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예쁜곳이 참 많은 사람. 속눈썹도 길고 예쁘지❤️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잘 다녀와 앙뇽..🖐🏻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171001 이니스프리 성운이 연휴에는 하드털이💕 #하성운 #성운 #워너원 #SUNGWOON #WANNAONE
171002 HKG 오늘 부리데이야? 무슨 일이야 진짜 ㅠㅠ #하성운 #성운 #워너원 #HASUNGWOON #SUNGWOON #WANNAONE
워너원에서 기복없이 춤 제일 열심히 추는 거 하성운인 듯 진짜 개열심히 춤
171001 이니스프리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아니 이니슾 첫 사진 열자마자 기빨려서 암것도 못하겠ㅋㅋㅋ 미모 몸선 실화야?ㅠㅠㅠㅠㅠ
171001 이니스프리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아오 옹깅이네 옹깅이야ㅠㅠㅠㅠㅠㅠㅠ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cheeze_v

171001 이니스프리 #워너원 #옹성우 주스안돼!! 주스시러!!
170903 인천스카이페스티벌 #워너원 #옹성우 비주얼 4차 혁명 🔥🔥
따로 보정없이도 ☁데이터 구매 & 보정 #하성운 #강남페 #워너원 #HASUNGWOON
☁❤ ☁데이터 구매 & 보정 #하성운 #강남페 #워너원 #HASUNGWOON
170929 코리아뮤직페스티벌 고화질 좋은건 언제든지 봐도 볼 때마다 좋은거라구 했어😻 #하성운 #성운 #워너원 #WANNAONE #HASUNGWOON #SUNGWOON
워너원 아이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318 성운시 분위기...넘좋앙ㅠ..ㅠㅠ💕 #하성운 #성운 #WANNAONE #SUNGWOON #워너원 #성운

#하성운 #워너원 #핫샷 #WANNAONE #성운 170929 강남페스티벌 프리뷰컷이었는데 초점이 안맞아서😂 그래도 귀여운 성운이 보시고 다들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당💕
170929 강남페스티벌 하성운 손가락에 묻은 검댕이까지 귀엽고 난리야☺️☺️ #워너원 #하성운 #워너비 #강남페스티벌
171003 HK Press con #옹성우 #워너원 #seongwu #wannaone 헐 오늘은 무슨 좋은 날이지ㅜㅜㅜ 성우가 렌즈 꼈어ㅜㅜㅜㅜ 렌즈 낀다ㅜㅜㅜㅜ 완전 예뻐ㅜㅜㅜㅠㅠㅜㅜㅜ 미쳤어ㅜㅜㅡㅜㅠㅠㅜㅡㅜㅡ
171003 홍콩 #옹성우 #강다니엘 #워너원
171003 성우니 오늘도 너무 예뻐ㅠㅠㅠㅠ #하성운 #성운 #워너원 #WANNAONE #SUNGWOON
171003 홍콩#옹성우 #워너원 #WANNAONE 왕자님 ㅠㅠㅠㅠ
171003 옴뇸뇸뇸ㅋㅋㅋㅋㅋ #워너원 #하성운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Petit_Leuming

171003 귀여워😻😻 오물오물💛 #하성운 #WANNAONE #워너원 #HASUNGWOON
170815 판교 팬싸인회 #워너원 #옹성우 간⭐지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옹성우 잘 들어두세요! 남자는 외모! 외모가 전부랍니다!💟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헬레니즘 페이스💎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밤하늘의 별🌟보다 더 빛나고✨ 🌕달빛🌙보다도 예쁜 네 모습을
170828 kiss the radio #워너원 #옹성우 내 눈 속의 🍎
170828 kiss the radio #워너원 #옹성우 #홍키라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혼난 우리 둘💦

