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가

음. 좋아. 좋아좋아. (네 손길에 두눈을 감고 가만히 있다가 허리를 쭉 피며 말했다.) 허리도. 허리가 제일 뻐근해.
...(가만히 눈을 감고있다가) 사실 꿈을 꿨는데, 좀 이상해서....보통 꿈은 반대라고들 하지만.
그럼 그냥 눈 감고 가만히 누워있어. 꼭 수면을 취하지 않아도, 수면 효과 있으니까. 괜히 폰 하고 있다가 날밤 새면 아주 호온나..!!!
" 쌤. 내 입술 퉁퉁 붓게하면 안돼. " 순순히 제 입술에 뽀뽀해주게 하고선 투덜거려. 가만히 눈을 감고있다가 살짝 뜨면서 네 말에 대답해줘. " 왜? 쌤 나 피곤하게 만들려고? "
아...술 마시면 잘 빨개집니다... (제 뺨을 쓰는 손바닥이 시원하다.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뒤를 잇는 네 말에 천천히 뜬다. 정신은 멀쩡한데, 몸은 피곤하다.) ...괜찮습니다. 해주세요.
응 단비 기다리는건 잘하니까 언제든.. 찾아와!(살짝 웃어보이다, 느껴지는 네 체온과 향에 아주 살짝 움찔 거리고는 미소지은체 잠시 눈을 감고 가만히 있다가 고개를 살짝 들어올려 너를 쳐다봐)응! 대신 로테도 자주 웃어주기.!
(눈을 감고 가만히 토닥임을 느낀다) ..... (한참을 그렇게 있다가 아쉬운 얼굴로 떨어져) 따뜻해서 좋아요.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고개를 손을 있는다 몸을 당신을 b_a_e_k_d_o

( 한손으로 네 턱을 감싸 제 얼굴에 가깝게 끌어오고는 눈을 감고 고개를 비틀어 입술을 포갠다. 가만히 입술을 겹치고 있다가 제 혀로 그 사이를 가르고 들어가 입안을 건든다. ) ...
(침대에 누워서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천천히 일어난다) 일찍 왔네.
(지난 날 의무병이 저를 치료해주던게 떠올랐다. 기억은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 눈을 감고 가만히 있다가 고갤 끄덕였다.) 위험해보여서. 내가 다녀왔어요.
속도가 빠르기만 해서는 안 되니까요. 토스가 가능할 정도로 올렸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충분하게 몸이 풀리지 않은 걸지도 모르겠군요. (앉아서 스트레칭 쭉쭉)
(한 번에 반을 비워내고서는 캔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취기 올라오네. 눈을 꼬옥 감고 고개를 숙인 상태로 가만히 있다가 들려오는 네 말에 고개를 희미하게 끄덕거렸다.) 응. 자고 가.
올라탄 상태로 가만히 있다가 입술 정말 닿을듯 말듯하게 다가가버리는데 정말 인내심의 모든 것을 끌어모아 눈 꾹 감고 내려가더니 집 밖으로 나가서 무언의 비명 지르러 뛰어가버린다 허어어ㅠㅜㅠ
필요 없어. (눈을 감고 다시 고개를 숙여 네 품에 고정시켰다. 한참을 가만히 있다가 생각하고 있던 것을 입 밖으로 툭 내뱉었다.) 널 재워줬다는 후배랑은 친해?

눈 근처에 난 것들을 제외하고는 괜찮아. (유독 눈가에 남겨진 화상처럼 짓무른 흉터만이 아릿하게 통증을 일게 만든다. 그의 손길을 가만히 느끼며 눈을 감고 있다가, 얇은 피부를 쓰다듬는 손길에 무릎을 굽혔다.) ...간지러워.
(눈을 세게 감고 미간을 찌푸리며 가만히 서 있다가 곧 차가운 시선을 맞췄다. 옅게 흘리는 제 향으로 조금 덮으려하며.) 빨리 멈춰.
(눈을 살짝 감고 가만히 서 있다가 이쯤이다 싶을 때 입술을 떼어내고 안아줘)안는 것도 매번 안는데 늘 새로워.
95. 초딩때 태권도학원을 다녔는데 매주 금요일은 피구를 하는 날이었다 피구공을 잡으면 눈을 감고 가만히 공기의 흐름을 읽다가 눈을 팟 뜸과 동시에 피구공을 전력으로 던졌다 가끔 눈 감고 있다가 피구공 맞아서 사범님
(기분 좋아. 차가운 손가락이 피부 표면에 미끄러지는 게 나른해서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내려다 보고 있는 당신과 시선을 맞추며 상체를 그쪽으로 약간 틀었다.) 그것 만큼은 아니지만, 벌써 흥미로운 사실을 몇 개 알고 있지.
( 의자 등받이에 몸을 완전히 기대어 가만히 눈을 감고있다가 언뜻 들려오는 네 목소리에 깜빡, 눈을 뜬다. ) 응, 자기야.
(눈을 감고 잠시 가만히 있다가) 너는 정말 상냥하구나, 사랑스러운 제이콥. (미소지으며) 후후, 이러니 내가 인간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거야.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고개를 손을 있는다 몸을 당신을 every_mei

