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170928 안양대학교 축제 휘인 미리보기 4pic #마마무 #휘인 예쁜 휘인🙄
❣️휘인 OST 발매기념 이벤트❣️ 방금 6시 마마무 셋째 휘인양이 부른 웹드라마 옐로우 OST 👉그림자👈가 발매되었습니다. 휘인 솔로음원 축하 및 대박 기원으로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투존치킨 쏠게요! 한정❌
170819 MOOSICAL IN BUSAN ENDING 야앙념치킨! 치킨치킨치킨치킨🍗 #마마무 #솔라 #휘인 #MAMAMOO #SOLAR #WHEEIN
2pics 추가용~ #마마무 #휘인
#마마무 #휘인 #화사 170928 안양대 링크타래
#마마무 #휘인 #일코짤 #보정
그래도 파이널리는 휘인이지 영상출처 마마무가좋아용 님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_hihaho_

슬로건 도안 제작 #슬로건도안 #굿즈도안 #슬로건 #슬로건커미션 #커미션 #도안커미션 #마마무 #휘인 #휘인슬로건 #mamamoo
요청) 마마무 휘인에 대한 이번 논란과 관련하여 팩트 체크 내용입니다. 온갖 오해와 왜곡이 바로잡히기를 바랍니다. (출처 휘인 마이너갤러리)
171009 [한줄메모]#마마무 #휘인
Etoile_ym#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170928 안양대 링크타래
마마무 '휘인' 잘생김으로 세상 지배해 화제•••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김용선 아나운서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좋아요~(온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ckup) 그림자 - 휘인(마마무) - 들어보세요. #마마무팬아트 #mamamoo_fan_art (Do not modify my artworks. Plz check my pro

170403 아미고TV 몸푸는것도 4인4색 ( 용 뭐해요? 혜진이 마지막에 뭐해요?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
171002 마마무 1st 파티 in 홍콩 pls do not crop the logo😇 #마마무 #화사 #휘인 #mamamoo #hwasa #wheein
마마무를 파다보면은 이제 처음에 입덕햇던 멤버나 다른멤버들 말고 갑자기 휘인이가 좋아지는 순간이 잇는데 내가 지금 그래 휘이나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화사 여신님이라는 말에 민망해하는 혜진과 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막나갔어 #마마무 #화사 #휘인
171002 퍼플파티 in 홍콩 1. 의사 2. 화가 왼손은 올렸다 내렸다 휘인이 맘대로 너가 하고픈대로 다해~~~~ 기여운 사기꾼 정휘인 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휘인
170819 MOOSICAL IN BUSAN ENDING 휘인이랑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아이컨택하기 (+ 뒤에서 용선 시선강탈 중 #마마무 #솔라 #휘인 #MAMAMOO #SOLAR #WHEEIN ))
20171002 퍼플파티 in 홍콩 잔망둥이😆😆 #마마무 #휘인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moonsunthelove

170929 블소 월드 챔피언쉽 프리뷰 1열 덕후 세명 응원소리에 빵 터진 마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1004 ICN 출국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공무 아이디 빌려주실분 있나요? #무럭무럭피크닉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무무
잘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이벤트! 10월 6일 금요일(내일🙊) 저녁 6시에 공개되는 마마무 휘인의 “그림자”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알티만 해주시면 한분 뽑아서 2만원 이내의 원하시는 치킨 기프티콘 보내드릴게요 무무한정🙅 트친한정🙅 (해외분들은
으아...단발휘인 진짜 너무 귀엽고 예뻐요ㅜㅜ(마마무is뭔들이지만...)
171002 1ST Party in Hong Kong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잔망 😢

171002 퍼플파티 in 홍콩 프리뷰 가시나 취사ver. (안무는 어디에...?😂) #마마무 #문별 #휘인
181002 퍼플파티 in 홍콩 모닝콜인가 옹알이인가 기여워서 죽어ㅜㅜㅜㅜㅜㅜㅜㅜ 에인절 서로 쳐다보고 웃는거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휘인 개인 슬로건 나눔 공지• -교환은 마구 DM주세요 😊 -당첨 1분 보내드려요. *사진을 제공해주신 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도안 제작에 도움을 주신
170803 인천공항 출국 1pic 화질은 안 좋지만 뒷태가 너무 귀여워서.. 😍 #마마무 #휘인
170119 #지코 #서가대 #서울가요대상 퍼포먼스 대기하고 있던 #휘인 씨 덕에, #화사 씨의 간택을 받은 지아코! 그것도 잠시..또 혼자 남겨져버려따..ㅠ #블락비 #마마무
휜:포스터? 용:포스트잇? (야유) 용:(거만) 혲...포....포.....(드립이생각이안난다....) 용:그만...그만...포테이토칩? 안녕~~~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진짜 그림자만 보이는데도 정휘인의 비글미가 느껴진다 휘인아아아아 보고싶다아아아🌿 #마마무 #휘인 #정휘인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troyephoto

