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프넛

러프넛화이트 타이거라는게 있대~ 터프넛오, 뭔가 강해 보이네!! 러프넛그치? 블랙 타이거란 것도 있다는데? 터프넛그것도 완전 강해 보이는걸!!!!!!! 러프넛왠일로 완전 동감이냐!!!!! 히컵블랙 타이거는 새우야 바보들아...
러프넛화이트 타이거라는게 있대~ 터프넛오, 뭔가 강해 보이네!! 러프넛그치? 블랙 타이거란 것도 있다는데? 터프넛그것도 완전 강해 보이는걸!!!!!!! 러프넛왠일로 완전 동감이냐!!!!! 히컵블랙 타이


스윙스

아❗️❗️❗️존나 스윙스 블랙넛 양석대 셋 다 인생에서 뮤트하고 싶ㄴ음
블랙넛 x스윙스 드셔보새요
블랙넛 스윙스 ㅋ ㅋ ㄱ ㅋㅋㅋㅈㅋ ㅋ
지레 영b 블랙넛 스윙스정도
안녕하세요 스윙스블랙넛연성줄여서윙넛연성해하람 입니당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Nunnu__C

조심하세요 전 스윙스도있고 블랙넛도있고 렙몬도있고 강호동도있는사람입니다 해당트윗은 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엥 왜요 ??? 머 읽으시길래 막 스윙스 × 블랙넛 이런거에요 ??
홍대일반클럽풍경 가죽잠바블랙넛 40% 성시경 30% 스윙스20% 예쁜 여자10% 브이포벤데타가면 쓴 디제이가 싸이 빅뱅 노래 틀면 옆에서 엠씨가 원..투..원투..쿰척대다가 드랍에서 렘미 씨유 뻐킹 쩜! / 푸짜 뻐킹 핸 섭! 이거 두개 다섯시간함
홍대일반클럽풍경 가죽잠바블랙넛 40% 성시경 30% 스윙스20% 예쁜 여자10% 브이포벤데타가면 쓴 디제이가 싸이 빅뱅 노래 틀면 옆에서 엠씨가 원..투..원투..쿰척대다가 드랍에서 렘미 씨유 뻐킹 쩜! / 푸짜 뻐
그 약간 한남들얼굴은 다 대체적으로 비슷비슷하게생긴듯.. 랩몬은 스윙스과고 블랙넛과에는 누가잇지?? 하여간 ㅈㄴ많고 또 비와이 씨잼상.. 나누면 몇갈래안되는거같음
#멘션온_3단어로_닉네임 블랙넛 스윙스 하기만하새여 진짜 그건 아니라고 믿어여 저
네 뭐라구요? 스윙스 블랙넛이요?


가사

블랙넛 다음 신곡에 또 fuck the haters 같은 가사 나올꺼에 내 오백원 건다
가사 너무 공감... 나도 블랙넛이랑 거의 똑같은 일이 있었는데 너무 공감됨 비록 블랙넛 쓰레기지만 펀치라인은 인정해야 됨


학생들이

블랙넛 학교축제에 초청됬다가 학생들이 반발해서 취소된거 생각할수록 꿀잼임ㅋㅋㅋㅋ 블랙넛 딴에는 지가 다니던 학교에서 불러줘서 좋아했을것같은데 대차게 까여섴ㅋㅋㅋㅋ
아 블랙넛 모교에서 축저ㅣ초청했는데 ㄱㅋㅋㄲㄱ학생들이 반대해섴ㅋㄲㄱ취소댔다겈ㅋㅋㅋ


창모

창모? 누구야 이건 , 이런애들은 왜 이게 나쁜거 부끄러운거란걸 모를까 =블랙넛
남자래퍼는 인성같은거 안따지고 지코 블랙넛 창모 데드피 바비 이센스 정도?


