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

#일훈천사님_내려오신다_차대기시켜 롱이가 일훈옵하 생일축하기념으로 드릴수 있는 최선의 선물! 알티만 하시고 가세엿!! 1004일 일훈시에 당발하긋슴다!! 한묭알티하시묜... 그분당첨!! 엔젤 아아메가져가세요!!
#N켓배송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차학연님이 별빛님에 보내신 생일 선물이 곧 배송될 예정입니다. 선물을 어떻게 전달해 드릴까요? 1. 집에서 직접 받을게요 2. 문앞에 놓아주세요 3.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4.
생일선물로 사준다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닉가 대신 앞으로 3년간 생일선물은 없대 ㅋㅋㅋㅋㅋㅋ
❣️스물네번째 주헌이의 날을 맞이하여 허시케이션에서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언제나 좋은 음악를 들려주기위해 애쓰는 마음이 너무 예쁜 주헌이가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작업할수 있길 바랍니다. 💞주헌아 생일축하해🎂
제가 이번 오빠 생일 11월2일날 물맞은 오빠 5성 먹으면 알티하신분들중 트친한정x 5만원 일본 구글 깊카드 선물 드립니다 ㅠㅠㅠㅠㅠ 오빠 다른 5성 먹으면 3만원 일본 구글깊카드 드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이리온나 ㅠㅠ
오오옹 댑악 데슽히니~!~!!❤️ 요번컴백은 11월생들 생일 선물인가 봐요ㅠㅠ (?
흐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생일때 케이크 구워주고.. 선물 막 한보따리 사주고...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hogang_bts

휴...아빠랑 싸워서 생일 선물 안사!! 이랬지만 집가는길에 아빠가 조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사고..신발밑창 다 뜯어졌다길래 신발도 샀다...
ㅠㅠㅠ 여기선 화폐단위가 연성이냐고ㅋㅋㅋㄲ 제생일선물로 일연성 주세요
나를위한 내 생일선물은 내일색이야
❤️ CHEN HAPPY BIHDAY ❤️ 첸 생일은 지났지만 아직도 끝난 거 같지 않은 마음에 하는 이벤트입니다. 곧 다가올 추위를 잊게 해 줄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 담요 선물 드립니다. 발표는 추석 지나고 하겠습니다
너 의 생일선물이요.. 리세계 할거면 한정 후미카랑 누구 한정 하나면 만삼천 될 듯
후배랑 얘기하다가 내 생일 기억 안 난다길래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핸드폰으로 뭘 찾아보더니 10월 11일이에요? 하길래 핸드폰에 써놨어? 했는데 화면 보여주길래 ? 하고 봤는데 다른 후배가 ㅇㅇ언니 10월 11일에 생일 선물... 이걸 보여주면..?!
난 저 때 살 빼면서 그림도 그리고 캘리도 하고 글도 쓸 거야... 내가 말한 적 있지.. 책 만들 거라고.. 내년 니 생일 선물이다(?)

후배야 나한테 이걸 보여주면... 내가 다 알아버리잖아.... (매우 당황) 심지어 더 아래는 못 봤는데 그 후배 톡이 생일 선물 뭐 사줘? 돈 얼만큼 모아? 이런 내용이였다.....
학살님 생일선물 추천 계속 받고있슴니당! 좋은 생각 있으신분들 편하게 DM주세요💕
5. 익명님도 처음에 알페스 하시는지 모르고 그냥 지누 최애이기만 하신 줄.. 근데 사담계에서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강김 써달라고 했다곸ㅋㅋ 그거 보고 알았던 거 같은데.. 아닌가? 맨날 남친과 덕질 사이에서 욕하면서 고민하시는 거 보면 얼매나 재밌게요
171007 서초 팬싸인회 때 윤기에게 전달 될 선물입니다 💗 명동 팬싸 때 다른 선물들을 전달해서 이번 팬싸는 인형만 준비했고 나머지 의류들은 생일 서포트에 넣을 예정이에요 ! 윤기가 귀여운 쿠마몬 인형 받고 좋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생일선물 표지 자기가 만드는 거야?
친구가 생일선물로 창균이 그려줬어요ㅠㅠ #MONSTA_X #몬스타엑스 #IM #아이엠 #임창균
예전에 비해서는 안 무섭디만 그래도 좀, 저는 밤이...... 이게 있으면 덜 무서울 거예요. 생일 선물 미리 받았다고 해야겠어요. 🎁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ReumUn