부담이 돼 녹음실 메이킹 녹음 스케치 #마마무 #휘인
휘인아...휘인아...! 휘인아!!!!!!!! #휘인 #단발휘인 #마마무 #마마무휘인 [사진출처P.M.06:19]
굳나잇 휘인아 💤 오늘도 너의 노래를들을수있다에 감사해 👏 #정휘인 #휘인 #마마무 #휘익 #마마무3째 #막내라인 #1위가수 #움짤 #굳나휘
171002 홍콩공항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문휜 #문별 #휘인 #마마무 #마마무_팬아트 문휜별 카피페님 글 항상 연성하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연성하네요 허헣ㅎ...☆ 항상 좋은 글들 감사합니다ㅠㅠ (뒤에는 제가 조금 더 내용 추가했슴다☆) 언급을 멘션에
170928 안양대학교 축제 프리뷰 #마마무 #휘인
#잘생긴여자_턱선제보 턱선제보 👉🏻 마마무 휘인

170806 purple in Osaka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행복하지마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전 행복하지마 안무 영상 안 보신 분은 꼭 봐주셨으묜 좋겠습니다 왜냐면 용선이 휘인이 너무 진지해서 기엽거든요 ㅎㅎ
#마마무 #MAMAMOO[#4K #직캠]#Décalcomanie #데칼코마니,color grading, #뮤직뱅크경주 RockMusic 락뮤직 Fancam #솔라 #휘인 #문별 #화사
나목소리커?!😮😮 #마마무 #솔라 ㅋㅋㅋㅋㅋ으에! 하는 휘인잌ㅋㅋㅋㅋ
170923 조이올팍페스티벌 무대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170820 마마무 무지컬 커튼콜 in 부산 #마마무 #휘인 #정휘인 휘인이 단독샷이지만 사실은 에인졀인듯 에인절 아닌 에인졀 같은 사진 휘인이 넘나 예쁘시고.. 예쁘시고.. 예쁘시고.. 그 와중에 나는 용선
170820 마마무 무지컬 커튼콜 in 부산 #마마무 #휘인 #정휘인 넌대체 누굴 보고 있는거야 내가 지금 여기 눈 앞에 서 있는데 이 노래 아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80년대 태어나셨을거임 ㅋㅋㅋㅋㅋㅋㅋ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neldesign

🔥 마마무 휘인의 IT NEW SONG 🔥 을 위한 이벤트~♡ 상품은 곱창모듬세트와 후식으로 베스킨라빈스를 준비하였습니다🙌 후 ⬇⬇⬇감상⬇⬇⬇ 그림자 - 휘인 (마마무) - 들어보세요. 
170806 Purple in Osaka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쓸어내리는 별님 손이나 용대장 표정이나 혜지니 토닥토닥이나 휘니 빵긋


솔라

🌱무럭무럭 피크-닉 포카 나눔 공지🌱 *솔라/문별/휘인/화사 양면포카 500set 와 이 함께 진행합니다 *교환문의는 둘 중 아무한테나 DM *재교환/재나눔/재판매 절대 금지 *
데칼코마니 휘인 포카 0.3 넌is뭔들 솔라 포카 0.3 택배 0.3입니당 사실분 뎸주세요
당연하죠 솔라님 확 치고나오는거 너무 개짱되시고 휘인언니 웃으면서 기본보컬 들어가주는거 진짜 기둥이고 땅이고 화사누님 작사부터 랩노래까지 못하는게없으시고 세상에서제일멋있으시고
솔라감성 나온다니까 드는 생각인데요, 맘무들이 활동 끝나는 시간동안 행사보다도 개인의 커리어를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컴백 텀이 6개월에서 길게는 10개월인데 그동안 솔라감성이나 휘인처럼 ost참여처럼 말이죠...
솔라감성 티져와 문무비, 휘인이의 전시회 및 혜진이 화보집을 애타게 찾고 있어요. 보시는 분 연락주세요. ☎️


