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보고싶다, 블락비 😢 #블락비 #BLOCKB #ZICO #지코
아주 모델들이 따로없어, 표정 하나하나 살아있어❤️ #블락비 #BLOCKB #ZICO #지코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지코 #지코 ZICO #ZICO 에나콘 조명은... 정말... 레전드급 쓰레기입니다...⭐️ 하지만.. 오빠는 조명에 굴하지 않고 언제나 예쁘죠...❤️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지코 #지코 ZICO #ZICO 거의 유일하게 노이즈 없이 깔끔한 사진 흑흑 ㅠㅠㅜ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무대 위 죠옹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지코 #지코 ZICO #ZICO 멋있고만 멋있어~~❤️ 보정할 때 힘듦이 싹 다 가셔부러~~❤️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 싶다 시간 - 흔글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dean__live

하기 싫어도 다 해냈고, 어려웠어도 잘 마쳤고, 먼 길인데도 많이 왔어. 넌 그런 사람이야,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야. 그러니까 너는, 널 믿어도 돼. 최대호 - 너는 널 #지코 #ZICO
앗 레이나짱 아코짱~~ 오랜만에 만났구나~~😄 맛점해 지호야~♡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핑크나 블루계열 착붙.. 이 안경 착붙.. 이쁘다 ㅜㅜ 보구시프미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아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지코 #ZICO #우지호
많이도 찍었다 얼박..-2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2. 서로의 노래가 좋다며 벽치는 지코 도끼 개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팬시차일드 ㅋㅋㅋㅋ💞💘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팬시차일드 #fanxychild #fxcd #지코 #zico #딘 #dean #권혁 #millic #밀릭 #크러쉬 #crush #스테이튠드 #s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지호 화이팅~ 비비씨도 화이팅~ 나도 화이팅~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핫씨.. 팬차 귀여워 ㅜ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ZICO) - '말해 yes or no' Official Cover Art by august frogs Photo by boobagraphy 오늘 자정, 음원이 공개됩니다❤️
지코(ZICO) - Boys And Girls #BlockB #ZICO
지코바는 zico가 아니라 GCO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지호가 초등학교 다닐 때 그린카드 지호가 그린 자화상 이래요..🙊🙊 #지코
여러분 본업하는 지코를 봐주세요 존나 멋있다 진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heendoong_betty

아 우지호 지코 우지코 지호오빠 갑자기 핵지코 돌려보다가 생각나서... 힘내시구 좀 쉬어가며 해요 피곤할거같아서..
지호어린이 너무 귀여웠는데 뒷심없는 검지손가락에 쥐가나서... (펜있는 노트 8로 갈아타고 싶다😂) #지코 #ZICO #우지호 #김치스파게티 #몇살이죠 #아무손대잔치
160807 ~SHOWDOWN 'S'~ OSAKA 아랑곳하지않는자와 아랑곳하지않는자 둘 다 춤추는데 이 온도차 뭐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블락비 #blockb
현아 인스타 라이브 지코 댓글 #우지호 #ZICO
160728 ~SHOWDOWN 'S'~ YOKOHAMA :Action 날씨도 좋고~ 지호도 보고싶고~ㅠㅡㅠ 액션 보면서 울랄라울랄라 해야딩~~~👯👯‍♂️ㅋㅋㅋㅋ 울랄랄랄라~~♡♡♡ #지코 #ZICO #블락비 ZICO
#polham #폴햄 #지코 #ZICO #우지호 지호 넘이뻐 최고야 폴햄 사랑합니다😭😭
POLHAM 폴햄 B_cut 이게 B컷이라구요??😲😲B컷마저 존잘뿜뿜 #폴햄 #polham #지코 #지아코 #ZICO

폴햄 더블부스트 다운 #지코 #zico #폴햄 #polham #더블부스트구스다운 #지코패딩
#지코 #zico #폴햄 #polham 화보 감사해요 진짜 폴햄 사랑해요
(171003 본격연예 한밤) “라이머형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블락비 #지코 #박경 #피오 #zico
161202 지코 #MAMARedcarpet #MAMA2016 #ZICO #지코
ZICO&YOON 지코오빠~~~////
힘이 되어 주고 싶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Jelly box] 젤리피쉬의 프로젝트 음악 채널 #Jellybox #꽃길 Producer #지코 (ZICO)'s Message! #세정 #3rd_Jellybox #20161123_0AM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max_said_so

