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아침

나도 아이유 가을아침 노래 가사 불편했다. 물론 그 노래가 처음 나왔을 당시에는 젠더의식이라는게 지금 보다 발전되지않았으므로 괜찮았을지 모르나, 지금의 현대 사람들이 '끊임없이 노동하는 아내와 산책하고 게으름 피우는 부자의 평화로움'을 연출하는 모습을
170922 용인시민의 날 아이유 가을아침 초점은 어디갔으며 얼굴은 왜 35초부터 보이는가.
난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에 대해서 아무 말 없는거에 대해서도 궁금하다. 집안일을 하는 사람은 전부 엄마고 그 모습을 가을의 평화로운 가정집으로 표현함.
#광광커버 👉🏻 아이유 - 가을아침 💜 여리여리한 노래를 부르려다보니 굉장히 어려웠어요 😭 하지만!!! 열심히 불러보았으니 예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풀버전은 답멘에 soundcloud 링크나 youtube링크를
아이유 가을아침에서 엄마는 넘 바쁘고 가사일 하는데 아들새끼 존나 기타치고 냉수찾는게 빡쳐서 듣기 힘든 사람(양희은이 이 노래 부르던 시대엔 이질감이 없었나?
가을아침 가사 빻았고 아이유 잘못 아닌거 맞음 근데 가수 잘못 아니니까 넘겨요 빼액ㄹ 이건 아님 싫으면 듣지마세요~~ 가 아니라 그런 점도 있군요 이러면 얼마나 좋아ㅋㅋㅋ 그런식으로 듣지말던가요ㅠ 이러면 좋게 풀릴 대화도 파국으로 치닫습니다..
아이유 가을아침 너무 좋아ㅜㅜ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Coowoo8

8. 지코 artist , 아이유 가을아침 , 아이유 someday , 비스트 How to love
아이유 가을아침 듣는데 왠지 센과치히로 엔딩느낌이랑 비슷한거같아
맞는말임 나도 아이유 너무너무너무 사랑하지만 가을아침 가사가 불편했던건 사실이다..ㅜㅜ 근데 리멬이고..어쩔수없다고생각함..ㅜ 가사는 젠더의식0퍼지만 노래는 조은걸...ㅜ
아이유 가을아침 그노래는 너무 뭐랄까 아이유가 가사만 받아서 한거는 자기목소리로 부른거밖에 없는 느낌이 너무 나서 별로였어 난 그런게 티가 안났으면 좋겠어서
영상으로 찍으면 소리 진짜 잘들려 . . . 사각사각. . .사각.. (🎵/아이유, 가을아침 )
가사가 듣기에 불편한건 알겠는데 논란이 된 노래가 왜 아이유님의 가을아침인지 모르겠음 원곡자가 따로있는데..?
2. 레벨이랑 아이유가 최고랍니다,, 지금은 가을아침을 듣고있서요

생각해보자구요,, 진짜 여튼 중요한 건 아들이 일상을 살아갈 수 있는 건 어머니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고 그것을 철없던 아들이 가을아침에 깨우친 내용이라는 거 그리고 가사 맥락이 설사 그게 아니더라도 아이유가 리메이크 하면 안 됐다는 건 개쌉소리다;


가사

정했어요, 난 죽은 듯이 살래요(란 가사를 그렇게 달콤하게 불러주는 아이유도 좋고 이랬던 사람이 나중에는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겠단 노래를 한단 것도 좋아
헐 저 이 노래 진ㄴ짜 조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아이 띵컬ㅇ루ㅏ뫄 유 슈든ㄴ놔~~(가사모름) ㅋㅋㅋㅋ사실 애초에 아이유를 조아해서 자주들었지만 ㅜㅜㅜ노래 정말 잘부르지않나요
6월달에 불러놓은 영상이 있길래... 팔레트 앨범에서 투탑으로 좋아하는 곡. ㅠ ㅠ 가사가 너무 슬퍼서 노래방에서 혼자 울컥한 적도 있을 정도. 내 기준 모든 게 완벽한 곡이라 사람들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아이
마자 약간 글킨함 가사에 문제가잇는걸 아이유가 인식햇더라면 ㅈㅓ노래를하지말앗어야함 최소한 가사를바꿀노력이라도
웅앵웅 듣기시르면 듣지먜~~~~~~~~~~~~~~~ 아이유 깟냐 가사 깟지ㅋㅋㅋㅋㅋㅋㅋ~ 너네가 말 안햬두 안들어 ^^ 근데 너네도 이런 가사 암생각없이 소비하고 웅앵웅 여윽시 어머님의 희이생
아이유 신곡 '가을 아침' 가사 속의 어머니가 너무 슬프다. 남편은 혼자만의 건강을 위해 아침 산책가고 아들은 엉금엉금 늦게 일어나서 물마시고,기타치는데 엄마는 밥하고 빨래하느라 뼈빠지는데 평화롭고 행복한 아침이라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iibSsEM2E8vmHm

