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한당

와ㅋㅋㅋ 이쯤되니 선생님 남편분 너무 궁금해지고요.. 언젠가 불한당 관련 행사 때 두분 꼭 한번 뵙고싶습니다 🙏 첫번째 부부 당원 👏👏👏 ㅋㅋ 두번째가 될수있도록 애써볼게요
부부동반 불한당원의 밤 정말 욕심나요🙌ㅋㅋㅋㅋㅋ
Colorful lighting 굿즈박스 특전에 나가고 명필름에도 무료나눔 할 예정인 엽서 겸 포스터✨ #불한당 #한재호 #조현수 #고병갑 #천인숙
얘네는 지들만 버거울 것이지 보는 우리까지 버겁게 만들어서 삶을 망쳐놓음 불한당 맞음 제목고ㅏ 너무 일치
불한당 안팠으면 설경구 잘생김 모르고 뒷북쳤겠지 진짜 미친 핫바디 아니냐고요
[ 요청 부탁드립니다] 11.18 (토) 18:00 불한당 왕십리 CGV 대관 전프레 도안 지원받습니다 !
불한당 디즈니라면... 김성한한테 밀린 재호가 감옥에서 슬픔의 독백송을 부르겠지... 중간부터 현수가 화음 넣으며 듀엣을 부른다... 우리는 방법을 찾을거라고 희망찬 노래를 부르며.. 뒤에서 영근과 호열이 같이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lucell71

너도 불한당 탐라에 3일만 있어보면 이렇게 돼 이 새끼야
변성현 감독님 불한당 2 해줘요 네? 파장은 무슨 파장 본체인 꾸꾸도 아는데 불한당 2 해줘요 감독님 쿨가이
아 개웃겨 최근 영화는 살기법이면서 ㅋㅋㅋㅋ 불한당 얘기해 ㅋㅋㅋㅋㅋ
한재호가 병원에서 형사한테 취조 받으면서 "제가 조현수를 사랑했습니다. ..그래서 그랬어요." 하고 클로즈업 되면서 시작하는 불한당2
안녕하세요 제가 타임머신 개발에 성공해 2100년에 갔다왔습니다 불한당은 재평가를 받아 50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현재 신림동 미림분식집은 107층건물로 개조를 하였고 그 앞에는 변성현 홀로그램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진짜 너무 웃긴게 불한당 달리면서 변감 안 나타났을 때에는 설이랑 다른 배우들이 변감에게 연락한다는 거 알거 건강만 하라고 쩔쩔 맸는데 이제는 서슴없이 설이랑 놀면 최애 자랑하는 변감 보고 부럽다고 광광울엌ㅋㅋㅋㅋ
추억팔이 개잼씀 진짜 ;; 이럴때마다 전철에서 선그라스 끼고 해군 군가 쩌렁쩌렁 틀어놓고 다니는 해병대 할아버지처럼 나도 한 20년뒤에 불한당 굿즈 주렁주렁 달고다닐까바 걱정됨 ;;

불한당은 감독도 인정하고 배우들도 인정하는 로맨스물입니다 무슨 의리와 남자들읭 ㅒ기이딴거 찾으시면 원작안보신걸로 생각할게요 그냥;
콘티 등에서 보이는 대사를 생각하면.. 정말 성현이 처음 생각했던건 엄청난 게이느와르물이었던거같음...걍 후죠의 눈에서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로 노골적으로다가......; 쳐내고 쳐내고 다듬어서 지금의 불한당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의 추석셀카선물! 워너원 #WANNAONE #대휘 #성우⭐️ 얘두라 보고싶구나...맛난 거 먹고있니😭😭 혹시 심심하면 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SimplyKpop 심플리미니밋 하이라이트 방송하니까 한
💙 171004 홍콩 #성우 #옹성우 #워너원 #seongwu #ongseongwu #wannaone #성우의네버랜드 성우가 관리니의 등에다가 열심히 사인한것😍 2번째 사진은 완성품입니다! 글구 언제부터 옹이라고 사
MC워너원(같은 요즘 신인들) 보면 어떤 생각이 드세요? -뭐 어떠한 경쟁의식도 전혀 없고... 너희 갈 길을 가라...
💙 171001 이니스프리 팬사인회 #성우 #옹성우 #워너원 #seongwu #ongseongwu #wannaone #성우의네버랜드 까꿍🙈 오늘도 공연을 잘하고 오ㅏ~ 응원할께!
171006 분쏘단 넘웃곀ㅋㅋㅋ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지훈 #Jihoon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mnbvcxz0129