잘 자고 있는 윤지야 일어나면 선물줄게 빨리 일어나 생일 축하해 #JIMIN #슈가생일ㅊㅋ
(rt부탁드립니다) 여수 포차거리에서 주황색 빈폴 카드지갑을 보시고 또 주워주신 분이 계신가요ㅠㅠ 생일에 선물받은 소중한 지갑인데 인파에 밀려 다니다 어느샌가 잃어버렸습니다... 안에는 현금 일부와 카드, 신분증이 들어있어요


추석

#심플리케이팝 의 추석셀카선물! 워너원 #WANNAONE #대휘 #성우⭐️ 얘두라 보고싶구나...맛난 거 먹고있니😭😭 혹시 심심하면 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SimplyKpop 심플리미니밋 하이라이트 방송하니까 한
전 멤버가 찍지 못해서😢😢올릴까말까 고민했던 #워너원 셀카😭😭 #심플리케이팝 추석선물 #WANNAONE 셀카는 여기까지...⭐️ 멍뭉미 넘치는 #다니엘 #관린 #지훈 이 보시고, 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SimplyK
엄마빠한테 추석선물로 받은 톰 포드 중에 오늘 약속 있어서 메이크업하고 페이턴트 피니시 립 컬러 발라봤는데 색 예뻤다..딱 핏빛 색. 윤기도 돌고 꽤 진한 컬러라 그라데이션 해서 바르면 더 예쁠 것 같다. 촉촉한데 끈적이
#엑소가_빛나듯_너희도빛난단다 해주신 분 중 1명 뽑아서 별 거 없지만,,, 선물 보내드릴게요! 즐추석! 우리 항상 잘해왔으니까! 지치지 말고 으쌰으쌰 하띵해요😍 연말에 웃으면서 역시 엑소, 역시 엑소엘 할 거잖아
170924 대전 인기가요 SF콘서트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For #옐키 추석선물이에용~! 로고없음! 제가 그런 사진만 고른게 아니라, 이오빠가 계속 언니들있는곳만 봐요... 팬바보였어 지워니오빠.. 눈에서 꿀이 뚝뚝)

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심플리케이팝 과 함께 준비한 #SimplyKpop 의 셀카선물⭐️ #빅스 #VIXX#빅스LR #VIXX_LR 로 멋진 활동중인 #레오 #LEO💕 추석에 맛난 거 많이 먹고 앞으로는 아프지
#심플리케이팝 추석셀카 선물! 촉촉한 멍멍이 눈망울 하고 있는 #SAMUEL😊💕 #사무엘 의 열여섯 번째 추석은 즐거운 일 가득하길 바라면서! 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SimplyKpop 심플리미니밋 하이라이트도 즐거
달님!🌕🌕 우리 #세운 이 귀엽고예쁘고잘난 얼굴 다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해주세요🙏🙏 #심플리케이팝 의 추석맞이 선물! 스윗포뇨 #정세운 #JEONGSEWOON 의 셀카입니당💕내일 오후 1시 추석특집 #SimplyKpop
조조랑 유비 완결 이후에 학부모와 보호자라는 애매한 포지션으로 엮이는거 넘 좋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조는 또 어디서 들어서 추석연휴 전에 선물세트같은거 사서 유비한테 줬으면 좋겠다 "사범님 이거 받으세요"이러는데 유비는
와이엠씨 워너비 연습 영상 당장 풀어 추석 선물로 줄 때도 됐잖아 ㅠ_ㅠ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결카페입니다! 추석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연휴 끝난 후, 이동하시면서 힘내시라고 해주신 한분께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해드립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ヾ(´︶`*)ノ♬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종일 일하고!! 혹은 하루종일 즐겁게 노시느라 다리가 땡기시지않나요😲‼️ 해주시는 별빛분들중 1분께 휴족시간 18매를 선물로 드릴게요! 발표는 내일되기전에 발표하겠습니다!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BTS_twt

