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저임금

행진하다가 피켓 퍼포먼스! "힘들게 일을 해봤자 어차피 최저임금 세시부턴 무임금이다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6470 니가 한 번 살아봐라 여자라서 최저임금 알고 있거든! 15년째 똑같은 격차 이제 좀 바꾸자 그런 의미로
"성별 임금격차 해소하라" "3시부터 무급이다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1만원으로 인상하라" #이화여대 #행동하는이화인 #세계여성의날 #IWD2017 #WomensHistoryMonth


블락비

170308 아이돌 대백과 블락비 노래 순서 빛이되어줘-ToY-몇년후에-Make It Rain-그대로멈춰라-난리나-닐리리맘보(무대)-눈감아줄께-YESTERDAY-Boys and Girls-보통연애-너앞에서나는-BURMUDA TRIANGLE
블락비 노래 진짜 좋다 언제어디서무엇을어떻게왜 빛이 되어줘 무비스오버 싱크로율 100 보기드문여자 가서전해 믹테도좋음 콕스랑 배틀로얄이랑....다좋아 멤버하나하나 천재가 아닐까 의심함 그대로멈춰라 뮤비만 안봤으면 짱팬했다
그대로 멈춰라! VS 가서 전해 #블락비 #BlockB


성별임금격차

"성별임금격차 해소하라!" 3.8 조기퇴근시위 3시STOP 지금 시작했습니다!! 성별임금격차 100:64 8시간 노동으로 환산하면 "3시부터 무급이다! 그대로 멈춰라!"
동요에 가사를 바꿔서! "똑같이 일을 해봤자 어차피 100:64 세시부턴 무임금이다 그대로 멈춰라 성별임금격차 OECD 1등인데 억울해서 못 살겠다 돈을 내놔라! 회의 중에도 알바 중에도 그대로 멈춰라 그런 의미로 우리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magnesium_83


이후로

예스24에서 점프 캘린더 주문하셨던 분들 지금 제가 전화로 물어봤는데 출고일이 96일 이후로 뜨는건 그만큼 주문을 빨리해서래요 오늘 현재로부터 96일이 아니라 주문한 날로부터 96일정도 예상되어서 입력이 된거고
예스24에서 점프 캘린더 주문하셨던 분들 지금 제가 전화로 물어봤는데 출고일이 96일 이후로 뜨는건 그만큼 주문을 빨리해서래요 오늘 현재로부터 96일이 아니라 주문한 날로부터 96일정도 예상되어서 입력이 된거고 그상태 그대로 멈춰있는것이라고 합니다


흑마님

어제 암다 2넴 흑마님뒤에 에어로 생겼는데 나:(흑마님 맞아주실까?? 맞아주실까?!? 내가 움직여야하나?!!??) 흑마님:(그대로 멈춰라 상태) 나:(안 움직이시는구나!! [전체 뎀])


3시STOP

#3시STOP #조기퇴근시위 #그대로멈춰라 연대하고 지지합니다. 조기퇴근자의 붉음.


DEBUT

Created byCho PD Debut date15th April 2011 Debut SingleFreeze! 그대로 멈춰라!


그대로 멈춰라

빛이되어줘-ToY-몇년후에-Make It Rain-그대로멈춰라-난리나-닐리리맘보 혹시 빛되 전에 뭐햇는지 아는사람? 빛되가 제일 처음이엿나? 내가 빛되 중간부터 봐서ㅠㅠㅠㅠㅠ
150308 #종대 #CHEN 그대로 멈춰라 하고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

