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차

6.우원재-시차
아아아아ㅏㅏ 우원재 시차 겁나 좋네
#입트 밤새 모니터에 튀긴 침이 마르기도 전에 대기실로 아 참, 문신 땜에 긴 팔 입고 오래 녹화 전에 눈을 감고 생각하지 똑같은 행동, 다른 느낌 시차 부적응에 해당돼 시차-우원재
#Now_Playing 🎶 우원재 - 시차
지금 그노래 듣고싶다 우원재가 부릅니다 시차
이제 내가 저녁 6시이후로 뭐 먹으면 서코때 우원재 가사 하나 안틀리고 시차부를거임
8. 우원재- 시차!!!!!!!!!! 원재 홧팅 넘조아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_1ove

ซับไทย Woo wonjae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SMTM6 #วอนแจ #อูวอนแจ #wonjae #우원재 #원재 #쇼미더머니6
우원재 시차 존나 잘부르는 사람잊니다
ㅇㅎ 아 시차 그 우원재분 노랜가
국카스텐 거울... 우원재 시차....... 소녀시대 홀리데이.... 국민의아들 NEVER........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시차 마지막 곡 8.8)!
21. 우원재 - 시차 22. 아이돌학교 - 환상속의 그대 23. 아이오아이 - 벚꽃이 지면
✤ show me the money6 /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행주라는 래퍼가 우승했어요! 룰때문에 우원재는 결승때 공연못했구 그때 하려던 공연이 시차였다구 하더라구여...
우원재 시차 차트 1위 축하합니다.. 원재야 꽃길 걷자 #우원재 #원재야_수고했어
⚡일반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래퍼)-수량/입금예정일 ✔
우원재 시차 왜이렇게 좋지? 아야야야~ We're livin' in a different time zone 바뀌어버린 낮과 밤이야~
와ㅏ,,,,방금티비보고알았는데 더크라이 그라운드에 팬시차일드,넉살 우원재,행주,해쉬스완,영비 등등ㅇ 온다는데,,ㅠㅠㅠㅠ 보러가고싶다ㅏ,,난 돈도 안돼고 시간도 안돼고 딱 10코때하네,,ㅠ
1-2. 우원재 시차 2 원재가 무슨곡 제일 듣고싶냐고 물어서 대답 다 섞이니까 뭐라고요? 한번 하고 시차인거 예상했는지 바로 갈게요 하고 시차 시작함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WWJwwj66

8. New rules - dua lipa Love - dean Colors - Halsey 시차 - 우원재 Dream Perfect - DPR LIVE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것은 - 아마자라시 Fools - Troye 아이콘 노래는 다 좋으니까ㅋㅋ
1. 우원재 - 시차 (We Are) 정말 1시간 연속으로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에요😇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노래입니다
앟 ㅋㅋㅋㅎㅋㅎㅋ쿗ㅋㅋㅅㅎㅋㅋㅅㅋㅋㅎㅋㅎㅋ ㅋㅎㅋㅎㅋㅎㅋㅅ 시차 ..,. 그 우원재분 노래 .,.


성신여대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아이고 진짜.. . . . .💦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최고야₍ᐢ ›̥̥̥ ༝ ‹̥̥̥ ᐢ₎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프리뷰 - 3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안 올리려고 했는데 넘 대박이어서..(˚ ˃̣̣̥᷄⌓˂̣̣̥᷅ )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멘트 (fashion 소개) 모자 벗어달란 말이 너무 많아서 원재가 )) 모자는 제 고집이라서 (( 라는 말을 했어요. . 하고싶은 대로 하도록 둡시다💦💦🙏🙏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또 나는 이 초반부에 각자와 각자가 만나면•••이 부분이 흘러나오는 또가 너무 좋ㅇ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흠내공
fashion 소리가 안들려요 ㅠㅠㅁㅠ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이것도 예선 곡!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오늘 진짜 수고했어ㅜㅅ ㅠ❣


