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아이유가 동갑내기들과 말 놓고 더 있다가면 좋겠다고 하는 장면에 왜 눈물이 왈칵나는건지...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처음 전화 걸었을 때 지은이니? 라고 말씀하셨다는데.. ㅋㅋ 효리네민박 효과 ^^
레이카오 효리네 민박 트레! 아 아이유랑 이효리 케미 너무 좋아 😚
나른한 아이유ㅎㅎㅎ#효리네민박집
아이유 때문에 그런가? '효리네 민박'은 브금으로 아이돌 음악을 진짜 많이 쓰는데 어떻게 어울리는 게 하나도 없냐.
효리네 민박 재방 보는데 아이유가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언니 너므 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 아니 효리언니 보는 것도 너무 흐뭇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언니가 너무 귀엽다ㅠㅠㅠ 엄마 미소 짓게된다ㅠㅠ
아이유가 이효리한테 쓴 편지를 추측해 보았다 효리네 민박 끝나니까 괜히 나도 아쉽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_____JIMIN__95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화장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 후우웅 짤 센아야로도 보고싶어
효리네민박 아이유 캐스팅은 정말 신의 한수
효리네민박 아이유 처음 온 거 보는뎈ㅋㅋㅋㅋㅋ 넘 기엽다..
헐 렬루ㅠ 청불이 안된다면 그 아이유 나왔던 그거...(효리네민박아닙니다)
효리네 민박 보면서 진쟈 아이유가 너무 저아....
효리네 민박 밀린거 보는데 아이유 패션철학 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일뿐이지만 효리네 민박 모두 보고 아이유에 대한 호감이 조금 생겼었는데, 비밀의 화원 찾아 듣고 그 마음이 싹 사라짐 아우~ 왜 저렇게 불렀지.. 벅벅 긁었네;; 내가 이상은 비밀의 화원을 얼마나 좋아했는지만 깨닫게됨.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요가 끝나고 돌아오는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0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새벽 요가실습 가는길 꿈 토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서 입은 보라색 져지 브랜드 이름
효리네 민박 징짱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0)-( #효리네민박 #아이유
효리네민박 마지막에 개인적으로 좋았던 게 아이유가 이효리, 이상순에게 쓴 편지를 화면으로 비춘다거나 편지 읽는 두 사람 화면 위에 아이유 나레이션으로 공유하지 않은 것. 정말 셋 만의 추억으로만 남아있어준게 너무 좋았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52683319

얼마전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아이유가 평점심을 잃는거를 싫어한다는게 어떤 뜻인지 알 것 같은 기분이야.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새벽 요가 가는길(당황 이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오전 요가 후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엄마랑 효리네민박 재방 보는데 엄마가 아이유 밥먹는 거 보더니 "아이유 어금니가 없나봐!!! 밥을 왜 앞니로 씹지????" 햇다.. 이게모람
아 효리네 민박 아이유 너무 몽글몽글 ㅠㅠ
치뇽은 진짜 저대로 효리네민박 데려다 놓으면 아이유 역할을 완벽히 해낼 것이다. 예를 들면 뛰는 모습이라던가 힘없는 뒷모습이라던가..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에서 누구보다 쿨하게 아이유 보내놓고서는 편지 읽으면서 우는 이효리. 너무나 너무나 이효리네...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보는데 효리♡상순컾이 너무 이뻐서 하염없이 보게되고 아이유가 너무 이뻐서 또 하염없이 보게되ㅠ 아이유 손가락 너무 이쁘고, 곱고, 복숭아같고, 보드라워보여' v`
일요일 효리네민박 재방송으로 달래본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연휴둘째날
우리 엄마는 효리네 민박보고 아이유에 빠져버렸다
와 효리네 민박 오늘 첨봤는데 아이유 직원으로 나온편이네 ㅋㅋㅋ
효리네 민박집 보는데 아이유나오는거 보고 아빠:얘가 아이유랑 이미지가 비슷하네 나:??쟤가 아이유야 아빠:아 얘가 아이유야? 나:쟤가 아이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갑자기 그거보고싶어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지은아 이제 가! 이러니까 아이유가 후우웅ㅠ 이랫던거 2P태재X리카로 이제 가셔야해요! 이러면 2P태재가 눈깜빡깜빡하고 쳐다보다가 츄우기 하면서 후우웅ㅠㅠ 이소리 내는거((태재가 빡쳐하면 더좋아(졸라리
일본에선 성우버젼으로 달의 연인을 방영해준다~ 요새 효리네민박으로 호감으로 완전 바뀐 아이유 이쁘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yniold_

