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지호

[170329 라쿠아 라이브&악수회] "어서 손✋을 주세요 ☺ 저는 준비가 되었어요" 라는 듯한 표정 ㅋㅋ 손이 소매에 폭 쌓여있어서 손 잡으려면 매번 소매 사이로 넣어야했다능.. 😅 #지코 #우지호
아.. 임티 귀여워라ㅠ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Woo Ji-ho / Zico / 우지호 / 지코
헐...! 더크라이 셋리스트?!?!!?!:!,!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눈빛이 따수운 사람😭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속눈썹👍🏻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lgbtnayeon

[170329 라쿠아 라이브&악수회] 이 날 폴더 조명때매 보정 힘들어서 덮어뒀다가 오랜만에 열었더니.. 지호 너무 멋쁘네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죠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어떤노래 일까나??지호도 좀 보여줘랑😭😭😭
혼자 외로이 작업하다 스토리 올리는거.. 러프 가이드으으흐~~~~🎙 머 이렇게 귀엽냐 ㅠ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orange
지호 작업실이넹~😉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orange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운 애😘-) 귀여운 애😘😘-) 귀여운 애😘😘😘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팔 사이 지호 좀 주먹 봐주세요😭 귀여워 쥬금😇
#지코 #ZlCO #우지호 #아는형님 여자들은 나처럼 스웩~있는 남자를좋아해 스웩은 지코 만의자존 감이~지호~👿😎😀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당 모드 감기조심하셔요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많이도 찍었다 얼박..-2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이 때가 아님 언제 찍겠나싶어 많이도 찍었다 얼박..😅 표정 다양해서 넘 재밌어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지코 #ZICO #우지호 순수한 지코의 마음의 미소 그누가 따라올까요 이구역의 지존은 나만의것이~지호👿😎😀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반깐머리..ㅜㅜ❤ 블락비무대..ㅠㅜ❤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기여워서 미쳨ㅋㅋㅋㅋ "가이드로~~~~ 가이드으~~~" 노래하는거 왤케 귀여뷰ㅠㅜ자겁 힘내👨‍🎤💕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OC #우지호 국민 엄마의 보름달 #지코님👿💜💛💚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잘보내시고 핫한 음원으로 핫하게 다시만나~지호👿😎🤓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ralia92

#지코 #우지호 170924 스케쳐스팬사
170924 스케쳐스 팬사인회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안구에 습기 찬 기분으로 보시면 좀 나아여.. ^^;; 실제로 렌즈에 물차서 고생했던 기억.....ㅠㅠ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170712 텔레비전 기자간담회]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저화질이지만 올려보아요 😙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170924 스케쳐스 팬사인회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
핀이 안맞아서 더 아련한 🙋‍♂️👋 그렇게 그는 청순미를 뽐내며 무대를 내려갔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딘님 감사해욥 ㅠㅜ 보고시픈 지호 찌거줘서 ㅠㅜ #권혁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무비스오버 화음 쌓는거... 나 왜 이거 안올렸냐ㅠㅠ 진짜 세상사람들 오빠 노래부르는거 다 봤으면... 이거 제발 꼭 봐주세요... #지코 #우지호 #우지코 #지아코
안티는 정말 명곡...😭 노래 가사 곱씹으면서 들을수록 더 좋고 많은 생각이 든다ㅜㅜ #지코 #ZICO #우지호
헐.... 결혼식패션... 머리...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죠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지호는 오늘도 작업실이넹.. 직업실 이뿌게도 꾸며놨넹👍🏻지호도 맛난거 많이 먹구 가족들이랑 추석 잘보냉~☺️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오늘 이것때문에 빵터짐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고 뿌듯해하는거
[170712 텔레비전 V앱] 역대급 예쁜 착장인데 비해.. 성에 안차는 전신샷이지만.. 올려보아요 😚 뜨거웠던 여름날.. 텔레비전의 추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지코 #ZICO #우지호 한가위 추석 명절 전 나물 준비할것도 많은데요 쇼미 재방하네요 6~10회까지요 다시봐도 그날의감동은 여전하네요 #지코 #딘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like0914

