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현

백현이 2번째 서울의달부르고나서 땡큐땡큐 고마워요하는데 우리가 고맙지 백현아ㅠㅠ 역시 실력파가수 엑소
[DL] 171001 엑소의 파티피플 음성 재기차 (1000인분씩) 찬열-안아줘,creep/수호-사랑의 빠지고 싶다/종대-sundaymorning/백현-서울의달/callmebaby어쿠스틱버전 비번:0408
171001 파티피플 #백현 서울의 달 CUT
백현이 서울의달 손가락푼다고 피아노도쳤구 연습도하구ㅠㅠㅠㅠㅠㅠ
171001 백현이의 서울의 달
파티피플 1 찬열준면샤샤샤 2 준면빨간맛 3 찬열세훈가시나 4 준면사랑에빠지고싶다 5 종대선데이모닝 6 백현서울의달 7 엑소코코밥챌린지 8 찬열크리프 9 찬열안아줘 10 부메랑라이브 11 박진영님 조언 12 본격혜자방
#백현 서울의 달 🌜🌜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victorysooki

여러분 창유청하 서울의 달 백현을 잊으면 안돼 제일 좋아하는 포인트는 평소에 그랜드 피아노를 치다보니 건반을 힘있게 누르는편인데 디지털 피아노에서도 그러는거. 떠밀려 나갔지만 머뭇거림 없이 바로 건반 쳐보고 목 풀
나는 백현이가 부르는 서울의 달 좋아하니까 다 모아서 보고 들을 것 ಥ_ಥ 변백현 최고얀 ಥ_ಥ
170930 파티피플 백현 - 서울의달 #백현 #BAEKHYUN #EXO #Power
다들 백현이가 행복하게 서울의달 부르는거 봐주세요,,지짜 제가 행복해지는 기분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티피플음성 무제한 기차를 올리긴 했는데 개별 음원으루 일반 기차 필요하시면 마음콬! 부탁드림당!! * 파피 음원 + 백현 인스타라이브 서울의달 + 수호 돔콘 사랑에 빠지고 싶다 + 찬열 사클 안아줘 + 디오/첸 Sund
변백현 서울의달 제발 완곡해서 유투브에라도 올려줘제발
엑소 백현이 부르는 서울의 달 너무 좋아서 헤어나올 수 없어(ू˃̣̣̣̣̣̣︿˂̣̣̣̣̣̣ ू)

엑소 파티피플 백현이 서울의달 피아노 연습 녹음본 저의 중간중간 신음(?) 감탄소리는 무시해주세요ㅠㅠㅠ
달을 봤는데 네가 떠올랐어 백현아 서울의 달을 부르던 모습이 스쳐가고 문득 너와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것도 다 덕분이니까
406. 빠심이 폭발해 열스타 큥스타 합쳐보았습니다 ..,, 백현 이가 부르는 서울의 달 피아노치면서 노래하는 (미남) 너무 좋아함 8ㅅ8 내가 못하는 두가지를 것도 동시에 하는 분들 존경해요 ,,,
17/10/01 #백현 파티피플 서울의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남친 같지만 현실에는 없는 이세상 오직한명인 변백현의 서울의달
14. 파티피플 백현이 서울의 달 라이브 'ㅅ'♡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여
170206 백현 서울의 달 편집버전..🎤🐶🌕 넘 급하게 해서 판튀는것처럼 박자먹는것도 있을거예요 하하하하 배켠 넘나 완벽해,, (풀버전은 내일 마무리 지어서 싸클에 올리는걸로..;ㅅ;)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claire_kim22

