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기

🎶FTISLAND - Distance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어 그래서 쫓아갔어 그저 뒤쫓아갔어 인파속을 헤치듯이 이름을 불렀어 몇번이고 불렀어 다카라~오이카케타~ 타다 오이카케타~ 홍기 목소리 쩌렁쩌렁! 💕
홍기쭉 우리가 잘못해 왔다거나 걱정시키는 일들이 많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음악하는 우리들은... 그것만이라도 좋으니까 음악만큼은 제대로 믿어주세요 170929 도쿄 부도칸 엔딩
🥁 FTISLAND - OUT OF LOVE (최민환 DRUM FOCUS) 막내 자랑 할 때마다 눈에 하트 뿅뿅인 홍기 FT의 자랑인 파워드러머 미나리💕
홍기아 지쳤어 위험해~ 지쳐버렸어요~ 누가 그렇게 귀엽게 말하랬어요🙈 콘서트 한번에 3~4kg 정도 살이 빠진다는 홍기 어제도 팬들한테 건강하라고 신신당부 하더니 일단 본인부터 챙깁시다!
홍기이거 의미 까먹었어 12 뭔가 있었는데... 팬들인스타! (ID skullhong12) 홍기아!! 맞아 맞아! 12 12 그거였나? 모르겠엉 본인도 잘 기억 못하심 ㅋㅋㅋㅋㅋㅋㅋ
28살 젊은 사장님 이홍기 사장님 홍사장님 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본인피셜 저 얼굴(홍기 그림) 너무 맘에 드신답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저 얼굴 스컬홍에 쭉 써볼까나 생각 중이시라고
홍기이 얼굴은 모두 알다시피 그림을 정말 못그려요 그래서 일단 사람 얼굴을 그리자해서 엄청 간단하게 그린거에요 그게 이런 디자인이 되어서 저는 그림을 그린 것 뿐 사람 얼굴 같은걸 귀엽게 하고 싶다해서 스컬홍 디자인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kimijieun

코뮤페 큐시트 FTISLAND (2곡) 🎤19:16 PM 공연 19 (4:26) 사랑앓이 with 손승연 (홍기 스탠드 마이크 자체준비) 🎤19:19 PM 공연 20 (3:23) The Night 선곡이 의외네 더
2017.08.29 HONGKIRA 보고싶다..😭 #FTISLAND #홍디 #홍기 #이홍기 #leehongki #FT아일랜드
#밤도깨비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시작 장소홍대입구, 교대, 합정, 잠실, 명동역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팍팍 밀어주니까 좋다 ㅋㅋㅋㅋㅋ 스크린도어 광고라니!💕
FT아일랜드 덕후여러분 밤도깨비에서 홍기님이 부르신 그 노래 간절히듣고싶음 ㅜㅜ제목뭔지좀 알려줘 서치하다가 걸려라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이홍기 #홍기 제발 홍기님 너무 목소리좋아요 이노래 ㄹㄹ듣고싶은데 제목도 노래도기억안나..
홍기뿐만아니라 엪티 전체가 지쳐보여서 마음이가 아프네여... 홍기는 그와중에 삑사리 안내려고 끊어부르는게 더 마음아플뿐이고..
지금... 심각하게 에펜씨가서 난동피우고 싶은데...? 니가 왜 미안해하냐구요ㅜㅠ 이멍청아!!!!!!! 엉엉ㅜㅠ 우롱기ㅜㅠ 홍기야ㅜㅠ
도대체 왜 미안해하는지ㅜㅜ 에펜씨에대한 안좋은감정이 더 커졌어요 홍기인스타글보고!