#지코 #ZICO #우지호 #딘 #권혁 # 순수하고 맑고 밝은모습 무지 사랑스럽~지호~👿😇😎
#죠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드뎌 지호다!!!!지호 오디가~~메리츄석!!!💕
우지호...지호...우죠....이름이 너무기여우ㅗㅜㅜㅜㅜㅜ세상에ㅜㅜ지코 직고야ㅜㅜㅜㅜㅜㅜㅜ직꼬ㅜㅜㅜ기여ㅝㅜㅜㅜㅜㅜㅜ미춰ㅜㅜㅜㅜㅜ지구상에서 이름귀여운건 너뿐이야ㅜㅜㅜ
현아 인스타 라이브 지코 댓글 #우지호 #ZICO
ㅋㅋㅋ 팬차 모이나보닷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핫씨.. 팬차 귀여워 ㅜ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꼴찌 혁이까지 드뎌 다 모여따 ㅋㅋ 글씨색 다 다른거 귀여워 주께씀 ㅜㅠㅠ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 오늘도 멋있네 😆💝 #지코 #ZICO #우지호
비눗방울 어울리는 사람 1위 = 우지호 #지코 #우지호
네 , 저의 장래희망은 곰돌이 푸 입니다. #지코 #우지호
#죠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가이두~~가이두우~~~녹음한다아~~~아주귀여워 쥬금 😝
잘생겨써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여러분 다리도 뻐근하고 그러실텐데 계속 그자리에서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페스티벌 찾아와주시는 분들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우리 뮤지션들에게 큰 힘이
귀엽구 멋있구 다하네ㅜㅜㅜㅜㅜ❤❤❤❤❤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Ss2ingD_BB

#지코 #ZlCO #우지호 ㅎ ㅎ ㅎ~~ 팬들에게 주는 #추석명절선물인가요 #귀엽고 #멋지고 #사랑스럽지호 #
우짔호는 나를넘나힘들게했읍니닸 , #지코 #우지호 #팬아트 #FANA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앵콜도 귀엽게 요청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우와아~~~~😆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내눈에도 내마음에도 이세상 에서는 니가 최고~지호~👿😎😀
#죠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이쁜착샷도 보여주랑💕
매사에 감사할줄 아는 우리지호🎀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이히,ㅋㅋㅋ집중해쪄어엉❤ #지코 #ZICO #우지호
ㅋㅋㅋㅋ 하극상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밖에서 기다렸다 찍는 거 넘 기요운거 아니냐능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갑자기 형이 일어나 춤춰서 놀람 O)O근데 노래가 너무 흥넘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매사의 감사하고 매사의 나눔의 자세 지코만의 따스한 마음이~지호~👿😎🤓
#지코 #ZICO #우지호 썬구리도 지코가 쓰면 멋짐의 완성이~지호~👿😎🤓
우지호 지코 여혐가사 피드백좀 제발 서치 잘하는거 다 잘아는데 내가 좋아하던 우지호맞나요? 틀린부분 지적하면 배워나갈줄 아는 그런사람인줄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ralia92

지코 우지호 팬싸때 페미책 몇명준거같은데 그리고 인스타로 피드백요청디엠 많이 오지않았나? 진짜 이젠 실망스러울 정도
지코 우지호 당당하고 능동적인 사람을 좋아하는지코가, 여성을 한 프레임에 가둘 여성혐오자는 아니라는것과 공부하면 일취월장 할 지코 인 것을 잘 아는데 제발..
지호 손은 완벽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중앙대축제


