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어어어

허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 (장범준톤)
자꾸 말 안들으면 장범준아저씨가 와서 허어어어 한다
허어어어 (너무 서러운 장범준 얼굴로 푸욱 한숨쉰다.) 예주야 나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허어어어어 (장범준 톤
허어어어어어어어어 (장범준됨)
인생이 벚꽃엔딩 같기를 바랫는데 걍 장범준 창법임 흐어어어 허어어어 임
너네들 빨리 안자면 장범준 아저씨가 와서 허어어어 한다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kwonYeon_

갑자기 장범준 노래 뽐뿌왔다 허어어어
내일 마트파라에 사람이 많겠지...우티 언제 뽑아 이제 시험ㄱㅣ간이야 허어어어(장범준 톤
빼박 장범준인줄 알았지...허어어어어 거리길래
세후니 으허허허허어허어어어허어어 이거 누가 장범준이라고 한 거 본 뒤로 계속 생각나서 미치겟음...
장범준게임 해보고싶다 허어어어 거리면 술 마시는거
하아아아아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허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엉아아아아ㅏㅏ 오늘도 장범준 빙의해 훈히훈이하고 운다
아 그 노래 이름 뭐더라... 막 허어어어어어 허어어어어 허어어어어 어 어~ 하는데... 장범준말고

장범준은 어느 노래든 다 허어어어ㅓㅓ 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아니 너무웃긴게ㅋㅋㅋㅋㅋㅋ연휴를 벚꽃엔딩처럼 보내고싶어서 커뮤갔다가 스톹리가 비참해서 장범준창법 될뻔했는데(허어어어어어) 갑자기 진짜 벚꽃엔딩 되어벌였따고!!!!!!!!!
아님 힙찔이노래 아니어도 노래방 가서 고해 부르는 신드레. . .. 장범준 노래처럼 허어어어 하는 노래 부르는 신ㄷ레 .. . . . (진자머지?)


사랑에

* 세상에 어떤 맘보다 하얗고 나 이 맘 애태오르고 사랑이란 건가 #NP 사랑에 어떤 말로도(사말라도) - 장범준
사랑에 빠져요 평범한  사랑을 모르겠죠 난 영원한 사랑은 아직은  모르겠죠 난  사랑해 버려요 평범한  사랑을 모르겠죠 난 어차피 사랑에 사랑에  빠지겠죠 난 장범준 - 사랑에 빠져요
너만 있으면 모든 게  괜찮아져 버려 그대여 난 너만 있으면  모든 게 다 괜찮아져 장범준 - 사랑에 빠져요 (금세 사랑에 빠지는) 中 #디노
카약XDingo 공항 가는 길 #강하늘 장범준 -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 노래 편집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ff_0516

사랑에 빠졌조 사랑에 빠하져어 버렸조....(장범준노래 연속듣기
아너무조아 장범준. .. .사랑에 빠졋~조~ 사랑에 빠 져~버 려어었~조


버스커버스커

언제 버스커버스커 술게임하면 장범준이 훠어어 할때 술마시는거 라는 드립 봤던거 같은데
그냥 버스커버스커나 장범준 노래 암거나 틀고 흐어엉 할 때마다 마시면 안 되나 나 이 노래 좋아하는데 이제 이거 들으면 소주 냄새만 기억날 거 같다고 트위터에 써봤자 저는 비둘기비둘기비둘기를 부르다말고 소주 마셔야 한다 왜냐면 나만 트위터 함..
징크스 하나 생김 노래방에서 꼭 장범준(버스커버스커) 노래 부르면 중간에 누구 들어와서 흐름끊김ㅋㅋㅋㅋ
앗쉬 장범준이래 존나 버스커버스커인줄;
장범준이 있는 밴드 버스커버스커 쪽도 찾으시면 도움이될거에요~!!11

봄에는 버스커버스커 앤 장범준 여름에는 (너무많아서생략) 가을엔 가을방학 겨울에는 브로콜리너마저
이번 데이트 때 애인이 들려줘서 꽂힌 버스커버스커 1집이랑 1.5집 전곡 돌리고 있는 중인데 장범준 대체 어떤 사랑과 이별을 한 것인지 궁금하다..
버스커버스커 노래중에 장범준이 허어~~~~~~~~~~~~~ 하는 노래가 뭐였죠..?