효리네민박인가 거기서 아이유가 입어서 유행타고있는걸루 알고있어요(((!!
효리네 민박 보는데 크흑 또 아이유님 귀여움에 치여버림...
꿈에서 효리네민박나왔는데.... 아이유랑 대화하다가 아이유 화나게 하고 모든곳에서 별종 취급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 상태가 평소같지 않았음 말이 안들리고 나도 웅얼웅얼 거리고 말하고 이상한 말 하고
무릎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커피는 어려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엄마가 효리네 민박 때문에 아이유한테 빠져서 혼자 팔레트 앨범 듣고 있다
3. 절에 다니시는 어머니는 누군가가 불교신자라면 꽤 좋아하신다. (효리네 민박)을 보시면서는 아이유네 부모님이 불교신자라고 좋아하신다. 아이유가 불교신자인 것도 아니고 부모님이 불교신자인 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 하기는 한동안 어머님은 정동영

효리네 민박 보면 아이유가 참 예뻐보인다. 외모 아니고 사람이. 물론 만들어진 이미지이겠지만 그래도 참 예쁘다.
오늘은 볕이 좋아서 도서관이나 집 대신 에펠탑 근방에서 책을 읽기로 했다. 효리네 민박 본적 한번도 없지만 초콜릿 먹으면서 밑줄 그으면서 책 보고 있자니 뭔가 아이유병 걸린 늑낌. 오 좀 트렌디했다 오늘?
그렇게 꺄르륵 웃던 이들 중에서 그룹 내 왕따와 다툼으로 종종 구설수에 오르는 멤버들이 대부분이었다는 것은 참으로 인상적인 기억이었다 어쨌든 아이유란 가수에 대해서 효리네 민박에서 초콜릿을 오물오물 먹던 모습보다 인상적인 것은 그때의 일이다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손님들 위해 커피 타기 3-3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작은아빠가 그러니까 작은엄마가 "○○이 그러다 또 울어~ 하지마" 하면서 아이유 예쁘잖아 효리네민박에서 착하고~ 이러니까 작은아빠가 방송 다 컨셉이지 왜 어린애가 소주광고하냬ㅋㅋ 존나어이없어시갈
예전에는 지은언니 or 지은님 이라고 하면 헷갈린다고 그냥 아이유라고 하라던 엄마가 효리네 민박을 챙겨보시더니 이젠 아이유라고 하니까 헷갈린다고 지은이라고 하라고 하시네요 ㅋㅋ😆 역시 효리네민박🤗
아하 그거 알오 효리네 민박 아이유병이 쪌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S2cap

아이유와 헤어지기 싫어서 효리네민박 마지막회 못보고 있다
효리네민박 프로에 그 아이유닮은 분이 정말 아이유였어?
캐나다 갔다가 못본 효리네민박 몰아보는데 이효리씨랑 아이유씨랑 이상순씨랑 같이 있는 장면이나 나누는 이야기 다 그냥 좋다 편하구...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아이유는 한편의 영화였음을..우린 같아 아니 달라 라는 예능을 넘어선 인식과..노래하는여자 노래하지않는여자의 예능판이었달까..무엇보다 보여주기위한 웃음을 지우고 헐렁하고 맹하고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는 아이유가 젤 반가웠어


