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레디스

여러분 플레디스 미쳤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제발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과 동근이형 범주형이나 똑바로 챙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학교 제작? 너네가 지금 제작할 시간이 있니? 그 시간에 프리스틴이나 음방좀
여러분 플레디스 미쳤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제발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과 동근이형 범주형이나 똑바로 챙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학교 제작? 너네가 지금 제작할 시간이 있니? 그
애프터스쿨/유이/오렌지캬라멜/뉴이스트/한동근/세븐틴/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트위터입니다^^ ((((((((^^)))))))))))) 뭐지 싶게 존나 아니꼽다
플레디스 작작좀 하면 안되냐 애프터스쿨은 밀어주지도 않으면서 지금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은 안챙기냐 인원도 적으면서 무슨 아이돌학교까지 맡아 기본 애들한테 충실하고 한다면 뭐라고 안하는데 여태껏 한 짓 생각 못하냐 프리스틴 데뷔한지 얼마나 됐다고;
플레디스 작작좀 하면 안되냐 애프터스쿨은 밀어주지도 않으면서 지금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은 안챙기냐 인원도 적으면서 무슨 아이돌학교까지 맡아 기본 애들한테 충실하고 한다면 뭐라고 안하는데 여태껏 한 짓 생각 못하
플레디스 그만나대~~~~~~~~~%%~~~~~%~~~~세븐틴 뉴이스트 프리스틴 애프터스쿨 등 먼저 있는그룹부터 챙겨~~~~~~%~~~~~~~~~
#플레디스 가만안둬 영감탱 애프터스쿨은 긴 공백기×더 유닛 출연 갓동근 갓범주도 돈 더 벌어서 건물주 돼야하고 뉴이스트는 이제서야 빛봤고 세븐틴은 11월에 컴백이고 프리스틴은 데뷔한지 200일도 안됐는데 왜 남의 자식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myhpns

플레디스 미쳣나 친구가 욕하길래 첫작곡참여인줄알앗더니 아에 프로듀싱참여하는거냐 장난하냐 애프터스쿨부터 내놔라 이 플디쉐키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있는 아티스트 케어부터 좀 하세요 ㅈㅂ
플레디스 직원도 적으면서 왜 아이돌학교 데뷔멤버 맡겠다는건데 일이나 열심히 하라고 세븐틴 뉴이스트 프리스틴도 있는데 왜 프리스틴은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애프터스쿨 활동할때도 관리 안했으면서 직원관리나 똑바로해
플레디스 정해창 대표, '애프터스쿨 논란' 사과.."죄송"
2016년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들에게 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DIS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플레디스 현재 상황이 이런데 아이돌학교 제작? 진심?? 플디... 우리 아직 대형 아니고 너네는 너희가 생각하는 것 만큼 일을 잘하지 않아..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한동근, 세븐틴, 프리스틴, 계범주 35명이나 잘 챙겨줘
+) 더유닛 나간다는 찌라시-) 잘 하면 애프터스쿨 완전체 3~4년만에 컴백 혹은 오렌지 캬라멜 컴백 =황제님 돌아오면 플레디스 콘서트!!!!!!!!!!!!! 이거 트루다 ㄹㅇ!!!!!!!!!!!!!!!!!!1
난 플레디스 친구들을 사랑해 세븐틴도 사랑하고 뉴이스트도 사랑하고 프리스틴더 사랑하고 애프터스쿨 오캬 다사랑해 동근쨩도 사랑해 근데 성수는 안사랑해

아 계속생각하니까 빡치네 플레디스 너네는 중소형 기획사야 대형이 아니라구 지금 있는 그룹들 뉴이스트랑 셉틴 빼고는 다 홍보 해야하잖아 아이돌 학교 그분들 신경쓸때 프틴이랑 범주랑 애프터스쿨이랑 한동근 신경쓰라고 제발 일도못하면서 계속나대지말고 성수야


뉴이스트

성수.....아니.....학교 겁나 좋아하네 애프터스쿨 뉴이스트도 학교폭력관한 노래로 데뷔했던것같고 세븐틴도 만세때 교복입리고 프리스틴도 컨셉보니까 학교더라 그래서 아이돌학교도 점령하겟다 이거냐?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한동근 계범주 이 분들이나 잘 봐주새오.. 주제도 모르고 아학 제작한다고 난리임..
1. 일단 나는 여돌판 파던 사람이고, 그중에 애프터스쿨이 있었었어요. 그러다보니 안뜬 아이돌도 꽤 알았는데, 그 중 하나가 뉴이스트였어요. 안지는 2년? 3년 가까이 됬었었어요. 노래는 모르고 그룹만 알던 진짜 머글.