그렇게 아프진 않아. 수건으로 닦을 때만 조심하면 돼. (고개를 슬 젓다가 그의 손길에 얌전해진다. 슬 눈을 감고 가만히 느끼고 있다가 입을 열었다.) 클리브. 벚꽃, 좋아해? 향기.
어둠 속에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소리가 들린거 같아 문쪽을 확인해보니 역시나 문이 열려있었다.) 귀찮게.. 누가 들어온거야? (확인도 할 겸 내쫓을 겸 주머니엔 탄을 넣은 뒤 마스크와 후드를 쓰고 문으로 가보았다)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네 말에 눈을 뜨고는 고개를 숙여 너를 빤히 바라본다.) ..응-? 왜?
일이었으면 좀 더 격식 있는 곳에 갔겠지. (무언가를 고민하듯 눈을 감고 가만히 있다가 부드럽게 웃었다.) 그러다 녹아. 혹 두고 먹지 않을 것이면 서늘한 곳에 보관하게. 종이에 들러붙으면 답이 없거든.


고개를

ㅠㅜㅠㅜㅜㅠ그럼 제이드는 한껏 노곤한 얼굴로 눈 감고서 고개를 뒤로 넘겨 카론에게 편하게 기대어 애정과 체온을 즐기겠죠...가만히 안긴채 사랑하고 싶어요ㅠㅠㅜㅠ카론 사랑해ㅠㅜㅠㅜㅜ
... ... (이해하기에 가만히 눈을 감고 고개를 끄덕거려) ... 너무, 단단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해.
" 뭐야 그게. " 노래도 아니고. 픽 웃고는 네 뽀뽀를 가만히 받고서 고개를 살짝 끄덕거렸다. " 잘자 쌤. " 눈을 느릿하게 감고서 잠이 들어.

어쩐지 분위기 있는 풍경이네요. 보름달이 뜬 밤, 같은 이름을 가진 차를 마신다는 게... (상상해보듯 살짝 눈을 감고는 가만히 고개를 끄덕인다.) 아니면, 달이 뜨지 않은 어두운 밤에 달을 대신해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한참 네가 가만히 있자 고개를 살짝 올려 너를 보았지만, 네가 눈을 감고 있다는 걸 알고 빠져나오려고 바르작거렸다.)...여기서 자면 어떻게 하나!
(네 말을 가만히 듣다가 눈을 감고 고개를 끄덕인다) 둘 다, 딱히 어려울것 없는 소원이구나. 알겠단다. 계약성립. (손으로 오케이표시를 하곤)
(다행이다,대답하며 걷기 시작한다. 가만히 미소짓다 네가 하는 말에 고개를 갸우뚱하면서도 네 말을 따른다.눈을 살며시 감고 입을 벌리더니 소리까지 내 ) ...아?( 볼에 닿아오는 손에 얼굴을 약간 기대고는 기다린다.)
(당신의 어깨에 얼굴을 묻은채 고개를 끄덕였다. 가만히 눈을 감고 한번 크게 숨을 들이 쉬었다. 가까이에서 느껴지는 당신의 채취에 살짝 몽롱해져 더욱 더 심장 뛰는 소리가 커졌다.) 그렇게 크게 나요? (웅얼거리는 목소리로 당신에게
(달큰하게 느껴지는 공기가 폐부에 깊숙히 파고들자 숨을 들이키고는 허벅지를 쓰는 그의 미소를 가만히 바라본다. 다가오는 입맞춤에 마주 응하고 그의 유혹에라도 빠진 것처럼 묘한 눈빛을 하다 눈을 감고 고개를 살짝 끄덕인다)
(목소리가 들려오자 가만히 눈을 감고 소파 위로 발을 올렸다. 몸을 말듯이 고개를 숙이고는 들려오는 소리에만 집중한다. 이내 노래가 멎고, 천천히 다시 눈을 뜬다) ...감사합니다. (평소보다 조금 짧은 감상)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고개를 손을 있는다 몸을 당신을 Lei_Pic

(기분좋은지 눈을 감고 가만히 있어) 마코토씨랑 있으면 진짜 개가 되는 기분이야.(고개를 살짝 돌려 네 목에서 입을 떼어내며 말했어) 쓰다듬어지고 안기고.... 별로 나쁜 기분은 아니지만..?
어..음..(부드러운 촉감에 가만히 눈을 감고있다 아까전 불편해하단 네 모습에 고개를 갸웃한다)어디 불편하신지..
으음.. 그렇긴 하네요. (네 말에 고개를 끄덕이다 두어번 눈을 깜빡이고 네 품에 안겨 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다.)
(폭 잠에 들지 않은 채 가만히 눈만 감고 있었다. 네 체향에 집중을 하기도 했으며 작은 기관들이 움직이는 소리에도 귀 기울였다. 새삼, 너도 사람이었지. 생각을 하고 있을까. 제 머리를 쓰다듬어 오는 손길에 고개를 들었다.)


