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말 좀 가려서 독려하자 ^^...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들까지 싸잡아서 화력에 의지 운운하지 마시고요 제발 정도껏 자극을 줘야 말이지 내가 졸지에 암것도 노력안하는 사람이 되어버리잖아 독려글을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미 하는
학교 수업에선 자거나 멍 때리지만 학교 끝나고 춤 연습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한 사람일 거다. 학교 사람들에 별 관심 없지만 자기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딱히 쳐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남자애들 사이의 미묘한 서열에서 아무 노력 없이도
정말요 ? 글 쓰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런 쪽을 장래희망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 말 들으니까 괜히 기분 좋고 감사하네요 고마워요. 근데 저는 말을 다정하게는 못해요 노력만 할 뿐이지 그렇게 생각해주시는 게 감사한걸요
판빙빙급미인이면 돈업어도 돈 갖다바칠사람이 많아질거같음.. . 아.. 노력업이 부자되고싶다~
5. 장점... 움 손이 예쁘고 연락이 잘 되고 나름대로 편한 사람이다! 그리고 주변인들 신경쓰려고 노력 엄청 함😤
"사람을 살게 하는 것은 의미다. 돈과 권력도 그 자체가 아니라 그것이 의미하는 바다. 최고의 의미는 내가 타인의 앎의 노력 대상이 된다는 것(사랑받음), 그리고 상대를 알려는 노력이다(사랑)." 정희진, '사랑은 조건적', 15/5/17. 한겨례.
아니 진짜 미친노마 사람의 언어를 하세요... 다음주엔 진정하도록 노력해보겟습니다 (다음주:ㄴㅇ라ㅓㄹ바ㅓㅠㅣㅏㅠㅓ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rerry98

아이고 다행입니다... 하나가 느끼기론 저도 긍정적인 기운이 넘치는 사람이라서(묘하게 안심한듯한 한숨을 내쉬자) 하나도 긍정적인 기운이 넘칩니다. 그걸 최대한 다 받아볼수 있게 노력해볼게요.
짽은 좀 유명한 편임. 1학년때부터 교내든 교외든 나가는 대회마다 항상 수상이었고 재능을 보이고있는 사람이었음. 타고난 재능이 75, 노력이 25 정도 되는 천재형이었는데 결국 할 줄 아는 미술로 전공 잡았고 챰은 춤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평범한 고
그러타고덩어리잘잡는것도아니라 매번편법으로그림....(그러니안늘지!(-알지만노력못해서못바꿈)소위말해서그릴수있는것만그리는사람...
저저도 너무 늦게 발견해섴ㅋㅋ.ㅋ..ㅋㅋ 캐는 짠 상태에서 대형개과나 고양잇과 노력는데 다 선점돼서.. 그냥 검색했다가 말 외관이 너무 잘생겼길래...(?? 바반존대 알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훌ㄹ찌록..(맨날 까먹은사람
「더 어시 (地)」「다이아몬드 3」당장 눈에 보이는 효과가 없더라도 기본에 근거한 노력을 계속하자. 이것들이 모여 큰 기회를 부른다.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성장의 지름길.
착하지는 않지만 둥글둥그리한 성격으로 살기 위해서,, 노력을 해보려는 사람이레료,, 하지만 넘 어렵구,,헤헤
이건 정말 특별한 일이다. 자신이 관심을 가진 사람을 유심히 살펴보고, 그 사람의 삶에 개입해 실제로 상대의 일상과 삶의 질이 높아지게 하는 것. 연애 감정이나 다정함 이상의 노력이 필요한 것들이었다. 좀 웃기지만 난