문별

근데 문별감성 휘인감성 혜진감성 다 해주면 안대...비답??? 멤버가 뭐 열명이나 되니?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마마무 문별, 휘인


딥휘

핀트나간 인싸 딥 x 짝사랑 싸이코 휘 인기 많은 짅영을 오래 짝사랑한 계략적인 싸이코 댛이를 보고싶다. 둘다 살짝 핀트가(내 기준) 나가있으면 좋을 것 같다. 난 이런거 못봤으니까 오늘도 내가 써야지😂 #딥휘 #딥
저는 쌍방향인 딥휘를 합니다.. 반박은 사진속의 이분에게만 받겠습니다.....
이능력물 딥휘 주세요...~ 능력이 생명 50 빛 50으로 속성 완죠니 힐링쪽인 휘와 불 30 얼음 20 어둠 50으로 도대체 무슨 속성인지는 모르겠지만 휘와 완전히 반대라는 것 만큼은 알 것 같은 딥... 총체적난국이지만 내
웹서핑하다가 발견한 다음 웹툰인데 그림체가 딥휘 같다 ㅋㅋ 근데 갈색머리는 여자분인 듭
하여튼 웃기다 윙딥앰들은 윙딥 욕하면 딥휘러인 줄 안다 본인들이 생각하는 최대의 라이벌이 딥휘라서 그런 듯 그래봤자 윙딥은 망했다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MMMstagram

딥휘가 배진영 이대휘인건 알고있었는데 왜 배진영이 딥인줄 몰랐거든 근데 오늘 동기가 알려죳어
개짱쎈뎨히와 그의 남친 짅용이로 딥휘먹는다 댸히면 뭐든 좋은 배딥영 ❌ 입 개험하고 성격 개차반인 욕쟁이 이댸히
프레임 씌우는거 딥휘충이라고 했는데 왜 머앰인 니가 부들대? 너 혹시 딥휘해?
모든게 처음인 딥과 경험도 능력도 많지만 진짜 연애는 처음인 데이빗 휘로 하이틴 딥휘 #딥휘
갑자기 풋풋뽕 찬건지 조꼬딩 딥휘 보고싶다 넘나존나게... 같은학교 인ㅅ타 스타 짆녕 보고 디엠만 주구장창하는데 학교에서는 마주치지도 않으려고 하는 동경)))사랑적 휘가 보구싶다
아니 그게 나는 정말 딥휘 안하는 기분이 진짜 너무 궁금하다.. 진짜로 이건..... 딥이나 휘가 최애아닌 사람은 그래도 걍 그럭저럭인데 짅 이나 히 최애인사람은 이세상을 거스르며살아가는건가? 아니 뭐라하는게 아니고 진짜로.
딥휘가 너무나 알페스아닌 알페스적인 사랑을 하고있기 때문에 전에하던 알괘스덕질을 통해 선날을 복습하고 있는중 ㅎ... 아... 이거였지.

보디가드와 사랑에 빠진 도련님도 좋고 앙숙인 집안 아들들이 서로 사랑에 빠진 것도 좋다 이런 부유층 집안끼리 만나는 파티가 있는 날이면 두 회장님 안절부절이겠다 딥휘 만나면 서로 안고서 안떨어질듯
[딥휘] 응답하라 2008 걍... 썰이구요... 2008 못 잃어인 제가 진짜... 넘 보고 싶어서 쓴 거니까요... 네... 😂
추운 겨울을 앞두고 옆집 꼬마가 건방지게 말했다 " 니네~ 장작 떨어졌다며? " 우리집엔 연탄도 석유도 보일러도 있는데.... 가진게 마른 장작뿐인 아이에게 차마 입을열지 못하는 이 슬픔을 아이는 알까? 딥휘해서
딥휘 사귀는거야. 솔직히 무슨 언약식인줄알았다
무의식적으로.. 덓휘 몸에 난 상처는 계속 어루만지고 하는 게 버릇인 진녕으로 딥휘 보고 싶당 덓휘 맨날 무릎에 멍들어 있으니까 자연스럽게 진녕 버릇은 자기 무릎도 아니고 덓휘 무릎 손으로 덮고 있기가 되는 거.. 그 외에도 덓
검진하러 들어온 학생 얼굴 보고 떨려서 이러고 집에 가서 혼자 이불 퍽퍽 차는 딥으로 딥휘 보고싶다,,, 그리고 내년에 그때랑 똑같은 학생인 휘가 들어와서는 자기 보고 웃으면서 제 오른쪽은 이쪽이에요! 하길래 얼굴 뻘게지는
태양에사는 태양인 뱨짅영이랑 이제는 행성이아닌 왜소행성 명왕성에 사는 명왕성인 이댸휘로 딥휘보고싶다. 서로의 존재를 모르다가 행성에 잘못 불시착한 짅영이 명왕성인 댸휘를 우연히 알게되는 스토리로.. 태양에 다시 돌아가기 전까진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Jungwheen_