171006 FM IN TAIPEI #우진 #분쏘단 커플댄스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03 WannaOne 1st Fanmeeting in Taiwan 우리애 걸그룹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잘 출 일이야???? #워너원 #박지훈
우진아?????????????????????? #워너원 #박우진
171006 대만 FM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171006 WannaOne 1st Fanmeeting in Taiwan #분쏘단 진쨔 귀여워 쥬금😍😍😍😍😍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사람

어떻게 사람이 그, 긍정적인 새, 생각을 하지... 당연하잖아... 피, 피곤한 내일, 어두운 미래...
내가 "조오온나 싫다/조오온나 아니야"라고 하는데도 이 말 지껄이는 놈 한명이라도 나오면 주변사람들은 "ㅇㅇ그런가부다"이러고 하..

그것이 알고 싶다를 몇화 몰아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과거를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였음. 과거는 지나간 거고 거기선 배울게 없으니 다시 뒤지는 것은 쓸모없는 일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모두 가해자 혹은 가해자의 측근, 후손 들이
뭐야?????? 사람은 어떻게 안 변하니????
내가 진짜 싫어하는 사람이 갑자기 이런 앞머리 하고와서 나 건들면 진짜 폭발할듯
너무 좋아하는 사람과 있을 때의 나는 쉽게 들뜨거나 우울해지거나 어수선하고 어정쩡한 사람이 된다 내가 절대로 좋아할 수 없는 사람이 돼서 집 오는 길에 늘 내가 싫어짐... 오늘 하루도 완전 얼간이 같았다고 생각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주변에서 영화 뭐 볼까 할 때 아이캔스피크 추천하다가 놀란게, 많은 사람들이 일본군 위안부 소재를 '정치적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주제라고 생각한다는 거였다. 광주 또는 세월호가 그랬듯이.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631_1S26

설구.. 어조 쎄게 뱉고나면 끝에 장난끼섞인 표정이나 수줍미소로 마무리해서 아이거 농담이었구나 싶게 만드는데 (ex 영화보러왔는데요) 말을왜놔요 할땐 웃음기 0.0001도 없음 이사람은 진짜다 누가 우리한테 반말하면 진짜 한대
#나보다_키크면_rt_작으면_마음 나보다 작은 사람 손안에 꼽힌다고 ㄷ장담하죠 전 150입니다
방금 우리 커뮤사람들이 한 일 자고있던 총괄한테 전화해서 전화받은 총괄이 뱉은 첫마디로 건배사하기 그리고 내가 전화받고 한 말 뭐야 전화 너머 커뮤 사람들 뭐야~~!!!!
"애 얼굴이 안좋다.팩도 좀 해주고 뭐뭐 좀 해서 먹여라."-그 '애'는 30살도 훌쩍 넘은 성인이고 건강한 신체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필요한 건 스스로 챙기라고 하세요.저는 남편을 돌보는 사람이 아니라 동반자랍니다.
이게 다 어느 분 외숙모란 사람이 고양이 키우면 여자가 애낳을때 안좋다 누가 자궁에 종양이 생겨서 봤더니 고양이 털이 뭉쳐있었더라는 헛소리 했고 트위터에서 어느 분이 그거 테라토마라고 태아 발달 단계에서 생기는 건데 고양
귀신이라는 게 아직 확실하게 실존한다고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정말 있는 것처럼 심령현상이 발견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없을지도 모르는 존재를 있다고 믿기도 하잖아, 신기하지. 어쩌면 지금도 이 주변에 있을지도 모르겠다.
오올 ㅎ 변성혀어어언~ 시카고 간다며~ 이욜~ ㅎ 인물 났네 인물 났어어어! 그래 변성현 시카고 가면 뭐할 거야 ㅎ 관광도 좀 하고 말이야 응? 크으... 동네사람들! 우리 성현이 시카고 간대요!