홍기 마지막 무대 안올라옴..? 아... 지금 마음이 너무 아픈데요?
오늘 오빠들 너무 이쁜말만했다ㅠㅠㅠ음막만이라도 좋으니 믿어달라고ㅠㅠㅠ실수하고 잘못하고 할 수 있지만 음악만큼은 자신들을 믿어달라고..그런얘기하다가 홍기오빠 감정에 북받쳐서 조금 울고ㅠㅠㅠ나도 울뻔했쨔나..
많은 후배가수들 팬들 앞에서 노래하는게 제일 좋다는 홍기가 쪽팔린다는 말을 하게 해야겠냐고요!!!!!!!
홍기 싸인볼.... 받으신분 찾았다.... 부럽습미다...흙흙...★
우울했는데 송사리랑 쟂니 댓글보고 기분이가 좀 좋아졌다 홍기형 달래는 방법을 잘 아는 동생들💕 근데 설마 했는데 진짜 가버리다니... 원래 잘하는거 다 아니까 오늘 공연 보고 목이 안좋네 하지 아무도 이홍기 노래 못하네
어쩌다보니 프리분들이 알티해주시는데 엪티 응원합니다 제 전오빠도 개펜씨라 동지애가 많이 드네요...(ㅎㅏ..) 홍기는 얼른 낫고... ㅜㅜ 저희 아기깨비 김종엱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홍기 목소리 들리자마자 사람들 반응 다 똑같음ㅋㅋㅋㅋ 오우~역시 이 목소리다👍 #코뮤페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앓이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ftprimavera

ㅋㅋㅋㅋㅋㅋ맞아 코뮤페에서 홍기님 나오니까 러브분들 다같이 노란색으로 바꾸고 열심히 흔드는 모습이 넘 귀여웠어요.... 물론 나도 같이 흔들고 열심히 립싱크함 킄키ㅣ키키
오빠 사랑해요~❤️ #ftisland #10thanniversary #over10years #wind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홍기 인스타 올라온거보고 화가 치밀어오르는데요?ㅋㅋㅋㅋ
홍기뿐만 아니라 재진이랑 승현이랑 민환이랑 종훈이... 그냥 전체적으로 몸상태가 말이 아니어보였는데... 개펜씨 진짜 환멸난다. 제발 니네가 욕먹는거 소속 아티스트 입막음으로 막으려하지말고 니네가 한짓을 생각해보라구요ㅜㅠ
오빠 사랑해요~❤️ #ftisland #10thanniversary #over10years #wind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최종훈
홍기는 먼저 갔데요
민환의 리스펙트하는 부분 홍기미나리는 잘하니까! 그 녀석은...그래서 실력적으로 존경합니다 하지만 파트가 다르니까 뭐 괜찮다 싶지만ㅋㅋ 같은 팀 밴드로 그런 사람이 우리 드러머인게 정말 기뻐요💕 #FTISLAND

이홍기 왜겠냐 이거 아직 정확하게 뭔지 모르시는 분들 많은 거 같아서ㅋㅋ....여시에서 어떤 망상글에 이홍기 등장인물로 써서 넣은 대사구요 여시가 특정 배우 외모로 엄청 까는데 그거 관련해서 자기들은 사이다 날린다고(외모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사랑앓이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무빙 포스터 에 나와쑵니다 #FTISLAND #FT아일랜드 #10주년 #신곡 #노래 #사랑앓이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티저
[ 9 ] •FTISLAND (FT아일랜드) - Take Me Now (테이크 미 나우)
용선이 FTISLAND (FT아일랜드) - Wind LIVE
OVER 10 YEARS 첫 방송 무사히 완료쓰!! 초ㅑ!!🤘 새벽부터 이어진 프리들의 응원에 기분이가 좋아짐 💃 Wind 들으며 조심히 들어가시고 내일 또 만나요💕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
[#FT아일랜드] #FTISLAND (2017 Korea Music Festival - DAY 2)가 잠시 후 오후 4,6시 네이버 V LIVE 'V MUSIC'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171001 2017KoreaMusicFestival*4pic #FTISLAND #FT아일랜드 #ChoiJongHoon #최종훈 오빠 수고했어요ㅠㅠ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FrontPAKA