서경대

우원재 스케쥴 - (타래 글까지 꼭 읽어주세요, 장소,시간은 잘몰라요) 서경대 9/14(서울) 강원대 9/21(춘천) 쇼미콘 9/23(서울) 경동대 9/27(원주) 쇼미부산콘 10/1(부산) 메이즈공연 10/9(제주) 더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ams27315

170914 서경대 #우원재 팔에 타투 ㄹㅇ 설레구요.... ❣️
170914 서경대 우원재 내일 봅시다!❣
170914 서경대 우원재 또 대박이야 . . .ㅜ ㅠㅜ ㅠㅜㅜ ㅜ ㅠ ㅠㅜㅜㅠ
170914 서경대 우원재 난 이미 죽어잇 다••••••
170914 서경대 우원재 레전드•••••ㅜ
170914 서경대 #우원재 볼 빵빵😋
170914 서경대 우원재 ㅠ ㅠ ㅜ ㅜㅠ ㅠㅜㅠ ㅜㅠㅜㅠㅠ ㅜㅠㅜ ㅜ

170914 서경대 우원재 손 대박. . . .. . . .ㅠ. ㅜ
170914 서경대 우원재 대박이야 진짜•••


사진

170921 강대 축제 원재 열라리 조아하는 친구가 찌근 사진 우원재 충성충성😂
아직도 우원재 웃는거 뭐가 이쁘다는건지 모르겠는 사람들은 일단 이사진보고 다시 생각해보시길ㅎㅎ
원재 이제 사진발 잘받는 법을 안듯 더 잘생겨진것 같기도 하고... 방송물 먹어서 그런가 연옌 다됐어 우원재 흑흑
우원재 사진 흑백))컬러복구 힘들어 죽을뻔했습니다😂저쿠션자식 2017.10.01 #우원재
#우원재 정말 한결같은 사진 찍어줄 때의 원재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showmethemunch

💥MAIN💥 ✔모든 전제조건은 수능 끝나고 ✔12월 중순 부터 본격적활동 (고화질 사진 위주로 업로드 할게요) ✔1000괄 달성시 원재 타투스티커총대맴 (원하시면 스안이나 다른사람것도 같이맴) ✔우원재 사진및
여러분!!!!!추석 잘 보내고 계시죠?!?!?!?추석을 맞이하여 깜짝 사진 올릴께여❤️❤️ #우원재
갤러리 정리하다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원재 사진발견함ㅜ 이거진짜 사랑해••
■■내탐라 박제용 계명대 우원재 영상 모음■■ (사진 출처 s2.yang)
#우원재 열심히 앓는 사람임니다 트윗을 접은 저를 결국 돌아오게 만드신 울원재님,,, 지뢰는 👉🏻👉🏻 ㅅㅇㅅ ㅇㅂ 그리고 가끔 다른 분들 언급 있어용 사실 쫌 많이,,, 가끔 움짤만들고 글씨도쓰고 사진, 움짤 보정도 해요 흔적
ㅋㅋㅋㅋ내동생 턱괴고있는데 너무 우원재랑 똑같이생겨서 사진보여줫더니 자기도 좀 인정함
170920 충남대 우원재 죄송해요 자꾸 프리뷰만 올려서... 사진 정리 좀 하고... 심적으로 여유 좀 찾고 녹은 제 귀 좀 다시 얼리고 올게요...


쇼미더머니6

원재ㅠㅠ 조명이 미안해ㅠㅠ #우원재 #쇼미더머니6 #부산콘서트
다음에 컴터로 보정해서 다시올릴게여ㅠ_ㅠ 원재 이미 좋은데로 들어갔고 조만간 기사난다고 했는데.. 그곳이려나?🤔 #우원재 #쇼미더머니6 #부산콘
낙서 #우원재 #넉살 #조우찬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showmethemoney6
20171001 쇼미더머니6 부산콘서트 직접 찍어온 우원재 스페셜 :)
🙈우리 원재 오늘 비니 벗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쇼미콘