사람 아, 앞 날은 모르는, 거니까...
우리집 고양이를 깎아내리기 위해 자기가 아는 사람이 임신이 안 돼서 병원에 가보니 자궁에 털이 쌓였더라 라는 얘기까지 꺼내기 시작한 외숙모
231. 갑자기 허공을 바라보면서 "어떻게 생각해?"라던가 "사람들 많은 데에서는 대화 못 한다고 그랬잖아"라던가 "언제까지든 쫒아와 봐, 상대해주지같은 걸 속닥이듯이 말했다 나는 귀신과 교감할 수 있는 남자였다
왜... 머...멀쩡한 사람 벼, 병자로 만들어...
페북스타이자 유투버인 정선호씨의 편집철학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그는 귀가 (잘)들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자막을 반드시/ 사람마다 다른 색으로 넣는다고 한다. 또 청각장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없는 ASMR컨텐츠는
현수가 소주를 마시며 슬픈 노래를 부른다 아버지는 기억도 안나요 어머니가 전부였어... 소주잔이 의인화돼서 현수를 위로한다 그리고 재호가 나타나 술잔을 기울이며 날 처음 죽이려고 했던 사람이 누군지 아니..마법의
점 세 개 떨어져 있는 사람×점 세 개 모여있는 사람 #녤옹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fairy_swpc

1. 친구가 파는 게이머닉넴에서 따옴 2. 팬아터 3. 인놀 4. 걩냼 5. psy 애들이 싸이라고 놀림 6. 사람보단 동물 많이듣는다 햄스터 젤 많음 7. 걍 단색임 8. 154 9. 같이있는시간이 많으면 10. 앤캐보실? 11. 히로아카 하이큐
자기 사진 보면서 잘생겼다고 하는 강동호군 VJ뉴동 중에 누가 제일 잘생겼나요? 동호배코오- (씹덕) 제일 키 큰 사람 민현 제일 잘생긴 사람 배코 제일 귀여운 사람 배코 일등배코(뿌듯)
(돈짤을 알티해도 돈이 안들어오는 사람들의 모임)
트위터 여러분 제가 에코 관련 말곤 트윗을 잘 안하는 사람인데... 트위터에 돌던 연어장 꼭 해드세요 물/설탕/간장 1:1:1 + 가츠오부시 분말 1숟갈정도(이건 저희 엄마 추천으로 넣음) 해서 10시간정도 재우고 먹어봤는데
고모야 근데 사람을 똑바로 못 쳐다보고 이르케... 힐끔 힐끔 보드라 야비한 눈으로... 나수줍어서 그래요 수쥽어서 고모아 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을 보고오니 우리집 자전거가 사람이 되었어! 같은 모먼튼데
고독할 거라던 사람의 근황