170903 인천스카이페스티벌 #워너원 #옹성우 🔥🔥🔥🔥burn it up❕❗❕
170903 인천스카이페스티벌 #워너원 #옹성우 자 모두 일어나 BURN IT UP❗❗❗🔥🔥🔥🔥
170930_피버페스티벌 💕힘들고 지칠땐 성운이보기👀💕 #하성운 #성운 #워너원 #SUNGWOON #WANNAONE
워너원을 닮은 동물은? 2 17.10.01 이니스프리 팬사인회
171001 이니스프리 워너원 팬싸 포스트잇 #하성운 #박우진 꿈만 같았다 8ㅅ8
171003 끄아아아아앙ㅇㅇ유ㅠㅠㅠㅠㅠ뭐라구해ㅠㅠㅠㅠㅠ하성운쵝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워너원 #하성운
171003 하성운 긔여웡😂😂 #하성운 #성운 #워너원 #SUNGWOON #WANANAONE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gdhschoco

170929 강남페스티벌 하성운 작고 소중한 물병과 성운이😇 #워너원 #하성운
171003 셍언 이제 능숙해졌어🤔 #하성운 #성운 #워너원 #SUNGWOON #WANANAONE
170930 피버페스티벌 하성운☁️ 세상 체고 옙븐 운깅아••🥜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HASUNGWOON
170929 강남페스티벌 하성운 앞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 반짝반짝✨ 잘생귀염쁨😍 #워너원 #하성운 #강남페스티벌
170929 우니우니😍 #HASUNGWOON #WANNAONE #하성운 #워너원 #강남페스티벌
171001 이니스프리 #워너원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 I'm going on my way
[20171001] 이니스프리 X 워너원 팬사인회 ☺️ 너무 이쁘다구요 ㅠㅠㅠㅠ ❣️(피부보정 안한건 안비밀) #하성운 #hasungwoon #Sungwoon #Wannaone

너무멋져😍 ☁데이터 구매 & 보정 #하성운 #강남페 #워너원 #HASUNGWOON
171003 하성운 만세입니다...🙆‍♀️💖 #워너원 #하성운
171003 오늘도 소듕한 성운이야💛💛💛💛💛 #워너원 #하성운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옹성우 정진대리헐완 옹자‼️‼️‼️😭😭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우주를 줄게💫✨🌟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옹성우는 신이다✨
170828 kiss the radio #워너원 #옹성우 예뻐 성우야 💧💧💧💧💧💧💧💧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onnoohno

170828 kiss the radio #워너원 #옹성우 #홍키라 내 눈엔 너만 보여👀💕


하성운

하성운 & 노태현 - 듣는편지 저 별을 가져다 너의 두 손에 선물하고 싶어 내 모든 걸 다 담아서 전해주고파
170930 KMF 피부 눈부셔 무슨일이야아 #하성운 #HASUNGWOON #코뮤페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하성운 빨리 입국해 현기증날거가타
재환이가 그린 성운이 #WANNAONE #하성운
우리원 예뻐주겅 #WANNAONE #하성운
171001 이니스프리 팬싸 #김재환 #하성운 #KIMJAEHWAN #HASUNGWOON #WANNAONE 잘생긴 만두와 애기 땅콩

ㄹ) 하성운 미로틱 ㅠㅠㅠ 작지만 보이는데 ㄹㄹ 춤선 머박...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하성운하세요💓 성운이도 해외 팬들 신나게 만나고 조심히 돌아와 😍 #하성운 #hasungwoon #HASUNGWOON #Wannaone
[20170930] 코리안 뮤직 페스티벌 내가 좋아하는 아랫니 두우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엽다 지구뿌셔 ❣️❣️❣️ #하성운 #hasungwoon #HASUNGWOON #Wannaone Wann
경품용 티셔츠 사인하는 중 ㅋㅋㅋ 평범하게 등을 내어줄 순 없었니?👀💕 #WANNAONE #하성운 #김재환


옹성우

171001 이니스프리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앞머리 정돈하면서 화보찍고 있어 🙊
7만... 정말 감사합니다❣️앞으로도 같이 가자 #강다니엘 #옹성우
171003 #옹성우 블루 렌즈... ㅠㅠ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BTSorbit