세븐틴

애프터스쿨 노래 좋아했고 세븐틴 버논 민규 라이트하게 좋아해서 이 회사에 대해 몰랐는데 왜 그 소속사 팬들이 후레디스라고 멸칭으로 부르는지 요즘 완벽히 이해하고 있는 중입니다 ㅠ
아 어떡해 셉 애프터스쿨 뱅 영상 보고 나 또 입덕하나봐ㅠㅠ.... 증말,,, 플ㄹㅔ디스 가수들 너무 죠아..,.. 원곡도 편곡도 진짜 너무 대박이고 정말,,,,,,,너무 쩔어,,,,,,,,,,,,,,,,,,,,,,,,ㅠㅠ,,,,...세븐틴 칼군무ㅠㅠ


프리스틴

ㅇㅏ 글구 푸롣미스?프로미수? 아학애들이 들어온이상 함께하는 플디콘서트🙅🙅‍♂️^_^애프터스쿨 프리스틴 짱)_(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thgracej


BIRTHDAY

[03:15] Happy Birthday, Juyeon! / 3월 19일 애프터스쿨 화가 주연양을 찬양해요 !
[04:09] Happy Birthday, Yujin! / 4월 9일, 애프터스쿨 군기 반장 유이양을 찬양해요. )_(
[07:31] Happy Birthday, Su-yeon! / 7월 31일, 애프터스쿨 웃음 담당 박리지를 찬양합니다.
[08:21] Happy Birthday, Jung-Ah! / 8월 21일, 애프터스쿨 1기 멤버 정아를 찬양합니다. :D


SCHOOL

อันนี้มีแค่แบคโฮพิจง แล้วก็ชียอน โห น้องน่ารักจังเลย AFTER SCHOOL - Love Letter (애프터스쿨-러브레터) 20111204
My top 10 Female Group Kpop Songs of 2009 #8. Ah - After School (애프터스쿨)
애프터 스쿨의 컴백을 항상 바라고 있다. 마음이 춤추는 라이브를 다시 보고 싶다.애프터 스쿨, 화이팅! #레이나 #유이 #나나 #리지 #이영 #가은 #애프터스쿨 #AFTERSCHOOL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Good Morning? 안녕히 주무셨나요? 이제 출근, 등교 하실 시간입니다! Now is the hour of go to work or school!
🔊 애프터스쿨 (After School) - 뱅 (Bang) ! 🎶


SOUND

오랭만 애프터스쿨 노래 듣는데 맨 앞에 들리는 익숙힌 brave sound... 옛날 틴탑 좋아했을때도 brave sound... 내가 그 brave의 아이를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지..ㅠㅠㅠㅠㅠㅠㅠ 알았으면 용형이 좋은 작곡가라고 생각 안했을거야 ㅠ
오랭만 애프터스쿨 노래 듣는데 맨 앞에 들리는 익숙힌 brave sound... 옛날 틴탑 좋아했을때도 brave sound... 내가 그 brave의 아이를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지..ㅠㅠㅠㅠㅠㅠㅠ 알았으면 용형이 좋은


나나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애프터스쿨 나나
7. 애프터스쿨 나나 우리는 부치그룹 애프터스쿨의 진면목을 몰랐던 과거를 반성해야합니다. 굿와이프는 결국 우리에게 똥을 줬지만 김단만은 반도 레즈 마음속에 영원할 것. 나나의 피지컬을 사랑하고 그의 예민팬픽미는 가슴속에
애프터스쿨 나나 존나이뻐,,,내취ㅑㅇ이야,,,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pledis_17

애프터스쿨 나나-주연-정아, 익살맞은 포즈로 `치~즈`


FAN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안 심심 하신가요? 저는 심심합니다아. 애프터스쿨 보고 싶어요!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점심 시간입니다. Good Lunch Time~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Good Night~!