지금 바르다가 생각났는데 혹시 일본가시면 이거 제발 꼭 사세요ㅜㅜ 여드름 연고인데 저 진짜 이거 바르고 피부 진짜 좋아졋슴미다 주변사람들이 어케관리했냐고 물어봄ㅠㅜㅠ 왠만한 드럭스토어에 다 파니까 꼭 사셍요,,,
이건 (남극의 눈물) 다큐촬영 때 사람이 너무 싱기해서 사돈의 팔촌까지 다 데려온 황제펭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이성애 외의 형태에 너무 많은 진정성을 요구한다는 말 정말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에는 의문을 던지지 않으면서 숙희와 히데코의 사랑에는 개연성을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예쁘다고 말을 안 해 줘서 당황할 정도
인터넷에서 원피스를 사려는데 뭔가 쎄한 거야. 기장도 이상하고. 모델이란 사람은 계속 차렷 자세를 안 풀어
임시완 진짜 대박적인 사람............
시각장애인분들 중 극소수는 박쥐나 돌고래처럼 음파의 반향탐지가 가능해진다고 하는데, 전에 본 다큐에서 그런분을 돌고래의 초음파를 연구중인 연구자를 불러와서 만나게 했음 그 연구자 반응이 디게 사람말하는 돌고래를 만나
#rt수가_나의_음란도 그거 아세요? 저는 존나 순수한 사람이고 선생님들은 지금 존나 바쁘시단 사실... 이 시간의 탐라는 늘 조용하지.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Fireworks_999

사람들이 일부러 차를 타고 한밤중에 절에 와 강아지를 버리고 간다고 한다. 그렇게 절에 온 강아지들을 큰스님이 거두어 몇 십년을 길렀다. 몇 년 전에 나이 들어 무지개 다리 건넌 애기는 스님이 49제까지 지내주셨다고 했다.
사실 서율 말고 다른 사람이 하면 좀 열받을 것 같음ㅋㅋㅋ
Q. 당신이 죽은 후에 사람들이 설경구라는 배우를 기억해주길 바라겠지? A. 기억이나 해줄라나? 아씨, 연기 하나는 열심히 하고 살았다. 한눈 안 팔고 살았다. 그러면 만족 아닌가? 그러면 죽어도 여한이 없사옵니다
나 지김 사는 집 옆집 사람들 ㅈㄴ 시끄러워서 진짜 밤마다 문 두들기고 싸우는데 첨엔 죄송하다소 하더니 이제는 당신한테 이런 소리 듣는 것도 지겨워요 이딴 식우로 말하길래 빡쳐서 목 졸랏다가 렾집 여자 죽음
일본 사람들의 집념. 발뮤다가 과연 그 가격 값을 할까 궁금해서 테스트함. 2달 동안 일본에 나오는 토스터 27개에다가 빵 2천개를 구워 비교한 모노클로 2015년 11월호.
로스코의 작품들, 그의 색면추상화를 응시하는 사람들 그 침묵 속의 교감. "그림은 사람과 교감함으로써 존재하는 것이며, 감상자에 의해 확장되고 성장한다." - Mark Rothko (1903~1970, Russian-Amer
저는 트친이 몇 없는 사람이라, 올린다해도 퍼지지 않을 것 같지만, 방법을 몰라서 일단 올려보아요.ㅠㅠ알티나 마음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10월 6일 2시 반, 목포 -) 수원행 버스에서 저랑 짐 바뀌신 분 찾아요ㅠ

설구 니부모동료들도 총대로 모으고 변감이랑 친구들 불러서 캠핑하나비 하고...진짜 목숨걸고 노는 사람같잖아..
열혈남아 하면서 사실 되게 힘들었거든요? 근데 사람들이 다 그래요 "에이 완전 날로 먹었네. 그냥 너 그 자체잖아!"공공의 적 했을 때는 뭐라고 했는 줄 아세요?"야 너무한다 욕 잘 하고 완전 너네. 그냥 아예 니 일상을 찍
형을 처음 본 날 펑펑 울었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유도복을 입고 나올 때 이 두 프리뷰가 겹쳐졌기 때문이었다. 마음이 크고 선명해지면 그 사람의 시간까지도 더 사랑하게 된다. 지금은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스의 어떤
심심...하지는 않았어. 심심한 것보다 사람 만나는 게 더 싫었어서...
...이해할 수 있어, 사람은... 원래 추, 충동적인걸.
ㅋㅋㅋㅋ 추석이라서 가게 사람 없었는데 뒤에 주방 담당하시는 분이 너무 심심했는지 바나나 먹고 이 짓 해놓음ㅋㅋㅋㅋㅋㅋ 바나나 괴물~~
일본 가는 사람들 제발 이 아이크스림 먹어주라 개ㅐㅐㅐㅐㅐㅐㅐ존맛임 포도 복숭아 메론 존맛 초코 바닐라 맛도 있오 저번 여행때 먹어보고 반해서 이번 여행 내내 편의점 가면 이거부터 확인함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ThomasMcDonell

