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한잔

임창정은 소주한잔이지~~
친구가 실연당한 거 처럼 선곡이 어디에도 - 엠씨 더 맥스 소주한잔 - 임창정 이다 내가 부르고 싶(아님)
노래방가면 남자애들이 엄청 많이 부르는 거 정준영 로이킴 먼지가 되어 izi 응급실 정승환 너였다면 임재범 고해 임창정 소주한잔 엠씨더맥ㅗ스 어디에도 버즈 겁쟁이 김범수 보고싶다 한동근의 모든 노래들
엇! 임창정 소주한잔을 아시다니! 어리신데
☎ 본 커뮤는 임창정의 ' 소주한잔 ' 과 관련이 없습니다. :)
임창정의 소주한잔 어떠세요
윤종신이 부르는데 임창정 노래 같음. 나 얼마전에 길거리에서 누가 소주한잔이랑 이어서 이노래 틀어가지고 존나 승질나서 경찰에 신고함.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Buralless

14.임창정 소주한잔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진짜...그 머냐 임창정 소주한잔 뮤비네요 걍 필터부터 옷까지 가관...
노래방에서 임창정 소주한잔 뮤비나오는데 존나 잘생김
이 춤을 추며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부르고 싶군....(대체
이해리-소주한잔(원곡 임창정)


트와이스

10월 라인업 실화세요? 10일 갓세븐, 뉴이스트w 12일 프듀 레인즈 16일 하이라이트, 비투비 18일 프듀 JBJ 23일 에픽하이 10월 중순 임창정, 다비치 10월 말 트와이스까지 썰 돌던데... 이런 라인업보고도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겨울앨범) 워너원(리패키지) 세븐틴 하이라이트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소녀시대(리패키지미정) 비투비 뉴이스트W 갓세븐 최강창민 태민 레인즈 JBJ 임창정 러블리즈 인피니트 샤이니

⭐️ 10월 라인업 보면 정말 빡세게 해야 해요 ⭐️ 10일 갓세븐, 뉴이스트w 12일 프듀 레인즈 16일 하이라이트, 비투비 18일 프듀 JBJ 23일 에픽하이 10월 중순 임창정, 다비치 10월 말 트와이스 👈🏻 확정
이외 날짜 확정x  어반자카파  김완선 포맨 임창정 트와이스 exid 사무엘 태민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겨울앨범) 워너원(리패키지) 세븐틴 하이라이트 갓세븐 태민 트와이스 비투비 뉴이스트W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소녀시대(리패키지미정) 레인즈 JBJ 임창정 러블리즈 인피니트 샤이니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겨울앨범) 워너원(리패키지) 세븐틴 하이라이트 갓세븐 태민 트와이스 비투비 뉴이스트W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소녀시대(리패키지미정) 레인즈 JBJ 임창정 러블리즈 인피니트 샤이니 등등
10월말 컴백 트와이스 에픽하이 임창정 Exid 등.... 엄청 치열하네


하이라이트

임창정 빙의한듯 ㅎ(ㅈㅅ 하이라이트 흐!때 이라 서~엌


비투비

비투비랑 임창정도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onlynicesy


태민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사랑

일레님을 사랑하니까 임창정-또다시사랑이요 😊
또 다시 사랑 - 임창정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카페 왔는데 세 시간째 윤종신 노래랑 임창정 노래만 듣고 있다ㅎㅎ ㅎㅎㅎ 다양한 노래를 틀어주는 것도 아니고 두 세 곡만 반복 반복 또 반복ㅎㅎ ㅎㅎㅎ 알바생의 종신창정 사랑에 세뇌당하는 것 같다
내가 그대를 만났다는 건 어쩌면 흘러가는 흔한 인연이란 것 일지 모르지만 오늘도 다시 또 다시 사랑해요 사랑 언제나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처음인 듯 찾아오니까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엑소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갑자기.. (엑소팬아님아무팬도아님쇼미와임창정윤종신을즐겨듣는머글1) 엑소 뮤비가 사실은 다 연결되는 하나의 커다란 이야기라면서 나에게 강의를 해주엇다.. 엑소가 외계에서 온건 알지 근데 악당도잇고 그 악


윤종신

아ㅠㅠㅠ 우리는 아침에 단골손님이 아이유, 윤종신, 임창정 이런분들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맞음 나 좋니 듣는데 윤종신 아닌줄 알았음 갑자기 프로가수가 되서 깜짝 놀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감성임


