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롱애라

뭐야... 롱애라 후디라니... 존나... 예쁘잖아...잠깐만...
롱애라 후디 얼른 입고 싶당🤸
롱애라 후디 사야되는대 말이조ㅠㅠ
롱애라후디 칠감후디 사고싳엇으나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눈물을 흘리며 접엇돠
153 인간이 롱애라 후디 사이즈 S를 사야 할까요 M을 사야 할까요
롱애라 후디 입금햇고 칠감 파우치랑 손거울 입금햇다 행복함
사고싶은거넘많다.. 일단 롱애라후디랑 립은 사야햄..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Bniverse56

롱애라 후디 입 금해야 지~
롱애라 후디 사고싶은데 살까말까ㅜㅜㅜㅜㅜ 원랜 키르시 후드티 살려했었ㄴ데
롱애라 후디 안사면
롱애라후디무슨색사지..
흰색 후디에는 롱애라 티셔츠들 중 처음으로 빨간색 나염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전 색상의 문구 부분은 야광/반사광재질이 아닌 일반 나염 재질이므로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롱애라 후디,,,,,,,,,,, 특전땜에 사고싶오,,
롱애라 후디,, 주문해버린 거야,, (유 Doo,,) 크게 입는 거 좋아해서 크게 샀는데 너무 크면 어떡하지,,(그냥 입는 것이다,,)

마저님들 롱애라후디 사셧나요 저지금 초록 검정중에 머할지 고민중임
득개야 나 롱애라 후디 좀 사줘
롱애라 후디 구매 공지와 폼은 내일(금) 정오쯤 게시합니다. 당초 트리플에이 후디로 제작한다고 공지했으나 수급부족의 문제로 챔피온 후디로 제작하게되었음을 미리 알립니다.
롱애라 후디 빨간색 살지 하얀색 살지 너무 고민이가 돼
옷 다 샀으니 이제 해찬 뱃지랑 롱애라 후디만 입금하면 된다
롱애라 후디 살까 불개미 후드를 두개살가
등빨 원체 좋아서 롱애라후디 L사도 될거같긴하지만 키작고 겉옷속에 입으려면 역시 M이다... M 그레이로 한다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gyulgyu

롱애라후디 흰색깔 살거니깐요
샀다샀다 롱애라 후디 ㅋㅋㅋㅋㅋ
롱애라 후디 사야되는데
수능날 롱애라후디 입고갑니다 ^ ^
롱애라 후디 아직 살/말 색깔 사이즈 다 못 정했다..
다요리두 사구 달력시그두 사구 롱애라후디두 사구.... 월급 탈탈탈...
아맞다 롱애라 후디 사야되는데

롱애라후디 XL오반가,,? 위에 옷을 엄청 크게입긴하는데 냉장고 되는거아냐;;?
롱애라후디는 입금전이긴 하지만...빨리 착샷 올려주세요ㅠ 그래야 입금하쥬 사이즈 아직도 못정했는데ㅠㅠㅠㅠㅠ
롱애라 후디 회색만 사야지 (돈이업어)
롱애라 후디랑 무인양품 백팩 중 하나만 사고 싶은데 뭘 사야 더 만족스러울까
롱애라 후디 핏 생각했던것보다 더 예부다. 한개 말구 두개 살까봐 ㅂ-ㅂ
엥 롱애라후디에 챔피온 로고가 왜있지..
롱애라 초록 후디 사고 싶다 내가 갖고 있는 건 남색 맨투맨이니까 또 사도 되지 않을까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rapple0302

롱애라 후디 입고 다니다가 엔시티 팬이 말 걸면 어떡해... 나는 마크 쟈니 태용 재현 텐 도영 제노 밖에 모르는데...
헉 롱애라 후디 팔 대박 긴가바 착용샷에서 팔부분 길어보이네.... 엄청 남는듯..?
아 롱애라후디 검정 회색 흰색 모 사지
헐 롱애라후디 m 사려고햇는데 155 모델분이 입으신거 생각보다 커보임,,,어떡하지 s는 좀 아닌데
칠감들으니까롱애라후디 #이제는_오픈_욜_아이즈 얼른받고싶다시간쩜빨리흘럿으면
롱애라후디 살까봐요 이모들이 많아서 좋아요 내일부터는 화방넷의 무한서예연습판을 꺼내서 붓글씨를 써볼거예요 무한적아 —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고 계시군요~! 지갑이 두둑해지신 것 같아 저도 절로 기쁩니다...
아 너무 고민된다 ,, 원래 롱애라 후디 사려고 했거든 근데 세상엔 예쁜 후디 너무 많아.....

