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정열

[박수치는 권정열] 후드티에 반쯤 덮인 손을 보세요 8ㅅ8
[으악 너무 귀엽게 웃는 권정열] 귀여워!!!! 귀여워!!!!!!!!!!
💖메인트💖 안녕하세요 권정열앓는 계정입니당 주로 움짤, 동영상만들어요~! #권정열 #10cm #십센치
아 웃음소리 너무 좋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스윗해ㅠㅠ♡ #권정열 #10cm #십센치
여러분 ㅠㅠㅠ 뭐 신청하면 좋을까요 ㅠㅠ 다 하고싶은데 ㅠㅠㅠㅠ 사인회도 하고싶고 보드게임도.. 피자 디너쇼도... 십란한 밤도... . . . . #권정열 #10cm #텐텐절 #십센치
웃는모습도 다양❤️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Thomas_10cm

요런움짤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정말 궁금.... 연예인이라고 권정열 밖에 안좋아하는데
김구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양악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눈깜빡👀❤ #권정열 #십센치 #10cm
짝짝짝👏🏻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십란한밤
햄스터같아 ㅠㅠㅠㅠ . . . . . #권정열 #10cm #십센치
눈빛봐..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손도 이쁘고 웃는것도 이쁜..🐸🤴🏻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아 이 날 너무 좋다ㅠㅠ 안경이며 머리며 외모며 착장이며 찰떡ㅠㅠ♡ 출처nicc _님 #권정열 #십센치 #10cm
지구뿌시고싶다 #권정열 #십센치 #10cm
리듬타는거 졸귀ㅠㅠㅠㅠㅠ #권정열 #십센치 #10cm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귀여워♡ #권정열 #십센치 #10cm
웃는거 너무 좋음ㅠㅠ #권정열 #십센치 #10cm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ERROR707_FZLT_

[해시태그가 부끄러운 권정열] 권정열의 눈찡긋을 ㅅr ㄹ6 ㅎrl ...
[부끄러우면 이마를 짚는 권정열]
[최애짤을 바꾸게 만든 권정열의 잘생김과 귀여움] 입술 내민 권정열과 아랫입술 깨무는 권정열과 눈동자 위로 굴리는 졸귀 권정열 이 모든 것을 동시에보기,,
[해시태그를 성공한 권정열] 포인트1) 해시태그 할 때 ㅇ0ㅇ!하는 표정 포인트2) 해시태그를 성공한 자의 너무 예쁜 미소
[항상 예뻐서 더 이상 할말이 없는 권정열의 웃음..ㅠ] 웃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 . . . . . ㅇ ( (
[카우보이모자가 잘어울리는 권정열] 으윽 심장콰과광
[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 권정열 댄스] 졍열님 이런 거 캐내와서 미안합니다..

[자본권정열2] 깐정열 덮정열 둘 다 좋네욤 8ㅅ8
[자본권정열3] 권정열에게 빨간색이란 역시 찰떡,,
[홍대에서 쇼핑하신 권정열] 옆구리에 쇼핑백 너모 귀여워.. (❁´▽`❁)
아이쁘당ㅠㅠ♡ #권정열 #10CM #십센치
들었다놨다🎶 #권정열 #십센치 #10CM
헤헤 #권정열 #십센치 #10cm
[진지 권정열 댄디 권정열] 아랫입술 자꾸 깨물지 마십시오... 8ㅅ8..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jooin2da

[자본권정열1입금됐으니까요~]
써니써니도 조아따~? #권정열 #십센치 #10cm
귀여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권정열 #십센치 #10cm
텐텐절 너만을 위한 단독공연은 누가걸린걸까... #권정열 #10cm #텐텐절


십센치

우리 막둥이 현아야 힘내!!!!!!! 💜 베베 만쉐 옥달 십센치도 만쉐 #십센치 #10cm #옥상달빛 #okdal #현아 #hyuna #베베 #BABE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뮤직뱅크