171003 오늘도 화이팅💫 #옹성우 #강다니엘
170930코리아뮤직페스티벌 #강다니엘 #옹성우 "사이언스"
옹성우 파란렌즈 진심 미친게 아닐까싶다... 참된미모... 더이상 뿌술것도 없는데.... Hㅏ.....
치토스치킨 시키려구 전화했는데 치즈 976이요~ / 점원 676~ 치즈 976이ㅇㅕ / 점원 아 076~ 치즈 9!7!6! 이여~!~! / 점원 976 ~ 홍성우 아니고 옹성우구여 공성우아니구 옹성우구여 생각나서 뻘하게 터짐ㅋㅋㅋ
옹성우 귀여워서 지구 뿌시는 사람의 모임(1/825000000) 아 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ㅜㅜ이거 안 본 사람 지구상에 없어야 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이불밖은위험해)를 다시 한 번 안방 1열에서의 감동 그대로- 느껴보세요! 친척들이랑 다같이 보면서 울 녤뭉이 자랑하면서 입덕 시키면 꿀👍🏻 오늘 밤 9시 35분 방송! #강다니엘 #윤지성 #옹성우


지민

170930 신촌팬싸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 BGM - 하늘의별, 바다의모래보다

170930 명동 팬싸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 지민아 반짝이 자켓 예뻤다
171001 상암팬사인회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JIMIN 😃💋😆❤👍
170930 신촌 싸인회 고작 게임 뽑는 게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야ㅠㅠㅠㅠ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170924 대전 인기가요 #지민 #JIMIN #박지민 #BTS 천국을 데려와☁️
171001 상암 팬싸인회 두손 예쁘게도 모으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171001 상암 팬싸인회 #지민 #JIMIN #박지민 #BTS 🐯 여러분 얼굴이 보고싶어요~ 아미 네~~ 🐥 네 하면서 다들 카메라 내리네요
171001 상암 지민 낑챠🐣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BTS_JIMINI95

지민 당황 당황ㅋㅋㅋㅋㅋㅋㅋ
170930 신촌 팬싸 #JIMIN #지민
2017 #JIMIN B-DAY PROJECT part 2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 광고 •17.10.12-17.11.12 Cuz u love me and i love u💕 지민생일 함께 응원해 주세용!!🎉
171001 상암 지민 피리부는 지민이🎵🎶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170929 뮤뱅퇴근 ❤️❣️ #방탄소년단 #지민 #BTS #JIMIN
지민이가 턴 할때마다 심쿵
#JIMIN #지민 동족견제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WITH_CLOUD_

171001 상암 싸인회 찌미니 예쁜지잇~)8(💜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171001 상암 팬싸인회 #지민 #JIMIN #박지민 #BTS 공룡책보고 놀란 아가💕
171001 상암 지민 아기 뽀뚱이야 인사해🐥🐥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세는

대학 신입생 세는 '향기'에 자부심이 있다 고등학교 때부터 늘 바디제품에 공을 들여 하나하나 시향해보고 사는지라 집 근처 올**영의 유명인사였을 정도다 가장 듣기 좋은 질문은 '너 샴푸 뭐 써? 냄새 진짜 좋다' 이며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말할 때마다
세로서는 친해질 기회가 없었다는 뜻이다 그냥 나갈까 쭈뼛쭈뼛 고민하고 있으면 안 들어와? 자고 있는 줄 알았던 백이 말을 건다 이대로 가버리면 조금 피하는 것 같이 보일까봐 세는 어쩔 수 없이 어색하게 안녕하세요, 인사를 하며 안으로 들어선다
제가 들어가도 백은 딱히 일어날 기색이 없다 후배 들어왔다고 몸을 일으켜야 할 군번도 아니니...세는 약간 눈치를 보며 과방 안쪽 긴 책상에 앉는다 어색한 나머지 백을 등지고 앉아 핸드폰으로 예능프로그램을 트는데 혹시나 백이 말을 걸까봐 이어폰은
한 쪽만 꼈다 이상하게 등 뒤의 백이 신경쓰여 평소라면 몇 번이나 배를 잡고 웃었을 예능프로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그 때 문득, 옆자리 의자가 움직이더니 백이 앉는다 세는 조금 경직된 자세로 백을 바라보고 백은 웃는다 재밌어? 네? 네...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cheeze_cloud