백현이 부른 서울의달중에 젤 조아하는거 인스타라이부야,, 본가 자기 방에서 편하게 불러서 그런지 제일 잘부른 것 같아
오늘 밤 분위기가 백현 처음 서울의 달 올려준 날 같다
170930 박진영의 파티피플 노래 목록 콜미베이비 어쿠스틱 버전 live 파워 live 부메랑 live 백현 - 서울의 달 수호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찬열 - Creep 찬열 - 안아줘 첸 - Sunday Morning
#서울의달 #엑소 #EXO #백현 #baekhyun 백현 서울의 달 노래듣고 그려봄
1 피아노치면서 서울의달 부르는 백현❣️
백현 서울의 달 끊김 제거 버전!!! 제가 급하게 한거라 좀 덜 완전할 수 있구요,,, 3분 20초 정돈데 영상이 짧아요;ㅅ; 그리고 백현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백현이 서울의달 녹화때 그부분만 불렀어요 풀버젼이란게 없대여 풀버젼 얘기 고만

제발용 백현이 솔로앨범 만들어주세요 그것도 안되면 백현 리메이크 앨범이라도 .. 타이틀곡은 서울의 달
백현이 서울의달 리메이크 내면 .. 차트 씹어 먹었다
엑소백현서울의달 언제나옳다
백현이가 연주한 곡 연습 해보려고 서울의 달 연습하는 중🙈💕
불명에 서울의 달 나와 ㅠㅠㅠㅠ 백현이 보고싶어 ㅠㅠㅠㅠ
엄빠가 티비 틀어노셔서 불후의 명곡 보고있었는데 서울의달 노래나와서 백현이가 부른거 생각 많이많이 났다 ㅎㅎ 그런 의미로 영상 찾아보러가야지 ㅎㅎ


파티피플

너무너무 좋았던 파티피플 후기들 기억에 계속 저장하고 싶어서..❗️... + 서울의 달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ckj_train


엑소

【0921 김종대 생일 서포트】 2017년 엑소 멤버 CHEN 김종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바이두 엑소바는 [9월9일]부터 서울【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강남구 논현동 3-5 01관-06관 한달간 ⚡생일 축하 영상
【엑소바 4집 리패키지 서포트】 엑소 (the Power of music)를 더 많이 알리기 위하여 바이두 엑소바가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서울삼성역] B34부스에서 전광판광고를 서칠합니다☄️우
우리 에리들 안자나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서울의달 우리 경수 코코밥 챌린(지) 자카르타 실버타운 엑소 디오


추석

오늘 #보름달 앞에서 빌고 싶은 소원이 있나요? 더 많은 분들의 바람이 이뤄지는 넉넉한 #한가위 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서울월출시각 오후 5시 34분 #서울시 #월출시각 #추석 #서울의달 #소원빌기
#추석 엔 서울의 달
아우~ 한국 드라마 사상 ‘최고의 드라마’, 김운경 작가의 ‘서울의 달’! 뭔 편성일까? KTV가 추석연휴에 1회를 방영하네요.
어느 곳에서든 달은 떠오르고 당신도 떠오릅니다💛 제가 사진으로 담은 서울의 달을 넘치는 행복과 함께 보내요💕 그곳에서도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

기사에서 추석 당일은 97.9프로 정도의 달이였다구 하더군요~! 흑 구름이 어여 저리 가야할텐데 ㅠㅠ 저는 30분 정도 있다가 베란다 나가보려구요😅 서울 하늘이 별로 안 좋은가... 안되는뎁 ㅜ


피아노치면서

피아노치면서 부르는 서울의 달


바쁜

전 앞으로도 모두 응원할 겁니다. 후아유 선수의 팀과 행보를 우선적으로 응원하겠지만, 리그의 서울팀도 응원할 거예요! 맞지 않는다면 블언블 해주시고, 바쁜 일정 때문에 한 두어달 간 지금처럼 자주 못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전 앞으로도 모두 응원할 겁니다. 후아유 선수의 팀과 행보를 우선적으로 응원하겠지만, 리그의 서울팀도 응원할 거예요! 맞지 않는다면 블언블 해주시고, 바쁜 일정 때문에 한 두어달 간 지금처럼 자주 못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씁쓸한 마음을 안고 서울로 향할거야. 당선 소식이 들린건 그 달 말. 이리저리 인사다니느라 바쁜 날들을 보내고.. 리환의 소식. 알고는 싶었으나 찾아볼 엄두도 나지 않지. 외딴 집에서 엄마랑 단 둘이 살던 녀석이니. 예전에 같이 찍은 사진만 가끔 꺼내


맞지

저분 그 서울의달 그분맞지...