대체

이 감당못할 기분이 좋다. 삶은 늘 그렇다 도대체 어떻게 이런 삶을 살까 싶다가도 살게된다 그게 신과같은 존재뿐만 아니라 모든 존재들이 그렇다. 어떤 면에선 우리 모두가 신이고 인간이며 온실의 그남자이다. 삶은 이어져가고 살아가야하는건 피할수없다
난 대체 구미호가 왜 간 999개를 먹어가면서까지 인간이 되고싶은지 모르겟음 나같으면 그냥 수명도 존나짱길고 영험한 능력도 있으며 둔갑술도부리고 복슬복슬하고 존 내 예쁜 하얀털과꼬리를가진 여우로 살텐데 왤케 몇백년을 들여서

?(도 대체?)커컴션도신청해도 되나요,,,,?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차마 그러진못하고 속상해했는데 한 3개월쓰니까 그정도 스크래치쯤이야 머..(대체
아ㅏㅋ ㅋㅋㅋ 저 욕 잘할 자신있어요(대체 그거면 머 괜찮겠네요 욕만 잘하면 되눈거니까(
그쳐ㅕ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하는데 같이 나오려고 그래서 데리고 나오고싶었어ㅓ요(대체
무론 태그한다고 다 그려오진 않아! (대체
대체얼마나 예전걸 추천하는겁니까
워매 트위터 어ㅏ 내 탐라에 이거 안띄워줘 대체 뭐때매 뭘ㅇ해서 흐어탸터아ㅏ아아아ㅏ아 창화추 저한테 쏴주세요 흐어어터ㅓㅓㅓㅓ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DJ_CONFUZE

1일~5일이엇음ㅋㅋㄱㅋ. ...대체..?
오너분 대체 누구시지
실례합니다...대체 이 커어움 집합체는 출처가 어디인지요...ㅠㅠ
언니 빨간별이랑 노란별 대체 ㅁ머임 설명좀,,..,.
.....생각나써. 원작 보고 심장마비 위험을 몇 번이나 겪었던 과거가.... 대체..... 대체 무슨 생각으로.......(피눈물)
Nanun_babo 도운 턱에는 도대체 뭐가 들어있나요?
대체가... 우리집 계란은 상공 1000미터에서 떨어진건가..?

대체 일러스트....패션...대체.... 그리는애 누구야....일러레 혼자 말아먹기는 너무 엄청나잔아,,


까치님

눈에 빨강이없엇다 .. 다시올렷다 과연 새까치님은 자고와서 이걸 발견할수잇을가 Thomas_10cm
까치님은 00도 하던데 님은 왜 못하세요 ((((이거 하지 마세요 존낮 ㅣㄴ지능형 안티야? 나싫어함?
그게무슨소리죠까치님화나지않앗습니다
새까치님은 웨또...
까치님 눈물줄줄......
까치님 함께 특촬?(방긋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Sien__0

까치님 커미션 존내빨라요....
ㅋ ㅋ ㅋ 까치님 저랑 나이 비슷하신가보다 저 초등학교 고학년때 저거 썼었으니까ㅏ
ㅋ ㅋ ㅋ ㅋㅋㅋ 까치님도 쌍둥이예요? 사실 저도 둘째지만 쌍둥이 언니라 첫째이면서 둘째인 그런ㄴ 관계ㅔ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언니랑 쌍욕하면서 머리채잡고 싸워ㅓ요..)
똑똑 안녕하세요 새까치님'▽'! 여기 댓글로 말씀드렸던 팬아트입니당ㅎㅎ 막상 드리려니 너무 부끄럽고 민망하고 그렇네요ㅎㅎ휴ㅠㅠ 매주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아니 이런ㅋㅋㅋㅋㅋ 저 좀 수치사할거같은데욬ㅋㅋㅋㅋㅋ 부끄러워...!ㅋㅋㅋ 어딜봐도 거기 아이젠님이 더 잘생기셨는데요!ㅋㅋㅋ 긴도 너무 잘생겼어요 새까치님도 넘나 귀여우세여... ♥
앗 아무생각 없었는데 칭찬받았어 ‥ 좋은걸? 까치님도 친절해요 ‥(Love(소근
예? 이..이 어마무시한 아이는 어디서 온 아이죠 우아타애우태티ㅣㅏㅓ 까치님 저는 제가 그린 그림이 이렇게 멋있는 아이인줄 몰랐읍니다 으어텨어아ㅏㅏㅏㅏ 까치님으어아ㅏㅏㅏ 까치님 짱 으타ㅏ아아ㅑ

