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고

헤이즈의 비도오고 그래서 중 가사입니다!😁
싸우는 거 같은데 걱정하는 마음 100% 간다는 헤이즈 말리는 랩터랑 정작 랩터 혼자 간다고 하니까 화내는 헤이즈 😭 오고 가는 사랑 속에 피어난 주먹
하 저도,,, 누군가가 ㅂㄱ ㅅㅇ 밤이네요,,, 헤이즈 노래를 틀어 줘,,,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히든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감성힙합 #헤이즈 #신용재 #노래좋다 #비오는날
오늘 비도 오고그래선지 아침에 유독 트위터가 조용하네요 :) 좋은 하루들 보내셔요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feat.신용재)
와씨 멜론차트 들어가보니가 ㅎㅔㅇㅣ즈님 노래 또 올라오고있어ㅋㅋㅋ 역시 비오는날 띵곡
헤이즈가 부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beadolle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비오는날 듣기 좋네. 헤이즈.


안경

근데 헤이즈 안경 자기가 만들어서 쓰냐 검은거라도 써주지(자러가다가 분노
종류별 안경쓰는 헤이즈 주십시오
헤이즈 안경 못생겼음.... 헤이즈는 잘생겼는데 안경이 못생겨서 상쇄되는것임,,,,,, 잘생긴 안경으로 바꾸ㅓ주라,,,,
헤이즈 잘생긴 안경 스푼에서 결혼선물로 주기운동
나가도 안경부수면 회사에서 바꿔주니까 잘생긴 헤이즈얼굴 이참에 여러안경으로 구경하는 스푼주시오
귀능이가 눈물안경 선물해줘서 으;하는데 공짜라서 쓰고다니는 헤이즈 주세요

쑤치님 헤이즈 안경화보 히어로온에 ㄱ입니다
헤이즈 쌩얼 겁나 잘생겼네 헤이즈 안경 부술 분? ((다 웹툰샵,단행본작이라는건 함정))
헤이즈 본 편에서도 안경 벗은 적 있었지... 그 컵라면 먹을 때 랩터한테 밥값하라는 말 듣고.... 아 미친 헤랩 귀여워
헤이즈가 안경을 벗었습니다 여러분.모두 자리에 일어나서 통장을 꺼내...(?


랩터

지인님이랑 썰풀다가 재밋어서 그렸다 백모래귀신이 랩터보러 스푼건물로 왔는데 헤이즈만 모래를 보는 그런..상황!(랩터는 귀신못보니까..)백모래가 귀신이 돼도 둘은 만나면 평소같이 싸울거같다(ㅋㅋ
둘이 결혼했어도 헤이즈 부모님이 스텔이랑 랩터라고 불렀음 좋겠다ㅋㅋ호칭 싫어하기도 하고 얘네는 그편이 더 자연스럽게 상상되기도 하고ㅋㅋㅋ고양이 남매도 그냥 아주머니, 아저씨 이렇게 부를 거 같아 ㅎㅁㅎ 흑흑 귀엽겠
자자 자기전에 랩터 보고가세요! 심지어 스텔, 헤이즈랑 커플 티라구요!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Idwtkoh_backup