친근하게 옆에 붙어앉아 제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백의 행동에 세는 더 어색해진다 그러거나 말거나 핸드폰을 보고 있던 백은 문득 고개를 틀어 세를 바라본다 앉은키도 조금 차이가 나는 편이라 살짝 올려다보는 모양새다 백이 배시시 웃는다 너 좋은 냄새 난다.
이렇게 목덜미가 뜨거워지는 것인지 세는 알 수 없다 샴푸 뭐 써? 저...K브랜드요. 아, 맞아. 그거 냄새 좋지. 근데 좀 다른데. 더 좋아. 백이 다시 한 번 킁킁댄다 세는 슬쩍 몸을 물리며 멋쩍게 덧붙인다 다른..헤어미스트도 써서... 그렇구나.
백은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자 팔랑팔랑 날리는 머리칼에서 향기가 피어오른다 이것저것 향 좋다는 것은 다 써본 세로서도 처음 맡아보는 향이다 세는 저도 모르게 묻는다 선배는 무슨 샴푸 쓰세요? 응? 나? 처음 맡아보는 향인데...좋네요. 백이 싱긋 웃는다
나는 비밀. 세는 저도 모르게 조금 야속하다는 듯한 표정을 지은 모양이다 백은 귀엽다는 듯 세를 보며 키득대고는 몸을 좀 더 낮춰 세의 얼굴을 올려다본다 궁금하면 우리집 놀러올래? 세는 얼떨떨하게 백을 바라본다 백은 여전히 싱글싱글 웃고 있을 뿐이다
많이 놀라셨어요? 그러려고 그런 건 아닌데... 아...좀...놀랐네요... 백은 자리에서 일어날 생각도 못하고 멍하니 세를 올려다보며 얼빠진 목소리로 대답함 세는 걱정스럽게 물음 다치신 건 아니죠? 일어나실 수 있겠어요? 백이 고개를 끄덕이자 세가
백은 세에게 잡힌 제 손을 살짝 꼼질거리며 내려다봄 세는 그제야 제가 백의 손을 잡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파드득 손을 떼어내며 물러남 머쓱한 침묵이 흐르고 백은 슬쩍 복도에 있는 거울에 저를 비춰보이는데 세의 질 좋은 가디건을 허리에 두른 꼴이 영
백은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는 세를 따라 차에 올라탐 세는 뒤에 걸려있던 옷 중에 청바지 하나를 백에게 건네주고는 입고 나오라며 차를 나섬 백은 한 5분 정도 있다가 차창을 열더니 고개를 빼꼼 내밀고 민망한 목소리를 냄 그...다른 바지는 없을까요?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kyuho_o

딱 보기에도 세가 마르긴 했지만 그래도 체격이 있으니 맞을 줄 알았는데 아슬아슬하게 바지가 잠기지 않았음 아니 허리사이즈가 무슨 걸그룹이냐고! 낑낑대며 잠가보려고 했지만 살이 아니고 뼈의 문제라 백은 포기하고 솔직히 말하기로 한 것이었음 세는 아차싶은
괜히 좀 으쓱해져서 신난다 많은 여학우들은 그 말로 세와 친해져서 뭔가를 엮어보려고 시도했지만 세는 보기보다 더 낯을 가리는 편이라 아직 성공한 사람은 없다 그 날도 세는 짧은 머리에 샴푸를 세 번씩 펌핑해서 두 번 감고 학교에 왔다 갑작스러운 휴강에