롱애라 후디 사자
롱애라후디 구입 완료..
전 내일 친척집에 갑니다 용돈 받으러 간다 롱애라 후디 사야지
님들 외 롱애라 후디 않사?? 너무 예뿐데
루비문 롱애라 후디 입금하기
진짜꼭사야되는것만사야지 (위영스트랩,,,롱애라후디,,세븐센스에코백,,,,)
롱애라 후디 무슨 색 살까염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wannaone_ootd

내일입금할거.. 칠감 파우치+손거울 =배송비합12000 롱애라후디 화이트(추가) =35000 런쥔뱃지 11000 해찬뱃지 13500 도영라이터 두세트+준등기 3000 =74500
와진짜 롱애라 후디 실물 아름답다 사기 전부터 행복
롱애라 후디 챔피온 제작이네 챔피온 기모후디 몇개 있는데ㅠㅠ 핏 똑같겠지
저 칠감후디가 넘 아른거려서...롱애라후디를 쉽게 살수 없는거야
롱애라 후디 주문함 ㅎㅎㅎㅎㅎㅎㅎ


사고

헉 키튼밈과 같은 취향...! 저 옷 취향은 스펙트럼 넓은데 요즘 후디 베레모 너무 사고 싶습미다...
#일훈천사님_내려오신다_차대기시켜 차 대기시키랍니다!!!!!워후우 생일축하해!!!!!!!! 티비제이 후디 사고 일훈이 생일때까지 기다렸다!!!!내일 입어야지!!!워후우!!!!유후우!!!!에혜헤헤헤헤렣ㄹ렐헿

힌색 사고 나랑 커플 후디하자
블랙후디에서 사고싶은거 있었는데 품절됨 ㅅㅣ바
와 뭔지 음성지원이 안된다 . . . . . . 벌써 젊어졌나 . . . . . . 신발은 생각보다 싸다 관상용으로 사서 둬야하나ㅠ 후드도 사고싶은데 난 후디ㅡ티가 싫어 . . . .
나 블랙후디 동현이 후드 사고싶은데.... 입어봤는데 진심팔이너무길어 ㅠㅠㅠㅠㅠㅠ
나 한달동안 사고 싶어서 앓는 중인 셔츠보다 이 후디가 더 예쁜거 같아.. 셔츠 사지 말까봐...
내가 한달동안 사고 싶어하는 문제의 셔츠,, 예쁜데 갑자기 후디 사고 싶어서 보류되고 있음.. 하지만 예쁘다 너무 갖고싶다.. 널 놓기가 너무 힘들다..


회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야?!? 이번 후디 그레이 진짜 예뿌긴 하더라... 나는 회색 잘 안받아서 빨강 검정 중에 고민인데 나두 끝까지 고민하겠ㅈㅣ...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i_school_hate

영오야 나도 오늘 회색 후디 ✨💛
계속 돌고 있는 회색후디 쟈니 넘 청순해서 진짜 ㅠㅜ ...
회색 후디 하면 최유정이다 알겠니??!!
오늘 회색후디? 에 힙쌕 매고 나와서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벼운 발걸음으로 홀랑 가버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
10마음) 아 교복ㅠㅜ 저희 학교 교복은 그냥 흰 셔츠에 밝은 회색? 치마나 바지고 생활복은 그냥 남색에 흰색 카라! 맨날 교복이나 생활복 위에 흰색 후디 입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ㅜㅠ


굿즈

아 근데 리얼로 조자 굿즈 공구하면 하실 분 있으려나 판 커지면 감당 못해서 많이는 말고 소수인원으로만..물색 후디는 로고 색이랑 디자인이랑 적당히 셰인거처럼 변경해서 후드집업한다면 만오천에서 이만오천이고 피케이
💕탬콘 후디 대리구매 구합니다ㅜㅜ 불쌍한 학생덕후를 구원해주세요 따흐흑 #탬콘 #굿즈 #대리구매 #OFFSICK

