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EXO_happy2000days 엑소의 2000일을 축하합니다 )( 데뷔부터 15년 1월 2일 디셈버2014로 1위를 하기까지 1000일, 그리고 그날부터 오늘까지 또 1000일 ㅠㅠ 신기해
남들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나는 엑소 명곡 꼽으라면 꿈 데네노 아티피셜 러브 디셈버2014 뷰티풀 수호버전 베돈크 발자국 .... ^^ 아 몰랑 다조아
엑소 윈터쏭들 너무 좋아 십이월의 기적 앨범이랑 디셈버 이공일사 완전 라부
나 이상한 병 있는데,,, 노래 들으면 그 노래 한창 듣던 때가 생각나는? 병,,, 특히 엑소 노래가 ㄹㅇ 심하다,, 지금 디셈버 2014 듣는데 2014년 겨울에 그 노래 들으면서 친구랑 길 걷던 거 정확히 기억나 ㅠ 벌써 2017 두 달 남았네,,
나 이상한 병 있는데,,, 노래 들으면 그 노래 한창 듣던 때가 생각나는? 병,,, 특히 엑소 노래가 ㄹㅇ 심하다,, 지금 디셈버 2014 듣는데 2014년 겨울에 그 노래 들으면서 친구랑 길 걷던 거 정확히 기억나 ㅠ 벌
엑소 디셈버 개 좋다,,
또 나포함 애들 대부분 선생님들때문에 진짜 기분나빠서 울고 있을 때 있는데 다른 애들이 엑소 틀어줄게 울지마ㅠㅠㅠ 이러면서 뮤뱅 디셈버 2014 틀어주고ㅋㅋㅋㅋ 눈물은 나오는데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americano_1215

헐 이제곧 십이기,첫눈,크리스마스데이,싱포유, 디셈버2014,포라,윈터히트등 엑소 겨울곡들으면서 거리를 다니겠네.... 시간 진짜빠르다 무서워. 새벽에 첫눈들으면서 감성폭팔할 나자신이 보인다 .. 저처럼 솔크이신분들 행복하시고 엑소엘 행복해요💕
히치하이커....진짜 쉬익쉬익 띠리띠리띠띠띠리릸 끝나고 가사 나오는 때까지 갔는데ㅠㅜㅠ다음에 또 할 수는 있을까나ㅠ 엑소엠 디셈버,2014 끝나고 나옴
엑소 백현 종인 소시지 딸기 3^^ 5^^ 헤이마마 디셈버2014 나
6. 입덕은 아마 평생 못 잊을 순간인 거 같아요. 디셈버2014 나온 한겨울 날 버스에 올라 타면서 '엑소 노래 새로 나왔네. 들어볼까?'하고 음악을 틀었는데 마침 눈이 내렸고, 그 분위기에 넋을 놓게 한 경수의 허밍을 잊을 수가 없어요.


달력

디셈버 블레싱 영민이 달력 산분 있나요
디셈버블레싱님 미니달력 9월안까지 꼭 배송완료시키겟다면서 왜 아직 아무 공지도없음? 8월배송에서 9월초 9월초에서 9월말로 미룬거면서 왜 아직도 ㅋㅋ..
디셈버블레싱님 미니달력 사신분계신가용(´°̥̥̥̥̥̥̥̥ω°̥̥̥̥̥̥̥̥`)

안녕하세요 디셈버 블레싱입니다. 캘린더 배송에 대해 별도의 공지가 없어 많이 불안해하고 계실 팬분들에게 안내드립니다. 현재 달력은 업체측과의 소통 부재로 계속되는 파본 및 불량등이 나왔습니다.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지속
디셈버블레싱님 달력 구매하신 분들 멘션 주세요 ㅜㅜ
달력 못써보고 끝나겟네요 ... 디셈버블레싱님 잠수타신거같아요
디셈버 블레싱 미니키트 (달력) 계속된 미배송 및 피드백 부재로, 고소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분들 계시면 멘션 달아주세요. 단체 고소보다 개개인이 직접 고소할수록 타격이 크다고 합니다. 고소 방법은 타래로 첨부하겠습니다.
디셈버블레싱 뭐하냐구요~~~~~~ㅜ 8월달부터 시작인 달력 10월인 지금까지도 배송안해주고 9월 초 이후로 피드백 1도 없음; 환불 안해주면 ㄹㅇ 고소각
디셈버 블레싱 미니키트 (달력) 계속된 미배송 및 피드백 부재로, 고소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분들 계시면 멘션 달아주세요. 단체 고소보다 개개인이 직접 고소할수록 타격이 크다고 합니다. 고소 방법
디셈버 블레싱 님 달력 얼른 받고싶다;0;.........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0123456789IO