손을

(네게 더 깊이 파고든다. 흐흥, 낮게 웃고는 네 치열을 흝으며 쪽쪽거리고. 네 혀를 부비듯 옭아맨다. 섞이는 타액과 질척한 소리. 눈을 꽉 감고는 가만히 있는 널 보며 진짜 처음이구나, 생각하고는 손을 들어 네 귀를 만지작거려.
미워할 법도 한데 눈을 감고 가만히 손을 쥐며, 구원처럼 떠올린 얼굴은 그레이스브씨였으면 좋겠고...
(너의 연주를 들으며 가만히 눈을감고 두팔을 벌려 손을 쥐었지만 잡히는건 공기뿐이다.) 좋은데. 음.. 지금 기분으로 최고의 노래였어. 정신아 진짜 대단해.

앨빈이위에 가만히 손을 올려놓고 있으면 따뜻하고 보들보들해서 너무 좋다... 이 쪼끄만 친구는 보채거나 물지도 않고 얌전히 몸을 납작하게 하고 눈도 꼭 감고 있는다... 사는 게 뭐 별거있나 싶다
(가만히 눈을 감고 네 목소리를 듣다가 뻗었던 손을 땡겨와 너를 침대에 앉게 만든 뒤 눈을 뜨고 올려다본다.) 그렇게 얘기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당신이 눈을 꾹 감고 가만히 서있자, 당신에게 닿아보려 손을 들었지만. 겁쟁이였기에 손을 닿기 직전 꾸욱 눌러 잠재웠다. 당신이 금방이라도 울 듯한 목소리로 제게 얘기하자 덩달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아 입술을 꾹 깨물었다
새벽녘. 따뜻하고 보송한 손을 살짝, 아주 살짝 내 볼에, 코에 가만히 댄다. 나는 그게 좋아 일부러 잠깐 더 눈을 감고 있곤 하지만 이렇게도 다정한 알람이라니 안 일어날 방도가 없는 것이다.
레이튼지금부터 책상 위의 사과를 가져간 범인을 찾으려고 한단다. 모두 눈을 감고, 범인은 조용히 손을 들어 자백ㅎ... 루크, 눈 감으렴. 저기, 레미. 지금 손 드는 게 아니란다. 유라, 자리에 가만히 앉ㅇ... 루크, 눈 감으라니까.
(당신의 반응이 재미있는지 얼굴에 호선을 그리고는 당신을 바라보았다.)놀리는 거라니. 전혀 아닌데?(느리게 눈을 감고는 얼굴을 가리는 당신을 가만히 바라보다 그 손위에 제 손을 올린다.)얼마나 부끄러워?
응. 탐포포 씨를 만나면, 아프진 않았냐고. 손을 잡아줘요. (띄엄띄엄 말했다) 쿠지쿠라 대신 , 별님들이 울어주고 있으니까요. 유성우는 별들의 장송곡이래요. 혹시 알아요? 가만히 눈을 감고 있으면, 노랫소리가 들릴지.

가만히 눈을 감고 있다가 고개를 손을 있는다 몸을 당신을 noname_nn00

(첫 음을 듣자마자, 무슨 곡인지 단번에 알았기에 두 손을 꼭 쥐고 네 연주하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았다. 부드럽게 흘러가는 손가락하며 진중한 네 표정에 저도 같이 눈을 스르륵 감고 연주를 감상하다) 역시 악기를 다루는 남자는 참 멋
내 멘트가 왜. (두 눈을 내리감고 가만히 그 입술을 받아들이더니 손을 뻗어 그의 머리칼을 주욱 헤집어 쓸어준다.) 뭐든 그냥 내 얼굴 보고 견뎌내. 얼굴이 다 했잖니.
에...제가 좀... 쑥스러움이 많아서... (*눈을 감고 쓰다듬는 손을 가만히 받아들인다.) 다음부턴 작은 시도라도 해볼게요... 😌
(아야. 뺨에서 느껴지는 자극에 살짝 눈을 찌푸렸다가 두 눈을 끔뻑끔뻑, 가만히 감고 뜨기만을 반복했다. 이내 옅게 미소를 지은 채 잡은 손을 당겨 너를 제 품에 가두어 안았다.) 다행이다. 걱정했잖아.
..눈 감고 가만히 있으면 곧 잠들겠죠. 먼저 감아요, 중위. (한손을 들어 눈위를 살짝 덮는다.
(꼭 안겨진 온기에 잠시 가만히 너의 듣는다. 그리고 눈을 감고 잠시 생각하더니 이내 손을 뻗어 네 등을 토닥여준다) ...저는 아직 미숙해서... 무심코 놀라거나 그럴지도 몰라요. 그래도, 쇼씨를 이해할려고 할거에요.
(당신이 잡은 손을 가만히 그러쥐었다. 눈을 슬며시 감고 보기힘들게 피곤한듯한 미소를 지었다.) 후후... 당신은 의지가 되는 사람이네요... 신기한 사람.