여러분.. 제가 헤이랩터로 망상하나 쪄왔습니다..ㅎㅎ 헤이즈가 손재주가 좋아서 할 줄 아는 게 많다고 알고 있는데 후기에 랩터가 머리 땋고 나오는 거 보구 이건 헤이즈가 땋아준거야!!! 하는 망상폭발에 그려봤어요 ㅎㅎ❤️
헤이즈는 뭔가 백모래 죽으면 알아서 미리 성불 시켰을거 같다... 훠이! 훠이~! 하면서 굿도 하고 제사도 지내고 부적도 붙이고 한동안 랩터한테 부적 들고 다니라고 할거같고 집안이나 스푼 회사 입구에도 부적 붙여두고 있을거같다
[헤이랩터] (본인도 뭔 내용인지 모르겠다 그냥 랩터가 화내는게 이쁘고, 울먹이는게 이쁘고, 태연한 척 하는 헤이즈가 이쁘고, 마지막 꽃다발까지 두고 간 그 분이 예쁜 그런 만화 #이영싫 #헤이랩터
이영싫 aesthetic collage 귀능, 랩터, 스텔, 헤이즈
(분명 추가로 박스 접기 계약서도 얼핏 본 것 같지만, 헤이즈의 안전을 위해 그 건은 넘어가줘야겠다고 생각하며 다시 랩터를 보고는 장단을 맞춘다) 그러게요. 미래가 불안하신가~?
아마 지금은 문자 못 보실거에요. 서장님이 헤이즈군과 대면하고 계시거든요. 서장님 화 잔뜩 나셨던데. (생각해보니 큰일이라는 듯이 랩터의 휠체어 손잡이를 잡는다) 직접 만나러 가실래요?
랩터말 끝에 ~를 붙이면 말투가 부드러워진다는데♡ 헤이즈웃기지 마~


이영싫

이영싫이 완결 안 났으면 헤이즈 굿즈 계속 나와서 좀 괜찮았을 것도 같은데, 이제 단행본 카드밖에 남지 않았다 생각하니 도저히 안 탐낼 수가 없네요..ㅡㅜㅠ ㅠ ㅜㅜ... 감사합니다!
이영싫 초판카드 헤이즈 존잘!!!!♡
델피니아-나시아스 플라티나-나오 씨엘-라리에트 이영싫-서장님/헤이즈 낮달-나으리 룬의아이들-막시민 드래곤네스트-벨스커드 정령왕즈-이프리트 종말의세라프-페리드 앙스타-이츠키 슈 도검난무-아카시 쿠니유키 실마릴리온-멜코르 반지의제왕-사우론
이영싫 헤이즈~! 드디어 그렸다...


트럼프

#뭬궤뤵자트 본진 블랙헤이즈 , 트럼프 부진 흑집사 ,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트럼프 우타이테 하이큐 문스독 히로아카 암살교실 진격거 아노하나 빙과 도쿄구울 언더프린 블랙헤이즈 낮뜨달 골든체인지 안즈 성우 켄타로 유온아 싸이코패스
#뭬궤뤵자트 트럼프 팬카페 닉네임 - 다부숴 히아센 블랙헤이즈 팬카페 닉네임 - 최애인생 국화꽃길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dlthgml750


생각이

헤이즈는 이별노래박 에 생각이 안남
170923 헤이즈 4Pic 니 생각이 나서... #헤이즈 #Hieze


백모래가

그리거 백모래가 같은 에피에서 넌 너무 싸가지가 없어.. 이러니까 헤이즈가 무표정하게 "알아." 하는것도 참 좋아함...
? 헤이즈가 부적붙인거 백모래가 떼서 죽은거 아니었나


스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스텔 제 입 막은 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즈는 굉장히 이성적으로 침착하게 화를 낸다..ㅋㅋㅋㅋㅋㅋㅋ스텔 반응 그냥 귀여움ㅋㅋㅋㅋ


된다고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나서

안녕 헤이즈에서 그 남자친구가 죽고 장례식에 소설가 왔을때 헤이즈한테 소설가가 설명해 주려고 했던 트로이의 어쩌고 근데 헤이즈가 화나서 꺼지라고 소리질러서 못말해 준거 그게 저 구절이랑 비슷한 말이여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해상기름 유출사고를 계기로 1970년 4월 22일 미국 상원의원 게이로드 넬슨이 주창하고, 당시 하버드대생이던 데니스 헤이즈가 나서서 행사를 개최함으로 처음 이 세상에 나왔어요.