세이세이

세이세이 - 나기사 열성오메가-우성알파 세레니티 - 디셈버 베타 - 우성오메가 그레이스 - 파우스트 우성알파 - 우성오메가 시즈카 - 토모에 우성알파-우성오메가 ??????????????????????????왜???????
응 ?!?!?!? 제관캐 세이세이랑 디셈버에요의 ㅈ 도 안꺼냇는데요!??!?!
ㅁㅈ 디셈버 세레니티 나기사 세이세이 순으로 칸 채우면 딱이다에요
#어린자캐에게_사랑이_무엇이냐고_묻는다면 토모에 우리 가족이 서로 잘 지내는거에요. 파우스트 엄청엄청 행복하고 소중한거에요. 세이세이 오빠들이 날 귀찮게해요 (한숨(울망 디셈버 우리 엄마랑 아빠가 나 자기 전에 해주는 말이에요!
아 ㅁㅊ 다시보고왔는데 너만이 아니라 너 안이잖아..? 그럼 세이세이 나기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있어라고 대답 들었을 때 반응이요 디셈버랑..세이세이잖아? 안궁금하네요(넘 안좋아한다고 들었을 때 나기사라든가..ㅠㅁㅠ
세이세이 예쁘게 잘만드는데 안만든다. 이날 하루종일 외출중...만든다면 어른들에게 칭찬받을정도로 예쁘게 만듬. 근데 아마 귀찮아서 날림제작. 디셈버 아무도 안시킨 일 까지 다한다. 송편은 보통에서 조금 예쁨 전은 잘부침 그리고 저녁에 몸살남
세이세이 여자친구 ㅡㅡ 왜 아 뭐. 아 왜. 디셈버 세레니티랑 ..그.... ... ... 렇게 됐어요. '//////'


MAZE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하...하하하...왜? 내가 잘못했어? 안돼 하지 마 젠장 내가 죽더라도 안돼.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아군 암살 가능합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원히 역사의 뒤편으로 사라지고 싶습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웅이 필요했으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을 데려오는게 적합했을 텐데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노루도 말하던데요. 자기가 약하다고 했어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듣는데

아 오랜만에 디셈버 노래 듣는데 좋다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Rapu_mayumi

디셈버 첫공 듣는데 2막때 먼지가되어가 나오는 그 2막 맨 처음이 나오는데... 듀엣해서 좋지만..내가 첫공때 정말 심장떨리면서 집간 기억을 미화시키진 못한닼ㅋㅋㅋㅋ
디셈버 2014 듣는데 마음이 몽글몽글 슬퍼진다


영원히

천일 때 디셈버2014 1위한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이천일ㅠㅠ #EXO_happy2000days 이천일동안 수고 많았고 오래오래 영원히 함께하자❤ 위아원❤
다음 세상이라도 우리 다시 만나면 나 그대 곁에서 그 손 놓지 않을게요 영원히 우리 사랑해요 / 디셈버, Once Upon A Time
다음 세상이라도 우리 다시 만나면 나 그대 곁에서 그 손 놓지 않을게요 영원히 우리 사랑해요 💜 디셈버, Once Upon A Time #마사마유
디셈버- 배운게 사랑이라 디셈버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랜데 무엇보다 노래 너무 잘해서 듣다가 운적 ㄹㅇ 많음 그리고 가사가 뭔가 영원히 안녕이라는 거 같아서 더 절절해서 조아


나쁜남자를

내가 사랑하니까 네가 소중하니까 나는 네 앞에서 작아져도 좋았어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내가 사랑하니까 네가 소중하니까 나는 네 앞에서 작아져도 좋았어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호석시간


블레싱

디셈버블레싱님 그냥 환불해주세요. 이번년도 다 가겠습니다..