사람만나면서 실수도하고 흑역사도 생기는건대 나는매번 너무 후회만하는거아닌가싶고,.,그러기싫어서 항상조심하고 자제하려곤하는데 잘안되고 그 노력도 결국후회되고...
칭찬은 고맙게 받을게. 나도 누군가에게 상처를 아물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해서 노력 중이다.
여친이랑 즐겁게 연애도 하고 덕질도 하고 화장도 하고 자기관리도 하면서 성적 잘 뽑으려면 갑절의 노력이 필요한데 왜 사람들은 나를 놀 거 다 놀고 공부 잘하는 신기한 애라고밖에 생각 안 해 주지 ㅡㅡ
10. 원하지 않는 상대랑 함께 있기... 11. 사람 살다보면 실수할수도 있는거라 앵간해선 그러려니하고 넘기려 노력은 했었고, 하고는 있다.. 노력ㄱ만.. 12. 괴롭히기 13. 비밀ㄹ 14. 작고 따듯하고 보드럽구 울음소리 귀엽ㄱ고...
서로 닮아가고 서로 상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려고 변하고 본인의 부족한부분을 깨달아 바꾸려하고 그런 노력으로 조금 예전과 다른 사람이 된, 둘이서 하나처럼 완전해진 그런 커플이었으면 좋겠다
계폭한 계정에서 소통했던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중인데 잘 안돼서 빡치는 중.
재능은 식탁에서 쓰는 소금보다 흔하다. 재능있는 사람과 성공한 사람을 구분짓는 기준은 오로지 엄청난 노력뿐이다.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출발선에서 조금 앞에 섰다는 의미에 불과하다. -스티븐 킹-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absolutely_0423

그래, 난 이미 여러모로 몹쓸 사람이라 이 정도론 괜찮은 것 같아. 그래도 아주 밤낮이 바뀐 건 아니니까 오늘, 노력해봐.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너무 부럽다 글은 언어의 장벽이 있고, 한눈에 들어오지 않고, 내용 다 파악하기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소요되지만 그림은 언어의 장벽이 없고, 한눈에 확 들어오고, 내용 파악하기도 매우 쉽고 힘이 덜 든다
그러니까 내 말은... 적어도 다른 사람의 노력이 필요한 경우에 그 사람들의 노력을 구하는 값만큼의 성의표현정도는 하라고요...
대학교 와서 트위터하면서 내가 가지고 있던 편견이 생각보다 많다는 걸 알았다 사실 사람들은 자기가 직접 겪은 일로 세상을 판단하기 마련이지만 그걸 극복하는 생각을 해내면 편견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고치려고 노력중이다 잘 되고 있는듯!
아빠는..정말 한남 이랑 크게 다른점이 없고..너무 나에게 요구하는게 많고..딸에게 대하는게 그저 정상처럼은 안 여겨져..죽을정도로 노력하지 않았다고..노력후 그 결과로 딸이 매일 몸이 아프다고 해도 니가 노력한적이 있냐고 하는 사람..
6. 가끔 '동굴'에 들어가요. 간신히 최소한의 일상만을 유지하고 모든 소통을 끊어버려요. 하지만 내 사람들이 이런 걸 감수하는 건 옳지 못하다고 생각해서 고치려고 노력 중이에요. 겁이 많아요. 게을러요. 자존감이 높지 않아요.
친절하지는 못하지만 인간적인 예의는 지키려고 노력중인 사람입니다. 예의없는 사람 싫어합니다. 예의없음과 친절하지 못함은 다릅니다.

5.장점 밝다 말이 많다 친화력 짱짱 요맨~이다 해바라기 내사람은 끔찍히 챙긴다 기록하는 습관이 있다 여자다 머리색, 눈색이 예쁘다 한가지에 꽂히면 그것만 미친듯이 판다 손발이 작다 노력형 망뭉이같은 애인이 있다 렌즈를 낄 줄 안다 에너자이저다
다른 건 다 몰라도 사람 마음만큼은 노력으로밖에 얻을 수 없다는 걸 잘 아는 카케루 그래서 타이가에 대한 자기 마음 자각하면 더욱 노력하면 좋겠어 특히 타이가는 자신을 '쥬오인' 으로 보는 게 아닌 사람이니까 더더욱
여러 해가 지나 스스로 노력끝에 제가 되고자 하는 사람 되었을 때의 모습을 꿈꿉니다 여러분의 응원 ,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170119 뮤비욘드 윈윈 멘트 中-
왜 갑자기 생각이 많아졋지 하튼 난 얘들 안무가 너무 좋다 안무보고 입덕했고 사람에 빠져서 못헤어나가지만 안무는 ㄱㅕㄹ국 진짜 노력의 산물일 뿐이라서 그 피땀눈물의 결과라고밖에는...
연 님 삶 속에 제가 묻어 있어요? 이거 너무. . 사람 설레게 하는 멘트다 (∩´﹏`∩) 앞으로 덕지덕지 더 많-이 묻어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께요 나 하나로 꽉 채워야지!
꿈을 꾸기만 하는 사람 보다는 깨어 있는 사람이, 깨어 있는 사람 보다는 행동하는 사람이, 행동만 하는 사람 보다는 노력하는 사람이, 노력만 하는 사람 보다는 즐기는 사람이 꿈을 정복 할 수 있다. #bot
윙끄요정도 재능 노력 운의 삼박이 충분히 갖춰져있지만 훉은 자리가 자리이다보니... 악장이라는 곳에서 책임감 빵빵하고 늘 열심히해서 최고가 아니면 의미없다구 생각하는 사람일 듯 그리고 얼굴값도 할 듯 예쁜만큼 쑥맥도 아니다 이거지 연애하게 되면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takeishikawa