[다시 보고싶은 포즈📸] Wind 활동을 함께 해준 PRIMADONNA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4명의 동생들과 민환형님🙇 추억의 사진들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FTISLAND #FT아일랜드 #OVE
아 코뮤페 왔다가 FT아일랜드 사인볼 주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에프티 응원할게요 파이팅. . ..
170625 용산 팬싸인회 #최민환 #민환 #FTISLAND #FT아일랜드 #최민환닷컴 #WIND 프리뷰📸 👨‍👨‍👦‍👦
ft아일랜드 치킨집던 ㅋㅋㅋㅋ나만그런가
와 FT아일랜드 노래 쩌러... 기타하시는분 노래 짱잘해...
스페셜 MC 홍스타도 무사히 완료쓰!! 커몽!!🤘 잠시 후 PM 10:00 FTISLAND 완전체가 출연하는 KBS Cool FM 홍키라도 꼭꼭 들으러 오기👂안오면 홍나요!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
171001 코리아뮤직페스티벌 - ft아일랜드 나온다니 무럭 조아하는 뎨깅이 멜로디 흉내내는 뎨의 모습같닼ㅋㅋㅋㅋ #육성재 #비투비 #코뮤페

171001 2017KoreaMusicFestival*2pic #FTISLAND #FT아일랜드 #ChoiJongHoon #최종훈 분위기가 너무 좋아...🍂🍂🍂


코뮤페

코뮤페 현장 상황 1. 스텝 막말하고 물병 던져서 홈마분 카메라 깨짐 2. 스텝 공연 딜레이 되는 게 워너원 때문이라 함 3. 사람 한 5명은 다치셔서 실려가심 4. 왼쪽 오른쪽에서 계속 밀어대서 죽을맛 타래에
코뮤페 줄이 안줄어..왤케느리지..... #코뮤페 #ftisland
혹시 코뮤페들어가신분들중에서 에프티 현수막 사진찍어주실분 안계신가요ㅜㅜㅜ #ftisland #코뮤페 #현수막 #사진
오늘 코뮤페는 평화로웠나부다 환멸난다는 이야기가 없어서 안심이댜.. 프리들 즐겁게 즐기다오셔유~
초멘죄송합미다...ㅜㅠ) 어제까지 일본투어돌고 한국온지 얼마 안돼서 코뮤페나간거예요ㅜㅠ 엉엉ㅜㅠ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여ㅜㅠ
오늘 코뮤페 느낀점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13oNo

감사합니다ㅠㅠ 코뮤페 갔다 온 이후로 그냥 모든게 다 부정적으로 보이네요...ㅎㅎ ㅎ ㅎㅎ 괜히 죄책감만 들고..ㅠㅠ
싸인볼 누구입니까ㅠㅠㅠ...? 아시는분 멘션좀 주세요 누군지는 알고 소장하고 싶습니다ㅠㅠ #코뮤페 #싸인볼


사랑앓이

Playingなう♪ 사랑앓이 (With 김나영) - FTISLAND #여우귀쫑긋
비투비 육성재님 사랑앓이 부르면서 퇴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엉엉😭😭😭 우롱기 목 빨리 갠춘하게 해줘여!!!!!! 엉엉ㅜㅠ
우리 팬덤 드립력 만렙인것좀 알아달라구여ㅜㅠ 엉엉ㅜㅠ
심쿵사 당할뻔했다.... 엉엉ㅜㅠ 앞으로 내 짤은 너야ㅜㅠ


LIVE

[V LIVE] 2016.07.17 11:00 PM #FTISLAND TRUE NIGHT LIVE [Take Me Now]가 진행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ming Soon!!!
[콘서트] 금일 PM 8:00 FTISLAND 10th ANNIVERSARY CLUB LIVE for PRIMADONNA 예매가 오픈됩니다. 팬클럽 인증이 확인되지 않으면 예매가 불가하오니 예매 전 팬클럽 인증이되는지 꼭


오빠

오빠 미모 실화냐,,, 막 캡쳐해도 굴욕 1도없는 우리 리다님,,,,💛 #FTISLAND #최종훈
힘들었을텐데 오늘 무대 멋지게 해줘서 고마워요!! 오빠들은 항상 최고니깐 푹 쉬시고 건강조심하시고 발걸음 가볍게 집에 들어가세요!!!
170205 2월 2남자의 2야기 (2,2,2) #최민환 #민환 #FTISLAND #최민환닷컴 고화질💕 핀이 마이크에 맞아서 아쉽지만 오빠 웃는거 힐링이죠😚😚


최종훈

FT 최종훈 님 싸인볼 받았어영...