백은

시간을 때울 곳이 필요해 과방으로 슬쩍 들어서면 소파에 누워있는 한 사람이 보인다 세보다 4살 많은 복학생 선배 백이다 백은 늘 주위에 사람이 많고 말도 많고 쾌활한 성격이지만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기엔 너무 바쁜 사람처럼 보였다 내성적인
세가 들어오기 전까지 자고 있던 것인지 살짝 잠긴 목소리와 나른한 눈동자 때문에 백의 말은 늘 듣는 말인데도 조금 다르게 들린다 백은 좀 더 세에게 바짝 붙어서 킁킁, 향을 맡는다 다른 여자선배, 동기들이 이럴 때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왜 남자선배한테
사실 내부가 서늘하기도 하고 기분이 좀 별로이긴 해서 백은 두 번 거절하기 않고 세를 따라나섬 세의 차는 밴이었음 저번에는 그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그새 돈을 또 많이 벌었나보네...연예인 수입은 아무래도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범위를 넘는 것 같아서
표정을 지었음 안 그래도 이 영화에서 예민하게 보여야 하는 역이라 살을 좀 더 뺀 탓에 기성복을 사도 허리를 실컷 줄여오고 있던 저이니 백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었음 백은 다시 대충 젖은 바지를 입고 차 문을 열어 세를 들임 그리고 트레이닝팬츠 같은


방탄소년단

170930 명동팬싸 #방탄소년단 #슈가 #정국 남준이때문에 빵터진 둘째랑 막내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deeryein

170929 창원 요염요정😏 즐추 #방탄소년단 #뷔


추석

가을옷 이벵 안어울려서 나눔해여 알티만 하고 가세요 당발은 추석끝날때쯤! 한분께 3개 몰빵해드림 타장르상관X
헉 라니님두 일하세요?ㅜㅜㅡㅜㅠㅡ 하긴 외국이시라 추석 영향을 안 받죠ㅜㅜㅡㅜ 잉 힘드시겠어요..
추석연휴라서...있을지..88
헉 판매직....!!!!!!!!!!!!! 제일 힘들잖아요 흑흑 추석 때 사람 엄청 몰리는데 하 쏘님 진챠 힘내세요.. 저두 추석선물세트 팔아본 적 있는데 울뻔했거든여 . . 딘짜 힘내세요...
돈 버는 거라 재밌어요(아님) 봄님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푹 쉬셔요(*˘︶˘*).。.:*♡
추석 때 용돈 많이 받게 해주세요 추석 때 용돈 많이 받게 해주세요 추석 때 용돈 많이 받게 해주세요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Cloud_shine_

2048 제비제 버전도 만들어왔어요 💞💫 켄콜태균소호넨 + 제비제가 형성되기까지의 행복회로들(보시면 알거에요) 을 담았어요 추석동안 .. 즐겜 ...
추석에도 #이불밖은위험해 1~3화 완전정복 + 깨알 미방분 10/3 (화) 오늘 밤 9시 35분❗ 10/5 (목) 오후 4시 (재방) #추석 #집순이 #집돌이 함께해요💕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헤헿 감사해여😆😆 짤도 주섬주섬...ㅎㅎ 추석 잘보내세용❤❤
밍꾸밈두 추석 잘 보네세요옹~!~!😗💓💓
[#김동한] 귀성길 차막힌다고 짜증내지마시고! 맛있는거 마이 묵고! 가족분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즐거운 명절 맛있는 추석 보내세용❤️😬😬
연휴 시작하고 3일만에 죠별고ㅑ졔 레포뜨와 피피틔를 모두 끝낸 나에게 진심 박수를 쳐주고싶다,, 추석 잘 보내라 체네,,
얌님도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셔요!!!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BTS_JIMINI95