이지은

효리네 민박 넷플에서 보는데 이지은 졸귘ㅋㅋㅋㅋ


재방

뒤늦게 효리네민박 재방하면 보고그러는데 은근 재밌다 근데 막방해부렀네..
전 짱구랑 안녕 자두야 효리네 민박 재방만 봐요... 가끔 다른 예능 보거나 코난보거나 내친구 호비보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집 재방 봤는데 밤에 집마당에서 불다끄고 하늘 별보며 이효리가 이상순한테 한 말 너무 이쁘다:) 별 계속 보고 있으면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나도 오빠가 계속 봐주면 더 반짝인다
이히ㅠㅠㅠㅠㅠㅠ 효리네 민박 막화 재방 보는데 나도 눈물 나ㅠㅠㅠ
효리네 민박 재방 보고있는데 그게 유행어라면서요
저는 지금 효리네 민박 보고 있어요 ☁️ 재방송 ! 💗
울 엄마 효리네 민박 끝나고 너무 적적해 하시길래 삼시세끼 재방 틀어드리면서 이것도 소소하니 잼나요 봐보세요 했는데 밥 먹고 와보니 드르렁하고 계시네...
시골경찰도 마지막회 본방은 못 봤지만 지금 재방 시작해서 보고 있는데.. 다시 이 멤버들로 시골경찰2 해줬으면 좋겠다. 효리네 민박 끝나고 시골경찰도 끝나서 ㅠㅠ 삼시세끼 밖에 볼 게 없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도 보고 있지만..
그래서 효리네 민박 재방 봄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S2cap

효리네민박 재방을 보고있다보니 궁금하네... 탐험가경수씨랑 왕십리 세훈씨 잘지네시나....🤔
효리네민박 재방해 재밋당 ㅎㅎ
효리네민박 재방봤는데 이제 제주도 배경 컨텐츠 너무 야채 스위치이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계속연락하면서 봤다 뭘봐도 다 생각나잖아 흑흑
효리네민박 재방 볼거야
이제 슬슬 씻으러 가야지,, (효리네 민박 재방시간 맞추기 위한 말랑이의 빅픽쳐
오늘 '효리네 민박', '열정 같은 소리' 재방송도 있네요.^^


이효리

그동안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저거 돈 많으니까 가능한 거지'라며 빈정대던 사람들 쪽팔리겠다. 이효리는 자기객관화를 잘하고 있고, 대중이 어떤 시선으로 자신을 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이 직접 선곡하는 곡들을 신선하고 프로그램 자체와도 잘 어울린다. 반면, BGM으로 까는 곡들은 지나치게 과하고 직접적이라 듣는 내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다. 프로그램의 흐름과도 이질적임은 말할
짐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가 난 오빠랑 얘기하는게 제일 재밌어 하니까 이상순이 나도 하는 거보고 아 저래야 결혼하는 구나 싶었다 그래 대화가 재밌어야 같이 살고 싶지...
효리네 민박집 손님들이 떠나기 전 남기고 간 메세지 #효리네민박 #총정리 #이효리 #이상순
사진 찍는 사람이 찍히는 사람을 좋게 생각하고 바라보는 시선이 예쁘면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는 말 방금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한 말인데 너무 좋은말이네
효리네민박13화 이효리 이상순이 부르는 "또 왜 그래" 눈물날정도로 좋다.
저 효리네민박 이효리보고 놀랐자나요 모든 요가피플들이 뇌 공유하는 줄 알았어요
효리네 민박보는데 이효리 진짜 예쁜것같아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S2cap

효리네민박을 본다. 시간을 음미하는 여유, 매일 차를 마시며 마음을 정갈히 하는 아침, 계절의 변화를 시나브로 느끼는 일상. 강아지에게서도 느껴지는 여유. 참 이쁘게 산다. 예전엔 몰랐던 #이효리 매력 오래전그시절다시한번!
어떻게 효리네민박 이효리움짤이 1도 없을수가 있지 우울하다....
아니근대 효리네민박 남자손님 두명 이효리가 사기는사이냐구 물어보니가 아니라고 한 다음 사귈뻔했었는데 라고 분명 말했는데 아무도 신경안씀
나 효리네민박 보고나서 이효리병 걸려서 하루에 수십번(수백번) 오빠 부름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상순님도 이효리님도 참 위로되는 사람이구나 싶은 생각이 퐁퐁


요가

어제 효리네민박 보는데 요가선생님이 집착을 버려야 한다고 했다고 막 웃다가 근데 끝까지 집착해야 버려진다는 말이 넘 공감되어서...(
효리네 민박 1회를 케이블에서 해주는 걸 봤는데, 요가 선생님이 집착을 가지지 말라고 했다면서 마지막에 ‘끝까지 집착을 해야 집착을 버릴 수 있다’는 말을 했다. 내가 사랑을 대하는 태도가 그랬다. 끝을 봐야 끝난 걸 인정했었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_This_now