ZICO

그 무엇이든 온전히 너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좋아해 송원석 - 많이 #지코 #ZICO
라이머형 옆에 딱 붙어서 찰칵📷 #지코 #zico
핑쿠 컨버스 귀여웠는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D-DAY❤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가 직접 찍은 토끼 두마리 🐇🐇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때찌때찌 털끝 하나 건드렸담 봐 Le

설렘에 취해 어디론가 끌려가다 보면 그 끝에는 언제나 네가 서 있어 향돌 - 첫사랑,끌림 #지코 #ZICO
길거리에 조그맣게 핀 꽃만 봐도 예쁜데 너를 보러 가는 나는 오죽할까 ᅠ 감정을 배우다 - 성호승 #지코 #ZICO
#죠스토리 #지코 #zico #박경 결혼식패션 넘나 멋지자나 ㅠㅠ
아잇.. 머시써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지호 모습까지 올라왔으니.. 풍족한 떡밥의 밤이네요 😍 멤버 누락없는 팬차 단체샷 ㅠㅜ 🌟 낼 출근인데.. 진짜 자야지.. #FXCD #지코 #zico
170924 스케쳐스 팬싸인회 #지코 #ZICO 오늘의 착장을 열시미 설명하는 찌호💕💕💕 전광판 때무네 조명이 이랬다가 저랬다가ㅠㅡㅠ 오랜만이라 프리뷰 못 고르겠어서... 집 가면 고화질 올려볼게용! 지호 짱짱 남은 스케쥴도
[Jelly box] 젤리피쉬의 프로젝트 음악 채널 #Jellybox #꽃길 (Prod. By #ZICO(#지코)) #세정 Concept Photo #3rd_Jellybox #20161123_0AM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zico_nannom

[Jelly box] 젤리피쉬의 프로젝트 음악 채널 #Jellybox #꽃길 (Prod. By #ZICO(#지코)) #세정 Official TEASER #3rd_Jellybox #20161123_0AM
[Jelly box] 젤리피쉬의 프로젝트 음악 채널 #Jellybox #꽃길 Prod. By #ZICO Concept Photo #세정 #지코 #3rd_Jellybox #20161123_0AM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블락비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대학선배st로 훈훈했던 지호😭 인형들 가지고 노는 것도 귀여웠고, 웃으면서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는 것도 너무 스윗하지호😊✨ 팬싸인회 가면 늘 행복함 가득 담아 돌아올 수 있게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woomyboy92

[HQ] 170923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지코 (#ZICO at Melody Forest Camp) 눈가리개썬구리를 벗어주셔서 감쟈합니다.


지아코

그땐 그게 핫했다구..!! 지코님은 지아코 박경님은 아~잇! 우리 용국오빠는 주ㅖ야~ ㅋㅋ 친구들이랑 맨날 따라하고 다녔는데.. 우리 학교만 그랫남..?ㅎㅎ


블락비

ㅋㄱㅋㅋㄱㄱㅋ 사촌언니가 너도 지코팬이구나? 해서 1초도 망설이지 않고 아니 블락비팬 이라함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아 근데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다 지코 하면 블락비를 못 떠올리는 사람들이 블락비하면 지코를 어떻게 떠올리는 거지,?
친구 입에 크림 묻었을 때 방탄소년단 뷔와 블락비 지코의 차이...jpg
박우진 이니스프리 포스터 0.7 비투비 tbj 포스터 0.7 블락비 잭팟 지코 포카 포스터 포함 1.5 착불로 팝니다 선불 원하시면 0.3.추가해주세요
블락비 박경.피오.지코 인피니트 동우 라이머 결혼식에 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hamiz92