하여간 제발 각자의 cp나 파고 고잉온마웨해라 딥휘하느라 바빠서 다른 cp 관심도 없고 엮이기도 시러 일방적인 견제 그만 좀^^;


그림자

#휘인 #그림자 많이 늦었당..
이 쯤에서 다시 보는 '부담이 돼' 1위 했을 때 좋아하는 휘인이 '그림자'로도 이렇게 좋아하는 거 보고 싶으시죠↗?
🐶정휘인 OST 발매 기념 이벤트🐶 휘인(of MAMAMOO) - 그림자 많이 들어주세요! 무무한정🙅 팔로한정🙅 이벤트성 팔로는 거절합니다. 당첨 발표는 무럭무럭 피크닉 티켓팅이 끝나고 나면! 원하시는
니가 지나간 자리 외로워도 더 원해 #휘인 #그림자
휘인 그림자 음원 발매 기념 rt이벤트 ✔️무무한정 🙅 타팬참여 참여🙆🙆 ✔당발은 10월 13일 금요일 혜진시에 하겠습니다 다들 그림자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휘인_그림자
인스티즈 차트 휘인 그림자 더 올라갔으면 좋겠네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BANGTO_1225

125. 휘인이 신곡 ( 그림자 ) 함 들어보새오
💛정휘인 그림자 발매 기념 이벤트💛 돈없어서 거한 이벤트는 못하고 투명부채 이벤트 할께요!! 만 해주시고 휘인이 그림자 많이 들어주세요!! 지나가다 다른팬덤들도 부채탐나시면 참여 가능합니다^^ 당
휘인 그림자
2017.10.11 수 AM 1:00 멜론차트 그림자 41위 나로 말할것 같으면 96위 무무분들 숨스밍 합시다😤😤 1위하고 해맑게 웃는 휘인이가 보고싶어요ㅜㅠㅠ
아니.. 매장에서 익숙한 노래 들려서 집중해보니까 그림자네ㅠ 휘인아ㅠ 비온다ㅠㅠ


대휘

당장 이대휘 인이어를 금으로 만들라 당장 이대휘 인이어를 금으로 만들라 당장 이대휘 인이어를 금으로 만들라 당장 이대휘 인이어를 금으로 만들라 당장 이대휘 인이어를 금으로 만들라
1. 입덕계기 나야나센터+상암대휘로 대휘 입덕해서 휘랑 같은 회사니까 투표해야지하고 카운트다운보다가 동현 기타치는모습과 자작곡에 입덕 우진 순위 낮아서 영업하다가 내가 영업당해서 입덕 영민 아이컨택 윙크+제발회 그 영상 보고 입덕 저 순서인듯해요!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Emperador_Hyun

171002 홍콩 출국 이대휘 어제 대히 꼬마탐정인줄 알았자나,,ㅠㅠ
이 영상에 전체적인 상황 담긴거 같다.. 대휘가 나야나 하면서 귀에서 피 나오는거 보고 닦아냈는데 몇 초 후에 우진이가 발견하고 놀라고 걱정돼서 무대 내내 대휘 쳐다보고 신경쓰고 돌출 나갈 때 되자마자 바로 대휘 붙잡고 말
이벤트) 대휘 부상과 더불어 지난 몇일 간 힘들었을 대휘맘들을 위해서! 언니블이 힘내자고 쏩니다! 우리 이쁜 대휘가 모델 중인 #클린 #프레쉬런더리 30ml+브로마이드(대휘개인+워너원 단체) SET 총 2분 뽑아서 보
나 이 부분 넘 좋아한다 유미 쌤이 대휘가 보이 그룹에서 꼭 필요한 존재인 거 같다고 해 주신 말 (*˙˘˙)♡
우리 애기 대휘야. 많이 아팠지. 옷이랑 귀 인이어까지 다 피가 묻을 정도면 피 많이 난 거 같은 데 어서 병원으로 가서 치료받고 푹 쉬어. 그리고 대휘야 아프면 아프다고 해. 우리 앞에서는 어른인 척 안해도 돼 너의 나이,
핸드마이크 들고 댄스곡 부르는 대휘 초면인 거 같은데 너무너무 좋다,,, 😭💦💦💦
내가 리틀 대히 인데여••• 나를 써 주세요 연기도 잘해요 ●□● 리틀 대휘 올림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BTOB__KLSH__