사람

좋아해를 부르는 사람이있다니 약간 장범준목소리의 남자였음 신기방기루
비밀보장 술게임편에 영수증에 흥많은 알콜중독으로 나온 사람이 나와서 술게임이랑 소맥 마는 팁 알려주는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10인 이상이면 벚꽃엔딩 틀어놓고 장범준이 흐어어어 할 때마다 마시면 그 중 4명 이상이 사라진대ㅋㅋㅋ
손을 잡고 싶은데 안아주고 싶은데 왜 내가 조심스럽지 왜 내가 조심스럽지 걷다가 닿는 어깨에 내 맘이 깊게 설레네 별것도 아닌 스킨십에 왜 내가 설레오는지 #장범준 #사랑이란말이어울리는사람 #사말어사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 장범준" 추천합니다!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twzrdofoz

아 ㅠ 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장범준ㅌㅋㅋ쿠ㅠㅠㅜ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향수 미공개 버전 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정모 한번 해야뎀요
11. 아는 사람만 아는 '819'(생일 아님) 그리고 아무도 모르게 군대간 '장범준'씨 하지만 위 두개 파는 SNS는 따로 없어요
장범준 노래 음 동경소녀랑 ㄷ서울사람들 할줄알아요
5. 장범준 -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만남이란 말이 나는 너무 좋아 정말 예쁜 여잔 당신 같은 여자 가만히 있는데 보고 싶은 사람 그대는 알겠죠


벚꽃엔딩

벚꽃엔딩을 듣는 장범준의 마음이 이런걸까요? (아니다
와....장범준 진짜 목소리로 돈번다 오랜만에 여수밤바다 들으니까 개좋네 이러다 봄되면 벚꽃엔딩 또듣겠음


사랑을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우리들 사이로 요란한 Silence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Siren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Heartbeat 이러다가 죽겠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무서운 짝사랑 - 장범준)


좋아요

헉ㄱ대ㅐㄷ대박 !!!역ㄱ시쿠ㅜ키님 채고입니다 장범준ㄴ개인곡들은 짅자 하나 하나 다 예쁘고 완전완전 좋아요 ㅜ ㅠ ㅜ ㅠ ㅠ ㅠ ㅜ ㅠ ㅜ ㅜ 흐윽ㄱ...장범ㅁ준씨ㅣ는 정말 노래천재에요..
장범준-회상 (리메이크 한 버전인데 가사 너무 좋고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88💕💕 꼭 한번 들어 보시길 추천해요🙌🙌
저 장범준씨 좋아해요! 노래 너무 좋아요 헉헉


그대여

그때는 우리가 완벽했을지라도 지금은 닿을 수 없어. 그렇지만 그대여 이것 하나만 제발 잊지 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었던 나를 제발 잊지 말아요. (장범준, 잘할걸)
이대로 영원히 있을 수만 있다면... 오 그대여, 그대여서 고마워요. - 장범준, 정류장


여수밤바다

괜히 장범준 한대 치고싶다 야 니가 여수밤바다만 안냈어도 이새끼야 어 내가 여수 올 확률이 20퍼는 줄엇어 임마!
술자리에서 장범준 게임을 해보세요 장범준이 흐어어아아 할 때 마다 술 먹기 (여수밤바다 틀어야함)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Luz0526

장범준의 여수밤바다를 좋아한다. 여수에서 별 일도 없었는데도 그렇다.
장범준은 여기서 무엇 느낀걸까....? #여수밤바다


건대

장범준 - 홍대와 건대 사이
6. 데이식스 장난 아닌데 이문세-빗속에서, 광화문연가 등등 김동률 출발, 감사 장범준-홍대와 건대 사이- 성시경-푸른밤의 꿈- 버즈-가시- 부활-사랑할수록- 옛날노래 많이 좋아합니다..요즘노래 잘모르고 ㅜ
9. 뉴동빼고 반키드-비,정세운-JustU,Miracle,이기광-왓유라잌,우원재-시차,도끼-온마이웨이,장범준-홍대와건대사이,406호프로젝트-넌나어때(이거추천),정승환-너였다면이용 요즘 뉴동은 나같차랑 나의천국 많이 듣고 일본노래외우기에 돌입해써욤✌🏻
장범준 노래 너무 좋당 ㅠㅠ 홍대 건대 어디든 갈래 으흐흐흐흘


노래가

왜 사기질이여? 근데 가만 보면 이 세상이 좀비한테 당한건지, 장범준드 당한건지... 이 한국 노래가 귀에서 안 떨어져...