쇼미콘

12. 우원재 젓가락 젓가락 무대한건 쇼미콘이 처음일거다 히히
중간에 아 힘들다 이러고 합리와 굴복 타협 따라하니까 웃는 웑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따라한거 저랑 저친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 #우원재 #부산 #쇼미콘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showmethemunch

170923 쇼미콘 우원재 안녕~!!~!!~!~!~~!❣
170923 쇼미콘 우원재 너무 수고했어8ㅅ8❣!
170923 쇼미콘 우원재 오구오구원재•••


넉살

(제4회 M.I.SEA 힙합콘서트) 도끼, 더콰이엇, 창모, 우원재, 넉살, 딥플로우, 스페셜게스트 2017 프리스타일데이 챔피온 'MANDOO' & 'GAMCHO'까지..., -10.9(월)18:00~20:30 -제주
형아들 말 잘들어주는 원재 ❣ #우원재 #넉살 #행주
🎧동전한닢 pt.2 벌스 순서🎧 우디고 우원재 올티 면도 킬라그램 더블케이 행주 영비 자메즈 블랙나인 넉살 네스 라이노 주노플로 매니악 해쉬스완 한해 조우찬 에이솔 피타입
쇼미 본사람 저 한글날에 우원재 넉살 창모 도끼 보러감 ~~~


원재야

우원재야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ㄱㄱㄱㅋㄱ
(´・_・`)원재야 산타 진짜 없어•••••?(•̥̥̥̥̥̥̥ ﹏ •̥̥̥̥̥̥̥̥๑)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쉬스완 #우원재 #한덕광
초밥집에서 내려오는데 누가 째려봐서 엥?햇는데 우원재야 미친 실화냐 연예인이다 우와
방금 홍대에있다가 우원재 봤는데 흡연장소였는데도 애기들 지나가니까 피자마자 바로 끄고 한참 지나가고나서 다시 피는거봄....진짜 원재야 완벽해ㅠㅠㅠㅠㅠ
원재 진짜 너무 좋은데 설명 할 방법이 없어서 슬프다 #원재야 #우원재 ㅠㅠ
ㅋㅋㅋㅋㅋ아진짜 습관도 너무 귀엽다 원재야ㅠㅠㅠ 우원재 앓다가 지옥이든 찬국이든 다 갈라ㅐㅠㅠ
'우원재' 라는 책 다 읽어서 마지막 페이지를 넘길 때 까지 #원재야_수고했어 미리 닫지 않을게 고마워,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woo1jae96


진자

여러분 진자 이거 꼭봐주세요!!!!!!!!! 저만 보기 너무 아까우니까ㅠㅠㅠㅠ!!!!!!!! 미공개곡 랩하면서 모자 틈사이로 보이는 원재의 눈과,,, 피식 웃고 리듬타는 원재 😭 )))걍 춤추면돼요, 소리지를까요(((까지
야 다시 생각해 야 우리 차이가 뭐게 (우원재의 ‘진자’ 중
아 강아지 좋아하는분 그 뭐냐 경주라고 우원재네 강아지점 보셈 원재는 영업 안하겠는데 걔네 댕댕이는 영업해야갯다 진자 졸라 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강아지보단 고양인데 걘 진짜 아가당..
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워너비틐ㅌㅋㅋ트로트로 부르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활활 알앤비하고 진자우원재따라하거 에이솔 우찬이디스랩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남친이 전화너머로 다들엇댘ㅋㅋㅋㅋㅋㅋㅋㅁㅊ수치플
우원재 - 진자(ZINZA) 들어보세요


올티

이건 모그냥 설명이 필요없네요,,? 올티님 인별🙄 #우원재
다음굿즈 투명 포토카드 및 증사 진행합니다 포카해쉬스완, 우원재, 올티, 최하민, 페노메코, 창모, 행주, 더블케이 증사양홍원, 기리보이, 딘 증사는 변경될가능성이 많아요 ㅠㅅㅠ 오래걸리는작업이라...!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ringrila

우원재챌린지 대란 얘네 넘 기엽다,, 순서대로→ 올티, 스완, 슬리피, 페노메코,영비 아니 및여따구여ㅠㅜㅠ 시작은 올티였다,, 원재 어제 오늘 음원으로 번 돈 이제 다 선물 살 돈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


