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9

*20170309/목/514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구구단/DAY6/러블리즈/로미오/백퍼센트/브레이브걸스/VAV/B.A.P/BTOB/VICTON/SF9/H.U.B/NCT DREAM/여자친구/TWICE/홍진영
[쇼챔비하인드 3월7일 오늘 저녁 6시] #크로스진 의 스튜디오를 뒤 흔든 #야해줄래 비하인드! #에이프릴 #CLC #홍진영 등 아이돌들의 2017년 계획 중간 긴!급!점!검! #SF9 의 아이돌의 다섯가지 덕목
[쇼챔비하인드 2월21일 (화) 저녁 6시] #크로스진 #홍진영 #SF9 컴백 무대 뒷 이야기! #NCTDREAM #에이프릴 등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10초 챌린지 미션》 #레드벨벳 #챔피언송 비하인드까지! 놓치
[217회 출연진] 홍진영, NCT 127, NCT DREAM,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B.I.G, 소나무, CLC, 에이프릴, SF9, 가비엔제이, 빅플로, 마스크, H.U.B, VAV, L.A.U, 비트윈, 왈와
[216회 출연진] 레드벨벳, 홍진영, CLC, 에이프릴, 크로스진, NCT 127, NCT DREAM, 멜로디데이, 소나무, B.I.G, SF9, 신지훈, 빅플로, 마스크, 바시티, 인아, H.U.B 등
엠카운트다운(Mcountdown) MNET 6PM 구구단, DAY6, 러블리즈, 로미오, 백퍼센트, 브레이브 걸스, VAV, B.A.P, 비투비, 빅톤, SF9, H.U.B, NCT DREAM, 여자친구, TWICE, 홍진영
[📢] LINE UP DO INKIGAYO B.A.P BTOB 여자친구 TWICE 러블리즈 NCT DREAM 홍진영 백퍼센트 SF9 구구단 DAY6 VICTON 비아이지(B.I.G) 로미오 이달의 소녀 1/3 ⬅️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flowerroad0828

[!!] 170312 INKIGAYO LINEUP B.A.P BTOB 여자친구 TWICE 러블리즈 NCT DREAM 홍진영 백퍼센트 SF9 구구단 DAY6 VICTON 비아이지(B.I.G) 로미오 #LOOΠΔ 1/3 🚩 브레
[라인업]'인기가요' B.A.P·BTOB·여자친구·TWICE·러블리즈·NCT DREAM·홍진영·백퍼센트·SF9·구구단·DAY6·VICTON·비아이지(B.I.G). 로미오·이달의 소녀 1/3·브레이브걸스 출연
Inkigayo LineUp: B.A.P BTOB 여자친구 TWICE 러블리즈 NCT DREAM 홍진영 백퍼센트 SF9 구구단 DAY6 VICTON 비아이지(B.I.G) 로미오 이달의 소녀 1/3 브레이브걸스
#인기가요 3월 11일 출연진B.A.P, BTOB, 여자친구, TWICE, 러블리즈, NCT DREAM, 홍진영, 백퍼센트, SF9, 구구단, DAY6, VICTON, 비아이지(B.I.G). 로미오, 이달의 소녀 1


공민지

1 대 1 보컬 레슨 본격 시작! 어서 와요! 예원's 홈파뤼~~~너무 좋앙💕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욧!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숙 #홍진경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어서와_예원이집
#황금막내 #소미 비하인드 컷 가져왔솜♥ +)막내라인 셀카타임♪ (feat.#쑥오나시)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숙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오늘밤11시10분
우리 황금막내 솜아 꽃길만 걷자🌸 #언니쓰 #언슬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저 시즌1 걍 그랫는데 이번꺼는 쩜 잼난거같애요! 사실 저가 한채영 홍진영 넘 조아해서.. 저 아무거나 순서 없이 본건데 걍 괜찬던데요!! 걸그룹되는건데 에쎔트레이너가 봐주고 김이나가 작사하구 전소미 공민지 있구 쩜 어벤져스 같애요
#언니들의슬램덩크2 #홍진경 #김숙 #홍진영 #한채영 #강예원 #공민지 #전소미 언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313 '비정규직 특수요원' VIP premiere - Unnies (언니쓰) 홍진영-공민지-전소미-한채영-홍진경-김숙 (credit see video logo)
[HD영상] ‘비정규직 특수요원’VIP시사회 언니쓰-박기웅-진세연, 오늘은 주연이 아닌 영화보러 왔어요 #언니쓰 #김숙 #홍진경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박시연 #박기웅 #이세영 #진세연
슛슛슛~! 막내 솜솜 소미 왔솜~ 강예원 응원 온 #언니쓰 😍 #김숙 #언니쓰 #홍진경 #홍진영 #공민지 #Minzy #전소미 #소미 #Somi #강예원 #한채영 #언슬2 #아이오아이 #IOI
품격이 다른 배운 목소리🎶 #할수이따 #강예원 어깨뽕으로 자신감도!🔝 #언슬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황금막내 #전소미 보컬 트레이닝 중 눈물 왈칵😥 울디먀 솜아 솜뭉치들 맴찢ㅠㅠ #언니쓰 #언슬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금요일밤_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wowwh1991