아이유-무릎 멜로디도 좋지만 후렴 가사가 너무 내 로망이야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 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누구 무릎 베고 잔 지가 얼마나 예전인지 기억두 안난다😂 머리 쓰담쓰담하는 것도 기분 좋고 나른하고 평화롭고
불편하면 듣지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는 아무 잘못없는데 가사가 잘못이지 잘못된것을 바로 잡으면 그게 프로 불편러인가~~? 잘못된걸 잘못됬다고 말하지 그럼 뭐라고 해야함 ㅋㅋㅋㅋㅋ
10분 뒤면 우리 16일 ♡ 오늘은 자기전에 노래 몇곡 추천하고 갈거야 !! (아이유-밤편지 / 치즈- 좋아해 /지오-내일이 안 올 것처럼) 오늘은 이 정도만 ㅎㅎ 전부 가사가 예쁘니까 좋은 꿈꿔 사랑해
남들보다 절실한 사랑 노래 가사를 불러 봐 수많은 연인들 가운데 왜 나는 혼자만 똑같은 거리와 어제와 같은 옷차림 난 제자린데 왜 세상은 변한 것만 같지 /하이포,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맞아 가사 별로야.........나도 아이유 좋아하지만 저걸 또 공격받을까봐 아이유 잘못 아니라고 굳이 강조하는거 슬프다ㅋㅋㅋㅋ 좀...빼거나 수정할순 없었나...
엥.. 아이유 스물셋 제제 가사도 그렇고 소아성도착증 컨셉으로 비판받을만했지.. 시간 오래지났다고 이제와서 "오히려 로리타를 까려고한건데 그 심오한 뜻을 모르고 욕을!!" 라는 말은 이해안가요 창작자 의도같은거는 변
사실 처음엔 너무 싫었다가 요즘엔 아이유가 쓰는 가사가 음... 되게 자조적이고 무미건조해서 마음에 쏙 와닿았고 이런 생각을 하는구나 알아서 좋았는데

아이유가 쓴 가사는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이 생생할 정도로 느껴져서 왜 그럴까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문학을 많이 읽은 탓에 단어를 풍부히 알고 있고 본인 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거라고 생각했다
모르겟고... 그냥... 이지은 씨... 많이 버실테니... 살아 계신 동안 더 버시고... 행복하시기만을 빌어요... 더이상 뭔가 아이유 노래를 듣거나 그녀가 쓴 가사를 보고 행복하고 싶지가 않네....... 현타 옴...
3. 아이유_밤편지 이건 정말 말이 필요 없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평소에도 아이유님 노래 굉장히 좋아해서 앨범 나오면 항상 한번씩 듣곤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곡이예요!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뭐 불편하면 듣지 말라고? 아이유 좋아서 듣는거지 가사 좋아서 듣냐 그럼 여태 지네는 '가사' 가 좋아서 들엇다는거 아님 ? 아 그래서 '가사 '가 불편하면 듣지말라니 뭐라니 하는거구나