블랙넛

꿈에서 블랙넛나왔어......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Woony

님 생일만 얘기했다면 조앗을텐데... 어째서 블랙넛...
아 그거 블랙넛..그건가여
블랙넛이요....? 뭘까 그건...?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블랙↗넛↘
그럼 이상해진참에 마광수 교수님이나 블랙넛급으로 이상해지고 싶다 이상은...넘 똑똑해서 패스
탐라폭력을 멈춰주세요 블랙넛사진이 이놈할것입니다
쌈디 정규 vs 블랙넛 정규 vs 날으는 자동차 상용화

블랙넛 5월인가 우리학교 축제에 왔었지
우리학교도 블랙넛 초청했다가 반대 많아서 사라졌는데 개꿀
존나웃겨 블랙넛 모교 블랙넛을 뱉었다는 게 최고의 수치다
블랙넛 랩하는 거 들으면서 시체 처리하는 싸이코패스....
*자동트윗* ▶극지뢰블랙넛 , 과한 정치색 + 종교계, 팩트체크 = 여기 관련해서 마음이나 알티만 눌러도 그분은 바로 블락하겠습니다. 극지뢰예요.
여기 검은콩은 블랙넛인데요!?
솔 짓히 블랙넛 양홍1 시원하게 함까줫어야한다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THAAS_JD

하앙~ 블랙ㄱㅅ넛
저 블랙넛 빨리 보고싶음
낾쥰님이 아닌 블랙넛이였습니다.
한국힙합 극혐원인 1 팻두 2 블랙넛 으로 설명 끝나지 않냐
그 일베충에 블랙넛 좋아하는애가 햄스터 분양받아놓고 몇달동안 밥이랑 물도 잘 안주고 사물함에서 (주말포함) 썩혀둔다는 그 애인데 걔가 결국 나한테 방학동안 햄스터를 떠넘겼다 부탁도 아니고 얨아! 예미 좀 맡아줘 개학때 데려와~
지금자면 블랙넛
아아악 한번 더 하시면 블랙넛 여친

동생이 차 뒷자석에서 힙합을 듣고있으며 난 원래 취향이 존나 까다로운데 (기준없는 존나까다로움) 힙합이 특히 심하며 동생이 듣는 것은 너무나 완벽하게 울고싶을정도로 취향이 아니다 블랙넛 십색기ㅅㅣ발진짜
챱림은 블랙넛 은퇴하려고 하셨으니 아마 싕스도 안 좋아할 겁니다. #예리한_척
아 시ㅣ발ㄹ 난 뒤에 블랙넛 붙여야지 블랙넛..
블랙넛 이명박 닮음
블랙넛최고
이디야에서는 토피넛 라떼, 스타벅스에서는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하고 샷은 절반만 넣은 아메리카노, 할리스에서는 바닐라 딜라이트, 투썸에서는 로얄 밀크티, 커피빈에선 헤이즐넛 커피와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 라떼를 좋아해요.
여자 동행 있는거 보니까 블랙넛 아닌듯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1_5ff

어엉 블랙 넛
진짜 무서운꿈 꿨다 ㅠ블랙넛 노래를 들으면 사람들이 분노바이러스 같은거에 감염이 되는데 몇몇은 그 노래를 거부하고 안들었단말야 그래서 쫓겼는데 어스름한 새벽 배경에 죽일듯이 달려드는데 이렇게 무서운꿈 처음꿨다 진짜
블랙넛 ㄹ황
댓글들 보면 한국 힙합은 이센스랑 블랙넛 아니면 이야기를 못하나보다. 특히 후자는;;
블랙넛 쉬바 ..... 도랏내요 열심히 합시다
야 한국인들아 블랙넛 알면서 슬릭 모르면 내가 화가 나 안나
카페 최애 메뉴는 공차 블랙 밀크티에 펄 추가 ,, 이디야 토피넛 라떼랑 스벅 자바칩도 조아함 배라 고정픽은 민초 엄외 아몬드봉봉

블랙넛 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넛 발음하나는 정확하네
블랙넛 공연가고싶다
실키보이즈 - Goretexx & 블랙넛 👌👌👌
블랙넛 나와서 함더함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zcd92

블랙넛 러프넛 스윙스 터프넛 그치 가사 홍대일반클럽풍경 lolitabuste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