방송국중에 티비엔이 제일 노골적인거같고 너무싫다 또다른 개저알탕예능을 하나더만들엇다네~~~~얘넨 민망해서라도 여자한사람 끼워넣을 노력조차도 안함ㅌㅋㅋㅋ
저 콘서트 가사 멀티 못 하는 사람.... 노력해보겠ㅂ니다 .... 저만 믿으세요..
4.취향존중 나무가 썩었다고 숲이 썩은건 아니다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내 노력으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너무 신경쓰지 말자 여기엔 내가 뭘하든 싫어할 사람과 뭘하든 좋아해줄 사람이 있다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다
노력보단 불평을 먼저 하지는 않았는지, 권리만 요구하고 내 의무는 버려두지 않았는지, 타인의 안좋은 모습을 한번 봤다고 그 모습이 그사람의 전부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는지, 내 감정만 생각해 말투나 표정에 신경을 너무 안쓰진 않았는지
ㅋ ㅋ ㅋ ㅋ ㅋ 아니이사람 라인 안보규 어디가신거람?!?!? ㅋㅋㅋㅋㅋ 조아요... 노력해보겧어...(????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찔려도 상관없지않을까요 원래 찌르려고 하고 있었고...(아무말 그래도 천으로 덮으면 어이없어서 그만둘거 같긴 하군요!!!마티씨의 노력 헛되지않앗어!!!대신 사람이 없을 때 하겠죠 후후후훙(청개구리
많은 사람들이 디스포리아에 대해 기본적인 이해는 둘째고 이해를 해보고자 하는 일말의 노력조차 없다

햇나보다,,,하고 생각햇음조켓다,, 저도 빻은 소리마니해서 지적받으면 마니생각하고 반성하려고 노력하는 어제보다 덜 빻은 사람이려고 노력중이니가,,,
캬아 방금 명대사 터졋다 김성1룡구단일류기사들하고 얘기를 나눠보면... 사실 노력에 대한 얘기는 잘 안해요. 그거는 이제 보통 사람들이 많이 얘기를 하는데, 사실 노력은 너무 당연한거니까요. 근데 이제 보통사람들이 노력했다 그래야 인간미가
와가때문에몇명의사람들이이렇게노력을그냥회사차리는게빠를듯 #변명말고_팩트를 이것이바로창조경제매직
1.정체성...평등한 사람..?..모든 사람들을 평등하게 대하려고 노력중이구.. 받은 만큼 돌려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싶고 그러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할거야. 삶의 고비 앞에서 주저앉지 않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그 다음을 향해 나아갈거야. 라는 평범한 생각을 하기까지 30년 걸렸다.
거마워요ㅠㅠㅠㅠㅠ솔직히 내가 어떤성격인건지 나도잘모르겟어...사람들한테 잘보일려고 노력햇던 성격인거 같은데 진쨔어려워...
세민 사용자 관리 요청을 하는 것이 아니라 노력으로 얻은 상이 아니듯이 내 말 안 되는 게 아니라 그 사람의 표정이나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치가 없는 사람이다 난 그냥 전부 다 안 되는 게 맞지 않나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_bc0421