DECEMBER

Playingなう♪ She's Gone - 디셈버 (December) #여우귀쫑긋
Playingなう♪ 사랑아 사랑아 - 디셈버 (December) #여우귀쫑긋
Playingなう♪ 그녀가 떠나가요 - 디셈버 (December) #여우귀쫑긋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Playingなう♪ 그녀가 떠나가요 (그리운 엄마에게) - 디셈버 (December) #여우귀쫑긋


세레니티

(슈담슈담 앝 먼가...가이딩하지 않으면 세레니티가 위험한 상황인데 그렇다고 지금 가이딩하자니 디셈버 체력이 위험한 상황일 때 어떨지 궁금해지는..그런...거요 ㅋㅋ ㅋㅋ ㅋㅋ ㅋㅋ
개인적으로 세이세이/나기사 세레니티/디셈버 그레이스/파우스트 토모에/시즈카 (종종리버시블가능) 밉니다
괜찬아요 어차피... 디셈버랑 세레니티도 반쯤절교햇어요 와서 메챠쿠챠 놀고가세요 (영업이라고 하는거임)
세레니티랑 디셈버도 안햇어요! ^^)(9
((존나 상관없지만)) ㅋㅋ ㅋㅋㅋ ㅋㅋㅋ아니 이제 그냥 막 얀데레잖아 안섭섭해하잖아? 나기사... 껍데기 어디갔어요? 하지만 어느쪽도 다 사랑해... 디셈버는 세레니티가 알고있다고하면 동공지진날 것 같죠 ㅋㅋㅋ
(맴찢 나기사가 거짓말..하면 왠지 좀 미안해할 것 같고 (그러든가)로 대답하면 인상 찌푸릴 것 같죠. 하아 세레니티.. 디셈버는 반응 보다가 미안하다고 사과할거에요


좋아한다

아 근데 나 진짜 웃기네 첨에는 디셈버2014 젤 좋아한다구 해놓고 갑자기 데네노 젤 좋대 나 뭐 하는 사람이지
오늘 음악시간에 신청곡 받아서 디셈버 신청했는데 가수랑 제목 보더니 이거 누가 신청햇냐고 이사람 좋아하냐구 선생님도 전에 있을때부터 좋아한다고 들엇다 흑흑 덕구를 찻앗어 우리편이 한명 더 있었어
디셈버는 그럼 빤히보다가 나도 친구로서 널 많이 좋아한다고 말해놓고 좀 죽을 것 같은 표정 지을 것 같아요 한번 더 말해줄래? 하고 물어보곤 고마워 하고 방에 돌아가기..


윈터블루

페르세포네 디셈버 윈터블루
✦ 스텔라 약사, 디셈버 윈터블루
✦ 디셈버 윈터블루님의 출석을 확인합니다.
..어떻게 깔쌈하고 간지나게 하는 진 잘 모르겠지만.. 안녕하세요. 디셈버 윈터블루라고 합니다... 약사고요, 미국 출신입니다.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행복한

행복한 아저씨의 품으로 와 디셈버!
(아좀의외다)(행복한 아저씨품에 다이빙하는 디셈버봄)
디셈버😢😢😢😢😢😢😢😢😢디셈버랑 랏슈가 있어서 정말 행복한 삶이에요 에슬리ㅠㅠ


걔가

탐라에 지우기를보니까. .. 아 얘는 디셈버 걔가 아니라 디셈버 `개(?)`🐶..(블락
나는 시키는대로 한다.. 걔가 오늘 자기 생일이고 디셈버에 서울과 부산을 놀러간다 외국에서 한국인 친구 처음 사겨서 기쁘다 오늘 스페셜데이다 널 위해 뒤에 호텔에 벤또가 혼또니 오이시하고 난 생일이라 그걸 먹을거다 넌 스페셜하니까 벤또를 선물해주고
나는....나는 디셈버를 스레기로 만들수업어.......(눈물찎) 아자꾸 양심이가 찔리는걸......? 걔가 그래도댈까....? 라르메가 너무 무서워서 디셈버에게 기생하는 괴물인줄 알구 꺾어버리는게 아닐까.....?


그대

59.뮤지컬 디셈버 - 다시 돌아온 그대 디셈버 정말 취향아니여서 볼때 힘들었는데 이 넘버 나오는 순간 ~정화~ 다돌그 정말 매일 듣고싶었는데 이번 콘서트때 해줘서 얼마나 고맙게요ㅠㅠㅠ

디셈버.... 와 명절.....? (정말 안어울리는 단어다,,,,) 그래도 연차 같은 걸 가끔 쓰긴 하겠지 근데 명절에도 딱히 가족을 챙길 것 같진 않음 흠 휴가 때는 정말 말 그대로 쉬실 것 같으신 닥터


모코는

응! 디셈버는 약사! 이걸로 뭔가 조금은 통하려나? 모코는 모르는게 많지만... 같이 어울려 줘야해!(양팔번쩍)
(하이파이브에 베시시 웃어버렸다) 모코는 생각보다 바보인걸~ 모코보단 엄마가 똑똑해! 모코는 엄마한테 이거저거 배웠으니까! 디셈버는 혼자 공부한거야?
앗 친구들이 있었구나! 그러면 외롭지 않았겠다~ (깜빡) 모코는 주로 집에 있었으니까 (끄덕끄덕) 으음 그래도 엄마가 있었으니까 혼자는 아니었으려나?(고개기울여) 디셈버는 부모님이랑 같이 일 안했어?


