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세상에 완전히 틀린 건 없습니다. 고장난 시계조차도 하루에 두번은 제대로 된 시간을 가르키잖아요. -파올로 코엘료, (마법의 순간)-
하루종일 태재한테 시달린 츄야 문 닫을 시간쯤 되면 영혼없이 손님한테 인사하고 있다 아츠시나카하라상 무슨 일이라도 있으셨나요..?(소근 쿠니키다냅둬라. 다자이 녀석이 또 근무 중
사랑해 ㅠ__ㅠ 오빠 보고싶어 우와 나 이거 편지 버스 타기도 전부터 썼는데 벌써 내릴 시간이야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 쑨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좋겠어 쑨한테 ㅠ_ㅠ 사랑하는 쑨 우리 진짜 곧 보는데 너무 설레구 좋아 사랑해
길었던 하루가 끝나면 침묵할 시간이 필요하다. -한강, (흰)-
) (일관련해서) 아침에 오는 연락은 하루 시작을 메롱하게 만드는 사람이고 점심에 오는 연락은 밥먹을 시간에 밥도 편하게 못먹게 하는 이기적인 사람이고 저녁에 오는 연락은 퇴근 직전에 일 주는 못된 사람이고 새벽에
헉 거의 다 3번이시네,.. +1시간이엇지만 진짜 체육 없는ㄴ ㅏㄹ이 하루엿다니 아 그럴바엔 한문을 늘리던가, ....ㅡㄹ
헉😂😂(혼자 내적 친밀감 쌓고 있었다..) 얼른 힘들 일과가 다 지나가고 쉴 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레이님 오늘 하루 하이띵하시기!😗💕💕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cmchoco2

아, 그래도 칠판 앞에서 하루에 몇 시간씩 서있긴 해요. 서있는 것만으로 좀 어느 정돈 커버되지 않으려나? 아하하-, 막 이러구... (머리를 긁적이며 조금 짜게 식은 표정을 짓는다.) 조금, 이 아닐 것 같은데-...
[preview] 170314 #소년24콘서트 #도하 예쁘네 오늘도 내일도 넌 예쁘겠지 1초 1분 1시간 하루 지나면 지날수록 너는 더 빛나고 예쁠꺼야 너는 지금도 너무 예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예뻐지는 그런
하루한시간 운동도 세달하면 차이가 느껴지는데 그림 하루 한시간씩만 투자해도 차이가 나지않을까... 하루한장씩 세달이나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작심삼일은 많이 해봤다
헤헤 맞아! 영이랑 대화할 시간이 늘어나는 거니까! 난 영이랑 대화하는거 진짜 좋아하니까😍😍 웅웅 좋은 하루 보낼게! 영이도!😘 이따 밤에 봐💞
오늘의 스케줄에는 이상이 없으신가요?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식사는 꼭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아침식사는 건강한 하루에 지름길이지요.
[#수빈] 오늘 쇼챔까지 달려와서 응원해준 앨리스들 고마워요!! 못온 앨리스들도 응원해줬죠? ) 이제 곧 저녁시간인데 다들 맛있는거 먹구 남은 하루도 재밌게 보내요~ 이따가 저희 본방도 꼭 봐주세요!!! P.S 지금
아침 먹을 시간이야. 설마 아직도 안 일어난 건 아니지? 아침 밥은 꼭 먹어야 해. 그래야 하루가 든든하잖아.