창모

와 우원재 창모 오젺다


행주

여러분들...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행주랑 원재랑 10살 차이나요...!!!!! 🤤🤤🤤🤤 #우원재 #행주 #나이차이


축제

170927 경동대 축제 #우원재 피부가 모찌모찌🐹🐹
우리 학교 축제에 넉언니랑 우원재옴
[17.09.28.] 경일대학교 축제 우원재 직찍 2
웑재 손 섬섬옥수....💞 경기대 축제 때 너무 가고싶은데 학원을 째야하나 몹시 고민중....ㅠㅠㅠㅠㅠ #우원재 #원재 #20170927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dnjswodi


웃는

존나, ,, 우원재 웃는모습 박제ㅜ
우원재 웃는거 좀 보셈 존나 잘생겼다고ㅜ
(우찬이)를 보고 웃는 우원재잔아요.
ㅇ우원재 웃는 거 이렇게 예쁠 일이야?


원재가

저 갑자기 우원재가 조알요
우원재가 또...
아 ㅋㅋㅋㅋ 마이 님 프로필 정보(?)라고 해야하나.. 거기 우원재가 떠서 강동원 생각하면서 우원재 썼나봐욬ㅋㅋㅋㅋ 제가 멀티플이 가능할리가 없죠..!✨ㅋㅋㅋ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ACCA_FOOD

나는 사실 원재가 평생 모자 오조억개씩 쓰고 마스크에 얼굴 안보여줘도 좋다. 하지만 그러면 원뎨가 답답하겜지 ㅎ 구냥 나는 원재 랩하는 목소리에 반했으니까 외모적인것도 내 취향이긴 한데 ㅇ웑재음악이 넘 넘사로 취향이라..그냥 좋다구 우원재ㅠ
우원재가 도대체 누구예요
그냥 유툽에 직캠올라오면 그러라도 봐야지,,(훌쩍ㄱ 우원재가 하필 일요일,,
내 프사가 우원재인 이유는 다름어니고 우원재가 좋아서다
우원재가 누구징..


보셈

님들 이것좀보셈 우원재 존나 폭삭 안긴다고ㅜ
아 미친 님들 이것좀 보셈 우원재 미모 미쳤음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woo1jae96


영상

🔅디니디니🔅 🌑레블즈 환영 🌘팬차 、우원재 팝니다 🌗선팔 하면 누구보다 빠르게 맞팔 🌖수능 끝나고는 공연 영상 꼭 올릴게요 🌕나 혼자의 다짐.. 틧터 못잃어.. 🌔친해지는거 굉장히 조아하고 뎀 환영 🌓일상글도 많이 올려요
우원재 복습하기 : 흐흐흫만 들어볼사람? 영상 출처가 기억이안나네요,, 문제가 될 시에 삭제하겠습니다
미치겠닼ㅋㅋㅋㅋ 초콜릿 사왔냐니깐ㅋㅋㅋㅋ 반응봨ㅋㅋㅋㅋㅋㅋㅋㅋ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이영상 갤박이닼ㅋㅋㅋ
170928 경일대 #우원재 정말 이영상은 너무 귀엽다 자꾸자꾸 터지는 원재 웃음 ^^ 어떠카지ㅠㅠㅠㅠ


FASHION

우원재 fashion (미공개곡) 가사


GRAY

아 심장아..ㅋㅋㅋㅋ😂💕asklfkyskghkj i just love WooWonGray couple!💕💕 #GRAY #그레이 #WooWonjae #WONJAE #우원재


분들

🖤우원재 왓츠업 슬로건 수량조사 🖤 스웨이드 재질 양면 반사 슬로건 + 특전 ( 우원재싸인전차스 , 네임 스티커)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신중히 생각 하신 후 알티 ,마음 눌러주세요 #우원재 #우원재슬로건 #우원재굿즈 #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EEversun

