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잠사

수지빠 열허분 당잠사를 보세효.
쏘주씨에푸도 그렇고 비타오백도 그렇고 당잠사에서 나몽주도 그렇고 수지가 저러케 이뿌게 응원하는데 내가 안행복할리X 너무 인간비타민이야 수♥지♥사♥랑♥
저 밀렸지만,, 당잠사 봅니다아 ! 이종석 수지 넘 좋자나요 ㅠ
홍주가 바꾸지 못한 미래를 바꾼 재찬, 아무도 믿지 못하는 재찬이 바꾼 미래를 믿어주는 홍주. 두 사람 서사, 관계성 대박ㅠㅠㅠㅠㅠㅠ 같은 일을 가지고 다르게 풀리는 나레 듣자마자..♥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수
오늘 밤 10시 첫방송이에요~~ 모두 본방사수!!! #SUZY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0927오늘밤10시첫방송
수지가 단발을 안 예쁘게 자른 이유 드디어 나왔다. 엄마가 죽는 예지몽을 꾸고 긴머리를 자르면 미래와 다른 머리스타일이 되기 때문에 미래도 바뀌지 않을까 하는 간절한 마음 #당잠사
박작가님의 여캐들은 사랑입니다 💖💖💖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김소현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lemontea15L

당신이 잠든 사이에 E01 남홍주 역 배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당잠사 오스트 좋아 다른 드라만데 허각 노래도 좋고 그리고 수지 오스트 내줬으면 좋겠다 다른 노래라도.. 나는 수지 노래하는 목소리 되게 좋아해|∩’ω’∩|
다들 당잠사 보셨나여 누가 제 광대 좀 내려주세여..오늘 회 너무 사이다였고 재찬홍주 그냥 이뻤고 재찬이 왜이리 이뻐ㅠㅠ❤️❤️ 재찬이 표정 박제해두고싶어라 결론담주까지 어찌 기다립니까 ..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진짜 세상 사람들 #당잠사 안보면 후회해요 진짜 살면서 후회하기 싫으면 #당잠사 보세요!!! #당잠사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정재찬 #수지 #남홍주
여러분 수지 ost나왔어요 ㅠㅠㅠㅠ음원은 아직 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나저나 당잠사 개설레는데 왜 안 봐 존나 예쁜 버스씬좀 봐주세요 우리 말몽이들 ㅠㅠㅠㅠ #당잠사 #배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싸이더스 미친새끼들 아냐? 다들 항의 메일이랑 공홈에 글 좀 씁시다.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수지 #배수지
당장 당잠사 오스트 풀어주세요,,,,,, 수지님 목소리 내 취향이야

안경에 김서려서 두리번두리번 더듬더듬거리는 홍주 너무 십덕터지고 뒤에서 데려와서 앉히는 재찬이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정재찬 #수지 #이종석
수지 약간 인간계 아닌경지에 오른것같아 ..미모가 어퀘 이래..¿ 당잠사는 일단 눈이 호강해줍니다.. 다들 당잠사보새료..
당잠사ㅠㅜㅠㅠㅠ수지지나치게옙벙...
당신이잠든사이에 9-10회 예고 남홍주 역 배수지 남홍주 기자 너무 멋있다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내가 오늘 당잠사에서 얻은 것 수지X소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잠사 첨보는데 수지 우는얼굴 왜케 어색하지....
나만 이 부분 오조오억번 보는거 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얘네 커플링 이름 뭐에여?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beyou221

여러분 다음주에 당잠사에 남홍주 기자님 나오니까 다들 봐주세요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수지가 당잠사 OST 불렀는데 노래도 너무 좋고 음색 난리났으니까 한 번씩만 들어보세요ㅠㅠ무한반복해서 계속 듣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당잠사 너무 너무 너무 재미있고 수지는 너무 너무 이쁘다
170927 당잠사 E02 너무 오랜만에 캡쳐해서 감을 다 잃었지만..;ㅅ; 당잠사는 최고니까 괜찮아... 여러분 당잠사 보세요 제발 봐주세요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수지
아 왜 아무도 당잠사 보라고 얘기 안 해주셧서요,, 수지 진짜 예쁘네
🙊드라마를 볼 줄 아시는 군요!!!! 저는 드라마광이었는데 요즘 안보다가 당잠사는 조금 보고 있어요ㅎㅎㅎ혹시 잘 안보려하시는 이유가 너무 빠져서??? 사실 제 폰 잠금화면 수지언니ㅎ