오늘은 이른 시간부터 작업을~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엊그제 서점에 갔다가 사 온 후로 어제 읽어보고 오늘 다시 읽고 있어요. 같이 읽을 시간이 생기니 제가 더 감사하죠. 좋은 하루 보내요.
오잉. 쿠로 거 퍼블트 하나가... 왜.. 와이파이엔 안 보이디 ㅠㅡㅠ 난 준비 다 끝내구 나갈 시간 기다리는 중이다! 아침 밥 뇸뇸 해써? 오늘 좋은 하루, 예쁜 하루 보내 자기야! 💕 (후다닥)
굿모닝입니다(*Ü*)٥hayoϋ 잘 자고 했습니까? 어제는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추운 하루되므로 감기 조심주세요!! 행복한 시간을 기억 오늘도 일 노력하겠습니다゚ ✧˖ ٩( ‘ω’ )و ✧ ˖゚ 좋은 하루를 보내주세요😊✨
이른시간부터 다들 수고많았어요 아침밥 잘먹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합시다
아직 설레지 않은 학교에 갑니당..🚃 오늘 중학교때 친구들이 기 살려준다고 학교 구경온다는데 빨리 애들 보고시퍼요ㅜㅜ😢 시간아 뚝딱뚝딱 지나가랑⏲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추위 조심해용💓
아냐 제가 몇번 적응해봐서 아는데 2주만 자살각뜨든말든 하루 4시간 주무시면 영원히 하루 4시간자고 버틸 수 있게댄다구요!!! 물론 자살각을 견뎌야하지만!!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aoi_soooo

그렇지.. 고3때는 하루 4시간 자도 살았지만 대학생이 되니 7시간으로도 부족한걸..
헉 연님 생일 축하드려요~~~)///( 왜이리 시간이 빠르죠 정말 ㅋㅋㅋㅋ 오늘 하루 즐거운 일 가득가득 있으시길 바랍니다! 맛난것도 꼭꼭 드시길!!♥
흐엉... 힘들겟갸...8ㅁ8 6시간동안...ㅠㅠ 언니 오늘하루도 하띵하띵😭💕
하루에 타인의 어리석은 짓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타인의 우행은 내게 반면교사가 되므로 가치가 있지만, 반면교사의 가치 자체가 그다지 크지 않다. 가십은 재미있고 관계의 유대를 높이지만 가십
일단 적어도 오늘 하루는 반동결일듯. 기분 좋아지면 3시간만에도 돌아와요
12 월부터 계속 노력해 왔기 때문 절대 멋진 시간이 기다리고있다😊 그 날을 낙으로 앞으로 조금 힘내세요 참 잘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너무 좋아요💖
하루종일 제이워크 생각만 했던 것 같다. 긴 시간 열심히 걸어와줘서 고맙고 이제야 알아봐서 미안하기도 하고. 지금은 너무너무 보고싶고. 앞으로 긴 시간 함께하고 싶다💛사탕보다 달콤한 제이워크 김재덕 장수원

체력이 진짜 저질이 됐나보다. 예전엔 막 며칠씩 밤새고 몇시간 못자며 작업하고 했는데, 이젠 하루 밤새면 이틀은 컨디션이 엉망진창.
혜진이 정말 리한나와 만남을 가지는 시간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다. 정말 팬이구나 했지만 찾아보니 계속 나와. 그리고 두 사람 정말 많이 닮아있다. 덕후 마음 덕후가 안다고 혜진이가 응원하는 가수 하루 빨리 만났으면
하루 최소 6시간 자기 프로젝트중인데 오히려 잠이 안 와
아 점점 게을러진다 바쁠땐 하루 4시간잤는데 요즘은 12시간도 잘 자신이 있어 ㅇㅁㅇ...
오빠아 좋은 아침 😝💕 저는 오늘 준비물 받는다구 아침 자습 쬐〰끔 빼구 교실 먼저 와써용 히히 🙌 근데 아침 자습시간에 좀 자야하는데 ,, 피곤하네여 😶.. 오빠는 푹 자셨는지요 😴 오늘도 힘내서 좋은 하루 보내봅시댱 😎
저기.좀 늦었죠..그래도 소중한 시간 내준 우리 팬들&관객분들 고맙습니다... 하나하나 하루하루 너무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더 멋있게 노래할게요..^^ 하나만 주제넘게 부탁드릴게요 ~ 늘 여기 같이 있어주세
하루에 8시간 9시간씩 자도 피곤한거 보면 잠을 깊게 못자는거 같음.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airin_jks

야자한애들은 10시11시까지 같은데 가둬놓음 하루 장장 18시간을 학교에서 쳐살고 집에오면 6시간 남짓 자겠지 고삼은 네시간정도잘거고
시간을 쏘아 올린 화살을 느려지게 하는 방법은 하루 하루를 다르게 사는것이다. 오늘은 뭘 할까?^^