어쩌고

근데 그런식으로 소비한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모르겠네 그냥 죽은사람을 못 묻고 그리워 하다보니 그렇게 됬다는 말 아닌가 책보기 전에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 트로이의 어쩌고 그거랑 비슷한 말이잖아 안녕 헤이즈에 나오는 트로이의 어쩌고 그거잖


안녕

헤이즈 님 안녕하세요 ! 마음 눌러주셔서 찾아왔어요 💗


경리가

게다가 대박인건 초면이라구 머리카락에 해줬어요~ 하니까 헤이즈가 왜냐면 립스틱이 묻을수도 있으니까요! 하니까 경리가 존나 대장부 표정으로 엄지척 해줌 마음에 들어요? 하니까 "네 완전 맘에 들어요 아까 번호도 땄어요" 헤이
둘이 경상도 출신이라 경상도로 '니 제정신이가?' 같은 욕을 함 (사투리 애교 시키기 전에 빠르게 선수치는 둘) 헤이즈가 개인기 하다가 나 또있는데.. 하니까 경리가 해도돼해도돼 하고 오구오구도 해준다


마음

#마음당_그림과정 없어도 할게요:) 집에 가서! 갤박용 헤이즈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perfect_raptor

헉규ㅠㅜㅜㅜㅠㅠ이제 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거려나요ㅠㅠㅜ메두사는 눈치채겠죠..?흐엉엉 그래서 재밌어보이니가 일부러 더 오르카랑 좀 붙거나 해서 헤이즈랑 오르카 마음을 각각 다른 식으로 헤집었으면...ㅋㅌㅋㅋㅋㅋ(())


노래를

며칠 전부터 헤이즈 노래 몇개를 어쩌다 리스트에 넣게 됐는데 왜 음원강자인지 알겠다. 헤이즈가 혼성그룹인가. 노래를 받은건지 자기들이 다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좋음.


쓰고

헤이즈 미묘하게 인상 쓰고 있는거 같은데 올해는 텄네 텄어 이런 대사도 어울릴 거 같고ㅋㅋㅋㅋ잔재주 많으니까 풍년 기원하는 의식도 의뢰 받아서 하겠지 이건 너무 만능인가 하지만 헤이즈는 할 수 있을 거 같다 돈만
지난번엔 머리에 꽃 엄청 얹었고 이번엔 반투명 두루마기를 쓰고 나오다니,,,, 헤이즈 룩 진ㅉㅏ 심상치가 않다 삼촌님 헤이즈 파시면 연락주세요; ;;


스푼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아니에요~ 헤이즈군이 크게 사고치신 건 헤이즈군이 배상하는걸요. 그리고 헤이즈군을 고용하는 게 스푼 입장에서 손해라면 진작에 잘랐을 테고. 헤이즈군이 사고는 많이 치셔도 능력은 꽤 출중하시니까요.


헤이즈

헤이즈 왤케 이미지가 ㅋㅋㅋㅋ이렇게까지 슈퍼 댕댕이일수가 ㅋㅋㅋㅋ 뽀뽀를 너무 조아한다면서 오늘 초면인 경리한테 갑자기 뽀뽀를 날려버림
힝 누가 그랫서요❗우리 헤이즈밈💦
ㅎ,헤이즈님 목소리를..,.제가 어찌 감히ㅠㅜㅜㅠ 그건 말도 안돼요ㅠㅠ
옷장 공개 시급한 헤이즈 신복 컬렉션,,
황우슬혜가 헤이즈같은 후배 너무 좋다구 하니까 거기도 뽀뽀하러 감 완전 꼬리붕붕 댕댕이임 ㅋㅋㅋ 황우슬혜랑 뽀뽀교환 한번씩 하고 방송중에 러브사인도 보냄 대한민국 퀴어강국
헤이즈 일화 중 가장 대단한건 이거다 음악 반대한 아버지가 공부로도 탑을 못하는데 음악을 어케 하냐 해서 올A로 과수석 먹음ㅋㅋㅋ물론 그뒤 부모님은 공부가 니 길인거 아니냐 하셧다 한다 (교훈)
엥 너무해요ㅜㅜㅜㅜㅜ 블언블도 아니고...힝 기운내세요 헤이즈밈 ㅜㅜㅜ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inginging012

