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리

아이튠즈에 그때그때 삘받아서 자주 듣는 노래들 플레이 리스트가 있는데 해리 노래는 sign of the times만 넣어 뒀었는데 자꾸 추가되고 있다. 이러다 앨범 통째로 들어갈라 두렵...
이 광고 마니마니 봐주세요... 삽입곡해리 스타일스-Sign of the Times ..
해리 인터뷰 보다가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해리 솔로곡 Sign Of The Times 뮤비의 짧은 일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 반응이랑 뮤비랑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역/의역 있습니닷
#시드교류 안녕하세요, 지각의 지각입니다..죄송합니다ㅠㅠ.. 제가 추천받은 노래는 1. Deemo ost인 9.8 2. 안예은의 파아란 3. 해리 스타일스의 Sign of the times 4. 정준일의 안아줘 5.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 이였어요!
The Late Late Show 해리의 #SignOfTheTimes ((내 기준)) 사옵타 레전드 무대 #HarryStyles
오늘 시아 좀 뽕차서 시아 라이브 엄청 보고 해리 라이브 엄청 본 뒤에 sign of the times 오조오억번 돌려 들은듯
sign of the times 이거 키위보다 더 좋아하는데 강아지랑 산책할때 이거 나오면 해리 스타일스 빙의해서 엠마스톤처럼 립싱크 한닼ㅋㅋㅋㅋㅋ부끄러워서 사람있을땐 못함ㅋㅋㅋㅋㅋㅋㅋ진짜 헤드뱅잉이랑 드럼치는 모션 하면서 부른다곸ㅋㅋㅋㅋ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A_lonway

선생님들 해리 스타일스 sign of the times 들으세요
혹시 최근 엘지 V30 광고를 보던 중 앗 이 노래 좋네 무슨 노래지? 옛날 팝송인가? 하셨던 적이 있으신지요? 그 노래는 바로 해리 스타일스 솔로 1집 2번 트랙 Sign of the times입니다 함께 들어요
🎶오늘의 추천곡🎶 Harry Styles - Sign of the times, Carolina 해리스타일스 앨범 나온것만 알고있었는데 이제야 전곡 다 들어봤다 넘 죠앙
해리 스타일스의 Sign of the Times는 우연히 듣게 된 곡인데, 유튜브 영상 추천 목록에 덩케르크에 출연한 가수 얼굴이 있길래 클릭했더니 그 아련한 감성이 뿜어져 나와서 좋아하게 되었다.


노래는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노래는 Olivia, Sign of the Times, Slow hands, Strip that down, Back to You 그리고 최근에 나온 Dusk Till Down
가사가 예쁜 노래들은 대부분 다 좋아하지만, 역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Sign of the Times... (말을 잠깐 멈췄다가) 괜찮으시다면 나중에 같이 들을래요?
아.. 저는 취향이 진짜로 다양해서, 대부분의 사람들과 취향이 겹쳐요. 가사가 예쁜 노래들을 좋아하고요...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Sign of the Times인데.. 혹시, 알아요?

취향이 워낙에 넓어서요.. (멋쩍은 듯이 웃으며 말해)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Sign of the Times입니다. (이어폰 한 쪽을 건내며) 들어보시겠어요?


솔로

막연하게 아이돌 출신이래 정도로만 알고 계시다면 제일 먼저 첫 솔로 앨범의 선공개 리드 싱글 Sign of the times를 들어 보세요 아버지의 영향으로 70년대 영국 록 음악을 많이 들었대요


광고

헐 진쨔??♥♥ 저건 약간 80년대풍 노랜데! 광고 음악으루 들어봤을지두 모르게따 Sign of the times 이건데 호불호갈려!


추천곡

#오늘의_추천곡 Harry Styles - Sign of the Times M83 - Midnight City Queen - Bohemian Rhapsody 추천곡 선정 기준은 내 꼴리는 대로


전곡

sign of the times 뮤비보고 덤프트럭에 치였다고 한다 매일 전곡 돌려듣는중 존좋 ㅜㅜㅜㅜ


좋더라

용아맥 사운드로 스때일스 씨의 Sign of the times 들으니 좋더라


그걸로

악 ㅠ ㅠ ㅠ ㅠ ㅠ sign of the times 흑흑 흑 흑 체고죠 저도 그걸로 입덕함...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Cola_Styles


Sign Of The Times

Sign of the times 팝송 극혐하는 엄빠한테 인정받음 크으
kiwi랑 sign of the times 쌍쌍바로 좋음
그렇다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 추천해도 괜찮을까요..? Sign of the Times 추천할래요. (밝게 웃는다)
sign of the times 무한재생 시키고 ,. 영어랑 수학하닉가 ,. 죽을 맛 ,.,. (
sign of the times 입니다:-)
Sign of the times 너무 최고입니다 ㅜㅜ 모두 반복재생을 누릅시다..
sign of the times요!!!!!!(헐레벌떡ㄱ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RainB1665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jej0818_Apink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goodteeth_07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ls6211

Sign Of The Times 해리 노래는 스타일스 솔로 가사가 STYLES hidiii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