당분간은 탐라 눈팅이 많아질거같아요❗ 트정하시는분들이나 소통없는게 별로라 생각하신분들 지금 언팔부탁드릴게요❗ 정말 염치없는 사람이죠ㅜㅜ 제가 먼저 다가가놓고 이제와서 언팔하라니ㅜㅜ 생각하는동안 많은 고민을했어요! 같은말 반복이지만 노력많이할게요ㅜㅜ💕💕
오해라. 나는 오해를 푸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만큼 한가한 사람이 아니라서.
주변 사람들이랑 조금 더 솔직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러면 사람들 사이의 트러블이 줄어들거에요.
"어차피 널 아는 사람 10명 중 1명은 널 좋아하고 2명은 널 싫어할거야.7명은 관심도 없고.네가 어떤 짓을 하든지 말야." "널 싫어하는 2명은,네가 어떤 노력을 해도 널 좋아해주지 않는다는거야. 그런 사람에게까지 사랑받으려고 노력할 필요없어."
그 사람이 먹인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준 거지 그건... 그 사람은 더 먹으라고 ㅎㅏ지도 아ㄴㅎ았고 집에 가면서 한 ㅂㅓㄴ도 허투루 ㄱㅓㄴ드린 적 없어... 믿을 요소를 찾으려고 이렇게 노력을 해 내가
테 폰 가져가서 직접 노하우 전수해주고 이러케이러케 저러케 저러케 하면 그는 한방에 넘어옵니다 굿럭~~~ 하고 이모티콘ㄲㅏ지 남발하구 잇음 ㅠ 그의 피나는 노력으로 준이 다른사람 만나면 그때대서야 셋이서 같이 얼굴보구 더블데이트도하는 ,,
최대한 노력이야 해보겠지만, 나도 모르게 지나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 (안타까운 듯 한숨을 쉬어.)

커서 모든 걸 완벽하게 보이길 원하는 게 눈에 보였다. 한번 저녁을 함께 먹은 적이 있는데 모든 게 픽춰퍼팩하려는 노력이 지나쳐 내가 피곤할 정도. 고상하게 보이려는데 보는 사람에겐 전혀 그렇게 안보이는 안스러움 같은 게 있었다.


최대한

알겠습니다. (지그시 올려다보며. 자신을 쓰다듬는 사내의 손길에 귀가 꼬리와함께 기분 좋은 듯 살랑였다.) 최대한 노력 해볼게요.
한 분만 모시고 쭉 오래도록 가고 싶은데 마음처럼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아요 😭😭 최대한 맞추려 노력을 하지만 또 같은 일만 생길까봐 겁이 나는 것 같아요 😭😭
"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역 탈환 작전에 참여하지 않았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말해줄 수가 없군. 기록에 따르면 고정 포탑이 설치되어 있었다고 하니 최대한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라고. ISAC이 자동으로 포탑 제어를 시도할 것이다."
최대한 빨리 가도록 노력은 해볼터이니 쫌따 봅시다
헉 알마님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보신다니 그런 극찬이ㅠㅠㅠㅠㅠㅠㅠ 연휴에 최대한 많이 이으려구 노력중인데 더 분발해보겠습니다 진짜 감사해용 ❤❤❤
저 한니발은 1기 9화인가?까지 보다가 연습장 시계 그거(스포를 안 하려는 최대한의 노력)에서 한니발이 너무 무서워서 끄고.. 슈내도 사실 블러디메리 이후에 자막만 봤어요 아 그 막 아 병원인가도 귀신 아 너무 아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SH_yshzzang

안녕, 좋은 밤이야. (*호노카가 마키의 은색 물약을 마셔 하루동안 보컬돌이 되었습니다!) (+오너가 보컬돌 캐입을 잘 못합니다😂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다른 분들과 경쟁하겠어요.. 한참 부족한걸요. (아랫입술을 꾹 깨물며) 뽑혔으니 최대한 노력은 하겠지만 저는 출발선이 달라요.
저 때문에 불편하거나 좀 그런 일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최대한 자각하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 최대한 트친분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소통하려고 노력하고는 있습니다 (๑)ω•́ )۶ 💛 💙 물론 마음만 콕 누른 째 켜보고 있지만.. (。_。`) (꼬무룩) 😢 💙
하루종일 붙어있으니까 정말 연인같아서 황은 설레죽겠지 아저씨가 계속 안아주는데 그것도 너무 행복하고 아저씨랑 단둘이 침대에 앉아 맥주 마시는 것도 행복하고 권은 그런 황 잘 아니까 최대한 기분 좋게해주려고 노력 많이 하겠지


