냈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너어어!ㅋㅋ 다음 전송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홍진영 #hongjinyoung
9. 산다는 건 - 홍진영 진영 언니 노래 명곡... 드라마할 때 ost로 나와서 알게 되었는데 명곡이야.
홍지녕의 한최영 성대모사 모음 1채0 성대모사는 연예계 최초 아님?ㅋㅋㅋㅋㅋㅋㅋ #한채영 #홍진영 #언니쓰


동생1을

궤님때문에 영업당한 홍진영 따르릉 맨날 듣고있다가 오늘 스피커로 틀어놨더니 동생1이 씻고나와서 노래를 듣고 멈춰섰다. 우뚝 서있는 동생1을 바라본 나는 침대에서 일어났고 동생1과 나는 동시에 파워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궤님때문에 영업당한 홍진영 따르릉 맨날 듣고있다가 오늘 스피커로 틀어놨더니 동생1이 씻고나와서 노래를 듣고 멈춰섰다. 우뚝 서있는 동생1을 바라본 나는 침대에서 일어났고 동생1과 나는 동시에 파워댄스를 추기 시작


접수는

아산에서 또한번 펼쳐지는 삼성나눔페스티벌 접수는 이번주 일요일까지!! (Feat. 터보, 홍진영, 에이프릴) 연휴끝났지만 이 소식에 다시 신난다 🤣 #아산 #나눔워킹페스티벌 #곡교천야영장 #터보도오고 #홍진영도또오고 #에이프릴도 #온닷
아산에서 또한번 펼쳐지는 삼성나눔페스티벌 접수는 이번주 일요일까지!! (Feat. 터보, 홍진영, 에이프릴) 연휴끝났지만 이 소식에 다시 신난다 🤣 #아산 #나눔워킹페스티벌 #곡교천야영장 #터보도오고 #홍진영도또오고 #


등등

7.볼빤간,레벨,남자 ㅇ아이돌 3ㄱ그룹정도,홍진영,싸이,모모랜드,연생 ㄷ등등 방탄만 못봄,,ㅜㅜ
7.좀 많이 보러다녀서 많긴한데 워너원 엑소분들 방탄분들 세븐틴분들 레드벨벳분들 트와이스분들 씨스타분들 인피니트분들 에일리님 홍진영님 등등...?


VER

????? 아까 달링 노래 부르는 거 보니까 아니든데 ~~~~~ 사랑릠 너~~~어~~~~ (홍진영 ver.)


한채영

모두들 홍진영이 한채영 덕질한다고 알고있지만 사실 알고보면 나한최영이가 홍지녕 커여움에 빠져서 허덕이는중


이뻐

맞아... 예뻐... 홍진영 진짜 이뻐..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danza1116

홍진영 너무 이뻐


홍진영

임실 치즈축제 사회자 수준 떨어져서 못 봐주겠다 계속 호응 부르려고 빅스 이름 팔면서 호응하라고 강요하고 홍진영 씨 온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이 호응하니까 홍진영 좋아요? 여잔데 좋아요? 홍진영 날씬해요? 그런데 너넨
트로트는홍진영아이겠습니꽈 #에헤라디야_들통 나를사랑으로채워줘요사랑의바태리가다됬나봐요당신없인못살아정말나는못살아당신이짱이랍니다
나 누가보면 홍진영님 팬인줄아게써 ㅜㅜㅜ나 왜저랬냐 후회된다
전야제 - 올해 벌써 두 번 마주하는 홍진영 온니,, 근데 인가보다 오늘이 더 짱이었다 무반주로 산다는 건 부를 때 크으 오늘도 예쁘셨다 미모가 다 했다,,
🔊 홍진영 - 내 사랑 🎶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예전에 홍진영씨가 햇던 자 찍습니다~~ 하나 둘 셋~ . . 동영상이지요~~~ ㅜ 꼳 해보고시품 ㅜㅠ
? 어제 페스티벌 전야제에서 윤도현 밴드랑 홍진영 왔었어? 봤어야했는데...
와 홍진영ㅁ님..보일러 광고가 이렇게 예쁠 일인가..
홍진영 여신이다 존예존예존예존예 진영느님 사진 760장 찍음
jtbcbros추석맞이 ‘깝죽거리 부부 최강전' 최강 부부의 결과는 오늘 저녁 8시 50분 #아는형님 #해피추석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 #장도연 #이태임
홍진영 프리뷰 ,,, ㅋㅋ ㅋ ㅋ ㅋ ㅋ
홍진영 나왓다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danza1116