추석 vs 설날 핫도그 vs 햄버거 깐태 vs 덮태 vs 반깐태


이니스프리

171001 이니스프리 #워너원 #강다니엘


저두

네네! 저두 잘 부탁드려요 열매님~💙💖💚💛💜
얼른 나으세요ㅜㅜㅜㅡㅜ 저두 얼마전까지 심했어서 글자만 봐두 넘 괴롭습니댜 따흐흑 ,, 은유님 회복 기원 , ,,,🙏
저두 맨날 티격태격해요ㅋㅋ..꿈자리가 뒤숭숭하네요ㅜㅋㅋ..
헉 플링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헤세점 유야담 칸쟈니 마루담 아라시 아이바담이구 올멤 좋아해요 ㅎ ! 저두 같이 쟈니스 즐덕했으면 좋겠어요 ! 소통 많이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헉 저두 아직 동생이 고등학생이라 겪어보진 못했지만 답멘 달면서 생각해보니 불안하고 무섭고 그러네요 ㅜㅜㅡㅡㄴㅠ 솔직히 군대 보내기 싫어요 . .. 지토님 마음 이해가요 (와락)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jiminbliss_

탐라에 입시 준비하는 분들 보니까 생각난 일화인데 진짜 입시 때 겪은 일은 평생갑니다.. 말조심 행동조심..대입이 뭐라고 친구사이 멀어지는 행동 진짜 진짜 조심해야해요.. 저두 꽤 지났는데 저 일은 안 잊혀지고 꽁하고 걔 얼굴 볼 때마다 저거만 생각남
저두 반가워요!! 헉 !! 저 혼자 산 주식인데요 ㅠㅠ 아무래도 흥주식일것같죠?!?!? ㅠㅠ 비쥬얼 합도 장난아니고 둘다 선생님이라 같은 학교 같은 교무실 옆자리라는 설정도 가능함니다
그거 저두 사야하는데 일단 다이소엔 없더락우요...^*^...장난감거리로ㅜ함가보려햇는데 전에갔을때 닫아서 ㅠ
헉 하나두 안 늦으셧서요 ! !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두 잘 부탁드려요💙❤💚💛💜


백이

실제 엑소엘과 찍었던 장면 토백이들이 붙여준 포스트잇 보던 소우주가 아닌 엑소 수호였던 장면
걸치고 있던 가디건을 벗어서 백의 허리에 둘러줌 놀란 백이 손사래를 침 의상 아니에요? 저 괜찮아요! 이건 제 옷이에요. 그래도요! 백이 묶인 소매를 끌러내려고 하자 세가 그 손을 잡아서 멈춰세움 진짜 괜찮아요, 어차피 젖은 옷 위에 걸치려던 거고.
이거 앞으로 내 돈짤할래 오늘 현판해서 나온 백이십일만구처넌이야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jiminbliss_

세백이요!!
그래서 말늘이기 세백 어디 놀러가서 호텔에서 불꽃놀이 보는데 불꽃 터지는 소리 너무 크니까 백이 깜짝깜짝 놀라고 어깨에 담 와서 아파하고 그러길래 세가 백 자기 앞에 세워서 손으로 귀 막아주고 구경하는 거 보고 싶어짐(?


사람

130511 원홋 굳이굳이 지나가는 애 팔 잡아다가 말거는 원 여러사람 사이에 친구 있다는거 개조으니까..
"너는 사람말을 끝까지 들어야지, 그렇게 가버리면 어떡하냐." "그만 하자 말하고 잠든 게 누군데..." "그거야 너때문에...됐다. 그래도 비밀번호는 안 바꿔서 다행이네." "그래서 무슨 얘기하러 왔어." "우리 이런 이상한 관계 그만 두자."
좋아해, 말하며 숝영이가 웑우 껴안자 그제서야 실감나서 소리내 웃을거야. "지금 나 놀리는 거 아니지?" "당연하지. 이런 걸로 놀리는 사람 아냐 나."
그러고 웃기만 하다 웑우가 슬쩍 어젯 밤에 대해 물어보겠지. "난 어제 너 그러고 들어오길래 그 사람이랑 잘 되는 줄 알았어." "좀 애매한 상황이긴 했다. 그건 사과할게." "그래놓고 하다가 그만 만나자 얘기하고."
숝영이가 쇼파에 앉아서 웑우한테 다리 올리고 손 꼼지락거리는데 좋아서 터지는 웃음 못 참는 웑우였으면. 이제 다른 사람인 척 안 해도 되니까 손 조심해서 감싸잡고 평소 말투로 궍숝영. 부를거야.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exo_erina