[HQ] 170923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지코 (#ZICO at Melody Forest Camp) 눈가리개썬구리를 벗어주셔서 감쟈합니다.
“ 의미있고 따뜻하고 재밌는 추석되세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을 기념해 케이크를 선물로 주고 왔어요 🎂 지호도 기쁘게 받고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첫라이브가 넘나 완벽한거 아니냐능 ㅜㅜ 자막버전 - PA 2
아까 이거 영상 찍으려다가 갑자기, "!? 이거 찌거서 인스타스토리 올려두 대여? 😀" 라고 물어보고나서 흐뭇하게 찍던 지호 ㅋㅋㅋ 귀여워서 입틀막하고 울어따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
시간이 계속 흘러가도 너를 좋아했던 마음은 똑같을 것 같아. 좋아하는 건 시간이 지난다고 흐려지는 게 아니잖아. 너를 정말 좋아했어 그래서 나도 참 좋았어. 원태연 #지코 #ZICO
#딘 #dean #지코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팬차#FANXYCHILD 무대에서 같이 즐기는 모습이 뒷모습인데도 그저 너무 예뻤다ㅠㅠ💜

지호야 26번째 생일축하해!!🎉🎉🎉 #ArtistZICOday #지코 #ZICO
[170329 라쿠아 라이브&악수회] 이 날 폴더 조명때매 보정 힘들어서 덮어뒀다가 오랜만에 열었더니.. 지호 너무 멋쁘네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170712 텔레비전 V앱] 역대급 예쁜 착장인데 비해.. 성에 안차는 전신샷이지만.. 올려보아요 😚 뜨거웠던 여름날.. 텔레비전의 추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당 모드 감기조심하셔요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이 영상의 뽀인트는 뺀시의 찰떡같은 합 😆👍 밀릭찡은 매번 변화무쌍한 지호의 행동에 눈을 떼지않고 집중하고 칼같은 타이밍에 플레이한다 리스펙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밀릭 #millic
20170924 스케쳐스 팬 싸인회 #ZICO #지코 #우지호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ㅜㅜ
20170924 스케쳐스 팬 싸인회 #ZICO #지코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isabelmanon_

160821 SUMMER SONIC 2016 :Boys and Girls 목소리가 작아용😞.. 하며 죠무룩하니까 미안해!!하고 외치는 팬들도 넘 귀여워요💕 #지코 #ZICO #ジコ #サマソニ
#170924 #지코 #zico #원더우먼페스티벌 우지호 춤추는거보면 미친다..
지호 이 머리 진짜 너무좋다.. #우지호 #지코 #ZICO #팬시차일드 #팬차 #FANXY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아 세상에서 제일 기여웤ㅋㅋㅋㅋ 올티님이 팔로우 안해줘서 섭섭해하는데 오빠는 당황했엌ㅋㅋ 팔로우한거 졸귀ㅎㅎㅎ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와아~~~~😆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언제나 이 얼굴이었을 텐데. 무엇이 내 마음을 이 얼굴에 쏟아지게 했나. 신경숙 - 깊은 슬픔 #지코 #ZICO

애기 귀여워해ㅜㅜㅜㅜ귀여워 #지코 #ZICO #우지호
꿀벌🐝도 그려줘써 ㅠㅜ 메리추석~ 홧팅하구~ 얼른 보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아구 귀여워 #지코
170119 #지코 #서가대 #서울가요대상 오키도키 떼창으로 서가대 팬덤 대통합을 이루었다! 마지막에 아들에게 마이크 던져줄 때 오열 ㅠ #송민호 #블락비 #몹 #ZICO #MINO
ZICO(지코) & DonMills(던밀스) Tough Cookie feat.DonMills 음원 및 뮤비 공개 2014년 11월 7일 낮 12시 #지코 #터프쿠키 #블락비 #솔로 #대박 #141107
하얀 오른팔이... 😂 너가 좋다면 좋아, 멋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본인이 그린 자화상 . . .7 대박 소질 잇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oppo_0990

#170920 #지코 #zico #중앙대 #중앙대안성캠 우지호 춤추는거 2번보세요.. 웨이브..추는거좀ㅠㅠ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언제 천알티 넘엇지,,,¿ 넣으려다만 크러쉬 따라하는 지코도 보세요•••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안티는 정말 명곡...😭 노래 가사 곱씹으면서 들을수록 더 좋고 많은 생각이 든다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코×정준하 지칠때면] 너무 보고싶어서 가꼬 왓어요 멋진 우지호 보고가세요ㅠㅠ