진영 진영 만난거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홍진영님까짘 ㅋㅋㅋㅋ 거기에 ㄱㅊ분께서 전에 녕긔 잘생겼다고 한 거 변함없다는 식으로 말해주궄ㅋㅋ 꺄 넘 보기좋아♡.♡
아앀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씨까지 삼남매에서 웃으며 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진영이랑 진영이 만남 담엔 홍진영박진영정진영현진영 특집으로 먼 프로 하나 나오자...
홍진영 유피 oppa 활동 시절이라고 말만해도 반갑네 oppa 오빠들 잘 지내시나요 ㅎㅎ
와가일자꾸이렇게하면태진아노래안듣는다 #Liar_out 송대관만세홍진영만세태진아노래안들음
헉 민덕님 넘 예뻐요....두번째 사진 약간 홍진영씨 닮은거같구!!!!!
티비 보는데 홍진영 진짜 이쁘시다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홍진영이 예뻐.
ㅇㄴ 홍진영 보는 줄ㅋㅋㅋㅋ
ㅋㅋㅋㅋ홍진영이 광고하는 게임 오스트 노래 개 좋았는데 노래 나왔네ㅋㅋㅋㅋ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인가...?
홍진영?
홍진영씨 또 온다고?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Dear_My_a_Ngel

김구라 욕하는 애들은 고든램지가 카스 광고한다고 욕하고 황교익이 라면 광고한다고 욕하고 에릭이 레토르트 광고한다고 욕하고 이유없이 홍진영도 욕한다. 자본주의가 뭔지를 모른다. 끝없이 고생스러울 그들의 삶이 그저 안타깝다
홍진영정진영박진영배진영 해투 함 가자
내가 젤 조아하는 앙분 아직두 안나왔셔 홍진영 닮은 분
홍진영 박진영 죠아
멜론차트에 홍진영노래있어서 듣고있는데 너무좋다
에바쌈바 갓띵곡 음원나왇다 홍진영 충성충성^^7
오늘저녁에 새종가서 홍진영보고 오면 딱딱쓰 보람찬 덕질 될듯

7 실물영접한 연예인 엑소 인순이 허경환 아 그 배드민턴 선수도 만났는데 좀 유며ㅇ한 사람인데 이름울 모루겟당 마ㅁㅏ무 태연 아송페 때 나온사람 모두 홍진영 걸숟ㅔ이 등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옆동네 축제에는 븩스랑 홍진영오는데 우리지역축제에는 장미yo관ㅇ 랑 장윤정온다 여윽시 축제에는 트롷흐지 븩스보러 옆동네나갈가
우와 홍진영이다
그래야지 😲 갠차나 오늘 저녁에 홍진영 볼꺼양
아대박진짜중단ㅁ발사랑인거알고 #홍진영
난 홍진영보러갈껀디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fairydize

끝 4명 이따 홍진영 보고 알려주껭
홍진영 지렸기
아빠가 머리안자르면 낼부터 학교 차로 안델다준다고해서 욕하면서 미용실왔는데 홍진영 단발처럼 하고싶지만 그래요.....홍진영은 홍진영 나새끼는 돼지새끼.... 곧 내차례오는데 제발 낼 학교갈수있길바라며....
지금은 얌전한데 홍진영때 치면 맞짱뜬다
므ㅏ 홍진영노래가시작되었다
18. 김숙,서인영,리마리오하셨던그개그맨분,비투비,레드벨벳,아이즈,싸이,홍진영,로꼬,비와이,모모랜드,그레이,지투,레디,신동엽,에픽하이 투컷,라붐,sg워너비 김용준,다솜,이예준,케빈오,이하이,유재석,엑소등 많은데 까먹었어여,,
이거 욕먹던데 홍진영ㅇ무댄데 백댄서가 더 튀려고한다고