힝 저였어도 속상해용 ㅠㅠㅠㅠㅠ 저랑 오래가요 헤이즈밈🔥
ㅋㅋㅋㅋㅋㅋㅋ5년 사이에 나가 애들이랑 허물 없어진 거 너무 좋음ㅋㅋㅋㅋ사사랑은 말 놓고 귀능이한테는 배째라형 되어버림ㅋㅋㅋㅠㅜㅜㅜㅜㅜ왜 묘하게 헤이즈가 겹쳐보이는데ㅋㅋㅋㅋ귀능이도 호칭 "이 사람이!!!" 하는 거
Jang Da Hye | Heize 「 헤이즈 」 × soloist × 《1991》
헤이즈 대사 중에 제일 좋아하는거 "택시 타고 튀어왔다 등신아." 를 젤 좋아함...헤이즈가 택시비를 감안 하고 달려올때가 젤 좋아.....
피치헤이즈o3o
뉴이스트W 멜론 1위 하.. 볼빨간사춘기 진짜 어마어마하다 있다면때는 헤이즈가 어마어마했는데
헉 그러고보니까 저번 17권 초판카드 담겨있는게 랜덤이 아니라 앞에서부터 2개씩 끊어서 넣어주던데 그럼 나가ㆍ오수랑 헤이즈ㆍ사사랑 메두사ㆍ오르카로 나오는거냐 ㅠㅠㅠ엉엉엉엉엉ㅇㆍ엉

헤이즈 졸라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헤이즈룩 심상치 않습ㄴ니다 ; ;; ; ;;강시때두 장난아녔음 폰케이스중에 혼자 눈에튀고 난리 ㅋ ㅋㅌ ㅋㅋ 아이고 헤이즈 예뻐해주셔서 감사함니담
날 죽이고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만들어봐 지금 봐도 너무 좋은 대사다..상호 절대 신뢰 사랑이 아닌 이상은 못 뱉을 대사인 게 진짜 좋음...헤이즈다운 대사면서도 헤랩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대사인 게 참 좋고ㅠㅠ사
김종연 진짜 팩좽햇으면 헤이즈처럼 맨날 생활 밀착형 구질구질 미련쏭만 불럿을거같음
헤이즈 내 대학교 선배임 (ㅈㄴ
헤이즈❤️
헤이즈노래듣다가머리깨지마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Time_Laps_pic

뉴가 헤이즈 안경화보좀
얼굴이 짱이야 그치 헤이즈?
근데 헤이즈 원래 래퍼 아님? 랩 잘하나? 들어보고 싶다
나 헤이즈도 사랑ㅇ했었누데
제 인성 진짜 서장님이랑 헤이즈보다 더 못한듯..에휴...
조졋다 ; ; ; ; ; ; ; ; ; ;; ; ; ; ; 헤이즈는 뭐예요? 뭔가 헤이즈는 베이스랑 매니저 겸용해도 될거같아 근데 일을 너무 많이 받아와서 서장님한테 맨날 맞는거지.. ...
헤이즈-돌아오지마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Hong3_candy

진짜 헤이즈 너무 이쁘자 여신인 듯
진짜 사랑스러워 헤이즈ㅜㅠㅠㅠㅠㅠㅠㅠㅠ
헤이즈 레알 굿즈보면 미인임
헤이즈 저거 15권부터 지금까지 계속 화보촬영중림
아 헤이즈좋지ㅣㅣㅣ
헤이즈노래만 추천하는걱..기분탓으읍
박원&헤이즈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welle_0202