부르고

지금은 임창정님의 흔한 노래 부르고 이써


임창정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까짐
임창정 노래 벨소리로 해놓고 진동 설정도 안한 사람 죽인다
왜 애들 다 임창정 노래부르지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Insane_int

아이캔스피크 예상보다 훨씬 좋았다! 스카우트 얼마전에 봤지만, 임창정 캐릭터가 럽라가 있는데 매력적이지 않고 넘조폭같아서 불편했음..근데 이번 영화는 남주가 매우 업글레이드!한느낌. 여주-당사자이자 주도자이고 남주-조력자 구
20170909일날에 오후 07시나 08시쯤에 돌아와서 아는언니들과 아는동생과 맛나게 족발 먹었음.. ㅎㅎ 임창정 족발 쏘기 대성공.. ㅎㅎ
? 갑자기 임창정 문을여시오 나옴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귀엽네요; 그럼 임창정 노래?
심심해서 해운머 보는중인데 설경구가 임창정이었다면 진짜...
나 이거 작년인가 재작년 비무제 가서 느꼈는데ㅋㅋ그때 심지어 여돌그룹이었는데도 반응 넘 잔잔해서 내가 당황함ㅋㅋㅋ하지만 그들은 그 다음 등장한 임창정에게 짐승과 같이 포효했지 아직도 무대 앞까지 달려가며 창정이형! 하던 아재들의 환성이 잊히지 않는다

으으... 그럼 임창정 날 닮은 너
긴토키 임창정 발라드 좋아할 것 같아 (
노래방 후기 Rio - 임창정님을 닮아 노래를 잘부른다 Hexa - 저음의 카리스마 Hyun 코치 - 역시 저음의 소울과 랩 Nakyup코치- 미성(ㄹㅇ 높은 음) 나머지는 노래를 안불러서 열외
연애의온도? 그거재밋어보이더라 근데 서현짘도 자꾸 캐릭터 반복같구 못벗어나보여. 이유리도 그렇고. 임창정 차태현 생각하면 안나쁜가싶다가도 모르겧다 연기를 잘한다는게 꼭 매번 새로울 필요는업ㄱ는거니까
어제 다 된 임창정에 제드뿌리기 영상을 보았는데 아직까지 괴롭다. 아아 제드.
하다하다 김성주 잘 나간 거 이상하다는 문빠들도 있네. 걍 김성주는 슈스케가 인공호흡이었어. 음모론 쓰려면 걍 그때 시즌 1 원래 엠씨인 임창정이 못한것도 김성주 때문이라고 하던가. 아어가 피디 유곤피디랑도 소설쓰고 자
신정동 임창정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wonsoo_saeki

역시 윗ㅅ집은 임창정응 ㄹ죠아하는게 틀림엊ㅈ설
임창정이랑 듀엣(...
좋니 걍 임창정 노래 아님?
임창정노래 들으세요
🐻:아니면 임창정 선배님의 트레이드마크인 코믹 연기??
동맠과 함께 임창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난 시크릿 공연으로 임창정 깜짝 등장했을때가 가장 좋았음 현장엔 없었지만ㅠ

나 김포공항에서 임창정봤어 임창정도 제주도 여행가더라,,
제가 소주할게요 깜텨님이 임창정해주세요
실기실 복도에 울려퍼지는 임창정..
Gahdamn I love me some 임창정
설화님 에셒오디션 열엇을때 임창정노랴 부르신거 듣는데 내기억에 무반주엿는데 진짜 깔끔하고 예뻐서 숨어서 덕질햇던 분ㄴ 진짜 숨멎 ㅠㅠㅜㅜㅜㅜ
예전 김현석의 영화 스카우트 볼때도 임창정이 엄지원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던 장면이 울컥했지. 그것도 너무나 늦은 사과였지만 그렇게라도 사과할 수 있어서 다행이기도 했고. 그러고보니 정작 사과해야할 주체가 여전히 사과하지 않았다는 점도 두 영화가 닮았네.
결국 어제 임창정st노래 서너개는 더 듣고 잠든 것 같은데 어떻게 나이 처먹고 새벽엔 집에서 노래 부르면 안되는것도 모르는 놈이 있을수있어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ssunny_218