디셈버

저는 겨울이 되면 짙은의 디셈버를 꼭 듣거든요 엉엉엉 선생님이 추천해주신곡들 다 너무 좋아요 저의 지겨운 플레이리스트가 드디어 다채로와졌어뇨...!!!!!!
디셈버 비설이요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깊은밤 슬픈노래 - 디셈버" 추천합니다!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간만에 이전 앨범들 배경음악으로 깔아둠.. 참 좋네~ 가을은 가을인가부다.. 12기적앨범이랑 디셈버2014가 포근하게 들리는거보면.. 어째서 요때 노래들이 더 세련됐냐....... 으르렁이랑 12기적은 진짜 명반 중에 명반인듯~
베이비드라이버 베이비 캐릭터 말임 그리고 그 베이비 역할 배우 말임 ㅈㄴ 앤디셈버그갓다 하면서 봄 ㅋㅋ
_Conciliate 디셈버 - 가슴으로 운다
디셈버 !!!!!!!!!!!!!
머리를 조금만 굴려 봐요. 그 뒤에 내가 있잖아. 로일한테 가서 행복하냐고 물어봐요, 하하...매일마다 다들 증오하고 있다고.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럽삼 어쿠스틱버전같은거 들어있으면 좋겠다... 생각해보니 디셈버도 라앨에 들어간 곡인데
언ㅇ제적경스지...디셈버경스같기도 하고..중독~디셈버 그사이인가...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이번에도 디셈버 이공일사 가튼거 나오려나?
디셈버처럼 노래하나 넣어주면 좋은데
디셈버2014때 음반점수들어갓던거같기두하구..가물가물..
{ 내 이름은 디셈버. 좋아하는건.. 바오밥나무! )
합리적 소비를 하는 제프린 디셈버- 직업 우리 현이 남친(?)
지금 씨에스에 디셈버말곤 소속되어있는 연예인이 없어..ㅎㅎ..다들 노래 한두개 내고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림ㅋㅋㅋㅋ그나마 씨에스 나간뒤로도 소식 아는 연예인은 제이세라 뿐이야ㅠㅠ
선린대도 축제때 디셈버 좀 불러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바로 달려갈텐데ㅠㅠㅠㅠ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hihiho_9

나랑 동갑인 하람찌!! 디셈버 엄청 좋아하는 내가 생각하는 성덕에 가까운 사람!! 머리카락도 엄청 예쁘게 잘하고 다닌다 나도 분발해야겠다 ㅋㅋㅋ그리고 일본어도 짱짱 잘함
디셈버 윈터블루 - 1차 수정
뭐...? 디셈버 내 앤캐 아니야...? (서먹
디셈버 걔~~~~~~~~~? 울보당은 웁니다
디셈버때 ㄹㅇ '우리.. 또 봐' 라는 말이 어찌나 슬펐는지...ㅠㅅㅠ 물론 지금도 '우리, 또 봐' 는 슬픔
님덜 디셈버 제발회때 시아준수 미모좀 보세요!!!!!!
디셈버 2014도 짱이지 멜로디도 가사도 다좋아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RAREU_ReK

아..디셈버예쁘다 (무시함) 젠장..ㅠ 하지만 너무 좋아 약간..상상된다구요 왠지 하기로 해놓고 나란히 앉아서 정말 괜찮아? 라고 두어번쯤 더 물어보고 키스할것 같다,,,
흐윽..뉴ㅠ에이지 개좋은데....전 디셈버 거 좋아해요..ㅠ 크흐ㅡ윽ㄱ.... 여하튼 라이조가 좋아하는 거 쳐주기...
패밀리어 관계일 때 디셈버에게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시... 지금도 잘어울린다고 생각한당
디셈버는 왤케 우는걸 그리는게 좋지 생각해봤는데 내가 되게 견고한(것처럼 보이고싶어하는)캐 울리는걸 좋아해... 중딩때부터 이어져온 내 역병중 하나이다
원하는 게 있는 건가? 내 명줄? 이미 잡고 있잖아.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디셈버!!!! 제목 까먹어서 가사로 찾앗슴다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 디셈버님 바쁘시면 안되요ㅠㅠ 영상 기다릴께여🙌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Fallingstar_FLS