초멘인데요ㅠㅠㅠ 티저랑 대휘자작곡 이어놓으신거 어제부터 계속 듣고 있는데.. 아니 에너제틱 편곡한건 왜이리 또 좋은가요ㅠㅠㅠㅠ❤️ 자동반복재생 기능이 있었으면..😭
봤어 근데 말이야 대휘야 막상 네가 우니까 멍하더라 이게 무슨 상황인가도 싶고 마음 한 구석이 아프기도 했어 그러면서 애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동안 얼마나 참았을까 싶어. 대휘야 이대휘 마음 고생 많았지? 지금까지
진짜 대휘야,, 나 심장이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귀여우면 내 심장은 없어져ㅠㅠㅠㅠㅠㅠ한개뿐인 심장은 지켜줘ㅠㅠ
[귀신의 집] 대휘 느아아...! 진짜 무섭다!! 진영 와 진짜 무서워... 어두워서 아무것도 안보인다. 손잡을래? 대휘 응! 진영 그렇게 무서워? 너무 꽉잡는거 아니야? 대휘 ...나 아직
헤헿 제가 맘에들어 했던 닉ㅎㅅㅎ 대휘데이님!! 저희 내적친분 만땅인 것 같은데요!😊
활활 안무영상 한명씩 보다가 누가 잘추는지 누가 못추는지 극명하게 눈에 보이던. 춤선이나 강약조절 디테일 등등 취향인 멤버들은 최애,대휘,지훈 셋. 제일 잘 살린다고 생각한 안무들 동선 수납행이라 아쉽긴 하지만
171007 대휘 자작곡 중 I'm nothing without you 나도 너 없인 못살아 대휘야💗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BTOB__KLSH__

데뷔하고 나니까 둘의 관계성도 그나마 좀더 볼수있었다 최근 치였던것은 대휘 인이어때문에 귀 다쳤을때 끌고가는것... 에 또 먼가 징한 감동을 느껴버렸고 엉엉
본인만이 대휘의 본모습을 꿰뚫어보고 있는 척... 본인만이 대휘의 모든 면모를 사랑하는 참된 팬인 척...
연말시상식할때 누가 방탄무대보는 대휘 와나안 무대보는 짐인 직캠 좀 찍어주실래요?
170930 코뮤페 이대휘 배진영 박우진 대휘야ㅋㅋㅋㅋ 진영이 형이 그르케 좋아?ㅋㅋㅋㅋ 일상인 듯 놀랍지도 않은 우진이랑 녤잌ㅋㅋㅋ #코뮤페 #워너원 #이대휘 #배진영 #박우진


홍콩

171002 Purpleparty in 홍콩 프리뷰 #마마무 #휘인 잔망잔망😘


휘둘리는

ㅋㅋㅋㅋㅋ (꾸와아압!) 마자요! 삼하인도 세담찬! (붕방) 저두 다 좋아요!!! 휘둘리는 이믄.... 후원자랑 후견인 관계도 좋을 것 같구....! 헉 저 가족 선관도 짜보구 시퍼요ㅠㅠㅠ(?)
그 외엔 걍... 그 사람이 이런 캐해석을 파서 다른 사람들이 휘둘리는 바람에 공식설정인 양 그런 설정 파는 게 그 사람 잘 못인가하는 건 이건 또 다른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shutupyeng