에프티

우리 10주년 엄청 축하받는듯!!! 또 뉴스토픽에 떴어요!!! 워후!! 역시 슈스 에프티아일랜드!!!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WOOJIN_1102_S2

6월 7일 일본 데뷔와 함께 에프티 선배님들 10주년도 축하하는 석우 ,, 안그래도 이야기 할 것 같더라 (๑)◡(๑) 역시 프로 프리마돈나 김론 🐭
에프티 십순잔치💕
아 제발 연예부 기자님들아 신인밴드들한테 데이식스 경쟁자냐같은 개소리 작작 좀 하자 에프티 처음 키울 때 에펜씨보다도 작은 회사 애들이 제왑 애들 퍽도 경ㅋ쟁ㅋ자ㅋ라고 느끼겠다 어디 소형기획사 아이돌한테 엔씨티 갓세븐


수고했어요

수고했어요!!!!! 역시 FTISLAND최고!!!!!
수고했어요!!!!! 역시 FTISLAND최고!!!!! 재진의 저음 보이스 멋있었어요!!!
수고했어요^ ^ FTISLAND 최고✨
오늘 MC수고했어요😊 MC에서 FTISLAND의 팬과 이야기하고 있었지만 FTISLAND의 스테이지는 어땠니?

2017 Korea Music Festival🎦 너무 너무 수고했어요!! Take more rest now ㅠㅠ Support #FT


엪티

3.FTISLAND-소녀를 만나다 친구가 엪티팬이라서 중딩때 내 애창곡이였눈데... 요즘들어 노래방에서 안불러봤는데 부르러가야겠댜💕
??? 안방 1열에서 v라이브 보고있는데 레드카펫 엪티 안나옴??? 내가 못본겅가???
오늘 홍광이횽 많이 아팠나보네.. ㅠㅠ 엪티 진짜 6월 이후로 살인스케쥴이었는데 진심 개펜씨 10년이 지나도 안변하냐 죽도록 개패는게 답 ✊✊✊


현수막

우리꺼 현수막 겁나 튀엌ㅋㅋㅋㅋㅋㅋ 존나 좋닼ㅋㅋㅋㅋㅋ 글씨가 진지해보여서 더 웃곀ㅋㅋㅋ
십순잔치 현수막 ㅈㄴ뿌듯해서 여기저기 자랑하고싶은데 자랑할곳이 없음... (시무룩...)


TAKE

Take Me Now🔥 🎸🎸🎸🔥🔥🔥 미나리 드럼 뿌쎠뿌쎠🥁 #ftisland #autum #tour #osaka 170925 moon_jy_ IG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HappyPlace_WJ


부탁드립니다

[#박광현 #이재진] 여성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린 드라마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가 잠시 후 오후 8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추태수' 역의 박광현과 '나재동' 역의 이재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기자웃는얼굴로 부탁드립니다 홍기웃는 얼굴입니다 저의 웃는 얼굴이에요 기자미소 미소! 홍기이런 시간에 웃는 얼굴이 안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 미소를 보이시라그여!🙈
혹시....ftisland팬카페 등업이 오ㅐ 안되는지...알려주실분 안계신가요ㅜㅜㅜ부탁드립니다!! #ftisland #팬카페 #등업


개펜씨

개펜씨... 환멸납미다...
그런의미로 개펜씨↓


겁나

ㅋㅋㅋㅋ우리것만 겁나 잘보이는것 같아욬ㅋㅋㅋ 뿌듯함미다😳
??? 애기홍 나와서 왜겠냐짤 찰떡이라고 귀엽다고 인기글까지 가서 나는 사이다짤인줄 알고 겁나 웃었는데.... 뭐야...ㄱㅡ 통수 쎄게 맞은듯한기분이다ㄱㅡ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pyp52000