매년 9월 30일을 할로윈으로 착각하는 사람들 모임
아라시 활동하면서 일주일에 7시간 자면서 게이오 경제학 졸업해서 24살의 나이로 캐스터가 된지가 벌써 11년이래ㅜㅠㅠㅠㅠㅠㅠ진심 너무 미치게 멋잇다ㅜㅜㅜㅜㅜ사쿠라이 쇼란 사람 진심 개오져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하고 존
회사는 아니구 알바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도 사람 엄청 몰렸는데 내일 되면 더 몰릴것 같은 기분이네여ㅠㅠㅠ
사람 들은 말해 조금 진정 하라고 지금 너는 너무 흥분 되어 있다고 매앤 그럼 나는 대답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았
일본에서 앵무새가 집나갔는데 그 새 발견한 사람한테 전화번호 말해줘서 집 찾아온거 넘 해피한 에피소드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새가왔다) 🐧029-0525-0718 📞👱🏻 저희집에 앵무새가 와서 이 번호를 말해줬는디 🏠🐧 주
말안통하는 사람이랑 말하려 하지 마세요. 사람 생각을 바꾸는건 쉽지 않은 일이에요. 그게 혐오면 더더욱 어렵죠. 굳이 싫다는 사람한테 가서 이해해달라 생각바꿔달라 빌 필요도 없고, 욕할 필요도 없어요.
똑같은 사람 되기 싫다 ;;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shuno_A

마이너인분이 뫄뫄안파는사람이랑 겸상안한다는 투잇 하시면ㅋㅋㅋㅋ 이자카야 구석에서 그분인장이 혼자 술잔기울이는 이미지 지나가서 ㅈㄴ웃김ㅋㅋㅋㅋㅋㅋ
4달 전에 보이그룹 론칭 회의 때에 레퍼러스 그룹에 아라시 추천했었는데 프로젝트 팀장이 자기가 모른다고 후보에서도 뺌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그거 생각하면 화난다.. 그 사람 그러고 난 뒤에 일 존못이라 퇴사해따.. ㅎㅋㅅㅋㅅㅋ
새뱩 진짜 인생커플링...많은 커플링을 좋아하지만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며 미치게 좋아서 기절해버리겠다는 생각 들게 하는 건 새뱩 뿐이다 1차 진짜 장난 아닌데 왜 사람들 새뱩 안 하지 말도 안된다 연하공 연상수의 정석인데...
슈뱩 길동님 덕에 먹기 시작했는데 정말...맛있다...☆ 여기는 키잡/역키잡/하극상 하는 사람들 꼭 먹어야 하는 커플이다...뭔가 나한테 제일 센슈얼한 커플링임 그리고 1차로는 무심공 애교수가 갈수록 애교공 무심수 되고 있는 게 너무 쩔어준다...
체네님......... 사람이세요?
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색에 아이돌 만드는 일 한다는 사람이 에스엠이 벤치마킹 죽도록 한 쟈니스와 거기 간판 그룹을 모른다는 게 넘 개그였어요ㅠㅜㅡㅜㅠ


CHEEZE

으응, 코야코야 하자. 꼬옥.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theKo_B603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c_reamy_1013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omom0mg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omom0mg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SEONGWU825

CHEEZE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WANNAONE 지민 방탄소년단 ___MaMM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