있는다

(눈을 감고는 팔짱을 낀채 가만히 듣고 있는다)
!!!!!! ㅎ.... 아..ㅇ..(눈을 질끈감고 움직이는대로 가만히 있는다)
끄응...(눈을 질끈 감고는 가만히 있는다.)
그럼, 눈 감고 있을테니. (눈을 감고서는 널 끌어안은채로 가만히 서있는다.) 나는 지금 그대 덕분에 행복하니, 선물 받을 이유는 충분한걸.
저보다는 선생님이 더요.(네 토닥임이 좋아 가만히 눈을 감고있는다.)
... .... .... (여전히 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다. 네 물음에도 가만히. 석상처럼. 입술만 달싹이며 소리를 내는 석상처럼) 좋아해. 아주 많이. 그런데.. 그렇다고 너한테 강조하고 싶지 않아.
(뻣뻣하게 금은체로 눈을 질끈 감고 가만히 있는다.)
(제 허리를 끌어안는 네가, 제 마음을 다 알아주는것 같다. 제 가슴팍에 얼굴을 부빗거리는 너를 더욱 끌어안으며 기분 좋은 웃음을 흘린다.) 사랑해 ..., (나지막이 속삭이고는 그대로 눈을 꼬옥 감고, 가만히 있는다.)
으.. (눈을 감고 표정을 살짝 찡그리지만 반항하거나 하지않고 가만히 있는다.)
응, 알았어. 5분만. (피식 웃더니 가만히 눈을 감고 서 있는다)
생각(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다) = 잠이 든다
(당신이 잠들어 있는걸 확인하고 조심스레 품에 얼굴을 묻고는 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다.)
(털을 쓰다듬는 손길에 눈을 슬 감고는 가만히 있는다)


몸을

(날카로운 파열음과 동시에 들려오는 그대의 화난 듯한 목소리에 아이가 놀란 듯 움찔, 몸을 크게 들썩였고. 혹시 무어라도 보일까 눈을 슬쩍 떠 보았지만 역시나 보이는 건 없어 다시 눈을 가만히 감고는) 아... 그래, 도... 정말,

( 웃으며 침실 밖을 빠져나가는 네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눈을 감고 가만히 누워있었다. 가만히. 일 분도 길게 느껴져 몸을 일으키고서는 발소리를 내며 침실 밖으로 나갔다. 두리번거리며 너를 찾다가 주방에 서서 가만히 있는
.... (눈 가만히 감고 네 손에 몸을 맡겨) ......오, 이거 꽤나..... (고롱고롱
"사람들 보잖아" "뭐 어때, 그럼 집에 가서 이 다음할까?" "아니" 허리를 붙들어 오며 어깨에 느껴지는 온기가 기분 좋았다. 가만히 눈을 감고 응하며 몸을 맡기면 놓지않는다는듯이 허리에 깍지를 끼며 안아주는 네가 "사랑해 카카시" "응"
"사람들 보잖아" "뭐 어때, 그럼 집에 가서 이 다음할까?" "아니" 허리를 붙들어 오며 어깨에 느껴지는 온기가 기분 좋았다. 가만히 눈을 감고 응하며 몸을 맡기면 놓지않는다는듯이 허리에 깍지를 끼며 안아주는 네
WH4T3V3R_U_S41D ( 몸을 녹이듯 욕조안에서 가만히 눈을 감고 따스한 온기를 느꼈다. 그러자 욕실 문너머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들려왔어. 거실에 있겠다는 말을 제게 하는걸보면 목욕을 마치고 거실로 오라는 뜻이겠지. 사내는 작게 피식
몸을 돌려서는 눈을 감고 있는 네 앞에 얼굴을 들이밀고 가만히 있었다.
(포근한 바람이 제 뺨을 타고 지나가니, 이이상 기분 좋을 수가 없다. 눈을 감고 가만히 바람에 몸을 맡기려다가,) .. 알고 계셨어요?
(반사적으로 몸을 움츠리며 옷자락을 꽈악 쥐었다. 눈을 꾹 감고는 그 이후로 미동하지 않고 가만히 치료를 받았다.) ...혼자해요. 가끔 리퍼님이나 멍멍님이 도와주실때도 있고, 여기 오기 전에는 리퍼님이 해주셨어요.
(야리를 잡으려고 하다가 유즈의 반응을 보고 멈췄다.) 으음. 자꾸 사람의 몸 위에 올라가려고 하더라고...(야리는 유즈의 손길이 마음에 드는 것 같다. 눈을 감고 가만히 몸을 붙이고 있다.)