부탁드려요

부탁드려요!! 제 친구의 친구가 아기 고양이 2마리를 입양하실분을 찾고 있습니다.저도 사진으로봐서 나이는 2~3달정도,어미가 근처에 없고 버려져있었데요..서울 방배동 쪽입니다..입양하실분이 안계신다면 바로 안락사라네요..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tuhuoshyap


서울에

서울의 달 들으면서 졸라 눈물낫어도 서울에 어떻게든 붙어있었어야 했다
언니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서울에서 살게되고 그렇게 롱디를 시작했고..지금도 롱디이고...ㅠㅠ 하지만 부모님한테 구라쳐서 돈을받거나 지인들한테 돈을 빌려가면서까지 한 달에 10번? 이상을 서울-부산 왕복데이트를 했어요.
최근 5년간 도로에서 죽은 동물의 수 5만 7000마리. 하루 평균 서울에서만 15건. 한 달 450건 이상. 왜 나는 이런 기사 마주하면 살기가 싫어지는가. 구조자가 시간 내어 힘겹게 구조하면 나라에서 치료비라도 지원
두 시즌 연속 우승에 디펜딩 챔피언 타이틀을 달고 달려오기까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왔을지. 앞으로는 지금의 여덟 명으로 구성된 루나틱 하이를 다시 보기 힘들겠지만 팀 서울에서도 잘해 줄 거라고 믿어.
오늘 공구빌린 집 친척 동생(여)이 글쎄 내가 독립한다니까 너무 좋아했대. 자기의 미래를 보는 느낌이라서 설랜대. 이모가 집 엄청 예쁘다고 얘기해놔서 더 그런가봐. 지금은 시험 준비 중이라 서울에 있구 다음달 넘어서 놀러오기로 했다.


드라마

방송 드라마의 전설, 김운경 작가의 ‘서울의 달’을 못 보신 분들께, 케이블 KTV에서 밤 9시에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어제 1회.
서울의 달. 23년전 드라마인데 최근 드라마처럼 재미있다.


좋아함

9. 옛 한국가요도 좋아함 부활 소나기, 김광진 동경소녀, 김광석 서른즈음에, 전람회 기억의 습작, 박혜경 주문을 걸어, 이소라 청혼, 이광조 즐거운 인생, 김건모 서울의 달 그리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연배있으신 분과 노래방갈때 점수따기조음ㅋㅋ


너무너무

우리 예쁜 세븐틴💖 7/14 서울 엣지콘을 시작으로 10/6 마닐라 엣지콘까지 약 3달간의 월드투어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 건강하게 마무리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ㅜㅜ 정말 수고 많았어 내가수 ! #수고했어_세븐틴


부르고싶다

노래방가서 서울의달 부르고싶다 그럳다고 횬백은 아니구여
저 노래방 18번 사랑비랑 서울의달인데 지금 존나 부르고싶다


듣고싶다

서울의달 듣고싶다
창솝이 뷰르는 서울의 달 듣고싶다,,


서울의 달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서울의 달 파일 있습니다!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baekyuchan56

서울의 달은 안올라 오나요 ;ㅅ;
백횬 서울의 달 너무 좋타ㅠ
재즈바에서 노래하는 변배켠이랑 그 바 단골인 밍석이랑 바텐더 오새훈으로 슈백새 보고싶어진 뱨켠의 서울의달...(지금보구있음
시익ㄲ.. ..... 저랑 안 놀아줘서 제가 서울의 달 불러줬어요 시끄럽데요
서울의 달 역시 화질이...ㅜㅜ 진기야..나 소원 빌고 왔어.. 진기두 소원빌어~
적금 50 + 월세 30 + 서울 왔다갔다 20 + 기타 교통비와 폰 요금 10 + 커피 10 + 식비 30 = 150 정도가 고정적으로 나가는 것 같다. 거기에 비-일상적인/그러나 꽤 큰 규모의 지출이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있는듯.
친구의 고민이 풀리지 않으면 다음달에 같이 공연을 보기로 함. 반차에 ktx타고 서울 와야할지도;;;;;