너때문에

방과후를 빠뜨릴 뻔... 애프터스쿨은 약간 제복을 미는 컨셉이.. 있긴 했지만.. 재즈댄싱 군무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느낌이 있었다. 파워풀한 랩을 넣어주는 것도 좋았고. 제일 좋았던 인기곡 )너때문에(
밈들 애프터스쿨 샴푸 너때문에 들어봐 옛날 곡 뽕차서 유튭 갔다가 ㅠ 오랜만에 듣고 감동먹임
🎶 애프터스쿨 - 너때문에 🎶 💧💧💧💧💧💧💧💧💧💧💧


틴탑

7. 실물 영접한 연예인 걸스데이 (혜리가 엄청나게 예뻤음...) b.a.p 2pm 틴탑 애프터스쿨


컴백

애프터스쿨 어디가서??? 왜 컴백 안 해??? 지금 남의 전정을 가지고 장난 치는냐?? 능력이 없는데 욕심이 많다. 있는 아이돌들이 케어 주세요.
120624] 백호 미투데이 앱! 터! 스! 쿨! 컴! 백! 축! 하! 인기가요 응원 왔지롱 !!!! 역시 애프터스쿨 누나들 진짜 멋있어요 짱 이야 ^^ 빨리 우리도 컴백하고 싶다 ㅠㅠ ↓ 이어집니다.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주연, 애견과 함께 바다공기 힐링 산책....
와... 대표님 진짜 대단해 ㅋㅋㅋㅋㅋㅋ 우리 애프터스쿨 누나..... ㅆㅂ 진짜
성수 학교 좋아하니... 애프터스쿨... 아이돌 핵교...
한성수 정신차려 넌 애프터스쿨을 만들었었잖아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chorick__

이거 아무리봐도 애프터스쿨 드립 노리고 플디에 맞긴거 아니냐.. 앺스 예토전생 ㅠㅠ
— im jinah (애프터스쿨) as ambre {♡}
애기 쩨알과 애기 백호가 애프터스쿨 누나들 섐푸에 맞춰 귀여움 떠는 것 너무 귀엽고 조금 꽤 많이 엄청나게 상당히 혼또니 쩐더 힐링됨
[From.혜리] 가은이온니랑 고양이로 변신했오요🐱울언니 넘나 기여운것😗💕언니들 보구싶다아아ㅏ앙😢 #나인뮤지스 #소진 #애프터스쿨 #가은 #타히티 #아리 #한혜리 #레드퀸 #보고싶어요
프로미스가 모야 걍 애프터스쿨하지
[Doogi PD] 뒤에분 뉴규...?하쎴쎄요? 애프터스쿨 선배님 무대를 멋지게 꾸며주셨던 DJ 'R2'형님이에요!! 예얍~! #SEVENTEEN #순영 #석민 # 한솔
아리랑티비 애프터스쿨클럽에서 댄져때 였을꺼에요!

애프터스쿨 - shampoo를 들으세요.
ㅋㅋㅋ 아뇨 애프터스쿨 그거요
먼가... 애프터스쿨 뱅 같지않뉘..? 체키럽~!다들모야라~!
애프터스쿨 측 공식 사과 "변명의 여지 없는 우리 잘못...
데뷔 당시 5인의 개성은 애프터스쿨 초기멤버 5인과 같은 방식으로 부여되었다 아론➡베카 / 미국출신, 영어담당 JR➡가희 / 리더, 카리스마 백호➡정아 / 파워풀 보컬리스트 민현➡주연 / 지성파 얼짱 렌➡소연 / 큐트 담당
애프터스쿨 이부분에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움 별거 아니라는 저 표정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별거 아니긴 엄청 별거야 주차나ㅜㅜㅜㅜㅜㅜㅜ
그리구 눈도.. ㅠㅠ 애프터스쿨에두 눈 찡그리던디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takoyammi

여자친구 레인보우 도입부분에 애프터스쿨 샴푸같다 생각했는데 전허 아니다
샴푸라는 글자만 봐도 성우랑 샴푸 되고싶다는 애프터스쿨 노래 생각남
선우정아님 애프터스쿨할 때 세운이 좀 나오게 해주세오...
ㅁㅊ 애프터스쿨 대충 십분만 볼려다가 새욵이 넘 예뻐서 전부 봐버림
민기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레이디가가, 애프터스쿨 등 다양한 여성 가수의 춤을 따라했던 민기는 단 한번도 희화화해서 춘적 없어 긴 머리, 셀프 메이크업, 크고 화려한 렌즈까지 민기에겐 '여성의 전유물' 이 아니라 온전히 '나 자신' 이었던거야
너 애프터스쿨 샴푸는 어케 생각해
✅MXM 애프터스쿨 클럽 서로 프로필 써 주기 💗 영민 혈액형 O형 특기 수영 브랜뉴 입사 2016년 10월 말 취미 드립 커피 내리기 핸드폰 저장 동동이 처음 보는 사람한테 다가가지 못함 생일이