에헤라디야

워너원을지키려는워너블의노력 #에헤라디야 와엠씨는피드백왜안해왜안하냐고
30분만더견뎌봅시다우리 #에헤라디야 우리노력이어디서막히는건지는알아봅시다

아우리실트떴어물음표와엠씨이건못막나봐 #에헤라디야 감동의눈물엄마실트떴데내노동이우리의노력이통햤데
역시나와가의노력에대해 #에헤라디야 박수를쳐드릴게요킄킄
아휴와가토나와경멸스러워 #에헤라디야 갑자기이게뭔해시인가놀라셨죠물음표와이엠씨의만행을만천하에알리기위한워너블의노력입니다
아니전정말방금소름돋았네요 #에헤라디야 이건그냥진짜막은거라고밖에볼수없는건데진짜없던정도다떨어졌네요막을시간에피드백한글자라도더잘쓰려고노력해봐미친와가들아
이렇게쉽게올라가는실트였는데 #에헤라디야 와가가막았습니다와가의노력에박수짝짝
와이렇게빨리올라가는걸와엠씨어떻게막은거래 #에헤라디야 대단하다와엠씨물결느낌표당신들의노력에박수를보냅니다쨕쨕쨕쨕쨕
와엠씨여러분해명해주세요 #에헤라디야 왜우리의노력을돈으로써서막은겁니까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_JEtTY

해시태그십만트윗넘겼어요우리가했던총공의트윗수는어마어마하게더많겠죠 #에헤라디야 워너블이한노력들이헛되지않았다는걸보여줍시다
와엠씨의노력에박수를박수짝짝느낌표 #에헤라디야 노력이이정도라니정말그켬이로구나


해볼게요

제가 7월에 갤러리 한 번 밀어서 짤이 부족하지만 노력해볼게요!!!(???
마음이 통했다면 조금 기쁘네요(살짝 웃으며 바라보다 애매하게 시선을 굴리더니)음, 모치츠키씨가 원하신다면 노력해볼게요?(그리곤 기쁜얼굴로 바라보며)얼마든지 놀러와주세요~? 언제든지 환영할테니까요~
네!! 저도 노력해볼게요!!
소통을 자주 못하면 뭐라고 불러야 할 지 모르겠으니까 오랜만에 소통하면 까먹어도 슬퍼하지 마 노노노 입니다... 그래도 노력은 해볼게요...
헉 휴이님 제가 먼저 다가간다해놓고 한번도 그런적이없는것같아요 죄송해요...! 말 꺼내는법을 잘 몰라서 😂😂 저도 휴이님이랑 친해지고싶어요!!! 좀더 앞으로 노력해볼게요!!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Delta_NH5

예이! 고마워요 토니!! 하하 더 반하는건 예정되어있는것같아서 약속할순없지만 노력해볼게요!😇👐👐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록 원하시니... 어떻게든 윶나랑 은벼가 대화하는 씬이 나올때까지 노력해볼게요...!
그것도 좋겠네요! 음-... 저는 원래 잠을 잘 못자서 늦게까지 깨어있는것에 익숙하지만서도. 그래도 아저씨가 그렇게까지 말씀해주시니까 잠을 자도록 노력해볼게요! 무엇보다 내일도 나가보려면 힘내야하고~
ㅋㅋ,,ㅋ,,, 노력해볼게요 근데 저런 예쁘고 분위기 대단한 대사를 제 머리로 과연 소화할 수 있을까,,,?
흑흑 제가 더 사랑합니다 ㅜㅜ 앞으로도 많이 염탐하고 멘션도 많이 걸려구 노력해볼게요😌💞 ((내적친분 만땅이지만 말 못거는 새럼)) 블블ㄹ...하지 말아주세요
흐음..(소파에 늘어진다)노력해볼게요-
수중모델잇음!! 근데 얘는 3녀ㄴ전 단커캐라 제가 캐디가 잘 생각이안나지만은 노력해볼게요 (장난하냐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cube_09230128

ㄴ,,,노력해볼게요..!
안 다치도록, 노력해볼게요..
ㅋㅋ ㅋ ㅋㅋ ㅋ 아ㅏ알게ㅛ어요 노력해볼게요ㅠ
(피토-!)무리.. 안하도록 노력은 해볼게요.
제가 멘션을 안하는 이유는 당신에 대한 정보를 몇 잊었거나, 이러저러해서 넘어가는 바람에 멘션을 걸기 애매하다고 생각해서일 테니 먼저 걸어주시면 좋아요. 제쪽에서도 노력해볼게요 #Natsu_Auto
제가 할 수 잇는,,, 노력을 해볼게요,,,,🔥
ㅡ노력해볼게요. ㅡ노력이 아니라 그러겠다고 해야지. ㅡ..그럴게요. 근데 장담은 못 해요. 국의 말에 민은 슬쩍 한숨을 쉬었음. 볼거 못볼거 다 본 사이에 대체 어느 구석을 보고 나를 좋아하는 건지 감도 안 잡혀서.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5exy__Zone