음...우연이도 있고 사야도 있고 디셈버랑 아인이랑..
6. 눈올때 어릴때는 눈오면 눈맞으러 가는 거 좋아하는데 요즘엔 아 차막히겠다...길 지저분해지겠다...이런생각이 먼저든다(흑흑 그리고 눈오면 디셈버2014가 그렇게 듣고싶어져 그리고 올해에는 what i want for christmas가 땡길거가타
윤혁오빸ㅋㅋㅋㅋㅋ진짜로 찾아가는거야?ㅠㅠ뭐 어차피 난 야구 못해서 안되겠지만..ㅋㅋㅋㅋㅋ아니 무슨 연예인이 이러냐ㅋㅋㅋㅋㅋㄲㅋ진짜 연예인같지않은 연예인 디셈버ㅋㅋㅋㅋㅋㅋㄱ
져가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중에서 가장 조아하는 노래는 무엇일까요? 타이틀 노래 중에서에요^_^ 1.싱포유 2. 디셈버2014 3. 폴라이프 4. 12월의 기적
#멘션_온_캐가_잠꼬대로_자신의_이름을_부른다면_자캐는 악 이거 뭔가 디셈버 깜놀했다가 두근두근대파티 하면서 한번 더 말 안해주나 옆에서 보고있을 것 같음(크리피
12월!!!!! 12월!!!!!!!! 디셈버!!!!!!!!!!! 𖤐 원 카 인 창 단 식 1 2 월 예 정 𖤐
태랑오빠님 굿밤이야~~~ 낼일찍일어나면안되라서빨리자구싶엇던데디셈버노래가사가넘나좋기때매모른단어공부햇어ㅜ 아빨리자자ㅋㅋ 죤꿈꿔~오빠님 쪽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그냥 뷰티엔더비스트 아닌가!!! 아니면 원스 어폰어 디셈버 ㅇㅇㅇㅇ 아나스타샤 노래인데 사람들이 자주 디즈니라고 착각하는 곡이야
굿아치미에여ㅕㅕㅕ넘졸려ㅜㅋㅋ하지만담주는오빨만날수잇게니❤️행복하다~^^ 디셈버노래를들어가사를공부하면역시슬픈노래지만죤곡이야!!!어느곡이도같은가사지만..아니어느곡이도좋은댓???ㅋㅋㅋ오빠도혼자왓어요 만아니구다디셈버곡들어봐!!!헤헷
디셈버노래를슬픈맘됏어ㅜ구래그러닊지금좋아한BP라니아를들어~ㅋㅋ진짜이뿌구귀여운여자인데여ㅋㅋ오빠도들어볼꺼~???ㅎㅎ라니아는전부터잇는데~알아지~???ㅎㅎ
어제 디셈버를 보러와준 내친구 혁재..이젠 은혁이지만ㅋ 난아직도 혁재가 편하다. 서서름없는..둘도없는 내 친구!!지금도 너와있으면 산타클로스를 믿던 초등학생때로 돌아간듯 하다...항상 미안하고 고맙다.
친구가 디셈버 알면 늙은거래... 서비 디셈버 노래 알아⁉
악토벌 노벰버 디셈버~
나한테 하는 내 명절 선물 1탄 디셈버 서울 막공 2탄 샤큘 재연 막공 3탄 데놋 재연 막공 4탄 경홍단 외국인 유학생 축제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아니 이거 라이브 그거 아니고 그냥 스페셜음원으로 들어있는 거예요? 디셈버2014처럼?
디셈버... 도터... 발레리아 에버릿... 니키 오랜턴... 마고트.. 모든 네 이름을 사랑해
디셈버 너무예벗어. . . . . .
저미쳤나봄 디셈버혼자왔어요 존나열창하다가 젠여주연성보고 울어버림
디셈버노래 오졌고...^^
#뮤지컬 #데뷔 #7주년 을 축하해👏 데스노트 재연도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습니다😊 #김준수 #XIA #모차르트 #천국의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데스노트 #도리안그레이 💕(
보컬라인 앨범 제대루 한번 나와쓰묜...12월의기적 디셈버2014 넘 좋아하눈데요... ...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9_fingers