일찍

당시 아버지 직장은 지하철로 두 정거장. 버스론 여덟 정거장. 매일 두 시간 일찍 일어나고, 두 시간 늦게 퇴근하고. 그때 함박 사서 택시 타고 돌아온 날 이후로 현금이 주머니에 있느냐 없느냐가 삶에 얼마나 중요한지
아ㅜㅇㅜ 이전에는 4시간 6시간 자고 일어나서 일하다가 낮잠자고 일어나서 날새고 반복이었눈데 회사다니면서 봐꼈더여ㅜㅇㅜ그래서 더일찍자부립니다 못놀아ㅠㅠ엉엉
경기도인이 서울에서 약속을 잡으면 결과는 둘 중 하나이다. 30분 일찍 도착하거나 1시간 늦거나....(??????
ㅋㄱㅋ큰일났다..평소 타던 버스가 10분이나 일찍 가버려서 놓치고 다음꺼탔는데 이시간... 아홉시까지 도착가능할까... ((눈물))
9시수업 ) 저번에 딱9시에도착했으니 이번에는 15분정도일찍가자 ) 사실 9시반수업 = 현재 1시간 일찍도착 😭😭😭😭😭😭😭😭😭😭😭😭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후..... 1시간이나 일찍 다 모았죠.....우리... 진짜 직장인 같았고요
아침자습시간에 잠이 너무 와서 책상에 엎어졌는데 교실이 추워서 졸지도 못했다 고삼 등교 일찍하는데 교실 난로라도 틀어달라고,,, 그럴거면 왜 7시 30분 등교인지 이해안감,,, 행정실쌤들 안왔다고 안 틀어주는건가 아직도 틀리지 않았어,,,ヽ(;▽;)ノ
그 후로 아가레스가 솔라 가는 시간에 맞춰서 일찍 나와서 태워준다. 출퇴근 전부 아가레스 차로 함. 솔라:선생님이 면허를 따셨다니 의외네요 아가레스:네 안의 나는 대체 뭐하는 놈이냐? 솔라:길막히면 열받아서 차버
망햇다정말.. 여기서타면 학교까지 1시간 걸리는데 일케 일찍나올거엿으면 이사간 집에서 출발해도 안늦음..
근데 진짜 티엔 지만 하드 스케쥴이고 하랑인 생각보다 일찍 안 깨우는 거 같다구ㅋㅋㅋㅋ.ㅋ.ㅋ...지 아침 먹는 시간 7시던데 그 전이면 대충 6시 반?쯤에 하랑이 깨우는 거 같음 자세한 건 하랑 인터뷰 나와봐야 알겠지만 ㅇㅁㅇ
쇼챔사녹- 시간도 일찍이고 그동안 컴백주 스케줄하느라 아이들 피곤해보였지만 그래도 언제나처럼 최선 다해줬고 팬들 독려해가면서 두번의 녹화로 사전녹화 잘 마쳤어요. 저는 일개 아무것도아닌 그냥 수니지만 방송보시고 많이 응원해주시면 아이들도 좋아할것같아요
나는 한시간 일찍 도착하거나 10분 늦거나...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9Stars_news