핫티 추석선물예여?????^^♡ 우왕ㅠㅠㅠㅠㅠ 멋짐미 ㅠㅠㅠ
이번 추석엔 고모가 화장 좀 하라는 잔소리 대신 어울릴 것 같다며 립스틱을 선물 해주셨다 후에 나도 이런 친척이 되어야지 다짐했다
아깆...제대로 추석선물주넹...!! )ㅁ(
추석선물이냐능
백호는 추석이니 떡값이랑 한우 아롱사태 한팩 선물로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긴 연휴 즐겁게 시작하세요!!
Caspermusictv: [ #CASPERRADIO] #열한씨밤 남디가 남밤친구들에게 주는 추석선물 !🤘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스토커 - 남태현 Live (원곡10cm) southt
다니엘ㅜㅡㅜ추석선물 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잘 보냈어요? 추석선물은 역시 스팸세트! 저도 오늘 스팸 많이 받았어요. 좋은스팸아니고 스팸계정...
우와 오늘 쥬조표지에 애니화발표에 진짜 모야이게 추석선물이야?
나야 잘보내고있지 , 푸카는 재밌게 보내고있어? 내 추석선물은 피카츄가 뽀뽀해주는거야 좋겠다 😙
추석연휴에 소미 보고싶어서 롬곡흘리며 한 보정 ! 세상 사랑하는 제주엠카솜 보고 추석 연휴 잘 보내시라고 드리는 선물 ㅋㅅㅋ 탐라에 소미 그리워하는 사람이 저뿐인건 아니겠죵 소미야 보고싶어 ㅜㅅㅜ
[🍑] 기분도 좋고 추석인 기념으로 선물 드리고 싶어 엽니다 알티괄로 하고 텨주세요 당발 10월 10일 택배비 5000원 (박스비 포함) 부담가능하신 분들만 참여 해주세요 비공굿도 몇개 넣어드려요❣
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이달의소녀 가 전하는 추석 연휴 선물! 꽁꽁 감추었던 #희진 이의 미공개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추석선물로 로레알립스틱 받았다 쿄쿄쿄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VShock1230

첸 완전 아이돌이다 아이돌 추석선물로 괜찮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NA6thWin 추석선물 고마워,방탄❤
추석 선물 ✨츄르✨
💝3000팔로기념+해피추석💝 🎉 이벤트🎉 기간은 지금 이순간 부터 10월 8일 저녁 6시까지 알티 부탁드려요 이벤트 선물은 하이큐 슬림 태피스트리를 최애캐로 드려요!! 총 5분께 드리는 이벤트이니 많은 알티 부탁해요
■부탁드려요■ 추석 때 받은 선물에 대해서 당부 드리려고 글 씁니다 우선 저희 엄마는 가게를 하고 계시고 추석 선물로 도라지양갱/정과, 견과류 에너지바 등을 주문제작 하시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런 선물을 주문하시고는
다들 내 추석선물로 이걸 사줘보는 게 어때? 이거 풀템 장착하면 요정으루 변신해서 왕자님이랑 결혼할 수 있을 듯
베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광곸ㅋㅋㅋㅋ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 너무 근엄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엄마는 외계인!!!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아 미치겠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추석선물 감사합니다💕💕💕💕
🐰드림팩토리 마켓 강남구청점 추석 운영 안내 및 한가위 이벤트🐰 추석 연휴 특별 할인 행사부터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해 보았어요! 🙆‍♂️ 😍본 트윗을 해 주신 한 분께 1/1 스케일 움직이는 피카
추석선물이야?ㅋ
디스패치에서 추석 선물을 보냈다니!!


10월

10월13일날때 짜누님께 드릴 선물입니다. 무인양품에서 산 포도당 라무네캔디와 가방에 달고 다니시라고 스트랩 주문했습니다. 겹치지않게부탁드려요. 선물이 더 추가되면 타래로 첨부하겠습니다. #짜누_선물 #짜누님_선물 #
CHA_NNNNN별빛님의 소중한 선물이 10월 5일 정각에 안전 배송되었습니다. 빠르게 수령 부탁드립니다. 이번호는 안심번호 이므로 답장시 단문(사진미첨부)으로 작성 바랍니다. #1005MYSTARLIGHTDAY
선물 내용성정석 10개 받는 조건10월 6일에 처음으로 접속하면 선물함에 도착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aldebaran_kyu

💗 화장품 나눔 💗 친구가 선물로 쿠션을 줬는데 프리메라 썬쿠션이라 필요없어서 나눔함니다 또 그냥 몇개사놓은 향수도 같이 나눔해요 !알티 + 괄로 + 뎀으로 참완 당발일은 10월 7일 , 궁금한건 뎀으로 지속력도 보여드릴
10월 6일은 그랜드 오더 발령부터 800일을 맞이하는 날이에요! 수많은 마스터 여러분들에게 매일 수많은 응원을 받아 매우 기쁘답니다! 800일 돌파 기념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가 선물을 준비했어요. 작지만 여러분의