170923 멜로디포레스트캠프 지코 #지코 #ZICO 하아아아뚜우우우❤️ 기여우어ㅓㅜㅠ
무대에 섰을때 가장 빛나는 사람 #지코 #zico #지아코
유스케에서 편집당한 지크페 모음 1. 효섭은 마마때 지코와 같이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보이지 않음. 화장실에 갔더니 딱 한칸만 잠겨있는채로 트렌디한 힙합음악이 나옴. 누가봐도 '저건 우지호다'해서 바로 옆 칸으로 가서 카
170924 원더우먼 페스티벌 #지코 #ZICO #우지호
왜케 하얗고 예쀼지? 보고싶당😭💙💚 #지코 #ZICO #우지호
모야 이 귀여움은 😍😍😍 #폴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일찌감치 흑발과 바이바이 시켜줘서 미련없이 보내줄 수 있어따.....☆ #지코 #zico #우지호 #폴햄 #빠른금발과의조우소취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FuciDEAN

폴햄 유스컬쳐 (2) #지코 #zico #폴햄 #polham #더블부스트구스다운 #지코패딩
#지코 #zico #폴햄 #polham 아이구 예뻐😭
지호에게서만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귀엽구 멋있구 다하네ㅜㅜㅜㅜㅜ❤❤❤❤❤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혼자 외로이 작업하다 스토리 올리는거.. 러프 가이드으으흐~~~~🎙 머 이렇게 귀엽냐 ㅠ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orange
[170329 라쿠아 라이브&악수회] "어서 손✋을 주세요 ☺ 저는 준비가 되었어요" 라는 듯한 표정 ㅋㅋ 손이 소매에 폭 쌓여있어서 손 잡으려면 매번 소매 사이로 넣어야했다능.. 😅 #지코 #우지호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반깐머리..ㅜㅜ❤ 블락비무대..ㅠㅜ❤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ice_danpung

지코 지아코 우지호 zico 페미하세요
우리한테두 셀카 좀 보야줘라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원재
170423힙합페스티벌부산 #지코 #ZICO 부산부산부산~~❤지아지아지아코💕
강아지가 잠깐 가만히 있는 5초를 이용해 1초에 한번씩 표정 바꾸는 프로아이돌 지코.gif
170423힙합페스티벌부산 #지코 #ZICO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엽쟈냐오늘😭
헐.... 결혼식패션... 머리...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528 #지코 #ZICO 귀여운 춤 추다가 효섭찡한테 애교부리다가 결국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해 브레이크 댄스까지 추고😍 마지막엔 효섭찡 성대모사까지! 완벽해 지호👍🏻 FULL HD👑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aririririri


우지호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존나 우지호 못하는게 없어요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가사 곱씹어 들으려고 자막버전 - PA 1
[170712 텔레비전 기자간담회]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저화질이지만 올려보아요 😙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잘생겨써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 머시써 엉어유ㅠㅠ기야워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아 미친 방금 기여웟다 우지호 ㅠ 아니 애기 우지호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ENFANT_zico

#ZICO #우지호 #비행기 #항공정보 ZICO Tokyo 🇯🇵✈️ Seoul 🇰🇷 Flight 우지호 일본 🇯🇵 도쿄 ✈️ 서울 항공편
우지호 표정연기 끼부림 폭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말이냐면 존나 좋다는 뜻입니다
170423힙합페스티벌부산 #지코 #ZICO 💘수니 또 사망..😅😗 우지호예뻐서..
우지호 빠순렌즈 빼도 춤 느낌있게 잘 춤


블락비

아니 블락비 번호를 왜 터냐고 사생것드라!!!!!팬심이면 우리 블락비들이 번호 터렷을때 힘들어할거라는걸 알아야지 이 미친 놈들이 도랏나 번호를 털고 ㅈㄹ들이여
블락비 완전체 너무너무 보고싶지만 서두른다고 급하게 하지 말고 평소에 하던데로 곡 퀄리티 개짱짱한걸로 들고 왔음 한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Rt이벤))겸 앨범 치우려고...계정 파기 귀찮아서 걍 여기다 해여 한때 앨범 사기가 취미여가지고 막 산거...[앨범은 에픽하이 신발장 앨범이랑 블락비Toy앨범(포스터 포함)이예여] 한분뽑을 수도 있고 두 분뽑을 수도 있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Zico_Square

Special Guest. 박재범&로꼬 ZICO(지코)_TOUGH COOKIE(터프쿠키) 음원 및 뮤비 공개 2014년 11월 7일 낮 12시 #지코 #터프쿠키 #블락비 #솔로 #대박 #141107
블락비 사인시디... 그래서 저 기간 내에 컴백한다는 소리인가... 아님 옛 시디에 사인해준다는 소리인가...