ㅋㅋ ㅋㅋㅋ ㅌ ㅋㅋㅋ ㅌㅋ 아이젠러버 까치님 ,, , , ,,
저 머리색인거 어찌 아시고 와(죽어간다 아 예쁘다.....까치님 사랑해요
른님 연성 찾을라고 들어갔는데 까치님 연성만 많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치님이 너모 죻으신거져ㅕ 아ㅏ잏 쟈기 인기 많아ㅏ아
웨ㅔ엫.. 까치님ㅁ은 웨ㅔ 까치님 싫어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힣.. 갠찬ㅇ아 내가 까치님 몫까지 죻아해ㅐ쥴게ㅔ흫ㅎ흐흫흫ㅎ 사랑만하면 댓ㄱ지~
까치님 죻아😍😍😍😍😍😘😘😘😘😘😘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CH2OA1_

까치님 탐라 오랜만인기분
까치님 당분간 트위터 잘 안올것같아요 왜냐면 파라로스 개잼잇어 브레소루ㅗㅗ
앗 그렇군요.. 저도 사실 리세마라 도중 멈출뻔 했었어요 요루이치랑 우노하나랑 우라하라 나와서.. 막상 아이젠 얻으니까 나머지 애들이 너무 아쉽네오..ㅠ 까치님도 조만간 가챠의 축복이 있길 빌겠습니다..


소스케

그럼 그거 그리고 아이젠소스케 가죽자켓 그려주세요 (ㅈㄴ
소스케가 보고 싶은데 연성을 나밖에 안 하니까 너무 울 것 같고 그렇다.. 뭐가 문제지?
그치 소스케 이쁘지.....연성할ㄹ래??(모럴없음
우르키오라가 얘네 하는짓 돌아가서 카나메한테 보고했으ㅡ면,,,,, 카나메는 또 그걸 존나 진지한 얼굴로 이야기하는데 (소스케??)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jiji_love233

소스케 엉덩이 한번 만져보고 산화할란다
우리 소스케 너무 잘생겼다 죽겠네 증말ㄹ
소스케가 서포터라고...? 얼굴로 시선강ㅌ탈해서 그러나; 그럼인정함;
이제 증명됨; 파라로 만든사람들 중에 분명 소스케 덕후 잇다
아 소스케 연성러 구함...(질질ㄹ
존나너무귀엽다 소스케 지만 소중해....싶팛....소스케....
그래....? 소스케가보고십단말이조...?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E_Haneul

소짱이다아어아어수수캐에에애애레소스캐에에에에에에8ㅁ8아마아아아아아어 8ㅁ8우에에에 소짜아아앙소스케에에에에!!!!!!!!아아아아ㅏㅏㅏㅏㅏ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소짱이 가설라무....아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우리 소스케가 이쁜 거 좀 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어아아아앙 소스케에에에8ㅁ8!!!!!!!!' 아앙ㄴ아아아ㅏㅏㅏㅏ,ㅏ아아 소스케도가 모자라써 소스케도를 채워야함이오 소스케 우냥 소스케엥에에에8ㅁ8
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소스케ㅠㅠㅠㅠㅠㅠ울 소스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 빠진 거 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여전 이쁜데 근데 고생해설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보약이라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녀른 목선 어떡할 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흐규ㅠㅠㅠ
(빈손의 새벽) 아이젠소스케&우라하라키스케
이쁜데 결과가 노답이라 너무 화남 그와중에 예쁘고 난리 뭔데 소스케 옆에업냐
우노젠...(아련)......소스케...(울음)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oblito_0q0


커미션

슬슬 커미션페이지.....바꿔야하는데.,...........만화타입추가....샘플로 할게 없네 그려야겠다...
애새끼들 존나싫ㄹ어 플텍걸고 지인만 커미션 받을까
갑자기 커미션ㅇ;ㅣ 몰렸어 한달에 한번 뭐지 연례행사인가
ㅎㅎ이따 커미션 마무리하고 아이디 보내겟음
커미션두개넘기고하나남앗다............힘내자 까치.....최소 소요시간 1일...
안 되겠다 이건 자랑해야한다;;;여러분 최고의 복지는 커미션입니다 커미션하세요((자본주의의 빌런 ( Thomas_10cm님 커미션
커미션 슬롯3개 기본 클리어 소요시간 3일...최대 3일... 잠수..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ERROR707_FZLT_