이 사진 얼굴 완전 테스토스테론 뿜뿜이고 너무 좋네 사람 하나 제끼고도 눈 하나 깜짝 안하게 생겨놓고 사랑하나 때문에 자살한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한재호

한재호는 뭔가 젊은 여자애들이 아저씨라 부르면 아무 생각 없는데 오빠라고 부르면 "내가 왜 니 오빠냫ㅎ 이 나이엫ㅎ...."할 거 같아 근데 조현수한테는 형이라고 부르라고 함
이거 너무 점점 체념하고 쓸쓸해지는 한재호같다..........어흐흐흑
한재호 시절 되게 테스토스테론 응축해서 인간 만들어 놓은거같어
설경구는 뭔가 자기만의 연기 방식이 있는게 아니라 정말 그 시나리오 안의 인물이 되어버리는 것 같다..... 설경구의 한재호가 아니라 그냥 한재호 그 자체가 된 느낌? ⬇️한재호
한재호 3단 콤보
나 김성한이네 (그래서 어처라고..? 난 한재호) O o .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MarchInStartrek

한재호가 안 죽었을거라고 생각하는 팬들을 귀여워하는 설경구를 귀여워하는 나
천팀장이 한재호 주머니 뒤져서 차키 꺼낼 때 뒤에 자동차 라이트 보이는데 그거 영근이 차잖아요, 영근이가 재호 살렸어요. 재호 병원 특실에 입원중이에요.
한재호 숨쉴 때 흉근 오르락 내리락 하는 거 미쳐
ㅋㅋㅋㅋㅋㅋ 하나빜ㅋㅋㅋㅋㅋ 현실꾸 ᐯᔕ 한재호


설경구

Q. 출연자 중 잡아오고 싶은 남자는? 라 영화를 보면서 '어..저 남자 갖고싶다' 이런 생각을 저는 잠깐 했었어요 설 (부끄)내가 만만하냐?(부끄) 라 갖고싶다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경구 증맬
[설경구 필모그래피 빙고]를 만들어 왔어요. 필모가 워낙 많다보니까 일단 제가 넘 지쳐서 동기가 필요했고, 필모깨기 표시할 수 있는 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트윗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다들
깡패황정민vs형사설경구 누가 이길까 영화 하나에 유행어 이백개 나올듯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MarchInStartrek

설경구 때문에 내 인생이
설경구가 이렇게 온 몸으로 카키색 국방색 밀리터리패턴 조아한다고 외치는데 보라색을 어케 믿으라는 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늉이라도 혀봐 좀 ㅋㅋㅋㅋㅋㅋ
맥스무비 매거진 43호_설경구 특집_스페셜 인터뷰 3_설경구와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를 참 좋아해요. 그런데 요즘엔 그런 영화 기획하면, 투자 안되겠죠?" 고화질 바로보기 -)
어제 할무니네가서 고모한테 나 설경구 사랑한다고 해떠니 어 진작 말하지 나 샵에서 자주 만나는데( ?????????????????????????
설경구 파일명그런 눈으로 그런 표정 하지 마새요
제주도 가서도 출석하고 캠핑가서도 출석하고 ㅋㅋㅋㅋ설경구 아무리 봐도 스마트폰 중독인데 고독기 어떡해 손 떠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확인조차 되지 않는 글 하나로 설경구와 송윤아는 아직까지도 욕을 먹고 있음. 나중엔 본인들이 나서서 해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믿지 않는 악플러들.. 마지막 기자분은 설과 친분이 있으셔서 그런지 말에 진심이 느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onlyfor_mh