이태원에서~ 술한잔할..는건 미자라 안되지 흠...장범준 노래가사에 나오는 장소를 다 도는거야...야호..아 존나 뭐래...동댐 부자재상가인가 거기 갈래?
1. 뉴이스트임 부본진 잇는대 말안해쥴거지렁 ~ 2. 6 27 3.원래뉴이스트파기전엔 우타이테노래랑 올드팝송만들음.. 요샌 듣는노래가 업닷.... 멜론 스밍권 10일에살거라ㅜ 4.몬엑.위너.장범준.테일러스위프트 5.48 6.배부름 ㅜ
장범준노래는 정말 들을 때마다 장범준 아니면 장범준노래 못 부르고 장범준노래 아니면 장범준이 부를 수 잇는 노래가 없어보인다 목소리 어케된거지 대박신기해


잘할걸

조금만 더 잘할걸. 조금만 더 잘할걸 그랬지. 내가 원한 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도대체 우리가 왜 이렇게... (장범준, 잘할걸)


처음으로

장범준이 부르는 정류장을 처음으로 귀 기울이고 들어봤는데 진짜 울컥해서 울 뻔했으니까 꼭 들어줘 친구들... 특히 엄청 지친 퇴근길에 버스 창가 자리에 앉아서 듣는 걸 추천할게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줘 너무 시 같으니까...
아까일이지만..아파트 14층살면서 처음으로 벨튀당함 어이없네진짜...허...허 참나...허...허어...허어~(장범준
장범준이 부르는 정류장을 처음으로 귀 기울이고 들어봤는데 진짜 울컥해서 울 뻔했으니까 꼭 들어줘 친구들... 특히 엄청 지친 퇴근길에 버스 창가 자리에 앉아서 듣는 걸 추천할게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줘 너무 시 같으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gkdy9988


좋아해요

4. 좋아하는 노래 -어쿠스틱 기타 반주의 일본 노래나 클래식 좋아해요. 로이킴, 장범준, 아마자라시 노래도 좋아합니다


노래중에

장범준 노래중에 띵곡이 아닌게 없답니다...


그대가

내마음이 그대가 되어 - 장범준 소율누나 들어봐요 이노래 띵곡이야


덕질

11. 한 두 명 빼고는 양호함 12. 만화보기! 13. 칵테일만이 살 길이다.. 14. 장범준님 이정재님 강동원님..,, 15. 글쎄요 16. 덕질 제발 덕질 17. 하고싶다 18. 이루고싶다 19. 아직 배워가는 단계 20. 20억 in 내 통장


장범준

장범준...?
나는 혁오처럼 비틀거리며... 장범준처럼 울부짖었다...
다니엘이 별빛이 내린다른 추천하기전까지 나는 이노래의 별빛이 내린다 그부분밖에 들어본 적 없었고 왜인지 장범준 목소리라고만 생각했는데... 안녕바다라는 가수가 있었구나. 생각보다 되게 오래되 노래네. 완곡을 오늘 처음 듣는다ㅋㅋ

흐어어어엉ㅇ엉ㅇ엉 나는 오늘 탐라에서 한명의 장범준이다...,흐어어어ㅓㅓㅓ어어어..
M103_K1LL_17 민성이 왜, 왜 한숨을 장범준처럼 쉬어.
으흑 넘 슬프쟈나요...ㅠㅠㅠㅠ담엔 장자라장쟝범준 콘서트라도 가보고싶어요...
존나조아서내안의장범준이날띠고잇어
silixx_U_ 두분 지금 저한테 장범준으로 싸불하시는 건가요?
탐라에 장범준만 5명쯤 될듯
(장범준처럼 운다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214470922_

장범준 성대모사아님 한숨쉬는거임
장범준 개실오ㅎㅎ
98.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 메인 장범준
(장범준처럼 울부짖음)
23. 이소라 - Track 9 / 장범준 - 회상 / Coldplay - Everglow 24.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25. 달빛천사 OST - New Future
기부니 안 좋으면 장범준처럼 울부짖자
오늘의 노래 장범준의 빗속으로,,,(질척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Huny_eyo

축가 장범준
잉 공연 3시간도 안 남았고 저는 웬 장범준 제2의 고향에 와있다
우와..장범준이 허어어 하고있을거 같은 바다네요
양현석ㅋㅋㅋㅋㅋ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 용니님 술 한잔했어요 안했어요
허어어 (장범준톤)
그래 옛날에 유명했던 가수 장범준씨처럼 울면서 말하기
장범준님을 모르다니...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g9d_dooombe

miyuki484848 장범준은 어떠세요
울음이 장범준급이시네요...
더워서 창문 열어놨다가 가을모기한테 물렸다...장범준처럼 흐어어어하고 울고싶은 가을 밤이흐어어어ㅠㅠㅠ
(장범준처럼 우는 인삼)
장범준도 못가죠? ㅋㅋㅋ
님 장범준
사촌오빠 장범준 닮아서 트라이님 생각남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amu9ae