워너원

171003 선물을 확인하는 윤구리의 속눈썹과 긴 손가락이 이뿌다.... #윤지성 #Yoonjisung #워너원 #WannaOne
하늘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다❣️ #워너원 #옹성우 #강다니엘 #프로듀스101
세상에!!!!!!!!!!!!! 지훈이한테 선물 받았어요ㅜㅜㅜㅜㅜ 홍콩까지 와서 이런 일이ㅜㅜㅜ 프리뷰는 나중에 좀 정신차리구요ㅜㅜ 사랑해요 박지훈😭😭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신나는 금요일!🕺🏻💃🏻점심 먹고 나른한 여러분을 위한 선물! 빠밤✨ 잠시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워너원 #WannaOne #Energetic 에서 #BurnItUp 까지 눈 크게 뜨고 집중
[IVYclub – 워너원 17F 인터뷰영상 황민현 ver.] 오늘따라 더 잘생김 뿜뿜 세젤잘 민혀니 왔습니다💕 아이비클럽 친구들을 위해 노래 선물도 준비했으니 어서 드루와*_* #저런_부반장_어딨는데요 #아이비


계신가요

혹시 이거 콕스님께 선물해드렸던 분 계신가요??


연휴

151122 루키즈쇼 멘트 예전에에 폰찍으로 플뷰 올린 '휴지나줘! '부분! 저의 자그마한 신년 선물(?)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셔요💰💰💰👍👍👍


JIMIN

블레님( )이 주신 선물 ♡ 예쁜사진이였는데 ... 움짤로 망친게 아닐까 죄송해요 힝힝 블레님 사랑해요 ♡ - #박지민 #지민 #JIMIN #김태형 #뷔 #V
여러분 오늘 하루종일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모든 아미를 위한 선물이야 3년 동안 처음 본거야 나도 #JIMIN #SUGA
어린이들아 선물이야 #JIMIN #꾹 #어린이날
울 향언니 선물🙈❤ #JIMIN


즐거운

즐거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며 불신부대 돌발 이벤트! 해당 트윗을 알티해주신 "부대원 한 분"과 "부대원 외의 한 분"에게 원하시는 잡의 소울 크리스탈 키링을 선물 해 드립니다!! 발표는 6일 오후 2시!! 츄라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159Salamander


사진

진행하기로 했던 메세지북 제작이 무산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pic) 대신 영민이에게 선물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사진 참고해주시고 모든 문의는 저( )와 와앙()님께 부탁드립니다!
저번에 알티이벤트해서 청아님께 선물해드린 쟈코츠인데 뭔가 내가 최근 그린것중에 가장 맘에 들어벌여서 인장 이거로 해벌임 ((뭐야!! #새프로필사진 #NewProfilePic
사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내가 준거야ㅜㅜ 새벽 5시까지 계속 한거야ㅜㅠ 오빠 선물 이러니까 우웅 이러면서 가져가고 잠깐이나마 인사하규ㅠㅠ
엔시티즌 덕분에 항상 즐겁고 행복했던 '#WeYoung' 무대🎤🌊🎶 고마운 마음을 담아 드리는 #NCT_DREAM 단체 사진 선물😚 #NCT #NCTclusive
인기는 개뿔.. 사진 올릴때만 좋아하지 선물엔 진짜 인색해 흥칫뿡!
[17’S] 늦은 시간까지 정글의 법칙 시청해준 캐럿들 고마워요~ 오늘 밤도 편안한 밤 되세요~ 잘 자 내 보석이들~ #사진은 #캐럿들을_위한 #민규의_선물


해주신

전 제가 선물로 받아냈(야 ㅋㅋㅋㅋㅋㅋ 이사님 지금이라도 늦지않었어요(아무말 ㅋㅋㅋㅋㅋㅋ 손이 예쁜 편은 아닌데 손에 하는 악세사리 죠아하거든요. 시계, 팔찌, 반지.. 그래서 큰 맘 먹고 해주신 ㅋㅋㅋㅋㅋㅋ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awesome_TTT

♥♥ 제가 만든 떡냥이 카톡 이모티콘이 출시됐어요! ♥해주신 분들 중에 한 분이나 두 분 뽑아서 요거 선물해드리거나 베라 콘 깊티콘 하나 쏴드릴게요!