FTISLAND

제가 유학생프리라서 트위터를자주못해요ㅠㅠㅠ그것도 트위터가 원래는 안되는 중국...ㅎ...vpn켜서 틈틈히 할거니깐 트친 끊지말아줘요ㅠㅠㅠㅠ끊어도 멘션하나만 날려주세요! #FTISLAND #中国的PRI #首尔中国
희야네 굿즈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가수 또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보틀과 텀블러 제작 후 FTISLAND의 담요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원하시는게 있으시면 리트윗 후 양식에 맞게 부탁드려요:) 양식 가수 이름 / 제품
홍기언제나 옛날부터 말했었네요 우리는 여러분과 친구처럼 사이좋은 (우정)관계인걸 굉장히 좋아해요 우정에는 사랑도 들어있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감정인 우정을 우리 다섯명도 여러분도 잊지않고 가고 싶습니다
\(•ㅂ•)ノ「FTISLAND」
폰가게에 FTISLAND 틀었음ㅋㄱㅋㄱㅋ
🎶FTISLAND - NEVERLAND 사랑하는 사람조차 지킬 수 없는 겁쟁이에게 흡족한 아침은 오지않아 내일의 문이 어디로 이어지더라도 아득히 응시한 눈은 두번다시 피하지않아 사랑스런 그대의 마음을 두드려 언젠가 올
신곰이 신코끼리로 진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hapri_hepari

웃고 있어요 매일 웃고 있죠 눈물이 날까봐 그렇게 매일 웃어요 FTisland/인형처럼
내일... 코뮤페 가는 프리들.... 제발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여.... 오늘상황보니깐 환멸날정도여... 내일은 나아지길...
흑, 감사합니다. 예상은 했었는데 직접 보니 장난 아니네요. 부디 무탈히 지나가길.🙏 진행요원분들은 보다 인격적으로 대해주시고, 팬들은 질서있게 잘 따라주는게중요한 듯싶어요.🙏🙏🙏
홀리규님... 저희 홍찌 잘 챙겨쥬셔서 감사해여..★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복 많이 받으세여... 앞으로도 종종 나와주세여!! 홍찌가 시간요괴님 많이 좋아하는거같아요!!
헐.... 가시는구나... 내일은 부디 정시에 시작하고 음질도 좋고 스크린도 좋아야할텐데... 안그래도 일콘해서 힘든 애들 힘들지 않게 수월하게 잘 했으면좋겠어요🙏
▶¿?◀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FTisland / 지독하게
♡superjunior(은혁) ♡B1A4(산들) ♡FTISLAND(종훈)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OfficialMonstaX

우리 프리와 ftisland가 그런 사이가 될 수 있으면 해요. )
아니 에바잖아
우진이 직캠 찍고 있을 때 우진이가 계속 대휘를 쳐다보길래 이상했는데 이런일이 있을줄이야... 대휘 많이 다친게 아니길 🙏🏻 빨리 병원 갔음 좋겠다 ㅠㅠ 걱정되네 ㅠㅠ
홍기님 안목 대박이셔요 ㅠㅠ!! 저두 한번 구입해보고 시픈 ,,
#성규 오늘도 존귀~~~~😍😍😍
이짜나 내가 너를 좋아해 이만쿰 이만쿰 이만쿰 이만쿰 내가 너를 죠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링엨ㅋㅋㅋ 연기혼 불사르는 범도비씨 ㅋㅋㅋㅋㅋㅋㅋ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ftisland_56

오늘도 좋아합니다♡ㅎㅎprimadonna는 언제든지나 FTISLAND의 편입니다!!!!화이팅!!!!
#UNIVERSTAR #SUPERSTAR #BT21 Created by BTS! 방탄소년단이 #직접 #그려낸 #손그림 Free Stickers available only in LINE! 👉
오늘도 건강하게! FT에 사랑을 외칩시다!! 1, 2, 3,! FTISLAND를 만날 수 있어도 좋았다! 매일이 행복(≧∇≦)죽을 때까지 함께에 가자*\(^o^)/*
'널 갖겠다' (play! ftisland 2011) 💿 return - 2011 #10yearswithftislandsongs
ㅎㅎ좋지요♥ 얼쑤)_(💕
ㅋㅋㅋ ㅋ드립력 쩌는 프리분들 ㅋㅋㅋ 알티인용 감사합니다ㅠㅠ 맞팔해요!
3. #np FTIsland - Madly (미치도록)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070607_FT