쇼챔사녹- 시간도 일찍이고 그동안 컴백주 스케줄하느라 아이들 피곤해보였지만 그래도 언제나처럼 최선 다해줬고 팬들 독려해가면서 두번의 녹화로 사전녹화 잘 마쳤어요. 저는 일개 아무것도아닌 그냥 수니지만 방송보시고
시간에 맞춰 글을 업데이트하는 이유가 있다. 출근길에 읽는다 한다. 혹은 일찍 사무실에 도착해 커피 한잔과 함께 소식 듣는 즐거움이 있다고 한다. 그 작은 기대나 즐거움을 조금은 이해하기에 노력한다. 부족한 글이지만 노력한다. 암묵적 약속이니까.
진심...오늘부터는 겁나 일찍 잘거야... 12시에 잘거야..... 사람이 매일 3-4시간도 안자고 버틸 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이고,,,,(심각
파판 점검 연장은 커녕 대체로 알려준 시간보다 일찍 끝나기때문에 미리 컴켜고 있어야함 이번 업뎃 6시에 끝난대서 5시부터 컴켜놨는데 5시 13분에 서버열림
아 스바 일아날시간 착각함 아; 1시간이나 일찍 일어나버렷어!!!! 는 다시 잘거임
장례식 치루는 분들 주방 도우미 조심하세요. 음식을 박스째로 빼돌립니다. 감시 철저히 하세요. 손님 없으니 원래 퇴근 시간보다 일찍 퇴근 하겠다고 하시기에 그냥 보내드리고 물론 수당은 다 챙겨드리고 택시비까지 따로 챙겨
오늘 2시간 일찍 출근해서 조은 아침이 아닐 이정이었지만 ㄷㅇㄴ님 글 읽고 몹시 달달해졌다

아니 버스를 오늘 10분이나 일찍탔는데 왜 도착시간은 더 늦을거같지
5분 일찍나오는 것따위로는 시간세이프 1도 안 되는 미라클한 지하철
시간에 맞춰 글을 업데이트하는 이유가 있다. 출근길에 읽는다 한다. 혹은 일찍 사무실에 도착해 커피 한잔과 함께 소식 듣는 즐거움이 있다고 한다. 그 작은 기대나 즐거움을 조금은 이해하기에 노력한다. 부족한 글이지만 노력한
일교시 등교하면 확실히남는시간이이ㅛ는데그래도일찍릴어다4ㅣ싫거
아침에 일찍 일어났는데 너무 졸려서... 알람 5분후로 맞춰놓고 계속 머릿속으로 시간ㄱㅖ산했는데 잠들어서 결국 평소대로 일어낫다 쓰레기가 된 기분
한두시간 일찍잣다고 이시간에 인남ㅋㅋㅋㅋㅋㅋㅋ
아, 세다 진짜. (나직이 웃고 이불을 놓아주었다.) 일어날 때까지 여기 있을 거에요. 아저씨 오늘 나랑 할 일 있었던 건 기억해요? (물론 약속시간보다 두시간 일찍 왔지만...)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sayu_iou

신문물을 잘아는 백과 신문물 1도 모르는 민으로 #백민 보고싶다 백 24시간이 모자라 (흥얼흥얼 민 24시간이 왜 모자라? 부지런하고 알차게 살면 되지. 그러니깐 내가 너 일찍 일어나고 운동도 하고 (잔소리 잔소리
진짜 너모 시간=돈이다.. 20분만에 가는 버스 전체 4~5대만 운행해서 배차간격 자비 없는데 400원 비싸고 버스 '기다리다' 지각할까봐 택시 탔는데 30분 일찍 출근하고.. 내 만원...😂😂😂😂
눈이 이 때 쯤이면 저절로 떠지더군요.. 하지만 그대도 이 시간이면 일찍 일어나시지 않았습니까.
웅ㅠ 지각 1년에 1~3번 만해찌 올해는 한시간 더일찍와야해서 힘들어 지각안하기가
ㅜㅜㅜㅠ아마 일찍끝날듯해여!히히 대신 왕복 4시간...!
초등학교때부터 좁고 공기탁한 교실에 아침 일찍부터 3n명 규격화된 책상의자에 앉혀놓고 50분동안 흥미도없는 대입용과목 가르치다가 겨우 10분 쉬고ㅋㅋㅋ이걸 네다섯시간 반복하다가 50분 밥먹고 대여섯시간다시 반복하기ㅋㅋ그지
아나 미친 평소보다 4시간 일찍 자놓고 50분 늦게 일어나냐..