부탁드려요

) 제가 천팔을 지나서 유타팔이 되었어요! 그래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알티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당 엔시티즌 누구나 참여 가능해요❗️당첨 후에 제게 번호를 알려주실 수 있으신 분만 참여 부탁드려요
여러분 진짜로 카페 가입해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석씨에게 졸업식 당일에 학교에서 꽃다발과 책 선물 할꺼에요 ㅠㅠㅜㅜㅜ 정안되면 다른 멤버분께라도 전해달라고 할꺼니까 ㅠㅠㅠ 여러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드리는

161005 NCT Vyrl Update 1년 전 오늘의 텐 매일 학교 가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아이비클럽 의 새 얼굴이 된 #NCT #텐 이 드리는 깜짝 셀카 선물🎁 #161005텐 #TEN #엔시티


드립니다

[깜짝 이벤트] *10/6 00:00~23:59 하루동안 마니또 이벤트를 합니다. *신청은 오늘밤 10시 30분까지 총괄계 디엠으로 받습니다. *마니또에게 전달하고싶은 말이나 선물은 총괄계디엠으로 주시면 전달해드립니다. *
백야콘 막콘 현판! 오신다고 연락주시는 분들께는 소소한 선물을 드립니다! #권우월자트 #백야콘현판
[😌💕] 제가 9795팔을 맞이한 기념으로 병아리 무드등 한 분께 선물 드리겠습니다. 오래오래 절 봐주시고 함께 국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발은 5일 늦은 보덴시.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turn_back_613


친구가

친구가 단체로 돌린 여행 선물이... 존나... 내 스타일이다
돌아가 이우윤 찬의 등장에 어깨를 으쓱인 우윤이 짚었던 손을 떼곤 바로 서서 됴를 내려봤다 -그래서 경스야 어제 종데는 사탕 잘 먹었니? -... -종데는 착하니까 새로 사귄 친구가 준 선물을 당연히 잘 간직해줬겠지? 그게 아니라면


알티

💋 푸마 코트스타 알티 이벵 💋 어쩌다보니 두켤레가 더 남아있는데요 한켤레만 선물 돌릴려구 해여! 사이즈 참고 응모권은 제가 루팡 (= 괴도 렛또) ✨사이즈 230, 240 중 하나 ✨당발 푸마 팬싸 이후 어느날
중콘때 맞팔한 트친들중에서 이거 받아갈 사람 알티좀 부탁해 챙겨갈게요😉비록 부자연스럽고 안예쁘지만 그래도 받아줘,,내 선물이야,,


오빠

오빠들 한테 옷 선물 하실 분들 브랜드 고민이 있다면 제가 적당한 선의 스트릿하고 심플한 디자인 옷 파는 곳 알려드림
54. 히야 시사회 때 한 팬이 훤이한테 선물로 모자를 줬대. 건내주면서 오빠가 모자 쓴 모습 보고 싶다고 하니깐 훤이가 그냥 웃었대. 근데... 며칠 있다가 훤이 인스타에 인증샷 올라옴ㅠㅠㅠ 내가 이런 애를 어떻게
언젠간 선물처럼 쨘!!!하고 오빠가 나타날거예요😃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pepperoni_exo

거기 이벤트로 쿠폰에 10번 도장 찍으면 샤랄라한 헬로키티 텀블러(리본 달려있음) 선물로 주는데 챰새 정확히 한달만에 3번째 텀블러 여동생 가져다줄듯 아 오빠 나 이거 있다고 ! 저번에도 줬잖아! 해도 그냥 받으라고 억지부리겠지


선물

누가 해외 놀러갈 때 장난으로 '선물 사와~' 하는 사람 별로다. 특정한 물건을 부탁하는 거라면 몰라도 그 사람도 자기 여행 계획이 있고 스케줄이 있고 버젯이 있는 건데..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알아서 사올 것이다.
기대할게 가라마!!😍 나도ㅠ열시미 선물 준비할게!
그냥 선물사오라는게 아니라 아주 딱딱 이름까지 콕 찝어서 사달라는데 내가왜요^-^..
20. 윤기의 선물을 사야하는데 윤기랑 같이 다녀서 난감한 호비와 아무생각없는 윤기
「 게다가 삼촌이 축하 선물로 맛있는 걸 보내준다고 했어요! 」
아 진짜ㅋㅋㅋㅋㅋ아 개웃겨 벨기에까지 가서 펭귄인형을 어머니 선물롴ㅋㅋㅋㅋㅋㅋㅋ민기야 하다못해 면세점 들려서 화장품이라도 사지 그랬어 아 진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rr_mielp