161008 디엠씨 dmc 블락비 지코 몬스타엑스 샤이니 태민 온유 키 데이터 팝니다 팔아요
#블락비 #지코 171002 인스타 스토리 가이드???가이드요??? 컴백이면 조켔다 ㅎㅁㅎ
☆블락비 컴백☆ 지코 - 박경 - 유권 - 파란머리 태일 - 피오 - 연 핑크 재효 - 갈색머리 비범 - 차츰 다 염색하겟ㅅ지 (헛된 망상
블락비 92라인이 유권 박경 지코이고 피오가 91년생 막내인데, 생일순으로 따져서 지코,피오가 막라입니당. 지코는 9월생 피오는 2월생이에요
150916 #블락비 #브이앱 #거북선 #유권 #박경 #지코 #재효 우린 거북선~!! 신난 구이즈와 재효형
둘이 장난치는거바ㅠㅠㅠㅠ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박경 #블락비
블락비 지코이고 님은 얼마나 잘생겼으면 이러세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Zico_Square

#블락비 #굿즈 #아이돌 #지코 #박경 #비범 #태일 #재효 #피오 #유권 #비비씨 블락버스터 콘서트 때 구입한 포스터세트입니다 겉봉이 좀 많이.. 뜯겼습니다ㅠㅠ 내용물엔 하자 없습니다! 10000원에 판매합니
?? 누가 직고 이고 누가 븍긍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닮은거 아니냐구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블락비 #지코 #박경
블락비 지코인데ㅋㅋㅋ팬차 언제부터 아이도루? 그리고 남희석님도 언제부터 아이도루?


쇼미

엄마는 뉴동 노래 틀라 하시고,,, 아빠는 옆에서 왹소 파워 듣자 하시고 내가 쇼미 노래 트니까 행주는 어쩌고 저쩌고 지코 목소리 들린담서... 뱽톈은 누가 진짜 잘한다 어쩌고 저쩌고... 저 조용히 가고 싶거든여...
쇼미 끝나고 할게 없는 원재는 친한 형 (올티)와 술을 먹고 술자리에서 일본행 티켓을 예매한 후 다음날 일본 도쿄로 떠났다. 마침 지코님도 일본에 오셔서 같이 놀았다. 마지막 손은 🙏
지하철 바로 앞자리 쇼미 참가자분들 참가자1 지코어때요?? 참가자2 작곡도잘하고 사기에요 사기캐 너무 이쁘게생겨서 한번 듣고(탈락시키는 손동작) 딱 보내버려요 OH지호 WOO지호 인정받는 지코쓰라이프
지코의 쇼미참가자 사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Zico_Square

#지 #ZlCO #우지호 #딘 #권 #행 나의여름 핫하게 만들어준 삼총사다 #지 #권 #행 아침부터 시작한 추석특집 쇼미6 마지막 라운드가 진행되고있다 다시보는 재미가 본방보다 더신나~지호~👿🤠🤡
친동생은 조나 지코-쇼미더머니-교미더머니-쇼미더머니-지코-지코 시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르대혼합


유권

나 오늘 꿈에서 짹팟 존나 부르고 다녔음 지코 뽕이 찻나 옼돜 도 불럿다 근데 어디서 불렀냐면 지코 형님이 하시는 문방구에서 오디션 봤음 옼독 부르면서 ㅋㅋㅋㄱ 존나 웃겨 잭팟 마지막 고음 처리도 다 했다 유권님이 나한테 와서 메보 하라그랫음 ㅋㅋㅋㅋ


서울

헉..지코바를 안드셨다니 서울분이세요...?충격과공포 치밥은 지코바가 진리죠ㅜㅜㅜㅜ으헝헝
네..... 서울 아니고 경기.. 지코바 맛있나여...
서울 경기분들은 지코바 거의 못먹어봤더라구욬ㅋㅋ
서울 가면 같이 지코바 먹을 사람 구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aaaaaaaayeah


언제나

곧 즐거운 추석이네요 :) 가방, 교복에도 스윽~ 언제나 델꾸 다닐 수 있는 지코, 피오 뱃지를 위한 수량조사 중 도안은 요다님 뱃지는 최소수량이 차야 제작되니 수량조사 부탁드려요 ▼
그치 매워도 맛잇어 지코바는 언제나 맛잇어 👍👍❤


피오

피오,지코 둘은 각자의 매력, 음색이있는거구요. 왜 자꾸 알지도 못하면 키보드 따당따당대는거지 왜 자꾸 비교해ㅜㅜㅜ 너도 사람처럼 되기는 힘들듯..