말하니까 헤이즈 다시 보고싶긴한데 보다가 눈물 찔찔 할거 같다
무엇을 위해라. 건배가 아니게 되었으니 저 혼자 걸어볼까요. 당신 예쁜 얼굴을 위해 마시겠습니다. (레이먼드 A. 타후렌, 단테 헤이즈에게)
와..대박..난 헤이즈한번보고싶다ㅠㅠ
나도..헤이즈또보고싶어..
헤이즈 충석ㅇㄴㄷㄴ충성
헤이즈 돌아오지마는 꼭 들어보셈
4. 사는지역 서울 주변 5. 우유 아이스크림.좋아람 6. 헤이즈 닮았다는 말 진짜 많이 들었음.죄송합니다..ㅜ 7. 배겨어ㅗㅏ면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miyomiyory

헤이즈 곡은 다 좋아하는데 우선 가사들이 미친듯이 시적이어서 너무 좋다. 사람이 가사를 어떻게 이렇게 담았지? 생각을 종종...
헤이즈 울지마
나림님 헤이즈가 최고야 짜릿해
피자헤이즈로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 예뻐!!!!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진 헤이즈가 시켜서다. 그는 여러분에게 총망받는 팀장으로써 완벽한 수사를 위한 지시를 내린다. 하지만 이번에는 뜬구름을 찾는 것처럼 그가 가져온 자료에는 커다란 이유가 빠져있었다. 카르텔에 관한 조사는 오스틴을 제외한 전원이 완벽하게 습득했다.
비온다 헤이즈 태연 15& 등등 노래 들오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miyomiyory

나도 헤이즈같은 사람이 되어야지 , ,
아아 ㅈ헤이즈 채고
헤이즈.......자꾸 부업을 늘려온다싶더니, 적당히 하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혹시 해줄 수 있으세요...? 후환보다는 뭐랄까, 다음 아르바이트에 저도 동원시킬것 같은 이 불길함이 제일 싫어요!
역시 촉이 좋으시네요! 안 그래도 헤이즈군이 집에서도 가능한 곰인형 눈알 꿰기 아르바이트 계약서를 들고 오는 걸 봤거든요! 아무래도 오늘 집에 가져가실 예정이신 것 같던데..
헤이즈 선배를 위한~ 짜자잔!!(까만 고양이 머리띠를 보여준다!) 어때!! 귀엽지!! 선물이야!!(반짝이는 눈!)
그나저나 헤이즈씨는 역시나 이탈리아 출신이셨군요~..마피아니까 그쪽일거라 생각했거든요.
헤이즈가 무당일하는 곳에 사사가 놀러갔는데 저 반투명한 두루마기 보면서 동공지진하는 거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넌거,,입능거야,,,? 다 비티능데,,,,, 0_0;;;,,,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dorongking

님들 헤이즈 존나잘생김
막막ㄱ헤이즈 대놓고 인상 찌푸리고ㅠㅠㅠ 올카한테 이제 막ㄱ대놓고 들이댔으면ㅠㅠㅠ
레오제이 헤이즈 커버 메이크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 최고다:;;
헤이즈랑 오르카중에 누가 더 비에 대한 준비성이 좋을까
(혼자 가는것 보다는.......낫겠지? 고개를 살짝 기울이며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인다.) 그래요! ......죄송해요, 헤이즈가 매번 폐만 끼치고.
헤이즈랑 경리 사겨도 모른 척 할게요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catstar_cats

쿄우 아따시노 모닝구 코히와 헤이즈루너뜨 아메리카노데쓰네
헤이즈 잘생겼어
헤이즈와 MC의 옥상에서의 밀회. (원더, 사랑싸움을 지켜보며)
헤이즈는 참 대단해... 아주 한결 같아.
오 멋지네요 헤이즈 😮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KJ1_theGenie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yebisu_0D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yebisu_0D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newsen_t

헤이즈 오고 비도 안경 랩터 이영싫 그렸다 wild_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