있었다

(당신의 나른한 목소리에 저도 모르게 눈을 꼭 감고 가만히 안겨있었다.) 우주가 있어서 나도 좋아. 나도 괜찮을 수 있어. ...그래서 버틸 수 있어. 고마워, 우주야... .
이래봬도 잘 만큼은 다 자고 있거든. (네가 닿는 대로 가만히 눈을 감고 있었다.) 아니면, 다크서클 때문에 못생겨져서 싫으냐.
이제 살아가는 일은 무엇일까 물으며 누워 있을 때 얼굴에 햇빛이 내렸다 빛이 지나갈 때까지 눈을 감고 있었다 가만히 - 한강, 회복기의 노래
(그대로 귀를 막고 눈을 감고있었다. 당신의 말소리는 저 멀리서 들리는 것만 같다. 그저 가만히)
이제 살아가는 일은 무엇일까 물으며 누워 있을 때 얼굴에 햇빛이 내렸다 빛이 지나갈 때까지 눈을 감고 있었다 가만히
죽은 후...? .... .. (가만히 눈을 감고 곰곰히 생각하다 입을 연다.) ... 사실 잘, 모르겠어. 깜깜하고... 뭔가가 있었다는 건 알겠는데 루프하면 기묘한 느낌만 들고 잘 기억이 안 나. 아 그래. 꿈 꾼 것처럼!
빛이 지나갈 때까지 눈을 감고 있었다 가만히 (한강, 회복기의 노래)
......(보듬어주고싶다. 그 생각이 들었다. 살며시 눈을 감고 그를 꼬옥 더 끌어안아주며 가만히 있었다. 그의 떨림이 느껴지는 듯 했다.)
(가만히 눈을 감고) .. 에이커리가 살아있었다면 날 일으켰겠지? (말이 끝나자 슬슬 일어나며 밝은 얼굴로) 알겠어 감기! 안걸릴께!
(연고를 바르는 느낌에 움찔거리고 살며시 눈을 감고는 가만히 있었다.)
그랬구나.(느리게 나긋나긋 말을 하며 네가 감겨주는대로 가만히 눈을 감고 편하게 있었다. 어깨에도 투둑 거품이 떨어지니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 작게 웃었다
몸도 물먹은 솜처럼 무거웠다 가만히 눈을 감고있으니 누군가 어깨를 툭툭 쳐 실눈을 살짝 뜨니 셕찐이 걱정어린 눈으로 자신을 내려다보고있었다 " 선배님.." "집에가서 좀 쉬고오는게 어떻겠어? 몰골이 말이 아니네"
쓸어내리자 느릿하게 눈을 감고 얼굴을 작게 부볐다. 제 행동에 놀라 볼을 살짝 붉혔다가 당신의 손이 떨어질 때까지 가만히 있었다.) .. 저도 모르게 ..
..흡...! (네 가 입을 맞춰 강제로 혀가 들어오자 놀란 듯 눈이 커졌다 미간을 좁히며 더욱 세게 밀어내지만 힘이 안되서 밀려나지 않자 포기한 듯 눈을 꾹 감고 가만히 있었다.)
와... 선배는 너무 다정해요. 너무 착하고 다정해서 걱정될 정도라구요..(웅얼거리며 눈을 감고서 가만히 네 손길을 느꼈다. 온기가 꽤나 따스하다.) 내가 진짜 많이 힘들었을때, 선배가 있었다면 괜찮았을까요.
(호기롭게 자겠다고 하곤 아예 문쪽으로 웅크렸다. 하지만 잠이 오지않아 가만히 눈을 감고 제 폰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고 있었다. 흘러나오는 노래마다 마치 제게 말하는 듯한 가사에 미간이 찌푸려졌다 아무래도 노래를 괜히 틀었나보다)