Rt plz💕) 탬콘 옾싴 온트랙 굿즈 댈구 대리구매 가능하신 분 멘션이나 뎀 부탁드려요🙏 태민 콘서트 양일 가니깐 현장 직거래 가능해요! 1 야광봉 3 슬로건타올 11 힙색 13 후디 15 보조배터리
겨자맛 후디 볼사 앨범/굿즈


칠감

제게 용돈을 주세요 롱애라 후디와 칠감 후드 시즌그리팅을 사야하기 때문이죠
저넌 칠감 후디 고민 중애요,,, 비공굿에 살랑이는 이맘


맨날

백이 외출할 때마다 열라 신경쓰기 시작했다. 맨날 슬리퍼 찍찍 후디 쓰고 다녔는데. 어디가냐고 물으면 잠깐 누구 좀 만나러 간대 맨날. 그런가보다 했는데 나중에 친구 통해서 들었다. 백 여쟈칭규 생겼다고. 처음 듣는 소린데.
아이돌연구생하다가 때려치고 대학진학한 아야..연구생이니까 누가 알겟나 싶으면서도 역시 신경쓰여서 맨날 안경 모자 후디 입고다니고 뀸을 포기하고 들어간거라 학점이나 잘받자싶고 대학생활에 별로 의욕업구 총회 엠티 각종 과행사 다 빼며 자발적아싸의 길로..


탬콘

탬콘.....후디.......갖고싶다ㅡ....................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9960002

저 혹시 탬콘 막콘날에 후디사러 첫차타고 갈 수도 있는 사람인데 만약 가게되면 저랑 2호선 같이타실분?(그아없


후드

마법학교 후디 망토 마법학교를 연상시키는 벨로아 케이프 망토예요😍 금실 자수로 분위기 한층 업! 마법소녀같은 느낌도 물씬 풍기고, 보송한 안감이 있어서 어느정도 보온효과도 있어요💕뾰족한 후드도 예뻐요! 좌표➡
마녀모자 롱 후드 품질 검증하는 인기 펑크샵 PUNK RAVE의 상품으로 뾰족한 후드와 자크 디테일이 살아있는 후디 로브예요. 핏도 정말 예뻐서 티와 스키니진 위에 걸치고 다녀도 정말 예쁠것같아요! 😸 좌표➡
다크니스 후드 자켓 M-5XL까지 나온 오픈형 후디 자켓이에요! 셔츠+블랙진에 워커랑 같이 입으면 힙한 스트릿룩 완성😍 올블랙 할로윈 코스튬 코디에도 좋아요! 소매는 밴딩과 지퍼여밈중 선택이랍니다 좌표➡
7. 이것은 성적취향보다 내가 좋아하는 핏인데 골반이 없고 마른 사람이 짧고 낙낙한 후드티를 입었을 때 하이웨스트 바지부분 후디 조이는 부분부터 일자로 떨어지는거 너무 예브다고 생각함
밈들 저 블랙후디 브랜뉴보이즈 후드티 사려고 하는데 M 사, S 사 .?? 나 키 160 정도에 약간 통통해 🌿
블랙후디 후드티 먼지 너무 잘 붙어💢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NCT_Y

앞에 후디 적혀있구 뒤에 글씨믾은 검은 레터링후드!!
블랙후디 블뉴 후드티..이거 사 말아..증말..ㅌ괘비쌰..