오메가버스 챠밍쿠가는 베타 챠밍골드가 알파나 오메가 모두 호르몬에 휘둘리는 짐승같은 존재라고 생각함에서 시작된다.. 사회적인 차별은 없음. 그리고 쿠가는 오메가인데 챠골이 쿠가를 보면서 자기한테 느껴지지 않는 '향' 이나 '페로몬' 이라는 게
어후 저는 저보다 감정적인 남자들만 봐와서.. 저보다 감정에 덜 휘둘리는 남자 별로 본 적이 없는데.
지탄다 에루는 약간 자기 안의 호기심에 휘둘리는 편인 것 같고 그래서 오레키 호타로의 편리함을 인식하고 쓰진 않는 것 같지만... 내가 그런 관계에 있는 대리생각자가 있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긴 하다 매일매일 즐거운 영라이프 쥬네스
지탄다 에루는 약간 자기 안의 호기심에 휘둘리는 편인 것 같고 그래서 오레키 호타로의 편리함을 인식하고 쓰진 않는 것 같지만... 내가 그런 관계에 있는 대리생각자가 있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긴 하다 매일매일 즐거운 영라이프 쥬
그래 내가 아직까지도 도쿄보이에게 휘둘리는 까닭은 걔가 내 인생에서 가장 낭만적인 남자였기 때문이다. 걔와 있는 동안은 정말 온 몸이 행복으로 가득 차서 터져버릴 것 같았는걸


피크닉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재공지 입니다.🎈 나눔할 물품은 휘인 포카 3장과 라인 포카 3장, 손하트 도무송 3장 입니다. 로고는 그대로 있다는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읽고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감사합


무럭무럭

🎉무럭무럭 피크-닉 휘인 슬로건 나눔합니다🎉 ❗시간과 장소, 복장은 당일날 타래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환 받습니다 디엠 편하게 보내주세요😃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17oje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공지❣️ 서배무 나눔과는 별개로 [일휘건] 200장 나눔 합니다! ✨사진 제공은 폴 인 휘인()님께서 해주셨습니다 :) 감사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 참고 부탁드


문제에

본인이 의도한 건 아니지만 법적인 문제에 휘말리겠는걸. 이제부터는 신중해져야해. 까딱하다간 네 소중한 인생이 송두리채 날아가버릴 수도 있으니까. 부디,현명한 처신을 하길.
가까운 사람이 금전적인 문제에 휘말리네요. 자금에 여유를 두고 법적인 대비를 해두지 않으면 모두 다 무너질거예요.
본인이 의도한 건 아니지만 법적인 문제에 휘말리시겠군요. 이제부터는 신중해져야해요. 까딱하다간 당신의 소중한 인생이 송두리채 날아가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부디, 현명한 처신을 하시길.
가까운 친지나 친구들이 법적인 문제에 휘말릴 징조가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이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있다거나 최근 예민해져있다면 사이가 틀어지는 한이 있어도 충고를 해주세요. 호미로 막을 건 호미로 막아야죠.
가까운 친지나 친구들이 법적인 문제에 휘말릴 징조가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이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있다거나 최근 예민해져있다면 사이가 틀어지는 한이 있어도 충고를 해주세요. 호미로 막을 건 호미


법적인

홈즈가 반쪽짜리 종이 한 장에 글씨를 휘갈겨 쓰면서 말을 했다. "영장이 있어야 합법적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를 경찰에게 주고 영장을 발부받아 오십시오. 세부적인 사항은 레스트레이드 경감이 알아서 처리해 줄 것입니다."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forminhyun_

가까운 친지나 친구들이 법적인 문제에 휘말릴 징조가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이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있다거나 최근 예민해져있다면 사이가 틀어지는 한이 있어도 충고를 해주세요. 호미로 막을 건 호미로


부담이

부담이 돼 1위하고 좋아하는 휘인이 모습 다시 한번 보고싶어 힘내요 무무들
휘인 부담이 돼
휘인이의 부담이 돼는 개인적으로 휘인이 솔로나 피처링 곡 중에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아끼는 노래. 내 이야기가 아닌데도 몰입이 된달까...


용선

용선아 별이야 휘인아 혜진아 나한테 힘을 줘ㅠㅠㅠㅠ
아이돌잔치에서 체고로 어색햇던 멤버로 용선을 뽑은 휘인이... 뒤끝 심한 용선과 언니한테 라그료라고 한 히인,,, 용선 뒤끝 넘 욱기다 거의 드라마 명대사급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왜 나한테 그랬어...?" 결론은
그런걸지도 모른다. 휘인이는 단순히 절친 혜지니 놀리눈겸 따라했겠지만 별이는 둘이 귀여움에 따라함과 용선도 셀카를 올리라는 꼭! 올리라는 신호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MAMAMOOBURN

170929 가천대 메디컬캠 걸크 엔딩 리막 휘인이 사이두고 껴안아서 휘인이 사라지는 매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용선 콧등박치기(?) ㅋㅋㅋㅋㅋㅋ기여워😭