와 이 시간에 길 진짜 많이 막히네 평소엔 느긋이 걸어올라가도 1시간이면 도착하는데 한시간 반가지고는 여유는 개뿔 어림도 없겠다 앞으로는 더 일찍 나와야지...
동ㅇ생이입고간줄모르고 옷찾다가 늦어부러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와서 드러누움 쉬이펄....이럴꺼면 왜4시간이나일찍일어났어


자고

아 5시간만 더자고 싶닿ㅎㅎㅎ
안녕...나는몬스...3시간자고 출근했기때문에 오전내내 뒤져잇을 예정의 몬스...............오다자안경보고싶다(자동트) 이노상 이트윗을ㄹ보면 디엠을한번만 확인해주세요ㅡ..
내가 서울이면 ㅈㅣ금 이시간에 자고있었음인데
토론시간에 토론을 하며 토론을 하자고 한다. 밥먹으며 밥먹자고 징징대는 걸 예의있게 봐주기도 참 힘들다. 그렇다고 토론을 잘 하거나 할 말이 넘치는 것도 아니다. 오늘 3번째 토론에 벌써 새로울 것도 없는 그 타령의 반복
나는 어제 너랑 멘션하다가 기절잠잤는데 4시간밖에 못자고 깼어..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anti_rollgin

우리동생이 급성림프구성백혈병으로 세상을 뜰때. 발동동거리며 길없어 속수무책으로 떠나보내야 했을때..그후 시간이 갈수록 점점더 아프고아파서 못견디게될것이란걸 그땐 차마 몰랐다.밤잠 못자고 지옥을 헤매는데. 너희들이 우릴 이렇
내가 자고 거의 한시간...? 맞나? 안 피곤해?
2시간자고 일어남;
토론에 나와서 토론시간 허비하며 두시간이고 끝장토론하자고 하고, (아마 그때가면 다시 토론시간 허비하며 종일토론하자고 하고...) 이런 공세를 펴면 자신이 토론에 자신있는 사람으로, 상대는 토론을 기피하는 사람으로
진짜 나쁜 놈이면 어떡하지.. 불안한 생각에 잠도 못자고 뒤척이는데 띠링- 하고 문자음이 울린다. 설마 그 사람인가.. 돈 달라고 하는 거 아니야? 덜덜 떨며 문자를 확인해보니 [안녕하세요. 사고 당했던 사람입니다. 혹
ㅋㅋㅋㅋ우리둘다왜그럼ㅋㅋ난 4시간자고 자동기상함 쉬..벌
드뎌 여덟시간만 자고 일어났어요! !! 몰닝!! 이래놓고 또 잠들어서 세시간 더 잘지두 모르지만 ㅇ(-(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lemon_jojo

열두 시간 정도 잤고 더 자고 싶다
탐라의 잘 못자는 사람, 자면서 일하는 꿈만 계속 꾸는 사람은 이것을 사세오... 6시간 자고 출근하면서 밤새 일하는 꿈 꾸다 가는 고통맨 샤냐센세지만 이걸 먹고 자면 꿈 안꾸고 잘 수 있다 calms forte sleep a
이제 시간이 늦었다고 그가 말한다 그는 자꾸 내 연인 같다 다음에 꼭 또 보자고 한다 나는 말없이 그냥 앉아 있었고 어두운 물은 출렁이는 금속 같다 손을 잠그면 다시는 꺼낼 수 없을 것 같다 황인찬, 실존하는
으흑흑흑흑흑흑흑 그러니까 한시간만 자고... 한... 시간만..
와 나 11시간 자고일어남
새벽 1시라니요.담날 출근하는 착한 어른이는 자고있는 시간 이라구요! ㅋㅋ
허엇 안녕하새오! 가비오너님!! 뭔가 오랜만이네요!(?) 늦게봐서 죄송합니다 자고있던 시간이라! 저도 팔로 해도 될까요?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Dann__xo

오늘도 고생했어요 로하♡♡😶😘 잘자고 따나자주보라♡오늘은 기다리고있을테니까 편한시간에 만나요 ㅎㅎ #졸려 #잘꼬야 #♡
아침엔 자고 밤엔 알바가구 집도착하자마자 자고 일어나서 그시간에 겜하겟지??
1시간자고 빅토리가 되니?.
지금이 제발 여섯시 40분이여서 두시간만더자고시퍼
오늘 계속 잠못자고 뒤척인줄알았는데 시간보니까5시40분이었다
2시간 자고 출근😪
8시간 전으로 돌려서 다시 자고 싶다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flightlog3rd