서울의 달 노래 감상하는 눈 감은 모습 한폭의 그림
근데 나 28일 부산 29일 서울 컨디션 괜찮을까 ?! 불꽃축제보고 제제 콘 보고 10월달 행사의 달인걸로 ㅋㅋ♡♡ 목 빨리 침맞고 싶다 너무 뻣뻣 ㅜㅜ
서울의 달.
김건모 서울의달 노래 좋다
우왕백현이서울의달대박이얌
서울의 달에서 한석규가 제비새끼로 나오는데 차 끌고 다니고 옷 잘 입고 다녔고착하고 성실한 최민식 시골 촌놈에 구질구질했는데 최시라가 한석규한테 빠지더니 채이더라. 그거 보고 느낀 게 많았음.
지금 서울의 달 은 겁나 잘보이지 말입니다.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byuneri_xoxo

별눈님 덕분에 서울의 달 듣고 있어요
잠안와서 서울의 달 듣는데~ 켜니 목소리 좋고~~♥
정민 굿모닝☻໊💕 컨디션은 어떻습니까?이쪽도 오늘은 추운 아침.어제는 명월 사진 고마워😄🌕정민의 하늘은 좋아 보이지 좋았다😌나의 하늘은 밝게 빛나는 달에 구름이 많아 잘 보이지 않아😫서울이 더 추운라고→→→
스와니 서울의 달 너무 좋은걸ㅜㅜ
승완 서울의 달
음 서울의달 갑자기 퓔 꽃힘
ㅋㅋㅋㅋ음을 숙지 못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그냥소리 1로 해놓고들어ㅋㅋ소원권 끝~~(김건모-서울의달)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actormoon

피아노 다른건 다 못쳐도 서울의달은 치고싶다 ㅠㅡㅠ
오늘 노래 뭐뭐불렀지..나열해보면 엄청 많을거같다 천년의사랑 좋은날 티얼스2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2 판타스틱베이비 롤링인딥 잘못된만남2 서울의달 어젯밤이야기2 연 체념 잊지말아요 매직카펫라이드 사랑이었다2 기다리다 사랑하지않아 어디에도 오월
손승완 서울의 달은 언제나 좋아
4. 나는 지금 서울의 달 _ 정은지 를 듣는다
서울의 달은 어때요? 항상 사랑해😌💕
사실 서울의 달 도입 들으면서 고개를 까딱이는 오새훈은 마스터피스 그 자체였고 쫌 인소 감성인 것 같찌만 명작이 명작을 만나는 순간 아니겠냐구 생각했어,,,,
오늘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워 텅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서울의 달 중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mayumayu9221

서울의 달만 폰트 무슨일이야....
이런 날은 🎧서울의 달을 들어주자
취중진담 서울의 달 체고
라디오 틀었는데 주파수 어캐된건지 ㅋㅋㅋ 서울의달과 just the way you are 자체믹스됨ㅋㅋㅋㅋㅋㅋ
흐윽 서울로 가서 깨달으라는 허준님의 깊은 뜻을 몰랐네여
서울의 달 불럿ㅇ는데 백점나오ㅓㅅ다 키득키득 노래 너무좋다 키득키득
아..아.. 이번달을 33000원 으로 살아야하는데 이번주 일요일에 22000원을 내고 최애 공연을 봐도 괜찮은가? 따흐흑 서울 공연은 다 출석해서 갑자기 뿅 안가면 뭔가 스스로의 양심의 가책 느껴지고 최애 보고싶고 아 보고싶다 아 사랑하는데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fromapril2may