손으로

검사 결과는 인정해요. 하지만 내 결과지에 토를 다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내 손으로 직접 처단하니 걱정말아요. ...게다가 힘없는 인간인 네가 손을 휘둘러봤자죠.
버본덮침수라는거, 심야에 갑자기 쇠파이프로 창문을 부수고 들어와서는 「하아? 빨리 나를 안으라고」 라 말하면서 쇠파이프를 손으로 휘두르고 깨진 유리 파편을 밟으면서 점점 다가가는 느낌인건가? 스카치잘들어, 그만둬. 절대 하면 안돼.
버본덮침수라는거, 심야에 갑자기 쇠파이프로 창문을 부수고 들어와서는 「하아? 빨리 나를 안으라고」 라 말하면서 쇠파이프를 손으로 휘두르고 깨진 유리 파편을 밟으면서 점점 다가가는 느낌인건가? 스카치잘들어, 그만둬.
5. 라흐마니노프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광시곡. 잔잔하다가 고조되서 휘몰아치는 부분에서 피아노의 격정적인 순간이 좋아요ㅜㅠ 사실 제가 피아노 양손으로 탄탄탄탄 - 하고 속도감있게 연주되는걸 너무 좋아합니다.


휘인

칼부림 흉기난동 휘말린 더불어민주당 민주당 박완주 국회의원(천안을)을 중심으로 피해자 B씨, 전 시의원 출마자인 C씨, 내년출마 예정자 등 당직자 10여명이 함께하고 있었다. 박완주 의원 황급히 도주.
선글라스 벗는데도 넷다 달랔ㅋㅋㅋ 휘인이는 이마위로 촥 올려서 보여주고 별이는 딱 완전히 벗어서 보여주고 용님은 멍때리고있다가 벗어 달라니까 아차하고 벗고 혜진이는 아래로 살짝만 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jisuwh0922

[170519] 서울 시립대학교 축제 휘인
에이 뭐...옛날 기억이 휘몰아치니 뭐 마주치니 다 어떠냐 싶긴한데...참 이게 참...무슨기분인건지 참...ㅎ....ㅎㅎ...
엔딩 진짜 개쩝니다 얘를 공략하기까지 무료골드 모으느라 등골이휘고 결제까지햇지만 내가 폰겜하면서 좋아서 실실웃던게 얼마만인가진자ㅠㅠㅠㅠ아진자 넘조타 호열사수가 대형견 순애보로서의 존좋이라면 윤팀장은 얘 뻔히 여우인 거 아는데 홀리는 느낌이랄지..
[휘인 한줄메모]
별휘인아. 휜어? 별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휜누군데? 별너.... 라면 믿을래? 휜어? 갑자기 라면을 왜 믿어?? 별 (답답하다...)
순간적인 감정에 휘둘리지 않기 🙏
수인 냴 점점 커지는 몸집에 왼 힘써서 조금 더 큰 집으로 이사갔는데 그 김에 욕조도 바꿈 왼 퇴근할때까지 못기다리고 애완용 씨씨티비 캠에 쪼르르 달려와서 여기봐달라고 수건 막 휘두르고나서 캠 움직이니까 '쭈인 나 여기서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MMMMM160306

170929 동원대 축제 휘인 찍사 사망.jpg
파랑술먹을 기회만 찾아다니는 고학번 선배같음 빨강개멋있음 진짜 개멋있음 초록지나칠 정도로 소년만화주인공 전체적인 인상아니 조조처럼 변신 저렇게 간결하게 해도 되는데 왜 맨날 다들 팔 휘젓고 난리났던건데
근데 오늘 꿈을 꿨는데 카일로가 처음으로 꿈에 나왔다 카일로가 학살하는 장면.. 그런 장면이었는데 얘가 그렇게 개쎄지도 않았는데 끝까지 살아남고 라세 휘두르는게 첨으로 무서웠음 꿈에서 깨고 와 나 카일로가 무서운거 첨인듯 하고 트위타 들어오는데 라제
문준휘 관절 춤선 킬링파트 개인적인생각 어깨가넓고 관절이 좋으니 개멋있음 라이징썬 생각남 #준 #문준휘 #세븐틴 #13월의_춤 #Lilili_Yabbay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freewheeling417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bnm__mxm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Seola_s_Dog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wheein_bosoboru

휘인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딥휘 휘둘리는 pudding_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