임창정님..24살청년입니다..꼭드리고싶은말씀이있습니다..그냥지나치지마시고..한번만제말씀좀들어주세요
임창정 새 배우자는 이미나에게로는 알까
( 소주 한 잔 - 임창정 )
[the musician🎵🎶] Jaehwan's Pick 내가 저지른 가랑 by 임창정 #더뮤지션
버즈는 "나무" 음악방송 활동중 많은 후배들에게 인사를 받았고, 임창정에게 인사를 하러갔었다.
아 임창정님쩧어요 록시님이랑삣따리
임창정의 그때또다시를 흥얼거리며 걷다가, 이거 참 음이 높아서 내 목소리론 따라갈 수가 없다며 혼자 투덜거렸다. 그걸로 됐어 나를 완전히 태울ㄹㄹ..ㅠ

오늘 까페 비지엠은 감성 발라드인가봄. 임창정부터 에스지워너비까지.. 앗! 뭐야 하면서도 따라부르는 내 자신.. ㅜㅜ
략간 임창정님 목소리..
171001 Serenity 싱송생송 1.쿨-애상 2.신혜성,임창정-인형(with.장지원님) ㄴ그대안의 블루(with.장지원님) 3.전진-wa 4.원더걸스-tell me
김희철이 누굴 춤을 가르치냐 임창정 문을여시오 뮤비보면 김희철이 제일못춤
아니 이 갓띵곡 임창정 노래였음?????????? 임창정 가수였던것도 까먹고 있었는데
그거 아쉠? 조히 칠위 임창정
13) 다음중 요새 조르링이 자주 듣는 노래는? 1. 매일 듣는 노래-황치열 2. 나의 여백-임창정 3. 실화-케이윌 4. Half duplex-일리닛 5. 그리워 그리워-노을 6. 이별도 고마워-김종국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svt_I_love_you

왜 그에게서 임창정이 보이는가...(닮앗다는게 아니라 분위기
시우민이 재해석한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의 한 장면 중 틀린 그림은? 60초 안에 찾아내면 천재..! 금요일 저녁 8시 엠넷!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옆에있는 바나나나 전화기 귀에 대고 울면서 임창정 소쥬한잔 부르기.. 여보ㅠㅠㅠ세요ㅠ나야ㅠㅠㅠㅠ거기 자아류ㅠㅠ지내니이이ㅣㅠㅠㅠㅠㅠ헝ㅇ어ㅓㅠㅠㅠ 아니면 텐션 높아져서 앵기거나 애교부림 모든받침ㅇ화됨
임창정 노래중에 쉬운 거...?!
원수2기에 오세요 스탭이 임창정씨에요
방금 리트윗한 행사 축제에 익숙하지 않은 가수 그거 우리 동네 임창정 놀라왓ㄴ을때 한거구 나 스탠딩 맨 앞이라서 그거 다봣다 존나 웃겻음 저거 본인이 놀라놓구 막 깜짝놀랫지? 이러셧음 ㅋㄱㅋㄱㅋ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verbena22

임창정이랑 민경훈을 두고 왜 굳이
의절한 애들이 임창정팬이었는데
전원일기에 임창정나온다18세로
임창정씨 너무 노래잘한다,,,,,,,,
임창정 화해
임창정 최고의 몸값
그분 가시는 병원 궁금합니다............ 임창정과 양대산맥이에요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killimcatlover

옆집사람임창정인정
알티하면 임창정
"울지 말아요. 그대 맘을 채우지 못했던 날 탓해요. 이별은 혼자서도 할 수 있나요? 내 허락이 없이도 끝을 향해 가겠죠. 미안해요 나의 곁에서 더 힘들었을거라고. 차라리 믿을게요 아파도." 임창정 - 기다리는 이유
은광아 수 많은 멘션에 파묻힐까봐 나도 보낸다ㅋ 비록 오타가 있으셨지만 임창정님께서 네 노래 칭찬하셨다≧∇≦ 내새끼 장하다(T . T) (캡쳐는 으흠굿님)
여고딩 아가가 임창정 목소리 흉내내며 헛개차 노래 10번 부르니까 입을 쭉쭉 잡아당겨 버리고 싶다. 그만 좀 하라고~~~!!!!!
다시님 닉네임쳣는데 갑자기 그윽한 임창정님의 눈빛이ㅋㅋㅋㅋㄷ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Kron_C_KILLER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TWICE_GALL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buzzfactuseless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jaehwinnie

임창정 소주한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10월 에픽하이 갓세븐 dongmarkarch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