ㅋㅋㅋ변성현ㅋㅋㅋ 설경구 사진 풀어주면 좋아할거 알구 신나게 올렷겟지 ㅋㅋ


WANNAONE

홍콩에서 춘 훌라댄스 너무 귀여웠지 🕺🐱🕺 #옹성우 #팬아트 #WANNAONE


여자

남편님도 두 배우가 절대 여자취향만은 아닌 배우들이기 때문에 제대로 감기실 수 있어요.
여자들한테 면생리대 쓰라는 냄져들 평생 반달돌칼로 면도해라
#혐스일 아마도 고향 떠나기 전에 카쿠와 스팸(목수 씨들 머리 이미지) 사실 좀 더 어린 여자애로 그릴까 했지만, 그냥 카쿠스팸 스럽게 그리려고 했기 때문에... 라기보다 어린 여자애를 못 그려서임(ㅇㅅaㅇ 하늘 칠하고
윤호휴가 나와서 놀이동산에 갔는데 어떤 여자애들이 방탄이 최고야 아냐 엑소가 최고야 하고 있는데 거기 꼭 굳이 동방신기 이름을 넣고 싶은 거에요! MC창민씨 같으면 그냥 쭉 가는 일이죠? 창민예 뭐 그들의 싸
when psy said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 i felt that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tacoma_38

ㅋ 여자랑?
남 탓해서 될 게 있었으면 지, 진작에 하지 않았을까... 와... 저 두 여자 때문에 내 인생이 망했어 모든 게 끝났어... 이런 거...
여자친구가 추석용돈을 받아서 좀 의미있는데다 쓸것이지 리얼을 사는 바람에 같이 보게됐습니다 보면서 트윗 적어보겠습니다
"김옥빈은 여성들과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영화를 해보고 싶다" 며 호흡하고 싶은 여자 배우를 묻는 질문에는 한효주를 꼽았다. 한효주 씨는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된 이미지다. 동갑인데 정반대 이미지라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
용인 커터칼 살인범 심기섭. 이거 너무 충격적인데 왜 그렇게 잠잠했던거...? 이런 사건은 관심도 없으면서 여자가 살인범일 때는 온나라가 들썩들썩하지
손 너무 이쁘길래 여자인줄 알고 누구지 했는데 탬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탬♡


한국

전에 남동생 사회셤공부 시키느라 중딩교과서 봤는데 시험범위인 인구문제단원에서 중국 인도 성비문제는 뿌리깊은 남아선호사상때문이다 해놓고 다음페이지에서 한국 저출산문제 원인은 여성의 사회진출때문이다 이러고있길래 겁나띠껍게 이거 멍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joshbaek

아는 한국분 후쿠오카 료칸에 취직하셔서 한국인 관광객 유치를 하고 계신다. 다행이 관광객이 순조롭게 늘어 가는 추세라고 하는데 이와 더불어 대여용 유카타나 작은 소품들, 녹차용구나 객실안 녹차가 통째로 사라져서 대책회의까지
핸드폰을 푸드코트 자리맡아두는 용도로 쓰는 나라.. 한국 신뢰의 나라..
고양이케디 독일 포스터 vs 한국 포스터 ㅋㅋㅋㅋ온도차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싱가포르 파리바게트. 한국 파리바게트 반성하세요,,
한국 스타벅스 자리에 노트북 두고 화장실 가도 웬만하면 안 훔쳐간다는데 술집의 귀여운 술잔은 너도나도 훔침. 정말 이상한 나라다.
한국에 못갔지만 우리 절친 찍어주는 우리 예쁜 주허니 생일축하해 그리고 생일광고판을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OfficialMons
한국 냄져들이 바라는 것.jpg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Fireworks_999