시골엔 서울의 달과 전원일기를 하는 채널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내가 꿈꾸는 나의 20대.. 인서울 미디어컨텐츠과 입학 ➡ 1학년부터 빡세게 학점관리, 알바 ➡ 2학년 마치고 휴학해서 몇달 몸 부서져라 알바 & 영어 회화공부 ➡ 영어권나라 워홀 6개월 & 여행 ➡ 복학 & 졸업 후 1년 워홀 이대로 되면 좋겠다😂
⭐️북큐브:아틀란티스의 달(연재중) ⭐️카카오페이지:한유15금 ⭐️서울문화사한유 19금, 뭣이 굵은디(이북발간) ⭐️리디북스 비욘드폰타나(연재중) 현재 신작 (데서메이트)와 동인지 리뉴얼 연재(폰타나) 작업 중인 B
오늘 새벽, 서울 답사책의 목차와 세부 내용이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원고지 500장 분량. 이 책을 위한 답사를 시작한 것이 7월 말이니, 여기까지 두 달 반 정도 걸린 셈입니다.
아무생각없이 만나자길래 응그래 라고했는데 뇰이가 서울을여행으로온다는사실을잊고있었고 내가뇰이의여행길을담당한다는것도새삼깨달았어.
61-3. 2월 14일 상경이라 그 전날까지 정말 맨날 그 맛대가리 없는 술을 마셨고 한번 집에 놀러와서 같이 족발에 소맥 먹었던 중학교 친구도 졸라 고통을 받았다... 나중에 서울 와서 참이슬 처음 마셨을 때 술이 달다고
오늘밤바라본~~ 저달이 너무 처량ㅎ9#~~(맞나? 백혀니가 부른 서울의 달 너무 오진다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Bom_0_0

동생 방에서 서울의달 부르는데 설마 유기현 좋아하나 두근두근
62. 농부 오백 초딩 때 백은 서울애인데 부모님의 이혼으로 시골에 살게 되었고 당연히 달갑지 않았음. 전학온 첫날부터 서울아라고 몰려들었는데 관심없이 비실비실 앉아있다가 집에 가고, 아무도 없는 집에서 터지지도 않는 핸드폰만
서울의달 창섭오빠..
엇 서울의달 아는노래 ㅋㅋㅋㅋㅌㅋㅋ 창샵오빠
서울의달은!!! 창섭오빠 입시곡!!!!!
서울의 달하면 창섭오빠지
서울의달 노래 조와ㅠㅠ 섭옵이 불렀을ㄹ때더 진자 좋았고 지금 부르시는분됴 ㅠㅠㅠㅠ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shimhyuna1221

서울의달 섭오빠 버전더 짱인데 ㅜㅅㅜ♡
섭오빠가 수원가요제 때 노래 부르고 상 받은 바로 그 서울의 달 ㅁ7ㅁ8
와우 서울의달...! 아는 노래 나왔다..ㅋㅋ
옹 나 서울의달 노래 조아해!!(뭐 그러타고ㅎ
아니 서울의 달 이창섭 대미챴다고요
창섭이 서울의달 듣고시푸다.....
티비에서 서울의 달 부른다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_real_pcy_

서울의 달은 이창섭(오빠) 사랑 한 단말도 하지못하고 마음껏 안아주지못하고-그때 그날처럼 서은광은 응가(오빠)
나 어제 켠이 부르는 서울의 달 최고 크게 하고 누워있었는데 옆 빌라 아이가 들은 걸까 서울의 달을 부르고 있다... ...
아까 서울의 달 나올때부터 섭옵 생각남
아 헐 대받 서울의달 ... 지금알아따 헉럭헉
서울의달 노래 너무 좋아
배켠 서울의 달 왜케 조치..요즘 매일 들음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corea1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moondal_9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ACSOMWTHL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11degreecelsius

서울의 달 백현 파티피플 엑소 추석 찬열 부탁드려요 actorm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