나 여태 커미션 1일에서 3일까지인줄로 알고 겁내 서둘러그렸었는데 아니었어
ㅋ.ㅋㅋ요건 커미션


언니

언니 너무 예뻐
.....언니 손만 22세기에서 왔나보다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그거 제가 제일 많이 하는말ㄹ 아니ㅣ 2분 빨리 태어났다고 존나ㅏ 머라고 하네ㅔ(((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근데 웃긴건 그러ㅕㄴ서도 언니 호칭 쓰면서 싸우는거고..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 그거 버릇되서 못고쳐요 2n년 묵은 버릇ㅅ 못고쳐서ㅋ ㅋ ㅋㅋ 싸울때 니가 어쩌고 이러다가도 어색해서 아 언니가 그랬잖아 이러게되고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전 언니가 이뻐하는 강아지 안고 싸우는데ㅔㅋㅋㅋ ㅋ ㅋㅋ 그럼 언니는 제가 이뻐하는 강아지 안아서 둘다 싸우다가 야 그만하자 달콩이 내려놔 이러고 끝나요ㅋㅋ ㅋ ㅋ ㅋ ㅋ ㅋ(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poipoi5959

쿨해... 거맙습ㅂ니드... 잘 쓸ㄹ게여 언니..
ㅇ언니 파라로스 멀햇길래 벌써 영옥이 (동공뿌서짐
아이 예뻐라!!!!.....왜조. 울 언니 이쁜데 왜 화나...


사람

그런 인체말고 막 근육이나 인체구조 공부하고 이런 사람들... 의학책을 산다는 얘기도 들어봤는데;
또 다른 시간 새로운 사람을 만나 오늘 간밤의 통증을 버텨줄 위안을 복용하지 / 창문을 닫은 고요한 공간에 어둠이 약효가 지나간 어깨를 짓누르네 #Healing
오늘밤은 혼자 있기가 무서워요 / 잠들 때까지 머릿결을 만져줘요 / 믿어줘요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냐 / 그냥 오늘밤만 네게 안겨서 / 불러주는 자장 노래 들을래 / 제발 오늘밤만 가지 말아요 #오늘밤은_어둠이_무서워요
사람임...? (캔버스를 켜며)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Thomas_10cm

내가 누군가한테 쉽게 못 다가가는 이유 - 부담스러울까봐 - 민폐일까봐 - 거절당하는게 무서워서 - 잘못되서 멀어질까봐 - 내가 싫을까봐 제가 싫어서 안 다가가는게 아니라 제가 다가가면 싫어할까봐 그래요 사람 속
이따 어피어 올 사람.....
이사람 너무 관대하다...
전 조금이라도 더 사람으로 있기 위해서 맨ㅇ마지막에 그리겟읍니다
알티이벤) 청귤 조아하나요 엄마 친구가 제주도로 이사가시고 청귤을 한박스 보내오셨슴다 회사 사람들도 나눠주고 주변인도 나눠주는데 너무 많아서 감당 안됨 그러니까 알티 한분 청귤 한봉지 당발은 추석연휴 끝나고. 트친한정
ㅋ ㅋ ㅋㅍㅌㅌㅍㅌㅋㅌ ㅋ예 ㅋ ㅋ ㅌ ㅋ ㅌ ㅋ ㅋ ㅋ ㅋㅋ사람ㅋㅍㅋㅌㅋㅍㅌㅋ
길가다가 사랑하는 사람 말고도 생각날 수가 있단말이야?대단한 사람들. 친구들이 나를 극진히 생각할때마다 가끔은 부담스럽고, 가끔은 싫었다 내 시간은 오로지 사랑하는 그사람을 위한것이다. 너희를 위한 시간은 없어.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friday_idol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상상을 한적이있다. 그상상은 적어도 50년 후였고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때 뿐이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그사람에게서 그만하자는 말을 들었을때 나는 자주 예상했던대로 숨을 쉴수조차 없었다
이제는 다른사람이 내 머리를 차지하고있다. 그래서 나아진것인지도 모르겠으나 아무튼 생각할 겨를이 없다 여전히 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맞춰진 사람이니까. 나는 여전히 사랑을 하고있고 사랑이없으면 속이 텅비어버리는 나는 영원히 사랑을 할것이다
내 모든 시간과 모든 노력. 감정 그리고 모든 재력과 에너지 그것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그 사람만을 위해 쓰인다.
하지만 그렇게 살수만은 없으니 그냥 잠자코있는다 친구들을 위하고 친구들과 살아갈 방법을 찾는다 한때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가족도 친구도 내 인생도 버릴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지금은 잘 모르겠다 정도가 심해지면 아마 지금도 그렇게 생각할것이다
친구들에게는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겠다. 세상에 관심도 없고 본인들에게 속도 보이지 않는 냉혈한같은 사람이 1분 1초도 쉬지않고 사랑을 위해서만 살고있다니. 하지만 그렇기때문에 친구들에게는 그렇게도 무심해지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반응ㅇ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 사람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영단어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Thomas_10cm