하성운

171006 TPE FM 운아아아💦💦💦 #하성운 #성운 #워너원 #HASUNGWOON #SUNGWOON #WANNAONE
171006 대만콘서트 뱅뱅뱅 하성운 빵야빵야
171006 세상 기여운 거 그건 바로 너야 너너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하성운
잠 못 드는 밤이네. 온 우주의 사랑을 담아서 성운이에게 보내고 싶다❣️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성운이의 밤은 포근했으면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한다는 건 참 신기하게도💧성운아 너가 너무 좋아서 무슨 사진이 예쁜지도 못 고르겠고😭 다 예쁜 거 같아서 넘 힘드러 넌 너무 예뻐서 큰일이야💧#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Zico_Square

170930 피버페스티벌 #워너원 #박지훈 #하성운 붙잡아낼 수도 담아낼 수도 없어
170930 KMF 이 두 컷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 한 나에게 칭찬을ㅠㅠ새삼 홈마분들 존경.. #하성운 #HASUNGWOON #코뮤페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허리펴는게 이렇게 귀여울일이야??ㅠㅠ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귀여워 #하성운 #성운 #워너원 #SUNGWOON #WANNAONE
이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날이다ㅜㅜㅜ #하성운 #성운 #워너원


사람

지금 바르다가 생각났는데 혹시 일본가시면 이거 제발 꼭 사세요ㅜㅜ 여드름 연고인데 저 진짜 이거 바르고 피부 진짜 좋아졋슴미다 주변사람들이 어케관리했냐고 물어봄ㅠㅜㅠ 왠만한 드럭스토어에 다 파니까 꼭 사셍요,,,
이런거 보고싶다 연성으로 둘이 헤어졌는데 그게 멀리 떨어져있는 시가닝 많아서 마음이 떨어져서 헤어진건데 한쪽이 아직 미련이 남아서 지금 너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자꾸 떠보다가 상대방이 “이젠 없어. 너가 마지막이였으니까. 내가 좋아한 사람” 꺅꺽갹
03즈 톡방에 있는사람임 트친이 아니다니 실망이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zico_area

나 지김 사는 집 옆집 사람들 ㅈㄴ 시끄러워서 진짜 밤마다 문 두들기고 싸우는데 첨엔 죄송하다소 하더니 이제는 당신한테 이런 소리 듣는 것도 지겨워요 이딴 식우로 말하길래 빡쳐서 목 졸랏다가 렾집 여자 죽음
혹시 현재 멜론 스밍 하는 사람 마음 눌러 주세요 나만 하니
사람이 좋았다가 싫었다가 한다.
어디선가 들었는데. 사람은 자기가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의 행동을 똑같이 하게 된다고. 그냥 이유없이 싫을 때 자기랑 많이 닮아서 싫어하는 경우도 있다고. 그 이야기 들은 후부터는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하고 있진 않는지 뒤돌아
8. 싯팔블언블이 그러케 어렵슴니까 너무한사람듷아ㅜㅜㅜㅠㅠㅠㅠ
예 난 다시읽어봐도 저기에 팬덤얘긴 없는데? 그쪽은 아까부터 엑소 별점테러한 팬은 팬덤내의 팬이 아닌거라고 구분하면서 제가 악랄한짓하는 빠순이라고 말한 사람들은 팬덤이라고 동일시하시네요
페북스타이자 유투버인 정선호씨의 편집철학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그는 귀가 (잘)들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자막을 반드시/ 사람마다 다른 색으로 넣는다고 한다. 또 청각장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없는 ASMR컨텐츠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8kha9

합 ㅠㅠㅠ근데 요즘 페스티벌에 사람 많이 없어가지구 완전 뒤는 아닐듯....일요일에 쉬어??
응응!그 ㅁㅋ 랑 ㄹㄷㅂ ㅂ끝나니까 다 빠져나가고 중간 타임이 길어서 사람들 계속 빠져서 앞으로 가다보니...버 ㅈ 도 끝나니까 앞에 사람들 다 빠짐!
죽고싶음...😂나 그날 쓰러질뻔 밥도안먹고 당떨어져서 숨가쁘고 귀도 멍하고 그래서 앞사람한테 의자빌려서 앉아있었어 ㅠㅠㅠ
🚨알티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외국인들이 아이돌들 번호 팔고 있어요 빅스멤버들도 털린거같아요 #saseng #sasengfan #ㄱㅎㅍㅁ 이런 해시태그 들어가서 번호파는 사람들 보면 다 신고 해 주세요 다른 아이돌들
얼굴도 하얀데 목은 더 하얘서 띠용된다;;;;팩좽맨 착장을 하고도 묘한 느낌 내는 사람 지호 하나뿐이다
너무 좋아하는 사람과 있을 때의 나는 쉽게 들뜨거나 우울해지거나 어수선하고 어정쩡한 사람이 된다 내가 절대로 좋아할 수 없는 사람이 돼서 집 오는 길에 늘 내가 싫어짐... 오늘 하루도 완전 얼간이 같았다고 생각하면서
(돈짤을 알티해도 돈이 안들어오는 사람들의 모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7Blockbb415