우리형이 초등학생용물감으로 아는사람 결혼 결혼 선물로 그려준것. ㅁㅊ.... 이게 완성본이래
ㅋㅋㅋㄱㅋ 선물용으로 구비한거라 하나빼곤 다 보내려구요
하성운이 좋아하는 영화는 7번방의 선물,악마를 보았다 외국영화는 자막이 싫어 안본다는데 멀티 안되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
저기,,이 고앵이 엄마 집인데요...한가위 선물로 짤 더 풀어드리고 갑니다.ㅎㅎㅎ
드디어 태형이 선물 다샀어요♡ 애기 활동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지칠만도한데 항상 웃어주고, 글도 올려주고 너무 고마워 누나가 진짜 만니 아껴요♡♡
앜ㅋㅋㅋ맛잇닼ㅋㅋㅋㅋ 선물을받으시게써?ㅎㅎ
예쁜 만큼 예쁜 꽃말을 가지고 있는 꽃.. 나도 까까라는 소리만 들으면 가을이만 생각날거야- 좋은 선물이야 정말로 (자신도 베시시 웃으며 머리를 만지작 거려)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linda_558

170930 [ANOTHER LIGHT] 발매기념 팬사인회. 선물 받은 장난감들 다 해보려면 여의도 밖에는 나가지 말고 집에서 사부작 사부작😁 #젝스키스 #은지원
아ㅏ사쿠라가 남겨준선물이에요 안돼요싫어요!만지지마세요!() 둘다괜찮거든요 이런상처는ok입니다
마다안즈) 대빵 큰 곰인형을 마다라에게 선물받은 안즈
171005 GMP #성규 #sungkyu 선물 꼭 쥔 네코야ㅋㅋㅋㅋㅋ
옷이랑 목걸이랑 케이크랑ㅇ 선물 받고 가는 깅,,,,
헤에- 나는 일단 선물을 준 다음에 전망대에서 소행성이나 관측할까?(키득, 웃은 다음에) 맞아. 너랑도 엄-청 친해졌으니까 너한테도 선물 주고싶어! 좋아하는 악세사리 있어?
나마브마 선물받았다 꺄륵꺄륵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pinkon_pinkon

경찰견이 퇴직하면서 선물 잔뜩 받았대
그런 경우도 있었음 좋겟다~ 켄마 몰래 좋아하던 애가 쿠로오한테 편지든 선물이든 전해달라고 부탁하는 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증말 도저히 거절할 수 없어서 받아두긴 했는데 전해주지도 못하고 말도 못 꺼낸 채로 집에 도착하고 그
미쿠가 리이나 주는 선물이나 리이나가 미쿠 주는 선물이나 그게 그거일듯
4. 난 진짜 기념일에 선물같은것도 좋지만 진짜 정성들인 손편지가 더 좋음 ㅜㅠㅜㅜㅠㅜㅠ 뭔가 애정 느껴져서 좋아
그리고 음악방송에서 처음 1위를 한날 윙은 세상이 다 무너져라 울었음 옹- 너 그냥 배우만 하는거 어때? 윙- 뭐래..나 1위 가수 할건데요? 옹- 오, 그래? 그럼 너 1위 하면 형이 선물하나 줄게 윙- 진짜요? 아
뉴리디 송편 만들었다ㅌㅋㅋㅋㅋㅋ엄마가 포장해서 밍석이한테 선물하래ㅋㅋㅋㅋㅋㅋ
헤헤 자 선물이야 머거 고무맛 도넛임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NCTsmtown_DREAM