노래가

진짜 본인 노래가 아니라서 괜찮은 부분인가ㅋㅋㅋㅋ 아이유 잘못 아니라고 굳이 강조하는 것도 너무 웃기잖아 시대상에 안 맞는 노래 굳이 자기 앨범에 끼운 거 누구지요.. 그럼 그걸로 까이는 것도 본인 몫 아닌가
아이유 첫 이별 그날밤 들으세요 절 아이유 노래가 나올 때마다 챙겨듣게 만들어준 노래랍니다...아흑
앗 저는 아직 ㅇ아이유꺼밖에 못들어봤는데 긱사가서 와파터지면 들어봐야겟어요 맞아여 노래가 굵직한듯한 느낌도 좋고 최고...ㅠㅜㅠㅠ 맞아 저 데이터들어온지 2일밖에안됫는데 벌써 절반이상쓴거 실화입니까 ㅋㅋㅋㅋ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iibSsEM2E8vmHm

아이유 노래 중에 무릎 다음으로 이거 내 노래방 18번임 진짜 슬픈데 좋아 노래가 .. 그래서 이거 부르거나 들으면서 자주 운다
솔직히 말하면 나도 이번에 컴백한 볼빨간사춘기님,아이유님 노래 듣고싶어요. 근데 우리 노래가 너무 급하잖아. 애들이 노래방가서부르자해도 못불러요. 제발 스밍 좀 해주세요.. 7위가 뭡니까..


드는

🌕001 한 겨울보다 차가운 내 방 손 끝까지 시린 공기 봄이 오지 않으면 그게 차라리 나을까 내 방 고드름도 녹을까 햇볕 드는 좋은 날 오면은 / 아이유, 싫은 날
1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Asmr 발견해서 담 아이유가 올린 영상인데 나는 원래 액체괴물같은 거 영상 안좋아함 쩌걱쩌걱 찐뜩찐득 소리 안조아해서 안보는데 이건 다르다고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좋음 액체괴물인데 알갱이가 커서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 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이유
15. 아이유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좀 좋아하는 노랜데 커버나 리메이크 버전 중 딱히 맘에 드는 게 없었다.. 아이유 버전이 리메이크 중엔 제일 나은 것 같음
/아이유,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밤캘리

아이유 싫은날 '내 방 고드름도 녹을까 햇볕 드는 좋은 날 오면은'
이런 생각이 드는 나로서는 아이유가 부르는 노래들 너무 좋지만 너무 힘든 것이다...


IU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MV] IU(아이유) _ 어젯밤 이야기 [Eojetbam Iyagi] Last night story"
170428 뮤직뱅크 출근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 꽃갈피 둘 권장 스트리밍 목록 (17.09.22)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아이유 #꽃갈피둘
매일 그대와 - 아이유 Everyday with you - IU
68. 뷰댄 분위기 사랑해 #아이유 #IU #beautiful_dancer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iibSsEM2E8vmHm

날아왔어~😐 #IU #아이유 #이지은 #dlwlrma
🔊 아이유 (IU) - Boo 🎶
J'aime une vidéo  "아이유(IU) - 가을 아침(Autumn Morning) (Cover By Dragon Stone)" à l'adresse


화원

🌹아이유 - 비밀의 화원🌹 9월이 가기 전에 신곡 올리고 싶어서 뚝딱 녹음하고 영상 쪄서 올려봅니다! 아이유 이번 리메이크 앨범도 넘나 취향저격😭 정식엠알 없어서 아쉽지만 피아노 버전도 좋지요오💓 풀버전✪
비밀의 화원..아이유
🌼아이유-비밀의 화원🌼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실수투성이고 외로운 나를 봐- #아이유 #이지은 #꽃갈피둘 #비밀의 화원 #캘리그라피
9. Shape of my heart, 딘 - love, 아이유 - 비밀의 화원, 롤러코스터 노래들 , 방탄소년단 - her

(아이유의 비밀의화원.....!!
진ㄴ심 아이유 비밀의 화원 듣고 잇으면 넘무 알음다워서 울고 시퍼짐
초하 트윗보고 아이유 비밀의화원 처음 들어밧는데 너무 이뻐 죽어벌ㄹ임
아이유가 다시부른 비밀의 화원 노래 넘 좋다