셔츠

응???막 아빠한테서 뺏어온 후디에 집에서 잘때 입는티셔츠에 추리닝바지에동네 편의점 갈때나 신는 슬리퍼...
제 첫사랑 동현이를 소개합니다... 이 영상 지금 보니까 너무 아련하다... 1. 음원미발표 자작곡 '못보네' 2. 블랙후디 셔츠. 당시에는 단종됐다 이번 시즌에 재입고 3. 기타 스티커는 뗐니... 4. 영상 끝에 한해 형
저 글씨들 박힌 맨투맨이나 스웻셔츠나 후디를 가지고싶어
후디 디자인이 어떤지 모르겠다 ㅠㅠ 티셔츠랑은 다른건가?
티셔츠도 안사서 후디는 살까하구.. 비슷할수도..?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woochuuuuu

쌀쌀해진 날씨를 감안해 두꺼운 반팔, 스웻, 후디 세종류의 티셔츠로 프린트 준비중입니다. 많이 둘러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오늘은 정신을 차리니 내가 IBM 마크가 그려진 티셔츠에 파이콘 기념품 후디를 입고 "데이터야 놀자"라고 써있는 머그컵에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좋아요

좋아요 그럼 캡틴한테 토니랑 후디중에 선택해달라고해요! 탈락한 사람은 암말없기로!


머리

잭 의상 예쁘다! 지난번 사진은 후디같았는데 이번은 의상 리허설인가. 역사피셜 화려하고 머리 빈(...) 미남인데 옷 좀 더 화려한거 입혀주지...
내가 팔로우한 트친분들 닉네임을 눈감고 써보쟈. 멍돗개-)멍돗갸 머리드-)머리다(!?] 회수-)ㅎ수 아떼-)아이 왕게-)왕개 퍽픽-)퍽핏 후디-)후기 (흰늑대-)흰늑대)
수빈이 머리도 복실하고 초록색 후디에 반바지... 졸라 큐트한 머리띠도 쓰고 있음
이 무대가 짱이다 ㅜ ㅜ 흰 후디에 반반머리는 세계 뿌실 수 있어 바비야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a_long_ass_ride

웻앤와일드 쓸어담기 후디 하나 사기 시그 입금하기 머리 자르기 은행가기(((((((((((((((( 중요
아 서영호 요즘 진심 개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후디 아주 짱이닼ㅋㅋㅋㅋ


친구

89년생 글쟁이 소설러 본진 포로님 | 도도한친구들 | 후디님 부본진 연다님 | 라더님 | 알짜님 | 마요님 샌드박스 캎에서 활동중입니다. 맞팔은 같은 샌박팬만 받아요:)
친구가 준형옵 ㅍㅔ북에 후디 줄어든거 사진보고 개잘생겼다고 연락함ㅎㅎㅋㅅㅋㅌ 멍뭉이존잘ㅠ
친구 츄리닝 바지랑 우리 옛 교복 후디 빌려입음 개편해
친구 후디 등의 상태가 ...?


챔피온

챔피온후디에 문구박는건가??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gofls2189


사이즈

줌며니 후디 너무 이뻐서 샀는데 젤 작은 사이즈도 너무 커서 걱정이다...이불 뒤집어 쓴것같은 모양새였어흑흑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후디에 키 155 나이 뜨물한쨜 발사이즈 240 탐라 포지션 프로알티러 최애 새호니 좋아하는 음료 패션탱고레모네이드티


어케

그래서 그 머냐 제껏두 해서.. 찍어서 보냈는데 괜찮군 이케 생각하구 잇는데 이툥이 헉 근데 이거 후디 넘 예뻐요.. 혹시 실례 아니면 정보좀... 이케 물어본거야 ㅋㅋㅋ 먼가 자기가 산 옷 예쁘다니까 뿌듯하고 막 그래서 어디서 얼마주고 어케 삿구
씻지말구 후디만 입구.. 어케 안되나...


제게

후디님 소설 4일째 연성중입니다 아무나 제게 힘을 주세요....만 자예요....


쟈니

자세히 못 봤는데 어제 쟈니가 입은 후디 데박 예쁘고 내 스타일!!!!! 근데 데박 비싼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ㅋㅋ샹!