으아아!!! 감사합니다!!😙
오락가락합미다...★
저두 위태위태하네여...★ 빠른 쾌유를 바랍미다!
초멘입니다! 안나왔어여... 퓨ㅠㅠㅠㅠㅠ진짜 오래기달렷는데..퓨ㅠㅠㅠ
흐헝ㅜㅠ 대기타고있었는데... 아쉽네여ㅜㅠ
4시엔 레드카펫이고 6시엔 무대인거 같아요~
계속 기다렸는뎨...(시무룩..) 근데 우리뿐만아니라 블핑하고 엑님들도 안나오셨다고 들음ㅜㅠ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Almost_all_xo

감사합니다!! 얼른 브이앱 봐야겠어요ㅎㅎ 팔로하고가욧!!😁😁
감사합니다!!!
170930 kmf레카 추석 잘 보내세요 #PENTAGON #펜타곤 #우석 #정우석 #WOOSEOK #ウソク #Like_This
170920 소리바다 레드카펫 💫추우석 잘보냉 #우석에게닿기를 #PENTAGON #펜타곤 #우석 #정우석 #WOOSEOK #ウソク #DEMO_01
[HQ] 161014 코엑스 팬싸인회 #SF9 #DAWON #다원 #ダウォン #OSoleMio #오솔레미오 내 우주는 전부 너야 💙
우리 곧 브이앱 할거에요 #JIMIN
[#기현] 이것이 조명이란것인가.....창원 와준 몬베베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choiminhwan_com

딜레이 쩌는듯...★
어케 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 뒤에 FTisland 팬분 도와드릴려고 다들 에리디봉 키고 ㅋㅋㅋㅋㅋ큐ㅠㅠㅜ
애 목상태 보고 폰 끌뻔함. 마음아파ㅜㅠ
그니깐...
근데 민환&승현 분량 실화냐...?
아니 애 목이 그렇게 될때까지 스케줄을 잡으시면 우쨉니까... 존나 머리채 뜯어버리고싶네
이걸로 커뮤에서 까이면 개빡쳐서 홧병으로 제명에 못살듯.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jtbclove

오늘도 어이가 가출함.
맞아요... 남은 해외투어 콘ㅅ서트보다 멤버들 건강이 더 걱정되요...
무슨 돈버는 기계인가요..... 하...
에펜씨는 욕먹는 이유를 소속 아티스트 입단속으로 막으려하지말고 제발 니네가 한 짓을 돌아봤으면... 이게 사람이 할 짓이냐구요...
안좋은 감정이 더 있을까 했는데 10년동안 꾸준히 나오는보면 참 환멸나는 회사인거 인정합니다. 참 한결같아서 오늘도 감탄만합니다👏👏
언제까지 어디까지 화나게할지 참 궁금하네요..^^
환멸나는 회사입미다... 저절오 탈펜씨가 외쳐지네요...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Pri_WarriorsITA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나중에 브이라이브로 뜰것같아요!!
헐헐 감사합니다😻😻😻😻😻😻
힘들었을텐데도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줘서 고마웠어요!! 제발 푹 쉬고 아프지말아요🙏
그와중에 예쁜 쁘띠들... 서로서로 아껴주고 부둥부둥하는게 느껴져서 예뻐... 제발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자!!!
#FTISLAND #SongSeungHyun Video:Thank you for our fans today.^^ To our ears ...으우우ㅜ어우웅예
제발 이번에는 재계약안했음 하네요
반박하고싶지만 사실이라 인정이요...★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choiminhwan_com

이미... 마음이가 많이 아프네여...
ㅇㅌ 에서 홍찌 하반기에 솔로앨범 나오면 보이콧하신다는 분 있는데 저도 추가합니다.👋
이렇게 이쁘게 준비해줬는데 미안해 너무 속상하다 쪽팔리고 승현형먼저가서 쓸쓸햇삼 ㅠㅠ 재진뭔소리야 잘햇는뎅 형 내가 잘생겨서 괜찮아요 171001 skullhong12 IG
밍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ㅠㅠ 늘 외치죠 탈펜씨! 모두 2019년 엪천절을 기다리며..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nct_yuno02140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guoghstar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pakanight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SIAWA_THEORY

FTISLAND 홍기 FT아일랜드 코뮤페 사랑앓이 엉엉 에프티 Jigojisun_cn


댓글