세계화 표본이란게 달리말하면 두유노우김취?랑 다를게 없는거라서(...) 한국식으로 PSYTHE MOVIE를 만들자는건데 일본애들이 유달리 그런 내성에 강한것도 있어서요;;


만들어

요즘 작업 뜸한 김포뜨가 해주시는 분들께 헤더를 만들어 드려요💞 만 해주세요🌙 (팔로는 신중하게 부탁드려요🙏)
"강한부정은 강한긍정" 하.. 이거 누가 만들어 낸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누군지 알아내면 머리에 총을대고 "쏴도되냐?"하면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할때 "강한긍정을 하는구나!"하면서 쏴죽이고싶다.
이분 위인전 만들어드려야되는거 아닌가
그 마족 꼬맹이때문에 만들어진 돌덩어리 쿠키로 날 때린다면 절대 사양이다. ..그리고 내가 왜 맞아?! 맞을짓도 안했거든?!
.....(모기가 다 없어질때 까지 프리즘을 만들어 그 안에 들어가있는다)


엄마

달빛 아래서 바닷가에 파도가 들려준 엄마 노래 해가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그늘 아래서 갈대밭에 바람이 들려준 엄마 노래 달이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sIlentIum0110

아흔가까이 되시는 큰이모를 오랜만에 뵈었는데 나의 결혼을 걱정하는 우리 엄마에게 일침. "얘는 결혼 글쎄.. 얼굴에 그게 없어. 결혼할 그게"라고 하심. ㅎㅎㅎㅎㅎㅎㅎ
저기 하연아. 그 어머니... 넌 뭐라고 부르니? 엄마라고 부르니 아니면 어머니라고...? 진짜 가끔, 나 얘기하고 그래? 내 이름도 부르고 막...?
엄마 "루프야 그러고보니 우리집에 기다랗게 되어서 껴안고 자는 베개 있어" 나 "어 정말요?!?!!" 엄마 "여기" 나 " " 내가 생각한 비주얼과는 좀 달랐다
아니 엄마가 사다준 딕키즈 주워입을거같음
엄마! 예예예 맞아요.
엄마 쟤 화장솜 먹어 ㅠㅠㅜㅜ 누가 시루콧토 뜯어놨지요 😱😡😰


사진

형, 나중에 형 완쾌하면 여기 근처로 이사나 올까? 벚꽃 밑에서 사진도 몇 방 찍고, 도시락도 먹으면 좋을 거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좋잖아요? 여기.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proagarer

여러분도 저장하면서 죄책감 느낀 사진 좀 공유해주새요°°°
리즈 () 님 사진의 롤드컵 프쨩이에여! 전적으로 올려 달라고 하셔섴ㅋㅋㅋㅋ 같이 봐요 롤드컵 프쨩 ^-^)/
#잘봐줘JBJ 2회도 잘봐준 여러분들께 선물 #젭제단톡방바로그사진 #제주도인증샷 #PC방인증샷 #아낌없이드립니다
님들..우리 저작권을 점 지켜줘요.. 원래 화보사진으로는 굿즈제작해서 판매 못해여..(걸고 넘어지면 충분히....) 나눔이야 금전적 이득 없으니까 넘어가주는게 대부분이지만 굿즈제작은 직접 경고까지 받는다고..참고해..
ㅠㅠㅠㅠㅠㅠㅠ 우로빠 총무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찍는데 왜 또 혼자 뒤에 있어 ㅠㅠㅠㅠ 설총무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트친 만나는거 트친얼굴 확인하려고 가기보다는 그냥 취향취미성격 맞아서 가는건데 꼭 만나기 전에 사진의 저는 현실의 저와 달라요하시는 말씀 들을때마다 너무 슬프다 걱정하지마세요 존재하시는것만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핸드폰 사진 보여주면 보여준 것만 보라고 옆으로 넘기지 말고!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Edcs993