[PIC]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 #당잠사 #남홍주 #수지 #배수지
핳ㅎㅎㅎ 수지 존예야,, 수지언니 너무예버,,,흑흑 ㅜㅜㅜㅜㅜㅜ나의 수목을 책임져 줄 ,, 당잠사 희희
[Info]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9월27일 PM10시 첫방송 sbs 수목드라마 #당잠사 #배수지 #이종석 #WYWS #수지 #suzy #남홍주
당잠사 소현이랑 수지 한 프레임 안에 나오게 한 사람 누굴까...👍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예쁜 투샷을 보았다 #이종석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선남선녀
아까 쏘주마시다가 수지생각나서 한잔만 하고 집오길 잘햇내 오늘도 연출 쩔고 수지 미모 열일ㅠㅠㅠ 남배우도 남배우지만 수지보려구 내가 당잠사 본방사수한다 예쁜데 귀엽고 머시쪄ㅠㅠㅜㅜㅜ
전혀 못 알아들었댑니다 홍주ㅋㅋㅋㅋㅋㅋㅋㅋ 능청스럽게 들이대는거 너무 귀여워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수지 #정재찬 #이종석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oodle_km

저는 당잠사 영상미 보는맛으로 봅니다ㅎㅎ 색감이쁘고 수지이쁘고ㅎㅎ 이종석 모델핏 죽이고 정해인씨도 잘생겼더라구요( ͡° ͜ʖ ͡°)
예지몽 아닌가요? 어서빨리 현실로 이루어지소서🙏🏻 #이종석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벚꽃키스
예쁜이들 #이종석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이종석이랑 수지랑 잘어울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라구 이종석이랑 수지 나오는 에수비에스 드라마•••• 진자 체고 체고 ㅜ ㅜㅜ ㅜ ㅜㅜ
이종석이랑 같이 나오는데 이종석이 그냥 그래보일정도로 수지가 너무 심하게 예뻐서 놀람
존나 이종석드라마 딱히 폭망한거없는데 이번꺼 걍 폭망이고 수지징크스있나 얘랑하면 시청률 쪽박나느가 하지만 수지는 이쁘다

수지 이종석 나오는 드라마를 보다가 정말 한결같은 수지연기에 혀를 내둘렀다
우오어어어 내가 사는 아파트 1층!!!!!!!!!!!!!!!!! 이날 이종석 배우님만 보았는데.....힝 수지 김소현님도 왔다고는 했는데 못 본......롬곡롬곡롬곡😭😭😭😭😭😭😭😭😭😭😭😭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3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둘이 너무 다정한거 아니야?
수지, 이종석은 둘 다 그림체가 비슷하고 톤 밝기가 유사해서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군... 마치 같은 포샵으로 손 본 순정만화 얼굴... 그러나 그것이 케미스트리와는 약간 다른 의미...
마져!!!! 수지랑 이종석 너무 선남선녀야!ㅠㅠㅠ
웅!!!!! 당신이 잠든 사이에ㅋㅋㅋㅋ 수지랑 이종석 나옵니다
쟤네 아빠가 죽는데 이종석이랑 수지가 그 꿈을 꿔서 ㄷ달려가서 김소현이랑 이종석 동생 막고 그 틈에 수지가 몰래 김소현이랑 김소현 엄마 데리고 자기네 집에서 잠깐 지내라 한거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leecneonjoo1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수지랑 이종석 나오는거야
이종석 진짜연기잘한다,,,아니 대본도대박이구 수지님 얼굴대박,,,연기늘었다구,,어떻게 저머리가어울려,,,
#당신이잠든사이에 #수목드라마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배수지 OST 정말정말 기대됨.. 목소리 딱 들어도 숮이인데 이변이 없는 한 수지가 맞겠지
이종석 잘생겼고 수지 너무 예쁘고 난 울고^^.. 따흑ㄱ 구해줘 다보고나면 사랑의 온도랑 당짐서 봐야겠담
ㅋㅋㅋㅋㅋㅋ 이종석이 그렇게 잘생기고 수지가 그렇게 이쁘다며 잘생기고 이쁜게 체고지 볼래
재밌어요😁😁 수지는 이쁘고 이종석은 잘생겼고😭😭😭
재미써여 꿋꿋bbbb도깨비에 나왔던 태희어빠 존잘이구여...수지 넘 예쁘고 이종석 졸귀ㅜㅜㅜ무엇보다 스토리가 흥미진진해서 좋은것같아요 예지몽으로 사건을 해결한다는게 신선한거같아요ㅋㅋ