아 그제 집에 와가지고 효리네 민박 ㅂ면서 요가 따라하는데 입에서 진짜 끄흐으어억 소리 튀어나와서 요가 하다말고 엄마랑 바닥에 쓰러져서 웃ㅅ음..
컨디션이 나쁘고 너무 힘들어서 요가 두달 쉬었는데 효리네민박 보니까 요가 의지가 다시 타오른다. 혼자라도 매트 깔고 해야지...
요듬 효리네 민박 보능데 요가 물구나무 서기 넘우 신기하당....


제주도

#정세운 만약 정세운이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한다면? 효리네 민박 시즌2 예고! 매력 넘치는 정세운과 푸딩이의 제주도 라이프! 언젠가 방송 예정💕😁
효리네민박 봤는데 진짜 자막....... 브금....... 문제있음... 진짜 피식잼도 아니고 ㅠㅠ 너무 노잼이야... 그냥 제주도나 많이 보여줬으면 ..
#태연 #TAEYEON #제주도의푸른밤 bgm #효리네민박 중에서
수 시간째 효리네민박 보고있는데 제주도 가고싶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J010231

오옹..!!!! 효리네민박보면 제주도 시원시원 뻥뻥 뚫려있는길 많드라!!!!!! 그렇구나 마냥 구불구불만이 아니구나ㅠㅠㅠㅠ나도 언니보고프다ㅠㅠㅜㅠ20살되면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ㅠㅠ어디서 지내ㅠㅠ???
후 지난주 효리네 민박 막방 이제서야 봤고... 여운이 많이 남네ㅠㅠ 근데 마지막날이 5월 30일이던데! 나 그날 제주도 막 도착했었는데!! 신기
효리네민박보다가 제주도뽕차서 11월에 친구랑같이 제주도가기로함(학기중
그러고보니 제주도 관광공사람 너무많아서 구경만하다가 이모네 가는길에 효리네민박집(동쪽끝에 있는줄알음)있다는곳을 지나갔는데 경치쩔더라..... 그래서 거기 자리잡고 집지어진데도 많고 ...
아 근데 운동하다가 효리네 민박 그거봤는데 제주도에 렌트카빌려서 드라이브하고싶음


끝나서

그러고보니 효리네민박 끝나서 이름 불러주는 사람이 없다
효리네 민박 끝나서 일요일의 즐거움이 하나 사라졌당 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_This_now

효리네민박이 끝나서 못보니 돌려보기로 봐야겠어
효리네민박!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이런 프로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진따 힐링과 동시에 많이 배움을 주는 프로같아요💕💕 져도 효리네 민박 보고싶네요😢😢💖


예능

효리네 민박은 진짜 내게 힐링이었던 예능이었나 보다. 정신없던 한주를 보내고 마지막회를 지금 보는데 이렇게나 아쉽고 슬프다. 흐아아아어엉..
효리네 민박!!! 정말 별의 별 예능 다 불렀어...^^
자정까지 원고쓰고 새벽에 와인마시는데 애가 갑자기 깨서 같이 효리네 민박 봤다. 애가 "너무 재미있어서 눈을 뗄수가 없어" 그래서 웃겼다 ㅋㅋ 이제 디즈니 졸업하고 예능이냐.
오오 아형에두 나왓엇나 ,,¿ ㅋ ㅋㅋㅋ ㅋ ㅋ 아 근데 아형은 예능마다 좋고 싫음의 편차가 넘 심한 거 가태 .. 한끼줍쇼 아는형님은 너무 한남스러운데 효리네민박이나 크라임씬 밤도깨비는 넘 조아서 ㅠ
효리네 민박 같은 예능 너무 좋다ㅜ.ㅜ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M__hyang