푸르던

아이유 푸르던 듣다보면 감성재활하는 느낌.. 너무 좋아💕
이드님이 써주시면 뭐든 좋지만 하나 고르면 아이유님 푸르던 ! 좋아해요 ☺️
조아요 아이유... 푸르던... (끄적끄적) 우편은 연휴 지나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bk_pipi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1. 176 근처 2. 280 조금 낮음 3. 굳이 고르라면 로이킴 - 잘 있나요 그대 (feat.정지찬) 아이유 - 푸르던 * 푸르던은 꼭 들어야댐
아이유의 푸르던
저는 딜님이 추천해 주시기 전까지 계속 아이유-푸르던 듣고 있었어요 요즘 꽂혔던 노래 새벽에 듣기 좋아요 밤에


밤편지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또 그리워 더 그리워 -아이유, 밤편지
모니터링 하고 녹화하러 멤버들 하나둘 올라오는데 정국이 무대 밑에서 아이유님 노래 불렀오 내 기억엔 밤편지 였던 것 같은데 아침부터 꾸기 목소리에 녹아버럌쓰 ㅠㅠ
헤헤 어제 아카라카 커메라 들고가서 찌근 아이유...너무 이쁘다.... 아카라카 밤편지 기억하자

이건희가 부른 아이유 밤편지입니다 사실 처음에 불렀을 때 오늘 말을 많이 해서인지 끝에 음이탈이 살짝 났는데 그걸 좀 더 많이 불렀는데 올리면 혹시라도... 그럴까봐 앵콜때 다시 부른걸로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밤편지
내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1.비도오고그래서(해이즈) 2.밤편지(아이유) 3.넌 어디에(블락비) 4.좋겠어(마스) 5.편지(폴킴)
/ 아이유,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이지은

여튼 음악 들을때 조은 이어폰으로 flac 음질로 들어보세여 제발.. 저는 테스트 할때 아이유 앨범을 듣슥니다 고음은 이지은 목소리로 듣고 전체적으로 사운드가 빈곳없이 빵빵해서 신경쓴 티가 팍 나는 앨범이라서..
뭐지 9주년 총공실트 인용이나 다른 총공실트인용은 어떨까요 예를들어 아이유 이 순간을 기억해 라던지 아님 응원법인용해서 스물다섯 이지은의 이지금 이라던지.. 제 머리로는답이없네여..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ff_0516

아이유 너다워 고마워랑 그 다음껏도 좋은데 이지은으로 하면 어때..?그냥 의견일쁜이얌..


영상

오늘 불꽃 축제도, 아쿠아 뷰잉도 실패한 됸쥬쥬... 🍑 아이유 - 복숭아 🍑 커버 영상... 10/20 (금) 8시 #우쥬콘 // 싱어송라이터 10/31 (화) 7시 #오타쿠_뮤지션_할로윈_파티 3 // 러브라이브 카
약간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영상들이 몇개 있는데 아라카카 아이유, 설현 내 남자친구에게직캠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 도연이 말투 에서 바부야! 이거 그그 아이유 코디가 애교부리는 영상 보고 생걱헌거다ㅜㅋㅋㅋㅋㅋ
시험기간에 아이유 영상 보면서 밤샜는데 다음날 학원가서 말하니 친구 왈 그래도 생산적인 일을 했네 난 진짜 아무것도 안했는데


무릎

#이_해시를_보면_듣고_울었던_노래 무릎 - 아이유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 옥상달빛
아이유 노래 들으면 잠 진짜 잘오는데 그중에 무릎 듣다보면 스르르르르 스르르르 하다가 나도 스르르 잠드렁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ae_Hw930516

아이유 무릎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리메이크

이번 아이유 리메이크 이제야 전곡 들어봤다. 사실 이번 앨범에 아는 곡이 더 많은데 저번 꽃갈피가 더 좋은것 같아ㅋㅋㅋ매일 그대와 기대한만큼 좋다. 소진 버전을 좀 더 좋아하지만...