Q. 어린 팬들(사람)에게 존대하는 이유 이거 중년남에게 좀 트리키한 질문임 "존대 안하는데?" -) -5000점 "그들을 존중하기 때문에 웅앵웅" -)백점 만점에 십점인데 단 하나의 모범답안을 설경구가 맞췄다 "??? 말
내가 진짜 싫어하는 사람이 갑자기 이런 앞머리 하고와서 나 건들면 진짜 폭발할듯
귀여븐사람 ㅠㅠㅠ
괘북덕질하는사람존나싫은게 진성도 아닌데 진성인 척 별명인데 모르고 애한테 왜그러냐 ㅇㅈㄹ 다 아는 척 다 사랑하는 척 애들한테 쏟아부은 돈 없으면서 입으로는 존나 쓴 척 스밍도 안 돌리면서 돌린 척 유사연애 존나
예뻐서 탐내는 사람이 많겠구나라곤 생각했지만 설마 했는데ㅋㅋ..
미친 지금 외국사람들이 보뎬 뿐만 아니라 한국 아이돌 카톡 전번 여권 머시기 등등 싹다 털리고 부모님 전번까지 털고 판대요 #saseng #sasengfan #ㄱㅎㅍㅁ 이 해시 들가서 파는 계정 있으면 신고 좀 해조세요
🚨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외국 사람들이 우리나라의 아이돌들 번호, 아이돌들 가족, 지인같은 사람들의 번호까지 팔고 있다고 합니다 ☞ #saseng#sasengfan ⚠이 두 해시태그를 통해서 서치하다 발견하시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Pyoji_hooooooon

친구가 너 아니냐면서 보내줬는데 너무 맞음. 자상하고 다정한 사람 소리는 잘 듣는데 (그거야 내가 좋은 사람들만 만나고 그 사람들한테는 잘하니까) 대신 싫은 사람은 존나 얄짤 없다는말임.
진짜 쿨하다 저런옷입은사람들이 돌아다니는데 1도신경안쓰고 놀이공원감 게다가 어이 한겨울에 지금 나시입고 돌아다니는사람이있잖아요
오늘 홍대 버스킹들을 보며 생각한 것은 생각보다 사람들은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불러야할 노래 실력과, 공연할 실력을 잘 판가름 하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너가 마지막이녔으니까. 내가 좋아한 사람 꺄아가각


워너원

MC워너원(같은 요즘 신인들) 보면 어떤 생각이 드세요? -뭐 어떠한 경쟁의식도 전혀 없고... 너희 갈 길을 가라...
❣️하성운 데스크탑 배경화면 📎팬덤스쿨 2017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성운이 내 노트북에 저 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HASUNGWOON


DEAN

171005 클럽 소프 오늘 따라 뽀송뽀송 귀엽고 또 귀엽고 귀엽다 💕 #DEAN #딘 #권혁 #소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UBABANIEL

171005 이태원 소프 #dean #딘 권혁 클럽모먼트1 후드안에 폭 있는 혁이가 이뻐:)


소프

171005 클럽 소프 혁이 등장에 즐거움 배로 UP 🤘🏻😆🤘🏻 #DEAN #딘 #권혁 #소프
171005 클럽 소프 혁이 솜털까지 본거 같은 느낌 😳 넘 행보쿠 💜 #DEAN #딘 #권혁 #소프


귀여워

여러분 두아와 에블린의 캐미를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아 당황시키는 에블린과 인터뷰 중에 서로 다른 거 찾고 있는 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베테 너무 귀여워 ㅠㅠㅠ


ZICO

유림이 살아있음 탈덕한거아님^^ 만나자마자 락ㅂㅣ얘기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aipsaeid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amaite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nonya_mak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lightning_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POLHAM _8st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