요새 예능들 왤케 재미써..? 삼시세끼랑 나혼자산다,신서유기,효리네민박 요런거,,,,나 살짝 힐링예능 좋아하나봐
나흘만에 효리네민박 정주행 완료. 한편의 영화같은 예능이었고 정말 푹 빠져서 봤다. 제주 가고 싶은 마음도 한가득.
지뢰 한국드라마들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은 병주고 약주고 수준 효리네 민박하고 아는형님을 같이 추천해줌
기타 덕질 리스트 -예능- 효리네 민박 신혼일기1 -작가님- 박혜련 김은숙 노희경 아가사 크리스티 히가시노 게이고 -감독님- 이응복 -책- 헝거게임 -음악-


언니

오 효리네민박 영업마지막날에도 언니네이발관 음악이 나왔구낭,, 좋다좋아ㅎㅎ
언니 효리네민박 같이봐유
한남 효리네 민박 보니까 효리 걔 손님들한테 싸가지가 없더라~ 언니 뭐가요? 한남 커피주는데 반말로 주더라고~ 손님한테 언니 그 전에 말 텄었는데요? 한남 (무시)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Haon_S2

이주영과 티그도 즐겨 보는 효리네 민박을 보세요 여러분 효리 언니의 팔에 있는 타투가 아름답그든요
친척언니랑 떠들다가 자다 또 인나서 산책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외가 가는 길 내내 하늘이랑 경치 대박 예뻐서 내려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카페가서 여유부리다 또 산책가고 ~~!! 약간 효리네민박 효리 빙의된 기분이엇슴 일케살면좋겟다


이름

그.. 몇년전에 나랑 이름 똑같은 사람 jtbc에 입사하더니 효리네 민박 pd네 ㅎㅎ
효리네 민박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들은 대부분 테이블 위에서 빤히 처다보는 고냥이 컷 ㅠㅠㅠㅠㅠ 아 쟤 이름 뭐더라 오렌지색에 밥먹는거 구경하던 애..


마지막회

효리네민박 마지막회 보는데 너무 슬퍼 내 힐링 이제 뭘로 해...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에서 이상순이 우리 침대에서 낮잠 잘래? 라고 물었던 거 너무 일상적이고 스윗해서 조았다•••
헐 그러고보니까 효리네민박 마지막회 아직도 안봤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Heimish_m


사람들

#제주 #금오름#효리네민박 에서도 나왔었는데 #서울 뮤직비디오에도 선보인 적이 있길래 찾아가봤더니 차량은 통제했고 주차도 도로에 간신히 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ㅜ 억새풀이 오름을 둘러싸고 피어서 멋있었고 무엇보다 제주밭이 촤악~ 뷰굿^^
역시 난 사람이 좋아!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는 것 정말 좋아하지 그러다 보니 그게 생각나네 효리네 민박에서 이상순씨가 사람들이 많은 것도 좋고 조용히 있는 것도 좋다고 그랬는데
그 효리네민박에 탐험대같은 사람들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순수한 너드사람....
효리네 민박 재미써요 ?? 주변에 보는 사람들이 업어서ㅠㅜㅜㅠ
아니에요. 트위터 하는 사람들을 좀 한심하게 생각하는 분이세요. 효리네 민박 이라는 프로에 나오는 고양이들이 넘 귀엽대요. ㅋ
효ㄹㅣ네민박 보다가.. 저런 연애하는 찬벡 너무 보고싶었어.. 둘 다 완전 탑 오브 탑이었는데 둘이 연애한다는 소식에 사람들 1차 충격. 둘은 빠른 인정을 했는데 그것은 커밍아웃과도 같았기 때문.. 둘이 그러구 재주도 가서
4.going home-자우림 이 노래 듣기전에는 사람들이 다들 좋다고 했는데도 나는 딱히 내키지 않았음.그러다 효리네 민박집에서 ㅇㅇㅇ가 집 떠날때 브금으로 나와서 바로 다운..우리한테 막 힘내 짜샤!이것보다는 토닥토닥 내가 있잖아이러는 느낌의 노래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Haon_S2

효리네 민박 보는데 게스트 하우스 가서 처음 보는 사람들하고 아무렇지 않게 얘기 나누고 같이 밥 먹고 하는 사람들 너무 신기하다
'효리네 민박'에 BGM으로 사용된 루시드 폴의 '그대 손으로'를 들으니 (버스, 정류장)을 다시 보고 싶다. 벽을 쌓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소통을 차분하게 멜로에 담는 미덕이 있는 여성감독 이미연의 유일한 장편 연출작.200