기분

원은 가만히 눈을 감고 기분 좋은 표정으로 받음. 한동안은 꿈이겠지만, 나중에서는 현실에서도 녕과 자신을 마물들이 공격할 것을 알기에 원은 아무것도 모른 채 해맑은 녕에게 조금 미안해졌지만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지. 내가 널 택했으니까.'
...내 마음이 식었으면 좋겠다. 괜한짓하지않게..(눈을 내리감고는 가만히 제 머릴 쓸어넘기는손길을 받아내었다. 그리고는 잠시 시선을 내리깔았다 뜨고는 당신을 보며 평소처럼 예쁘게 웃어보인다.)기분, 좋아졌어요.지호 덕분이에요.
그래그래, 너도 아프지마 (네 손길이 기분좋은듯 가만히 눈을 감고 널 토닥여) 나도 네가 아픈거 싫어
(자신의 위에 있는 당신의 온기를 느끼며 가만히 눈을 감고 말한다) 그쳐? 이러고 눈감고 체육관 소리 들으며 잠자는 기분이 꽤나 좋슴다~
... ...그랬으면 좋겠네. (가만히 눈을 감고 떨어졌다. 이 이상 기대면 안 될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서.) 에냐도... 한 번 죽었다 해도 힘들텐데 위로까지 해주고. 진짜 고마워! 덕분에 나아진 것 같아. (언제 그랬냐는 듯
... 엘리샤.. 언니. .... (무슨 말을 해야할지 전혀 떠오르지 않는다. 이때까지 저는 남겨지는 쪽이 아닌, 남겨두고 떠나는 쪽이었기 때문에. 이런 기분이었구나. 가만히 눈을 감고 속삭였다.) 잘 자.
가만히 눈을 감고 들었다. 연인, 그러게, 너는 내가 사랑하는 원이고. 기분 좋은 말들 뒤에 잠시 말이 멎자 천천히 눈을 떴지. 저와 가까워진 네가 보였고, 혹시 너에게 제 숨이 닿을까, 평소보다 조심스럽게 숨을 내뱉었다. 떨려서 말을
가만히 듣고 있다보니 저절로 웃음이 났다... 조금 전까지 울었던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아졌다.. 야오왕은 가만히 눈을 감고 벤치에 등을 기대고 앉았다. 야오왕은 재즈를 좋아했다. 딱히 재즈에 대해 아는 것은
(가만히 눈을 감고 기분좋은 당신의 손길을 느꼈다.) 너무 바빠서.. 첫날부터 자필 과제를 받을 줄 몰랐어요.. 그래서 여기로 도망쳐왔는데. 조금 쉬려고. 마감도 있고..
...아아, 확실히. 기분 좋고, 오늘따라 연습도 잘되고, 연습시합도 있지. 여러모로 기분 좋은 날이야.(눈을 가만히 감고 웃는다.)
제 옆의 온기에 살풋 눈을 감고는 그를 가만히 끌어 안고 다시금 잠을 청한다. 간질간질한 기분에 혼자 설레발을 치다 잠에서 깨어난 그를 보며 아침 인사를 건넸다. -최 현
아니.. 좋아하는데 강아지가 된 기분이야..... (두 눈을 감고 턱을 긁어주는 손길을 가만히 느꼈다.)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건 그저 허구에 불과하니까요. 물론 저는 실패하였었지만. 내 운을 당신에게 드릴게요. 그대는 분명 성공할거에요. (쓰다듬에 기분이 좋은지 가만히 눈을감고는 웃어보였다.)
(가만히 눈을 감고 입술이 눌려지는 감각을 즐겼다. 말랑말랑한 감촉이 기분 좋아서, 입꼬리가 말려 올라갔다.)
(너의 입술이 포개지자 눈을 감고 가만히 받아들였다. 따뜻하고, 기분이 좋아졌다.)
....응. 너무 좋아서, 가슴이 간질거려. (쓰담어주는 손길이 기분 좋은지 가만히 눈을 감고 가슴팍에 기댄다.)
술이 들어가서 그런지 몸에서 열기가 돌았다. 기분 좋은 느낌이었지만 이 순간이 영원하지 않다는 걸 알기에 나는 비오는 소리와 함께 가만히 눈을 감고 순간을 즐겼다.
왠지.. 류 온의 멍멍이가 된 기분이야! 헤헤... (눈을 감고 가만히 쓰다듬을 받아)


얼굴을

(슬 눈을 뜨고, 아직 눈을 감고 있는 너를 가만히 바라보았다. 잠들 때보다 자신이 더 꼭 안고 있어 부끄러운지 얼굴을 붉히며 널 보았다. 그러다 조심히 네 머릴 쓰담으며 네가 깨길 기다렸다.
너를 돌려서 나를 바라보게 하고 안는다. "억지로 웃지마....또 화날려고 해.." 가만히 눈을 감고, 네 어깨에 얼굴을 묻는다. 새근새근
(가만히 듣다 조심스레 두 손으로 네 얼굴을 감싼다. 살그머니 웃더니 눈을 감고 입술을 포갰다 뗀다.) 가지 마요. 나 싫어하지 마.
#네멋당_ #경_ 사랑하는 남자와 여자는... 둘 사이에 가로놓인 죽음의 벽에 주먹질을 합니다. 그러나, 벽은... 남자와 여자의 노력보다 강합니다. 지친 남자와 여자는... 그 벽에 얼굴을 기대고, 가만히 눈을 감고 벽을 통해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입을