네,, 이종석 수지 나오는 드라마인데 한번쯤 볼만한ㅠㅠㅠ 흑흑
[CAP] 당신이 잠든 사이에 ep.03 #정재찬 #남홍주 #이종석 #수지 달달하닷
수지랑 이종석이 나오고 정약용 후손이라는 정해인과 김소현 특별출연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건 🔥너목들🔥 작가입니다
도깨비 이후로 쌈마이웨이 보고난후로 드라마 안보는데 오늘 꽁 나오는 밀정 보다가 쟈닌해서 채널 돌렸거든요..😂 근데 수지랑 이종석이 뙇!!! 예뻐서 보다가 내용 재밌어서 두시간 순삭 당했어요ㅋㅋㄱ
이종석하고 수지나오는거???맞나 나 어제 첨 봄 꿀잼ㅋㅋㅋㅋ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재밌다ㅏ 수지랑 이종석 얼굴이 젤 재밋다
👍레드벨벳 여자친구 엑소 (시우민 수호 디오) 블랙핑크 수지 비투비 김청하 아이유 sf9 빅톤 박은빈 한승연 지우 박혜수 최아라 여진구 서현진 에이핑크 지수 박보영 소녀시대 (윤아 서현 태연) 헨리 이홍기 이종석 윤균상 신화 유용민 공승연 이유진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hyoblyyyyyy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아버지도 수지 아버지도 왜 경솔하게 혼자서 탈영병을 상대해서 목숨을 잃었을까? 충분히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상황이었던거 같은데...
웅 ! 이종석이랑 수지 나오는거😆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라이더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수지 종석 해인 캐미 완전 짱이야 드라마도 재밌고 출연 배우들 다 좋다 아 오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당신이잠든사이에 보세요
[당신이잠든사이에 8화] 수지가 연기력은 조금 모자라긴 하지만 해맑고 깨끗한 느낌의 홍주에 이미지는 진짜 찰떡이다.


드라마

수지 너무 예뻐서 넘나 보고 싶은 드라마,,, 낼 꼭 정주행 할게요
이봉련, 배해선 배우님도 나오네ㅋ 수지빼고 다 괜찮은 드라마야..

박작가님 둘 중 하나 특별출연이어도 좋으니까 다음 드라마에서 소현X수지 케미 한번 더 기대하겠습니다 충성충성 ^^7
무슨 수지가 뭐 사고나는 꿈?? 뭐 미래를 보는 꿈을 꾸는 드라마... 맞나???
수지 나오는 드라마 노잼인데 수지 얼굴때문에 일단 틀면 계속 보게됨
버스장면 보면서 설마 수지 목소린가 했는데 맞나보군 이전 드라마 ost 불렀을 때도 느꼈는데 노래 부르는 목소리 너무 좋아
진짜 드라마에서 수지 활용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유 제 인생 드라마였더요 ㅠ ㅅ ㅠ 효주 님 너무 예쁘셔서 ... 🌷 근데 이번에드 넘 재밌구 수지 님두 예쁘시구 ... 남매 님이랑 공통사가 생겨서 그저 행복합니다 쩌는 ! ꒰´ᐡ`ෆ꒱
드라마 수지나오능거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holyground_TW


사람

애들이 상형문자라고 놀리고 내 글씨 알아보는 사람 해독가라고 칭함ㅋㅋ ㅎㅇ수지
81 간부직이었는데 배신? 제정신인거야? 82 무슨 일 있던 게 아니고서야... 간도 크다..... 83 웬수지간에게 약 먹이고 각인 시킨 것 부터 알아봤는데 저 사람 그냥 미친 놈이 아닌거 같은데?? 84 으악 스레주 도망쳐
맞아 도원관 관원도 없고 유비 어케 생계를 잇는거지 너무 슬펐다..... 공손찬 리타이어 후에는 정말 혼자 살아가지고...돈관리 잘 하련지... 돈관리는 찬이가 했잔아... 유비야 사람 함부로 믿지말고 다치지말고 부수지말고
수지야..계연하고싶은사람 두명이 잇으면 어케되는지..알고잇냐? 계연하고싶은 사람 두명이 생긴다...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rt_tree ((공식트위터멤놀 DB팸))