단발병 퇴치제로 최양락 사진이 늘 인기다가 얼마 전에 최양락이 그 얘기를 듣고 직접 방송에 나와서 왜 나한테 난리야 지네가 못생겨놓고! 라고 화내던 거 잊을 수 없다 이 날 너무 웃어서 울었네
아씨 카이엔 사진어디간거야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스타캐스트, 디스패치, 화보, CF, 컨셉포토, 음악방송 사진들을 모아놓은 파일입니다. ((전에 올린 링크의 파일이 삭제 되어 최근 것 까지 새로 추가할겸 다시 올립니다.
저 사진 보니 조카가 염력으로 강아지 들어올리던 시절 생각남
한 여성이 자신에게 캣콜링을 한 남자들과의 셀카를 올리는 프로젝트로 dearcatcallers라는 계정을 만들었다.그남들은 사진을 찍어도 되냐는 요구에도 오히려 영광이라며 즐기면서 흔쾌히 찍혔다고. 저정도로 뻔뻔한 젠더권


기화

따흐 흑 몇번 시도했다가 여러번 부딪히고 깨지고 할거같아요 먼가.. 상현이는 기화가 손에 익지도 않았고ㅠ(원래 근접무기만 다루던ㄴ 놈이라ㅠ) 익숙해질 시간도 필요해서 하루종일 기화 졸졸 따라다닐거같아요(ㅋㅋㅋ) 기화 첨엔 귀찮다고
무시했다가 상현이가 하도 쫓아다니니까 내가 함 해준다(하고 공명 함 했는데 파장안맞아서 상현ㄴ이 나가떨어질거같고. . . 막 다쳐서 코피도나고(?) 그거보고 기화가 가라고할거같은데. .. 상현ㄴ이가 물러나면 상걔가아닐ㄹ거예요(념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fallout908

힝 마자요 99개의 영혼과 1명의 마녀영혼을ㄹ 먹을거야. . .(훌ㄹ적) 기화 그 영혼먹는거 별미라고 좋아할거같아요 상현이는 기화가 영혼꿀꺽 먹을때마다 약간 복잡미묘할거같고.. . . 아낰ㅋㅋㅋㅋ 그런방법잇으냐구요.. 기화 그거 듣고
기화랑 있으면 놀림당하고 페이스에 말리고 하잔아요 ㅋㅋ.ㅋ.ㅋㅋ 기화.. 채찍도 오졋고 무기도 오졌ㅅ다. . ... 영혼의공명으로 싱크로 점점 올라가는거 넘나쩔ㄹ고. . ...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상현이 기화 더 따라다닐거같ㄱ아요
그러게요ㅠ 흑 소울이터 본지 넘 오래돼서 잘 기억이 안나요ㅠ 둘다흑화되면.. 그주위 아마 초토화될것인데.. 상현이는 솔찌 기화있으면 다 상관없는 놈이라(?) 기화 흑화된거 돌려놓으려고 자기는 정신잡아야한다면ㄴ서 흑화 안될거같기도해요
으윽.. 우리선배 이쁘기도하지. .. (울음펑) 오히려 그다음에 기화가 잘못되거나 그러면 상현이 폭주해서 완전(후략) 기화 못알아보고.. 다 뿌수면서 웃을거같아요
따흐흑 둘은 사랑하고있고.. 사랑하는 얘기에라면ㄴ 어디든 어울린다구요~!~!~(붕바방)) 건담은.. 너무 길고 시리즈가많아 서..(훌ㄹ쟉) 하지만 노래가 좋은건 알구있어요! 앗..아.. 대형기체 파일럿.. 상현기화...


PSY

혀 다쳐서 짧은 소리 내는 백야차 놀리는 조이4 만화!!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JOOOS_BA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US_JM00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throat6311526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SONAK_dBjW

PSY 불한당 워너원 사람 한재호 설경구 사진 BlueMoonRiver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