노래들

넬 slip away 아이유 개여울 옥상달빛 고요한 이런 노래들 너무 좋아
ㅠㅠ아이유 이번에 나온노래 다받아서 듣구있더요 저 노래들 들어볼게요! 맨날 듣던노래만들었더니 질려서 ㅠ


얼굴

아이유 평범하게 생겼다는데 아이유 얼굴 존나 안평범하고요 슈퍼울트라천상계여신급인데요;;
아이유 얼굴형에 시연이 얼굴...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under_m00n_55

역시 신의 얼굴 전 아이유닮고십어요 ,,
진 짜 심심하다 • • • 아이유님 얼굴 감상하기가 세상에서 제일 재밌음
공부하다가 아이유 얼굴보고 행복해져버리기


맞아

맞아.. 남자가 부른버전이 더 좋다고들 하는분들도 계시지만 난 아이유가 부른 버젼도 해석이 넘 멋있어서 좋아한다ㅜㅜㅜㅜㅜ
맞아 그러고보니 묘하게 서서배우님이랑 아이유랑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

아이유님, 제가 쓴 책들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도 [엄마와 연애할 때]랍니다. 아무튼 #아이유는 사랑 ) #카라마조프 가의형제들 완독하셨다니 대단!!!
아이유 사랑해....,,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didwotjd3

아이유님 사랑해요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스탠딩에그 고백 아이유 여름밤의 꿈 원모어찬스 시간을 거슬러 제이레빗 사랑일까 듣기만해도 설레
저는 아라카카 아이유를 조금 많이 사랑해요... 여름요정적... 여름바람의 신적... 막 숨내쉬면 순식간에 사라져버릴거같고 그래서 보는 내내 숨 참고 보게댐...
흐 아이유 짤줍했는데 넘나예쁨ㅠ 어떻게 저렇게 사랑스럽게 생겼지
헉 저는 엓모두를 사랑합니다! 동방신기도 좋아하고 아이유님도 엄청 좋아해요!ㅜㅜㅜㅜㅜㅜ고냐님 탐라 너무 소중할 거 같네여.,, 글구 저는 화가 많아서 욕이 많습니다.,, ㅠㅠ
방쟝님 APEX 하우스 너무 규ㅣ엽고..? 아이유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varkryu

가끔씩 울고싶거나 슬프고 싶을때 아이유님의 이런엔딩 틀고 엡유님 썰 읽는대 진짜 눈물 콧물 쏙 빼고 다음날 눈 소세지되서 친구들이 놀린다 진짜 젤 슬퍼 8ㅅ8 엡유님 사랑해요 행복하세요 ;ㅅ;
죠타. ( ~~~ ) 🎵아이유, 사랑이 잘
울 아이유님 패션 넘 기여우신 거 아닙니까 ㅋㅋ❤️ 아 사랑스럽다 지은


신곡

아이유 신곡 왤케 구리냐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위너가 대단한게, 릴리릴리가 대단한게, 그리고 현재 3위가 대단한게, 아이유 1위 하던중 신곡내고 그 뒤에 음원낸 가수들만 아이유, 태연, 지코, 혁오 외 무수한 음원 강자들이 음원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내내


이야기

아이유가 영악하다고? 아이유의 영악함은 문명, 예의, 성공에 필요한 예절, 문화인의 교양 뭐 이런 것인지라 그걸 영악하다고 하며 부정적으로 이야기하려면 결국 교만, 무례, 소탈을 가장한 이기심 같은 걸 좋게 본다는 말인데..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varkryu

누웠는데 베개 커버가 안 끼워져 있어서 꾸역꾸역 다시 일어났는데, 하필 베개 지퍼가 찝히는 바람에 아이유의 어젯밤 이야기 전체를 다 들을 동안 베개랑 씨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 아 전 시우민 첸 아이유 심창민 그리고 제 이야기가 많답니다 불편하시면 말씀주세요
다음 곡은 아이유 어젯밤 이야기!


2종

새로구매한뱃지 라라랜드뱃지 3종 (잡덕님) 라라랜드뱃지 2종 영화뱃지 2종 오버워치 하나무라 왕의길뱃지 2개 우표뱃지 4종 투두리스트뱃지 블루베리파이뱃지 낙선재뱃지 아이유뱃지 부다페열쇠뱃지 2종 해외공구참여 셉스1 팔레트1 골든티켓1


아이유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아이유 #팬아트
멜론 아이유 팬 수 40만 돌파!!
그리자면 좀 찝찝할 건 사실이다. 욕설을 하며 무작정 까내린게 아니다. 정당한 이유를 갖고서 감상하고 비판한것이다. 그저 '본인들이 좋아하는 아이유' 가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게 싫어 정당한 비판에 귀막고 "난 아닌데? 그럴거면 듣지말던지 우리 아이유한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varkryu