뱌쿠야 좋아하는 사람이 많네...?
이거 아는사람 최소1% ㅇㄱㄹㅇ??
내가 로즈만한 사람인가 싶다가도 당신은 그렉이어서, 빨리 내가 로즈가 되어야지 하고만다


귀여워

귀여워
키스케.....쒸익....쒸익쒸익....귀여워....아....
아 아 너무 귀여워요 아ㅓㅓㅏ와ㅣ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 싸우지말자고할만했네
우라하라 귀여워 나 왜 이걸 지금봤지 조상님 그거 얼마면 돼 상점에 있는거 다 살게 거기 거주하시는 조상님까지 전부 현금 1억 2천(탐라이 자식 또 시작이네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Bondolizer


존내

개님 목줄 끌어도 안오고 ㅁ먹을걸로 유혹해도 안되니까 텟사이랑 진타 우루루 죄다 불러서 개님 움직이게할 작전 짜는거 보고십다 존내 하찮아 너무 귀엽다
ㅅ세ㅔㅔ새ㅔ상에 아 존내기엽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인장존나이쁘지요나도알아요이쁘다고해세상이존내아름답지요아름답다고해
님이 시시유ㅜ미의 사랑을 봐야 그런말을 안하지...존내....
그치만첨보는건 아무생각업이 못 보니까안볼래요 (존내
안녕못해요 왜냐면 존내 피곤하기ㄸ때문임...일단좀 ㅇ누워있다가...
저 표정 그거같지 안ㄴ나요 '훗, 내가?' 같은 느낌.... 물론 전제로 존내 하찬ㅇ은 상황이라는게 흠이지만..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HtgoRZ02tYI6zYs

아 제길 마이크 성능 존내 좋내 소리 꺼주세요...


아이젠

대장시절 귀여움 아란칼 편 멋있음 붕옥 합체 버전 예쁨 무간 투옥 후 예쁘고 멋있음 여러분 아이젠이 이렇게 바리에이션이 풍부하고 완벽한 분입니다. 왜 안 아이젠이요!
아이젠으로보고하트를 눌럿는대 아이젠이 아니내...(우럭
이치고 왜 우린 버프 안줘? 아이젠 나 하나로도 충분한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나? 이런 느낌인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왜 2번째 액티브 스킬은 디버프가 매혹이랑 즉샄ㅋㅋㅋㅋㅋㅋㅋ 경화수월이라 혼란이거니 했는데 혼란이 아니라 매혹인데다 20턴이 지나면 확률로 즉사ㅋㅋㅋㅋㅋ 야 아이젠이 마성의 남자란게 여기서 드러나는구나
근데 몹을 매료시키고 즉사시킨다는건 몹 (매료) 우왕 아이젠 님!! 아이젠 응 죽어 이런 나쁜 싸람...
오빠에게 서포터 스킬이라고 말한뒤 아이젠 스킬 설명울 읽어준뒤의 반응 1. 20턴뒤 즉사면 그전에 몹이 다 죽겠다 2. 그거 서포터가 아니라 핵포터 아니냐? 핵딜러. 내 서포터에 대한 감각이 이상한게 아니였군! 다행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ERROR707_FZLT_

소로소로 익숙할때가 된것같군. 새까치상.(아이젠말투로 ㅋㅋㅋ


10cm

여태몰란단말야?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llkite1020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llkite1020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llkite1020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llkite1020

10cm 권정열 십센치 대체 까치님 소스케 아이젠 allkite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