약간 홍진영도ㅠ덞앗다
홍진영처럼생기고싶다 넘 귀여워ㅠㅠ;;♥
홍진영 님 노래 생각난다 ••
그랬구나.. ㅋㅋㅋ 의미 있는 반지라고 생각해사 미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홍진영이 삿을 줄이야ㅜㅜ
옆선넘쩔어버리구연 #홍진영
이제 홍진영님 입덕하면되는건가요...
복을 발로 차버렿ㅈ어 홍진영 개웃김 뭐야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MeYouM_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출근할 때 홍진영 노래 들으면 안되겠다.. 어디 끌려가는 느낌 나네..
Day 4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ㅋ ㅋ ㅋ ㅋㅋㅋ ㅋ ... 네... 잊고 싶습니다...
홍진영 트로트 부를때도 좋지만 다른 노래 부를때도 좋잖아ㅛㅠㅜㅜ 소화력 ㅜㅜ장난 아니야ㅜㅜ
어제 아형재방에서 홍진영 복을발로차버려썬지뭐지 걍 하길래 봤는데 존내 갑자기 지하철에서 생각나서 내적 강호동 댄쓰 추는중ㅠㅠㅠㅠㅠ
애교3종세트 홍진영스타일로 부탁드림
홍진영이 매력있는건 노래 잘하고 항상 밝게 노력하는 자세지 그 특유의 애교라고 보긴 좀 어려운 것 같다. 실제로 그런 애교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적어도 나랑은 안맞는 사람들이겠지....남자나 여자나....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be_nari

"할꼬얏" vs "저희가 12세예요" #손여은 의 이름 댄스를 가로채려던 #홍진영 의 큰 그림, 이대로 무산?! #월요병에는 #웃음특효약 #런닝맨
입장권 필요하신분?? #배곧마루 #틴탑 #볼빨간사춘기 #홍진영
83-1.08,사랑과 전쟁. 하하의 아니거등여!!집에 있어거등여!!엄마가 밥해줬거등여!!의 나레이션에서 자연스럽게 융드옥정으로 생각이 이어지는 마법,, 뭔가 익숙한 얼굴이 있다구요? 그 분은 홍진영 분..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저스틴 비버 마룬파이브 홍진영 황치열 케이윌 윤종신
위키미키 지수연? 홍진영 닮음...
오늘아는형님은 뒤에서 홍진영씨랑 장도연씨 떠드는게 젤귀여웠음 ㅋㅋㅌㅌ 모가그래 재밌는지 ㅋㅌㅋㅋ 넘귀엽 계속봤음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_jimin_0812

뻔뻔맨 기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홍진영 최애 화보 ... 진짜....너무사랑해.......
제가 이름을 잘 못 외워서 홍진경도 홍진영으로 기억하고 비투비도 비에이피로 기억하는 사람인데 노란콩은 핵기억함
우결때 홍진영 애기애기 해서 너무 귀여어 표정부자 홍지녕
헐 세상 이거 움짤 말도 안되게 예쁘다 와... 홍진영 너무 예쁘지ㅠㅠㅠㅠㅠ 입꼬리 귀여워 어뜩해ㅠㅠㅠㅠㅠㅠ
13. 홍진영 솔직히 엄지척 단발때 존나 헉했지 원래 긴머리여서 좋아했었는데 단발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고 예쁘고 쉼표머리 개쩔고
홍진영 주변사람들이 한결같이 하는 말 애교=홍진영 그 자체이자 인생이자 일상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seaah0410

나 홍진영 랩하는거 너무 웃겨서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거 듣고 잘하지 말라고 하는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Hong Jin Young「Mom's cake 청주오믈렛」 CF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moa0516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sunm_on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sunm_on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GOTspring

홍진영 하현우 국카스텐 그림자 언니 동생1을 맨날 kirbypla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