보고있는데

와 효리네민박 보고있는데 젊은 부부랑 여성 한명 손님일땐 그렇게 보기좋고 흐뭇하더니 그 다음 손님이 경상도 아저씨 5명..진짜...너무......보기싫다.....
효리네민박1화보고있는데 피땀이가ㅎ
컴퓨터로 효리네민박보고있는데 창문 밖에서 누가 우셔......
효리네민박집 보고있는데 구아나 기여워


싶은

효리네 민박 보면서 둘이 싸우지 않는 이유를 생각해 보니 1. 일을 안해도 되고 2. 생활비 걱정이 없고 3. 먹고 싶고 사고 싶은걸 살 능력이 되고 4. 아이가 없고 5. 시간이 많고 6. 둘 다 결벽증이 아니고 7. 짜증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918_516

징짱이 너무 보고싶은 오후 6시 50분 나는 설특선영화를 ...(마블 . .. ) 포기하고 못 본 효리네 민박을 보기로 했다
그치만 난 지금 효리네 민박이 보고싶은걸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느낀건 저런 곳에서 개발하면 잘 되겠다 싶은...
배..불러...글고 아까...효리네 민박 1화 보는ㄴ데 커플로 보고 싶은 구도 나왔어 (머리박음
효리네 민박 너무 보고싶은데요.. 또르륵


먹으면서

효리네 민박 너무 재밌다 치킨 먹으면서 틀어놓고 보다가 4화까지 몰아보고나니 벌써 이 시간 특히 4화에서 낙조보는 장면 진짜 너무 멋있었어 한담 산책로는 나중에 노을질 때 꼭 가보고 싶다
효리네 민박 보는데 한 10분만에 음식 두번 먹는다... 나도 머 해와서 먹으면서 봐야지 ..ㅠㅜㅜ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Beanplz_

엄마아빠만 할머니댁 가고 조용한 집에 남아서 삼진어묵이랑 냉동실에 40분 얼린 호가든 먹으면서 밀린 효리네 민박 보고 있으니 세상 평화롭고 행복하다😇


시간을

효리네 민박에 시간을 달리는 소녀 브금 나오네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 나온 모습 그대로 영화 주인공 됐음 싶다 하지만 한국영화는 그 고즈넉한 시간을 견딜 수 없겠지...


소리

효리네 민박 마지막 화 하길래 봤는데 파도 소리 기억나? 기억 안 나? 그 부분 듣고 검색해서 봤더니 너무 ㅜㅜㅜㅜ 눈물나 ㅜㅜㅜㅜㅜㅜ
효리네민박 잘 보다가 언제 식었냐면 20대남 4명 나왔을 때부터. 탐험대와 3남매까진 참 좋았는데.. 특유의 낄낄거리는 웃음소리나 무배려, 대부분의 행동거지가 싫다. 지들 딴엔 악의도 반성도 개선도 없다. 모든 남초가 그렇다.
비오는 소리 들으면서 효리네 민박 보니까 겁나 행복하다 내가 꿈꾸는 여유로운 삶....


후우웅

효리네 민박 후우웅ㅠㅠ 제갈유비로..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pl2SOL


밀린

이제 효리네 민박 밀린 거 볼거다ㅜ
🐥 방청소 🐥 효리네 민박 정주행(~ing) 🐣 메이플 🐣 코난 밀린 거 보기 🐣 옷 사기 🐣 만화 카페
밀린 효리네 민박이랑 그알 다 볼 동안 우리 지어니 방송소식 없는거 실화냐..


효리네민박

애인이랑 효리네민박 보는데 애인이 "강아지 키우고 싶었는데 요즘은 고양이도 좋을 것 같아" 하길래 "왜 그렇대 고양이 키우자면 무시하더니" 하니까 "너랑 닮았어" 함 애인이여... 날 키워라... 내가 널 키우게 하지 말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iuS2cap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0604_TYANG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cocopam_94z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bluerain0126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재방 이효리 IU 언니 namikaka2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