타장르 죄송하지만 혹시 국힙이나 우원재 관심있으신 분들 ( ) 이 계정에 놀러오세요 ~!
#우원재 프로듀서 분들 사랑함..♡ 출처-타이거JK님 인스타


우원재

웑쟤 쉬.. 듣고가세요 나 완전 미쳐벌임ㅜ #우원재
우원재 결국 엑소로 합류 했네
( #우원재 #스케쥴 올립니다) -장소 시간은 주최측에 문의해주세요. -저는 자세히 모릅니다 날짜와 지역만 올릴꺼예요. -정보 제보받습니다.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해당글에는 멘션 달지 말아주세요. 헷갈릴수도 있기때문
우원재는 이 시의 실사판이다. 흡. (심보선, 청춘)
한결같은 우원재. . .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gunbam2030

우원재; 이센스콘옴;
우원재님한테 치인 만화...
우원재 주 인
잊을 만하면 다시 떠오르는 우원재 목각인형설
아니 그러고보니 우원재는 안틀ㄹ렸내. . ..악악
요즘것들 듣는데 아빠(해쉬파트임)여기 우원재 파트니? 나아니!! 걘 다른팀!!! 엄마척봐도 다르지; 그 키작은 걔 잖아 아빠:(킬라파트)얘는 우찬이지? 엄마그냥 말을 하지마
안녕하세열 우원재덧질 소아에요ㅋㅋㅋㅋㅋㅋㅋ기ㅋㅋㅋㅋ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FuciDEAN

우원재는 잘생긴게 아니애요
우원재 안기는거봐ㅜ 존나 뿌스래기야
우원재,, ,볼캡쓰고 그렇게 웃으면 어쩌잔거임ㅜ
크 우원재 목소리 참 좋쥬
머리 털고 형한테 안기는 우원재 보세요
마자옹 ㅜㅜ 우원재 목소리 조은거 같아옹,,,
악마들이 춤추는 댄스홀에서 춤추는 우원재 (못 춤)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fanxyjae_dean

무악재역 나 아무리들어도 우원재로들림
우원재는 아이돌 해도 될듯 ((;;죄송합 니다
가서 우원재 코스한다
낙서했당..이제공부하러가야지 2017.10.04 #우원재
여전히 우원재 합니다! 멘션 주시면 맞팔해요🎶
이름 바꿨어요! 🌐우원재 파는 '의식의 흐름'🌐 ⬇ 의식의 흐름
의젓하고 생각 깊은 보기와 다른 저 아이 빈 말 따위는 쉽사리 하지는 못하는 타입 나도 내가 되고 싶지만 나는 그런 사람 아니라 픽하고 쓰러진 나 따윈 버린 지 오래라서 더는 날 찾지 마 / 또, 우원재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Onejae_love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리는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 또, 우원재
170926 계명대 우원재 모음 📸
앜ㅋㅋㅋㅋㅋ원재찡ㅋㅋㅋㅋ자나깨나 우원재ㅐ‼️‼️💙
?저 왜 우원재라고 썼죠??? 분명 강동원 생각하면서 답멘 썼는데..........
벙거지, ,,벗은,,,우원재 ,,사랑해,,,ㅜ
우리 이모 우원재 영어 가르쳐줬었ㄷ(,,,,,
[SPAX] Rewind 우원재 씨 느낌으로 마무리🙄 #BLANC7 #블랑세븐 #PRISM #SHINWOO #JEANPAUL #TENO #DL #SPAX #KKID #TAICHI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showmethemunch

끼리 놀러가자... 유치원 보내지 말구.. 하는 거.. 그러면 윽웑쟤 이 형이 또 이러네..함서 그럼 그러던가요.. 하고 지도 다시 침대에 꼬불꼬물 눕는 거... 그러면 정윽셩 우원재 머리 쓰다듬고 좀만 더 자자.. 하는 그런.. 육아물..
믿고 듣는 우원재
우원재 보고싶습니다
우원재 귀엽잖아요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ogar14941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96_1223___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only_won_jae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sarail01020102

우원재 시차 성신여대 서경대 사진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showmethemun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