결국 한시간 반 자고 나옴....
버스 안에서 잘 자고 인나서 시간 보니까 평소보다 버스가 느렸나보네...
(그렇게 두시간을 자고 일어난 사람이다.) 고대하고 있었지. 원래부터 안좋아하는데다, 이쪽에서 생활하면서 당했던걸 생각하면 벼르지 않을수가. (쯧 혀를 차다,) 싸울땐 멀쩡해지니 괜찮아.
그런데 2학기에는 거의 에벱ㅈ에엥벱ㅂ제레렐벱...거리면서 수업안듣ㄱ고 막 수업시간에 막 자고...그랬는데 망했어.. 보충문제(?)같은거 있..
조금있다가 잠깐 자고 올게 하고 한 7시간 있다옴 ㄹㅇ
아 졸려 맨날 4~5시간 밖에 못 자는데ㅠ 더 자고 싶다~~
나 금요일 이후로 3시간 연속 잔 적이 없네 잘 수 있는 여유가 돼도 꼭 3시간마다 벌떡 일어나서 확인하고 다시 자고ㅋㅋㅋㅋㅋㅋㅋ...정상으로 돌아가는데 좀 걸리겠어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yun_berry

ㅋㅋㅋ난졸려...집가서 3시간더자고시퍼..😭😭
4시간만 자고 일어나는 내인생...
'일단 만나서 얘기하자''우리 사장님이 일단 뵙자고 하신다'는 제안을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지 않는다. 이메일로 업무제안을 깔끔명료하게 하지 못한다면 만나서도 시간낭비만 할 공산이 큼.
네 시간 자고 나왔더니 아찔하네. 6시반에 일어났는데 차 마시느라 너무 여유부려서 택시 탔다. 제길슨... ㅜㅜ 다음부턴 식빵이랑 잎차는 무조건 그냥 들고 나와야지.
안녕 형아? 유치원 철령이야 멀리갔는데에 시차나 시간이 어떻게 될지몰라서 자고나서 메세지를 보낼려고! 우린 어제 사탕먹는 날이었써! 형은 재미있고 상냥하니까 받았을꺼라고생각해! 나도 조금 받았어(키득키득) 오늘도 좋은 하루!
한 사십 시간 못 자고 연착 세 시간 보고 타니깐 진쟈 하네다 인천 순간이동 경험 헷다
화이트데이 선물 같이 보자고 방을 팠는데 3시가 넘도록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죄송한 마음을 담아(사실 죄송한 건 내가 아니라 범우주적 시간개념을 가진 관리자 아닌가) 그린 본체들...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S2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_deerowl

헉. 뭔지 알아요. 둘 다 하고싶고... 시간은 한정되어있고-. 특히 잠자고 일어났을 때. 뭔가 시간약속보다 어긋나거나 빠듯하면 뒷목이 서늘하고.. 아 내가 왜 잤지ㅜㅜㅜ 이러며 자책하게되고...
개론 시간. 안경 낀 남학생이 단발머리의 여학생에게 다가와 다정하게 묻는다. "괜찮아? 병원에서 뭐래? 술병이래?" 여학생이 소곤소곤 대답하고, 안쓰럽게 보던 남자애가 씩 웃으며 자기 자리로 돌아간다. 그래 개론시간엔 자고로 로맨스가 있어야지.
아나 다섯시간 자고 깬거? (얼척


학교

지금 이얘기 하느라 학교로 오는 시간 다써가...
학교 시간표도 괜찮고 알바랑 학교 끝나는 시간이랑 텀도 있어서 편해 그 시간동안 뭘 할 수 있으니까 ㅋㅋㅋ 그리구 밥도 맛있는 거 나오고 딱 일주일에 중반 같은 느낌이라 좋아 )_(💜 이번 주도 물론 그런 수요일인데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교수님들 시간표 1 모든 수업 오전 몰아치기( 이분은 오후에 연구실 가십니다 2 모든 수업 오후 몰아치기( 이분은 오전에 연구실 다녀오십니다 3 밥시간만 피함( 이분은 학교에서 서식하십니다 4 목금( 우리 말단 교수님 간바레
2시간 버스타기vs한시간 학교에서 기다리기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risu__bl