SUZY

아아 진짜 예뻐요 언니😍 #BaeSuzy #SUZY #배수지 #수지
수지(Suzy), 백현(BAEKHYUN) - Dream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Bwithyou56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배수지 Cosmopolitan Korea October Issue Bae Suzy😍 #수지 #Suzy #cosmopolitan #magazine #photoshoot #WhileYouWereSleep


목소리

천사측의 방 내부엔 수지 캠벨의 또 다른 녹음된 목소리와 앨리스 판넬, 인형이 있음. 잉크로 가득차고 난장판인 악마측 방과 다르게 온전함.
진심으로 밤만 되면 이러는 거 넘 웃기다 결국 내 진심들인데 너무 외면하고 싶고 원래 그런 거지 ㅋㅋㅋ 음 수지 목소리 이쁨
나는 수지 목쏘리가 너무 좋은데 수지가 이번 들마에서 연기가 늘면서 발성도 좋아지고 해서 좋은 목소리가 도드라지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아


앨리스

앨리스 성우 수지캠벨 추측해서 그린것.. 앨리스랑 똑같이 생겼을것 같다 앨리스와 동화된 성우가 등장할 것같다고 생각해보기도 함 헨리가 떠난건 30년 전이라고 하는데 왤캐 새미는 안늙어보이지..
탐라에서 앨리스=수지가 굳어진거 같다아아아
3챕보면 대놓고 수지=앨리스 티내요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mydear_suzy

3챕에 나오는 앨리스=수지 인거지 앨리스 카툰자체가 수지인건 아니야요 공식은 잘 체크하자..
당연히 그건 압니돠. 단지 실체화 앨리스(챕 3)이 수지일뿐..
앨리스카툰 캐릭터 수지전 성우이자 챕터3에서 앨리스와 동화되려는 모습으로 등장 앨리손수지에서 바뀐 성우


오스트

헐 수지 오스트!!! bcs l love u boy🎶
오늘 수지랑 로이킴오스트 대미쳤고~
빨리 수지가 부른 오스트 주세여..🙏
아 수지 오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주에 들을수있ㄴ능겅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음색 ..팝스멜팅녹아내리는중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1010_

수지 오스트인 거 맞지?
수지 오스트 나올때 먹던거 내려놓고 소리키우고 티비앞으로 돌진해버림ㅎ..


대박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말 예쁜 수지가 나오는 것 외에 이번 작품에서 팔다리가 유독 길어보이는 이종석(코트핏 대박), 해맑은 강아지상의 정해인이 나옴. 눈호강..
수지 OST 대박😂😂😂💕
우아 대박 백퍼 수지다수지
나 정말 수지 이정도로 ㅇㅖ쁘신줄 몰랐어 상상이상으로 대박적으로 ㅇㅖ쁘다..... 짱이야......
와 수지 진짜 존나 이뻐 아 수지 대박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Aloha_ssong


예쁘고

예쁘고 잘샌기고 정마루 작가님 사랑해요 수지 존예
3. 수지새드아이(susie sad eyes) 얘도 한 40~50년 된 빈티지 인형. 예쁘고 밝기만 한 인형들에 대한 저항...뭐 그런 의도로 만들어진 인형이라고 들었다. 리틀 미스 노네임도 그렇고...아무튼 이름 그대


미모

맞아 ㅠㅠ 진짜 잘생기고 수지님은 예쁘시고 완전 미모 포텐 터지고 장난 아닌 작품 ㅠㅠ
수지는 .. 그냥 너무 이쁜거야 .. 하하 오늘 미모 쩔었다진심
수지 미모 미쳐


김소현

이쁜 김소현이랑 이쁜 수지의 투샷이 이뻐요
아 그럼 수지집에 김소현가족이 얹혀사는거?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seoyeonma1209

수지랑 김소현 개이뿌네... 예쁜애 옆에 예쁜애...