아....미안해요... 아직 안나았..었나봐요....(앞머리를 쓸고는 힘없이 당신의 손을 잡았어)..노력...해볼게요..
두근두근두근두근 저 일단 자보도록 노력해볼게요
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원해요 그대에게 있어 난 안식처 이길 바라요 바쁜 하루 중에도 날 떠올리면 편안해질 수 있게 노력 해볼게요
알갯어요 노력은 해볼게요,,,,,,(대체
제 하찮은 낙서에 이런 엄청난 반응을...!(말잇못22 너무감동인걸요ㅠㅠㅠㅠ 다음엔 좀더 제대로 안번지게 노력해볼게요!!!!! 😀😁
ㅠㅠ 제가 비록 건장하지마는 앞으로 은늘님의 기여운 안개가 되기 위해서 노력해볼게요 (뭘)
*ㅎ핳하.....근데 저 애니 파는데 괜찮...겠죠 ..?(불안) 어음...네...일단....ㄴ..노력을 해볼게요 조금...정리를....하구...(아련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_sierit_

초대할 생각도 없어요. 노력은 해볼게요.


일찍

안뇽 달아 🌙 ❕ 나는 어제 처럼 빨리 졸려서 일찍 왔다 💧u💧 하루하루 꼬박꼬박 잊지안고 너에게 쓸려구 노력 하구 이따 ٩(ˊᗜˋ*)و 항상 예쁜 이야기만 해조서 너무 좋다 📮 오늘은 좋은 하루 보냈는지 잘 모르겠지만
계속 해 뜨고 잤으니 오늘은 좀 일찍 자려고 노력이나마 해야지...ㅠㅠ 내 빨간 날 다 어디 갔어
님들 내 주변에 빽녀 있는데 실체 알려드릴께 1.공방 신청도 안해도됨, 맨 앞자리 사수 2.대기실 앞까지 출입 3.외부인 출입금지 들어감 원래 팬 같은 경우는 공방 신청하고 아침 일찍가서 기다리고 팬 인증
그래, 그게 좋지. 일찍 자려고 노력깨나 하네. 그것도 쉽진 않던데.
누누히 말하지만 이럴님 시간되실때 (평일 6시이후 주말 종일 (아침일찍무리..노력은 함....)) 언제든 말하면 제가 안내할께요 만화책도 많고 먹을것도 많아욬ㅋㅋㅋ
오늘은.. 일찍 자려고 노력해보는 날 하디만 자기 싫군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HUN_S2_0412

!!하루님 키 다크신건가요!! 히히 하루님말대루 일찍 잘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댜🙆💕 하루님두 언넝 주무셔요(ノ´ヮ´)ノ*・゚
늦게 도착했네. 선생님은 일찍 자겠네, 그럼. 일찍 자도록 노력은 해 볼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힉힉 그 말이 맞슘니다.. 오늘은 일찍 자려고 노력해봐야지
누구보다 일찍 오고 늦게 가며 주위에서 뭐라 해도 강박적으로 자기 자신을 내모는 히무로. 정작 아츠시는 '히무로는 나를 앞지를 수 없다' 는 걸 알고 있으면 좋겠다. 아츠시가 노력파라 해도 타고난 재능에 대한 자신감은 가득할테니.


자려고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드려요 잠이 온다면 자보려 노력은 하겠지만 지금은 거의 다 깬 상태라서요 이따 잠 오면 자려고 노력은 해보려구요 헿헤
불편하면 말해요. 저는 제 주변 신경쓰는 데에 익숙해서요. (내가 안 괜찮아서.) 얼굴 본 후 자려고 노력은 해 볼게요. 그러니 깊게 자고 와요, 기다릴 테니.
다시 자려고 노력하렴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thanasys_