아 미친 디셈버2014 이 명곡 크으으으 시작할때 내새끼 목소리좀봐
오미친 우리반애들은 디셈버2014조아함
배켠 머리 존귀라 ,, ㅋ ㅋ ㅋ ㅋ 디셈버 2014 머리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셈버 2014 불러줘
앜ㅋㅋ 마자요.. 몬가 인어공주랑 비슷한면이 있눈!!! 헉 죠아요! ㅁㅈㅁㅈㅁㅈ.. 원스어폰어디셈버!? 그거 진짜..들을때마다 너무 그 장면 떠오르고 아련돋아서 저도 완전 좋아하는 곡이에요 ㅠㅠㅠ대박적!
지금 디셈버,2014 듣기 딱 좋은 시간이다
젠장...디셈버.....난 디셈버가 제일 딱해.........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yeonwoo19960801

디셈버..제뉴어리..ㄱㄱㅋㄱㅋ....아..............이 구질대는 마음을 누르기가 힘들군
디셈버군 놀래켜서 미안했어요. 죽지 않아서 고마워요
디셈버 배운게 사랑이라 불러주세요~
콩깍지가 씌여도 단단히 씌이셨는데요...[탁한눈으로 쫓는당] 루카스 갤러리가 있어요? 걔 그런것도 있어요??( 디셈버 갤러리는 따로 있을만하지만! [꼭끄랑] 아닠ㅋㅋ 왤케 왔다갔다해요 붕어님ㅠㅠㅠㅠ[꾸아악]
어제는 씨엘 완결보고 디셈버가 무슨 생각을 했을지 생각하면서 혼자 고통스럽다가 오늘은 뭔 상처 딱지 아물었는지 누르고 싶은 심정인지 일어나자마자 씨엘 마지막 권을 다시 보는데 그냥 크로히텐이 제일 답이 없다는 생각만 했다
답이 없나...?....그냥 답없게 사랑넘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벌ㅋㅋㅋ아.......마냥 욕하진 못하겠고 마냥 미워할 수 없는 멋진 똥차다........젠장...........아헌데 난 디셈버만 생각함 고통스러
하아......... 어케이래......... 제뉴어리의 시작은 디셈버엿고.. 디셈버의 끝은 제뉴어리엿잔아요 비참해 나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ssh584

거짓말 아니고 데뷔 초부터 십이기까지의 종대 보면 눈물 나 그 외에는 디셈버 2014랑... 제 눈물버튼
디셈버 현대au이면...대학 자퇴했을 것 같다 집이 엄청부자이고 친인척 다 정치쪽이랑 연결돼있는데 본인은 성향 아예 다르고 어쩌다 사기까지 당해서 집이랑도 연락끊은 상태...한동안 거의 폐인처럼 지내다 요즘에는 다시 주위사람들하고 관계회복하는 애
!!! 댑악 그러시구나ㅠㅠㅠㅠ저 저 예전엔 백야 디셈버 좋아했는데 요즘엔 망명 기억의궁전 세이브 자주 들어요! 사실 전곡 거의다 좋아하지만요😆 쿠쿠님은요?d( •̀∀•́ )b
하아.. 저도 백야랑 디셈버 인생 최애곡..ㅠㅠㅠ저 feel alright 이랑 안개도 좋고 해바라기도 정말 좋아해요😭😭 헉 근데 망명이랑 기억의 궁전은 처음 들어보네요!!
움짤 왜 안올라가져... 디셈버와 클스마스데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악...디셈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엎어져 움...젠장할......마고트 괴롭힌 자식을 시간이동해서 죽여버려야...(분조장
헐 나 디셈버 싸인앨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fnel1212

진짜 파고들수록 한쪽에게 뭐라고 할 수도 없고 한쪽을 칭찬할 수도 없다......제뉴어리도..아....아시벙ㅋㄴㅇㅋㅋㅋㅋㅋ너이새끼......디셈버 어쩔꺼야..............하......참자...
일훈 바디필로우 님이랑 디셈버 싸인일범 님 두 분이 교환하새요
디셈버가 누구에요
이비엔과 디셈버는 성자들이다..........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971119_980604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971119_980604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moongoran_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HAN00509___

디셈버 엑소 달력 세이세이 MAZE STORM 세레니티 gayu_ch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