방학에 회사다닐때 12시에 알람맞춰도 6시간밖에 못자네ㅠ힝(이랫ㄴ는데... 학교다닐땐 2시에 헉 너무 늦엇다 ㅇㅅㅇ;;하고 알람맞추면 6시간 잘수잇음... (너무 신기...)
고 시간 금방 갑니다~ 정말로 금방. 아, 방학은 좋은데 여름은 싫고. 벗고 다닐 수 없어서 슬프다. 집에만 박혀 있어야지. 세하 학교 잘 다녀와.
크헤헤헤헿 그런데 학교가는데 2시간걸려서 9시에 나가야되요...
다들 저희학교로 오셍ㅎㅎㅅ 염색 갈색허용 귀걸이 대놓고 안차면 허용 체육복 등교가능 화장 가능 치마길이 규제없음 체육시간에 와이셔츠위에 체육복 입기 허용 맨투맨, 후드티 허용 체육복, 치마 통줄이고 자르기 가능 급식
죠셉 나 학교간다!!!!!!!!!!!!!!!! 2시간 수업들으러 4시간 가지롱!!!!!!!!!!!!! 하하ㅏㅎㅏ핳ㅎㅏ해ㅏ하
경준아그동안짧은 시간이였지만 반가웠어 유저에게수고했다고 좀 전해줄래?너두잘지내고학교빼먹지말고 꼭 와야된다.알겠지?출석부보니까 너 엄청 많이 빠졌어 전학 갈지도 모른다고 귀찮아도 숙제도 꼭 해야된다. 선생님이랑 약속해
경준아그동안짧은 시간이였지만 반가웠어 유저에게수고했다고 좀 전해줄래?너두잘지내고학교빼먹지말고 꼭 와야된다.알겠지?출석부보니까 너 엄청 많이 빠졌어 전학 갈지도 모른다고 귀찮아도 숙제도 꼭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instiz

ㅋㅋㅋㄱㄱㅋㅋㅋ오늘 버스 타면 학교에 11시쯤 도착할거에요! 다음버스가 학교에 12시에 도착해섴ㅋㄱㅋㄱㅋ시간은있는데 배는 안고프죠...8시반에 밥먹고 11시에 또먹어..
학교갈 시간이지? 지각하지 않길 바래.
학교앞에가는 버스가왔지만 시간이 많으니 기다리기로한다
아ㅆㅃ 학교 아 ㅈㄴ약 8시간 뒤에 또 풀어야지
학교에 갈 시간이야! 다들 공부 열심히 하기다?
아 괜찮아요! 아직 학교 조회시간 안됫거든요 XD 전 로아라고 해요!
저는 이제 곧 내야할 시간입니다..껄껄.....학교..다녀오겠습니다......(파들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poorov

학교 가는 길의 모든 신호등 신호 바뀌는 시간 외우고 있기잼
교복 넥타이 못 매는 연후 되겠네오 막 학교 체육시간마다 갈아입을때 나중에 넥타이 못 매서 당황하다가 친구한테 매달라고 막 쪼르르 가고 ㅋㅋㅋㅋ 아 율이 귀여워 핸들에 고개 박는대
아 학교갈 준비하다 멍때려서 시간 잡아먹었어 레오리오가 넘 조아서 그런가보다 (노양심)
이시간에 학교를 간다는건 매우 기분좋은 일이었구만! 고등학교때 내가 너무 몰랐네....
동기들 날ㄹ이가 통학읗 ㄴ한다고? 쟤 자취해도 지각맨인데 수근수근 콩떡콩떡 정작 나 통학하면 학교 한시간 전에 도착함
이시간에 학교를 가다니....생각도 못해봤다...매우 기부니가 좋다...
이거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 학교가야되서 30분밖에 시간 없는데 리플렉하려고 왔더니 리플렉'만' 플레이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Layiaaaa_