말은

문득 든 생각인데 세타 고소공포증인데 말은 어떻게 타는거지? 승마도 꽤 위험부담 있는 스포츠라 고소공포증 있으면 어려울텐데 역시 노력인가?
하고싶은 말은, 환상을 가지고 나오지 않았으면 한다. 물론 보다 나은상황으로 삶을, 환경을 바꾸기위해선 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지. 근데 실패또한 많다는게 현실이다. 그 모든 실패의 가능성을 끌어안고 시작해보겠다면 해보라고 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하고싶은 말은, 환상을 가지고 나오지 않았으면 한다. 물론 보다 나은상황으로 삶을, 환경을 바꾸기위해선 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지. 근데 실패또한 많다는게 현실이다. 그 모든 실패의 가능성을 끌어안고 시작해보겠다면
그 뒤에 숨겨져 있던 묵묵한 노력과 응원을 알기에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할 수 있어요 주전 선수들과 경쟁전을 돌리면 항상 윈스턴을 연구하고 연습하시는 카이저님 우리를 만날 자격이 없다는 말은 이제 하지 않기로 해요! 항
난 이제 더이상 모르겠다 너가 친구를 끝내자는건지 더이상 이어나가자는건지 모르겠다 더이상 이어나가자고 하면 난 더이상의 노력을 못할것같아 라고 카톡이 왔지 이미 첫대사부터 최의 가슴을 찢어버리는 말이였어 물론 좋은 말은 기대도 안했지


있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 저 치매 안 걸리고 제정신으로 잇을 수 있도록 노력하께요!!!(10291888억년 뒤 리베무,,어.,,,?? 우리 슈,...,,웨.딩떡밥,,,,?!?!!??
내가 수능끝나구 날라다닐 수 있도록 노력해보께,,,,지금은 아무대도 못가ㅠㅠㅠㅜ엉엉😢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sssuperseal

네네 우리 소통 자주해요 저도 메모리님 기억 한조각 차지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볼께요😍


자신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에 '노력' 은 필요불가결 이야. 노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어." #Lael
허ㅓ헉 ㄱ기ㅣ기대라니요 저 같은 존못한테는...무...리...에...요...((흐릿 쓰게 된다면 노력은 하겠지만 과연 제 자신이 만족할 지 모르겠습니다...ㅋㄱㅋㄱㅋㄱㅋ...
친구야 우리 카톡으로 너무 자주봐서 이걸루 너무 안봐쩌 통화하자는거 내가 자꾸 미뤄서 미아내 .. 사실 먼가 자신이 안나서 그런것두잇단마뤼지 ... 내게 시간을 좀 더 줘 나중에 딴 콘 가면 한번 노력해보께 사랑헤❤️❤️❤️
내가 변변치못한 인간이라는것 정도는 내 자신이 누구보다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해.꿈이나 희망을 가지는것조차 주제넘을 정도로..노력을 하는것 조차 뻔뻔스러울 정도로....나는 결정적으로 최저에,최악에,어리석고 열악한데다.... 뭘해도 안돼는 인간이야,
작은 열매의 씨앗을 심어놓고 큰 열매가 달려주길 바라지마라 심지도 않는 나무에서 열매가 열리길 기대하지마라 인생은 자신이 뿌린 씨앗 대로 거두는 법이다 아무런 대가없이 얻어지는 기쁨은 없다 노력없이 요행을 기다리는


할게요

진심진심진심 정말 정말 정말 많이많이많이 매우매우매우매우 진짜진짜진짜 넘나넘나넘나넘나 우와우와우와 사랑하고 감사하고 뭐 어떻게 더 표현해야할지모르겠어요 더 멋진가수 될려고 노력진짜 많이할게요 사랑해요 we love u i'm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xonjang

헉 그래주시면 전 너무너무 감사하죠😭 저도 노력 많이많이 할게요 파인님 우리 트위터 최고 인연 되어봐요 ! ㅋㅋㅋㅋ
우앙 소원님은 말을 진짜 예쁘게 하세요 울 소원님 행복 구슬은 제가 만들어 드릴 수 잇도록 노력 할게요 ♡ㅅ♡
햇빛이..부족해요...낮에 자라도롤 노력 할게요
네에~♡ 제가 노력(?)할게요. 지금 기분은 진짜 완전 열심히 울 시엔이 돌아왔다고 자랑 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에요.
아니에요.. 노력만 할게요.. 아니면 노력은 하겠다고 약속할게요! 완전 노력할게요! 결과는 모르지만.. 말이에요..
8-1. 익명님한테 또 존댓말 써도 그려려니 하고 정정해주세요 고치려고 노력은 할게요 사랑합니다 익명님..사는동안 최애랑 행복하시고 여행 잘 다녀오시라고 미리 인사드려요 와아