ㅎ, 하지만 소녀에게 선물도 주셔서..! 많이 무섭진 않았사옵니다..!
선물받았당 히힣
메리 크리스마스- (생글생글 웃고는 작게 덧붙인다. '내 별빛 메이트에게 주는 선물이에요')
아니 음양료 선물을 3번이나 연속으로 사주셨는데 가입한지 24시간이 안지나서 선물 3개 전부못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대환장파티
팬들끼리체육대회해서애들선물주는거면 #이제는_open_your_eyes 수영농구씨름참여하겠습니다선수출신입니다
!!!!!!!!!!!허어어어ㅓ어얼ㄹ 히나언니ㅣ 마지데 오메데ㅔ또 !!!!!!!!!!! 축하선물로 양파링이얌
요정님께 선물받은 오버액션 토끼 옷입혀봤습니당‧˚₊*̥(∗︎*⁰͈꒨⁰͈)‧˚₊*̥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banryu00

Rt) 안녕하세요. 실버태 도아너입니다! 사정상 총대님을 떠나보내게 되었고 새로운 총대님을 구하고자 긴 글을 씁니다 ㅠㅠ 성인 분이시고 총대님 경험이 있으신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실버태의 총대님을 구합니다!
아 정말 세상 예쁘고 오너밀레랑 주밀레(근데 밀레도 아닌데 밀레라고 해도 되는가..) 그냥 아니가라고 할래 아니가랑 구분하기 위해서 눈색을 바꿔봤는데 청안 작살난다... 가발 현님이 선물해줬는데 진짜 너무 예쁘다 무릎 뽀개졌
않되 율이한테 선물줄거야 (떨리는손으로 지팡이를짚는다)
감사합니다 :D 데뷔 5주년을 잊고 지나갈 뻔 했네요 생각치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 주신 선물들 평생 소중하게 쓰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플리 케이팝님 올려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이로케 귀여운 녤이 선물보니까 너무 좋아서 입이 귀에서 안내려오는걸 어떠카죠ㅠㅠㅠ🍑 #simply
저거 모은 후편포인ㅇ트만큼 선물주는거 몰까 너무 궁금해
복숭아! 좋아요! 이걸로 골랏습니당 흐흐... 엄청 복숭복숭한 선물이 되는 거 아닐지....ㅋㅋㅋㅋㅋㅌ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juoX2_08

명절 가부장 레퍼토리가 점점 찌질해지면서도 도대체 포기를 모르는 걸 보면 유치하고 끔찍하다. 여자들 힘드니까 남자들이 상도 펴고 밤도 치고 여자 일을 도와줍시다 하다가 다 먹지도 않는 차례상 간소하게 차립시다 였다가 선물
선물받은 씨앗연필. 연필을 적당히 쓴 다음 배양토에 꽂아놓으면 캡슐 안에 들어있는 씨앗이 새싹을 튼다는 놀랍고도 귀여운 연필이다
그렇다.... ㅋㅋㅋㅋㅋㅋ 최애니까 최고의 집안을 선물해줬어
넌.... . ..... . . .. 존재 자체가 누나에게 선물이란다. .. . . .. .. ㅠㅠ 사랑해 억ㅇ엉ㅇ
너가 선물ㅇ머받고싶을까
세상에.... 최강기아!!! 우승을 맞이해서 기아 유니폼 입은 레오(존나) 커미션을 넣었더니 방금 막... 받았어요 다들 봐주세요........ 세상에......... 그리고 우승 축하 선물로 이것도 주셨 미쳤다........
긔여운 오너님을 만난기념으로 Rt)이벵💫문상만원💫트친한정아니구요 오너님과 2주일 되는 기념일에 당발!! 없으면 오너님한테 선물조공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corcorgiBH

부계혈통을 잇는 전통에 여성의 무급 노동이 동원되는 게 문제라고 얘기하는 거잖아. 아내에게 명절 끝나고 수고했다고 말하지 말고 선물 사주지 말라고. 명절노동을 며느리 도리에 집어넣고 보상해주는 척 생색내지 말라고.
긴파치 쌤의 선물을 사기 위해 "쌤은 뭐 좋아해?" 하고 100이면 100 히지카타에게 가는 아이들,,,
선물 감사합니다ㅜㅜ
✔원아페 나눔✔ 👏👏인증 방법 이글+ 트위터계정 ✔문의는 무조건 디엠 ✔당일 제가 아니라 다른분이 대리 나눔 합니다 질서 잘지켜주세요 ✔참여수보고 수량 늘릴지 생각할게요 ✔✔✔받고 후기 남겨주시면 소소하게 선물드려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proxywolf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sor_2i_chou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BTS_twt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chabimacaroni

선물 생일 추석 10월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RYUCHE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