멜론

멜론 검색어 순위 1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2 수지 5 로이킴 크으으👍👍
수지멜론실검들었네 저도 빨리나왔ㅅ으면 좋겠습니다....
오 수지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네
수지 멜론 검색 1위네욘


헨리

새미헨리수지(아님 헨리린다보고싶다..
챕3에서 앨배추락할때 수지가 헨리 이름부르고 헨리가 누군지알고 여기 왜 왔는지 안다고 했을때 너무 좀 소름돋아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1010_


언니

수지 너무 멋있다... 휴 홍주×재찬 밀고 싶다. 숮이야 언니라고 불러도 돼?
야..소현아 너 너무예뻐ㅠㅠㅠㅠ언니가 사랑해ㅠㅠㅠㅠㅠㅠ사랑에 빠졌다 어떻게 수지랑 소현이가 한프레임안에 나오게할생각을 했슬까...
언니만 아니었어도 내가 그걸 볼 일은 없었을 텐데 언니야...와 그래써 근데 수지가 넘 이쁘긴 했다.. ㅛ즘 휴덕기 드릅게 길게 오구 잇다구여
언니 수지랑 이민호랑 사귀잖아 나 ???????둘이사겨??? 언니 미쳣냐 2년됐어


귀엽고

꽁 나오는 밀정보다가 일본놈들 욕을 실컷하고서 돌린 채널에 얻어걸린 '당신이 잠든사이에' 드림하이때부터 느낀거지만 수지는 참 자기 배역을 잘 소화해내는듯 전래 귀엽고 싱그러움...함틋때 연기 진짜 많이 늘은게 보임ㅠ


이름

수지 틧타 이름 숮이 로 해놓은거 너무 존나 씹 덕 씹 덧ㄱ이다


이뻐

아니 진짜 수지...얼굴천재..미쳐ㅛ다 왜케이뻐....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elightyou_

화면 잡힐때마다 아..! 아..! 수지야...아..! 넌 너모 이뻐 ㅠㅜ 이럼 ㅋㅋ


수지

수지야 수지도 시그사야지.. 머살고양
아렬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막 수지 병실가서 막 인터뷰?조사?하는장면만 봄,,,
수지 파이팅!!
와 수지.. 수지는 진짜 꾸준히 예쁘네
ㅋㅋㅋㅋㅋㅋㅋ약간 예지몽(?) 그런 내용... 수지와 종석이는 운명을 바꾸지요..
수지 너무 예쁘다.,, 난 수지랑 안경이랑 머리망 똑가틈 헤헤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tailierbes

씹 이제 수지 부를 때 꼭 성 붙인다 배수지 귀엽다=_=
수지엄마 안죽어서 너무 다행이에야 슬퍼죽는줄 ㅠㅜㅜㅜ
《2016 하반기 홍대밥 TOP 4》 1. 진만두 2. 버터밀크 3. 수지앤파스타 4. 한양중식 선정기준 5번 이상 방문에 모든 메뉴가 괜찮고 가성비가 좋으며 학교와 멀지 않고 동행인 만장일치로 개맛있다고 한 유일
그러면 수지는 예쁘다로 바꿔라.
오잉또잉님 요청 은정수지 입니다!(도주
수지온니❤️❤️❤️❤️❤️❤️
수지 사회부 기자였냐. 졸부럽 ㅋㅋㅋㅋㅋ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pretty_joy93

오오 수지혼잣말~~
《수지 앤 파스타》 상수 / 파스타, 리조또 / 13000 내외 사진을 답지않게 잘찍었는데 DSLR맨의 지원을 받아서 그렇다 비너스키친과 더불어 홍대초행맨 친구를 데려가면 좋을 것 같은 집이다 맛도 적당히 특이하고 가성비
두번째는 수지님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가면 모해 내가 수지가 아닌데 ㅎㅅㅎ
백혈구 4989 수지상 세포 쌓여 뒹구는 백혈구
깔깔이는 당연히 수지 ㅎㅎ
수지♥♥♥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missA_suzy

담주에도 나온답니다.. 참..어자피 시험 망칠거녔으면 수지종석이라두 보는건대..과거의 나 왜그런것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ㅋ자 내얼굴 볼란가슴 다시 수지님보고 쓸어내렸어..
네 ㅜㅜㅜㅜㅜㅜ 저도 오늘 수지보면서 깜짝깜짝 놀랐어요 ... 너무 예버서..... 정주행하면 3시간이 3분만에 끝나는 마법을 겪게 되실겁니다 엉엉엉
나 수지 백수인줄 알았어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1010_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HKYororong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BAEKKOTMAEUL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BAEKKOTMAEUL

수지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정재찬 오스트 D1010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