신발

뉴발을 사랑하는 여자... 어쩌다 보니 후디랑 바지 져지 신발 다 뉴발임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hoodie68

저 멀리에서부터 신발도 못 벗고서 '형 안냐세요. 엇 누나!! 잘지냈어?, 야 김주석 오랜만이다 얼굴 까먹을 뻔' 온갖 사람들한테 인사하면서 들어오는데 키도 크고 후디에 메신져백 맷을 뿐인데 훈남이라서 당욘 롡진을 비롯한 모든 샌애긔들 시선 집중이다.
검은 후디 검은 바지 검은 신발 하여튼 다 검은데 헤드폰만 하얌 포인트 악세사리 (이거아님


후디

후디 입기 좋은 날.
내추럴한 후디에 주머니에 손넣고 사진찍는 최고의 깔롱보이 백현 ❤️
으얽앐ㄱ 후디님ㅁ 그리고있었는ㄴ데 그림 날러갔더고오..ㅜㅠ 내그림ㅁ..구림님...저한테 그러시는 이유가 뭐예오..
유사쿠 후디 엄청 잘어울린드...
또다시 바보 후디형과 똑똑한 으나누나와 온 성신여대역. 영화를 보고 먹고먹고 먹고 또 먹었습니다. 요번에는 너무 먹기만 했으니 다음에는 더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공퓨는 자랑할려고 태그함 수고비읍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rondoAminork511

그르게요! 후디를 포기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후디님 팬분들 저 구독해도 볼거 없을텐데......제가 오빠 언급을 많이 한다면 모를텐데 우선 트위터를 잘 안함 이거 수능 끝나고 활동할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후디
후디가 쩨일 조아
과거 공개되기도 전 브랜뉴콘때 우진 ;0; 이때 대히랑 영민 사진도 돌아다니던데 그냥 존 예고요,, 블랙후디브랜뉴 괜들 지갑 털기 성공
오늘 내가 벤치후리스후디 안사길.....제발........... 존나 두려어...
후디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laila96kimjs

민형이가 입엇던 무한적아 그거 카드 무늬 후디 이뻐서 봣는데 역시 개비싸군
런진 보이비디오 후디보고 샛노랗고 뽀송한 후디를 빠개면서 샀는데 더워서 못입겟음 환장 ㅋㅋㅋ
날씨 딘짜 갠찬은데 후디를 입어멀어
후디와 성규가 만나면 사랑입니다.
후디님 왜 이렇게 많이 나지...? 근디 애무도 넓게치면 한 달 만에 내수 강조했지만 해주세요
G.Soul (지소울) - Tequila, ft. 후디 (Hoody)
피자후디 샥님이 조아하시겟는데 이걸바치고 연성 받아내고싶다 헤헤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including_k

악플러들 때문인가요...ㅠㅠ 후디님 어뜩하셔 ㅠㅠㅠ
이 와중에 위베어베어스 후디를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나는 뭐지. 호구인가
호에..후디님 악플러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군여ㅜㅜ
어색한 웃음... 그리고 신상 블랙후디 옷.....
아무리 생각해도 패스파인더 후디로 갈아타는거 존나 완벽한 계획이엇는데 안드로메다가 기대이하되면서 엔세븐후디 영원히 입게됨 조우전쟁할때까지 입을기세
170928 강다니엘 ootd 상의펜필드 에어넥후디 (149,000₩)
추워서 기모후디 입고 나왔어 ㄷㄷ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Ba_Tto

저거 너무너무 이뻐 후디라곤 집에서 입는게 다지만 그래도 살까
긍서 입고있는 후디 얼마전에 샀는뎋ㅎ 긍서야 커플티야^!^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그냥졸아편하게 후디?ㅇㅡㅌㅊㅊㅌㅌ
나야나나나나나나나나나ㅡ후디라라라라라아아ㅏ 우리리리 더친해지자자자아아앙아아ㅏㅇ우오아아
제가맞앗군요 사랑합니다후디님
후디님마저 그러실순 없는거에요 진자 나에트친들. . .
근데 롱애라후디 검정색 갠찬을까 ! 나 롱애라티도 검정이야 !!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including_k

후디 코스트코보내줘(드러눕
헉 어서오셔요 후디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저번에 귀엽다고 한 섀도우랑 후디랑 여권케이스 ㅋㅋㅋ
후디님 입덕한지 350일째 되는 날입니다 ! 앞으로 계속 덕질할 예정 ♥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for_senioritis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choiae2suman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knightofmiamas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anotefor_DH

후디 롱애라 사고 회색 굿즈 칠감 머리 _chiffon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