지코

님드라 원작자랑 성대모사하는 지코랑 비교 한번 해보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인트 개잘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천알티 넘엇지,,,¿ 넣으려다만 크러쉬 따라하는 지코도 보세요•••
171001 코뮤페 이제 나는 지코바 먹을 것~❣️ #NCT127 #재현 #JAEHYUN
공항에 6:48 떨어져서 환전한거 찾고 유심 찾고 돼지코까지 빌렸는데 지금 한시간째 기다리는거 실화냐...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Meungjji

저는 치킨을 시켰답니다 저는 요새 지코바 치킨에 빠져있어요 중간매운맛으로 한다음 밥한공기 비비고 맥주 한캔과 함께한다면 더할나위 없어요. 아 군침.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여러분 본업하는 지코를 봐주세요 존나 멋있다 진짜
너무 이기적이야! 킹 지코츄 님도.
14. 이 세상에서 제일가는 지코의 눈화장을 봐주셔요. . . .
27. 희귀한 안경+지코 모먼트 너모 사랑하고 보는대로 긁어모으는 중이다
오랫만에 지코그려봣당 ㅋㅋ젤좋아하는 장면으로다가 ㅎㅎ^3^~♬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emchangz

메롱 약오르지 까꿍 돼지코에 킹콩 그건 바로 너
지코바 먹고 친척집 갈고얌
따흑😭 #지코
얼마 못가서 넌 날 엄청나게 좋아하게 될 거야!(지코-she's a baby)류의 말을 얼마전 술자리에서 들었다 그 자식 꽐라였지만 저 말 한 것만은 또렷하게 기억나서 벌써 이불킥 한 열 번은 했기를,,,
언니가 벌레잡아준대신 지코바시켜줘따
엥 돼지코엿어.....ㅠ🐽ㅠ 엿대요.......
말한대로 이루는 지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seaoh00

2011 ➡️ 2017 레전드 지코
레드카펫 지코
하루에 한번씩 보는 레전드 지코.jpg
흑흑 지코바님 ㅠㅠㅠㅠㅠㅠ 들어오고 싶었어요 엉엉엉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
지코아님?
지코바 ㅇㅁㅇ
사실 저거 인터넷에서 찾았어요)_( 아 찾다가 제가 더 배고파져써ㅜㅜㅠㅜㅜㅜㅠ지코바에 치밥 어때요ㅜㅜ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SLASH0214

1분전.까지만해도 인장우지코였다 이런시말년 의 친구님
저 지코바 한번두 안먹어봤어요... 맛있나요...?
아 아무리 생각해도 알파큥x마지코 조합은 진짜 세계최고일등이다... ......진짜 최고........... ..
우리 언제 보고 안 봤지ㅜㅜㅜ 방학때 지코관마지막날 보고 안 봤당ㅜㅜㅜㅜㅜㅜㅜ
지코바 먹고싶다
지들도 지코 안품으면서 올팬 강요하는거 넘 모순 ㅋㅋㅋㅋㅋ
세상에 지코바 안 먹어 본 사람들이 잇나여~~~~~,|? 전대요 ~~~~ sᴘɪɴᴀʟ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dotong_dontknow

우리집 바로 뒤에 지코파닭 있삼
아아...지코바먹고싶은게...지코바...오늘은 안하는건가요....
77ㅑ아 쇼핑가서 엄마가 신발 두켤레랑 탐폰이랑 홀리카 돼지코팩이랑 썬크림 사줫ㅇ어!#!#!~!!
와중에 올티 지코에게까지 선물 챌린지 시도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Zico_Square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98_woozico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Zico_Square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dotong_dontknow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우죠스토리 유권 ralia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