흑 이러니까 갑자기 아이유님 보고싶네요...
그리고 아이유 비판하는 사람 = 안티 이취급도 웃기다... 나 아이유 장조아하눈듸ㅣ...
요즘에 왜 우울햇나 햇더니 아이유 뮤비를 안봐서 그런거다 (한시간째 뮤비 돌려보는중))
오오오옹......아이유 노래 엄청좋다....(가요 잘 안듣는분....((허..한뱐 들어봐야ㅜ겠다
좋아하는 가수요? 아 저는 그냥 박효신 이나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이요.
아이유 목소리 색색이 예쁜 알사탕 들어있는 유리병같아
쇼핑몰에서 옷사니까 개구린 양말왔는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오늘 산 로퍼에 신어보래서 신고 사진 보냈는뎈ㅋㅋㅋㅋㅋㅋ 개소리 씹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같은 소리하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varkryu

ㅇㅁㅇ...나는 아이유 좋은날밖에 몰라서....(아이유 노래는 젛아!!!!((들어봐야지
저번달의 아미 ) 헤이즈가 대중이 쎈거지 누가 같이 돌려준대????? 역시 견제에리덜 ㅠㅠㅠㅠㅠ 진입1위는 누구나 하지? 이번달의 아미 ) 아이유꺼 같이 돌려주는거잖아 ?????? 대중탓하지마ㅠㅠ역시 견제에리덜ㅠㅠㅠㅠ 진입
아이유-12월 24일
121. 소원을 말해봐 #드림하이 #고혜미 #김필숙 #송삼동 #진국 #수지 #아이유 #김수현 #택연
아이유가 부른거 진짜 조아 잘어울리구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아익후! 아이유님의 좋은날이 흘러나오네요 오늘.. 좋은날이 될수있길......
다 좋은데 왜 이 행동을 병으로 지칭하는지 약간 쩜 띠용임 아이유병이나 강다니엘병이나 이런 거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didwotjd3

7.소녀시대,샤이니,틴탑,슈퍼주니어,아이유, (기억안나,,,)
아이유 개여울 듣다보면 뭔가 울게됨
아이유 🍃 하이라이트
17/09/24 #아이유 9주년 SCAN 주디🐰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흑흑 아이유 최고다
뭔가 캠페인 소원이가 잘 자라서 아이유 스물셋 불러주는 거 생각했어... 발랄한 듯 무기력하고 끝없이 고뇌하는 인생...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varkryu

역시아이유다띵곡임
아이유 포토카드 모음집 너무 이쁘다 🙆💖
아이유에 호감 안 갖기도 정말 어려운 거 아닌가. 대체 어떻게 아이유를 고깝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연아퀸을 증오하는 인간들의 존재를 알았을 때 정도의 띠용함을 자주 느끼고 맙니다. (...)
ㅎㅎ초딩때 엄마따라 음방보다가 아이유가 좋은날 부르던때에 입덕한걸로 기억을,,ㅎㅎ해용ㅋㅋㅋㅋ
150919 멜포캠 아이유 프리뷰 by 남고이과생
인생 재미잇는거 1도 없고 나를 잡념에서 구원해준건 아이유 뿐이고 유투브에서 아이유만 아침부터 존나 보는 중
170930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코뮤페) 별을 찾는 아이 같다 말했죠 내 맘속에 넌 살아있는 꿈이죠 아이유, 별을 찾는 아이🌟 #김재환 #재환 #jaehwan #kimjaehwan #워너원 #wannaone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from_H_to_H

허어억 잴찡 대박,, 미박말고 아이유님이랑 있으니까 왜케 커보이지 완전 오빠미 낭낭
❥ When would it be / 윤현상Duet아이유 2014.10.31
빅뱅때매 연예인 마니 봤다 싸ㅇㅣㅇㅏ이유 설ㄹㅣ 구ㅎㅏ라 평생 실물 볼 일 없을 것 같았는데 말이지...
서태지랑 아이유랑 대화 하는 거 구경하고 싶다.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iibSsEM2E8vmHm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secureyu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Jieunie__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918_516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 노래가 드는 IU 영상 _inthedesert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