읍... (도톰한 입술이 닿아오자 피식 웃으며 당신의 옷자락을 쥐고 입을 열어 혀를 받는다. 발갛게 잘 익은 혀가 질척하게 움직일때 찰박거리는 소리가 야하다. 농밀하게 입안을 서로 뒤섞고 가만히 눈을 감고 상대의 온기에 집중한다.)
......알고 싶으면서도, 알고 싶지 않아요. 그렇네요. (눈을 감고 입을 쪽쪽 맞춰오는 감각을 가만히 받다가, 갑자기 멈춘 행동에 의아해한다. 숨결만 연하게 나누는 행동이 조심스러워 덩달아 명치가 아린다.)
......(가만히 눈을 감고 네 입술에 살짝. 네 뺨에 네 콧등에. 네 눈가에 이마에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머리카락에 입을 맞춘다) 어디에 있던지 당신이 어떤 형태이던지 나는 데니프.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가끔 숨을 쉬지 않는 날이 있다. 가만히 누워 움직이지 않으면 숨이 점점, 느리게, 더 느리게, 가늘게, 옅게. 자연히 스러졌다. 촉박하게 숨을 재촉하지 않는다. 눈을 감고 입을 벙긋거렸다. 물고기처럼 뻐끔뻐끔. 물거품은 생기지 않았다.
텐텐(간신히 피한 시선을 또르르 따라오는 당신을 보며 얼굴이 더 빨갛게 올랐다. 당신의 행동을 보며 가만히 입만 우물거리다가 천천히 당신에게 다가가 눈을 질끈 감고 입을 맞췄다.)
(가만히 제 붉은눈을 감고 너의 이야기를 들었어, 아무 반응없이, 놀란반응도, 작게 목소리도 내지않았어 그저 너의 이야기를 가만히 듣고있을뿐, 너의 이야기가 끝나자 입을열었어) 서이의 옛이야기는 그렇구나, 응 그렇구나, ....나쁜
(네가 깊게 입을 맞추자 눈을 감고 가만히 있었고 절때 놓지 않을 것처럼 네 옷자락을 꼬옥 잡았다.)


숨을

가만히 눈을 감고 색색 숨을 내쉬었다. -이제 그만 자는게 좋겠군. -조금만 더 이러고 있자... 커크는 눈도 제대로 못 뜨고 웅얼거리며 대답했다. 곧 잠에 들게 분명한데도 고집을 부렸다. 그래도 바코는 커크의 고집을 이길수
내색하지 않고 눈을 감고 가만히 숨을 쉬지 않고 있어따 그리고 국은 한참을 사각거리더니 잠시후 조용해져꼬 찜인이 눈을 뜨자 바닥에 슼
응. (눈을 감고 낮은 목소리로 답했다. 너를 등진 채 가만히 숨을 쉰다.)
잠시 숨을 멈추세요 그리고 가만히 가만히 눈을 감고 있으세요. 극락으로 갈 수 있어요
(그제야 가만히 제 눈을 감고 한결 가라앉은 숨을 내뱉는다. 혹여 옷자락을 놓칠까 양 손에 꼭 쥐고 조금 더 당겨 안으며.)
수호씨, 짜...잔...(졸고 있는 네 모습에 이럴 줄 알았다는 생각이 든다. 가만히 맥주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자고 있는 너의 옆으로 다가가 선다. 네가 눈을 감고 있으니 말도 못 걸고. 한숨을 쉬며 천천히 네 머리를 쓰다듬는다.)
*...이와이즈미였습니다. *이와이즈미가 당신들이 다가오자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었습니다. *어째서인지 그는 눈을 감고 있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숨을 죽이고 가만히 지켜본다― ▷뒤로 물러나 뛴다 ―마음
(눈을 반쯤 감고 가만히 수용하듯 그를 내려다보다가 떨어지자 숨을 살짝 내쉰다.) ..단 거 싫어하신다 하셨는데, 죄송합니다.


당신을

(당신의 말에 하나하나 대답해 주는 듯 말에 맞춰 눈을 깜빡였고 그러다 당신을 품안 가득히 끌어안고 가만히 불렀다) 그래. 세찬아. 세찬아, 공세찬.(눈을 감고는 살짝 미소짓고 있는 그의 표정은 세상을 가진 듯 행복해 보였다)
그래서,지금 후회해? 나 이렇게 데리고 온거 후회하냐고.(눈을 꾹 감고는 느리게 열었다.아랫입술을 계속 깨물며 가만히 당신을 바라보았다.)심술? 글쎄. 너는 이게 그저 심술이라고 생각하는거야?
...... (아무 말 없이 눈을 가만히 감고 저 역시 팔을 움직인다. 공기밖에 닿지 않더라도 당신을 꼬옥 안아) ...온기는 느껴지지 않더라도, 당신이 여기 계신다는 것은 알 수 있을 겁니다.
(가만히 당신을 흘겨보다가 눈 딱감고) .. 하, 하람이 귀싱꿍꼬뜨으윽... (죽어감)
(울어버리는 당신을 가만히 쳐다보다 심드렁한 표정을 지으며) 뭐 어때, 정말 끔찍한데. 모르는 척 눈 감아도 언제까지고 눈만 감고 살 수 없는 법이야. ...다음 기회가 없다면, 만들어야지.
(당신을 가만히 바라보다 조금 더 다가서선 뺨을 손으로 천천히 쓸어내렸다. 존재를 확인하려는 것마냥 몇 번이고 만지작거리고 쓸다 눈을 내리감고 이마를 맞대기도 했고.) 벨져.
(그렇다고 괜찮을리 없잖아. 그 말을 삼켜내고 가만히, 당신의 쓰다듬을 받는다. 착하고, 상냥한 당신. 눈을 감고 당신을 끌어안는다) ..... 그래도. 네가 아픈 건 싫어.