#전소미 #SOMI #홍진영 이 조합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쓰

[언슬2 미공개 영상3] 마음 만은 막내라인 '진영' 게임하다 코 잘자요..💕 #언슬2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홍진영 #레드벨벳 #슬기
근데 언니쓰보면서 느낀건데 홍진영 사람좋운거 너무티내는거아니냐ㅑ진짜ㅏ좋다사람이


언니들의슬램덩크

170310 KBS2 언니들의슬램덩크2 Ep.5 preview photos (©️클럽캐백수) 1 by 1 singing lesson #홍진영 Fighting!💪🏼 Tonight on KBS2 channel at 23:10(K
170310 Sisters Slam Dunk 2 (언니들의슬램덩크2) Ep.05 clip #홍진영 Hong Jin Young Lesson part 1


홍진영

홍진영이 데뷔때 mbk소속이었..잖나?
다이아 X 홍진영 X 김연자 3세대의 트로트 콜라보가 결성됐다. 다이아는 오는 4월 중순 새로운 네 번째 미니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다이아는 앨범에 수록될 7~8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발표하며 댄스와 발라드 장르뿐만 아니

홍진영에 이어 김연자까지 가세하며 다이아의 이번 새 앨범에 더욱 기대가 모일 전밍앋. 기사에 오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밍앋.
홍진영듀엣곡에 김연자....그곡 얌멤버들이 부르긴하냐
장윤정의 어머나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170303 갓떼리누나]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용...♥ 그럼 또 아주 그냥 엄지 척~~👍 #홍진영 #갓떼리누나
홍진영이.. 불럿다면 떳겟지. 그러나. 그건 껍데기이다. 이건 김연자만이 할수잇는 그런 음악이었다.
트로트 자작곡에 김연자님 홍진영언니 피처링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싫은데 너무 기대된다
홍진영 최고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SOOM_ioi

홍진영 엄청 이쁘네
호오.. 지금 홍진영님 나오시네여 일곱시까지 제가 버틸수 있길,,😢
근데 나 저거 작년에 참여했던 행사 같.. 마마무랑 홍진영 느님 보고 왔었는데 그 때는 그냥 대공원 한바퀴 돌고 공연관람이였,, ㅋ
절대! 굶는 다이어트 No!! 정말 신기하네요~ 저도 빠지지 않는 살 고민하다 친구가 알려줘서 홍진영 다이어트 직접해봤는데 -7kg 감량 성공! 요즘 진짜 너무 행복하네요^^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그 기회를 날려버렸다, 그러나 여전히 꿈을 간직하고 있다.로 끝나버렸네. 약간 "개미여 일하라!!"이런 느낌이기도 했으나 그래도 좋은 마무리였다. 에츠코 너무 예쁘고 홍진영 닮았다..
아 홍진영 넘 매력있엌ㅋㅋㅋㅋㅋ
홍진영넘조아..

아 홍진영 넘 예뿌다 착장도 존내 예뻐 저 지굼 입덕임..
홍진영 매력ㄱㅁ뿜뿜해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아아 어케 너무 사랑스럽다
아... 역시 언슬은 유익한 프로그램이야... 날 반성하게 해줘. 화려한 모습을 한 가수의 이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보여준다ㅠㅠ 홍진영이 언슬에 나와서 저런 얘기 안했으면 누가 알았을까? 말 안하면 평생 모르는거거든...
팡수 홍진영한테 윙크연습을 하루에 8시간에서 10시간 시켰따고오???
진심 이번에 다이아 타이틀보다 홍진영과 김연자가 피쳐링해준 트로트 수록곡이 더 뜨면 어떡하지? 요즘 나의 두번째로 큰 고민이다...저 트로트곡 광수가 어그로 함 끈다고 선공개 했는데 반응 졸라 좋으면 어떡해? 거북이 꼴 나는 거 아니냐?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chtashire

♡홍진영 —SOLOIST
BGM 홍진영 - 사랑한다 안한다 (10위 _ ↗12)
홍진영 나하고 동갑인게 실화..??
3월 25일 희망나눔 음악회 오후 1-5시 첨단 쌍암공원 야외특설무대 #유미 #오마이걸 #유리상자 #홍진영
[챈스타그램] 홍진영선배님과 그대는 꽃,달,술 녹음중🎶 #김연자선생님 #홍진영선배님 #다이아 #그대는꽃달술
ioi_snaps[CHAEYEON INSTAGRAM] j_chaeyeoni홍진영선배님과 그대는 꽃,달,술 녹음중🎶 #김연자선생님 #홍진영선배님 #다이아 ...
다이아와 홍진영 그리고 김연자의 그대는 꽃달술 어떤 노래일지 너무 궁금하다 다이아의 트로트? 허수연이 다 살릴듯

홍진영선배님과 그대는 꽃,달,술 녹음중🎶 #김연자선생님 #홍진영선배님 #다이아 #그대는꽃달술
아 정민ㄴ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무슨 윙크하는ㄴ게 마치라잌 홍진영님.... 거의 애교가 습관처럼 나와ㅠㅠㅠㅠㅠㅠ 넘예뽀
언니들의 슬램덩크보는데 아 홍진영 걍 너므 웃기거 조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jungbo17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yehjinkim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chaeyeonous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SOOM_ioi

홍진영 SF9 공민지 전소미 김숙 NCT 홍진경 idol_wor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