헐jbj 장범준인줄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조아 에바참치((( 이거 왤케 기엽죠 으아ㅏ아~~~ (장범준ㄴ톤
1. 장범준 ) 절대 죽을생각 없엇다 최생목표캐엿음 2. 장나나 ) 진짜 배로커 초킬당할거생각하고 갓는데 최생함 띠용 3. 료우지 ) 죽을만한 이유도없엇고 죽이면 내가 캐 감당하기어려울거같아서 안죽임
#TMI 장범준 둘째 낳음
회상 써들인줄 알았는데 88 저 곡은 장범준-그녀가 곁에 없다면 이애오 죄송해오 ㅠㅠㅠㅠ
요즘 장범준 노래에 꽂혀서 반복 재생 중
땡 장범준 이였습니다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jonman417

2글자 (노래방인데 방금 친구가 장범준 봄비 부름)
장범준 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는 여수에 간 장범준처럼 울었다
요즘장범준노래끌려서 많이듣고있는데 여기다가최애컾넣으면 너무달달하고좋다 들으세요(영업중?
아이돌인데 프로듀서 없이 성장한 아이돌 보고싶으시면 장범준 보셈 진짜 녹아버려욧 봄비 들어봤냐??
wkd장범준ㅁ노래 너무 좋아..
마음한쪽이 텅 비셧다면 장범준님의 회상을,,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ssam63

허어 하아ㅏ아ㅏ아ㅏ(장범준수인)
윤도현 태민 장범준 러브액추얼리ost 샤이니 anohni 성시경 샤이니 오늘 퇴근길에는 모조리 남자가수 노래만 나오네.. 라고 무심코 생각하다가 급 자기반성 모드. 아노니는 여성.
아 왜 장범준얘기해요 아
탐라에 장범준 얘기가 나와서 누군가 했더니 뿌염님
그 'ㅎ' 이야말로 장범준 음악의 정수이니까요,,,
흐어어어어 (장범준 빙의.)
느그선배님장범준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leekaaro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장범준 노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ㅋ심지어알람도안와있어 뭐마음의준비고자시고없고 그냥탐라내리다가 핸드폰에서 광채가 아주...깜짝놀랐어요...허어...허어어 장범준이된다
#최근_굴린_5커_캐릭터_나이 좀제대로 뛴커뮤만.. 사계학교 (장범준)19 (27) K 37 앙구이스 23 ((이였나...)(미간찌풀 )이사이에누군가있었던것같다 ( 루안 45
도대체 장범준 2집은 어디서구할수있는거지 상상속의동물같은존재인가
아니 장범준 1시간 개 뻥인줄알았는데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치료된다
1. ㅂㅅㅎ 2. 장범준님이랑 정재님.. ,... ..,. 3. 시나리오 짜기 4. 삐 5. 165... 정말입니다 6. 한국 7. 열심히 딴짓하기 8. 코난.... 9. 장난 먼저 쳐주시는걸 조아합니다 10. 남색같은 파란색
5.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목소리와 닮음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OW_NoJam

시그널 영화관 장면은 아직도 너무 슬프다.. 장범준 목소리 나오자마자 오열임
나 기분 좋으면 장범준 됨 (???
쭌! 장범준! 맞지!
왜 내주변엔 장범준같은애업내
흐어어어어어어어ㅓㅓ어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ㅓㅓ(장범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안그린지 오백년됐는데....조아욧ㅅ...
장범준 회상!!!!!!!!!!!!!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Bonkku21Dec

(장범준처럼 울기)
지금 치킨먹고와서 기분좋게 장범준노래 부르는중 크 여기서 고록만 보면 완벽할텐데
장범준 효과인가
장범준 - 무서운 짝사랑이에요!😇
장범준 닮은 섀럼이 플러팅하는데 뭐라할말이 없어서 무시했다 음악문신 보여주던데...예...열심히...하세요...
아 장범준 노래 개좋다
나는 그 트위터 인간 특유의 행복알러지 있기때문에••• 봄에나 겨우 장범준 노래 한번듣고 행복노래들과 내외함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b8x8b

길에서 장범준이 울고있어요
봄비-장범준
장범준게임 하고십네 하ㅏㅏ아아ㅏㅏ(원샷) 하아ㅏ아아ㅏㅏㅏㅏ(원샷)
흐어어어어어ㅓㅇㅇ (장범준 아닙니다
아 장범준인디;
장범준이다
좋아 정해졌어 우리의 장범준게임은 요구르트야 나 비타요구 좋아해 너는?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in4am24

오... 장범준이다
장범준 전나 구슬퍼
또한 JBJ도 대박날것임 10월 18일입니다 #JBJ 제발분량좀 저스트 비 조이풀 장범준 ,, 울 제비제 마니 사랑해주쎄욧
장범준 노래는 봄 감성과 가을 감성이 공존하는데 가을 감성쪽이 백만배 취향인




장범준 허어어어 사랑에 버스커버스커 사람 벚꽃엔딩 건대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