손길을

(부드러운 그대의 손길을 눈을 꼬옥 감고 가만히 받고있었지) 코인이없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해보고싶긴해요!
(눈을감고서 가만히 네 손길을 느꼈다. 왠지 네가 닿을떄마다 더 화끈거리는것같기도하고. 미쳤지 내가.. ) ...그렇습니까, 이상한 사람이야..(네 머리위 토끼머리띠를보며.) 그것도, 일부러 당신에게 말걸어보려고, 찾아온건데.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일이다 뭐다 정신이 없어서 이렇게 얼굴 맞대고 볼 시간도 얼마 없잖아요. 그게 아쉬워서. (눈을 살짝 감고는 그의 손길을 가만히 받는다.) 기태 씨는, 언제 자요?
...클리브, 네가 먹고 싶은 걸로 해. 난 전부 괜찮으니. (가만히 눈을 감고 그의 손길을 한껏 느껴본다. 이런 접촉, 거의 처음이지 않을까 싶다.) 꿈은 함부로 사고 파는 게 아니야, 신중해야지.
다행이다....(눈을 감고 가만히 손길을 즐긴다) 난 언제고 사라져버릴 사람이었기 때문에... 네가 아니었다면 난 어떻게 됐을까....
(가만히 눈을 감고 손길을 받다가) '똑똑해 보이면 다들 리비를 지금보다 더 사랑해줄 것 같아서.' (조금 멈췄다가) '물론 리비는 지금도 충분히 귀엽지만.'


손길에

(가만히 눈을 감고있다 저를 쓰다듬는 손길에 발로 바닥을 탕하고 내리친다.)(만지지말라는 듯한 행동인것같다.)
푸하, 백설공주? 일단은 남자니까 왕자님이 아닐까 싶지만. (눈을 내리감고 가만히 손길에 머리칼을 맡겼다.) 눈처럼 하얘서 그런걸까.
(부정맥인가. 그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았다. 아무리 그래도 적당한 선이라는 게 있어야하는 법인데. 심장은 뛰고 부드러운 손길에 몸은 나른해 그저 가만히 눈을 감고 낮고 담담한 목소리에 귀를 귀울였다.) 네가
아직도 졸려? (눈을 부비적거리는 걸 가만히 바라보다 톡.) 으잉... 그래! 됐다니 좋네- (머리를 쓰다듬는 손길에 눈을 감고는 고롱고롱.)


바라보다

(다시 바닷가로 나와 망설이다 입에 담배를 물곤 불을 피운다. 담배를 피우며 가만히 바다를 바라보다 천천히 바다를 향해 걸어갔다. 허리정도 차오르자 멈춰서 눈을 감고 한동안 파도 소리를 들으며 서있는)
(그런 너를 가만히 바라보다가 눈을 감고는 네 볼을 쓸어줘)
그래, 내가 너를 안믿으면 누굴 믿어?(그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다 눈을 감고 입꼬리를 올려 웃고는 같이 깍지껴 잡아.)
널 무너트리는게 타인이라고..? (표정 없이 널 바라보다 가만히 눈을 감고 떴다) 그 생각이 지금 널 버티게해준다면 아무래도 좋아. 그리고 나는 그 이야기를 최근에서야 들었지만 너는 몇번이고 들었었구나. 널 많이 믿나봐.
(가만히 너를 바라보다 눈을 감고 미소지었다) 네 말은 언제나 나를 잠기게 해. (천천히 눈을 떠서 마주한다) 기뻐.
...그냥, 당연히 같을 리 없다고 생각했어요. 언제나 그랬고요. (눈물을 흘리는 너를 가만히 바라보다가 눈을 살짝 감고는 담담히 말을 이어)
(당신의 눈동자가 제 눈에 담긴다. 날카로운 경계가 눈에 띌만큼 담겼던 눈은 눈을 감고서 떠지니 조금이나마 풀어진 눈동자로 자신을 바라본다. 가만히 당신의 눈을 바라보다가 흘러나온 당신의 말에 살며시 웃어보이고는.) 고마워요.
.... 영을 지독하니도 싫어하시는 것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군요. ..알겠습니다. 만약 죽더라도, 당신 곁에는 오지 않는 것으로 약조하죠. (자신의 머리칼을 정리하는 널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가만히 눈을 감고 이야기한다.)
(가만히 바라보다 눈을 감고는 그저 담담하게 말을 내뱉는다.) 일란. 나는 답을 모르지만, 스스로를 비참하게 만들진 말아. 스스로를 얽매이고 끌어내리는 생각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가만히 눈을 감고

가만히 눈을감고 있어도 자꾸 생각나죠 그댄내게 마치 뜬 구름 같은걸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