Hey Baby 내게로 가까이와 이미 내 눈은 너를 보네 -그대로멈춰라
흐으으어ㅓㅓㅜㅜㅜㅜ세상에ㅜㅜ연이 그대로 시간 멈춰라..(?)ㅠㅠㅠㅜ베시시 웃는데ㅜㅜ찬희아가야ㅠㅠㅠㅠ(운다)ㅠㅠㅜ찬희 심장에 너무 너무 해로워요ㅠㅠㅠ진자ㅜㅜㅠ우리 애기는 왜 이르케 예분거야ㅜㅜㅜㅜ귀여워 름니뮤ㅠㅠㅠ사랑스러우셔ㅠㅠㅠ
화약고 한반도가 걱정이다ㆍ화약고에 불을 지피는 정부 그대로 멈춰라ᆢ 천천히 가자ᆢ졸속협의 따져봐야하고 한중미 협상다시 이끌어내어 국익을 위해 몸부림을 국민과 함께 해나가야 혼란을 잠재울수 있다?
그대로 멈춰라~ 쨘~
으아악ㅠㅠㅠㅠㅠㅠㅠ 넌너가 부릅니다.. 그대로 멈춰라...
[맷돌이] 그대로 멈춰라~ #매드타운#마네킹챌린지 도전! 카메라만 보면 브이하는 대원이 ㅋㅋ😍 매피들이 뽑은 마네킹 종결자는? #MADTOWN #무스 #대원 #이건 #조타 #허준 #버피 #호 #mannequinc
오늘도 내일도 아침 해는 밝을 것이고, 하루를 살아야하니 나는 하던걸 계속 하면서 살 것이다. 연성 든 근시님 앓이든. 하루만에 결정되고 끝나는 게 아닌 이상, 모든 걸 내려놓고 그게 결정될 때까지 내 삶을 그대로 멈춰라! 할 수는 없음..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Acting_Ewhain

세월의 결이 겹치고 겹치는 사이.. 난 그 곳에 멈춰있었고 난 그 곳에 그대로 결이 되어 살아가고 있더라.
다시만난세계 보고 호오오 하다가 그대로 멈춰라 보고 개터졌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대로 멈춰라!
그대로 멈춰라!!! ! ! (이거아님)
도와주려고 했더니 승훈이 엄청 예민한 말투로 제가 가져가겠습니다 해서 ㄱ1둥이 그대로 멈춰라.. 승훈이가 집 나가고 나서야 소준이한테 너 무슨 일 있는 거 아니지? 문자 보냈어요..
한 눈 팔지 말고, 그대로 멈춰라! (나야나! 하며 초흥분 상태 임을 보여주고 있다
... ...그렇지, ..가 아니라. ...(이건 또 무슨 장난질인 것일까. 조금의 틈이라도 보이면 그것 비집고 파고드는 것이 퍽 재미있나보다. 그대로 굳어 멈춰)...장난은 이쯤 하세요. ...형.

파일 날아갔다,. ㄹ한장이지만 왜 그대로 멈춰가지고ㅠㅠ 그래.. 아예 안켜지는건 아니라 다행이야 힘내줘 놋북아8ㅁ8 특히 원고기간엔 다운되면 안돼O(-(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는 일요일보고 하는말이다... 잘가란말... 어떻게 잘하란거니.. 어떻게 널 웃으며 보내란거니... 그런거 나는 모태.. 모뜨른걸로 할래.... 떠나는걸음 그대로 멈쳐라..
건강히 잘있어, 네가 중얼거렸어 나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웃었어 헤어지자고 결심한 이 날에 부드러운 밤과 너를 안았어 깨어 나면 헤어져야지 바라고 있었던 것 시간아 멈춰라 나만의 너의 이 날 그대로
아..알았으니까 멈춰요!! 재규어보다 빠른거 너무하다구여?! *급히 능력을 해제했다. 재규어도 자기 능력이였던걸 잊었는지 그대로 땅에 내동댕이쳐졌다. 아으우...아파라
99. 이누야샤 링! 움직이지 마라 링 이제 움직여도 된다 다급하게 링보고 움직이지 말라고 하는 셋쇼마루도 좋고 진짜 그대로 멈춰라 한 링도 귀엽고 이제 움직여도 된다고 하는 셋쇼마루도 좋고 다 좋다 최고됩니다 정말,,,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infrontofchen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chskkoing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pp_dabbler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ggomulee

그대로 멈춰라 최저임금 블락비 성별임금격차 이후로 96일정도 흑마님 women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