내가 조아하는 가수 다 없어져 ..... 먼데이키즈 야다 파란 써니힐 애프터스쿨 .....
애프터스쿨파티타임도 좋지만 이쪽도 진짜 너무 좋아
나 플래쉬백도 죠아함 ㅠㅡㅠ 애프터스쿨 노래 죠아했오 . . 👩‍❤️‍👩
애프터스쿨 블루와 애프터스쿨 레드의 존재를 아시나요...?
애프터스쿨! 놀랍게도 해체하지 않았습니다!
120726 애프터스쿨 Flashback 걸크러쉬 폭발 💣💥
서울방송고에 재학중인 애프터스쿨보이즈 김종현과 강동호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jepudong

애프터스쿨 레이나와 산이 듀엣 결성, 아이돌의 가창력...
대신 기여운 스쿨아이돌 페스티벌 애프터스쿨 액티비티를 드리겠습니다
애프터스쿨클럽에서 셩뉸이 대박 스포한거 아님??? 다음편은 돈줍는거겠네
애프터스쿨 담다딬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엿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이제 부터 담다디 쓸거얔
애프터스쿨 리더시절이 떠올랐나요 그대
산이-애프터스쿨 레이나, 듀엣으로 뭉친다
애프터스쿨 뱅 갓곡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handsomegirlz

아 애프터스쿨 뱅 노래 너무중독된다 노래대박임...........
퇴근길인데 예전 생각나게 애프터스쿨 디바가 들려오네ㅋㅋㅋㅋㅋ
171001 제홍방송 갓쉰곡.. 렉시-애송이 소리-lips(입술이 정말) 티아라(타랴)-넘버나인,보핍보핍 (제홍은 타랴라고 부름) 손담비-미쳤어 애프터스쿨&손담비-아몰레드
애프터스쿨의 샴푸요,,?헉시 너 별별별 이유로 나를 슬프게 하면 너의 누늘 따깝게 할 거여~~
선미는 원더걸스 출신이란다. 너네 가희가 애프터스쿨 출신인건 아니?
방금 유튜브에서 카라 브아걸 애프터스쿨 다 돌고 눈물 한바가지 쏟앗다💧💧💧강지영 넘 예뻣고 킬빌이랑 식스센스는 짱 명곡이며 첫사랑 폴댄스랑 플래시백은 존나 멋잇다,,
갑자기 애프터스쿨뱅 부르고싶음 비투더애이앤쥐나우 지금부터우리들의시작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Myou_mi

저 홍대길거리에서 애프터스쿨뱅추면 3만원은 모을수있어요
오케오케이!! 결과는 애프터스쿨끝나고ㅋㅋㄱㅋㅋ
알겠습니닼ㅋㅋㅋ 결과는 애프터스쿨후에ㅋㅋㅋ
161025 애프터스쿨클럽 퇴근🐶 민혁오빠~~😍💓💓💓💓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ミニョク #애프터스쿨클럽
아니다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의 뱅과 렛츠스텝업과 샴푸와 첫사랑을 사랑한다고 적고 있는데 그냥 앱스를 사랑하는거 아닐까
한국 걸그룹은 오래 좋아해본 적 없다 컨셉이 재밌는 그룹이 별로 없었기 때문이다 애프터스쿨 제외하고는 아무도 기대되지 않았다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nu_5_52

불호령 젤 잘치는 걸그룹 블핑 이전에 애프터스쿨
진짜 제가 제일좋아하는 애기영상 애프터스쿨블루 원더보이 백댄서 영상 진ㅋ짜 귀여워서 보고 움
그거 애프터스쿨 아녜여?
🎶 애프터스쿨 - Diva 🎶 오늘 밤 매일 밤 자꾸만 네 생각만 🎵🎵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girlgroup_music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girlgroup_music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KPOP_chupal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girlgroup_music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BIRTHDAY HAPPY girlgroup_mus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