고치려고

그 전에 일이 있고나서 에스크는 접었습니다 다시는 하기도 싫고요 저에게 하고싶으신말이있다면 디엠으로 주세요 알계로 오셨으면 바로 트윗으로 올리지만 본계로 오셨을 경우 저도 고치려고 노력후 피드백 드릴게여 ㅜㅜㅜ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BTS_twt

칭찬의 말로 쓰이더라도 그게 비속어 느낌이 강해서 좀 불편하져... 저 존나(-이 말 되게 잘써서 요새 고치려고 노력중이에요... 특히 긍정의 감정 표현할때 저런 말 쓰면 의미 퇴색되는거 같아서ㅠㅠ
스스로에 대한 부정의 끝을 달린 적 있다보니 안좋은 과거가 꽤 있다;; 고치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 아직 좀 남아있는게 에휴.. 그냥 사는게 쉽지 않네요 :/


매우

솔직히 말해서 멘션을 다 보고 답할수 없는이유는 매번 말씀드렸지만 맞팔이 아니면 상단바에 알림이 안뜹니다•• 물론 저는 트위터 렉이 매우 심해 트위터 알림은 잘 들어가지 못해요 ㅜㅅㅜ 열심히 답멘 달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ㅜㅜㅜ 아 제가 괄로워수로 차별
앗 감사합니다//-// 그렇죠 예상치 못한 축하는 감동이!! 기대도 안했는데 축하를 받게 되서 매우 기쁩니다! 감사해요♡ ㅎㅎㅎ내일 드디어 돟오 티져라니 매우 기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해지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너무 행복한 총 14 회가 끝났 네요 .... 귀여운 에운아와 올해도 함께하여 매우 기뻤거든요. 스요나 더운 여름에 잘 노력 했어요. 다시 행복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그냥........생활패턴개꼬여서 지끔까지 깨어잇는것뿐인대,, 테To라한테...이런시간까지 깨어읶는거냐고 노력가란말 듣고 매우 양심 이따이 해버림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이렇게 노력하니 너에게도 칭찬을 받고, 매우 기분이 좋군. 네 행복이 나의 행복이다.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caffen_k


않았으면

기록과 성장은 따라오는 거지 그게 내 덕질과 소년단이 한 노력의 목표는 아님. 기쁜 일에 기뻐하는 것과 기쁘지 않으면 안되는 건 아예 다르다. 후자가 초래하는 비극을 굳이 경험으로 깨닫지 않았으면 좋겠음.
물론... 그렇기야 하지만.... (우울한 표정을 이젠 가릴 노력도 하지 않은 채였다. 느리게 눈만 깜빡이다가, 한숨 같은 것을 내쉬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했는데...


피나는

양궁 즈레고딩 투정 옌은 노력형 천재로 전국 탑 자리에 힘들게 섰는데 으나는 피나는 노력까지는 안해도 타고 나서 대회 나가면 적당히 3위 먹는데 그 정도에 만족하는 으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옌과 뭘 저렇게 열심히 하나 싶어 옌
타고난 머리랑 피나는 노력으로 음악을 만들어내는 츳키랑 맨날 부딪히면 정말 좋겠다. 츳키가 일주일넘게 매달린 곡 가져와서 멤버들한테 들려주면 영산이는 딱듣자마자 어긋난 부분 딱 짚어줘서 츳키 빡치게 만들고 근데 그게 틀린건 아니라 더열받고 그러면서
우리의노력을무시하지마요 #우리가_바라는건_성의있는_피드백 당신들은우리가얼마나피나는노력을하는지모르죠물음표
"피나는 노력을 천재와 재능이란 말로 치부 당하는 것만한 모욕은 없을 것이다." #Auto
아득바득 노력으로 다른 특화 능력을 키워도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그 능력을 갖고 태어난 애들보단 못하다고 할 수 있어서... 근데 진짜 피나는 노력을 하면 비등비등하게는 키울 수 있음. 그래서 첨부터 흡혈능력특화로 태어난 애들은 행운이라고들한다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neki9658


노력

진짜 노력도 안하고 이런말 하는거 그만해야하는디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mayo_RFA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plum__moon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witty_Boo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vicduk

노력 변명말고팩트를 사람 최대한 에헤라디야 해볼게요 할게요 middda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