아 오늘 학교선배랑 두시간 떠들고 학교와서 작업좀 하다가 한국인 유학생 언니들이랑 세시간 떠들고 집 왔는데 얼굴에 생기가 돋는다
아 에바야 학교 정문까지 가는 버스 보통 이 시간에 오는데 오늘 존나 20분 후 뭔데..
고비젠 학교 au청소시간에 빗자루 들고 칼싸움하면 좋겠다
긐ㅋㅋㅋㅋㅋ그룬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이제 저 학교에 가야할 시간임니다!!
MCPS의 모든 학교는 2017년 3월 15일 수요일 날씨에 따른 비상상황으로 2시간 늦게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쪽으로 가는 거 한시간에 하나 있는데 놓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꺼 타고 환승하려면 한시간 지각이고 수업은 삼십분밖에 안남아서 탈주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택시타고 n만원냅니다...하하하
우리 학교 독서시간임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moonlight4110

아직도 학교까지 한시간인거 ㅈㄴ 노적응...
우리 학교 왜째ㅛ서 아침시간에 클래식 틀어주냐
2017.3.10(금) 11시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금광1동 새봄맞이 시민 대청소진행하였습니다. 단남초등학교 부근과 통학로를 일제 대정비하였습니다. 참여해주신 통장님들, 삼성환경, 직원, 주민 모두 감사합니다. 속
지금 학교에서 독서하라고 준 시간에 나만 폰하는디 ㅈㅓㅇ말 한심하기 그지엄다
시작인가...학교 시작시간이.........(중2병 한사발 마심..)
안다니면 더뜯어내겟다는 상술입니다 속찌ㅣ마세요 존나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시키고 그렇게공부하면 서울ㄹ대가는것도 확신못해주며뇨ㅓㅓ더러운학교..
애초에 좀 만한 한국 땅뙤기에 학교 우겨넣으려고 5~6층으로 쌓아놓고 10분동안 쉬고 이동하고 앞시간예습 뒷시간복습하래 ((ㄱㄲㅋㅋㅋㅋㅋ뭐래)) 엘레베이터는 지어놓고 애들타면 혼남 선생님들은 잘만 타고 다니시는데 (????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123tjtj

제일 서러운게 고1때 학교 1학년화장실이 옛날변기엿는뎈ㅋㅋㅋ 매일아침 조회시간에 코피나서 한시간내내 안멈췄다 그래서 쪼그려앉아서 코피쏟다가 1교시수업 맨날 못듣고 나 그당시 수업듣는거 사랑하는 모범생이엇는데 너무서러웠음
뉴단애들이 사이슈가 첫고등학교라고 치고 새학기 되고 애들 어색해하다가 시간 지날수록 욕까고
인터페 쉬울 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까다롭네... 두시간동안 하나했어 적어도 두개하려했는데. 10시안으로 학교 갈수있을까...ㅠ
kireeland "엄마가 돼서 청소도 안하냐, 24시간 중 30분을 못쓰냐"고 화를 내는데. 심지어 그 소리할때도 여자혼자 애 목욕시키고 있었다.. 1살도 안된애 키우면서 낮에는 학교가고 밤에 번역일하며 돈버는데 남편
오늘 학교 근처 피방에서 4시간 있을 예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치원&초등학교 마치는 시간만 피하면 완전 한적하고 좋아요...ㅠㅠ흑흑
감사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학교에서 보는 모의 테스트 정도니까요ㅠㅠㅋㅋ 시험보고 시간 남으면 집에 와야겠어용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jingyui9292


시간

모르겠어서 지금 좀 눈치싸움 중이야 아 벌써 이번 주가 수요일이네 내가 주말에 계속 오빠 보고도 보고싶다구 너무 좋아한다구 시간 달려서 빨리 다음 주 주말로 뿅하고 나타나겠다고 그런식으로 편지 썼는데 진짜 벌써 수요일이야 뭔가 수요일은 기분 좋아!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Hyule1816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offclASTRO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22kkim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soyoung_lee

시간 하루 일찍 자고 학교 아침 눈이 ONEWSARANG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